작업 계획 > 영업 계획

영업 사원 작업 계획


2019 년 새해, 새로운 시작. 다음과 같은 세 가지 측면의 작업 계획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첫째, 회사의 인적 자원 관리

1. 회사의 현재 인적 자원 관리 상황에 따라 선진 인적 자원 관리 경험을 참고하여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회사의 사업 개발에보다 적합한 새로운 인적 자원 관리 시스템을 수립하고 개선하십시오.

2. 회사의 인적 자원 계획을 잘 수행하고 각 부서가 부서별 인적 자원 계획에 훌륭한 업무를 수행 할 수 있도록 지원하십시오.

3, 업무 분석에주의를 기울이고, 실무 작업, 적시 작업 설계, 회사 업무 설명의 객관적이고 과학적인 설계에서 업무 분석 결과의 사용을 강화하십시오.

4. 회사의 직원 모집 및 채용 프로그램을 표준화하고 직원들을 다양한 방법으로 모집하고, 실용성을 강조하며 과학적이고 합리적이며 운영하기 쉬운 다양한 직원 선별 방법을 소개합니다. .

5. 회사의 인적 자원 관리, 성능 계획, 성능 모니터링 및 코칭, 성능 평가, 성능 피드백 인터뷰, 성능 향상, 성능 결과에 초점을 맞춘 성과 관리.

6. 경쟁력있는 보상 및 혜택을 창출하도록 노력하십시오. 지역 사회 개발, 재능 시장 및 회사의 특정 조건과 결합 된 동일한 산업 급여 및 복지 시장에 따라, 적시에 급여 비용 예산 및 통제를 조정하십시오. 보상 및 복리 후생비 지급에 능숙하고 자격을 갖춘 직원에게 적시에 사회 보험을 신청하십시오.

7. 인적 자원 교육 및 개발을 회사의 전략적 중요성으로 가져오고, 교육 및 개발의 의사 결정 분석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교육 내용의 실용성을 강조하고, 교육 및 개발 조직 및 관리를 구현하십시오.

8. 조화로운 직원 관계를 관리하고 직원에게 친절하며 회사 직원의 경력 개발을 계획하십시오.

9. 회사의 파트 타임 직원도 회사의 전체 인적 자원 관리 시스템에 포함되어야합니다.

둘째, 사무실 및 물류 지원

1. Tietong 북쪽 지점에 무료 전화 번호 800 [8007100009]을 개설 할 준비를하고 이미 300 위안을 입금했다.

2. 협회 건물의 재산 관리, 전기 지불, 우편물 수집, 부동산 관리 문제에 관한 상담.

3. 왕 웨이 틴을 그의 사무실에서 돕는다.

4, 컴퓨터, 인쇄 및 복사기가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하려면 일상적인 작업에주의하십시오.

5, 아웃 바운드 비즈니스의 시장 개발 부서의 관리자에 대한 모든 종류의 물류 지원을 할 수 있습니다.

6, 노동 및 협력의 왕 매니저 부문, 비즈니스 전화를 호출합니다.

셋째, 실제 투자 개발 및 운영 측면

1. 투자 정보를 배우고 3 + 2 + 3 결합 마케팅 모델을 이해하고, 정규 학습을 파악하고, 서로의 장점을 배우고, 실적에 대해 선임 직원에게 다른 사람들의 고급 경험을 이해하고 사용하도록 요청하십시오.

2 일일 작업 일기를 자세히, 일일 시장 상황을 자세히

4. 쉬 저우의 6 개 카운티의 와인 상인들을 계속 방문하고, 시간 관계로 돌아 가지 않은 3 개 카운티, 신의시, 펭 카운티, 페이 카운티에 다시 방문하십시오. 돌아 오는 방문과 동시에 새로운 와인 상인의 정보를 보완 할 것입니다.

5. 돌아 오는 방문 후에는 전화 추적이 계속되고 방문 대면 협상이 진행됩니다.

판매 작업 계획을 개발하는 간단한 단계

첫째, 시장 분석.

판매 계획 수립의 기초는 지난 해 시장 상황과 시장 상황을 분석하는 것입니다.

둘째, 마케팅 아이디어.

마케팅 아이디어는 시장 분석을 바탕으로 판매 계획을 안내하는 "정신"프로그램으로 마케팅 업무의 방향과 "영혼"이며 판매 부서에서 구현 및 구현해야하는 마케팅 운영 개념이기도합니다.

셋째, 판매 목표입니다.

판매 목표는 모든 마케팅 활동의 출발점이자 발판이므로 과학적이고 합리적인 판매 목표 설정은 연간 판매 계획의 가장 중요하고 핵심적인 부분이기도합니다.

