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작업 요약 에세이

2016 위생 노동자 작업 요약


위생 작업자의 요약

제 xx 위생의 날에 즈음하여 위생 팀에서 가장 보편적 인 노무자로서의 위생 시설 관리에 대한 당과 정부에 진심으로 감사하며 모든 위생 노동자와 형제 자매들에게 축하의 축하를 전합니다!

치치 하얼은 아름다운 도시입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지속 가능한 경제 발전 과정에서 "그린 캐피탈"의 이름은 "치쳉"과 같은 치치 하얼의 별칭이되었습니다. 이것은위원회와 정부가 "녹색"이라는 단어에 큰 노력을 기울였으며 환경 보호 활동에 큰 기사를 작성했다는 것을 충분히 보여줍니다. 당과 정부가 "생태의 정원 도시 건설"이라는 웅대 한 목표를 제안한 후에 ​​우리의 위생 노동자들은 더욱더 중요하게 느껴졌다. 도시의 모습, 마을 거리를 아름답게 꾸며 사람들에게 편안한 삶과 환경을 제공하는 것은 모든 위생 작업자의 신성한 사명이며 일상 업무에서 따라야 할 의무입니다. 우리 청년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아름다운 청치 할 (Qiqihar)을 더욱 아름답게 꾸미기 위해 정부의 요청을 소리 치기 위해 우리의 위생 노동자들은 다음과 같이 결정됩니다.

첫째, 강 아이예, 지칠 줄 모르는

현장 경제가 지속적으로 심화됨에 따라 사회 복지는 "72 줄"로 제한되지 않고 "3-6-6"과 같은 것이 없으며 특히 우리의 위생 작업이 오랫동안 세계에 의해 "성스러운"것으로 인식되어왔다. 또한 우리에게 고상하고 우아한 이름 - 도시의 미용사를주었습니다. 우리는 위생 노동자로서 매우 자랑스러워하며 우리는 책임감을 느낍니다. 이를 위해 우리는이 포스트에 기반을두고 직업을 존중하고 업무를 자랑스럽게 여기며 마음의 깊이에서이 산업을 소중히 여기며 진정한 사랑을 무한한 힘으로 바꿔 놓고 비옥 한 토양에 끊임없이 노력해야합니다. 우리의 열심히 땀을 사용하여 거리와 골목에서 진흙탕 물을 씻어 내고, 우리의 근면 한 손을 사용하여 도시 공동체의 도로 모퉁이를 묘사하십시오!

둘째, 나부터 시작해서 헌신한다.

모든 사람들은 위생 작업이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땀과 힘과 사랑이 필요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여전히 꿈속에서 잠 들어있는 동안 가족과 가족의 즐거움을 즐기며 겨울에는 조용히 뜨거운 침대에서 나와 따뜻한 집을 나서고 차가운 길을 걷고 가로등을 바라보며 피어싱을합니다. 추운 바람에도 불구하고 차가운 바람에도 불구하고 도로, 얼음, 엿볼 거리, 흘끗 보임, 날기, 쓴맛과 자기 인식, 그러나 우리는 땀을 흘리고 있습니다. 여름에는 맹렬한 태양 아래 있습니다. 폭풍우 속에서도 나는 우뚝 솟을 수 있고 다른 사람들은 우산을 입고 아름다운 미니 스커트로 거리와 골목길을 걸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작업복 만 입고 열을 견딜 수 있으며 도로에서 먼지를 닦아 낼 수 있습니다. 봄의 산들 바람이 불어 오는 가을 비가 내릴 때 우리 위생 시설 직원들은 항상 거리와 차선에서 행동하며 환경을 깨끗하게하고 다른 사람들의 행복을 누리기 위해 조용히 헌신합니다. 진정한 마음과 사랑, 태양이 비치고있을 때, 사람들이 깨끗한 거리를 걷고 있습니다. 우리가 이야기하고 웃을 때, 우리 마음은 달콤합니다. 6 월에 얼음물을 마시는 것처럼 사람들은 웃습니다. 최고의 칭찬은 우리의 위생 노동자입니다!

셋째, 더 나은 내일을위한 진정한 감정을 사용하십시오.

