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작업 요약 에세이

2015 년 품질 교육 업무 요약


양질의 교육 일

첫째, 열심히 공부하고 비즈니스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1. 전문 재개발을 달성하기 위해 교육 및 연구 실습에 참여할 기회를 얻으십시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양질의 교육은 모든 교사가 끊임없이 사업의 질을 향상시킬 것을 요구합니다. 이를 위해 저는 저의 주위에있는 선생님들로부터 적극적으로 배우고 교육 전문가로부터 배우고 학생들 각자의 열정, 이니셔티브 및 창의력을 적극적으로 발휘합니다. 가르침에서 나는 학생들이 감히 말하고, 말하고 행동하도록 안내하고, 모든면에서 지속적으로 학생들의 질을 향상 시키도록 격려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더 나은 가르침을 증진시키기 위해, 나는 신중하게 공과를 준비하고, 반원들과 함께하며, 사교육을하고, 수정합니다. 모든 수업은 신중하게 설계하고 학생들이 배우기를 원합니다.

2. 풍부한 가르침 경험을 추구하는 가르치는 활동에 참여할 기회를 얻는다.

교육의 질은 학교의 생존과 경쟁에서의 발전의 초석입니다. 우리 학교는 브랜드 스쿨을 개설하기 위해 학교 교사 전체의 수업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독특하고 효과적인 교육 활동을 실시했습니다. 유명한 선생님 스튜디오와 같이 효율적인 교실 모드, 도시와 농촌 연계, 대학 강의실 조성 ... 저는 적극적으로 이러한 활동에 참여하고 활동의 혜택을 봅니다. 가르치는 길에서 나는 나와 함께 연구하고 함께 토론하고 서로 듣고 서로를 보완하도록 서로 판단한다. 효율적인 교실 건설을위한 일련의 교육 활동에서 왕 유안 중 (Qi Yuanzhong)과 아이 웨이 (Ai Wei)와 같은 교사들과 적극적으로상의하고 교환했으며 교육 실습을 많이 받았다. 작업 요약

3. 탐구 학습 방법의 연구를 학생의 문해력 증진을위한 기회로 삼는다.

학생들의 자율성, 협력 및 탐구 학습 방법의 개발에주의를 기울여야한다. 호기심을 고취시키고, 감히 상상해보고, 질문하고, 학생들이 생각을 뒤바꿀 수 있도록 격려하고, 공통 사고를 찾고, 다른 생각을하고, 학생들의 사고 깊이와 깊이를 개발하도록 노력하십시오.

둘째, 개혁하고 교육 및 교수의 효율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1. 교수법을 개혁하고 빠를 배우는 것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본격적인 교실 수업은 학생들에게 자유롭고 발전적인 교육입니다. 교사는 학습 및 법률지도를 강화하고 학생들이 학습의 어려움과 기쁨을 완전히 경험할 수 있도록 충분한 시간과 공간을 제공합니다. 선생님은 적시에 학생들의 열심히 공부하는 것에 대한 열정을 표현합니다.

.2 학생들의 학습에 대한 관심을 가르치고 배양하는 데 적극적으로 상황을 조성합니다.

학생들의 호기심과 호기심을 자극하는 것은 학생들의 종합 개발을 유도하는 마법의 무기입니다. 학생들을 진정으로 학습의 마스터가되게하려면 교사는 학생들이 독립적으로 공부하고 독립적으로 사고 할 수 있도록 학생들을주의 깊게 안내하고 학생들이 문제를 발견하고 질문하고 문제를 해결하도록 독려해야합니다.

셋째, 학생들의 포괄적 인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합니다.

1. 학생들의 지식 축적을 풍부하게하기 위해 언어의 포괄적 인 실습 활동에 의지하십시오.

수업에서 학생들의 실제 상황에 대해 나는 고대시를 읽는 것에 대한 그들의 열정을 충분히 자극했다. 매일 아침 나는 아름다운 고대시를 학생들과 함께 읽으면서 학생들에게 고대시에 대한 관심을 낭송하도록 격려합니다. 학생들이 읽고 이해할 수있는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나는 항상 더 많은 것을 읽고 더 많이 생각하고 학생들에게 말이나 그림의 형태로 진정한 감정을 표현하도록 권장합니다.

