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작업 요약 에세이

옷 가게 관리자의 작업 요약


파트 1 : 의류 매장 관리자의 판매 작업 요약

옷가게의 점장으로서 저는 책임감을 깊게 느낍니다. 수년에 걸친 작업 경험으로 인해 저의 진실을 이해하게되었습니다. 경제적 인 소매점의 경우 전문직 관리자가 있어야합니다. 백업 할 좋은 전문 지식이 필요하며, 세 번째는 좋은 관리 시스템을 갖추는 것입니다. 고객을주의 깊게 관찰하고 의사 소통하기 위해 마음을 이용하십시오. 그러면 잘 할 수 있습니다.
구체적으로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1. 양심적으로 회사의 비즈니스 정책을 구현하는 동시에 회사의 비즈니스 전략을 각 직원에게 올 바르고시기 적절하게 전달하고 둘 사이의 교량 역할을하십시오.
2. 직원의 이념적 업무에 대해 좋은 일을하고, 매장에서 직원을 결집하고, 직원의 열정을 최대한 활용하고 각 직원의 장점을 이해하며, 해당 권을 달성 할 수있는 강점을 발휘하십시오. 상점의 응집력을 높이고 통합 된 그룹으로 만듭니다.
3, 다양한 채널을 통해 피어 정보를 이해하고, 고객의 쇼핑 심리를 이해하고, 자신을 알고 서로를 염두에두고 타깃으로 삼아 작업이 더욱 타깃이되어 불필요한 손실을 피하게합니다.
4. 모범을 보이며 직원의 코치가 되십시오. 끊임없이 직원들에게 기업 문화를 심어주고, 직원들에게 세계적인 인식을 갖도록 교육시키고, 일을하는 것은 회사의 전반적인 이익에서부터 진행되어야합니다.
5. 고객을 유치하기위한 세심하고 세심한 서비스. 모든 직원의 주도권과 창의력을 최대한 발휘하여 수동적 인 직원이 "나하고 싶다"라는 긍정적 인 "행동을 취하십시오". 고객을위한 좋은 쇼핑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회사의 영업 성과를 높이고 직원들이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일하도록 유도하십시오.
무엇보다도, 고객을위한 편안한 쇼핑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매일 청소 작업을하십시오.
둘째, 적극적으로 고객에게 봉사하고 가능한 한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 시키며 지속적으로 서비스 인식을 강화하고 고객이 진심 어린 미소와 예의 바른 문명화 된 언어로 매장을 나가게하십시오.
6. 부서 간의 협조, 상사와 부하 직원 간의 협력, 불만, 열정, 직장에서의 문제를 객관적으로보고 긍정적 인 태도로 해결하십시오.
이제는 점포의 관리가 점차 데이터 및 과학으로 이동하고 관리 수단이 개선되며 상점 관리자는 새로운 작업 요구 사항을 제시했습니다. 숙련 된 비즈니스는 다양한 운영 지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새해가 시작되고 결과는 과거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나는 더 세련된 사업으로 화동 점을 관리 할 것이다.
내년의 작업에도 불구하고 나는 많은 책임감을 느낀다. 우리는 항상 명확한 머리를 지키고 내년을위한 작업 아이디어를 정리해야합니다. 우리는 다음과 같은 측면에 집중해야합니다.
1. 매일의 관리, 특히 기본 작업의 관리를 강화하십시오.
2. 회사 내 직원 교육을 강화하고 직원의 전반적인 품질을 전반적으로 개선합니다.
3. 회사에 대한 충성도를 높이고, 게시물과 헌신을 사랑하며, 회사를 위해 전반적인 상황을 돌보고, 회사의 전반적인 경제 효율성을 높입니다.
4. 여러 부처 및 형제 회사와의 단합과 협력을 강화하고 최상의 중단없는 근무 환경을 만들고 불협화음을 없애고 직원들의 열정에 충 분히 참여하며 점차 최고의 팀이됩니다.