우리는 "혜성 (Hecheng)"에 살며 "그린 캐피탈 (Green Capital)"에서 일합니다. 우리의 위생 노동자들의 목표는 사람들이 깨끗한 환경에서 살면서 일할 수있게하는 것입니다. 아침에 두유를 마시고 서류 가방을 들고 일하러 나갈 때 깨끗한 거리로 인해 기분이 상쾌 해집니다. 이런 기분은 일하게 만들고, 기분이 좋으며, 머리가 있고, 머리가 있습니다. 저녁 시간에 가족과 함께 저녁 식사를 마치고 청결한 거리를 산책하면 마음이 자연스럽게 상쾌 해집니다. 피곤한 하루를 보내고 나면 편안하게 쉬면서 즐겁게 행복하게 지낼 수 있습니다. 가족의 따뜻함, 가족의 행복. 더럽고 혼란스럽고 가난한 환경이 사람들의 일상 생활과 일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하십시오. 우리의 위생 작업자는 다시 피곤하기 어렵습니다. 또한 모든 사람의 생각입니다. 동시에 우리는 모두이 목표를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게시물에는 오늘날 고도로 문명화 된 물질과 정신적 인면에서 점차적으로 위생 노동자의 지위가 높아지고 있으며, 사람들은 점점 더 많은 일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진정한 감정을 가지고 좋은 일들을 교환 할 수 있다고 믿을 수천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내일!

친애하는 사회의 급류에서 치치하르 분위기의 "생태의 정원 도시 건설"에서 우리의 위생 시설 직원은 우리의 거룩한 마음으로, 우리의 영리한 지혜로, 근면 한 손으로 치치 하르는 젊고 아름답게 차려 입어야하며 우리를 사랑하게해야합니다위원회와 정부 및 관련 부서의 보살핌과 지도력하에 "xxxx"를 지침으로 사용하고 "생태 정원 도시 건설"을 목표로 삼을 것입니다. "환경을 아름답게하고,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사람들을 위해 일한다"는 것은 평범하고 성스러운 위생 시설 포스트에서 우연히 경작되고, 사심없는 헌신과, 사람들을위한 편안한 생활 공간과 작업 공간을 조성하고, 사람들에게 깨끗하고 환경 친화적이며 건강한 사람들을 데려 오는 책임입니다. 내일!

위생 작업자의 요약

Park Center의 모든 직원들의 공동 노력으로 모든 당의 마을과 지역 사회의 지원과 도움을 받아 정당 실무위원회와 공원 관리위원회의 올바른지도 아래 센터는 상반기에 공원 배치를 성공적으로 완료했습니다. 작업 작업, 작업 요약은 다음과 같습니다 :

첫째, 서비스를 중심으로 삼아 "세 가지 주요 이점"의 지속적인 개선을 촉진하십시오.

공원의 환경 위생 관리를 훌륭하게 수행하기 위해 우리 센터의 모든 스태프들은 항상 공원의 환경 건설을위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환경 위생 정신 인 "완지 아지 (Wanjiajie)와 교환하여 더러운 것"을 전수했습니다. 쓰레기 제거, 쓰레기 처리, 도로 청소는 우리 일상 업무의 핵심이며, 자금 지원 부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경제적 지원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습니다. 서비스 업무를 수행하는 동안 경제적 소득 창출 업무에도 관심을 기울여야합니다. 우리는 정책을 사용하여 좋은 비용을 징수하고 더 많은 비용을 청구하고 실제 상황에서 출발하여 아이디어를 개발하고 혁신을 감히하고 있습니다. 공원의 지원하에 공원의 녹색 유지 보수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업계 간 서비스의 첫 번째 단계가 센터에 추가되었습니다. 경제적 수입은 센터의 운영을 보장하고 경제적 이익은 지속적으로 개선되었습니다.