2. 풍부하고 다채로운 문화 및 스포츠 활동을 통해 학생들의 기술 개발을 강화하십시오.

학생들의 기본 기술의 형성은 기본 지식의 완전한 숙달에 기초합니다. 가르치는 데있어서 교사의 주도적 인 역할에 충실히 따르고, 학생을 주체로 삼고, 독립적 인 학습 및 탐구 학습 방법을 채택하여 각 학생을 탐구 교육의 주체로 삼습니다. 학생들의 능력 개발, 호기심 강화, 상상력을 과시하고 감히 도전하며 학생들이 더 생각하고 격려하도록 격려하고 학생들의 사고 깊이와 깊이를 개발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3. 학생들의 지식 이전 능력을 향상시키기위한 과외 독서 실습 활동에 의지합니다.

교실은 학습의 주된 전선입니다. 교실을 중심으로 학생들의 학교 생활, 가족 생활, 사회 생활 및 기타 생활 분야를 효과적으로 확장 및 확장 할 수 있으므로 교실 연수 및 과외 활동 교육이 질서 정연하고 흥미롭고 강력하며 효과적인 조합을 형성하고 중국어 교육을받을 수 있습니다. 전반적인 이점. 학생들이 교실 밖에서 배운 단어를 교실로 옮겨보고 표시하고 교실 밖에서 읽는 것에 대한 학생들의 흥미를 자극하는 중요한 방법입니다. 매일 공부하면서 언제든지 축적 된 좋은 습관을 기르도록 학생들을 크게 자극 할 것입니다! 학생들에게 많은 수의 과외 도서를 읽게하고, 이러한 수집 및 독서를 통해 텍스트의 내용을 이해하는 기초를 마련합니다. 이 목적을 위해 저는 또한 5 개 반의 학생들과 함께 책을 읽었습니다 - "사랑의 교육", 언어의 포괄적 인 실제 활동 수업 인 "Learn Tolerance"는 학생들이 독서, 독서, 독서를 좋아하도록 돕습니다. 풍부한 지식.

넷째, 교육 및 교습에 대한 반성

문제

1. 페 이유와 가난한 사람들을 훈련 할 시간이 없기 때문에 거의 실시되지 않아 결과적으로 이번 학기에 학습 장애를 겪은 학생들의 결과가 줄어들었다.

2, 기본 지식 포인트는 충분히 높지 않다, 나는 학생들이 좋은 이해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시험을 통해 학생들은 매우 견고하지 않으며 시험 중 더 많은 점수를 획득했다.

3. 교실 수업에서 큰 소리로 읽는 법은 충분하지 않으며, 읽기 능력은 무시됩니다. 학생들이 소리내어 읽는 능력은 향상 될 수 없습니다.

4, 일반적인 작은 연습 펜은 조금 적게, 축적 및 읽기의 확장은 아직 학생의 언어 응용 프로그램 능력을 만드는 것은 여전히 ​​가난합니다.

향후 노력 :

1. 교육의 결과는 지식의 숙달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지식, 능력 및 품질에도 반영되기 때문에 사람들 중심의 교육 및 가르침 개념을 수립하고, 학생의 성격을 존중하며, 학생의 육체적 및 정신적 발달의 법칙을 존중하며, 종합적으로 그리고 적극적으로 발달하도록 안내합니다. 마음과 몸의 조화로운 발달과 포괄적 인 발달.

2. 모든면에서 교육과 교수법을 개발한다. 전체를 직면하고, 개인차를 존중하며, 각 학생이 자신의 특성에 맞는 개발을 개발할 수있게하고, 각 학생의 발전을 책임 져야합니다.

3. 미래의 가르침에서 우리는 학생들의 언어 능력을 배양하고 학생들의 인본주의 적 질과 과학적 소양을 향상 시키는데 중점을 두어야한다.

요컨대, 나는 이번 학기에 특정 결과를 얻었고, 또한 몇 가지 단점이있다. 미래의 가르침에서, 나는 나의 읽고 쓰는 능력을 향상시키고 가르치는 일을 더 잘하도록 노력할 것이다.

