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작업 요약 에세이

2019 년 파티원 개인 요약


2019 년에 당원들은 개인적으로 Fan Wenyi :

시간이 흐른다. 올해의 일을 돌이켜 볼 때, 그것은 시제가 없었습니다. 그러나이 시제와 둔한 날에 저는 단계적으로 한발짝 나아가 꾸준히 걸었습니다. 나는 능동적이고 양심적으로 일을하고 팀이 배정한 임무를 완수해야 할 책임이 있습니다. 아래에서는 올해의 작업에 대한 간략한 보고서 요약을 작성하겠습니다.
나는 당에 대한 충성심을 믿으며 공산당 당원은 엄격하게 자신을 요구할뿐만 아니라 내 일을 사랑해야하며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일하고 의무를 다해야하며 워크숍이 주최하는 정치 학습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야한다고 생각한다. 이러한 방식으로 우리는 적극적으로 사상 의식을 향상시키고 항상 완전한 정신으로 우리의 사업에 투자 할 것입니다.
둘째, 의식적으로 이론 연구를 강화하고 규율을 조직하며 이데올로기 적 초점에서 이론적 연구를 강화한다. 이론은 실천에 기인하며 실습보다 높습니다. 작년에 저는 정치 이론 지식의 연구를 강화하기위한 주도권을 잡았습니다. 주로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를 이해하고 지회의 조직 생활 계획과 조정하고 효과적으로 자신의 이데올로기 적 이해를 개선하는 한편, 외부 세계에 대한 연구를 통해 학습을 통해 정치적 통찰력과 차별 능력을 향상시키고, 내 입장을 강화하고, 신념을 강화하고, 크고 큰 문제에 직면하여 항상 명확한 머리를 지켰습니다.
올해는 올림픽의 해로, 중국인에 대한 무한한 자신감을 선사합니다. 파티원이해야 할 일,하지 말아야 할 일 및 진행 상황을 항상 상기시켜주십시오. 우선, 나의 단점과 단점을 깊고 명확하게 이해하고, 인생에서 단계적으로 향상 시키십시오. 한 사람이 실수와 단점을 수정하는 과정은 다시는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전 충분히 준비되었습니다. 특히 조직적인 삶의 모임에서 동지들은 다시 한 번 내 단점을 키웠다. 나는 아직도 많은 것을 배우고 아직도 많이 배워야한다고 생각하게 만들었다. 물론 내 자신의 노력은 필수 불가결하다. 나는 내년에 결론을 내릴 때 몇 가지 단점과 단점을 완전히 수정할 수 있다고 확신한다. 저는 당원이기 때문에 근면과 열심의 정신을 생각해 내야합니다. 단점을 극복 할 수 없다면 선봉의 역할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연중 워크샵이 주최 한 많은 당원들의 활동에 적극적으로 응했고, 현재의 새로운 프론티어와 협력하여 신선한 피를 보충했습니다.
물론 이론적 연구를 강화하는 것은 미래의 일과 삶의 주요 부분이 될 것입니다. 끊임없이 사회 발전의 필요를 충족시키기위한 학습을 ​​강화하고 사회 경제적 개발의 객관적인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정치 이론을 향상시킵니다.
셋째, 열심히 공부하고, 새로운 세기에 화학 노동자로서 다양한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합니다. 물론 저는 자랑 스럽습니다. 압력은 결코 사라지지 않았습니다. 갑자기 많은 것을 배울 것 같았 기 때문에 제한된 학습 경력으로 더 많은 것을 배우고 미래의 사람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준비하기 위해 긴장을 풀고 희망하지 않았습니다.
Langya Mountain의 파티 멤버들의 활동에서, 나는 많은 오래된 파티원들을 만났을뿐만 아니라, 나에게 나의 의사 소통 기술을 행사할 수있는 곳을주었습니다. 나는이 사건에서 많은 것을 얻었습니다.이 사건에서, 나는 결단력이있는 한 끝낼 수없는 것이 없다는 것을 압니다.
넷째, 자신의 단점과 단점 물론, 올해는 여전히 몇 가지 단점과 단점이 남았습니다. 우선, 새로운 시대의 이데올로기 적 수준과 당원들의 표준 사이에는 여전히 일정한 차이가있다. 또한 사상 정치적 학습을 더욱 강화하고 이해를 깊게하며 그것이 무엇인지 주장해야합니다. 학습에 대한 열정과보다 적극적인 정신적 전망을 가지고 일과 학습이 수행되어야하며, 이데올로기 적 정치 이론에 대한 연구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개인의 이데올로기 적 및 이론적 기준을 지속적으로 향상시켜야합니다. 삶과 세계관 및 가치관에 대한 전망의 변화를 끊임없이 강화하고 공산당 당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십시오.
