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작업 요약 에세이

2016 부담 경감 사업의 개요


부담 경감 업무 요약

I. 시골 세금 및 요금 개혁에 관한 중앙 정부의 관련 규정을 포괄적으로 시행한다.

우리 카운티는 농민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시골 세금 및 요금 개혁에 대한 시범 사업을 종합적으로 수행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작년에이 정책의 전반적인 실행은 좋았으며 개혁은 순조롭게 진행되었습니다. 기본적으로 세금 개혁 이전에 과세되는 세금은 일시 정지되며, XX 년이 지난 후 4,000 년을 청산하는 경우 무조건 농민에게 되돌려야하며, 농민 세금 및 수수료 개혁 이전에 발생한 세금은 계속해서 중단되어야한다. 비용은 빚지고 경제 개발 후 농민의 저항 능력은 강화되고 처리된다. 마을과 마을은 기본적으로시기 적절하게 농민들에게 물러 선다. 세금 이전 송금의 분배 및 지불 역시 잘 이행되어 왔습니다. 동시에 부담 경감 및 세제 개혁 정책의 선전을 강화하고 농촌 세 및 요금 개혁 정책이 실제로 시행되도록 보장하기 위해 수많은 농촌 주민에게 세금 개혁 및 부담 경감 정책을 알 렸습니다.

둘째, 농민 "4 개 시스템"의 부담 완화를보다 잘 이행했다.

농민 부담 사례를 포함하는 책임 조사 시스템 우리 군은 농민의 부담을 줄이고 개인적으로 전체 책임을지고 중앙 사무소 보관소의 정신을 양심적으로 구현하며 모든 종류의 침해 농민들을 심각하게 조사하고 처벌하기 위해 당과 정부의 주요 지도자를위한 리더십 책임 시스템을 유지하고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권리와 이익의 불법 행위. 새싹의 모순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올해 초부터 카운티에서 농민의 부담을 수반하는 주요 사례는 없었습니다.

시골 자회사 신문 및 정기 간행물 요금 한도 시스템, 카운티 당위원회 선전, 정류, 가격, 부담 경감 및 기타 관련 부서가 협력 및 조정을 강화하고 공동으로 농촌 구독 신문 및 잡지를 관리 "제한 시스템"연습으로,

카운티의 부담 경감 검사에서 신문 및 정기 간행물 구독료 초과 가입 현상이 없었으며, 마을 및 마을 풀뿌리 단체 및 학교는 학생 신문 및 잡지를 구독하지 않고 원천 징수 및 구독료를 지불했습니다.

농업 관련 세금, 가격 및 수수료 수령 시스템은 NDRC [XX] No. 297 파일 규정을 엄격히 준수하고 요금의 투명성을 높이며 수수료 홍보 칼럼의 동적 관리에 훌륭한 역할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관련 규정 및 변경 사항은 홍보의 정확성을 보장하기 위해시기 적절하게 업데이트 될 수 있습니다. 지난 수년간 농업과 관련된 수수료의 삭감과 축소 및 기준 축소가 철저히 정리되었으며 모든 비준수 규정은 취소되거나 수정 될 것입니다.

농촌 강제 교육 "일회성 요금제"복건성 주정부 가격 국, 재정부, 교육부, 농무부 감독 관리 사무소는 복건성의 "의무 교육 학교"에 대해 "One Fee System"수수료를 부과했다. 법안에 대한 의견 보관소는 카운티 기타 요금, 카운티 가격, 카운티 감면 사무실, 카운티 재정, 교육, 지역 경제 개발 수준 및 국민의 경제성 등의 가장 높은 기준을 엄격하게 시행하고, 표준 프로그램을 제안하고, 청문회를 개최하고, 사회를 충분히 경청합니다. 모든 의견은 카운티 정부의 승인을 거쳐 시행되었습니다. 모든 학교는 "일회 요금제"와 관련된 수수료를 엄격하게 관리 할 수 ​​있습니다.이 수수료는 학교를위한 공적 자금 부족을 보충하기 위해 사용되며 잡비는 두 줄의 수입과 지출로 관리됩니다. 중국 농촌 지역의 소액 혐의 문제를 효과적으로 줄였습니다.

셋째, 계속해서 농부들의 짐을 잘 수행하고 카드 발급을 이해하십시오.

진지하게 조직 됨

카운티는 카드 발급을 이해하는 데있어 농부의 부담을 잘 감당할 수 있으며, 카운티는 6 월 말에 모든 마을에 배포 된 농부 부담 카드 76,000 부를 발행했습니다. 그리고이 작품을 잘 이해하기 위해 마을과 마을에 텍스트를 보냈습니다. 카드 입력 속도가 99 %임을 이해하십시오. 카드 발급을 이해함으로써 농민들은 농업과 관련된 수수료 및 비용에 대해보다 포괄적으로 이해하게 될 것이며 농민에 대해 취소되고 엄격히 금지 된 일부 프로젝트가 진행될 것입니다.