제 2 장 : 의류 매장 관리자 연말 개요

1. 상황 검토 이것은 요약의 시작 부분이며 서문 또는 작은 인용문이라고하며 요약의 이유를 설명하거나 요약의 내용, 범위 및 목적을 제한하고 작업 또는 프로세스를 요약하고 평가하는 데 사용됩니다. 텍스트의이 부분은 너무 길지 않아야하며, 일반적인 설명, 분석 또는 설명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2, 경험 경험이 부분은 상황의 개요, 설명의 첫 번째 부분 후에, 요약의 주요 본문입니다. 일부는 성적 및 문제, 관행 및 경험, 또는 성과 및 단점을 명확히하기 위해 부제목을 사용합니다. 이것이 사실이 아니라면, 사람들은 본질을 이해할 수 없을 것입니다. 또한 주제별 요약을 통해 몇 가지 경험을 추출하여 명확하고 뚜렷하게 나타낼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여 다양한 부품 간의 관계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각 부분은 상대적인 독립성과 긴밀한 내부 연결성을 모두 가지고있어 공동 힘을 형성하고 기본 경험을 공동으로 설명 할 수 있습니다.
3. 앞으로 이것이 요약의 끝입니다. 이전 섹션에서 배운 교훈을 요약 한 후 새로운 과제의 업적과 새로운 상황 및 요구 사항을 기반으로 향후 계획과 계획을 제안하고 새해 계획을 수립하기위한 기초가됩니다. 내용은 업적을 수행하고 기존 문제를 극복하며 미래 노력의 방향을 명확히하는 방법을 포함합니다. 미래를보고 새로운 목표를 제시 할 수도 있습니다.


제 3 장 : 옷 가게 관리자의 작업 요약

전문 매장의 관리는 전반적인 관리 수준을 반영하기 위해 이익을 창출해야합니다. 전문 매장의 단일 매장 판매를 개선하는 방법은 전체 의류 업계의 초점입니다. 나는 매장 관리자로부터 체포되어야한다고 믿습니다. 매장 관리자는 상점의 영혼입니다. 지도자, 매니저의 작업 능력과 리더십 능력은 직접 매장 관리자의 경영을 파악하기 위해 전체 매장의 실적에 영향을 미칩니다. 의류 기업의 생산인지 또는 의류 매장의 판매인지에 관계없이 매장 관리자에 대한 이해는 매우 분명합니다. 매장 관리자는 가게 관리자.
역할에 대해 알고있는 많은 점포 관리자가 있습니다. 점포는 집과 같고 점포 관리자는이 패밀리의 상위입니다. 부모는이 가족, 인원, 재화, 위생, 전시의 모든 문제를 돌봐야합니다 ... 모든면을 관리해야하며, 세부 사항을 고려할 수 없으므로 업무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많은 회사들이 점장이 좋은 감독이되기를 원합니다. 스토어 프론트는 공연을위한 무대이며, 매장의 하드웨어가 설치되고 소품이 끊임없이 변화하는 스토리로 구성됩니다. 매장 관리자는 이러한 자료를 각 후원자에게 매력적인 이야기로 정리할 것입니다. 이야기는 좋고, 손님들은 가게 매니저의 조직, 기획과 준비, 그리고 운전에 귀를 기울이지 않는 것을 좋아합니다.
어느 쪽이든 그것은 점포의 관점을 보여 주며, 점포 관리자는 점포 지도자, 기업 문화 정보 전송 링크, 집행자 및 회사 영업 정책의 특정 운영자, 회사 제품의 대변인, 상점 핵심.
따라서 매장 관리자는 운영자의 입장에 서서 상점의 운영을 종합적으로 과학적으로 분석하고 회사의 비즈니스 정책을 완전히 구현해야합니다. 회사의 브랜드 전략을 구현하고 매장 관리자의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점장의 직무 :
1. 브랜드의 비즈니스 정책을 이해하고 브랜드의 특성 및 스타일을 기반으로 영업 전략을 구현하십시오.
2. 회사의 규정을 준수하고 상사의 지시 사항을 이행하고 회사 업무를 완료하십시오.
3. 카운터의 일상 업무를 관리하고 쇼핑 가이드의 성능을 감독 및 평가하며 적시에 직원 역학을 반영하고 쇼핑 가이드를 교육합니다.
4. 인벤토리, 책 생성 및 제품 배달의 정확성을 책임집니다.
5. 상점에서 상품을 구매하고 상품을 전시합니다.
6. 카운터의 운영 및 개선에 감독자를 보조합니다.
7. 감독자가 매장과 소통하고 협조하도록 돕는다.
8. 필요에 따라 쇼핑몰에서 주변 브랜드 홍보 활동을 정기적으로 제공하십시오.
9. 주변 브랜드의 판매를 파악하고 일일 오프라인 고객 트래픽 데이터를 등록 및 제공합니다.
10. 쇼핑 가이드의 열정을 고무시키고화물 마당의 쇼핑 분위기를 조정하십시오.
점장의 초점 :
점장으로서 그녀는 발기인이나 감독으로 자리 매김 할 수 없습니다. 그녀의 사고 방식은 사장님입니다. 이런 정신력을 키우는 방법은 회사의 문화 시스템과 관련이 있습니다. 관리 예술이며, 사기꾼은 죽었습니다. 책임있는 점장은 일상 업무의 세부 사항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상점 운영은 대개 세 가지 기간으로 나뉩니다.