둘째로, 일할 수있는 능력을 더 향상시켜야합니다. 이것은 또한 나의 즉각적인 목표와 방향이다. 다양한 학습 활동에 참여함으로써 자신의 국민 기초를 넓히고 더 광범위하게 업무에 참여하고 국민을 위해 봉사하겠다는 단호한 결의가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미래의 삶과 일에있어서, 나는 주도권을 잡고 열심히 일해서 내 자신의 일을 완성하고, 삶의 세부 사항에주의를 기울이고, 좋은 습관을 이어 받고, 단호하게 나쁜 습관을 거부 할 것입니다. 우리는 당원의 기준을 엄격히 준수하고 국민의 이념적 업무를 훌륭히 수행하며 당의 노선, 원칙 및 정책을 주변 사람들에게 알리고 포괄적 인 품질을 개선해야합니다.

2019 년에, 당원은 개인적으로 Fan Wenji를 요약했다 :

20 분의 모든 작업이 끝나고 있습니다. 올해 저는 선생님으로서의 고난과 기쁨을 더 깊이 깨달았습니다. 저는 어린 시절을 모든 학생들에게 사랑하고 헌신적 인 교육에 바쳤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나는 내 생각, 일, 학업 및 생활면에서 큰 진전을 이뤘으며, 나는 전문적인 그림에 아름다운 획을 그렸습니다. 아래에서 나는 생각, 일과 삶의 측면에서 그것을 요약한다.
I. 정치 이론 연구 강화 및 개개인 교사의 도덕성 제고
이데올로기의 측면에서 나는 덩 샤오핑 이론, "세 가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생각과 과학 발전 개념을 심각하게 연구 할 수있다. 나는 보통 텔레비전, 컴퓨터, 신문, 잡지 및 기타 매체를 사용하여 국내외 상황에주의를 기울이고 당 헌법 지식과 관련 당사자 정책에 대해 배운다. 기록 보관소, 서적을 생각의 프로그램, 행동 지침으로 사용하고, 파티 지부가 주최하는 다양한 정치 연구 및 과학 발전 개념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항상 학습 및 교육 활동을 연습하며, 사람들에게 봉사하고 책임을 이해하는 것을 항상 명심하십시오. 다양한 파티 활동 모임에 참여하고 일에 모범적 인 역할을하며 교사를위한 모델로 노력하십시오. 동시에, 진보 된 교육 및 교수 이론을 진지하게 연구하고, 지속적으로 교육 및 교수 이론 및 포괄적 인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열심히 일하면서 의의 사람이되는 것이 우리의 좌우이며, 새로운 시대의 당원들에 대한 대다수의 당원의 지시이기도합니다. 그러므로 평소 직장 생활에서 나는 이념적 이데올로기 적 건설을 강화해야합니다. 매일 "뉴스 네트워크"및 기타 뉴스 프로그램을 시청하고 국내외의 당의 원칙과 정책 및 주요 행사를 잘 지켜보십시오. 항상 당의 노선, 원칙 및 정책 연구에주의를 기울이고, 노트와 연구 요약을 열심히 공부하고 연구함으로써 이데올로기 적 및인지 적 표준을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 올릴 수 있으므로 발전을위한 원동력이 충분하고 방향이 명확하며 이데올로기 적 영역이 더욱 향상됩니다. 승화. 이데올로기면에서 나는 항상 생각, 노선, 지침 및 정책면에서 당 중앙위원회와 높은 수준의 일관성을 유지해 왔으며 항상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생각, 중요한 생각의 세 대표, 개발에 대한 과학적 전망을 사용하여 내 마음을 감추고 나를 인도했다. 말과 행동, 나의 일과 생각, 삶의 측정, 교육의 최전선에서 열심히 일하고, 당과 사람들의 교육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며, 무엇이든 위해 싸우고, 사회주의 근대화에 기여합니다.
