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작업 요약 에세이

2015 street office work summary


거리 사무소에서의 작업 요약

카운티 당위원회와 카운티 정부의 올바른 지도력과 강력한지지를 얻은 카운티 정 지구 사무소는 200 * 년도에 제 16 대 전국 대회와 제 16 대 제 4 대 본회의의 정신을 철저히 이행하고 카운티 당위원회와 카운티 정부의 활동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배치하기 위해서는 "두 가지 요점"을 강조하고 "세 가지 요점"을 포착하고, "다섯 가지"프로젝트 건설을 완전히 홍보하고, "여섯 가지 일자리"를 잘 수행하도록 노력하십시오. 따라서 거리 공동체의 일은 건강한 발전의 좋은 추진력을 계속 유지합니다. 카운티 당위원회와 카운티 정부가 정한 평가 목표가 완료되었으며 조직 건설, 지역 사회 봉사, 영적 문명, 가족 계획 및 투자 촉진과 같은 다양한 작업이 크게 진전되었으며 거리 공동체 사업의 목표가 처음 달성되었습니다.

"세 가지 기준과 한 가지 진보"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지역 사회 풀뿌리 조직의 건설은 새로운 수준에 도달했습니다. 지역 사회 활동의 가시성을 높이고, 지역위원회와 공동체 지부의 응집력과 호소력을 높이고 풀뿌리 조직 네트워크를 개선하기 위해 지역위원회의 표준화 및 공동체 표준화라는 공동체 조직의 "3 가지 기준과 하나의 추진"을 강화하는 데 집중할 것입니다. 작업 시스템, 커뮤니티 파일 관리 표준화, 커뮤니티 작업의 효과적인 구현 촉진 이 사무소는 동원 회의, 통합 배치, 세부 요구 사항, 항목 별 항목을 특별히 동원하여 공동체 기록 보관소의 표준화 된 관리에 대한 교육 과정을 조직했으며, 기록 보관소 관리국의 동역자들은 보관 및 관리에 관한 지식을 설명하도록 초대되어 지역위원회가 일반적으로 수업을 들었습니다. 사무실, 시스템은 건전하고 아카이브는 표준화되어 있으며 가족 계획, 여론 조사, 관리 및 군대의 임무가 명확하며 모든 작업이 점차 규범 적 트랙에 통합됩니다. 동시에 지역 사회위원회는 지역 사회 공표 활동을 홍보하기 위해 지역위원회의 업무 책임 및 주민 행동 규범을 공개하고 이웃위원회, 사무실 위치, 이사 명 및 서비스 요청 범위를 공개하고 주거 지역을 통일하기 위해 관할 지역에 공지 열을 설치합니다. 건물 회장의 공공 간판이 올라와 주민들의 업무가 원활 해졌을뿐 아니라 지역 사회 활동을 알리고 지역 주민위원회를 찾기가 어려워 점차 시민들의 공감대가 형성되고있다. 또한 일부 학장들은 건물 주인 선발 방법을 적극적으로 조사했으며, Health North Street Neighborhood Committee는 민주적 인 인산 비료 공장 건물 선거 위원장을 이끌고 주민 자치를 촉진했으며 주민 간부의 책임과 관리 서비스 기능이 크게 강화되었습니다.

