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작업 요약 에세이

마약 방지 캠페인 요약


마약 방지 캠페인 요약

마약은 호랑이보다 치명적이며, 사람들은 "유독 한"변색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으며, 그들은 그것을 싫어합니다. 초등학생은 조국의 미래이며, 인지력이 얕고 의지가 약하며 쉽게 유혹되고 가르치는 집단입니다. 교육자 및 가이드로서 우리는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마약 방지"및 "마약 방지"교육을 의무적으로 수행합니다. 6 월 26 일 올해는 제 22 회 국제 항암제의 날입니다 Dazhu 카운티의 "6 · 24"항 마약 노동 회의 정신에 따라 우리 학교의 마약 방지 교육 선도 그룹의 연구팀은 국제 항생제의 날을 결합하고 "거리를 좁히기"로 결정했습니다. 화이트 페스트 (White Plague)의 테마는보다 나은 내일을 창조합니다 내일은 일련의 마약 방지 홍보 및 교육 활동을 시작했으며 그 활동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

첫째, 조직의 설립, 사람에 대한 책임, 장소에서 조치.

우리 학교는 항상 초등 학생들의 마약 예방 교육을 중요한 과제로 삼았습니다. 6 월 말 국제 항아 마약 날 행사에서 교장은 즉시 학교 전체 임원 회의와 반 교사 회의를 소집하고 약물 통제 작업 선도 단체를 창설했습니다. 우 샤오 우우 (Wu Xiaowu) 회장이 그룹의 지도자이며 장동신 (Zhong Tongxin) 부통령과 치안 펑 (Chen Fangshu) 보안 국장이 부회장이며 다른 임원 및 교사는 회원입니다. 학교 리더십 팀은 마약 방지 홍보 및 교육 회의를 통해 관련 문제를 연구 및 해결하고 학교 전체의 교사와 학생을 대상으로 마약 박해 홍보 및 교육을 실시하고 교사와 학생들에게 마약 방지 파일에 대해 배우고 "무독성 캠퍼스"를 만들자는 슬로건을 내걸었습니다. 첫 번째 책임자의 의무는 학교의 교사와 학생이 마약 방지 홍보 및 교육 활동을 명확하게 이해할 수있게했습니다. 통일 된 이해, 공통 관심사, 약물 방지 교육 참여.

둘째, 풍부한 내용과 다양한 형태의 마약 방지 교육 활동을 수행합니다.

초등학생들의인지 적 특성에 따라 우리 학교는 마약의 위험성, 마약 예방 및 마약 방지 정책 및 법률 및 규정에 대한 기본 지식을 이해하고 "삶을 중요시하고 마약을 거부하고 마약을 거부하는 것"에 대한 인식을 구축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형태의 마약 방지 교육 활동을 채택했습니다. 건강하고 문명화 된 생활 방식을 개발하는 방법과 기술. 주요 양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홍보 선전

"6.26"국제 마약 예방의 날을 앞두고 우리 학교는 월요일에 개최 된 기금 모금 식 행사와 주제 강연회에서 학생들의 마약 방지 홍보 행사에 중점을두고 동시에 칠판 신문, 홍보 기자, 캠퍼스 라디오, 캠퍼스 등 다양한 선전 포지션의 교육적인 역할을 충분히 수행했습니다. TV 방송국 및 캠퍼스 웹 사이트와 같은 학생들을위한 마약 방지 교육. 캠퍼스의 여러 곳에서 슬로건과 마약 방지 그림을 걸려 캠퍼스에서 훌륭한 마약 방지 분위기를 조성했습니다.

마약 방지 훈련 실시

학생들에게 선명하고 과학적인 마약 홍보 및 교육을 실시하기 위해 우리 학교는 특히 남동 경찰서의 Xie Yifeng 경찰을 고용하여 교사와 학생 모두에게 마약과 생명을 소중히 여기며 비디오 자료를 생생하게 보면서 마약 방지 지식에 대한 특별 교육을 실시했습니다. 이 사건은 학생들 앞에서 마약 밀매 자들의 슬픔을 보여 주며 학생들에게 마약에 대해 더 깊은 이해를 제공하고 마약 통제에 대한 교사와 학생들의 중요성에 대한 이해를 높이며이 분야에 대한 지식을 증가시킴으로써 교사 교육 및 학생 교육에 대한 효과.

마약 방지 경험 작성

반 (反) 마약을 주제로 삼아 학생들은 에세이 경쟁의 형태로 경험을 이해하고 이야기 할 것입니다. 에세이에서 학생들은 마약에 저항하고 마약에 맞서 겠다는 결심을 표명했으며, 또한 사회 전체가 흡연과 마약 밀매 행위에 대처하기 위해 함께 노력하여 마약이 우리 삶에서 사라지게했습니다.