양질의 교육 일

고위층의 관련 부서의지도와 지원하에 당의 정확한 지침에 따라 우리는 양질의 교육을 지속했으며 Deng Xiaoping의 양질의 교육 이론을 구현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으며 학교의 업무를 인도하기 위해 사용했습니다. 우리 학교는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었습니다. 요약 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학습 이론에 중요성을 부여하고 이념적 정치적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학교는 교사의 정치적 연구를 강화하고 "세 가지를 대표한다"는 중요한 사고를 심각하게 연구하고 교사가 "xx big"의 중요한 정신을 배우며 모든 사람들이 xx 정신을 실제로 구현하도록 생각을 통일하도록 교사를 조직하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학교는 정치적 학습 시스템을 고수하고, 법치를 덕의 규칙과 결합시키고, 도덕성을 학교와 결합시켜 교수진과 교직원 간의 도덕 교육을 발전시킵니다. "학생들이 환영하는 교사"활동에서 "가장 유명한 교사"는 학생과 학부모 투표로 선출되었습니다.

둘째, 과학 연구를 파악하고 교육 개혁을 촉진하고, 교육 관리를 표준화하고, 양질의 교육을 촉진합니다.

학교는 새로운 기초 교육 커리큘럼 개혁을 진지하게 실시했습니다. 수업은 교사의 양성과 성장을위한 넓은 세상으로 바뀌 었습니다. 학교 지도자들은 상급 당국이 소장 한 교실 수업에 참여했으며, 교사들에게 교과 과정 개혁 ​​실험에 참여한 교사들과 같이 다양한 훈련 과정에 차례로 참여하도록 지시했으며 학교 수업을 나가고 배울 수있는 기회를 만들어 교사들 고급 학교 아이디어 및 새로운 교수 개념에 대한 액세스. 학교는 교사들로 하여금 다양한 수업 및 개혁 수업에 참여하고 과학 연구 및 토론 활동을 교환하며 교과 과정 개혁 ​​교훈을 적시에 요약하고 피드백하도록 교사를 조직합니다 수업 시간에 연구 가치와 반성이있는 강의 사례 모음에주의해야합니다. 일련의 연구 및 토론을 통해 교사는 교육 개념을 변경하고 교수 방법을 변경하며 사람 중심으로하여 학생들의 발전을 촉진했습니다. 이 개념은 우리 학교 교사의 교육 철학이되었고, 양질의 교육을 실시하는 것은 학교 교사의 교실 수업에 대한 의식적인 행동이되었습니다.

우리 학교의 교실 수업을 홍보하기 위해 학교는 혁신적인 교실 수업 및 수업 활동을 조직합니다. 학교의 모든 선생님들은 준비와 평가에 진지하게 참여했습니다.이 활동, 오래된 선생님의 풍부한 교수 경험이 잘 증진되었고, 많은 선생님 그룹이 그들을 눈에 띄게 만들고 다른 선생님을위한 모범을 보이도록 훈련되고 훈련되었습니다.

일일 교육 관리의 제도화 및 연재. 학기 초에 "3 가지 형식"의 수립에 초점을 맞추어 "3 권의 책"을 발행하고 "3 가지 계획"을 수립하고 "3 가지 정기 검사"를 파악한 다음 끝에 "매듭"에 초점을 맞추어 학생들을 평가했습니다. 교습은 계획에 따라 수행되며 규칙적인 방식으로 관리됩니다.

학교는 의무 교육의 관련 조항을 엄격하게 시행하고 열심히 "4 가지 요율"을 잘 지키며 학생의 등록률은 100 %, 통합 비율은 100 %, 졸업률은 100 %, 학생 행동의 합격률은 100 %입니다.

학교는 양심적으로 스포츠 건강에 관한 두 가지 규정을 구현하고 학생들의 건강에 관심을 기울이며 체육 교사 및 강사 조직의지도하에 고등 당국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진지하게 "두 과정과 한 공과"를 가져갑니다.

셋째, 캐리어로서의 활동을 수행하고, 학생들의 도덕 교육에 좋은 일을하고, 교육의 효과를 향상시킵니다.

다채로운 교육 활동 및 사회적 실천 활동은 우리 학교의 도덕 교육의 중요한 항공사입니다. 올해 우리 학교는 "시민 정신 교육"과 학생들을 가르치기위한 실질적인 활동을 중심으로 중점적으로 다루었습니다. 다채로운 팀 활동으로 학생들의 성격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학교 도서관은 모든 교사들과 학생들에게 일주일에 5 일 동안 열리 며, 도서관은 여러 권의 책을 새로 구입했으며, 3-6 학년 학생들은 책을 대출하고 도서 대여를 위해 책을 대출했습니다. 학교 도서관은 학생 도서관 직원들로 하여금 일주일에 두 번씩 학생 열람실에있는 서적을 관리하고 조직하는 것을 도와줍니다.