비즈니스 관리에서 우리는 항상 서비스 품질을 최우선으로두고 엄격하게 업계 운영 표준을 시행하고 "5 개의 아무것도"없는 표준을 달성하기 위해 도로를 청소합니다. 닛산 닛신과 "하나의 수집과 하나의 귀환"운영 기준을 달성하기위한 쓰레기 제거 및 운송은 적극적으로 문명화 된 운영, 따뜻한 서비스를 촉진하고, 공원과 대부분의 주차 된 기업, 공원 사람들에게 헌신 된 인간 화 된 서비스와 인간화 된 관리를 구현합니다 아름답고 깨끗한 도시 환경은 수년간의 노력을 통해 공원의 환경 적 혜택이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새로운 사회주의 시골의 건설을 촉진하고, 도시화 과정을 촉진하고, 공원의 "생태, 원예, 하이테크"특성 공원의 목표를 가속화하고, 마을의 가정 쓰레기 및 기업 생산을 보장하기 위해 도시 및 농촌 쓰레기 중앙 처리 및 조정 작업을 효과적으로 실시합니다. 쓰레기의 농도는 균일하게 처리됩니다. 공원 Zhuangtai의 환경 전망을 변경하기 위해 폐기물 관리의 작업 목표가 완료되었습니다. 우선, 우리는 홍보를 잘하고 있습니다. 도시 및 농촌 폐기물 관리의 중요성과 중요성이 사람들의 마음 속에 깊게 뿌리 내리고 광범위한 작업 기반을 확립하도록 두 번째로, 우리는 혁신과 완벽한 작업 메커니즘에서 훌륭한 일을해야합니다. 다른 개발 구역의 환경 관리에 대한 고급 실습을 바탕으로 우리는 마을과 적극적으로 연결되어 결국 쓰레기 이송 모드의 통일을 이루었습니다. 우리 센터는 또한 대규모 환경 위생 활동을 수행하는 6 개의 행정 마을을 지원했습니다. 농촌 보건 관리 감독 체제가 지속적으로 개선되고 투자가 늘어남에 따라 환경이 크게 바뀌고 새로운 변화가 일어나고 사회적 효과가 향상되었습니다.

둘째, 열렬한 봉사, 문명화 된 봉사.

"열정적이고 효율적이며 신속한"서비스는 우리 센터의 서비스 교리입니다. "전체 범위, 정규화 및 높은 수준의 위생 관리"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센터는 기업과 적극적으로 협력하여 "서비스 우선, 후속 조치, 서비스"를 준수합니다. 경제와 함께 발전하는 작업 원칙. 고객의 요구에 적극적으로 귀 기울이고, 서비스 약속을 진지하게 이행하고, 대중으로부터 의견을 청취하고, 공공 감독을 받아들이고, 서비스 부서로부터 만장일치의 찬사를 얻기 위해 서비스 품질 평가 양식을 발행하십시오.

셋째, 엄격한 관리와 우수한 업무 스타일.

첫 번째는 연간 작업 계획을 수립하고 작업을 단계별로 구현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21 개의 규칙과 규정을 수립하고 개선하며 다양한 기본 계정과 소프트웨어 자료의 제출 및 분류를 수립하고 개선하는 것입니다.

셋째, 위생 청소 및 청소, 쓰레기 제거 작업 표준 및 다양한 규칙 및 규정의 엄격한 이행. 매일 검사, 월간 및 월간 평가, 현장 점검 및자가 검사 및 상호 검사를 통해 업무의 질과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모든 작업이 정상적이고 정돈 된 방식으로 수행되도록합니다.

네 번째는 팀 빌딩과 직원의 법률 교육을 파악하고 팀은 통합되며 첫 번째 팀은 안정적입니다. 주간 직원 간담회를 준수하고보고하고 기록합니다. 완전한 생산을 보장하고 작업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종종 학급 회의가 열립니다.

다섯 번째는 재무 관리,시기 적절한 예산,시기 적절한 승인,시기 적절한보고를 강화하고 수익과 지출의 "두 라인"을 고수하는 것입니다.

여섯째는 서비스에 대한 열의, 문명화 된 운영, 바람의 건설을 강화하고 위생 서비스의 이미지를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입니다. 우리 센터는 어려움에 견딜 수 있고 소리를 낼 수있는 위생 팀입니다.

넷째, 표준화 된 서비스, 양질의 서비스, 이미지, 무결성 및 자제에 중점을 둡니다.

