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계획 > 영업 계획

마케팅 부서의 2019 년 하반기 작업 계획


이 지방 담배 회의의 정신에 따르면 Yongdeng Marketing Department는 연초에 사업 회의의 전반적인 요구 사항을 고수하고 관할 구역과 연계 된 카운티 사무소의 사업 아이디어와 결합 된 "안정적인 진전, 효율성, 활력 및 양질의 서비스"의 전반적인 요구 사항을 준수합니다. 실제 상황에서는 올해 하반기에 작업을 배치하는 데 집중할 것입니다. 아래에서는 마케팅 부서의 후반부에 대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첫째, 학습을 강화하고 개념을 변경하며 고품질의 마케팅 팀을 구성하십시오. 현재 시장 관리자와 계좌 관리자의 질은 고르지 않은데, 일부 사람들은 상대적으로 낮은 능력과 산업 정책 수준, 업무 프로세스, 담배 판매 추세 분석, 고객 안내 등이 있으며 담배 업계의 현재 개발 요구 사항에 적응하기 어렵습니다. 새로운 양식에 적응하기 위해서는 필연적으로 우수한 비즈니스를위한 마케팅 팀이 있어야합니다.

1. 산업 및 외국 관련 지식의 연구를 강화하고 마케팅 요원의 종합 역량을 향상 시키는데 중점을 둔다. 현재 마케팅 인력의 고르지 않은 품질에 비추어, 마케팅 부서는 인력의 교육 및 훈련을 더욱 강화할 것입니다. 다양한 훈련 방법 : 집단 훈련, 지식 경연 대회, 언어 경연 대회, 자습 등 광범위한 내용 : 산업 정책, 마케팅 지식, 법률 및 규정 외에도 마케팅 지식, 사회 에티켓, 언어 커뮤니케이션 등의 다른 측면을 배우는 마케팅 인력에 초점을 맞추고 시간에 더 많은 공간을 제공하고 아침과 저녁 모임, 여가 시간, 각 직원이 더 많은 학습 시간을 갖도록하십시오. 각 마케팅 직원의 재능을 시장에서 개선하고 일하게하십시오.

2. 비즈니스 품질의 향상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고 모든 작업의 ​​원활한 개발을 보장하십시오. 네트워크 구축 기능의 발전으로 인해 마케팅 인력의 업무 품질, 서비스 수준의 품질 및 비즈니스 지침의 효과가 업무의 원활한 개발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칩니다. 마케팅 부서에서는 일상 업무, v3 시스템 숙련도, 법률 및 규정, 업계 정책 및 공급 정책에 중점을 둔 매월 1-2 인의 마케팅 인력 교육 및 시험을 조직합니다.

둘째, 시장에 깊이 들어가서 시장의 실제 요구 사항을 파악하고 직접 시장의 실제 요구 사항을보고하십시오. 첫째, 고객 관리자와 전체 고객 수를 승인 한 후 6 월에 부 담 관리 총액을 적용한 이후 독립적 인보고의 필요성에 대한 고객의 인식이 크게 줄어들었고 시장의 실제 수요와 부유 관리의 총액에 대한 고객의 이해가 오해를 불러 왔습니다. 결과적으로 시장 조사 과정에서 고객은 부유 및자가보고 필요성에 대한 오해를 겪었습니다. 고객 관리자의 홍보 및 안내뿐만 아니라 고객의 이해에 문제가 있습니다. 시장의 실제 수요는 주문 예측에 완전히 활용되지 못했습니다. 둘째, 계정 관리자는 부동 관리 및 자체보고 요구 사항의 총량을 잘 이해하지 못했기 때문에 일일 홍보 및 안내에 문제가있었습니다. 기존의 문제에 대응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측면을 수정합니다.

