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작업 요약 에세이

6 월 1 일 활동 요약


6 월 1 일 활동 요약

첫째, 지도력은 중요성을 강조하고 신중하게 조직합니다.

학교의 학교 지도자들은 일련의 활동 개발에 중점을두고 활동을 신중하게 계획하고, 행사 주제에 중점을두고, 지역 여건에 따라 전체 활동 계획을 적극적으로 탐구하고 개발합니다. 준비 작업은 모든 사람이 참여하는 상황을 만들기 위해 수업 및 머리에서 구현됩니다. 행사 기간 동안 좋은 분위기를 조성하고 구호, 신문, 포스터 등을 활용하여 선전을 확산시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둘째, 행사 표창

20xx 년 6 월 1 일, 학교는 어린이 놀이터에서 어린이 날 행사를 개최했으며, 활동 계획에 따라 활동을 펼쳤습니다. 5 학년의 모든 학생들은 어린이 날 행사에서 연설을하고 63 명이 참석했습니다. 유치원부터 6 학년까지. 총 20 회 쇼가 진행되었습니다. 어린이 그룹의 댄스 "리틀 호스 (Little Horse)"가 1 등상을 받았으며 댄스 "레드 스타 송"과 댄스 "더 구스"가 2 등상을 수상했으며 국가 대표팀은 댄스 "Xinger Ring"과 댄스 " "사랑의 중국"은 1 등상을, 댄스 "사람들은 큰 배를 그립니다", 춤 "베이징은 당신을 환영합니다", 춤 "제발 우리 마을을 보러 오십시오"를 2 등상으로 수상했습니다. 학교는 1 등상과 2 등상을 수상했습니다. 오늘 캠퍼스에는 기쁨이 가득했으며, 참여한 각 어린이는 어린 시절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이 행사에서 훈련을 받았습니다. 일부 수업은 1 등상을 받았지만 그렇지 않은 수업도있었습니다. 그러나 우리 모두는 참여를 통해 자신감을 키우고 수업의 응집력을 강화 시켰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 두 시간의 문학 활동은 즐거운 분위기에서 끝났지 만 아이들이 남긴 웃음은 여전히 ​​캠퍼스에 있었고 전체 캠퍼스는 더 밝고 활기찬 것처럼 보였습니다. 올해의 "6 월 1 일"은 행사 주최자로서 우리는 많은 노동력을 지불했지만 어린이들에게는 즐거운 휴일을 보내고 학생들은 그들의 얼굴에 밝고 행복한 미소를 지니게합니다. 우리의 노력은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3. 6 월 1 일의 어린이 날 전날 학교는 선한 일을하고 아이들을 위해 실용적인 일을하는 원리를 고수하고 교사와 가난한 아이들에게 "손을 잡고"가난한 가정을 돕는 두 가지 형태의 도움을 요청합니다. 사랑의 조각은 학생들에게 헌정됩니다. 올해의 "여섯", 하나는 아이들이 즐거운 휴일을 보내고 학생들의 얼굴은 밝고 행복한 미소로 가득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6 월 1 일 활동 요약

수업 시간에 모든 수업을 즐겁고 의미있는 축제로 만들기 위해 수업은 학교의 요구 사항에 따라 일련의 축하 행사를 실시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조직을 강화하고 분위기를 조성하십시오.

학교의 요구 사항에 따라 우리 반은 활동 계획을 신중하게 계획하고 각 작업을 제자리에 두었고 각 직업에 특정 요구 사항을 부여하여 모든 사람이 참여하는 상황을 만들었습니다. 행사 기간 동안 칠판 신문과 포스터와 같은 미디어를 최대한 활용하여 선전을 늘리고 좋은 분위기를 조성하십시오.

둘째, 주제와 활동을 강조 표시하고 다양한 대회를 개최하십시오.

1. 서예, 회화 및 필기 신문 대회 개최, "5 대 1 활동"개최.

2. "Everyone is excellent"의 활동이 시작되었습니다. 즉, 좋은 작문, 빠른 계산, 좋은 그림, 좋은 노래, 좋은 춤, 작은 트릭 등과 같은 특별 대회는 각 학생들이 자신의 하이라이트를 보여주고 자신감을 확립했습니다.

3. 뛰어난 학생 그룹을 인정하십시오. 진보 된 사람을 칭찬하고 전형적인 것을 확립하기 위해 우리 선생님은 "4 명의 좋은 청소년", "우수한 계급 간부", "고급 그룹", "학습, 징계, 노동, 건강, 문명, 안전"과 같은 선진 개인 그룹을 선택했습니다.

4. 각 그룹은 독립적으로 다양한 활동을 수행합니다. 5 월 31 일 오후, 우리 학급은 "Happy June 1st, Exhibition Style"파티를 열었습니다. "무대에서 1 분, 무대에서 10 분". 초기 단계의 준비 작업은 정말로 어려웠습니다. 명상의 초기 디자인에서 평일을 포함하여 4 개의 작은 섹션이있었습니다. 학습 분야에서 활발하고 열정적 인 댄스 오프닝, 풍성한 아이들의 즐거움으로 가득 찬 "I love bathing"리듬과 순간에 닿은 고대 시인 "Three Character Classics"가 있습니다.이 공연에는 교사가주의 깊게 안내하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수수께끼, 이야기, 키보드 솔로, 합창 등 자체 제작 프로그램도 있습니다. 각 학생은 프로그램에 깊이 관여하고 있으며, 모든 젊은 개척자가 진정으로이 행사에 참여하게합니다. 아이들은 계속해서 반복적으로 연습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은 또한 매우 힘들지만, 아이들은 정말 좋고, 피곤하지 않습니다. 나는 감정에 둘러싸여 희망을 보았고, 절반 이상은 보았습니다. 그 달을 준비하고, 아이들에게 감사하며, 부모님 들께 그들의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가이드 ........ 부모님 께 먼저, 고마워, 근면.