우리는 지역 사회 봉사 센터를 건설하고 지역 사회 봉사 네트워크 건설에 새로운 돌파구를 마련 할 것입니다. "주민들의 니즈"의 핵심을 고수하는 것은 우리의 일입니다. 우리는 네트워크 건설, 지역 사회 순찰 예방, 노동 및 고용, 사회 안정, 인력 및 사람들의 5 가지 측면에 중점을 두어 거주자의 필요를 중심으로 서비스 영역을 확대했습니다. 첫 번째는 지역 사회 봉사 네트워크 구축을 가속화하고 다양한 형태의 서비스 기관을 설립하기위한 여러 지역위원회를 구성하고, 새로운 "어린이 이중 언어 유치원, 고혈압 연맹의 통푸 거리 웹 사이트 및 산샹 항의 고령자 생계 활동에 대한"흰 리본 "활동과 인접 지역위원회 및 3000을 건설하는 것입니다. 다 가족 거주자는 윤리적 인 공약에 서명했습니다. 문명 군청 도시 건설과 협력하여 국가 수준에 따라 현급의 잉빈 (Yingbin) 라인의 잉 콴 (Yingquan) 선의 양측에 22 가구, 262 가구 및 상점가를 계획하고 업데이트했으며 주민들은 문명화 된 건물에 참여하도록 재조직되었다. 창립 단위의 벽은 모두 채색되었습니다. 문명화 된 안뜰 조성, 모든 부서 및 가정 대학생들에게 Aiwei 조직 설립, 관리 시스템 개선, 주민 행동 규범 홍보, 환경 개선 수행, 6 개의 문명 건물, 문명 시민 100 명, 고령자 가족 25 명을 새로 선정하는 활동을 계속 수행하십시오. . 또한 부유 한 사람들의 문화 및 스포츠 생활과 함께 활동을 만들고, 12 명의 아마추어 스포츠 팀, 건강한 노스 스트리트 시니어 양 코 팀, 통푸 스트리트 시니어 댄스, Yuxin 스트리트 배드민턴 팀, Longqiao 스트리트 오페라 클래스 등을 설치하기위한 인근위원회를 안내 할 것입니다. 지역 사회 전반에 걸쳐 조직 된 지역 사회 문화 및 스포츠 활동은 주민들의 여가 시간을 풍부하게하고 지역 사회 문화의 아름다운 경관이되었습니다.

서비스 경제에 대한 인식 강화 및 투자 유치에 대한 새로운 도약. 빈곤 퇴치와 가난에 시달린 토론을 통해 회사는 도시의 장점을 기반으로 정신을 해방하고 투자 매력을 강화했습니다. 첫째, 심포지엄을 통해 홍보와 접촉을 강화하고, 심포지엄을 통해 외국 및 외국 관계자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연결된 카드와 서비스 카드를 발행하고, 카운티의 우대 정책을 홍보하고, 관련 인물을 동원하여 잔장에 친지와 친구를 소개하는 것입니다. 투자, 두 번째는 훌륭한 일자리를 제공하고, 관련 부서와 협력하며, 증명서를 신청하고 자녀를 등록하는 것과 같은 실질적인 어려움을 이주민이 해결하도록 효과적으로 돕습니다. 적극적인 노력 끝에 한 해 동안 10 명이 넘는 상인들이 소개되었고이 기금은 293 만 위안으로 도입되어 카운티가 지정한 임무를 초과했습니다.

혁신적인 관리 도구와 출산을위한 계획은 새로운 상황을 만들어 냈습니다. 올해 초부터 우리는 표준화 및 관리 및 허점을 확인하기위한 서비스 사용을 주장하고 거리 계획 작업이 크게 강화되었습니다. 첫째, 가족 계획의 관리 채널을 합리화하고 지역 사회에서 가임기 여성에 대한 조사를 종합적으로 수행하며 이민자 활동을 정리하고, 가임기 여성과 지역 사회에서 이주한 인구의 기록을 향상 시키며 우리 군의 공동체 계획 시스템을 처음부터 끝까지 만드는 것입니다.

유동 인구 관리가 강화되었으며 지역 사회 가족 계획 관리 서비스 플랫폼을 구축하는 기본 작업이 기본적으로 준비되었습니다. 둘째, 기술 혁신의 엄격한 관리, 네트워크 개발 회사와 협력, 출산의 여성을위한 전자 이미징 및 지문 입력을 통해 비디오 캡처 기술과 지문 인식 기술을 사용하여 재생산 건강 서비스 시스템 컴퓨터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 테스트하는 지방에서 최초로 기본 정보는 완벽하게 관리되며 관리 허점을 차단하고 작업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셋째,시 · 군의 통일 전개에 따라 분실 신고 활동을 집중적으로 실시하여 현내 청소 활동에 대한 시행 의견을 구안하여 인쇄하고 200여 건의 구호를 게시하고 광고하며 30 건의 신고 상자를 작성하여 여론의 분위기. 동시에, 카운티 공공 보안, 건강 및 기타 부서는 10 월 XX 이후 실종자의 대규모 정리, 단서를 찾기 위해 관련 데이터를 얻기 위해 가족 계획의 작업 순서를 표준화.