1. 마케팅 인력 및 고객은 변동 관리 및 독립적보고 요구의 총량을 정확하고 명확하게 이해하고이를 구별해야합니다. 올해 하반기에이 작업은 계정 관리자 평가의 중요한 지표로 간주되었습니다. 주요 조사 결과는 주로 고객의 인지율을 조사하고 고객의 자체보고 데이터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2. 꾸준히 "고객 주문에 따라 상품 공급을 조직"하는 작업을 촉진하십시오. 계정 관리자는 정확성 비율을 예측하여 시장의 실제 요구 사항, 상위 20 개 국가 주요 담배 브랜드 평가 결과, 새로운 브랜드의 출시, 판매 , 분석 및 예측을 계정 관리자가 시장을 파악하는 능력을 향상시키는 핵심 포인트로 예측합니다. 원래 총 예측 정확도 속도 평가에서 점차 단일 브랜드 예측 정확도, 특히 상위 20 개 국가 담배 키 백본 브랜드를 사용합니다. 작년 같은 기간에 판매량 을 보장한다는 전제하에, 우리는 작년 원 / 품목과 비교하여 단일 품목의 가격을 인민폐로 늘리려고 노력합니다.

3. "총 유동 관리"작업의 전반적인 운영으로 인해 계정 관리자와 고객은 합의 된 작업 총액에서 과거 판매 데이터 및 현재 고객 공급 정책에 만족하지 않아 소수를 초래합니다. 고객의 총량이 너무 많거나 적습니다. 실제로 담배를 주문하는 과정에서 매월 초와 말에 판매가 크고 클수록 개인 고객조차도 실제 담배 판매 를 제 시간에 주문할 수 없습니다. 현재 상황에 대응하여 계정 관리자는 불합리한 합의 된 고객의 공급을 조정하고 총 금액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그 달 말에 일부 고객은 주문할 수 없었고 그 달 초에 공급량이 너무 많이 증가했습니다. 기본적으로 시장 수요 및 소매 고객이 선택할 수있는 만족스러운 주문 수급을위한 기본 요구 사항을 구현하고 지속적으로 시장 적응 능력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Lanzhou Company의 제품 공급 및 타이트한 담배 공급 관리 방법에 따르면 소매 가정 주문의 부유 관리 총액은 합리적으로 통제 할 수 있지만 판매 할당량을 지정하거나 사양에 따라 판매량을 정할 수 없으며 다른 브랜드에 대한 소매 업체 수요의 수 각 유형의 소매 업체에 대한 과학의 합리적인 정량화를 형성하고 시장 변화에 따라시기 적절하게 유지 및 조정합니다. 합리적인 정량화를 통해 과학적 배출 수준의 향상을 촉진하고 시장 지향적 인도 원칙을 반영합니다.

4. "고객 주문에 의한 상품 구성"및 "총체적 유동 관리"업무가 효과적으로 원활하게 수행 될 수 있습니다. 카운티 마케팅 부서에서는 계정 관리자가 비즈니스 서클 유형, 고객 범주, 판매 상태 등의 기본 상황에 중점을두고 고객의 실제 요구 사항에 대한 직접적인 정보를 파악해야합니다. 계정 관리자로서의 일상 업무. 잘못하면 위의 두 가지 작업이 효과적으로 수행됩니다. "용량 관리"의 구현은 "고객 주문에 의한 상품 구성"을 구현하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셋째, 서비스를 개선하고, 경영을 강화하며, 고객 관계 관리를 향상시킵니다. 고객 서비스 품질, 정보 전송, 수익성, 감정적 인 서비스,시의 적절하고 효과적인 공급을 향상시키는 방법, 고객 인지도, 조정, 충성도 등을 강화하는 방법; 마케팅 담당자는 신중하게 신경 써야합니다.