양질의 교육 일

Yinbaohu 타운십 중앙 학교는 Shuyang 카운티의 북서쪽 끝에있는 Yinbao 호수의 시장 마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캠퍼스는 12 에이커의 면적을 차지하고 학교 건물 면적은 3085 평방 미터입니다. 3 층 건물, 3 층 건물, 3 층 건물, 사다리 교실이 있습니다. 학교에는 악기실, 실험실, 도서관 실, 멀티미디어 교육 시설 및 원거리 교육 시설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학교 몸 소리와 미용 장비, 노동 교육 시설 및 모든 교육 장비 및 장비의 일치율 100 %. 캠퍼스의 고대 나무는 우뚝 솟아 있으며 환경은 우아합니다. 학교에는 12 개의 수업, 437 명의 학생, 31 명의 교수진이 있습니다. 중 / 고 2 명, 중간 4 명, 최고 20 명입니다.

지난 해 우리 당은 높은 당, 정부 및 교육 당국의 지도력하에 학교 운영의 올바른 방향을 고수하고 당과 국가의 교육 정책을 포괄적으로 시행했으며 도덕, 지능, 신체, 아름다움 및 노동에 대한 전반적인 발전의 "네 가지 소유물"을 키 웠습니다. 새로운 사람은 자신의 책임이며, 도덕 교육의 주도적 위치를 결정하고, 적극적으로 양질의 교육을 촉진하며, 교육 및 교육의 질을 종합적으로 향상시킵니다. 학생들의 기본 질을 종합적으로 향상시키고 "4 명의 새로운 사람들"을 목표로 육성하기 위해 학생들의 질 높은 교육이 완전히 구현되었습니다.

첫째, 사람들 중심, 팀 빌딩 강화 및 교사 개발 향상

형식에서 내용에 이르기까지 학교 내 모든 것이 사람들 간의 관계를 반영합니다. 학교 관리, 가장 근본적인 것은 사람들의 관리, 즉 모든 사람의 이니셔티브와 열정을 충분히 발휘하는 것입니다. 시스템은 사람들의 행동을 제어 할 수 있고 사람들의 사고를 제어 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학교 경영에서 우리는 모든 사람들이 학교 경영에 참여하고 모든 사람들의 이니셔티브와 열정을 실현할 수 있도록 사람들 중심, 사람들의 요구, 관리의 초점으로서의 사람들의 발전을 고수합니다.

"사랑과 헌신, 사심없는 헌신"을 테마로 제도적 제약과 이론 연구를 통해 우수한 교수진을 구성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 학교는 매주 비즈니스 이론에 대한 연구를 강조하고 있으며, 특별 세미나, 특별 강연, 비디오 인터뷰, 경험 교환 등 다양한 내용과 학습 형태가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수업을 듣고 모든 사람의 말을 듣습니다" 이 활동은 교사들이 서로 소통하고 진보 할 수있는 단계가되었으며, 모든 단계의 교육 및 학습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전문 강연을 듣고 적극적으로 강연 및 세미나에 참여함으로써 교사의 전문성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향상 시키십시오.

셋째, 학교의 교육 개혁을 심화시키는 지침으로 가르치고 연구한다.

양질의 교육을 실시한 이래로 우리 학교는 교육과 과학 연구의 초점으로 교실 수업 개혁을 심화 시켰고 교실 수업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강의와 연구 노력을 강화하고 수요일에 주간 교사들의 이론적 연구를 최대한 활용하여 각 강의와 연구가 이론, 연설, 토론, 기록 등이 있으며 교수와 연구가 끝난 후 센터의 대변인은 모든 사람의 의견을 종합하여 요약합니다. 교사는 교육 및 연구를 통해 양질의 교육을 포괄적으로 구현하는 새로운 상황에서 교육 및 과학 연구의 중요성을 분명히 강화하고, 양질의 교육을 구현하고, 개념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고, 이해를 통일하고, 교육의 질, 개발 및 재능에 대한 과학적 견해를 수립합니다. 교사의 교수법 개혁을 강력하게 촉진합니다. 교수법의 개념이 바뀌었을 때 우리는 또한 모든 교사들에게 교육 과정의 모든 측면에 교육과 교수법에 대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구현하도록 요청했습니다.