간부 조직 강화, 팀의 통치 능력이 새롭게 강화되었습니다. 연례 업무 목표의 이행을 종합적으로 발전시키기 위해 팀 구성을 항상 유지하고 간부의 이념과 스타일을 지속적으로 강화했습니다. 중앙 학습 시스템을 준수하고 정치 연구 및 비즈니스 훈련을 강화하고 빈곤 퇴치 및 부유 해지는 데 대한 심도있는 논의를 수행하고이를 마음을 계속 해방하고 아이디어를 개선하며 규율 및 이념적 업무를 수행하고 팀 정신을 강력하게지지하고 민주주의 중앙 집중을 고수하는 기회로 활용하십시오. 팀의 응집력과 전투 효과를 높이고, 훌륭한 비즈니스, 근면, 단합 된 싸움으로 거리 커뮤니티 간부 팀을 구성하고, 시스템 구축을 강화하고, 통일 된 사고를 바탕으로 지역 사회 활동에 대한 연례 평가 목표를 수립하고 지역 사회 활동을 제안합니다. "요구 사항, 명확한 시작 시간, 완료 시간 제한, 전신 구현에 공동 노력을 결성했습니다.

또한, 사무실에서의 다른 작업도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었습니다. 생계비 수당 업무는보고 절차를 표준화하고, 생계비와 가계의 조사 및 검증을 증가시켜 표준화 과정을 점차적으로 시작하였고, 근로자, 여성 및 군대의 업무 또한 목표 요건을 충족시켰다. 선전 정보의 작업은 카운티 군 및 부서의 최전선에 있습니다.

지난 해 우리의 연구가 일정한 결과를 달성했지만 개발에 많은 어려움과 문제점이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첫째, 아이디어는 더 해방 될 필요가 있으며, 거리와 커뮤니티 간부의 경제 건설에 대한 주도권은 충분히 강하지 않습니다. 둘째, 지역 사회에서 공산당 건물의 사업이 급속히 발전하지 못했고, 공동 노력은 아직 이루어지지 않았다. 셋째, 지역 사회 활동에 대한 주민들의 인식과 참여율은 여전히 ​​상대적으로 낮다. 노동 보장, 가족 계획 및 기타 기능을 지역 사회 에까지 확대함에 따라 지역 사회 건설의 임무는 여전히 매우 어려워지고있다. 넷째, 새로운 공동체 활동에 직면하여 일부 간부들의 전체적인 질과 공동체 건설의 임무는 여전히 적합하지 않다. 다섯째, 지리적 지역의 "꽃꽂이"와시의 5 개 거리는 심각하며 주민들의 전반적인 저질은 작업의 어려움을 증가 시켰습니다. 새해에는 거리 공동체 활동의 이데올로기에 대한 일반적인 견해가 Deng Xiaoping Theory와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에 의거하여 중국 공산당 제 16 대 전국 대회 및 제 16 대 중앙위원회 제 4 기 본회의 정신을 철저히 구현하고 카운티 당위원회 "두 가지 요점"을 강조하고, "세 가지 종류의 의식"을 강화하고, "6 가지 일자리"를 훌륭하게하며, 카운티를 홍보하여 ​​브랜드 커뮤니티 구축을 시작으로 카운티 정부의 업무 및 배치를 주요 노선으로 개발했습니다 거리 공동체의 일은 새로운 차원에 이르렀습니다.

1. "4 가지 유형"간부 팀을 구성하고 당사자의 통치 능력을 강화하십시오. 당의 고급 교육을 실시하고 교육 활동을 "안정적으로 학습, 교정 및 개선"하고 팀의 사고, 규율 및 업무 스타일을 강화하고 팀 정신을 구축 및 수행하며 간부의 질을 종합적으로 개선하고 서비스 지향적 인 학습 지향적 인 조직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혁신적이고 실용적인 간부 팀.

2. "두 가지 전형"을 수립하고 풀뿌리 조직의 기능을 더욱 향상시키기 위해 "두 가지 구조"를 잘 수행하십시오. 우리는 "다섯 명의 좋은"공동체 주민위원회와 우수한 건물 학장의 선발 활동을 수행하고, 거주 및 그룹의 기능을 강화하며, 거주 및 그룹 간부들의 열의를 동원 할 것입니다. 우리는 동네위원회와 당 지사 건설을 개선하고 간부 사업의 질을 향상 시키며 책임감과 혁신을 진지하게 강화할 것입니다. 사적 경제 당 조직의 설립을 탐구하고 공동체 당의 건물을 가장 낮은 수준으로 확장하십시오.