1. 서비스를 강화하고 더 나은 시장 환경을 조성하십시오. 고객이 담배 회사의 보살핌을 느낄 수 있도록 행동을 통해 심장과 심장 사이의 의사 소통을 실현해야하며 마케팅 담당자가 차별화 된 관리 및 서비스 개념을 완전히 이해할 것을 요구합니다. 고객의 서비스는 포괄적 인 휴일 인사말, 생일 축하 등이며, 배달 정보는 고객에게 제 시간에 배달되며 업계 정책과 담배 브랜드 수는 처음에는 얻을 수 없으며 고객은 제 시간에 주문할 수 없습니다. 시장성이있는 담배에 대해서는 계좌 관리자에 대한 의존도가 크게 줄어 듭니다. 하반기에 마케팅 부서에서는 자격을 갖춘 계정 관리자에게 관할권 고객에게 "Feixin"비즈니스를 개방 할 것을 요구했으며, 카운티, 주요 시장 및 기타 조건에서 조건을 시작했습니다. "Fetion"의 적용 범위는 고객 관리자 및 고객 감정의 정보 이전으로 사용되었습니다. 서비스 개선의 중요한 지표는 처음 관할권 고객에게 효율적이고 신속하고 효과적인 정보를 평가하고 제공하는 것입니다. 계정 관리자가 관련 정보를 제 시간에 전달할 수 없다는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이 작업의 구현은 9 월 말에 완료되었습니다. 초점은 도시의 고객 서비스 부서에 있습니다.

2. 고객의 수익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관할권 내에있는 담배 소매 업체의 운영 지침을 강화하십시오. 연중 내내 계정 관리자는 고객의 비즈니스 지침에 60 개가 넘는 담배를 제공해야하며 80 % 이상의 효과적인 지침을 제공해야하며 비즈니스 지침을 따라 잡지 못한 계정 관리자의 지원 및 요구 사항에 중점을 두어야합니다. 마케팅 관리자의 평가 책임자 평가는 효율성 감독 및 감독에 중점을 두며, 비즈니스 관리자의 비즈니스 지침에 따라 마케팅 관리자는 현장 조사를 실시하여 수익 수준을 개선하고 영업 구조를 개선하며 고객 인지도를 향상시킵니다. 서비스와 홍보를위한 평가를 실시하십시오.

3. 80 % 협력 관리 고객의 관리를 강화하고 준수 및 협력에 대한 인식을 향상시킵니다. 고객 관리자가 관리하는 소매점의 80 %는 비교적 큰 그룹이며, 고객 관리자의 관리는 재고 검사뿐 아니라 담배 바코드를 확인하고 고객의 담배 판매 추세를 파악하는 방법도 있어야합니다. 비정상적인 상황에서 담배 및 상자의 소매가 안내 실시에 더 많은주의를 기울여야하며 효과적인 관리가 이루어져야하지만 효과적인 처벌으로 사용될 수는 없습니다.

4. 관할권 내의 대가족 관리를 강화하고 사업 운영을 더욱 표준화한다. 대형 가전 제품의 관리는 난중 회사의 대규모 관리 대책의 요구 사항에 따라 엄격히 관리되며, 특히 대규모의 담배 판매 , 감독 및 검사, 방문 품질, 법 준수 인식 및 협력 정도는 대형 란저우 기업의 요구 사항에 따라 관리되어야합니다.

5. 3 인의 상호 작용을 강화하고 시장 감독을 향상시킨다. 현재 3 인 상호 작용의 효과적인 의사 소통으로 제기 된 문제는시기 적절하고 효과적인 방법으로 해결되지 않았으며 계정 관리자가 반환 한 정보는 확인할 수 없으며 독점 ​​검사가 실시되지 않고 고객 관리자가 제자리에 있지 않고 배달원이 제 시간에 배달되지 않고 카운티 마케팅 부서 올해 하반기 주요 감독 및 평가의 주요 내용이 될 것입니다. 첫째, 정보, 단서 및 신뢰성 문제의 이행을 강화합니다. 검사원 팀은 고객 관리자 정보 및 실마리의 진위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중요한 근거가없는 단서 및 정보에 대한 주요 검사를 수행합니다. 둘째, 관할권에있는 독점 검사 팀의 검사 팀을 강화하여 강도를 평가하기위한 어려운 지표로 강화하십시오. 다시 한번, 배달 직원의 배달 시간에 대한 검증을 강화하고, 배달 직원이 지정된 시간에 고객에게 담배를 배달하고, 제 시간에 물품을받는 것에 대한 고객의 인식을 개선하며, 다른 사람들을 대신하여 물품을받는 문제를 제거하도록합니다.

