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계획 > 영업 계획

영업 관리자 2019 작업 계획


무의식적으로, 나는 1 년 동안 회사에있었습니다. 또한 회사의 부서 관리자 중 한 명이되었습니다. XX가 끝났으니 올해 말에 2019 년 작업 계획을 작성하겠습니다.

눈 깜짝 할 사이에 우리는 2019 년 새해를 맞이할 것입니다. 새해는 도전과 기회, 압박이 가득한 한해이며, 또한 저에게는 매우 중요한 해입니다. 삶과 일의 압박은 내가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공부하도록 만듭니다. 새해에 더 큰 발전과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올해의 사업 계획을 수립했습니다.

첫째, 판매 지표 :

상급자가 지정한 판매 작업은 30 만 위안이고, 판매 목표는 분기당 35 만 위안, 75,000 위안입니다.

둘째, 계획이 세워집니다.

1. 연초 판매 계획을 공식화하십시오.

2. "월간 판매 계획"을 매월 초에 준비하십시오.

셋째, 고객 분류 :

고객의 세분화에 따라 기존 고객을 a- 유형 고객, b- 클래스 고객 및 c- 클래스 고객으로 분류하고 모든 수준의 고객을 대상으로 포괄적 인 분석을 수행합니다. 다른 고객을 사주고 다른 서비스를 이용하십시오. 그것을 활용하고 만족 스러울 수 있습니다.

넷째, 구현 조치 :

1. 회사의 새로운 규칙 및 규정 및 비즈니스 개발 작업에 익숙합니다. 회사는 끊임없이 개혁하고 특히 비즈니스 측면에서 새로운 시스템을 확립했습니다. 회사의 부서 관리자는 회사의 규정을 준수하기 위해 업무를 책임지고 최선을 다해야합니다.

2. 학습 계획을 세우십시오. 학습은 비즈니스 사람의 진도와 비즈니스의 활력의 속도와 직접 관련되기 때문에 비즈니스 사람들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새로운 에너지를 보충하기 위해 필요에 따라 학습 방향을 조정하십시오. 전문 지식과 관리 기술은 내가 습득해야하는 모든 것입니다. 우리 자신을 알고 서로를 아는 것은 단지 전투 일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측면과 고객 정보 교환을 강화하기 위해 고객의 클래스는 한 주에 한 번, B 급 고객은 한 달에 한 번 연락, C 클래스 고객은 한 달에 한 번 연락을 주장하고 감정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미 거래를 한 고객과 항상 연락하십시오.

4, 네트워크 측면에서

웹 사이트 및 온라인 자료를 충분히 활용하고 재산을 수집 및 게시하고 출처를 밝히십시오. 비즈니스를 잘 수행하십시오.

위의 내용은 2019 년 작업 계획이며 아직 미성숙 일 수도 있습니다. 지도력이 나를 수정하기를 바랍니다. 기차는 여전히 머리띠로 빠르게 달리고 있습니다. 회사의 지도자로부터 정확한 안내와 도움을 받기를 바랍니다. 2019 년을 앞두고 각 사업을보다 열심히 책임지고 책임감있게 처리하고 더 많은 주문을 위해 노력하며 사업 운영을 개선 할 것입니다. 저는 새로운 과제를 완수하고 2019 년의 새로운 과제를 해결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