공산당의 일원으로서 나는 적극적으로 진보를 요구하며 자기 규율을 엄격히 준수하고 당의 교육적 이유를 사랑하며 당의 교육 정책을 철저히 이행하고 항상 당원들의 기준을 엄격히 요구하며 자신을 촉구하고 이데올로기와 일을 위해 노력한다. 동료와 학생들의 마음 속에서 그들은 모두 모범을 보입니다. 당의 도움을 받아 마르크스 - 레닌주의, 덩 샤오핑 이론, "삼자"그리고 과학 발전 개념에 대한 이론적 지식을 계속 연구해야한다는 것을 깊이 깨달았다. 또한 제 17 차 중국 공산당 전국 대회의 제 3, 4, 5 중앙위원회와 17 차 중국 공산당 전국 총회의 정신과 특히 현재의 국제 정치 상황, 사회 역 동성 및 라디오와 신문의 당 중앙위원회의 지침에 대해 알게되었습니다. 사무 총장은 제 17 차 중국 공산당 대회에 대한 보고서에서 교육은 우선 발전의 전략적 위치에 놓여 야한다고 강조했다. 교육은 국가적 회춘의 초석이며, 교육 평등은 사회 평등의 중요한 토대이다. 이 보고서는 과학과 교육을 통해 국가를 젊어지게하는 전략을 구현하고 재능을 통해 국가를 강화하는 전략에 대한 새로운 준비를했다. 선생님으로서 우리는 자연스럽게 교육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직업 교육의 선생님으로서 우리는 직업 교육에 더 관심이 있습니다. 사무 총장의 보고서에서 우리는 당 중앙위원회의 직업 교육에 대한 관심과 관심을 보았고, 직업 교육의 발전 전망과 발전 방향을 보았다. 또한 학교에서 조직 한 다양한 정치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학교의 업무 협약을 지키며 지도자와 교사들과 협력하여 학교 내외부에서 모든 일을 수행했습니다. 나는 미래의 일과 연구에서 단점을 극복하고 당 조직의 노력과 제 동료들의 도움을 통해 더 큰 진전을 이룰 것이라고 믿습니다.
둘째, 직책, 근면, 기꺼이 기여
공산당의 일원으로서 그의 일과 공부에서 끊임없이 개척하고 혁신하며 시대의 요구 사항을 단호히 준수하고, 그가 무엇을 하든지, 특히 사람들의 근본적인 이익에 관해서 자신을 새롭게하고 완성시킵니다. 것들은 명확한 머리를 유지하고 엄격한 규율로 자신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는 자신의 직책에서 교사의 직업 윤리, 학교 사랑, 교육 사랑, 가족 사랑, 삶 사랑을 엄격히 요구할 수 있습니다. 열심히 노력하고 평범한 자리에서 특별한 업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올해 저는 두 가지 고등학교 졸업반 수업에서 영어 선생님으로 일하면서 교재를 깊이 파고 어려움과 어려움을 파악하고 교재를 진지하게 공부하며 신중하게 수업을 준비하고 상세한 사례를 고집하며 종종 동급생과 이야기 할 수있었습니다. "작업 기반"교수법을 사용하여 상황 별 방법 및 기타 교수법을 만들고 "협동 학습"접근법을 채택하고 학생들의 주요 지위를 최대한 발휘하며 학생들에게 편안하고 쾌적한 언어 학습 분위기를 제공하여 진정으로 중학교에서 배울 수있게합니다. 사용. 나는 항상 열심히 일하면서 나는 분명히 뭔가를 얻을 것이라고 믿는다. 따라서 평소 교육과 교수 활동에서 나는 항상 양심적으로, 현세에서 그리고 진지하게 일하고, 학생들의 적성에 따라 가르치고, 끊임없이 가르침 경험을 나누며, 훌륭한 교수법을 배우고, 코칭 수준을 향상시킨다. 경험 많은 선생님들에게 공개적으로 그들의 겸손 함을 물어보고, 종종 동료들과 의사 소통을하고, 그들의 기본적인 교수법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언어 교육 및 연구 그룹의 책임자로서 나는 문화적 성취와 지식을 효과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해 강의 및 연구 그룹 활동과 다양한 학습 및 훈련 활동을 적극적으로 조직하고 참여합니다.
교육자로서, 나는 헌신의 고귀한 도덕성을 일깨워주고, 당원들의 기준을 존중하며, 교수진과 교직원 대다수를위한 학습의 모범을 보이려고 노력하면서, 내 자신의 말과 행동에 큰 관심을 기울인다. 수업에서는 학생들에게 "설교, 가르치기 및 혼란스러운"교육 및 교육에 대한 훌륭한 이미지를 제공하기 위해 학교의 작업 준비 및 교육 계획을 엄격히 준수하고 학교 규칙 및 규정을 준수하며 정시에 학교에 도착합니다. 모든 훌륭한 직무는 지속적이고 정확하게 지식을 전수하면서 전문 지식을 배우고 교육 및 교수 개념을 지속적으로 풍부하게하고 업데이트 할 수있게합니다. 제 일에 결점이있을 때, 많은 지도자들이 제게 많은 도움을 주었고, 제 일이 진행됨에 따라 인정과 격려를 받았습니다. 이 시점에서 나는 다른 사람들로부터 도움을받는 행복에 대해 깊이 알고있었습니다. 이른바 물방울의 은총은 봄에보고되어야하며 나는 이런 종류의 감정을 미래의 일로 돌리고 공산당의 목적을 염두에두고 사람들을 온전히 섬기고 학교에 봉사하며 아이들을 섬기고 부모에게 봉사한다. .