이 행사의 선생님들은 대담하게 떠나 학생들이 행사 장소를 마련하고 활동을 준비 할 수있는 아이디어를 만들어 보도록하십시오. 전체 행사는 교사와 급우들로부터 격렬한 박수 갈채를 받았다. 아이들은 축제 분위기에 빠져 있습니다.

5. 6 월 1 일 아침 놀이터에있는 학교에서 열리는 엔터테인먼트 쇼에 참가했는데, 올해 6 월 1 일에 아이들은 행복하고 의미있는 휴가를 보내 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연구 의사 결정부터 준비 과정, 활동 과정에 이르기까지 일련의 활동은 아이들의 의견을 바탕으로하며, 활동의 성장과 성공 행복의 경험을 반영하여 학생들이 성공의 행복을 경험하고 자녀를 잊을 수없고 의미 있고 행복한 어린이 날을 보냈습니다. 행복과 행복으로 가득 찬 영광스러운 미소를 바라 보면서, 성공적인 경험은 마음을 채우고 축제를 축하하고자하는 아이들의 소원을 이루어 냈습니다.

이 행사를 통해 축적 된 경험과 다음 6 월 1 일 행사를 위해 더욱 독창적이고 더 생생하게 만들려고 노력합니다.

6 월 1 일 활동 요약

어린이 날, 우리 학교는 5 월 31 일 오후에 "재미 있고 세련되고 문화적인 어린이 날"을 갖 춥니 다. 다채로운 "6 월 1 일"행사를 통해 어린이들에게 풍부하고 의미있는 축제, 학생들에게 삶을 사랑하고, 캠퍼스를 사랑하며, 친구들의 풍부한 감정을 돌보고, 자신의 재능을 충분히 보여줍니다. 활동은 다양하고 내용은 건강하며 자녀의 휴가 생활을 풍성하게 할뿐만 아니라 교육적인 역할을합니다. 우리 학교의 활동 요약은 다음과 같이보고됩니다 :

첫째, 지도력은 중요성을 강조하고 신중하게 조직합니다.

우리 학교의 교장은 "6 월 1 일"일련의 활동을 중시하고, 활동 프로그램을 신중하게 계획하고, 적극적으로 주제를 탐구하며, 지역 조건에 따라 전체 활동 계획을 공식화합니다. 준비 작업은 모든 사람이 참여하는 상황을 만들기 위해 수업 및 머리에서 구현됩니다. 행사 기간 동안 좋은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고, 대상 신문과 방송을 최대한 활용하여이 행사의 선전을 늘려보다 나은 결과를 얻었고 모든 젊은 개척자들이 열렬히 환영했습니다.

둘째, 입학식은 대단히 중요합니다.

1 학년 학생들을위한 입학식은 팀 카운슬러 리 잉 (Li Ying)과 고등학생들에 의해 밝은 빨간색 스카프에 달았습니다. 아이들의 얼굴에는 행복한 미소가 가득 찼습니다. 여단 보좌관 리 잉 (Li Ying)의지도하에 그들은 팀에 의해 엄숙하게 맹세하며 영광스럽게 중국 청소년 선봉대에 합류했습니다. 아이들은 생계와 희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모두 교사의 희망을 기억하고 모든 것을 잘하려고 노력해야한다고 말했습니다. 박수 갈채가 다시 현장에 울렸다.

셋째, 내용은 풍부하고 다양합니다.

우리 학교 선생님들과 학생들의주의 깊은 준비 끝에 신중한 준비하에 정원 활동의 활동은 풍부하고 다채 롭습니다. 수수께끼, 추측 수수께끼, 당구 패딩, 낚시, 랩, 농구, 블라인드 폴딩, 당구, 투수 등의 활동을하면 학생들은 즐겁게 놀 수 있고, 웃으면 서 즐겁게 놀 수 있으며, 나는 재미있게 지식을 배웠다. 캠퍼스에는 동급생의 웃음과 환호와 환호로 가득합니다. 거의 모든 참여 아동은 상을받을 수 있으며, 일부는 상을받을 수 있습니다. 쾌적한 분위기 속에서 두 시간 이상의 재미있는 활동이 끝났지 만 아이들이 남긴 웃음은 여전히 ​​공중에 남아 있었고 전체 캠퍼스는 더 밝고 활기찬 것처럼 보였습니다.

올해 6 월 1 일, 아이들은 행복한 휴가를 보내고 학생들의 얼굴은 밝고 행복한 미소로 가득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연구 의사 결정부터 준비 과정, 활동 과정에 이르기까지 일련의 활동은 아이들의 의견을 바탕으로하며, 모든 카운슬의 팀 카운슬러와 교사가 지침을 제공합니다. 전체 활동은 활동에서 성장하고 성공의 기쁨을 경험하는 목적을 반영합니다. 성공의 기쁨을 경험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