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작업 요약 에세이

2019 년 연말 도서관 요약


1 부 : 2019 년 도서관 연말 개요

1. 정치적 학습을 강화하고 사고와 행동에있어 중앙 정부와 높은 수준의 일관성을 유지한다.
수요일에 박물관에 대한 정치 이론 연구에 참여하고, 세계관을 변화 시키며, 진지한 연구에서의 작업에 문제를 찾고 지속적으로 진전을 이룩하십시오.
둘째, 도서관의 연간 개발 계획, 우수한 일일 작업
2019 년은 도서관의 "도서관 자원 및 환경 건설 최적화의 해"입니다. 저는 유통 부 및 기술부에서 근무했습니다. 새로운 직책에서 나는 규칙과 규정, 의무, 실사, 업무 프로세스 및 일상 관리의 표준화를 재구성했다.
상반기 중에는 서기관 종합 도서관에서 하루에 20 명 이상이 읽었고 그 중 10 명 이상이 30 명이 넘는 책을 빌렸다. 또한 수백 권의 책을 새로 추가하여 반환하고 관련 도서를 독자에게 독창적으로 소개하여 도서관의 독서 활동 및 자원 환경 최적화를 적극 지원했습니다.
가을부터 매일 2 층의 전자 책 열람실의 일일 이용자 수용, 컴퓨터 실 유지 보수 및 독자 훈련에 대해 두 명의 동료와 함께 일했습니다. 나는 하루에 30 명 이상의 사용자를받습니다. 컴퓨터 실 관리 시스템을 사용하여 컴퓨터 실의 사용을 해제하고 도서관의 서비스 교육 기능을 잘 활용하고 사용자가 다운로드하여 정리 한 문서를 인쇄하여 편리하게 인쇄하십시오.
3. 집단 명예 의식을 높이기 위해 도서관과 학교가 주최하는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한다.
2019 년에 나는 개인적 성취를 달성하고 집단적 명예 의식을 더욱 높이기 위해 박물관 학내 농구 경기, 도서관 독서 및 건강 증진 달 등 박물관 및 캠퍼스 내 다양한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습니다.
도서관의 가을에는 새로운 도서관 지식 강좌가 열렸으며, 컴퓨터, 신천 및 기타 부서의 도서관 이용에 대해 설명하고 도서관 자료를 소개하고 도서관 이용 기술을 가르치며 신입생들의 열정과 열의를 자극했습니다. 아주 좋은 결과.
넷째, 계속 배우고, 지속적으로 진전하며 연구를 촉진하고 과학적 연구를 수행하십시오.
2019 년 난양 사회 과학 프로젝트 "도시의 유산 보호에 관한 연구"를 주최하고 결론을 내리고 개인 연구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독자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도서관 건설을 최적화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기여했습니다. 힘.


2 부 : 2019 년 도서관 연말 개요

작년에 나의 정치적 사고, 업무 태도 및 의무를 다음과 같이 요약 할 것입니다.
첫째, 학습을 강화하고 지속적으로 정치 이론의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Deng Xiaoping 이론과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를 진지하게 공부하고 대학, 일반 지회 및 도서관에서 정치 활동을 배우는 정치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과학 발전 개념을 열심히 연구하고 실행하며 이상과 신념을 강화합니다. 우리 학교의 학급 수준의 간부 클래스부터, 우리는 수업을 듣고 늦게, 일찍 떠나지 말고 열심히 공부 노트를 쓰고 1 년 동안 작문하고 학습하며 당 중앙위원회와 단호하게 조화를 이루며 의식적으로 국가의 법을 준수 할 것을 주장했습니다. 파티원으로서의 규칙과 학교 규칙 및 규정은 당원의 기준을 엄격히 준수하고, 정직하고, 자기 단련하며, 부지런하고 헌신적이며, 일을 주도 할 수 있으며, 대학 및 도서관의 중심 업무에 대한 실사를 할 수 있으며, 수행하십시오. 파티원으로서 정직하고, 자기 단련하며, 부지런하고 헌신적 인 당원의 기준을 엄격히 준수하고, 일을 주도 할 수 있습니다. 저는 대학과 도서관의 중심 업무에 따라 의무를 다하고 일할 수 있습니다.