3. 지역 사회 봉사를 강화하기 위해 "세 팀"을 설립한다. 지역 사회 순찰 팀, 자원 봉사 팀 및 문화 및 스포츠 선전 팀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강화하며 지역 사회 서비스 매장을 점차 확대하고 서비스 네트워크를 개선하며 서비스 분야를 확대하고 서비스 품질과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거대한 기타 영화의 수정을 계획하고, 지역 순찰에서 좋은 일을하고, 사회 안정을 유지하십시오.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장기 비전, 관대 한 필기 및 고급 제품의 지침 이데올로기를 준수하고 다양한 지역위원회의 우선 순위를 명확히하고 특성 커뮤니티를 만들고 프로젝트 건설에 획기적인 노력을 기울일 필요가 있습니다.

4. "세 가지 확장"을 파악하고 다양한 기능 비즈니스의 발전을 촉진합니다. 우리는 가족 계획, 저소득층, 지역 사회에 일자리를 확대하고, 지역 사회 노동 안전 서비스 센터를 설치하고, 퇴직자와 해고자를위한 사회 관리 및 서비스를 잘 수행하고, 최소한의 생활 안전 대상을위한 거리 공동체 조직의 관리 메커니즘을 개선하기위한 노동 보장을 잘 수행해야합니다 지역 사회 활동에 가족 계획 서비스를 수행하고, 지역 사회 계획 및 가임 서비스 플랫폼을 구축하며, 지역 사회 여성의 무료 생식 보건 검사에 집중하고, 지역 사회 기반의 표준화 된 가족 계획 관리를 촉진하고, 관리 서비스를 개선합니다.

5. 주민의 양질의 교육을 강화하고 훌륭한 인본주의 적 환경을 조성한다. 우리는 시민들이 의식적으로 사회 윤리 준수, 법 준수, 정직하고 신뢰할 수있는 환경 보호, 가정의 아름답게하고 도시의 인식을 향상 시키며 주민의 질을 점진적으로 카운티 건설과 경제 개발에 적용하도록 "나쁜 습관과 새로운 스타일을 제외하고"홍보 및 교육 활동을 계속 수행 할 것입니다. 지역 환경 거버넌스를 강화하고, 관리 메커니즘을 개선하며, 공동 건설을 촉진하고, 카운티의 개혁과 개방을위한 최초의 "밝은 영화"를 만들고, 거리와 공동체의 포괄적 인 개발을위한 조건을 마련하기위한 효과적인 방법을 모색합니다.

거리 사무소에서의 작업 요약

거리 사무소는 거리 업무의 중심지이며, 업로드 및 파견, 포괄적 인 조정 및 직원 서비스와 같은 중요한 기능을 수행하며, 큰 책임과 힘든 작업으로 위아래로 열리는 창입니다. 지난 한 해 동안 거리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거리의 경제 발전, 투쟁의 결합 및 사심없는 헌신에 초점을 맞춤으로써 우리의 기능을 충분히 발휘하여 거리 경제 및 사회 사업의 발전에 큰 공헌을했습니다. 작년의 작품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첫째, 서비스 대행사

1. 품질에주의를 기울이고 실질적인 결과를 강조하며 사무실을 엄격히 관리하십시오

작업에서, 우리는 적시 정확하고 질서 정연한 방법으로 규범적이고 엄격한 공식 문서를 강조하기 위해 공식 문서 처리를 주장합니다. 검토 및 발급을 위해 문서, 문서의 등록, 배포, 할당 및 발행을 엄격히 수행하십시오. 문서 파일 관리를 강화하고 전년도 모든 종류의 아카이브 및 자료를 보관, 삭제 및 삭제하여시기 적절하게 아카이브 보안을 보장합니다. 회의 공지 사항과 같은 중요한 사항이시기 적절하고 정확하도록 OA 관리를 강화하십시오.

여러 부서의 준비에 훌륭한 일을하십시오. 회의 전 및 회의 후 정리 작업과 여러 회의 간의 상호 참가 작업을 신중하게 조심스럽게 준비합니다.

각 부서마다 깨끗하고 편안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각 회의마다 진지한 업무 방식이 적용됩니다. 지난 해에는 회의 준비가 없었습니다.

