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작업 요약 에세이

그라인딩 클래스 요약 반사


그라인딩 클래스 요약 반사

10 월은 풍성한 수확 시즌입니다. 쾌적한 가을 바람에 감탄하면서 낙엽을 감상하면서 나무가 늘어선 길을 혼자 걸어 자주 조용히 어려움과 어려움을 겪고 훈련의 길을 되돌아 봅니다. 이 훈련의 가장 흥미로운 부분은 그룹 연삭 수업입니다. 나는 그것을 참여하고 즐기며, 그것은 정말로 유익하고 잊을 수없는 것입니다.

첫째로, 연삭 수업은 신중하게 생각하도록 가르쳐주었습니다.

좋은 기사를 개정해야하는 것처럼 좋은 수업을 연마해야합니다. 프로세스를 선명하게 할 때마다 새로운 발견, 새로운 진보 및 새로운 이득이있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디자인을 가르 칠 때 교사는 학업 상황의 특성을 신중하게 분석하고, 어려운 점을 파악하고, 효과적인 교수 목표를 수립하고, 적절한 교수 방법을 선택하고, 합리적으로 교사와 학생 활동을 할당하고, 학생들의 문맹 퇴치와 읽기를 가르쳐야합니다. 또는 작문 방법, 코스웨어 및 칠판의 타이밍 파악, 학생들이 큰 소리로 읽도록 안내하고, 수업 연습 시간을 확보하십시오. 따라서 유치원 교사의 전제가 충분히 합리적이어야하며 모든면이보다 세심한 것으로 간주되며 교실은 참으로 편리하고 쉬울 것입니다.

두 번째로, 분쇄 학급은 나에게 교실을 관찰하도록 가르쳤다.

과거에는 열린 수업이나 교수 및 연구 과정을 들었습니다. 나는 항상 캐주얼하고 모든 것을 좋아했습니다. 모든 것이 관련되어 있었고, 괜찮은 것은 없었고 강하지도 않았습니다. 수업이 끝난 후, 나는 배웠던 것을 스스로에게 물었고, 분명히 이유를 알지 못했습니다. 연수 활동을 통해 선생님은 스스로 만든 교습 도구로 교실에 입장 할 수 있으며 관심있는 교실 관측 지점을 설정하여 수업 평가 활동에 목표로 참여할 수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선생님의 수업 검토는 "눈썹과 턱수염"이 아닌 서로 보일뿐만 아니라 "숲을 보지 않고 나무를 보는 것"이라는 이상한 현상을 피하기 위해보다 전문적 일 수 있습니다.

셋째, 연삭 수업은 나에게 단합하고 협력하도록 가르쳤다.

연삭은 그룹 준비, 수업, 수업, 수업 검토, 반영, 요약 세미나 활동, 팀 정신 및 팀 응집입니다. 우리 그룹의 모든 구성원이 같은 학교에 있지 않기 때문에 우리는 QQ 그룹을 설립했습니다. 연삭 프로그램 전체를 순서 있고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공식 회의와 관찰이 있습니다. 수업은 노동 조합 및 방과 후 협의회로 나뉩니다. 매일 나는 꿀벌처럼 근면하고 바쁘지만 피곤하고 소중하며 피곤하고 행복하며 나는 항상 가득합니다.

넷째, 그라인딩 클래스는 나를 아름답게 돌리는 법을 배우게했다.

그라인딩은 실제로 이론과 실천의 유기적 인 조합입니다. 나는 이번 수업에서 특정 과제를 수행하지는 않았지만, 매일 교실 수업에서 큰 차이를 만들 수는 없었습니다. 나는 항상 교수 목표를 대담하게 변화시키기 위해 노력합니다. 유연성, 교실에서의 혁신, 문제 디자인 수준에 중점, 교사 및 학생 활동에 초점, 실제 디자인에서의 몇 가지 전제. 수업을 갈아서 각 어린이의 빛나는 부분에주의를 기울여서 "가르치는 내용"을 완성하는 가르침에 더 이상 머물지 않도록 더 조용하고 우아하게 "언어를 가르치는"방향으로 돌리고 나서 돌아 보겠습니다.

그라인딩 클래스 요약 반사

훈련이 곧 끝나려고합니다.이 강렬한 훈련 경험을 한 달 이상 되돌아 보니, 나는 많은 것을 얻었습니다.

