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작업 요약 에세이

교육 견습생 요약


교육 견습생 요약

인턴쉽은 거의 3 개월이 걸렸으며 시간이 많이 흘렀습니다. 이 과정에서 괴로움과 불만이 있지만 즐거움과 기쁨도 있으며 결국 행복한 기분으로 인턴 생활을합니다. 이 3 개월은 나 자신을 위해 많은 생각을 남겼습니다. 나는 정말로 교육의 불균형을 느낍니다.

첫째, 교사에 대한 학생의 적응과 교사에 대한 학생의 적응. 예를 들어, 나는 두 가지 수업을 배우는 언어를 인계받습니다. 학생들과의 의사 소통에서 나는 분명히 학생들이 교사에게 적응하기를 좋아하지 않는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그들은 새로운 교사에게 끊임없이 적응하고 새로운 교수 방법에 적응한다고 불평하지만, 완전히 적응할 때마다 즉시 그것은 끝나고 새로운 것에 적응해야합니다.

둘째, 인턴쉽의 현재 단계는 미숙합니다. 사실, 현재 많은 조건이 인턴쉽과 맞지 않습니다. 우리는 학생들의 사고와 행동을 완전히 이해할 수 없으며, 행동에 대해 의아해하고 혼란 스럽기 때문에 해결할 수 없지만 다른 한편으로 우리는 대학생이기 때문에 우리는 학생입니다. 나이와 심리적 나이는 학교 선생님보다 뛰어납니다. 학생들은 기꺼이 도움을 청합니다. 물론이 점을 기꺼이 도와 드리겠습니다.이 점에서 학생들에 대한 이해가 더 미묘해질 것입니다.

셋째, 인턴쉽 교사가 인턴 학교의 인문 환경에 적응했습니다. 사실, 모든 학교는 점차 고유의 환경 적 고려 사항을 형성해 왔습니다. 이러한 환경에서는 학생들이 적응할 때와 마찬가지로 적응 과정이 필요합니다. 이제 떠날 때입니다. 간혹 인턴쉽 학교 선생님들의 의견을 듣기도합니다. 좋은 점과 부정적인 점이 있습니다. 진실을 말하면, 일을 끝내기를 원하지 않는 사람들이 있습니다.하지만 때때로 생각하는 바가 아닙니다. 많은 실제 요소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문제가있는 학생에게. 저는 많은 선생님들과 대화를 나눴습니다. 우리는 문제가있는 학생들에게 완전히 참여할 수 없습니다. 오늘날 교육에 대한 다양한 모순, 특히 교육 문제가있는 학생의 경우 잘 처리되지 않으면 업그레이드 될 것입니다. 우리는 인턴쉽 교사의 신분이기 때문에 학생들의 교육 성과와 비교할 때 특히 민감합니다. 우리는 모두 지키고 있으며, 반년 동안의 교육 생활을 안전하게 끝낼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사고 나 성공은 없습니다. 이러한 사고 앞에 자기 보호가 최선 일 수 있습니다. 평화는 우리에게 가장 큰 소원 일 수 있습니다. . 그래서 이런 의미에서 학생들에게 몇 가지 문제에 대해서는 불공평합니다.

교육 견습생 요약

교육은 대화식 과정입니다. 교사가 진지하게 교습에 참여하는 한 적극적으로 협동합니다. 이 과정은 매우 행복합니다!이 인턴쉽 덕분에 저는 많은 것을 느끼게되었습니다. 한편으로 나는 지식과 지식이 너무나 광대하여 야간에 열심히 공부해야한다는 것을 깊이 느낀다. 반면에 나는 또한 가르침과 배움에 대한 깊은 의미를 깊게 이해한다. 예를 들어, 내가 교육과 교수 활동에 종사 할 때. 내가 처음 교실에 들어갔을 때 나는 많은 일반 학교에서 결코 배웠거나 생각하지 못했던 문제에 직면했다. 즉, 수업을 마치고 슬로건으로 끝내고 나는 학생들에게 "수업 듣기에 가장 감동적인 점은 무엇입니까?"라고 물었습니다. 학생들은 서로 쳐다 보면서 말문이 막혔습니다. 왜 학생들은 그렇게합니까? 학생들은 학습에 관심이 없다고 생각됩니다.

인생에는 항상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선생님이되는 것은 매우 도전적이고 유혹적인 일입니다. 20XX에서 2 월 26 일에 저는 중학교에서 흥분과 동료들과 함께 1 학기 교육 인턴십을 시작했습니다. 인턴 과정에서 나는 쓴맛과 시큼하고 쓴맛을 느껴 태양의 고상함과 고귀함을 경험하게했습니다. 고난.