둘째, 직무를 충실히 수행하고 부서 업무를 수행한다.
도서관 지도자들의지도와 지원을 받아 "리더기 우선, 서비스 우선", 함께 일하고, 연장 근무를하고, 어려움을 극복하고, 직무를 완수하고, 다양한 업무를 완수하기 위해이 부서의 직원을 이끌었습니다. , 주로 다음과 같은 측면을 가지고 :
1. 유통 부는 일년 내내 200,358 권의 책을 빌려 89,348 명의 독자를 받았습니다.
2. 대중 검색 시스템을 통해 차용 중 독자의 요구를 이해하고 적시에 독자가 제기 한 질문에 답하고 피드백을 제공하십시오. 독자가 책을 빌려주는 상황을 파악하기 위해 독자의 책 요구를 더 잘 이해하기 위해 주간 독자 통계 및 분석을 실시합니다. 적기에 책자와 문서가 분실 된 것을보고하고, 차용 중에 독자가 제기 한 모든 종류의 질문에 참을성있게 대답합니다.
3. 시험, 분류, 그리고 21,000 권의 중국 서적과 230 권의 외국 서적
가능한 한 빨리 리더에게 서십시오. 시간에, 돌려 보내진 책들은 책장을 청결하고 깨끗하게 유지하기 위해 자기 적으로 조사하고, 분류하고, 선반에 담을 것입니다. 컴퓨터 시스템 순환 서브 시스템에서 책의 상태를 변경하고 책 정보를 수정하고 위치를 조정하십시오. 라이브러리의 레이아웃을 제 시간에 조정하고 랙킹 및 정렬을 수행하고 가능한 한 최상의 위치로 조정하십시오.
4. 매일 책의 일상적인 취급을 주장하십시오. 순환 학습 인력을 조직하여 비즈니스 학습 및 평가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수집 상황을 이해하기 위해 독자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도서 정보 상담 및 도서 추천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5. 도서관의 도서 수가 최근 급속히 증가하고 도서관이 포화 상태에 처해있다. 학교 내 독자의 평상시 차용에 영향을주지 않기 위해 서적 부서는 여가 시간을 이용해 스포츠 의학 도서관, 종합 도서관 및 문학 일대기 도서관의 도서 레이아웃을 조정한다. 차용이 적은 책과 더 많은 사본을 도서관에 보관하십시오. 차용 환경의 레이아웃은보다 합리적이고 완벽합니다. 이 기간 동안 다 쿠 2 층과 4 층의 대규모 반전 도서도 준비가 완료되었습니다.
위의 모든 작업을 완료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개인적으로 다음 비즈니스 작업도 수행합니다.
1.이 신간 서적은 21,000 권이 넘는 책으로 받아 들여져 수집 도서관, 스포츠 의학 도서관, 문학 서적 도서관, 종합 도서관, 언어 및 텍스트 파일, 학교 도서관실 등에 배포됩니다. 컴퓨터 시스템 순환 서브 시스템에서 책의 상태를 변경하고 책 정보를 수정하고 위치를 조정하십시오. 독자를 다루는 것은 1530 명 이상을 침범했습니다.
3. 2019 년에 "XXX Library Library News"의 "Reader Engine"칼럼 작성, 초안 작성 및 편집을 수행한다. 2009 년 대학생 및 2010 년 1727 명의 대학원생의 출국
셋째, 봉사하고 사람들을 교육하고, 조화되고 상향적인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도서관은 지식 확산, 문명 확산 및 관리 및 교육 수행을위한 중요한 위치입니다. 부서 직원이 조화롭고 긍정적이며 긍정적 인 환경을 조성하도록 돕고 학생들이 삶과 가치에 대한 올바른 전망을 수립하고 학생들의 고귀한 감정을 키우며 서비스와 교육을 실제 업무로 구현하도록 돕습니다.