매일 청소 작업을하는 동안 직원의 질 높은 교육에 관심을 기울이고 자부심, 어려움, 단순함을 극복하고 어려움을 극복하며 도로 청소 및 도로 세척 차량과 같은 특수 도로 차량 구입을위한 기금을 마련합니다. 공원 내의 모든 환대 지원 업무를 강력히 보장합니다. 도로 청소 작업시 분진이 발생하지 않으며 청소 작업은 가볍게 밀고 잡음이 들지 않으며 자동차는 장소에서 깨끗합니다. 사람들을 혼란스럽게하지 않으면 서 위생 작업이 완료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통행료 징수 원이 사업을 수령하고 수수료를 징수하면 그들은 업무에 등록되고 문명화 된 방식으로 행동하며 본문에 따라 행동하게됩니다. 깨끗한 정부 시스템을 구현하고 "먹고, 취하고, 카드하고, 요구하는 것"을 엄격하게 제거하십시오. 지금까지 나쁜 혐의는 발견되지 않았으며 국민의 만족도는 100 %입니다.

위생 작업자의 요약

지방 당위원회와 정부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위생 감시원은 "국가 보건 도시"를 만들고, 작업 아이디어를 혁신하며, 위생 시스템 개혁을 가속화하고, "도시 및 농촌 청정 엔지니어링"의 장기 관리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는 것을 목표로 삼고있다. 간부와 전 역 직원의 공동 노력, 특히 열심히 일하는 위생 시설 직원의 헌신에 힘 입어 올해 상반기 작업을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이론적 연구에 좋은 일을하고 정치적 질을 향상 시키십시오.

지방 당위원회와 정부의 지시에 따라 우리 역의 실제 업무와 결합하여 상반기는 "국가 건강 도시 조성"의 과제에 중점을두고 이데올로기 적 이해를 향상시키고 중앙 및 자치 지역 경제 활동 회의 및 제 10 차 중국 공산당 전국위원회 제 9 기 본회의 정신을 열심히 공부했습니다. 열심히 일하십시오.

1. 실제 위생 활동을 고려하여 법규 연구 및 안전 생산 활동을 강화하고 상반기에는 안전 사고가 발생하지 않았다. 시장 서비스에 대한 인식을 강화하고 직장에서 법률 시스템의 나쁜 습관을 극복하고 법률에 따라 일을하지 마십시오.

2. 직업 만족도 조사 활동을 진지하게 수행한다. 지방 자치위원회와 지구위원회의 지시에 따라 20 년 동안 강남구 관련 기능 부서의 직업 만족도에 대한 여론 조사에 협조 할 것입니다. 역의 당점은 "지역의 기능 부서에 대한 직무 만족도 조사를위한 작업 계획"과 함께 활동을 수행하고, 개인적으로 직접 파악 된 당원과 간부 및 근로자들은 설문지 작성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3. 당의 구성원과 간부, 특히 주요 간부의 변혁을 촉진하고 깨끗하고 정직한 방법으로 조화롭고 고양 된 사회적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올해 4 월부터 "중국 공산당 당원의 진지한 연구와 선전과 시행에 관한 지구위원회" 청렴하고 정직한 정책의 수립의 정신에서, 발급 된 사례를 결합하고 학습 및 교육 활동을 수행함으로써 정직하고 정직하며 감독을 수락하고 "부패 지침"의 위반을 신속히 시정하고 다루며 부패 지침에 위배되는 단호한 조치를 취해야한다. "이 동작은 시스템의 실행 및 바인딩을 개선하기 위해 수행됩니다. 파티원과 간부에게 0 %에 도달하도록 요청하고, 학습 시간을 20 시간 이상으로 정하십시오. 개인 학습은 계획, 메모 및 경험이 있습니다. 높은 기준과 엄격한 요구 사항으로 인해 다양한 학습 지표가 특정 요구 사항을 충족 할 수있었습니다.