저는 인턴쉽 기회가있는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꿈을 실현하는 것이 나의 꿈입니다. 꿈을 실현 한 후, 저는 정말 보람이 있습니다. 많이 배웠습니다. 저는 학생을 불러 줄뿐만 아니라 학생들로부터 그림자를 발견했습니다 또한 많은 것을 배웠고 이것이 제가 많이 얻은 곳입니다.

인턴 학교의 지도자와 강사에 대한 신중한지도 아래, 나는 항상 "선생님이되고, 엄격하게 공부하며", 대학 수업에서 이론적 인 지식과 실제적인 가르침을 결합하여 주관적인 주도권을 발휘한다는 모토를 항상 염두에 둡니다. 중학교 때, 나는 학교에서 연습하고, 열심히 교사 수업을위한 수업 및 인턴쉽 일을 수행했다. 나는 진지하고, 부지런히, 부지런히 열심히 일했다. 나는 많이 돈을 벌었지만, 나는 또한 많이 얻는다. 인턴 과정에서 나는 종이로 만 얘기하는 대학생에서 교실에서 "자유롭게"배울 수있는 준 교사, 미숙 한 대학생부터 평행 한 수업을 다룰 수있는 능력이있는 수업 교사에게 갔다. 모든 것이 내가 만든 모든 노력에서 얻은 이익을 목격했습니다. 아래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인턴쉽을 요약 한 것입니다.

첫째, 서로를 돌보며, 서로 배우고, 함께 일하고, 인턴쉽에서 좋은 일을합니다.

인턴쉽 과정에서 인턴쉽과 수업 교사 교육 이외에도 인턴쉽 팀에서 최선을 다해 팀 작업자들과 단결하여 완성 된 작업을 완료하고 팀원들과 서로 도왔으며 서로 듣고 서로의 경험을 배우며 다른 사람들의 의견과 비판을 들었습니다. 이 측면은 우리의 우정을 이어갔습니다. 다른 한편으로, 그것은 인턴쉽에서 많은 도움이되었습니다. 다른 교수 스타일, 학급 교사 기술 등 다른 팀원들로부터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둘째, 학교에 들어가서 전반적인 계획을 세우고 예비 작업에서 좋은 일을하십시오.

우리는 2 월 26 일 오후에 인턴쉽 스쿨 xx 중학교에 도착했습니다. 우리가 직면 한 상황에 흥분이 사라졌습니다. 5 명의 소년은 집에 살았고 장비는 간단했습니다. 이것은 우리의 존경받는 대학생 앞에서 첫 번째 시험입니다. 우리는 어려움을 미리 알고 좌절감을 없애고 짐을 정리하고 방을 정리하며 일 용품을 찾기 위해 함께 일합니다. 곧 우리는 이렇게됩니다. 환경에 정착하십시오. 인턴쉽을 담당 한 쉬 (Xu) 소장은 회의에서 우리를 불러 모으고 인턴쉽을 준비하고 학교의 기본 상황을 소개하며 학교의 요구 사항과 희망을 제시했습니다. 인턴쉽을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모든 인턴쉽 교사는 기술을 배울 수 있으며, 자신에게 엄격하게 요구하고, 교사가되고, 말하고,하는 일을하고, 모델이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는 인턴쉽의 질서있는 수행을 보장합니다. 저녁에는 인턴쉽 팀이 간단한 회의를 실시하고 팀 기획 팀을 구성했으며 다양한 인턴십 배치와 인턴쉽 기간 동안 관심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이러한 모든 준비를 통해 인턴쉽을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셋째, 교사지도, 열린 학습, 종합적으로 교수 수준 향상

인턴쉽의 첫 번째와 두 번째 주간은 견습 과정입니다. 이번 주 동안 저는 1 학년 정치 교과서에 대해 잘 알고 있으며, 강사의 각 강의를주의 깊게 듣고, 수업을 잘 진행하고, 수업 후에 교사와 토론하고 수업을 공개적으로 이해합니다. 교수법 요구 사항 및 프로세스. 수업 준비 및 학생 준비 방법, 양질의 교육 이론을 구현 테스트의 요구 사항과 더 잘 결합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두 번째 단계는 수업입니다. 강사는 두 개의 병렬 수업과 실험 수업을 듣고 있으며, 고등학교 3 학년 때 수업 교사가되었습니다. 고등학교에서 2 개의 수업으로 정치 수업을 듣고 나에게 많은 수업을 제공했습니다. 또한 내가 배정 한 수업 시간은 비교적 짧지 만 학생들의 책임감과 자신에 대한 책임감으로 수업 자료를 신중하게 연구하고 강의 계획서를 작성하고 코스웨어를 작성했습니다. 생각까지 모든 것이 바뀌 었습니다. 수업 상황을 잘 지킬 수 있도록 가르쳐서 승인을 위해 강사에게 건네주고 강사의 안내와 제안에 따라 수정하고 수업 전에 말하려고하십시오. 수업 강사 2 명과 인턴쉽 정치 교사 2 명은 수업 듣기, 수업 시간에주의 깊게 검토, 수업 시간에 나타나는 단점에 대한 유용한 조언, 그리고 저의 장점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나는 수업을 끝내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여 다음 수업에서 같은 실수가 발생하지 않도록 수업 수준을 향상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 노력의 결과로 나는 언어, 칠판, 질문 심리 및 학생들과의 상호 작용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양 측면에서 상당한 개선이 있었으며, 교사의 감사와 학생들의 성과 향상은 저의 강의 수준에 대해 충분히 확증되었습니다.