"문명화 된 캠퍼스"설립 활동에서 우리 직원의 좋은 정신을 반영하기 위해 나는 학부모와 교직원을 존중하고 독자를 존중하며 봉사를 최적화하고 다음과 같이 학교의 문명 창구가되도록 헌신적 인 노력을 기울 이도록한다. 포인트 : 첫째, 출퇴근 시간에, 게시물을 떠나지 말고 둘째, 작업의 배지를 착용하고, 독자의 감독을 수락하고, 셋째, 리더 서비스 과정에서 태도는 성실해야하며 언어는 문명화되어야하고 드레스는 괜찮은 편이어야하며 네 번째는 깨끗하고 깔끔한 상태를 유지해야합니다 독자들에게 문명화되고 청결하며 신선한 차용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다섯 명은 질문을하거나, 독자에게 어려운 문제를 해결하고, 독자의 요구를 가능한 많이 만족 시키려합니다.
넷째, 향후 작업 계획
앞으로의 연구에서 우리는 정치 이론의 연구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우리의 이데올로기 적 표준과 비즈니스 역량을 향상시켜야합니다. 유통 부 책임자로서 모든 사람을 단결시키고 책 대여 및 책 처리와 같은 일상 업무를 수행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다음과 같은 측면을 강화해야합니다.
직원의 전문 윤리 교육을 강화하고 "리더 우선, 서비스 우선"이라는 개념을 확고히 확립하십시오. 직원의 비즈니스 표준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고급 서비스 팀을 구성하며 직원이 독자 서비스 업무의 필요성을 충족시키기 위해 학습을 강화하고 직원의 합리적인 분업, 각 직원의 전문성을 최대한 발휘하며 모든 사람의 열정을 동원하도록 ​​격려하고 촉구합니다. 서로 협력하고, 함께 일하고, 협력하여 좋은 근무 환경과 분위기를 형성하십시오.


제 3 부 : 2019 년 도서관 연말 개요

2019 년, 시립 문화국과 카운티 당위원회, 카운티 정부, Xinhe 카운티 도서관은 교육 및 스포츠 국 지도자의 지원과 도움을 받아 최적화 서비스를 중심으로 모든 독자를 대상으로 전체 도서관 직원을 지원했습니다. 일상 업무, 독자 활동, 리더 서비스, 문화 자원 공유 등에서 시작하여 1 년 동안 견고한 노력을 통해 기능, 비즈니스 관리 향상, 인력 개선, 도서관 교육 및 정보 기능 확장 노력 증대, 성공적으로 완료 올해의 구체적인 작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일상 업무. 개장 시간을 보장하고 책을 잃어 버리지 않도록 차용 기록을 고집하며 독자를위한 독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깨끗하고 아름답고 조용하고 깨끗한 독서 환경을 조성하여 간판의 표준이 분명하고 실내는 깨끗하고 편안하며 책 깔끔하고 질서 정연하게 배치하여 새로 입력 한 5,000 권의 책을 정리하고 박물관을 정리하고 분류 한 다음 선반에 놓은 다음 책 관리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새 책을 하나씩 등록합니다.
둘째, 독자들이 일합니다. 4 월 23 일 세계 책의 날을 기회로 다양한 소규모 중국 학교를 조직하고 "독서 고전 및 학습 에픽"독서 활동을 펼쳤으며, 창립 94 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내 마음 속의 당"연설이 열렸습니다. 지방 도서관과 시립 도서관은 50 개가 넘는 만화 그림을 수집하고, 고전적인 독서 카드 120 점을 수집하고, 지방 및 시의회에보고하는 "Red Spirit Reading Red Classics, Red Spirit 상속"연의 청년 독서 시리즈 활동을 조직했습니다.
셋째, 독자 서비스가 작동합니다. 독자가 새로운 서적을 추천하고, 새로운 서적 카탈로그를 컴파일하고, 서적 배달 서비스를 수행하고, 독자의 상담에 응답하고, 전자 독서실을 읽는 것이 좋습니다. 전단지를 인쇄하고 대중에게 도서관을 알리고 도서관에 들어가 라이브러리를 사용하고 도서관의 사회 교육 기능을 수행하여 전시회를 제작하려면 도서관 독자 봉사 진흥 주간을 이용하십시오.