모임에 대한 회의의 영향으로 여러 부서의 업무가 원활하게 진행되었습니다.

2, 효율적인 운영, 강력한 지원, 우수한 물류 관리 서비스

물류 관리에서 핵심 포인트를 확보하고 일반 원칙을 고려한 원칙에 따라 전체적인 계획을 세우고 기관의 효율적인 운영을 보장하기 위해 사람, 돈 및 자재의 합리적 사용을 고려해야합니다. 사려 깊음, 열정, 부지런함 및 알맞은 요구 사항에 따라, 우리는 모든 응접에서 좋은 직업을 보일 것입니다. 차량 및 기관의 행정 업무 관리를 강화함에있어 지도력 및 여러 부서는 안전하고시의 적절하게 보장됩니다. 재정 지출 관리를 강화하고 재정 업무 시스템을 개선하며 합리적으로 자금을 파견하고 금융 기관의 정상적인 재정 지출을 보장하십시오. 쾌적하고 안전한 사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사무실 지역의 생활 시설 및 안전 시설의 유지 보수 및 검사에 좋은 업무를 수행하십시오. 정부 직원의 안전과 균형 잡힌 영양 및 합리적인 식단을 확보하기 위해 매점 관리를 강화하여 건강이 막 다른 길을 떠나지 않고 식단이 매일 반복되지 않도록했습니다.

둘째, 지역 사회에 봉사하십시오.

지난 해에는 다양한 측면, 특히 생존 수당 서류 및 안전 작업 설문서의 사본을 포함하여 지역 사회에 많은 복사 자료가 있었으며, 지역 사회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언제든지 보증을 제공 할 것입니다.

셋째, 우수한 서비스 거주자

사무실은 바깥 세상의 창입니다. 일의 태도와 서비스의 질은 주민들의 마음 속에있는 우리 사무실의 이미지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칩니다. 외부 직원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열정, 사려 깊고 세심한 서비스, 주민 만족을위한 가장 빠른 업무 효율성으로 우리 업무에 대한 좋은 평판을 얻고 있습니다.

다음 작업 단계

우리는 앞으로도 계속해서 업무를 수행하고 2007 년에도 꾸준히 업무 스타일을 수행해 나갈 것입니다. 위의 세 가지 서비스를 계속하면서 관련 작업 시스템을 표준화하고 당사자위원회위원회가 지정한 업무를 고품질로 마무리 할 것입니다. 철저하게 센터를 따르고, 두 가지 일을 잘 수행하고, 세 가지 서비스를 잘 수행하고, 네 가지 직업의 질을 향상시키고, 새로운 차원의 사무실 업무를 촉진합니다.

거리 사무소에서의 작업 요약

시 당위원회와 시정부의 강력한 지도력하에 *** 사무소는 Deng Xiaoping Theory와 "xxxx"에 대한 중요한 생각을 지침으로 삼고 제 3 회 본회의의 xx 및 xx 세션의 정신을 철저히 구현하고 지구의 기능적 특성과 지역 주민들의 필요를 다룹니다. 상황은 "첫 번째 자리를 차지하다"는 목표와 세 가지의 번영, 문명, 안보, 특성 및 조화를 구축하고 혁신 추세를 활용하여 장기 발전 계획을 수립하고 "세 가지 캐치 및 세 가지 판촉"을 진지하게 수행하는 목표에 중점을 둡니다. 즉, 팀워크를 장려하고 개발을 추구하며, 핵심 사항에 초점을 맞추고, 포괄 성을 높이고, 수준을 높이고, 서비스를 파악하고, 경영을 촉진하고, 조화를 추구하십시오. 개발과 지역 사회 주민에게 봉사하기 위해 우리는 단결하여 간부와 대중이 새로운 조치로 새로운 상황을 열도록 유도 할 것입니다. 부유, 문명, 안전, 특성과 조화의 건설은 계속해서 빠르고 건강하게 발전 할 것입니다.

첫째, 파티 건물을 파악하고, 팀을 홍보하고, 개발을 추구하십시오.