넷째, 브랜드 경작을 강화하고 시장 점유율을 높입니다. 마케팅 담당자는 담배 브랜드 재배 측면에서 "국가 담배 주요 브랜드 평가 결과 상위 20 개 평가에 관한 국가 독점 정부 통지"에 관한 국무부 통지서의 요구 사항을 엄격히 준수했습니다. 효과적으로 경작 됨. 각 마케팅 담당자에게 담배 브랜드의 방향과 목표를 알리십시오. 특히, 올해의 "Lanzhou"브랜드 담배는 상위 20 개 국가 주요 담배 브랜드의 재배로 간주됩니다.

1. 카운티의 좌석 : 10 위안 이상의 브랜드에 담배 브랜드의 재배에 초점, 시골 마을 : 재배의 초점으로 5 위안 또는 8 명 이상의 브랜드. 시골 시장은 시장 점유율을 높이기위한 핵심 포인트로서 약 5 위안의 담배 경작을 강화했습니다. 새로운 브랜드 목록을 작성한 후 브랜드에 대한 서면 분석을 작성하고 시장에서의 브랜드 판매 동향, 소비자 의견, 고객 주문 등을 분석합니다.

2. 각 고객 담당 부서의 관할 구역에 따르면 각 고객 서비스 부서는 담배 브랜드의 캐비닛 수를 목표로하여 향후 각 고객이 향후 담배 브랜드의 판매 및 개발 방향을 명확하게 이해하고 고객의 담배 판매 촉진 및 주문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목적.

광대 한 시골 시장에서 4 번째 및 5 번째 유형의 담배에 대한 "약간 긴밀한 균형"공급 정책을 홍보하고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킵니다. 고객의 감정을 제거하십시오.

다섯째, 경영을 강화하고 비즈니스 주문을 표준화합니다. Lanzhou Company가 올해 직원들과 함께 "정보 약속 서한"을 체결 한 후 직원의 표준화 된 작업에 대한 의식 의식이 크게 개선되었으며 고객 관리자의 주문, 구매자 인도 및 담배 절도 행위가 제거되었습니다.

1. 계정 관리자의 표준 관리 : 계정 관리자가 매일 방문 할 때 관할권에 제 시간에 담배를 주문할 수없는 일부 소매 계정 관리자는 담배 브랜드와 고객의 필요량을 수집하고 마케팅 관리자에게 서명을 확인해야합니다. 받침대는 통일 된 방식으로 주문되며 주문이없는 고객은 주문없이 처리해야합니다. 계정 관리자가 맹목적으로 요구를보고하고 블랙 박스 작업의 발생을 방지하는 상황을 억제하십시오.

2. 계정 관리자의 업무 책임을보다 표준화하십시오. 어카운트 매니저는 주문을하고 담배 소매상에게 물품을 배포해서는 안되며, 담배 브랜드와 수량을 고객과 협상 할 수 없으며 고객이 지정된 브랜드 및 수량에 따라 주문 및 요구 사항을보고하거나 암시하지 않아야합니다. 계정 관리자가 주문을받는 특정 작업에서 자유 로워 지도록 요구하고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브랜드를 판매하기 위해 계정 관리자의 역할을 더 잘 수행하도록하십시오. 엄격하게 "6 가지 부정확성"을 구현하십시오.

3. 총 부동 제어를 구현하십시오. 회계 관리자는 고객의 하한선을 정하지 않아야하며, 규격에 따라 판매를 규정하지 않아야한다. 시장의 실제 요구에 따라 고객은 소매 업체와의 총 공급을 협상하고 고객의 비즈니스 규모에 따라 2 차적으로 대형, 중형 및 소형으로 규제에 따라 유동적 인 관리를 수행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