특수 교육 활동을 실시하십시오.

학교는 학생들의 나이 특성을 결합하여 "마약을 멀리하고 삶을 소중히하며 나에게서 시작한다"주제의 소대 회의 "학교에서 멀리 떨어져서 마약을 멀리하고 삶을 중요시하는"일련의 교육 활동을 실시한다 : "흰 반점에서 벗어나 더 나은 내일을 만듭니다" 교사와 학생들의 활동 서명, "마약을 버리고 삶을 소중히 함"대대 칠판 검토 비율, 학생과 학부모가 "마약 방지 개척자"선전 영화를 보도록 구성하고, 마약 홍보 패널 및 재미 있고 교육적인 교육 활동의 다른 형태를보고 효과적으로 학생들을 향상 시키십시오 마약의 위험성과 마약에 저항하는 능력에 대한 인식.

셋째, 마약 방지 교육은 마약 퇴치의 지속 가능성을 보장하기 위해 정기적 인 교육을 통해 실시됩니다.

학생들의 일상 행동 교육과 통합하십시오.

마약 예방 교육은 학교의 행동 규범 교육에서 중요한 부분으로 학생들의 좋은 생활 방식과 행동 규범을 기르는 것을 기본 목적으로합니다. 따라서 행동 규범 교육에서 우리는 마약 퇴치의 강도를 높이고 학생들과 함께 올바른 "3 가지 전망"을 개발하고 학생들의 옳고 그름과 미적 취향에 대한 개념을 개선하고 컴퓨터에 관여하지 않고 맹목적으로 사냥하는 것이 아니라 신중하도록 학생을 안내합니다. 인터넷 카페 및 기타 미성년자는 건강하고 문명화 된 생활 습관을 개발하는 곳에서 금합니다.

특별 학생 교육과의 통합.

남겨진 어린이, 편부모 가정 및 후기 학생과 같은 특수 학생이 학교의 중점 사항입니다. 그들은 때로는 사회적 나쁜 요소의 대상이며 보호 대상입니다. 따라서 우리는이 부분의 교육 및 교수 활동에 큰 관심을 기울입니다.

정신 건강 교육과 통합하십시오.

우리는 청소년 사이의 약물 남용의 원인을 분석하고, 많은 청년들이 지루함과 무력감과 같은 상황에서 사회적으로 파렴치한 요소에 의해 사용되기 때문에 마약을 복용하는 약물을 많이 사용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정신 건강 교육은 소수의 학생들이 심리적 인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뿐만 아니라 정신 건강을 향상시키고 건강한 성격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풀 타임 심리 상담 교사 인 학교의 선 리링 (Zheng Liling) 선생님은 "청소년 특별 강연"과 함께 학교 전체에서 약물 예방 홍보 및 교육 활동을 실시하여 학생들에게 형법, "약물 남용 및 마약 밀매"의 잘못된 행동과 싸우고 있음을 깨닫게했습니다. 우리 학생들의 의무와 책임입니다.

교실 교육과의 통합.

교실 수업의 주요 채널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교사가 학생들을위한 마약 예방 교육의 과학적, 적절하고 효과적인 효과를 지속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도록 "모든 사람의 도덕 교육"정책의 지침에 따라 교실 수업에서 올바른 사회 정보에주의를 기울 이도록 권장합니다. 섹스.

넷째, 마약 예방 교육을 공동으로 수행하기 위해 지역 사회 자원을 효과적으로 활용한다.

약물 방지의 예방 및 교육은 학생, 가족 및 사회의 조합이어야합니다. 한 학교는 학생들이 마약 방지 및 마약 방지 지식을 대중화하고 학생들이 마약을 의식적으로 사용하지 않도록 교육하며 마약에 대한 면역력을 강화하도록 가족과 사회의 힘을 사용합니다. 동시에 학교는 사회주의 영적 문명의 창고이며 우리는 고품질의 자원을 통해 공동체의 영적 문명을 장려해야합니다. 우리 학교는 학생들이 마약 예방 교육을 실시하도록 학생들을 유도하기 위해 오랫동안 관심을 기울여 왔으며 부모는 학부모 님들이 건강하고 건강한 자녀를 만들기 위해 학교와 협력 할 수 있도록 "마약 부모님 책"형태로 마약에 대한 저항 운동을 모든 부모에게 보내도록 학부모 면담을 주최합니다. 학습 분위기. 동시에, 학교 팀 부서는 학생들을 지역 사회에 조직하여 지역 사회를 홍보하고 봉사하기도합니다.