당위원회는 당의 일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그 일을 중요한 위치에 둔다. 장기 발전을위한 계획을 결합하고 간부 건설을 강화하고 "대중적 만족"을 추구하며 "깨끗하고 정직한 기꺼이"기분 전환과 결합하여 적극적으로 "가장 먼저 도전하라"는 양산의 정신을 결합한다. 아이디어, 개혁에는 새로운 돌파구가 있어야하며, 개방성은 새로운 상황을 가져야하며, 새로운 조치가 있어야하며, 내부 강점, 외부 이미지, 서비스 그룹, 서비스 풀뿌리의 요구 사항이 있어야하며, 따라서 관할권 내 경제 활동을 종합적으로 촉진해야합니다. 동시에 우리는 팀을 파악하고 요새의 구심력을 강조하며 파티원들의 전투 효과를 높이고 파티 건설 작업의 수준을 지속적으로 향상시켜 경제 건설과 사회 사업에 대한 강력한 조직 및 정치적 보증을 제공 할 것입니다.

팀 구성을 강화하십시오. 당위원회와 풀뿌리 지부 팀의 역할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고 좋은 이미지를 확립하며 팀의 호소력과 통제력을 강화하십시오. 작업에서 리더십 팀은 개발이 가장 중요한 작업이라는 인식을 확고히하고 "세 가지 새로운 이미지"를 형성했습니다. 즉, 마음을 해방시키고 발전을 가속화하는 개념을 수립하며 시대와 함께 발전하고 차이를 창출하는 새로운 이미지를 형성하며 민주주의 중앙 집권의 원칙을 엄격히 준수하고 노동의 개별 분업 체제를 고수하며 민주주의 중심주의의 개념을 고수하고 단일성을 창출한다 유망한 이미지, 학습 지향적 리더십 팀 구축, 팀원의 이데올로기 수준과 업무 능력 향상, 부지런한 학습과 학습에 대한 새로운 이미지 창출 리더십 팀은 항상 사람들에게 좋은 일을하고 일의 질을 판단하고 측정하기위한 기초로서 실용적인 일을하고 있습니다. 둘째, 과학적 의사 결정의 수준을 향상, 셋째, 높은 기준에서 선두를 차지 엄격하게 자신을 요구 무결성과 자기 훈련을 향상 "네 가지 선도, 네 개선"을 달성하려면 : 첫째, 학습에 선두를 잡고 분석하고 문제를 해결하는 능력을 향상, 둘째, 능력, 네 번째는 실용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능력과 과학적 의사 결정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풀뿌리 수준에서 연구를 주도하는 것입니다.

팀 구축을 강화하십시오. 파티원의 진보 된 성격을 기회로 유지할 기회를 얻음으로써 우리는 "팀과 함께 팀 잡기, 풀뿌리로 장기 잡기, 당원 체포, 당원 모집", 그리고 팀원의 작업 채택 등 4 가지 "4 가지 및 4 가지 벨트"파티 관념에 충실했습니다. "벤치마킹과 금리 결정"을 수행하고 "대중 만족"을 추구하고 장기에서 진실하게 정화하는 정치적 성격을 강화 시키며 시골 당 조직의 "당과 대중 공동체"를 수행하고 공동체 단체 조직을 조직한다 "당당하고 문명화 된 공동체"를 수행하고 기업에서 "당원과 일인석 게시물"을 수행하는 과정에서 우리는 첫 단계 수준의 동일한 수준에서 공동 관리를 통해 새로운 형태의 당파를 형성하여 싸울 대담을 만듭니다. 감히 싸우고 특히 싸우려는 간부들은 효과적으로 세 문명의 건설을 촉진 할 수 있습니다. 9 월 1 일 Zhuzhou TV Station은 "선진적 인 자연을 유지하고 돌보는 사람"이라는 제목의 뉴스 기사를 작성했으며, Zhuzhou의 "Leadership Review"는 "간부 건설 강화 및 관할권의 포괄적 발전 촉진"이라는 주제로 12 월에 진행되었습니다. 보고.

4 월 중순에서 5 월 초까지 우리는 법률에 따라 그리고 프로그램에 따라 6 개의 농촌 지부와 마을위원회를 성공적으로 선출했으며 능력과 정치적 청렴성을 갖춘 탁월한 재능 그룹과 마을과 마을로 선정 될 젊은 재능을 선정했습니다. 두위원회의 지도력은 경제를 발전시키고 사람들을 부자가되도록 이끌어주는 지도자가되었습니다.