넷째, 문화 자원 공유. 도서관은 카운티의 문화 정보 공유 프로젝트의 카운티 차원의 지점입니다. 2019 년 허베이 (Hebei) 성 문화 공유 분지 프로젝트 건설을위한 35 만 위안 장비를 받았으나 아직 설치되지 않았다. 우리는 모든 수준의 지도자들의 지원을 적극적으로 모색하고 있으며 전자 독서실없이도 그 역할을 충실히하고 카운티 도서관의 격차를 메우기 위해 장비를 설치할 준비를하고 있습니다.
한마디로, 박물관 전체 동지들의 공동 노력을 통해 카운티 지국의 지도자들의 지원을 받아 우리의 작업은 일정한 성과를 거두었으며, 홀의 개관 여건이 더욱 향상되었고 비즈니스 품질이 더욱 향상되었습니다. 그러나 인프라 건설, 자금 조달, 비즈니스 스태프 및 서비스 표준 측면에서 다른 카운티 및 도시와 비교할 때 여전히 큰 차이가 있으며 상사의 요구 사항과 일정한 거리가 있다는 점을 간과해서는 안됩니다. 우리는 겸손에 대해 계속 배우고, 우수성을 창출 할 수있는 기회를 가지며, 일하고 열심히 노력하며 더 큰 결과를 얻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제 4 부 : 2019 년 도서관 연말 개요

2019 년에 도서관은 "내포 건축을 완전히 강화하고 서비스 품질을 종합적으로 향상시키는"것에 중점을두고 포괄적 인 진전을 이루었으며 독자들로부터 칭찬을 얻었으며 도서관 회원으로서 적극적으로 역할을 수행합니다. 주관적인 이니셔티브는 진지하게 자신의 직업 책임을 완수하고 연초에 설정 한 업무 목표를보다 잘 수행하며 도서관의 전반적인 목표 실현에 기여했습니다. 요약 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개선을 추구하는 정치적 진보
"이론적 지침이없는 실천은 맹목적인 실습"이론적 수준의 수준은 연구와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으며, 일반적으로 이론적 연구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등소평 이론의 연구와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에 관심을 기울일 수 있습니다. 진실로 제 16 차 전국 대회의 기록을 연구하고 회의 정신을 깊이 이해합니다. 학교 나 도서관의 이론 중심 연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십시오. 연중 결석이 없으며, 중앙 그룹의 이론 수준을 향상시킬 수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중앙 그룹은 학습 효과를 향상시키기 위해 필요에 따라 연설 개요를 준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현 정치 연구에 관심을 기울이고 국내외 주요 행사를 이해하며 국제 상황의 역학을 습득 할 수 있습니다. 정보가 정확하고 올바른 방법을 이해할 수있을 때만 당 중앙위원회와 일치 할 수 있고 중앙 정책과 정책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둘째, 혁신, 실제 결과를 추구하는 작업
부서별로는 현대 기술 응용, 전자 문서 서비스 부서, 장비 관리, 스 regional 지역 문서 센터를 담당하고 있으며, 9 월 이후에는 건물 전체의 종합 관리 및 일반 지사의 징계 점검을 담당하게됩니다.
1. 현대 기술 응용 프로그램
네트워크 구조 조정 : 도서관의 기존 네트워크 문제를 분석하여 관련 기술 인력을 조직하여 소주 대학교 도서관 네트워크 관리 경험을 성공적으로 연구하고 학교 네트워크 센터의 지원을 요청하십시오. 8 월에는 도서관 네트워크가 조정되어 도서관의 내부 네트워크가 물리적으로 연결되고 네트워크의 보안, 안정성 및 관리 효율성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도서관 웹 사이트 건설 강화 : 축하 행사와 함께 올해 5 월 18 일 도서관 홈페이지가 처음 개정되었습니다. 열의 일부를 조정하고, 독자에게 편리한 홈페이지의 중요한 위치에 전자 자원을 넣고, 영화와 텔레비전 음악 도시와 FTP는 검색 가능한 기능을 시작했으며, 동시에 시청각, 과학 및 기술 검색 등의 외국어를 열었습니다. 조심스런 조직, 반복 된 조사, X 대학 도서관의 영어 버전이 개설되어 도서관과 세계 교류의 첫 걸음을 내딛었으며 아직 영어 홈페이지가있는 국내 대학 도서관이 몇 군데있다. 독자들이 양다 도서관을보다 잘 활용할 수 있도록 조제를 돕는다. 과제를 계획하고 실행 한 후 X 대학 도서관은 다양한 부서에서 1 개월 이상 노력한 결과 100 개의 질문을 사용했습니다. 사용 기간이 끝나면 학기가 끝나기 전에 올해 초 개정판이 개정됩니다. 이 때 홈페이지는 레이아웃 스타일, 열 구분, 그래픽 합리성 및 예술성에 새로운 모습으로 나타납니다.