"교육 과정 기준"에 대한 심층적 인 연구 및 토론 활동은 새로운 교수 및 연구 정보 및 과정 변경에주의를 기울이면서 교사의 교육 및 이론 수준을 향상시키고 이론적으로 현실을 인도하며 교육 및 개혁 연구를보다 잘 수행합니다.

우리 학교는 또한 "모두를위한 공개 수업, 모두가 수업 평가에 참여하고, 모든 사람들은 방과후 반성, 작문 에세이, 논문을 가르치기"라는 교육 개발 학위를 완성하고 연구를 시작하기 위해 일반적인 교수법을 결합합니다. 수업 및 연구 결과를 교실 수업의 형태로보고하고 교실 수업의 수준을 보여줍니다. 교수와 연구에서 우리는 각 선생님이 수업을 듣고 수업 시간에주의 깊게 그리고 신중하게 기억하도록 수업에 귀 기울여야합니다. 수업이 지정된 센터 강사가 판단 할 때마다 모든 사람들이 연설을하고 연설은 조직되고 집중됩니다. 기록이 있습니다. 수업 평가를 통해 모든 교사는 사상 및 비즈니스 교류를 증진하고, 서로 배우고, 서로의 장점을 배우고, 이론 및 실습을 통해 교사의 교수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우리는 또한 교사들에게 "이론 - 실천 - 이론"의 선순환을 이루도록 교사를지도하고, 교수 경험을 심각하게 요약하고, 교수 논문을 쓰고, 교과서를 쓰도록 안내하기 위해 "검토"를 "가르치"뿐만 아니라 "쓰기" 에세이를 가르치고 감정을 가르치고, 교육 계획을 뒤집고 논문을 가르칩니다. 마지막으로, 학기 수업 평가, 비즈니스 아카이브 및 평가의 세 가지 측면에서 종합 평가를 수행하여 학기 목표 평가의 기초로 삼습니다.

넷째, 강의실 강의를 최적화하고 모든면에서 학생들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상급 당국이 제정 한 규칙 및 규정을 엄격히 준수하여 학교는 수업을 개설하고 강의를 완료 했으므로 과정을 늘리거나 줄이지 않았습니다. 학생들의 관심을 자극하고 학생들의 개성과 전문성을 높이거나 낮추기 위해 과학, 영어, 스포츠, 예술, 음악 등과 같은 관심 그룹을 설정하고 적극적으로 두 번째 수업을 실시하십시오.

매일 가르치는 과정에서 교사는 신중하게 학생의 주관적인 수업을 탐구하고 구현하며 학생의 전반적인 질을 향상시킵니다. 교사는 교실 학습에 대한 학생들의 관심을 향상시키기 위해 멀티미디어와 같은 현대 교육 방법을 최대한 활용해야합니다. 교실 수업에서 우리는 유도에 초점을 맞추고 학생들이 "배우고 싶다"를 "배우고 싶다", "수동 수용"을 "능동적 인 습득"으로, "학습"을 "학습"으로 변경하도록합니다. 학생들의 과중한 업무 부담을 효과적으로 줄입니다. 학생들에게 자율성과 자아 개발을위한 더 많은 시간과 공간을 제공하십시오.

양질의 교육 실시를 가속화하고 교육의 질을 종합적으로 향상 시키며 학생들의 질을 종합적으로 향상시키고 모든 사람들에게 양질의 교육 정신을 반영하기 위해 당 학교는 당구, 서예, 그림, 드럼 팀, 작문, 수학 등 다양한 이해 집단을 설립했습니다. 다수의 이해 집단이 수필 대회, 서예, 독서, 회화, 당구 및 기타 활동과 같은 다양한 교육 수준에서 열리는 다양한 대회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우수한 결과를 달성했습니다. 학문의 관점에서 볼 때 활동에는 언어와 수학 분야의 경쟁뿐만 아니라 음악, 미술, 서예 및 스포츠 대회가 포함됩니다. 공식적인 관점에서 볼 때 대부분의 활동을 통해 모든 학생들을 참여시키고 최상의 학생을 선택합니다. 상급 경쟁은 공정성, 인기, 기초 및 최고 수준의 활동을 반영하며, 다양한 활동을 통해 잠재력을 개발하고 개성을 발전 시키며 전반적인 학교 교육의 질을 향상시키고 특별 학생을 교육합니다. 기회, 성공의 기쁨을 반영하여 이벤트에서 강점을 보여주십시오.