교육 견습생 요약

개요 : 20 일간의 교육 인턴십에서 저는 교사의 커리큘럼을 더 깊이 이해하고 교사의 워크 플로우를 이해합니다. 인턴 과정에서 선생님이해야 할 일을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고, 공식적인 사후 취업을위한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다음은 인턴쉽의 요약입니다 :

시간이 흐르면서 20 일간의 인턴쉽이 곧 끝나게됩니다. 저에게 성장을위한이 플랫폼을 제공해 주신 학교에 정말 감사드립니다. 그래서 나는 중학교를 다니고 있고, 공부하면서 진보하고, 생각하고, 천천히 발전하고 있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도록 제 인생에서 처음으로 소중한 부를 수확 할 수있게되어서 고맙습니다. 저의 자질과 재능을 되돌아 보면, 학교는 과거와 미래 모두 내 삶의 모든 단계를 통해 나를 동반했고, 나는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선생님 사무실에서 나는 선생님이 선생님이되어야하는 방식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고 있으며 규칙을 따르고 규율을 수립하고 동료를 결집하며 현실적이고 낙관적으로 일할 수 있으며 항상 엄격하고 엄격한 업무 태도와 세심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작업 스타일, 근면, 노력. 학생들은 항상 관대함으로 대우를받으며 수업과 수업을 준비합니다. 심지어 오래된 교사조차도 매일 수업을 준비하는 것에 중점을 둡니다. 수업 강사로서 매일 좋은 수업을받는 것 외에도 수업을 관리해야합니다.

티베트 중학교에서는 수업 교사의 괴로움을 배웠고, 장난 꾸러기 학생의 부모 중 일부는 너무 비합리적인 태도를 취해 학교와 교사에게 초청 받았다. 교사는 자녀에게 부러움을 가르쳐 준 것으로 보인다. 나는 또한 약간 관대해야했다. 이봐 요, 정말로 그들에게 소리 치십시오! 동시에 교사는 감정을 조정해야하고, 부모님이 당신에게 가져다주는 불만을 가져올 수는 없으며 학생들에게주는 것이지, 학생들은 정신 쓰레기가 아닙니다. 선생님의 기쁨은 물론 그의 학생들이 진보하고 좋은 미래를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인생에서 우리는 근면, 근면, 근면, 도움이되는 훌륭한 전통을 이어갈 것입니다. 우리는 언제나 정직하고 부지런하며 부지런하고 열심히 일하며 언제나 자신의 일을 엄격히 요구합니다. . 학교의 수업 담당 선생님은 매우 관대하며 선생님의 새로운 정의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게합니다. 선생님은 지식의 부족함뿐만 아니라 학생들이 배우는 역할 모델입니다. 선생님의 도움을 받아 나는 불안한 분위기로 빠르게 업무 환경에 적응했으며 선생님이 가르쳐 준 모든 것을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작업 상황은 다음과 같이 간략하게 요약됩니다.

첫째, 주요 업무 성과

1. 학교의 규칙과 규정을 지키고, 지체가없고, 조기 퇴학을 엄격히 지키십시오. 일을 시작할 때, 저는 학교의 모든 규칙과 규정을 진지하게 숙지하고 마음 속에 두었습니다. 항상 유급 인턴십의 규칙과 규정을 엄격히 준수 할 것을 상기 시켰습니다. 아침 일찍 일하러 가려고한다면 직장을 정리하고 깨끗한 근무 환경을 조성하며 책상을 깨끗하게 유지해야합니다.

2. 교사와 조심스럽게 공부하고, 수업 시간에 수업에 참석하고, 교사와 함께 학습 상태를상의하십시오. 학교에서 이론적 지식을 많이 배웠지 만, 이론이 실천적이라는 것을 알아내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훌륭한 이론을 실천하고 세심한 정신으로 결합하여 훌륭한 일을 할 수 있어야합니다. 따라서 수업 강사로부터 학생들의 학습 및 생활 여건에 대해 적극적으로 배우고 정오에 학생 기숙사에 가서 침대를 확인하고 학생의 일원으로 대우하며 학생들과 대화를 나눈다 : 나는 티베트 학생들과 한강 학생들에게는 아무것도 없다고 이해한다. 차이는 그들이 매우 따뜻하고 관대하고 진심입니다.