Huiwen 시스템 업그레이드 : Huiwen 시스템 개정 후 종합 업그레이드를 완료하고 즉시 운영 업체를 교육했습니다. 개정 후, Huiwen 시스템은보다 포괄적 인 기능과보다 편리한 비즈니스 관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체계적인 연구 : Huiwen 시스템 연구 데이터의 순환 및 대출 서브 시스템, 판독 서브 시스템, 유통 비즈니스 서브 시스템 등의 연구 및 문서화 준비를 조직하고 Huiwen 시스템의 8 개 서브 시스템의 사용자 운영 매뉴얼을 작성합니다.
소프트웨어 개발 : 비즈니스 및 관리를 위해 관련 기술 직원을 구성하여 소프트웨어를 작성하십시오. 예를 들어, 책 선택 소프트웨어를 인터뷰하기 위해 외근을하는 경우 연례 배치를 사용하여 책 금액에 대한 통계를 수집하고 기계 타이밍 종료 프로그램을 확인하고 라이센스 관리 시스템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관리 표준 및 비즈니스 표준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2. 전자 문서 서비스
전자 문서 자원의 공개를 강화하기 위해 전자 문서 서비스 부서는 Yifu Pavilion의 훈련실에서 WTO 및 중국 정부 기능 강의, Li Yang 미친 영어 학습, 공무원 시험 강좌, "eight questions X"등의 주제를 스크롤합니다. 전자 자원의 이용률은 일부 독자의 요구를 충족시킵니다.
실무자 훈련을 강화하고 매년 초 전자 문서 서비스 부서는 기초 컴퓨터 지식, 웹 페이지 제작, 다양한 도구 소프트웨어 사용 방법 소개, 시스템 유지 보수 및 문제 해결을 교육하여 실무자 수를 향상시키는 교육 계획을 수립해야합니다. 직업 기술.
Yifu Pavilion 멀티미디어 룸은 장비 가동률을 높이기 위해 5 월 11 일 오후 2 시부 터 오전 9 시까 지 개장하여 개장 시간을 연장하고 눈부신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각 지회에서는 외부 복사기 용 카드 인쇄 시스템을 설치하기 위해 복사기를 스 와이프하여 직원의 작업량을 줄일뿐만 아니라 판독기 사용을 용이하게하고 요금 관리를 규제합니다.
3. 장비 관리 및 유지 보수
학교 및 도서관의 관련 규정을 엄격히 준수하여 장비 및 장비에 대한 연간 조달 계획이 완료되고 박물관에 도착한 장비가 완료된 후 계좌에 대한 시운전, 수락, 배포 및 감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호스트 룸 장비의 조정, 우리 도서관의 서버 및 서버 스토리지의 저장, Tsinghua 미러 스테이션, Wanfang 데이터, 광학 디스크 타워, 영화 및 텔레비전 음악 도시, FTP의 조정 작업을 완료했습니다.
계좌가 일관되고 국유 자산의 손실을 방지하기 위해 장비 전체에 대한 점검을 조직해야합니다.
의대의 요구에 따라 의대 학교 지도자가 선정한 화이 하이로드 캠퍼스의 멀티미디어 열람실에 대해 3 가지 변형 계획이 수립되었으며 기금이 마련되지 않은 후 재건축 될 수 없었다.
4. 종합 관리 업무
부서장과 지사장의 변경에 따라 포괄적 인 네트워크와 화재 안전 네트워크가 종합 관리 시스템에서 진공이 형성되는 것을 막기 위해 시간에 맞춰 조정됩니다. 하반기에는 보안 검사를 두 번 실시 할 예정이며, 국경일과 xx 전날 11 월 중순에 한 번 소방 검사가 실시됩니다. 학교는 연말 종합적인 관리 업무 평가를 위해 포괄적 인 관리 업무의 성취와 경험을 종합적으로 준비하고 양심적으로 정리하고 기존 문제와 약점을 파악하여 포괄적 인 관리 업무의 표준화를 촉진해야합니다. .