파트 4 : 의류 매장 매니저 20xx 연말 작업 요약

새해의 종소리에 다가 가면서 우리는 xx 년 동안 강렬하고 바쁜 시간을 보냈으며 열정과 기대는 밝고 희망적이고 열정적 인 xx 년을 열었습니다. Hehe. . . .
눈 깜짝 할 사이에, 즉시 1 년이 지났습니다. 올해의 일에서 나는 많은 노력을 기울여 내 일에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6 개 점포의 코드 판매가 끊이지 않는 경우가 여러 상점 중 가장 좋았으며 22 개 점포에서 판매 된 코드 깨짐도 증가하여 매달 깨진 품종에 대해 매우 우려하고 있습니다. 작업은 매달 완료 할 수 있습니다. 매장과의 일일 업무 흐름과 회사의 기본 규칙 및 규정이 엄격히 적용되며 매장 직원의 안정성 또한 상대적으로 강하다. 평균적으로 회사는 1 년 이상 회사에서 근무했으며 회사에서도 비교적 인정 받고있다.
그러나 나는 여전히 일하는 데 100 % 마음을 쓰지 않아서 매우 당혹 스럽다. 전체적으로 상점의 성능은 올해 30 %가 완료되지 않았으며 판매 단가는 작년에 비해 40 % 증가했지만 전체 판매량은 16 % 증가했다.
작년에했던 일을 되돌아 볼 때, 나는 내 마음 속에 몇 가지 감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격려와 감독을 통해 일할 수있는 리더십 덕분에 저에게 개발 및 교육을위한 플랫폼을 제공 해준 것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저는 영업 및 커뮤니케이션 관리 기술에 대해 많은 것을 배웠고 회사 발전의 다음 단계를 성공적으로 수행했습니다. 두 번째로, 나는 팀원들에게 상호 격려와 협력에 대해 감사 드린다. 그들 모두는 배움의 가치가있는 곳이 있습니다. 나는 그들에게서 많은 것을 배웠고 자신을 더 성숙하게 만들었습니다.
올해의 지속적인 판매 관리 모델을 통해 영업 관리자의 지식, 사회적 기술 및 친숙도가 매장 관리자 및 영업 직원의 판매 능력을 결정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이를 위해, 그것은 오랜 시간의 작업을 통해 축적되어 왔습니다. 나는 기존의 결함과 장점을 알고 있습니다. 일과 감정은 일년 내내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몇 가지 객관적인 요소가 존재하지만,이 작업의 다른 방법들도 크게 다음과 같은 큰 문제를 안고 있습니다.
1) 판매 업무에 대한 가장 기본적인 고객 관리가 너무 작습니다. 올해 629 명의 VIP 고객이 기록되었는데, 올해 389 명의 VIP가 소비되지 않았고, 소비 된 VIP의 총 수가 100 명입니다. 위의 수치에서 우리의 기본적인 유지 보수 작업은 잘 진행되지 않았습니다. . VIP가 제 시간에 오지 않은 이유를 알지 못했습니다. 판매량이 너무 좋지 않습니다.
2) 의사 소통이 충분히 깊지 않다. 고객과의 의사 소통 과정에서 직원 판매는 고객에게 제품의 가치를 명확하게 소개하지 않았으며 가격이 올라가고 제품의 가치가 발각되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나는 고객의 실제 생각과 구매 의도를 이해하지 못했고, 나는 고객의 의심에 대한 완벽한 답을주지 못했다.
3) 명확한 목표 및 세부 계획없이 매일 / 월에 작업하십시오. 작업 요약 및 계획을 작성하는 습관을 개발하지 않았고, 판매 작업은 영업 활동의 통일 된 관리, 근무 시간의 합리적인 분배, 혼란스러운 작업 상황 및 기타 불리한 결과를 초래하는 자유 방임의 상태에 있습니다.
4) 매장에 대한 요구 사항은 엄격하지 않으며,시기 적절하지 않은 게이트 특히 직원 앞에서 설득력이 부족하고 항소에서 역할을하지 않습니다. 작업에 대한 책임과 열악한 작업 계획은 가능한 한 빨리 개선해야 할 다음 단계입니다.
5) 개인은 부지런하고 부지런히 요구하지 않기 때문에 재고 판매에 집중하지 않습니다. 5.1에서 22 개의 점포가 개점 - 9 월에 여성 바지의 비율이 73 % 더 높음 - 남성용 바지는 27 %만이었고 나중에는 남성용 바지의 비율을 늘려야한다는 생각이 들었으므로 나중에 결과가 나왔습니다. 남성용 바지는 바지 위에 붙어 있지만 재고가 떨어지면서 발생했습니다. 재고 관리에주의를 기울이지 않아 발생합니다. 이제 시리즈를 개선하기 시작했습니다. 위의 내용은 내가해야 할 일과 개선해야 할 좋은 일과 나쁜 일이며 지도자들이 감독과 도움, 귀중한 조언을 해주기를 바랍니다.