V. 적극적으로 학교 기반의 교수 및 연구 활동을 수행하고 양심적으로 학교 중심의 커리큘럼을 개발한다.

작년에 우리 학교는 교수 및 연구 기관을 조정하고 학교 기반의 교수 및 연구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했습니다. 구체적 실천은 우수한 실습 수업을하면서 일을 주도적으로 가르치고 연구하는 데 중추적 인 역할을하며 일부 교사는 교육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교육 및 교수 서비스를위한 자료에 액세스합니다. 주제에 따라 실시 계획을 수립하고 모든 교사를 대상으로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강의, 강의, 평가, 강의 후 반성, 교수 및 연구 내용 평가, 각 선생님이 교대로 마을에 앉아 처음에 나를 구성했습니다. 학교 교육 및 연구 기능. 이러한 목표 지향적 인 교수 및 연구 활동은 교사의 개념을 변화 시켰고, 교수법이 업데이트되었고, 직업 수준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학습, 문명, 자립 및 체력"의 내용으로, 우리 학교는 학교의 실제 상황에 비추어 학교 기반의 커리큘럼을 개발합니다. 모든 교사는 학교 기반 교과 과정의 주간 활동 계획을 신중하게 준비하고 교육 계획을 수립 할 수 있습니다. 학교 기반 커리큘럼에 대한 적극적인 교육 및 연구 활동을 수행합니다. 모두가 적극적으로 교환하고 토론하고 장점을 충분히 확인하며 단점을 진지하게 제기했습니다. 교수 및 연구 활동을 통해 교사는 학교 기반 과정을 개발, 구현 및 관리하는 데보다 자신감을 갖습니다.

6. Young Pioneers의 활동을 견고하고 효과적인 방식으로 도덕 교육 활동을 수행 할 수있는 위치로 삼는다.

최근 몇 년 동안 우리 학교의 도덕 교육은 애국심, 팀 정신, 사회주의 교육, 법률 교육 강화, 일상 행동 기준에 초점을 맞춘 초등 및 중등 학교 학생들과 초등 학교 학생들의 일상 행동 규범의 이행에 기반을두고 있습니다. 학생들이 훌륭한 도덕적 인 질, 법을 준수하는 법적인 인식 및 문명화 된 행동 습관을 길러 낼 수 있도록지도하십시오. 여단 조직을 통해 다채롭고 활기찬 활동을 수행하고 새로운 형태, 새로운 방법, 새로운 아이디어 및 도덕 교육의 새로운 메커니즘을 적극적으로 탐구 할 것입니다.

Young Pioneers의 조직과 운영을 통해 행동 규범의 개발에 초점을 맞추어 "문명 비행대"의 평가 시스템을 개선하고 "Red Scarf Broadcasting Station"의 선전과 감독 역할을 충분히 발휘할 것입니다. 윤리 강령을 제정하고, "경례에 깃발을 들기", "만다린어로 말하기"및 "문명화 된 예의"와 같은 습관이 학생들의 일상적 의식 행동이되도록 강령 및 강령을 강화하십시오. 기념일을 기점으로 우리 학교는 새로운 팀원들의 "훈련"행사와 관련 대대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여 젊은 개척자들이 다채로운 활동에서 사랑을받으며 조국이 국민들에게 기여할 수있는 좋은 기회를 마련했습니다.

지난 학년도 우리 학교는 커리큘럼 개혁의 걸음을 따라 교육과 교수법에 대한 일련의 개혁을 실시하고 양질의 교육 과정을 장려했으며, 학생들의 전반적인 질적 향상은 원본을 바탕으로 어느 정도 개선되었습니다. 장래의 교육 및 교수 업무에서 우리 학교는 양질의 교육을 지속적으로 구현하여 학생들의 전반적인 질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