셋째, 삶의 측면
인생에서 나는 리더십을 존중하고, 동료를 결속하며, 동료들을 열렬히 돕는다. 교육의 목적은 분명하고, 태도는 정확하며, 사업은 공부되고, 열심히 일하며, 학생들은 보살핌을 받고, 학생들은 보살핌을 받고, 교사는 헌신적이며, 다른 사람들을 도울 수 있습니다. 제 시간에 일하러 갈 수 있고, 심각하게 학교 일정을 지키고, 늦지 않고, 일찍 떠나지 마십시오. 우리는 다른 사람들을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할 수 있으며 모든 사람들과 조화로운 생활 분위기를 유지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작년에 나는 공부와 일에 많은 일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좋은 공산당원과 비교할 때 몇 가지 단점이있다. 미래의 연구와 연구에서 나는 더 엄격하게 자신을 요구하고 개방적이어야한다. 고급 당원은 단점을 극복하고 모든면에서 다음 단계로 나아갈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2019 년에, 당원은 개인적으로 Fan Wensan을 요약 했습니다 :

시간이 흐르고, 시간이 흐르며, 20xx는 바쁜 일을 겪었습니다. 지난 해를 돌아 보면 나는 지도자들의 도움과 동지들의 도움을 빌면서 당원들의 기준을 엄격히 요구하고 열렬히 열심히 공부하고 부지런히 일하고 깨끗하고 정직하며 동지들을 단합하고 전반적인 상황을 돌보고 배우고 일하고 삶을 바란다. 지난 한 해 동안의 새로운 생각, 일 및 연구 상황을 요약해서 설명합니다.
첫째, 학습과 사고, 다층 학습, 내적 힘
첫째, 정치 이론에 대한 연구를 강화하고 이데올로기 적 관점에서 그 중요성을 강조하며이를 일상 업무의 중요한 부분으로 사용하며 실제 이론과 실제 작업을 결합하여 압력을 가하고 더 많은 것을 배우고 더 배우고 더 많이 배울 수 있도록 의식적으로 요구할 수 있습니다. 학습 콘텐츠의 편성 과정에서 우리는 당과 국정 및 주요 정책에 초점을 맞추고 주로 제 17 차 전국 대회와 제 17 회 CPC 중앙위원회 제 4 기 본회의, 덩 샤오핑 이론, 파티 스타일 파티 등의 정신을 연구했다. 근면, 부지런하고 근면하며 부지런하고 부지런하며 배움으로 정치 의식과 이데올로기 적 기준을 향상 시켰습니다. 정신은 더 성취감을 느낀다. 둘째, "******"시립 국의 교육 활동을위한 준비에 따라 중국 공산당 국장과 당 국장의 보고서를 철저히 연구하고 철저히 이해하고, 도시 정치 사업 회의에서 당 국장의 중요한 연설을 철저히 이해한다. 그리고 "******"교육 활동이 매우시의 적절하고 매우 필요하며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깨닫기 위해 시의회의 교육 활동의 지정된 부분, 메모 작성, 동료와의 의사 소통 및 서로 배우기. 세 번째는 전문 기술 연구에주의를 기울이고, 좋은 정신 상태를 유지하고, 전문적인 기준을 향상 시키며, 산업 발전, 임무 감각 및 책임감에 지속적으로 기여함으로써보다 새롭고 풍부한 지식 습득, 작업을 통합하고 지식을 사용하여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방법을 학습합니다.
둘째로, 일에, 부지런하고 실용주의적인, 실사
업무에서 나는 생각의 사고 방식을 유지하고, 적시에 업무 경험을 요약하고, 적시에 단점을 수정하고, 지속적 사고와 축적을 통해 점차 현실적이고 실용적인 작업 스타일을 형성 할 수 있습니다. 파티원으로서 저는 높은 기준과 엄격한 요구 사항, 헌신, 지속적인 추구, 리더십 부서 등을 통해 혼자만의 모범을 보였습니다. 부서 직원이 적은 경우 전반적인 상황을 파악하고 부서의 업무를 적극적으로 공유하며 동료들과 모일 것입니다. 좋은 부서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함께 노력하십시오. 업무와 관련하여 풀뿌리 봉사의 개념을 철저히 준수하고 공정성, 공정성 및 과학 원칙을 엄격히 준수하며 풀뿌리 법 집행을위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각 보고서에 대한 요구 사항과 높은 효율을 엄격히 적용해야합니다.