5, 징계 점검 작업
당원과 당원과 간부들을 조직하여 당 스타일의 건설에 관한 기록을 연구하고 상급자가 발행 한 청결한 정부를 조직하여 당원과 당원 및 당 간부를위한 당의 스타일을 강화하고 청정한 정부 교육을 강화한다.
도서관의 정당 스타일을 적시에 조정하고 청정 정부 책임 제도를 잘 수행하고 책임자와 책임 대상에 대한 명확한 요구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다양한 입찰서를 조직하고 조달 프로세스의 감독을 강화하기 위해 도서관에 참여하십시오.
사람들과 사람들이보고 한 문제를 조사하고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시기 적절한 조사를 실시하여 조각이 울리고 모든 것이 응답되도록하십시오.
자기 집행 상황 : 자기 관리, 정직하고 정직하며 의무에 충실하고, 개인적 이익을 위해 권력을 사용하지 않으며, 요구 사항에 따라 소득을보고하고, 주요 사건보고 시스템을 구현하고, 주요 회원 간의 단합에주의를 기울이고, 무엇을 말해야 하는지를 밝히지 않고 조직 인사 규율을 준수해야합니다.
6. 수종 지역 문서 센터 : 수전 중앙 문서 센터의 지도력 강화, 중앙 문헌 자원의 구축 및 하드웨어 시설의 건설을 강화함으로써 수전 중앙 문서 센터가 방사능 지역의 학교의 교육, 과학 연구 및 지역 경제 서비스를 제공한다. 주정부 센터에서 프로젝트 계획의 두 번째 단계에 대한 논의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두 번째 단계 프로젝트 책의 혜택 분석 부분을 완성하십시오.
7, 다른 작품
6 월 18 일에 도서관에서는 Yifu Pavilion 개회식을 가졌습니다. 조직이 제자리에 있고 질서 정연하게 정리되어 있고 완전히 준비 되었기 때문입니다. 축하 행사는 의사 소통과 홍보를 위해 매우 성공적이었습니다.
규칙 및 규정의 정비 : 도서관은 하반기에 기존의 규칙 및 규정을 개정하여 책으로 작성하여 16 개의 규칙 및 규정을 하나씩 검토하고 개정 된 아이디어를 관련 부서의 책임자가 제안 및 개정합니다.
도서관은 대학 도서관 교육 및 정보 서비스의 두 가지 기능을 충분히 발휘하기 위해 xx 전후에 xx 양질의 서비스 활동을 실시했습니다. 책임감 있고 책임감있게 업무 일정을 잡으십시오. 두 개의 독자 포럼과 두 개의 야외 상담 활동을 개최하십시오.
셋째, 사업은 개발을 추구하고 개선을 추구합니다.
도서관은 높은 비즈니스 요구 사항을 지닌 사업부이며 동시에 현대 기술 및 응용 프로그램의 개발로 인해 기술적 요구 사항이 지속적으로 개선되고 있습니다. 저는 도서관 업무에서 도서관의 비즈니스 지식 수준과 현대 기술 수준을 향상시키고 비즈니스를 열심히 연구하며 적극적으로 비즈니스 연구를 수행하고 일년 내내 300 개 이상의 기사를 읽고 20,000 개 이상의 독서 노트를 작성해야하며 논문을 작성해야합니다. "도서관 웹 정보 서비스 관련 요소"및 "고등 교육 도서관에서의 WTO 대응 방안"에 관한 다섯 편의 기사. 나는 XX 학위 X 대학교의 고등 교육 관리 연구 프로젝트에 지원했고 프로젝트를 가지고있었습니다. 또한 현대 기술 연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으며, 도서관이 주관하는 컴퓨터 기초 지식 교육에 참여하는 것 외에도 도서관 외부의 컴퓨터 강좌에도 참여하고 있으며, 관련 도서를 대상으로 독서하고 시대의 추세에 발 빠르게 대응하고 있습니다.