사후 경쟁 실행 및 인사 시스템 개혁 최적화

인사 제도의 개혁을 심화시키고 고용 메커니즘에 동기를 부여하고 간부가 상하로 나아갈 수 있다는 원칙을 고수하고 "단순화, 통일성 및 효율성"원칙에 따라 2 년 간 간부와 직원을위한 사후 고용 시스템을 시행하기 시작했습니다. 고용. 이 작품은 강남구 교육 기관의 직업 관리의 최전선에 서 있습니다. 4 월 20 일에 나는 올해의 직업 경쟁을 완료했습니다.이 경쟁에서 83 명의 간부와 노동자, 20 명의 간부와 12 명의 간부가 최전선에서 일합니다. 직업 경쟁을 통해 직원들은 각 직책의 책임, 권리 및 이익을 명확하게 정의하고 공공 기관의 "철미 그릇"시스템을 파기하여 게시물을 설정하고 게시물에 따라 고용하고 계약 관리를 수행하고 신원 관리에서 사후 관리에 이르기까지 관리를 실현합니다. 사람들을 고용하는 것부터 계약하는 것까지의 변화는 1 차 직책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그것은 전체 역 직원의 열정을 향상시킬뿐만 아니라 업무 효율성과 경제적 이익을 개선하고 위생 업무의 질서 있고 포괄적 인 개발을 촉진합니다. 인사 시스템의 개혁을 통해 환경 위생 개발의 특징에 부합하는 프로세스가 수립되었으며 위생 공공 복지 사업의 시장 중심 운영이 촉진된다.

역의 모든 부서의 내부 관리를 강화하여 일상 업무의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1. 시스템을 개선하고 관리를 표준화하십시오. 포스트 경쟁 프로그램과 연계하여, 연초에 우리는 각 직무의 직무 책임을 개선하고 다양한 시스템을보다 과학적으로 만들었습니다. 각 부서에서는 정기적으로 매주 정기적으로 팀 구성원을 만나고 매월 평가 기준에 따라 작품의 결함을 신중하게 분석하고 정시에 문제점을 발견합니다. 강남 환경 위생국 (Jiangnan Environmental Sanitation Station)이 만든 "국민 건강 도시 (National Health City)"의 장기 관리 계획에 따르면 모든 부서는 업무 책임을 이행하고 도시의 외관과 환경의 질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2. "국민 건강 도시"창설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십시오. "국민 건강 도시"의 설립은 긴박한 노동 시간과 과중한 업무를 가지고 있으며, 모든 부서는 지도력을 강화하고, 책임을 명확히하고, 다양한 목표와 업무를 수행하고, 효과적으로 "국민 건강 도시"활동을 창출하도록 긴급 조치를 취했습니다. 역의 실제 작업 상황과 함께이 지역의 도로 청소 및 청소는 12 개의 섹션으로 나누어 져 있으며, 각 섹션의 지도자는 각 도로 섹션을 감독하고 검사해야하며 정상적인 회의 시스템을 구축해야합니다. 모든 부서는 일상 업무 상황을 신중하게보고하고 요약하며 문제를보고하고 문제를 즉시 해결하고 공동 관리 및 협력 환경을 조성하며 다양한 업무를 수행하는 데주의를 기울입니다.

3. 2 차 오염을 줄이기 위해 쓰레기 이송 스테이션, 쓰레기통 및 쓰레기 덤프 배치 지점의 관리를 강화하십시오. 팀은 매일 쓰레기 이송 스테이션과 쓰레기 처리 지점 배치를 강화하고, 적시에 쓰레기를 모으고 운반하며, 쓰레기통을 제 시간에 정리하여 매일 쓰레기를 처리합니다. 매일 쓰레기 수거를 진지하게 집행하고, 쓰레기 운송 중 오염 방지 관리를 강화하고, 수집 및 운송 중에 하수가 흘러 부유되어 2 차 오염을 예방합니다. 올해 6 개월 동안 함대는 48,437 톤의 쓰레기와 도로 청소 및 급수를 청소했습니다. 14532.9 톤, 308 수리 및 휴지통.