조직 구성을 강화하십시오. 시정부와 시정부가 마을 행정 구역 조정을 결정한 후 여러 부서의 인력으로 구성된 팀을 파견하여 황사와 황 사주 마을을 순조롭게 받아 들였고 올해 4 월에는시 당위원회와 시정부의 지시에 따라, Huangsha와 Huangshazhou 마을을 성공적으로 병합했습니다. 또한 리소스 통합시 시너지 효과와 시너지 효과를 얻었습니다. 새로운 지부위원회와 마을위원회가 설립 된 후, 당의 당위원회의 지원을 받아 106 국도 양쪽의 땅을 오용하는 현상이 극도로 수정되어 학대를 남용 한 허리케인을 효과적으로 억제했습니다.

그 해에 32 명의 집행 유예 멤버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긍정적으로 변했으며, 두 명의 민간 기업이 당점을 구성 할 수 있도록 39 명의 유예 회원이 개발되었습니다.

시스템 구축을 강화하십시오. 깨끗하고 정직한 정부와 반부패 건설 노력은 놀라운 성과를 거두었고시 행정위원회의 행정 허가법과 6 개의 금지령, 행정 관리 시스템과 재정 관리 규정을 엄격히 집행했다. 정부 재정의 정상적인 운영을 보장하기 위해 "1 펜"과 "2 라인의 세출 예산"의 재정 승인을 엄격히 이행하고 정부 업무의 개방을 적극적으로 추진하며 법에 따라 행정을 엄격히 집행합니다. 3 단계의 대리인과 CPPCC 회원들은 검열과 감정을 수행하기 위해 소집되었고, 법적 감독, 민주적 감독, 사법 감독, 뉴스 여론 및 공공 감독을 받았다. 행정 조치는보다 표준화되고 투명했다. 징계 검사국은 기관의 직원과 여러위원회 위원들이 출처를 차단, 취하고, 찢고, 묻고, 물어 보는 행동을하고 있는지 이해하기 위해 예고없는 방문을 자주 관찰합니다. 다양한 부패 현상이 발생했습니다. "7 월 1 일"축하 행사에서 10 개의 고급 풀뿌리 단체와 59 개의 뛰어난 당원이 추천되었으며, 공공 자금을 남용 한 Luo Shuigen은 파티 규율로 처리되었습니다.

둘째, 핵심에 초점을 맞추고 포괄적 인 상위 수준을 홍보합니다.

"개혁은 새로운 아이디어를 가져야하며 개혁은 새로운 돌파구를 가져야하며 개방성은 새로운 상황을 가져야하며 새로운 조치가 있어야한다"는 이유로 세금 원천과 양질의 서비스 건설을 강화해야하며 민간 경제 발전을 놓아 줘야한다. 우리는 경제 구조의 최적화에 집중하고, 위치의 장점을 활용하고, 투쟁의 목표를 확실하게 파악하며, 경제의 고속 성장을 유지할 것입니다.

경제 활동은 꾸준히 발전하고 있습니다.

첫째, 프로젝트 개발 속도가 분명히 빨라졌습니다. 주요 프로젝트는 투자가 많고 개발 잠재력이 크며 분명한 행동을 취하고 있으며 사무실의 경제 활동의 주요 특징이며 도시화 과정을 촉진하고 경제력을 빠르게 향상시키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합니다. 전체 사무실은 "커다란 개발은 큰 프로젝트에 달려 있으며, 큰 산출물은 큰 투자에 달려있다"는 개념을 강화했으며, 프로젝트를 통해 사람들을 풍요롭게합니다. 금년에는 총 투자액이 백만 위안 이상인 7 개의 신규 기업이 추가되었으며, 지정된 규모 이상으로 5 개 기업이 추가되었으며, 진차오 식품 주식회사가 공식적으로 5 월에 건설을 시작했으며, 거의 1 억 위안. 공업 총 생산액은 14 억 5 천만 위안, 기업 부가가치는 4 억 8 천만 위안으로 공업 생산액은 7 억 4000 만 위안, 지정 규모 이상의 기업은 2 억 8500 만 위안, 관할 구역 내 수출액은 4 억 위안에 달했다.