셋째, 인생에서 긍정적이고 순종
삶에서 나는 당 중앙위원회와 높은 수준의 정치적, 이데올로기 적, 행동 적 일관성을 의식적으로 유지할 수있다. 나는 엄격하게 자신에게 요구하고, 일상 생활 양식에 관심을 기울이고, 퇴폐적 인 문화와 다양한 오해에 단호하게 대항 할 수있다. 침식, 생활 치료의 비율은 부패의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생활 방식의 비율은 비교할 수 없으며, 성과보다는 실적보다 더 낫습니다. 스타일에 대한 열심히 노력하고, 고난과 단순함, 부지런함과 저축을 부추 기고, 낭비와 낭비를 막고, 부패의 확산을 예방하고, 규율과 법을 준수하며, 의식적입니다. 감독을 받아들이고 퇴폐적 인 아이디어의 침식에 저항하십시오.
기념비는 말문이 있고, 줄은 말보다 낫다. 요약은 더 나은 행동을위한 것이며, 연습은 진실을 테스트하는 유일한 기준이다. 2019 년에 당 조직은 나를 계속 감독하고 시험 할 것을 요청 받았으며, 나는 인내, 근면, 자기 동기 부여, 활력과 활력을 지니고 있으며, 사명을 계속 지키고, 정신을 고무하고, 열심히 노력하고, 앞서 나가고, 개척하고 혁신을 할 것입니다. 실용적인 행동으로 당의 상징에 색을 더하고 파티 깃발에 색을 칠하며 훌륭한 공산당원이됩니다.

2019 년에, 당원은 개인적으로 Fan Wensi를 요약 했습니다 :

일년 중 ** 연례 ** 리뷰의 요구 사항에 따라, 연구의 연구를 통해, 작업의 실제 상황과 함께, 작년의 작업 및 학습 상황을 검토하고, 또한 이익이 있습니다. 저는 지난 한 해 동안 다음과 같이 생각하고, 일하고, 공부하고 있습니다.
I. 이데올로기 적
Deng Xiaoping Theory와 변증 법적 유물론의 중요한 사고를 철저히 연구하고, 제 16 차 CPC 중앙위원회 제 3 기 및 제 4 기 회의의 정신과 다양한 노선들, 지침들, 정책들에 대해 진지하게 조사한다. 교리와 역사 유물론, 발전에 대한 과학 전망, 정치적 업적에 대한 올바른 전망, 맑스주 의자에 대한 시각 등은 객관적 세계의 변화와 주관적 세계의 변화를 결합하고 올바른 세계관과 삶과 가치관에 대한 전망을 확립하고 공산주의의 이상과 신념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중국 공산당의 역사와 목적, 정신에 대한 이해와 이해를 깊게하는 "중국 공산당위원회", "내각 감독 규정"및 "징계 조치에 관한 규정"연구를 강화하는 "국민 봉사"에 대한 인식은 "Yunling 개척자 프로젝트와 당원의 선진화를위한 교육 활동이 진지하게 고려되며, 당의 정신과 인식을 향상시켜 이데올로기 적 시각에서 당에 진정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덩 샤오핑 이론을 연구하고 "세 가지 대표"의 중요한 사고를 깊이 이해하고, 공산당 당원으로서의 사회주의 개념의 명예와 불명예를 밀접하게 통합함으로써 나는 무한한 자신감을 갖도록 더 많은 압박감을 느낀다. 파티원이해야 할 일,하지 말아야 할 일 및 진행 상황을 항상 상기시켜주십시오. 우선, 나는 나의 단점과 단점을 깊고 명확하게 이해하고, 내 인생에서 단계적으로 향상시킨다. 그것은 내가 아직도 배울 것이 많다고 느낍니다. 저는 당원이기 때문에 근면과 열심의 정신을 생각해 내야합니다. 단점을 극복 할 수 없다면 선봉의 역할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나는 당원들의 활동에 적극적으로 응했고 현존하는 이론적 한계와 협력하여 신선한 피를 보충했다. 물론 이론적 연구를 강화하는 것은 미래의 일과 삶의 주요 부분이 될 것입니다. 끊임없이 학교 발전의 필요에 적응하고 지속적으로 정치 이론을 향상시키기위한 학습을 ​​강화하십시오.
둘째, 열심히 공부하고 적극적으로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십시오.
새로운 세기의 고등 교육 기관의 학생으로서 나는 자랑 스럽습니다. 물론 압력은 결코 사라지지 않았습니다. 대학원생의 연구는별로 무겁지 않지만 선생님의 느슨 함은 나를위한 보이지 않는 압력과 같습니다. 갑자기 배울 점이 많아서 제한된 학생 생활에서 더 많은 것을 배우고 미래의 사람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준비하기 위해 긴장을 풀고 희망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므로 나는 수업을 놓친 적이 없으며 수업 시간에 신중하게 들었습니다. 물론 일과 휴식을 함께해야합니다.