넷째, 마케팅 전략.

마케팅 전략은 마케팅 전략의 전술적 분해입니다. 이는 기업 판매 목표의 성공적인 실현을위한 강력한 보장입니다.

다섯째, 팀 관리.

1. 인력 계획, 즉 연간 판매 계획 및 합리적인 인력 배치, 인사 채용 및 교육 계획에 따라 계획됩니다.

2, 팀 관리, 명확하게 앞으로 팀을 구축의 슬로건을 넣어. 응집력, 구심력, 전투 효과, 폭발력 및 강력한 억지력을 가진 "철 팀"을 실제로 창조하십시오.

6. 비용 예산.

백 오피스 작업 계획 판매

저는 2 월 xx 일에 xx에서 일 했었습니다. 재임 기간 중, 회사 지도자들과 동료들에게 그들의 지원과 도움에 대해 매우 감사드립니다. 회사 지도자들과 동료들의 지원과 도움을 받아 저는 우리 집단에 빨리 통합되어이 큰 가족의 일원이되었습니다. 나는 일하는 방식과 일하는 방식에 획기적인 변화를주었습니다. 엄밀히 말하면 자신의 일을하도록 부탁하십시오. 상반기의 작업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첫째, 영업 부서 사무실의 일상 업무 :

xx 회사의 영업 사무소로서 본인은 게시물의 재 작업 성을 알고 내 개인 의사 소통 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영업 부서의 내부 서비스는 내부와 외부를 연결하고, 8 개 당사자를 조정 및 연결하고, 최신 구매 사용자 정보 수집을 파악하고, 영업 부서의 비즈니스 담당자를 확보하는 내부 및 외부 의사 소통을위한 중요한 허브입니다. 일부 파일을 편집 할 때 할부 계약서 서명, 은행 모기지 계약서 및 필요한 정보 서명, 사용자 지불 진행 상황, 연체 된 채무 금액, 판매 된 자동차 수 등은 유용한 결정 파일입니다. 이러한 성가신 일상 업무는 앞으로 나아가고 꼬리를 잡고, 스스로 향상시키고, 업무 의식을 조정해야합니다. 지난 6 개월 동안, 기본적으로 모든 것이 완료되었습니다.

둘째, 할부 계약과 은행 저당 계약 서명 :

할부 계약서에 서명했을 때 나는 쉽다는 말을 할 수있었습니다. 그러나 동시에 데이터와 콘텐츠는주의 깊고 신중해야합니다 계약이 법적 효력을 갖기 때문에 데이터와 콘텐츠가 잘못되면 회사에 막대한 손실을 가져올 수 있으며 사용자 정보를 수집 할 때 상대적으로 간단합니다. 은행 모기지 계약을 체결 할 때 은행 모기지가 방금 개설되었고 은행 모기지 및 할부 계약이 유사하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익숙하지 않은 반면 데이터와 내용은 신중하고 신중해야하며 모기지 계약은 법적 효력이 더 높습니다. 그러나 은행 모기지 취급 과정에서 구매자의 모기지 론 정보는 중공업, 공증, 은행 대출 정보, 복전 회사의 문서 보관소 및 당사의 문서 보관소의 일부입니다. 이러한 프로그램은 공증되지 않은 경우 매우 중요합니다. 은행은 대출을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링크는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으며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우리 회사는 가계 파일을 보관할 때 공증인 사무소, 은행 및 복전의 본질을 취합니다. 은행 모기지 론을 처리하는 데는 여전히 허점이 있습니다. 은행 모기지 론이 점차 심화됨에 따라 더 많은 일을 할 것이라고 저는 믿습니다. 좋아, 더 완벽 해!

셋째, 사용자 반환 금액 및 연체 금액에 대한 적시 이해 :

xx * 회사의 영업 사무소는 본인의 반환 금액 및 연체 된 채무에 대한 책임이 있으며, 주요 내용은 연체 된 사용자를위한 것이며, 사용자의 상환 일정은 회사의 자본 회전율 및 회사의 경제적 이익과 관련하여시기 적절합니다. 우리는 고객에게 불필요한 손실을 초래하지 않도록 독촉 노력을 증가시키기 위해 구매 사용자의 프로젝트 진척도를 지켜야합니다. "고객 미수금 계정리스트"보고서에서시기 적절하고 정확한 정보가 필요합니다. 회사의 리더가 다른 고객에 대해이 표에 따라 해당 대응책을 만들어 위험을 제어하도록하십시오.