3, 강사의 배치에 복종, 수업 교사의 작품과 적극적으로 협력, 침대 검사, 학생들의 자율 학습 유지, 위생 검사 등 수업 담당 교사가 학생들을 관리하도록 돕습니다.

4. 나는 사무실에서 학급 담임으로서 어떻게 학부모와 어떤 어조와 말로 대화하는지, 현재의 학생 문제를 부모님과상의하는 방법을 배우며 해결책을 찾았다. 물론, 사람들을 크게 만드는 것들이 있습니다. 당신이 이해하지 못하는 문제 나 일들을 만났을 때 그들에게 질문하십시오. 또한 학생들의 문제를 다루는 몇 가지 기술과 방법을 관대하게 가르칩니다.

5. 자유 시간을 사용하여 독자적으로 읽고 공부할 수 있으며, 강사가 저에게 맡긴 과제를 일하고 진지하게 완수하면서 공부할 것을 강요하며, 앞으로의 작업에서는 더욱 세련되고 완벽하게 작업을 탐구하고 탐구 할 것입니다.

둘째, 일의 부족

1. 인턴쉽 학교는 특별하기 때문에 학생들에 대해 충분히 알지 못합니다. 학생과 학생 간에는 항상 눈에 보이지 않는 장애물이 있습니다.

2. 내 성격은 약간 내성적이며 말을 잘하지 못하고 관용, 자연, 의사 소통이 부족하고 교사와의 의사 소통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3, 책에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고 책 밖에서 사람들과 사물을 보러 나가기위한 시간 부족, 사물 다루는 경험 부족, 이론과 실습을 연결시키지 않으면 나는 괴상하다.

셋째, 노력의 방향

1. 새해 첫날 나는 새로운 목표를 설정했습니다. 즉, 학습을 강화하고, 자신을 풍요롭게하며, 새로운 정신의 정신으로 새로운 시대의 도전에 맞설 것입니다. 올해 나를 기다리고있는 더 많은 기회와 경쟁이있을 것이고, 내 마음이 은밀히 나 자신을 격려하고 있습니다. 경쟁에서 굳건하게 서십시오. 주위를 둘러싼 작은 원에 눈을 돌려서는 안되며 전반적인 상황에 초점을 맞추고 향후 개발에 집중해야합니다. 나는 또한 다른 사람들에게서 배우고, 서로의 장점을 배우고, 좋은 직장 경험을 교환하고, 함께 진전하며, 더 나은 결과를 얻을 것이다.

2. 당신의 성격에있는 약점을 극복하기 위해 노력하고, 끊임없이 자신을 수정하고 완성 시키십시오. 그리고 관대하고, 쾌활하고 낙천적 인 사람으로 변하십시오.

3, 다방면의 사람들은 일을하고, 더 많이보고, 더 많이 듣고, 더 많이 묻고, 더 연습하고, 이론과 실습을 연결하고, 자신의 일을 더 잘하기 위해 노력하는 경험을 배우게됩니다.

간단히 말해서,이 기간 동안 내 작품에 대해 생각할 때, 조금 지루하지만 수확은 여전히 ​​매우 크다. 학습 경험은 당연히 하나의 요소이지만, 더 중요한 것은 정신력의 변화가 이루어지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이제 내가이 단점을 발견 했으므로, 그것이 효과가 있다는 것을 이해하고 있기 때문에 상당히시의 적절해야합니다. 뒤이어 나는이 방향으로 일할 것이며, 나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아야 할 "특징들"을 지울 수 있다고 믿는다. 이 시간 동안 교사들에게지도와 가르침을 주신 교사 들께 감사드립니다.

이 인턴쉽을 통해 개인적으로 지식과 실용적인 응용, 이론과 실습의 결합을 느낄 수 있었고, 우리의 눈을 뜨게하고, 이전에 배운 지식에 대한 예비 시험이기도합니다! 우리의 미래 연구를위한이 생산 인턴쉽, 일자리를 찾는 것이 실제로 도움이됩니다. 20 일의 짧은 기간에 처음 합리성을 합리적인 재확인으로 되돌려 보내고, 우리가 먼저이 사회를 이해하게하고 사람들이 미래에 파악해야 할 방향을 고취 시키도록합시다.

저는이 인턴쉽을 제 삶의 출발점으로 삼을 것입니다. 나는 자신을 향상시키고 장래의 일과 공부에서 자신을 더 잘 만들어 나갈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