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작업 요약 에세이

4 학년 수학 연구 요약


4 학년 수학 연구 요약

학기 중에는 4 학년 2 학년의 수학 교실로 근무하면서 교습 기간 동안 학생들의 실제 상황에 따라 학생들의 학습 습관을 키우고 교 육 습관을 키우고 특정 결과를 도출하기위한 강의를 실시했습니다. 일을 할 때 조심스럽게 공과를 준비하고, 수업에 참석하고, 숙제를 신속하게 수정하고, 방과후 상담을 잘하고, 일과 더불어 자신의 비즈니스 수준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직업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주로 4 가지 산술, 이해 및 읽기 : 십진법을 쓰고, 십진법의 덧셈과 뺄셈, 삼각형의 각도, 내부 각과 삼각형, 삼각형의 모서리, 각도 분류에 따른 삼각형, 가장자리 분류, 삼각형 어떤 양면을 이해한다. 그리고 세 번째면, 위치 및 방향, 통계, 수학적 광각 등등보다 큽니다. 이제 다음 요약을 작성하십시오.

첫째, 교실 수업

수업 준비하기

학기 초에는 교과서와 교재를 공부했는데 학기의 내용을 잘 알고있었습니다. 학기 중에, 단원의 준비에 중점을두고, 단원과 전체 책에서 지식의 각 부분의 위치와 역할을 습득하십시오. 교재 준비 과정에서 교사의지도와 학생의 적극적인 학습 과정이 반영됩니다. 방과 후 연습과 숙제 연습의 역할을 완전히 이해합니다.

2. 수업

학생들이 사고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황을 조성하십시오. 학생들이 탐험하고, 손을 움직이고, 눈을 움직이고, 두뇌를 놓으십시오. 가르침의 무게와 어려움을 위해 학생들의 조사 결과를 선택하면 학생들은 지식을 비교하고 교환하며 토론하고 지식을 습득하고 능력을 연마하게됩니다. 학생들은 지식을 통합하고, 능력을 개발하고, 사고력을 키울 수 있도록 다양한 성적과 다양한 수준의 주제를 연습해야합니다.

3. 숙제

좋은 직업과 연습을하고 목표를 설정하십시오. 동시에 학생들의 숙제는 정시에 정정되고 학생들의 모든 실수는 심각하게 수정됩니다. 업무 프로세스에 나타난 문제를 분류하고 요약하며 철저한 평가를 수행하고 관련 상황에 따라 교수 방법을시기 적절하게 개선하여 목표를 달성하십시오.

4. 학생들의 상담에 유의하십시오.

교실에서 학생들의 행동에주의를 기울이 고 수업에 참석하도록 즉시 상기 시키며 간단한 질문에 답하도록 요청하십시오. 수업 중 연습을 할 때는 적시에주의를 기울여야하며 일반적으로 수업 사이의 시간을 사용하여 숙제를 안내해야합니다.

5. "Small Mathematics"와 같은 교재에 대한 책을 읽을 시간이 있습니다.

둘째, 나의 추수

1. 학교는 교사 시범 수업, 등뼈 교사 시범 수업, 당원 시연 수업, 행정 연구 수업, 푸시 도어 수업 및 교원을 통해 교사의 전문성 개발뿐만 아니라 교사의 평가 수업을 촉진하기위한 수업을 선택하기 위해 학교를 개설했습니다 검토, 정류에 대한 적시의 조언 및 효과적인 전략의 표적화. 나는 수업 듣기 과정에서 많은 유익을 얻었습니다. 예를 들어, 강의를 준비 할 때 유명한 교사의 강의 계획이 어디에 있는지 알지 못하거나 온라인에서 우수한 강의 계획을 다운로드하고 강의를 다시 강의합니다.하지만 어린 교사의 경우 첫 번째 단계는이 강의의 목표를 살펴 보는 것입니다. 교수 어려움, 가르침 제언 등 두 번째 단계는 학부 과정에서이 단원의 특정 교육 목표를보고 어려움을 가르치고 제안을 가르치는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학생들의 기존 인식과 결합 된 수업에 대한 단원 지식에 대한 당신의 이해에 따라, 그들에게 적합한 가르침 제안을 선택하십시오.

2. 월요일 오후 2시에 학교에서 주관하는 수학 교육 및 연구 활동, 멘토링 및 페어링 활동, 집단 준비 활동, 마스터의 가르침을 듣는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십시오.