4. 부서와 협력하여 마을 구석 구석을 청소하십시오. "국민 건강 도시"를 만들기 위해 특별 검사 작업에 협조하기 위해 강남 지방 정부의 요구 사항과 배치를 신중하게 이행 할 것이며, 웹 마스터의지도 아래 다양한 작업을 엄격하게 감독하고 감독을 강화하며 도시 환경 위생을 보장 할 것입니다. 깨끗하고 깔끔합니다. 올해 3 월에 역장은 별의 거리 난간을 청소하기 위해 모든 직원을 조직했으며 신중하게 청소 한 지 이틀 만에 역무원이 마침내 가드 레일 "금속"을 돌려 보냈습니다. 5 월에 우리 방송국과 여러 부서는 일주일 동안 관할 지역의 마을, 마을, 마을, 마을, 마을의 작은 거리와 골목에서 모퉁이를 치우고 작은 거리를 완전히 없앴습니다. 차선은 더럽고 혼란스럽고 가난하며 동시에 마을의 마을과 마을 주민들은 청소를합니다.이 지역은 종종 시민들이 반영하는 곳으로 주변 주민들을위한 깨끗하고 쾌적한 주거 환경을 조성했습니다. 통계에 따르면 총 530 명이이 블리츠 작전에 파견되었고 24 개의 쓰레기 트럭이 파견되어 192 톤의 쓰레기를 청소했습니다. 1 월에서 6 월까지 도로 청소를 위해 총 37 개의 도로를 청소하고 1212 평방 미터의 유출 구역을 청소하고 주말 청소 활동을 수행하고 "네 가지 악"작업을 제거하고 쥐 구멍 18, 34 마우스 똥을 청소하고 독을 넣었습니다 14 개의 쥐집과 0.0140 톤의 쥐약이있었습니다.

5. 보안 및 디지털 도시 관리 사례 및 공공 불만 처리에 대한 훌륭한 업무 수행. 모든 부서에서는 항상 안전 예방 조치를 최우선 순위에 두 었으며, 일선 직원과 운전자의 행동을 표준화하고 중대 재해를 예방했습니다. 동시에 1 월에서 6 월까지 디지털 도시 관리 사례 및 민원 처리를 적시에 처리하여 도시에서 디지털 도시 관리 사례를 총 907 건 받았는데이 중 826 건이 처리되었으며 81 건이 거부되었고 사례 처리율이 0 %에 도달했습니다. 13 건, 처리율은 0 %, 국민 만족도는 0 %이다. 공공 불만은 주로 도시의 마을, 시장 주변, 건물 정면, 재산 공동체의 환경 위생 등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향후 이러한 주요 영역의 감독을 강화할 것입니다.

6. 도로 청소 및 공중 화장실 청소 계약의 새로운 라운드에 대비하여 좋은 일을하십시오. 이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역무원과 청소 품질 검사 사무소는 해당 지역의 도로 구간을 신중하게 측정하고 계산하여 다양한 데이터 회계, 도로 청소 계약 계획, 공중 화장실 계약 계획 및 기타 자료를 제 시간에보고했습니다. 이후 다양한 입찰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으며 입찰 작업은 7 월 30 일까지 완료됩니다. 1 개월 노동 계약과 그 이데올로기 적 안정성을 새롭게하기 위해 노동자들을 청소하는 일을 잘하십시오.

그리고 외부 소득 창출을 확대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각 소득 창출 부서는 시장 상황에 따라 소득 창출 계획을 수립하고 작업 방법을 변경하며 계약 단위와의 의사 소통을 강화하고 국내 쓰레기 처리 수수료를 징수하며 모든 작업의 ​​정상적인 작동을 보장하기 위해 수입과 지출을 늘립니다. 1 월부터 6 월까지 함대 및 통합 서비스 부서는 쓰레기 처리를위한 총 2,286,200 위안의 유료 서비스 수수료를 지급했으며 이는 작년 동기 대비 31.2 % 감소한 수치입니다. 차량 정비 비용은 186,300 위안으로 작년보다 증가했습니다. 8.79 백만원. 연료 소비는 2461.91 리터 였고, 지출은 610,000 위안으로 작년 같은 기간에 비해 58.97 % 증가했다. 유지비와 연료 소비 증가의 주된 원인은 노년 차량, 작업량 증가, 석유 소비 증가 및 유가 상승 때문이었다. 상반기에 세금은 64,600 위안이었다.

홍보 효과를 높이고 정치 문명과 영성 문명을 발전시킵니다.