넷째, 미래 노력의 방향 :

지난 6 개월 동안 열심히, 그리고 창조적으로 일했으며, 결과를 얻었지만 아직 몇 가지 문제와 결함이 있습니다. 주로 성과 : 첫째, 은행 모기지 론은 다소 조정되지 않고 아마도이 비즈니스와 만 접할 수 있습니다. 둘째, 자신의 학습을 강화하고, 지식을 확장하며, 동일한 산업 발전을위한 엔지니어링 기계 전문 지식을 연구합니다. 그리고 전반적인 계획은 마음 속에 이루어지며, 셋째, 상황을 얻고, 최선을 다하고, 지도력에 좋은 조력자가되기 위해 현실적이어야합니다!

앞으로의 작업에서 나는 강점을 개발하고 약점을 피하고 유명한 영업 직원이되어 회사와 함께 성장할 것입니다.

텔레 마케팅 업무 계획

xx 년 계획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오래된 고객 및 고정 고객의 경우 항상 연락을 유지하고 고객과의 관계를 안정시키기 위해 시간과 조건이있을 때 작은 선물이나 연회 고객을 보내십시오.

둘째, 구 고객을 보유하면서도 다양한 미디어에서 더 많은 고객 정보를 계속 확보해야합니다.

셋째, 좋은 성과를 내기 위해서는 비즈니스 학습을 강화하고, 시야를 넓히며, 지식을 풍요롭게하고, 다양한 형태를 채택하고, 학습 비즈니스와 의사 소통 기술을 결합해야합니다.

넷째, 올해는 자신에게 다음과 같은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1 : 주당 2 명 이상의 신규 고객을 추가하고 잠재 고객을 확보하십시오.

2 : 일주일의 요약, 큰 월간, 무슨 실수를보고, 다음 시간을 정정 다시 커밋하지 마십시오.

3 : 고객을보기 전에 고객의 상태와 필요에 대해 더 알고 있어야하며, 작업 준비가되면이 고객을 잃을 수 없습니다.

4 : 고객을위한 은폐와기만이있을 수 없으므로 충성 고객이 없습니다. 당신과 고객은 항상 어떤 문제에 직면 해 있습니다.

5 : 비즈니스 연구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더 많은 책을 읽고, 온라인으로 관련 정보에 액세스하고, 동료와 의사 소통하고, 더 나은 방법과 수단을 학습해야합니다.

6 : 모든 고객의 태도는 동일해야하지만 너무 낮지 않아야합니다. 고객에게 좋은 인상을주고 회사에 더 나은 이미지를 제공하십시오.

7 : 고객은 문제가 있으며이를 무시할 수 없으며 고객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야합니다. 우리는 먼저 사업을 수행하고 고객이 업무를 더 잘 수행 할 수 있다고 생각하도록해야합니다.

8 : 자신감은 매우 중요합니다. 항상 자신이 최고라고 말하면됩니다. 당신은 독특합니다. 건강하고 낙관적이며 긍정적 인 태도로 업무를 완수하십시오.

9 : 비즈니스 기술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해 회사의 다른 직원들과 좋은 의사 소통을하고, 팀의 인식을 갖고, 더 많이 소통하고, 더 토론하십시오.

10 : 올해의 판매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서는 회사에 더 많은 이익을 창출하기 위해 1 만 위안을 완료해야합니다.

2019 년 구매자 작업 계획

조달 업무 프로세스는 연간 매출 예측, 생산 예측 및 전반적인 경제 예측에서 얻은 정보로 시작됩니다. 판매 예측은 구매 후 취득한 재료 요구 사항, 제품 및 서비스의 전체 측정치를 제공하며, 생산 예측은 필요한 자재, 제품,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경제 예측은 가격, 임금 및 기타 비용 예측에 대한 일반적인 추세를 제공합니다 정보.

많은 기업에서 구매 금액의 20 % 미만이 구매 자금의 80 % 이상을 필요로합니다. 전체 예측을 특정 계획으로 분해 한 다음 각 중요한 요구에 대한 효과적인 가격 및 공급 예측을 개발하십시오.

자재 소비량의 추정은 매월과 분기별로 나누어 져 있으며, 재고 데이터에 대해 예상 데이터를 확인하고 재고 리드 타임 및 안전 재고 수량을 고려하여 재고 관리 데이터를 결정합니다. 이러한 견적은 자재 가격 추세 및 효과적인 예측과 연계되어 조달 계획을 수립합니다. 그런 다음 자재 공급이 충분하고 가격이 하락할 것으로 예상되므로 조달 정책은 재고를 경제적으로 합리적인 수준으로 낮추는 것이 될 수 있습니다. 반대로, 재료 공급이 낮을 것으로 예상되고 가격이 상승한다면 합리적인 조달 정책은 충분한 주식과 계약이 있음을 보장하고 미래를 사기위한 가능성을 고려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