저는 현재의 시대가 과학 기술의 급속한 발전 시대라는 것을 충분히 알고 있습니다. 과학적, 문화적 지식이 풍부하지 않으면 실천을 이끌어 내기가 어렵고 시간의 발전을 따르기가 어렵고 사람들에게 큰 공헌을하기가 어렵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우리는 항상 긴박감, 선교 감각, 위기감,시기 적절한 흡수와 최신 업적의 소유, 그리고 과학과 문화의 지평을 차지해야하며, 시대의 최전방에서야합니다. 이를 위해 저는 전문 문화 지식을 배우고, 학습을 실천하며, 실제로 자신을 훈련 시키려고 노력합니다. 선생님이 가르치는 코스 외에도 그는 지식 구조를 향상시키기 위해 컴퓨터 소프트웨어에 대한 다른 지식을 배웠습니다. 학습 과정에서 다른 학생들과의 적절한 커뮤니케이션, 상호 홍보 및 공동 진행에주의를 기울입니다.
올해의 학교 체육 대회에서 댄스 팀의 공연에 등록 했으므로 많은 학생들을 만났을뿐만 아니라 의사 소통 능력을 키울 수있는 기회를 얻었고 내 재단을 향상 시켰습니다. 나는이 사건에서 많은 것을 얻었습니다.이 사건에서, 나는 결단력이있는 한 끝낼 수없는 것이 없다는 것을 압니다.
셋째, 직업과 삶의 측면 :
당신이 영광스러운 공산당 의원임을 항상 기억하고, 자신을 경고하고, 실용적이고, 양심적이며, 충실하고, 정당하고, 근면하며, 법을 준수하고, 정직하고, 자기 훈련하고, 당원의 역할을하기 위해 노력하기 위해 "태양의 빛을 반사시키는 물 한 방울"을 항상 기억하십시오. 사람들에게 책임이있는, 단위에 책임있는 단위에 책임있는 단위에 고난, 즐거움 및 책임을, 당에 책임있는, 각 업무를 대우하고, 전반적인 상황, 서비스 의식, 임무 인식의 감을 확립하고, "전심으로 일하기 위하여 노력하십시오 "인민 서비스"의 목적은 세부적으로 구체화되어 있으며, 업무 스타일 개선, 작업 방법 강조, 업무 효율 향상 및 작업 품질 향상을 목표로 일년 내내 업무를 수행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첫째, 완성 된 자료 및 정보를 제 시간에 발행하고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주의를 기울이고, 둘째, 열심히 연례 파일 전송 및 수신의 영수증, 등록, 유통, 관리 등에서 좋은 업무를 수행하고 효율성을 향상시키기 위해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문서 파일, 물류 서비스 등. 넷째, 지도력이 지정한 다른 임무를 수행하고 다른 동역자를 적극적으로 지원하여 임무 완수.
나는 수업을 보지 못한 계급 간부로서의 책임을 결코 잊지 않았다. 나는 계속 수업에 봉사하고, 반 친구들에게 봉사하며, 연합 된 반 친구들을 격려한다. 급우들에게 봉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동안, 나는 지부에서 우리의 책임을 잊은 적이 결코 없었습니다. 나는 그 반에서 정당 연락을 할 때 동급생과 수업 안내자 사이의 격차를 해소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일상 생활에서 당원의 역할을 구현하는 작은 일부터 시작하여 평소부터 모든 것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또한 당 조직과 아이디어 교환을 중요시하며, 종종 오래된 당원에게서 배우고, 경험을 교환하고, 당의 당파 지도자에게 자신의 이념적 지위를 적극적으로보고하고, 자신의 이데올로기 적 문제를 적시에 해결합니다. 위의 노력을 통해 나는 이념적, 정치적 요인이 큰 진전을 이룩한 것으로 생각하며 미래 연구를 더욱 향상시킬 수 있기를 바랍니다. 대학원 생활에서 나는 더 높은 효율 학습에 관심을 기울이고, 내 자신의 실질적인 행동과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며 자신을 후회하게하지 않습니다. 대학원 과정이 나에게 가져 오는 아이디어는 끈기 있고 중도에 가지 않는 것이므로 마지막 우승자가 될 수 있습니다.
지난 몇 년간 성과가 있었지만 다음과 같은 결점이 있습니다.