마약 예방 사업은 장기적인 과제입니다. 조국의 희망과 화려한 희망을 위해 소중한 삶을 살기 위해 우리 학교는 언제나처럼 고위 당국의 지도자들과 협력하여 열심히 일합니다. 모델 학교에서 약물 예방 교육의 중요한 위치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학생들이 백인 전염병에서 벗어나 캠퍼스의 순수한 땅에서 자라게하십시오.

마약 방지 캠페인 요약

우리 학교는 학교의 마약 방지 선전 활동을 강화하고 학교 학생들을위한 마약 방지 교육을 강화하기 위해 "생명을 소중히하고 마약에서 벗어나십시오"라는 주제로 마약 예방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6 월 19 일에는 모든 선생님들이 마약 방지법을 신중하게 연구하기 위해 조직되었으며, 각 선생님은 진지한 학습 노트를 작성했습니다.

6 월 23 일 국기 아래 학교의 선생님들과 학생들이 놀이터에 서서 깔끔하게 줄을 서서 마약 퇴치에 관한 강의를 진지하고 진지하게 진행했습니다. 각각의 피 묻은 사실은 학교의 교사들과 학생들에게 충격을 주었고 경고했다. 그들은 마약이 홍수의 짐승과 모든 악의 근원이라고 말했다. 마약의 경우, 우리는 거부하고 싸울 수 밖에 없다. 엄숙한 국기 아래 학교의 선생님들과 학생들은 마약을 멀리하고 생명을 소중히 여기며 마약에 맞서 싸울 것을 맹세합니다! 마약 밀매에 대한 자부심과 마약 밀매와 마약 밀 거래를 부끄러워합니다! 학생들에게 삶을 사랑하고 소중히 간직하도록 항상 상기시켜줍니다. 삶의 문명화되고 건강한 삶은 법을 준수하고 법에 복종하며 유혹과 유혹에 빠지며 약물에서 벗어나 마약 범죄자와 적극적으로 싸우며 자격을 갖춘 초등학생이됩니다.

이후 학생들은 마약 방지 지식을 이해하고, 마약의 위험성을 이해하며, 학생들이 마약을 멀리하고, 마약 거절에 대한 인식을 높이도록 멀티미디어 교육 도구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마약 방지 교육 활동을 실시했습니다. 학생들의 마약 유해성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법적 시스템의 개념을 향상 시켰으며, 안티 바이러스 및 항 마약에 대한 의식을 향상 시켰습니다.

마약 방지 캠페인 요약

6 월 26 일은 올해 26 번째 "국제 항암제의 날"이며, 카운티 지국의 배치에 따르면, 우리 학교는 6 월이 마약 방지 홍보 및 교육의 달이라고 결정했습니다. 학교는 "법에 따라 약물을 조장하고 조화를 이루며"수업 교사와 선생님의 열정을 충분히 발휘하고 공산주의 청년 연맹, 정치부 및 기타 기능 부서의 기능을 발휘하고 학교를 풍성하게하기위한 효과적인 조치를 적극 취하는 주제에 중점을 둡니다. 다채로운 홍보 활동과 교육 활동은 마약을 학교에 진입시키는 것을 단호하게 통제하고 효과적으로 마약 퇴치 작업의 원활한 진행을 촉진했으며 학교의 교육, 교육 및 학교 안정성 유지에 긍정적 인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관련 활동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첫째, 리더십을 진지하게 강화하고 학교에서 마약 방지 선전 활동의 원활한 개발을 보장합니다.

학교의 마약 방지 선전 작업 단체 설립 :

학교는 항상 마약 방지 선전 활동에 큰 중요성을 두었습니다. 금년 초부터 주요 그룹은 여러 차례 소집되어이 작업 책임자의 분석 회의를 진행하고 마약 방지 작업을 신중히 전개했습니다. 학교는 전국, 지방,시, 카운티의 마약 퇴치 작업 회의 및 기록 정신을 양심적으로 구현했으며, 올해의 마약 방지 선전 및 특별 정류 활동을주의 깊게 마련하고 배치 한 "치안 중학교에서의 마약 금지 선전을위한 3 개년 계획" 안티 마약 홍보 활동, 안티 마약 작업 선도 그룹의 조정과 농축, 작업의 재분배, 책임과 긴밀한 협력의 필요성 때문에 우리 학교의 마약 방지 선전 활동은 전반적인 계획과 명확한 책임을 성취했습니다. 동시에 인력, 물적 자원 및 재원에 대한 투자를 늘리고 마약 퇴치 팀 구성을 강화하며 모든 마약 방지 선전을 원활하게 진행합니다.