도시 지역의 요구 사항에 따라 다양한 브리핑을보고 해 주셨습니다 .1 월부터 34 회 브리핑을 작성하고 다양한 홍보 자료를 작성했습니다. 도시 및 지방 연맹의 권고에 따르면, 1 차 위생 시설 노동자들의 동지들은 국가 모델 노동자로 평가 받았고 베이징에 노동 모델에 참여하도록 초청 받았다. 동시에 팀의 동지들은 난닝의 선진 생산직으로 평가 받았고 동지들은 "5 일간의 팀"으로 평가 받았다. 이 고급 인물을 인수하면 방송국에서 우등상을 수상하고 직원을위한 모범이됩니다. 올해 초에 가뭄이 발생하고 칭하이 (靑 海) 유수 (靑 u) 지역의 지진이 발생 해 모든 간부와 노동자들이 동원되어 돈을 기부하고 위생 시설 직원들의 힘을 빌려 가뭄 재해 4,350 위안 및 지진 재해 3,152 위안을 기부했다.

문제

1. 토양과 모래 유출 현상은 도시의 모습에 심각한 영향을 미칩니다. 올해 초부터 도시의 모습과 환경 위생에 중대한 영향을 끼친이 지역의 여러 구역에서 토양 누출이 발생했으며, 누출 될 때마다 많은 사람들과 차량을 도로에서 초과 근무하도록 파견 할 것이지만 결국에는 차량 누설 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현재는 화재 발생의 핵심 단계로 관련 부서에서 차량 누수 현상을 엄격하게 관리하고 근본적으로 유사한 누수 현상을 없애기 때문에 위생 시설 근로자의 위생 및 위생 시설 비용을 줄이고 청결하고 깨끗한 도시 모습을 유지하기를 기대합니다.

2. 계약 위생 노동자의 대우에 관한 문제. 계약 위생 시설은 도시 위생 시설의 주된 힘이며 현재 계약 위생 노동자의 임금은 도시의 최저 임금에 따라 670 위안 / 월, 먼지 보조금은 5 위안 / 월, 단지 775 위안 / 월이며 그 다음 5 개의 보험료가 공제됩니다. 계약 위생 노동자의 임금은 낮게 책정되고 있습니다. 위생 시설 근로자 팀을 더욱 안정화시키기 위해서는 계약 위생 관련 근로자의 임금을 월 1 인당 1,500 위안 이상으로 재 승인하고 연 1 회 조정할 것을 권장한다.

3. 도시 지역의 문제를 바로 잡기 위해 도시 지역을 돕는다. 도시 내 마을의 환경 위생은 항상 핵심적이고 어려운 문제였으며 혼란은 변하기 어렵습니다. 현재는 화재 발생의 핵심 단계이며 도시 지도자들의 지시에 따라 위생국은 3 개월 동안이 도시의 마을을 중앙 정류소와 협력합니다. 6 월 20 일부터 긴급 상황에 처한 관리 인력을 파견하여 도시 정화 작업을 완료하는 한편 위생 작업자는 일일 도로 청소 및 청소 작업을 위해 시간외 근무했습니다. 올해의 "국민 건강 도시"의 창설과 도시 마을의 중앙 정류로 인해 위생 시설 비용이 많이 들었고 차량 유지 관리비가 지난 해에 비해 증가했습니다. 석유 소비량은 8.79 백만원, 연료 소비량은 전년 대비 58.97 % 증가했다. 현재 급수 기업에서 폐기물 처리 비용을 징수하는 인력과 가구가 부족한 상황이 기다려지면서 작년 상반기에 우리 방송국의 쓰레기 처리 비용이 31.2 % 감소했습니다.

20xx 상반기에 저는 여러 가지 일을하면서 결과를 얻었습니다. 이것은 시당위원회와 정부의 올바른 지도력의 결과이며 위생 시설의 여러 부서와 간부 및 근로자의 대다수가 공동으로 노력한 결과입니다. 결과를 달성하는 동안, 우리는 또한 도시의 "국민 건강 도시"창설이 힘든 일이며 위생 시설에 대한 요구 사항이 더 높다는 것을 분명히 알고 있습니다. 현재는 위생 시설의 작업에 많은 어려움과 문제점이 있으므로 앞으로의 작업에서 우리의 강점을 혁신하고 개발하며 어려움을 극복하고 위생 작업에 새로운 상황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