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계획 > 영업 계획

2019 영업 사원 개인 작업 계획


처음 XX에이 업계에 접했을 때 나는이 산업에 익숙하지 않았기 때문에 고객 선택에 많은 방해를 받았다. 나는 항상 식품 산업을 선택하지만 종종 레이블 가격에 많은 관심을 기울인다. 따라서 금년에는 가격 만보고 품질 요구 사항이없는 고객을 선택하지 마십시오. 필요없는 고객은 좋은 고객이 아닙니다.

XX 계획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오래된 고객 및 고정 고객의 경우 항상 연락을 유지하고 고객과의 관계를 안정시키기 위해 시간과 조건이있을 때 작은 선물이나 연회 고객을 보내십시오.
둘째, 구 고객을 보유하면서도 다양한 미디어에서 더 많은 고객 정보를 계속 확보해야합니다.
셋째, 좋은 성과를 내기 위해서는 비즈니스 학습을 강화하고, 시야를 넓히며, 지식을 풍요롭게하고, 다양한 형태를 채택하고, 학습 비즈니스와 의사 소통 기술을 결합해야합니다.
넷째, 올해는 자신에게 다음과 같은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1 : 주당 2 명 이상의 신규 고객을 추가하고 잠재 고객을 확보하십시오.
2 : 일주일의 요약, 큰 월간, 무슨 실수를보고, 다음 시간을 정정 다시 커밋하지 마십시오.
3 : 고객을보기 전에 고객의 상태와 필요에 대해 더 알고 있어야하며, 작업 준비가되면이 고객을 잃을 수 없습니다.
4 : 고객을위한 은폐와기만이있을 수 없으므로 충성 고객이 없습니다. 당신과 고객은 항상 어떤 문제에 직면 해 있습니다.
5 : 비즈니스 연구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더 많은 책을 읽고, 온라인으로 관련 정보에 액세스하고, 동료와 의사 소통하고, 더 나은 방법과 수단을 학습해야합니다.
6 : 모든 고객의 태도는 동일해야하지만 너무 낮지 않아야합니다. 고객에게 좋은 인상을주고 회사에 더 나은 이미지를 제공하십시오.
7 : 고객은 문제가 있으며이를 무시할 수 없으며 고객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야합니다. 우리는 먼저 사업을 수행하고 고객이 업무를 더 잘 수행 할 수 있다고 생각하도록해야합니다.
8 : 자신감은 매우 중요합니다. 항상 자신이 최고라고 말하면됩니다. 당신은 독특합니다. 건강하고 낙관적이며 긍정적 인 태도로 업무를 완수하십시오.
9 : 비즈니스 기술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해 회사의 다른 직원들과 좋은 의사 소통을하고, 팀의 인식을 갖고, 더 많이 소통하고, 더 토론하십시오.
10 : 올해의 판매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서는 회사에 더 많은 이익을 창출하기 위해 1 만 위안을 완료해야합니다.
위의 내용은 올해의 제 작업 계획입니다. 내 작업에는 항상 여러 가지 어려움이있을 것입니다. 리더에게 물어보고 동료들과 토론하고 극복하기 위해 함께 노력할 것입니다. 회사에 가장 큰 기여를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