둘째, 세금 근원 경제의 활력이 한층 강화되었습니다. 올해 시정부는시에서 가장 큰 규모 인 688.44 억 위안의 재정 및 세무 과제를 할당했으며, 과세 업무를 완료해야한다는 압박은 엄청납니다. 그러나 당의 당위원회는 항상 높은 수준의 정치적 인식과 전반적인 개념을 지니고 있으며시 당위원회와시 정부의 업무를 밀접하게 둘러싼 명확한 마음을 유지하고 있으며 "세무 근태의 건설은 직무의 생명선이다"라는 인식을 강화했다. 기둥 세원 강화, 기존 세원 통합, 후속 세원 배양, 새로운 유형의 세무 근원 개발, 세심한 조직 및 강화 조치는 균형있는 저장을 보장하고 지역 경제 발전과 도시 재정 수입의 꾸준한 증가에 기여했습니다. 첫 번째는 지도력을 강화하고 세금 및 세금 보호 네트워크를 일치시키는 것입니다. 연초에 사무소는 이사장을 지내는 경제 및 무역 사무소를 설립했으며, 10 명이 세금 및 과세 보호에 수년 동안 종사하고있는 동시에 지역 사회위원회는 전임 납세자를 설립하여 과세 업무 완료를 보장하는 조직의 보장을 제공했습니다. 두 번째는 세금 "햇볕 활동"을 수행하고, 바닥을 찾아 감독을 수락하는 것입니다. 월별 보고서와 세금 환급 및 세금 영수증을위한 분기 별 평가 시스템을 구축하여 알림 및 지불에 대한 열정과 주도권을 개선하고 적시에 세금을 신고하고 충분한 보관을 보장했습니다. 세 번째는 책임감을 강화하고 함께 긴밀히 협력하는 것입니다. 사무소는 포스트의 설립, 임명의 약속, 국민의 책임, 모든 직원의 사후 책임 시스템의 구현, 보완적인 위치의 구현, 조정 및 협력 강화, 사용을 최대화하기 위해 각 위치에서 인적 자원의 효과적인 통합을 달성하도록 주장한다 기존의 경영진은 훌륭하고 모든 것이 완료되고 모든 것이 완료되며 모든 사람이 책임을집니다. 동시에 사무소와 세무 부서는 긴밀히 협력하여 함께 일하고 함께 일합니다. 네 번째는 핵심 세원의 통제를 강화하고 세수입 풀 작업의 주요 노선을 파악하는 것입니다. 특별 인원은 주요 세원 출자 기업의 생산, 운영, 판매 및 세무 창고를 추적 및 모니터링해야합니다. 동시에 주요 세원의 변화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을 파악함으로써 세수입 정리를위한 주요 작업을 파악하고 세수입 은행의 의사 결정의 이니셔티브 및 타당성을 강화합니다. 다섯 번째는 서비스를 강화하고 세수입의 꾸준한 성장을 촉진하는 것입니다. 세금 징수 및 관리를 수행하는 "엄격한 법 집행 및 우수한 서비스"의 원칙을 준수하십시오. 여섯 번째는 일일 수금과 관리를 강화하고 개별 세금 관리를 최적화하는 것입니다. 지난 몇 년 동안 흩어져있는 세금 징수 및 관리에 대한 약한 링크와 흩어져있는 과세에 대응하기 위해 사무실은 거리, 농촌 지역, 시장 및 기타 장소에 깊이 파고 들어가 세금 조사원을 찾아 크고 작은 것을 파악하기위한 조치를 취했습니다. "조세의 규모가 크고 실용적이다"는 원칙에 따라 주요 세금 범주, 핵심 세원 및 주요 산업의 세수 징수 및 관리를 강화하고 지방세 수입에 대한 과세를 보장하기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개인 소득세 및 재산세와 같은 흩어져있는 세금 관리는 허점을 효과적으로 막아줌으로써 "3 위 (three in place)"에 대한 책임, 감독 및 검사를 수행해야한다고 주장 해 왔습니다. 그것은 수박과 참깨를 넣고, 세금을 없애고, 누출을 막고, 입자가 창고로 되돌아 가도록 보장합니다. 올해에는 247 개의 자영업 가구가 청소되고 유출되었으며 10 만 위안 이상이 지급되었습니다. 전체 창고의 산재 된 세원은 220 만 위안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25 만 위안 증가하여 12.8 % 증가했다. 12 월말까지 세수입 은행은 7,220 만 위안으로 지방세는 2 억 233 만 위안으로 102.3 %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위 작업은 4284.74 만 위안으로 106.45 %에 달하며 도시의 구청 앞자리에있다. .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