3. 효과적인 교습 과정의 단계에 따라 엄격하게 시행되지는 않았지만 효과적인 교습 과정을 진지하게 연구하고 효과적인 교습 과정에 따라 수업을 진행합니다. 그러나 학습을 통해 나는 이미 교수법이 크게 바뀌 었습니다. 예를 들어, 교수 상태가 많이 바뀌 었습니다. 약간의 자신감으로 교수 언어가 더욱 향상되었고, 파악의 어려움이 더 정확했습니다. 적어도이 수업에서 학생들에게 알리는 것이 무엇인지 알았고 몇 가지 방법 전략 등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학교의지도하에 더 좋고 더 좋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4. 동양 실험 주립 학교와 같은 활동적인 형제 학교 학습은 같은 수업에서 가르치고 연구하는 주제를 배우기 위해서다. 연구 결과를 듣고 숙련 된 기술을 적용 할 수는 있지만 일정한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으며, 교육은 무료가 아닙니다. 지속적인 학습과 학습 만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셋째, 단점 :

1. 학교는 많은 수의 강의 평가 활동을 조직했지만 많은 수의 강의에도 참여했지만 플래시 포인트, 두 가지 질문 및 세 가지 전략을 쓸 때 학교의 요구 사항에 따라 엄격하게 작성된 것은 아닙니다. 수업 중에 나는 수학 수업에만 참석했고 다른 과목 평가에는 참여하지 않았습니다.

2. 좋은 습관은 항상 준수 할 수는 없습니다. 예를 들어, 수업 시작 3 분 전에는 우리 그룹이 수학 수업 중에 개발 한 좋은 습관이 있지만 휴일에있을 때는 잘 준수 할 수 없습니다. 학생들을위한 실습의 양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융통성이 없습니다.

3. 비즈니스 학습에서 "교사를위한 제안"과 같은 교육에 관한 책을 읽었지만 "Small Mathematics"도 구독했지만 주제에 관한 책이 너무 많아 여러 번 이어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어려움을 파악하면 잘 파악할 수 없으며 지식 요소 간의 연결을 잘 파악할 수 없습니다.

4. 합리적으로 시간을 정할 수는 없지만, 할 시간이 없다고 느끼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의 말에 귀를 기울이면, 그 시간 또한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단지 준비를 잘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5. 매일 매일 학생들의 숙제를 즉시 확인하는 것은 불가능하며, 학생들의 학습에 대한 관심을 자극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6. 강의 수준이 향상되었지만 여전히 큰 문제가 있습니다. 좋은 방법 전략을 일관되게 사용할 수 없습니다.

넷째, 미래 계획 :

1. 기초부터 시작하여 학습을 강화하고, 새로운 교과 과정의 표준에 대한 새로운 교수 아이디어와 개념을 배우고, 교재를 발굴하고, 교수와 학습을 최우선 적으로 생각하고, 지식 포인트와 시험 사이트를 더 파악하고, 더 많은 수업을 듣고,보다 수준 높은 교사를 배웁니다. 교수법 및 교수법 개념. 학교가 마련한 각 학습 기회를 파악하는 동시에 "소규모 수학"전문 비즈니스 지식과 같은 주제 비즈니스 연구를 강화해야합니다.

2. 수업 시작 3 분전과 같은 좋은 교수법을 계속 지키면 열쇠가 유지됩니다.

3. 같은 학년 그룹 간의 협력을 강화하고 서로의 강점을 배우고 가능한 한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4. 학생들의 숙제와 작문의 감독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5. 적극적으로 학교의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십시오.

6. 수업 계획서 작성, 배울 방법, 학생들은 어려움과 어려움을 파악하기 위해 적어도 열심히 일하는 방법을 배우고, 유명한 선생님의 가르침 계획에 따르기보다는 가르침의 도움을 받아 수업 계획을 세웁니다. 물론 유명한 선생님에게서 배워야하지만 학생들의 기존 지식에 부합하는 자신 만의 방법과 전략을 선택해야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미래의 교수법 작업에서 나는 축적되고 지속적으로 탐구 될 것이며, 그래서 학생들은 학습에 대한 즐거움 때문에 수학을 배울 수 있기 때문에 모든면에서 학생들의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학생들의 지식과 기술에 대한 이해와 숙달에주의를 기울일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수학 학습 결과에주의를 기울일뿐만 아니라 학습 과정에서의 변화와 발전에도주의를 기울이면서 감정과 태도의 형성과 발전에주의를 기울입니다. 기본 지식의 숙달을 파악하고, 교실 작업을 파악하고, 학생들이 숙달 한 것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하며, 진행 상황과 진행 상황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평가 결과를 작성하는 것은 수학 학습에 대한 학생들의 자신감을 높이고, 수학 학습에 대한 학생들의 관심을 향상 시키며, 학생들의 발전을 촉진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4 학년 수학 연구 요약

이번 한 학기 동안 저는 학교의 실제 조건과 학생들의 실제 상황, 부지런하고 부지런하고 양심적 인 계획을 세우고 체계적인 교수 활동과 결합하여 모든면에서 자신에게 엄격하게 요구했습니다. 장래의 일에서 더 큰 발전을 이루기 위해, 이번 학기의 가르침은 더 높은 수준으로 가르치는 일을 촉진하기 위해 요약되었습니다.