1. 학습은 충분히 깊지 않습니다. 현재의 근무 환경은 우리의 포괄적 기질에 큰 도전이되며, 학습은 시급한 과제입니다. 그러나 그는 정치 이론과 비즈니스 연구에서 충분히 깊이 있고 세심하지 못하다. 새로운 지식과 새로운 이론에 대해서 그는 반쯤 굽고 열심히 일하는 정신이 부족하다. 특히 바쁜 시간에 그는 총무와 학습으로 바쁘다. 충분하지 않아. 여러 가지 정치 이론을 연구 할 때 여전히 게임을 진행하는 특정 관행이 있습니다. 앞으로 우리는 학습에 대한 우리의 태도를 더 교정하고 학습 방법을 더 탐구하며 이론의 깊이에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2. 섹션의 문제점을 개선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작업 방법이 때로는 더 단순 할 때가 있으며, 때로는 작업이 짜증이 나고 단조롭게됩니다.
이것은 내 자신의 부적당 함에 대한 나의 감정과 내 견해 중 일부이며 당원 평가에 대한 당원의 자기 분석이기도합니다. 물론, 이러한 감정은 여전히 ​​비교적 얕습니다. 저의 존재하는 문제는 제가 요약 한 측면뿐만 아니라 많은 설명되지 않은 단점입니다. 그들은 동지들과의 더 깊은 대화에서 발견되고 향상되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지도자와 동지가 필요합니다. 그들은 비판을주고 올바른. 간단히 말해, 미래에, 나는 발전에있어 당신과 함께 기꺼이 진보 과정에서 발전하고 긍정적이고 진취적인 정신을 유지하며, 단합하고 함께 협력하여 장점을 최대한 발휘하여 앞으로의 작업에서 더욱 성숙해질 수 있습니다!
지난 해 나는 항상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일하고,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일과 공부의 진전을 위해 노력하고, 정당 정신을 향상시키고, 당 모델에서 역할을 할 수있는 자격있는 당원이되도록 항상 자문 해 왔습니다. 자격을 갖춘 공산주의자가되기 위해 놀고 노력하십시오.

2019 년에, 당원은 개인적으로 Fan Wenwu를 요약했다 :

파티 정신은 파티원의 영혼이자 파티원의 기초이며 파티원의 스타일을 결정하고 파티원의 이미지를 반영하며 파티의 성공 또는 실패와 관련이 있습니다. 모든 공산당 당원은 자신의 정당 정신을 강화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파티 문화의 내용은 무엇입니까? 자신의 파티 정신을 강화하는 방법? 하얼빈 공과 대학 (Liu Limei) 하원대 공과 대학 부학장은 자세한 설명과 깊이있는 토론을했습니다. 정당 재배의 내용과 요구 사항은 다각적인데, 새로운 사회주의 개혁 및 건설 기간 동안, 우리 당원들은 정치 이론의 배양, 이데올로기 재배, 정치적 재배, 도덕적 인 재배, 조직 훈련 및 스타일을 강화해야한다. 재배 및 문화 과학 지식. 정치 이론의 배양은 당원들의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 덩 샤오핑 이론 및 "세 가지 대표"에 관한 당원들의 중요한 이론의 연구, 숙달 및 적용에 관한 것이다. 정치 이론의 배양은 정당 정신의 기초입니다. 맑스주의는 프롤레타리아트와 그 정당에 대한 완전하고 철저한 세계관이며, 프롤레타리아트와 모든 억압받는 사람들에 대한 해방 이론이다. 레닌주의는 프롤레타리아 독재를 확립하고 사회주의를 건설하는 이데올로기 적이며 이론적 인 체계이다. 그것은 프롤레타리아 혁명의 이론과 전략이다. 마오 쩌둥 사상은 마르크스 - 레닌주의의 보편적 원리와 중국 혁명의 구체적 실천의 산물이며 중국에서의 마르크스 - 레닌주의의 적용과 발전이며 실천으로 입증 된 중국 혁명의 정확한 이론적 원리와 경험 요약이다. 덩 샤오핑 이론은 마르크스 - 레닌주의의 보편적 원리와 현대 중국의 관습과 시대의 특성을 결합한 결과물이며, 새로운 역사적 조건 하에서 마오 쩌둥 사상의 계승과 발전이며 중국의 마르크스주의 발전의 새로운 단계이자 중국의 사회주의 근대화를 안내한다. 그 원인은 끊임없이 전진하고 있습니다. '3 대변인'의 중요한 사고는 창조적으로 당의 새로운 위대한 프로젝트를 촉진 시켰고 맑스주 의당 건설 이론의 새로운 발전이었다. 