큰 전선에서 교사와 함께 경험하고 공부했으며 팀의 힘이 진보와 가르침의 수준과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필요한 에너지라는 것을 이해하기 위해 함께 토론했습니다. 세미나에서 우리 교사의 지식과 경험, 생각과 방법은 의사 소통과 충돌로 인해 영감을 불러 일으키고 서로에게 전달되고 충돌되어 우리의 마음을 심하게 마주 보았고 교육과 가르침에 대한 생각을했습니다. 엄청난 개선이있었습니다. 교육을 마친 후 우리는 학생들이 우리 교육의 주체임을 진정으로 깨닫고 깨닫습니다. 가르침에서 우리는 학생들의 학습 이니셔티브를 완전히 인도하고 동원해야합니다. 학습 활동에서 학생들은 배우고 학생들을 활동적으로 만들 수 있다고 느낄 것입니다. 중국 사회는 적극적으로 탐구하고 배우는 법을 주도적으로 채택했습니다. 저는 이것이 어린이 교과서의 단순한 지식이 아니라 우리 자녀 교육의 궁극적 인 목표라고 생각합니다.

작은 규모로, 훈련을 마친 후에 나는 수학 교육이 단순한 교육 방법이자 반복적 인 기계 교육이 아니라 알고리즘과 알고리즘을 효과적으로 조합하고 산술을 통해 알고리즘을 가르치는 것이라고 깨달았습니다. 학생들은 진정으로 계산 방법을 이해하고 습득합니다. 교육을 통해 수학 개념의 가르침이 학생들에게 오리의 달팽이처럼 단순히 관련 수학 개념을 기억하고 외워서는 안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래서 우리의 수학은 아주 맛있게 보입니다. 인생의 학생들의 경험을 바탕으로 분석하고 요약하고 관련 개념과 정의를 그립니다. 학생들이 개념과 정의를 숙지하는 것은 암기하는 것이 아니라 적용하는 것입니다. 교육을 통해 수학 교육이 학생들에게 지루함을 느끼게해서는 안되며 행복을 배우고 탐구의 즐거움을 경험하며 성공의 기쁨을 경험하게합니다. 교육을 통해 학생들의 행복 학습을 통해 학생들이 적절한 학습 경험과 활동 경험을 누적시켜 학생들이 진정으로 배우고 기꺼이 배우고 자 할 수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이 학생의 배양은 하룻밤 사이에 완료 될 수 없으며 계속주의를 기울여 구현해야합니다. 교육을 통해 수학 모델을 수립하면 학생들이 수학의 핵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음을 이해합니다. 트레이닝을 통해 나는 마스터 링하고 개인적으로 그라인딩 과정을 경험 했으므로 나는 그라인딩 과정에서 많은 이익을 얻었습니다.

이제 연구가 끝나기 직전에 교사와 전문가의 도움으로 3 월만큼 간단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그라인딩 클래스 요약 반사

시간이 흐르면,이 훈련은 끝나고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우리는 전문가와 함께 주제 및 주제 연구를 이끌었고 마침내 입학하여 연회를 마쳤습니다. 연삭 과정 전반에 걸쳐 교육 팀의 모든 구성원이 단결하고 모두가 참여하며 적극적으로 행동합니다. 유 샤오 메이 선생님은 진지하게 공부하고 겸손하며 열심히 가르치 셨고 Qiu Liyun은 개척자이며 선량을 위해 노력했으며 고품질의 에세이를 작성했으며 Kong Qing의 교사급 부서는 바빴고 수업을 연마하는 업무는 같지 않았습니다. 얀 Jingjun, Guo Yanfa 선생님 에세이와 많은 기사가 추천되었다 : Bi Xiaoli, 첸 Guozhen 선생님은 병을 앓고, Guo Shuhua 선생님은 집에서 아프고 일하며 밤에는 노인들을 보살 피고, 전체 사람은 현저히 얇은 사람이었습니다 : Bi Wenfeng, Yan Chunlian, Sun Yuemei teacher 한밤중에 저는 사무실에서 여전히 바빴습니다 ... 선생님들은 연삭 과정을 통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모두 진지하고 헌신적이고 독특한 통찰력이 항상 우리를 만졌습니다. 정말로 "수업을 다듬고 복장이 점점 넓어지며 후회하지 않게되었습니다."우리는 길을 따라 많은 것을 얻었습니다.

첫째, 지도력은 계획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며, 계획은 잘 계획되어 있습니다.

훈련 첫날부터 학교 지도자들은이 작업, 특히 연삭 과정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학교 지도자들은 훈련 그룹의 연삭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예비 회의를 조직했으며 협력하고 도움을 줄 전문적이고 기술적 인 인원을 배치했습니다. 훈련 팀은 철저하고 세밀한 연삭 계획을 세웠다. 분쇄 내용, 연삭 목표, 연구 초점, 연삭 시간, 연삭 형태 등에서 실제 요구에 따라 작업을 나누어 계획을 수립했다. 꾸준한 진전.