나는 사람들의 교육을 사랑하고 충성하며 교사의 직업 윤리를 의식적으로 준수하고 양질의 건축 재능을 비양심적 인 의무로 키우고 정원사가되고 교육의 평화와 집중을 달성하며 교육의 목적을 전심으로 봉사한다. 경험있는 선생님들로부터 명시된 교수법과 교수법을 배우고 그들의 가르침을주의 깊게 경청하십시오. 진지하고 책임있는 태도로 각 반원들에게 가져 가라. 완전한 사랑을 가진 학생들을 돌보고, 학생들의 성장을 돌보고, 적극적으로 학생들의 이데올로기 적, 정치적 업무를 수행하고,지도 및 규율을 따르고, 학생들을 가르치고 교육하며, 학생들을 동등하게 대우합니다. 상황을 만들어내는 것은 학생들이 스스로 배우는 데 도움이됩니다. 문제 상황에인지 주체를 배치하는 것만으로인지 주체의 활발한 발전을 촉진 할 수 있습니다. 교실의 활발한 분위기에 집중하십시오. 교실 분위기는 학생들을 졸리 게 만들 뿐이므로 교실 수업에 좋은 교실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큰주의를 기울이고 학생들이 즐길 수있는 학습 장면을 만들어 학생들이보다 직관적으로 지식을 이해할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학생들의 지식 습득 및 조직 개편에 적용하고 학생들의 혁신적인 사고를 포괄적 인 관점에서 배양하는 학생들의 노력에 주목하십시오. 직업 교정의 적시성, 대면 대면 교정, 개별 상담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분야의 다 분야 통합에 중점을 둡니다. 예를 들어, 강의 수식이 텍스트 질문에 답하면 학생들은 언어의 응축 방법을 적용하여 시험을 실시하여 학생들이 질문의 의미를 더 잘 이해하고 질문에 정확하게 답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과의 커뮤니케이션에 중점을 둡니다. "이해"는 교사와 학생의 감정을 수립하는 유대와 다리입니다. 학급 규모가 너무 크기 때문에 학생들 사이에 큰 개인차가 있습니다. 따라서 교사는 교습 내용을 조절할 때 깊이있는 지식 수준과 다양한 지식 수준에서 가능한 한 많이 가르치고 다각적 인 교수 방법과 학습 전략을 채택해야합니다. 교수 평가에서 학생들의 개인차는 인정되어야하며, 학위가 다르거 나 특성이 다른 학생에게는 다른 학습 요구 사항을 제시해야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붉은 색에 금이없고 아무도 완벽하지 못합니다"라고 가르치는 일에 결함이있는 것은 필연적입니다. 예를 들어, 수업 중 일부 학생들은 정시에 마스터하지 못했고 나중에 개조하는 일을 잘하지 못했습니다. 새로운 교과 과정 개혁은 교사의 질에 대한 요구가 높아 미래의 교육 및 교수법 작업에서는 엄격하게 자신에게 요구하고 열심히 노력하며 장점을 수행하고 단점을 수정하며 진전을 열어보다 나은 미래를 위해 힘을 쏟을 것입니다.

4 학년 수학 연구 요약

이번 한 학기 동안 저는 학교의 실제 조건과 학생들의 실제 상황, 부지런하고 부지런하고 양심적 인 계획을 세우고 체계적인 교수 활동과 결합하여 모든면에서 자신에게 엄격하게 요구했습니다. 장래의 일에서 더 큰 발전을 이루기 위해, 이번 학기의 가르침은 더 높은 수준으로 가르치는 일을 촉진하기 위해 요약되었습니다.

첫째, 진지하게 비즈니스를 연구하십시오.