넷째, 부족한 점이있다.
1. 일의 혁신에 대한 감각이 한층 강화되어야합니다.
2. 도서관 비즈니스 지식에 대한 연구, 특히 현대 기술을 도서관에 적용해야한다.

5 부 : 2019 년 도서관 연말 개요

첫째, 독일 :
지난 한 해 동안 저는 파티를 사랑했고, 사람들을 사랑했고, 파티의 교육 정책을 고수했고, 파티의 교육적인 목적에 충성했습니다. 생각은 정확하고, 스타일은 예의 바르고, 지도력의 작업 배열에 순종하며, 다양한 대회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진지하고 책임있게 일하고, 단합과 협력에 관심을 기울이고, 다양한 임무를 성공적으로 완수합니다. "Reader first, service first"는 도서관의 서비스 교리입니다. 우리는 항상 독자 중심 서비스 개념을 수립하고 "서비스 우선, 독자 우선"의 교리를 깨닫고 진정으로 "독자의 목소리를 첫 번째 신호로, 독자의 요구를 첫 번째 선택으로, 독자 만족을 최우선으로합니다. 추구. "
둘째, 할 수있다 :
학년의 마지막 학기에 나는 전자 열람실에서 일하면서 시간에 맞춰 도서관을 열고, 정시에 복도를 닫고, 통계를 등록하고 학생들에게 차용 증서를 다시 발행하는 절차를 마쳤다. 전자 독서실의 안전과 화재 예방 및 일상 관리에주의를 기울여야한다. 전자 독서실은 새로 컴퓨터에 연결됩니다. 다음 학기에 나는 도서관 대출 부서에 갔는데, 매일 대출과 반환 작업을 책임지고 새로운 책에 대한 홍보 활동을 펼치고 지도자와 동료들이이 지역에서 두 번씩 새로운 책을 구입할 수 있도록 도와주었습니다. 큰 변화로 인해 관련 지식을 배우려고 애를 썼으며 새로 온 사람들의 기준에 따라 스스로를 요구했습니다. 서적 부서의 업무는 복잡하고 학생들이 항상 요구하고 그에 의해 제기 된 질문에 대답하고 학생들이 요구하는 서지를 정확하게 표시해야합니다. 속담처럼 : "좋은 단어, 3 개의 겨울, 따뜻한 단어, 6 월 감기에 사람을 다치게."따뜻하고 따뜻한 단어는 독자가 많은 친밀감을 만들 것입니다. 예를 들어, 우리 유통 부는 독자를 손님처럼 취급하고, 마음은 평평하며, 소리는 낮추고, 목소리는 가능한 한 부드럽게, 독자는 매우 열정적입니다. 각 독자가 책을 빌리 자면 "책 게시판을 사용하십시오. XX XX 이전에 빌린 책은 기한이 지나지 않아 책에 묘사하지 말고 내일 X 권의 책이 만료되었습니다."라고 상기시켜야합니다. 독자를 행복하게 만들고 만족감을 얻으십시오.
셋째, 진 :
지난 학기 전자 독서실에서 개인 공간이 약간 느껴졌습니다. 일부 책을 읽고 내가하고 싶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시간이 너무 빡빡하다고 느낍니다. 매일 정적 시간이 없다고 생각하는 학생들을 상대로해야합니다. 상응하는 학생들도 매우 힘들어요. 때로는 한 가지 일을하고 싶지만 학생들은 그것을 잊어 버립니다. 이 학년도에는 작업량이 가득 차고, 출석률이 높으며, 정시에 근무하기 위해 통근하고 있습니다.
넷째, 성과 :
지도자들과 동료들의 도움을 받아 약간의 성과를 거두었으며 현재 학년도에 중국의 60 주년 서예 회화 2 위를 수상했습니다. "정저우 대학 스포츠 연구소의 전자 독서실 건설 현황과 전망"은 2019 년 제 8 회 "과학 기술 정보"에 공식적으로 게재되었다. 지방 프로젝트 "네트워크 기반의 새로운 체육 교육 모델 구축 및 학습 성과 평가"의 완료에 참여했습니다. 앞으로의 작업에서 나는 더 열심히 일하고 더 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