둘째, 안티 마약 홍보 및 교육 및 "안전한 올림픽"활동에 대한 심층적 인 개발로 좋은 캠퍼스 환경을 조성합니다.

우리 학교는 예방과 교육의 요구에 따라 선생님과 학생들을 마약 방지 홍보 활동에 전적으로 동원하여 마약 방지, 마약 방지 교육 및 청소년 마약 방지법 강화, 마약 방지 및 "안전한 올림픽"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사회의 긴밀한 관계에 대한 이해. 6.3 "Humen smoking 기념일,"6.26 "국제 항아 마약 날, 학교는 의도적으로 아침 회의를 열었으며 선동적으로 학교의 교사와 학생에게 이데올로기 경계를 높이고 건강하고 최신의 생활 습관을 고취하고 의식적으로 마약에서 벗어나 마약을 단호히 거부하도록 항의했다 마약 범죄를 저지르고. 교사와 학생들의 공동 노력을 통해 학교의 마약 방지 선전 작업은 소리를 내고 텔레비전에는 이미지, 칠판 신문 및 특별 전시회가 있으며 다양한 형태와 추진력이 있으며 모든 교사와 학생에게 진정으로 알려 지므로 선생님과 학생들은 완전히 교육을 받게됩니다. 마약의 위험성과 마약 옹호 활동의 중요성을 인식하십시오. 동시에 올림픽 에세이 글을 쓰고 올림픽에서해야 할 일에 대해 토론 할 것입니다. 학생들은 나쁜 습관을 바꾸고, 자기 교육과 관리를 강화하고, 마약을 피하고, 나쁜 습관을 거부하고, 조화로운 사회를 건설하는 데 기여해야합니다.

셋째, 다양한 형태와 활동, 그리고 지속적으로 학생들의 항 마약과 항 마약에 대한 인식을 향상시킵니다.

마약 통제의 열쇠는 예방에 있습니다. 예방의 열쇠는 교육에 있습니다. 젊은 학생들이 약물 남용에 가장 취약한 사람들이되는 주된 이유는 마약의 위험성에 대한 인식 부족, 마약의 위험성에 대한 이해 부족, 종종 환경의 영향을받으며, 가난한 사람들에 의해 잘못 이해 된 경우입니다. 돌아 오지 마라. 고등학생의 심리적, 생리 학적 및인지 적 특성에 부응하여 예방 차원의 예방을 통해 학생들이 "독, 독 및 독을 발견"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1. "하나의 포함"을 고수하십시오. 우리는 항상 마약 방지 홍보 및 교육을 학교 업무 계획에 포함시키고, 국기, 주제 강연회, 연설 및 칠판 신문 및 라디오 조직하에 연설을 통해 교사 및 학생에 대한 마약 방지 홍보 및 교육을 실시했습니다.

2. "두 가지 조합"을하십시오. 반 마약 홍보 교육과 학생들의 일상 행동 규범 교육을 항상 준수하고, 학교 법률 교육과 결합하여 사회주의 개념을 수립하고 젊은이를 양성하며 마약 예방 교육에서 지속적으로 일함으로써 선생님과 학생들은 신약에 대한 기본 지식을 이해하고 그것은 심각한 위험이며, 의식적으로 유혹에 저항하고 마약 관련 활동에 결코 참여하지 않습니다.

3. "3 자 연결"을 수행하십시오. 우리 학교는 가족, 사회 및 학교의 공동 노력에 전적으로 기여합니다. Chengguan 경찰서와 연계하여 주변 환경 거버넌스를 강화하고 법률 시스템 부사장을 고용하여 학교에보고하고 학생들에게 사례 분석의 형태로 약물의 피해를 이해하게하고 학교 정신 건강 상담원과 연결하여 "삶을 소중히하고 마약에서 벗어나십시오" 학생들에게 관련 서적을 읽고, 그림을보고, 관련 자료를 확인하고, 약물 사용자의 현재 상황을 이해하고, 약물 남용의 육체 및 심리적 영향을 분석하고, 마약 사용자의 원인과 피해를 토론하고 분석하며 약물 통제 및 약물 시럽에 대한 인식을 높이도록지도합니다. 반 마약 홍보 및 교육을 실시하기 위해 학부모는 학부모 회의를 통해 학부모에게 특수 마약 지식 강좌를 제공하고 마약 방지 교육의 필요성과 중요성을 분석하며 학부모가 생명을 소중히두고 마약에서 벗어나도록 요청할 것입니다. 학생들이 가족 및 거주지를 통해 마약 방지 및 약물 선전 지식 교육을 내면화하고 가정과 친지 및 친구에게 알리고 의식적으로 마약 방지 인식을 강화하게하십시오. 3 링크 홍보 및 교육을 통해 3 대 1 선전 및 교육 모델이 형성되었으며, 이로 인해 우수한 홍보 효과 및 교육 효과가 나타났습니다.