둘째, 훈련 과정의 규율, 훈련의 효과를 보장합니다.

연수반 시작과 동시에 우리는 교사에게 과정을 연마하는 과정이 학습, 탐구 및 실습의 과정 일뿐만 아니라 협력, 반영, 반영 및 혁신 과정 및 전문적인 성취 향상 과정이라는 것을 분명히 깨달았습니다. 우리 그룹의 교사들은 여가 시간을 사용하여 공과 내용에 대한 반복적 인 토론을했으며, 종종 만나서 마주 치게되는 문제들을 토론했습니다. 팀 리더는 매일 연삭 수업 진행 상황을 확인하고 문제를 해결합니다. 연삭 과정 전반에 걸쳐 선생님 그룹이 함께 일하고 견고한 기초를 다졌습니다. 국경일에도 교사들은 쉬지 않고 연삭을 주장했습니다. 그것은 훌륭한 훈련 결과가 될 표준화 된 연삭 공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셋째, 내부화는 혁신을 실천하고 전문성을 향상시킵니다.

가르침의 길은 길고 오래 지속됩니다. 우리가 계속 배우고, 앞장서 서 열심히 공부하고, 우리 문화 유산을 풍요롭게하는 경우에만 우리는 학교의 상록수가 될 수 있습니다. 단단한 전문적 지식과 문화적 지식 만이 우리가 강의에서 키가 크고 학생들의 지식 수준을 정확하게 평가할 수 있고 모든 학생들을 상대하고 가르치는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적시에 교수법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의심의 여지없이,이 연삭은 교사의 전문성을 향상시킬 수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연삭 수업을 통해 교사는 문제를 발견하고 문제를 토론하며 문제를 해결하고 교육 이론을 결과로 해석 할 수 있습니다. 수업을 마친 교사는 새로운 윤곽의 개념을보다 정확하게 파악하고 교재에 대한 분석이 더욱 심오합니다. 수업을 통해 교사의 교수 조직 능력, 적응력 및 교수 혁신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 연삭 수업과 함께 학교는 대규모 강의 활동을 조직했으며, 각 교사의 강의 수준이 다양한 수준으로 향상되었음을 알게되어 기뻤습니다. 수업 평가 과정에서 선생님들은 자신의 사업 개선이이 수업의 단련에 기인해야한다고 생각했습니다. 교사는 Qiu Liyun이 감동으로 말했습니다 : "학습은 우리를 풍요롭게하고, 연마는 우리를 향상 시키며, 연구는 우리를 완벽하게 만들고, 연마하고, 우리를 초월하게 만듭니다 .1 회, 한 번의 수확, 하나의 연마, 하나의 승진, 하나의 완전, 하나의 반사, 하나의 초월, 하나의 성장! Bi Wenfeng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이 연석을 통해 나는 교육적 생각을 풍부하게하고, 나의 시야와 직장을 넓히고, 교육 철학과 이데올로기 적 영역을 향상 시켰습니다. 중국어 교육에 대한 열정과 자신감에 영감을 불어 넣어 계속 배우고 끊임없이 반성하며 모든 것을 진행할 것입니다. "젊은 교사 유 샤오 메이 (Yu Xiaome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젊은 교사를위한 아침 수업은 돌을 예리하게 만드는 것과 같이 날카로운 'Baojian'을 연마하는 것은 납치를 유도하는 것과 같아서 성장과 빠른 속도에 도움이되며 거울과 같은 것이고 자신의 결함을 보게되며 더 성숙하게 만듭니다 연삭은 젊은 교사의 가장 편리하고 효과적인 직업적 성장입니다. "중년 교사 인 Bi Xiaoli는"연삭 수업을 통해 지식을 늘리고, 교육 철학을 업데이트하고, 극대화 할 수있었습니다. 연삭 수업 덕분입니다. 수업을 마치는 과정에서 나는 새로운 상황에서 내 자신의 존재의 결점을 깊이 느끼고 미래에는 내가 배운 이론 지식을 소화하고 흡수하고 수업에 적용하며 지속적으로 가르침을 업데이트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개념, 신중하게 각 수업을 디자인하고 학생 수업을 만드는 데 노력하십시오. "

이 연삭 활동은 끝나기 직전이지만 가르침에 대한 우리의 생각은 끝나지 않습니다. "밀링"은 일상 수업에서 일반적인 활동이 될 것입니다. 우리의 교습 기술 연마와 효율적인 강의실 추구는 계속 될 것입니다 ...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