이번 학기에 나는 4 학년 수학 교육으로 일했으며, 가르치는 과정에서 새로운 교과 과정 기준을 진지하게 연구하고 교재를 공부했습니다. 지식을 정확하게 전달하기 위해 종종 경험이 풍부한 교사와 상담하고 가르치는 데있어서의 문제점을 논의했습니다. 솔직히 말하면, 4 학년 수학 교육은 지난 학기보다 어렵습니다. 일부 퍼즐 교사는 또한 그것에 대해 심각하게 생각해야하기 때문에 학생들이 그것을 수행하는 것이 더 어렵습니다. 예 : 5 자리 숫자를 사용하여 제품이 최대 일 때와 제품이 가장 작은 경우의 세 자리 곱하기 두 자리 숫자를 만듭니다. 75의 모서리를 사각형 종이로 접는 방법. 교사가 수업 전에 잘 공부하지 않으면 학생들이 가르치는 데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둘째, 좋은 학습 환경을 조성하십시오.

상황을 만들어내는 것은 학생들이 스스로 배우는 데 도움이됩니다. 문제 상황에인지 주체를 배치하는 것만으로인지 주체의 활발한 발전을 촉진 할 수 있습니다. 가르치면서, 나는 학교의 멀티미디어 장비, 디자인되고 생산 된 멀티미디어 코스웨어, 신중하게 만들어진 교육 상황, 학생들을 효과적으로 교육 활동에 참여시키기 위해 동원했고, 점차적으로 호기심에서 흥미에 이르기까지 학습의 내부 동기를 촉진했다. 신중한 디자인을 통해, 학습 목표의 과제는 학생의 최근 개발 영역에 미묘하게 배치되어 학생들이 새로운 지식의 의미를 스스로 구성하고, 양적 관계와 사물의 법칙을 완전히 경험하는 과정에서 지능을 개발할 수있게합니다.

셋째, 수학 교육의 최적화에 전념했습니다.

1. 교실의 활발한 분위기에 집중하십시오. 교실 분위기는 학생들을 졸리 게 만들 뿐이므로 교실 수업에 좋은 교실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큰주의를 기울이고 학생들이 즐길 수있는 학습 장면을 만들어 학생들이보다 직관적으로 지식을 이해할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2. 작업의 개방성에 중점을 둔다. 열린 질문은 문제를 푸는 학생들의 사고를 활성화시키고 학생들의 사고의 이분법 성, 이별 성 및 심오함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학생들의 지식 습득 및 조직 개편에 적용하고 학생들의 혁신적인 사고를 포괄적 인 관점에서 배양하는 학생들의 노력에 주목하십시오. 직업 교정의 적시성, 대면 대면 교정, 개별 상담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3. 여러 분야의 분야에 중점을 둡니다. 예를 들어, 강의 수식이 텍스트 질문에 답하면 학생들은 언어의 응축 방법을 적용하여 시험을 실시하여 학생들이 질문의 의미를 더 잘 이해하고 질문에 정확하게 답할 수 있습니다.

4. 학생들과의 커뮤니케이션에 중점을 둡니다. "이해"는 교사와 학생의 감정을 수립하는 유대와 다리입니다. 학생들이 완전한 열정과 활력을 불어 넣고, 미소 짓고, 성실한 마음으로, 진정한 느낌을 갖도록 학생들을 이해시키는 것입니다. 학생들이 좋은 성적을 받고 성공을 거두면 축하와 격려를 받아야합니다. 학생들이 어려움을 겪고 좌절을 겪을 때 그들은 위로와 지원을 제공해야합니다. 학생들은 자신의 아이디어를 말하도록 권장됩니다.

넷째, 학생들의 개인차를 존중하십시오.

학급 규모가 너무 크기 때문에 학생들 사이에 큰 개인차가 있습니다. 따라서 교사는 교습 내용을 조절할 때 깊이있는 지식 수준과 다양한 지식 수준에서 가능한 한 많이 가르치고 다각적 인 교수 방법과 학습 전략을 채택해야합니다. 교수 평가에서 학생들의 개인차는 인정되어야하며, 학위가 다르거 나 특성이 다른 학생에게는 다른 학습 요구 사항을 제시해야합니다. 수업의 지식 기반과 학생들의 상황을 고려할 때, 평소의 가르침에서 나는 책에서 질문을하고 교사는 그 자리에서 검사했다. 나는 이것이 학생들의 학습 방법을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학생들의 열정을 동원하기 위해 작은 시험관이되기 위해 경쟁하는 전략을 채택했기 때문에 능력이 뛰어난 학생들은 먼저 기본 능력 평가를 통과 한 다음 시험관에게 두 번째 및 세 번째 시험관 배치를 검사하고 선택하도록 안내합니다. 교사의 부담을 줄이고 학생들의 능력을 배양하기 위해 학생들은 열정을 동원하고 다양한 단계의 학생들이 다양한 단계의 학습 요구 사항을 충족 할 수 있도록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