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계획 > 영업 계획

영업 부서 개인 작업 계획


영업 실적이 이상적이지는 않지만 XX 년이 지났지 만 과거를 대표 할 수는 있지만 XX에 새로운 출발점과 새로운 목표를 부여하기 위해 권장 할 작업 계획을 세웁니다.

해외 시장에 대한 책임이 있으며, 분해 작업에 따라 내년에는 총 판매량이 200 만 대이고 새로 개발 된 현급 고객은 20-25 대이며 대부분이 중형 고객을 대상으로합니다. 나의 핵심 목표 : 고객의 유형에 따라 첫 번째 구매는 30,000 개 이상에 도달해야하며 도매 용량을 보유한 고객의 경우 첫 번째 구매가 5 만 개에 도달해야합니다 .8 월 이전에 10 명의 고객에게 도달하려고합니다. 다음은 계획의 분해입니다. 그리고 구현.

1 : 월 2 명 이상의 신규 고객을 추가하고 2 ~ 3 명의 의도 고객을 확보하고 다음 달 작업을위한 기본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2 : 일주일의 요약, 큰 매달, 그들의 정신력의시기 적절한 조정, 관성의 끝내기, 항상 작년에 남겨진 교훈을 기억하십시오.

3 : 하루에 최소 20 회 방문, 고객 앞에서 긍정적 인 태도를 보면서 신중하게 방문하십시오.

4 : 모든 고객의 태도는 동일해야합니다. 약한 고객을 만날 수 없다면 나는 강해질 것입니다. 강력한 딜러를 만나면 진정되고 진정되며, 회사의 원칙을 진정시키고 강화해야합니다. 우리는 제조업체입니다. 우리의 입지를 강화하십시오. .

5 : 오래된 고객의 유지 보수에서 고객은 문제가 있으며, 무시할 수 없으며, 고객이 해결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야합니다. 우리는 먼저 사업을 다시 시작할 사람이되어야합니다. 성실함을 가지고 고객이 진정한 의미에서 우리를 신뢰하게하십시오. 친구와 진정한 의미의 파트너를 친구에게 보내십시오. 작년에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의사 소통이 부족합니다. 순수한 동반자 성격이므로 진정으로 필요할 때 도움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6 : 자신감은 매우 중요합니다. 약간 큰 고객을 보았을 때, 나는 공포와 두려움을 가슴에 품는다. 침착하게 배우고 독립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작은 것을 만나면 감독을 생각하지 마십시오. 나는 할 수있는 한 그것을 할 수 없다. 나는 동시에 너와 대화 할 수있다. 나 자신을 진정한 의미에서 성장 시키자.

7 : 회사의 다른 동료와 항상 의사 소통을 잘하고, 팀의 인식을 갖고, 더 많이 소통하고, 더 토론하고, 더 많은 사람들이 다른 사무실과 좋은 동료가되어 겸손하게 다른 사람들에게 배우고 다른 사람들에 대해 더 많이 배웁니다. 동료의 비즈니스 기술 및 기타 측면은 사무실과 만 대화를 나누지 않습니다.

8 : 정신 : 매일 긍정적 인 태도를 유지하고 각 고객에게 최고의 정신적 전망을 직면하십시오. 좌절과 작은 타격에도 불구하고 시간을 조정해야합니다. 부정적인 입장을 끝내십시오. 비관적 인 태도 영업 직원의 진정한 의미를 달성하려면 직원이 감당할 수있는 능력이 있어야합니다. 소위 확률 이론. 방문 횟수는 고객에게 항상 존재합니다.

9 : 올해의 판매 작업을 위해 8 월 이전에 10 명의 고객을 개발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매월 일정 금액을 확보하려면 작년 하반기 동안 단단한 기초를 마련하여 작년 상황을 초래하지 않도록하십시오. 다른 사람들은 활동에 참여하고 여기에는 고객이 없으며 다른 사람들의 열기 만 볼 수 있습니다.

위의 내용은 올해의 제 작업 계획입니다. 실제 작업에서는 모든 어려움이있을 것입니다.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문제가 발생하면 동료들과 토론하고 의견을 나눌 것입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지금 제 몸에 있습니다. 너무 많은 결함이 있으며, 많은 지도자와 동료가 지적해야 할 점은 가장 빠른 속도로 수정하겠다는 것입니다. 새해에는 스스로 할 것입니다. 나는 더 나은 발전을 할 수 있다고 믿지만, 가장 전망이 좋습니다. 중요한 것은, 최선을 다할 수 있다고 믿으며, 이것이 내가해야 할 일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