제 5 장 : 옷 가게 관리자의 작업 요약

11 월이 지나고 이번 달에 열심히 일하면서 조금 늘었습니다. 제 일을 요약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목적은 공과에서 배우고, 자신을 향상시키고, 일을 더 잘하고, 미래에 더 나은 일을 할 자신감과 결의를 얻는 것입니다. 아래에서는이 달의 작업을 간단히 요약 해 보겠습니다. 저는 11 월 1 일에 Jinba Men 's Clothing Store에 왔습니다. 나는 상점에 들어가기 전에 여성복을 판매 한 경험이 있습니다. 남성복 업계에서 판매 활동과 영업 경험 및 업계 지식 부족에 대한 열정 만 의지합니다. Jinba Menswear의 판매 팀과 신속하게 통합하기 위해 매장에 도착한 후 처음부터 모든 것이 시작됩니다. Jinba 남성복 브랜드에 대한 지식을 배우면서 시장을 탐색하고 판매 및 의류에 어려움과 문제가 발생하면 상점 관리자에게 자주 묻습니다. 경험이 많은 다른 동료와 협력하여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찾고 어려운 고객을 대상으로 전략을 연구하여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이제 나는 손님들이 언급 한 다양한 문제에 점차적으로 그리고 유창하게 대답하고 손님의 요구를 정확하게 파악하며 손님들과 잘 의사 소통 할 수 있으므로 시장에 대한 비교적 투명한 이해가 있습니다. Jinba Menswear 브랜드의 지식과 경험을 끊임없이 배우는 동안, 그들의 능력과 판매 수준이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동시에 남성 의류 시장에 대한 이해는 충분히 깊지는 않습니다. 진 바 남성 의류의 기술적 인 문제는 너무 약하고 고객에게 명확하게 설명 할 수 없으며, 큰 문제의 경우 신속하게 해결할 수 없습니다. 좋은 해결책. 손님과의 의사 소통 과정에 대한 과도한 신뢰와 신뢰.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