인간 사회의 발달과 함께,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 덩 샤오핑 이론과 "세 가지 대표"의 중요한 사고에 기초한 마르크스주의와 그 발전은 마르크스주의의 새로운 체계를 구성하며 인류 역사의 모든 뛰어난 업적을 계승했다. 이데올로기 적 문화적 업적. 공산당의 일원으로서, 우리는 먼저 정치 이론의 발전에 초점을 맞추어야합니다. 맑스주의 이론 체계와 그 내부 연결을 배우고 습득하는 것은 당사자의 프로그램, 노선, 원칙 및 정책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양심적 인 실행에 도움이된다. 이데올로기 적 자기 재배 란 당원들이 프롤레타리아트의 이데올로기 적 체계를 사용하여 사람들의 원칙과 당의 이해를 바탕으로 정확한 세계관과 삶과 가치에 대한 전망을 세우는 것을 의미한다. 이데올로기 재배를 강화하기 위해서는 각 당원들이 굳건한 공산주의 이상과 신념을 확립하고 전심으로 사람들을 봉사하는 가치 지향을 고수하며 당의 이익을 고수하고 사회 발전의 이익에 복종하고 의식적으로 저항하고 반대해야합니다 돈 숭배, 개인주의, 쾌락주의 및 봉건주의와 같은 다양한 잘못된 생각의 침식과 영향. 우리는 정치적, 이데올로기 적으로 엄격하게 요구하고, 도덕적 행동으로 자신을 표준화하고 안내하며, 이데올로기 적 스타일의 생각에서 시작하여 마음을 해방하고, 진실을 추구하고, 단결에 관심을 기울이고, 사람들에게 깊이 들어가며, 말과 행동을 일관되게하고, 당원의 모범적 인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야합니다. 도덕적 인 재배 란 공산주의 도덕의 요구에 따라 당원들의 자기 교육, 변형 및 행사를 말한다. 그것은 당원들의 자기 재배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공산주의 도덕은 프롤레타리아트와 노동자의 근본적인 이익과 요구를 반영한 ​​것이며 인류 역사상 가장 위엄 있고 도덕심이있는 도덕입니다. 핵심은 팀워크의 원칙입니다. 도덕적 인 양질의 경작을 강화하는 것은 당의 응집력을 강화하고, 효과를 극복하고, 여당의 지위를 강화시키는 데 도움이되며, 두 개의 사회주의 문명 건설에 도움이되며, 자체적으로 품질을 전반적으로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된다. 오늘날 21 세기에 들어서면서 "도덕적 국가 통치"라는 새로운 상황 하에서 모든 당원과 동지들은 공산주의 도덕을 강화하고 사회적 도덕을 유지하며 직업 윤리와 가정 덕을 지키고 집단 생활에 참여해야합니다. 노동 훈련 및 자기 교육에 참여하십시오. 학습 과정에서 그는 올바른 학습 태도와 책임감, 협동 정신을 형성하기 위해 다양한 조건을 사용하고 공산주의 도덕을 준수하는 모델이됩니다. 조직 징계 재배는 당원들이 프롤레타리아 당의 엄격하고 엄격한 조직 규율에 따라 의식적으로 그들의 말과 행동을 규제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파티 규율은 모든 당원들이 엄격하게 준수해야하는 행동 규범이며 모든 공산당 당원에 대한 회사의 혁명적이고 조직적이며 엄격한 규율의 구체적인 표현이기도합니다. 조직 규율은 당사자의 이데올로기 적 일치와 행동의 단합을 보장하는 것입니다. 엄격한 조직 규율은 타 당사자와 구별되는 당사자의 특징입니다. 당의 다양한 역사적시기에 당의 조직적 원칙을 충실히 준수하고 방어하며 소중한 삶을 희생하는 수많은 공산주의자들이 출현했습니다. 그러나 개혁 개방의 새로운 상황 하에서는 약한 의지의 퇴보 한 요소들이 있고, 여러 가지 불리한 생각의 영향을 견딜 수 없으며, 조직적인 규율을 위반하는 것들을 만들었습니다. 우리 각 당원들만이 당 규칙과 규정을 심각하게 연구하고 당의 조직 규율을 의식적으로 준수하며 의식적으로 자신의 말과 행동을 제지하고 당원과 국민의 이익을 의식적으로 보호합니다 큰 원칙 앞과 큰 옳고 그른 곳에 서서 확고하게 서십시오. 당의 입장에서 우리는 "한마디"에 관여하지 않고 사람들의 의견을 경청하고 당의 조직에 복종하지 않을 것이며 우리 당은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강할 것이며 엄청난 응집력을 지니게 될 것입니다. 따라서 시대에 의해 우리에게 맡겨진 힘든 위대한 영광스러운 사명을 완수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