4. "네 가지 격려"를 구현하십시오. 학생들에게 학습 경험, 경험 및 소아마비 지식 및 팀 경험 활동을 배우는 것에 대한 작은 에세이를 작성하고, 학교의 마약 방지 교육 및 홍보의 학습을 장려하고 촉진하기위한 학생들의 열정을 고무하기위한 평가 활동을 조직하도록 권장하십시오. 교사들에게 마약 퇴치와 교육을위한 요약본이나 경험 자료를 작성하도록 격려하십시오. 학생들에게 다양한 채널을 통해 자료를 수집하도록 권유하고, 완성 후 학교 평가를 설계하고 입력하고 구성하며 우수한 신문을 조직하고 관찰합니다. 교사들로 하여금 주제에 따라 약물 예방 교육을 실시하고 학교 마약 통제 교육의 과학 연구 및 개발을 장려하도록 장려한다.

5. "다섯 가지"를 수행하십시오. 첫째, 좋은 마약 홍보 및 교육 과정이 있습니다. 반 학급 홍보 및 교육 수업을 여러 학년의 학급 모임에서 사용해야합니다. 각 반 교사는 인터넷을 통해 정보를 찾거나 책을 읽고, 신중하게 준비하고, 생생한 언어로 가르치기 때문에 학생들은 마약의 위험, 마약 방지 상황, 주정부의 마약 방지법 및 규정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학교의 정치 및 교육부는 수업의 강의 계획을 면밀히 검토했습니다. 두 번째는 마약 방지 홍보 및 교육 영화를 조직하는 것입니다. 교사와 학생들은 마약 통제의 중요성과 현재 상황의 심각성을 더 잘 인식하게하는 "마약 거부와 미래를 돌보는"특수 교육, 영화 및 마약 방지 장편 영화를 각 학급의 교사와 학생이 지켜 보았습니다. 세 번째는 법을 연구하고 학생들이 마약 통제에 관한 법률과 규정 및 마약 지식을 습득 할 수 있도록 학생들을 양심적으로 마약 방지법을 연구하도록 조직하는 것입니다. 학교는 학생들에 대한 마약 방지 지식 테스트를 조직했습니다. 네 번째는 마약 방지 및 올림픽 에세이 대회를 조직하는 것인데, 청소년 리그위원회와 정치 교육부가 조직하고 각 그룹의 지부가 구체적으로 구현되고 학생을 홍보하고 동원하며 마약 통제에 관한 소규모 에세이를 마약 방지 지식 및 활동 경험에 따라 작성합니다. 시상식은 학생들의 열광과 자율성을 개선하여 마약 방지 지식을 습득했습니다. 다섯 번째는 마약 금지 홍보위원회에 관한 보고서를 정리하는 것입니다. 학생들이 자신의 칠판 신문 디자인을 통해 우수한 신문을 평가함으로써 학생들은 학습을 강화하고 상황을 이해하며 창작 과정에서 약물에 대한 저항력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넷째, 기존의 문제와 다음 단계

우리 학교의 마약 홍보 활동의 주요 문제점 : 첫째, 마약 금지 선전의 강도가 충분하지 못하며, 특히 사회와 가족과의 조화가 더욱 강화되어야합니다. 둘째, 마약 방지 선전의 그림과 자료는 충분하지 않다.

다음 단계에서는 리더십을 강화하고 책임을 이행하며 다양한 작업 수단을 구현하는 데 세심한주의를 기울입니다. 첫째, 우리는 마약 금지 선전 사업을 중요한 임무로 지키고, 리더십을 진지하게 강화하며, 다양한 업무 수단을 수행하는 데 견고한 직무를 수행해야합니다. 두 번째는 선전, 문화, 공안 및 기타 부서와의 협력을 적극적으로 강화하여 다양한 마약 방지 및 마약 금지 선전을 실시하고 마약 및 마약 밀매 활동을 심각하게 단속하여 교사와 학생의 건강과 안전을 보장하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마약에 대한 투자를 늘리고 관련 홍보용 그림, CD 및 도서를 구매하는 것입니다. 간단히 말해 우리는 모든 교사와 학생들에게 의지하고, 함께 일하고, 인내하고, 다양한 마약 금지 홍보 방법을 현실적인 방법으로 실행하여 학교의 마약 방지 작업이 새로운 결과와 새로운 진전 및 새로운 돌파구를 계속 달성 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