넷째, 강력한 감독과 검사가 농촌 지역의 "3 가지 혼란"문제를 포괄적으로 관리한다.

군청의 부담 경감 사무소는 문제의 해결과 점검에 초점을 맞추고 농민 부담 부담을 줄이는 문제를 해결했으며 농민 부담 감독 [XX] No. 07에 따라 포괄적 인 검사, 특별 검사 및 예고없는 방문 등을 종합적으로 적용했다 경제 조직의 '3 대 혼란'행동에 대한 특별 조직 검사 및 "반년 농민 특별 검사 통지"(XX) No. 09, 카운티 경감 실 및 카운티 경제 관리국의 파일 요구 사항 정부 지출을 조직하는 경우 농민들의 샘플링 및 특별 감사에 대한 특별 감사가 풀뿌리 차원에서 문제를 찾아 풀뿌리 차원에서 해결하기 위해 수행됩니다.

V. "하나의 사례, 하나의 토론"기금 모금 및 투자 시스템 구축 및 개선

우리 카운티 조직은 타운십과 마을에 직원의 부담을 줄여 "1 건, 1 건 토론"기금 모금 및 투자 촉진 활동을 수행했습니다. 마을의 간부들에게 조난의 두려움을 극복하고 조심스럽게 마을 사람들의 일을 수행하며 "한 가지 경우와 한 가지 논의"가 새로운 농민 부담을 유발하는 것을 방지하십시오. 농부들에게 마을의 공공 복지 사업 건설에 참여하기 위해 돈을 기부하고 그들을 막으려면 올바르게 안내해야합니다

자발적인 기부금은 새로운 배분과 기금 마련으로 진화했습니다.

6. 사람들의 편지와 방문을받는 일에 좋은 일을하고, 농업 적 부담과 위반 사례를 조사하고 처리하십시오.

농민들의 서신 및 방문을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사회와 사람들의 목소리를 듣고, 정책과 규정을 협의하고, 농부들이 반영한 문제를 해결합니다. 카운티의 부담 감소 농민들은 편지, 전화 및 방문을 25 회 지불했는데 문제는 농촌 세금 및 수수료 징수, 교육에 대한 비합리적인 수수료 및 농가가 주택을 짓는 데 드는 비용으로 나타났습니다. 각 청원서는 일정 기간 내에 적시에 확인되었습니다. 농부. 제 14 회 전국 인민 대표 대회 (Department of the County People 's Congress)의 회의에서 "Dayang Zhenjiwei Village는 위험한 건물 건설을 위해 도시 건설 부서로부터 비용을 받고 도시 건설 부서는 세금 계산서에 보충 세금을 부과하여 마을 수준의 부담을 증가시킬 것"이라고 제안했다. 진지한 대답이 내려졌다. 5 월에, 사람들의 전화에 따르면, 카운티의 부담 경감 부서는 중등 학교의 비표준을 적기에 수락하고, 환불 계획을 기재하고 합리적인 금액을 환불하도록 요청했습니다. 이 일을함으로써, 학교는 6 월 말에 15,850 위안의 부당한 비용을 학생들에게 돌려 줬다.

부담 경감 업무 요약

"부담을 줄이고 품질을 향상시키는"이 주제는 새로운 것은 아니지만 제안 된 날부터 운명을 지키고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부담 경감"과 "부담 경감"은 수년 동안 요구되어 왔으며 다양한 형태의 "부담 경감"은 실제로 끝이 없습니다. 그러나 정확히 "부담 경감"이란 무엇입니까?

첫째, 코스의 부담

과도한 부담을주는 학업의 근본 원인은 첫째, 가르침의 "인식과 빛 에너지"입니다. 학생들의 교과서가 많을수록 품질이 높고, 교육에 중점을두고, 말하고, 연습하고, 학생을 향상시키려는 노력이 많아 질 것입니다. 테스트 능력, 이것은 지식의 가치에 대한 오해에 기반하며, 교과서에 대한 지식 만이 밝은 미래를 가져올 것입니다. 그래서 선생님은 학생들에게 점점 더 많은 학업 부담을 부과하기 위해 모든 수단을 동원합니다. 그러나 많은 사실은 과도한 학습이 효과적이지 않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지식은 삶에서 지식이 역할을 할 때에 만 주인에게 유용합니다. 현재의 중국 교육에서는 "과잉을 배우는"현상이 널리 퍼져 있으며 학생들은 쓸모없는 많은 지식을 습득합니다. 이것은 과도한 학습 부담의 중요한 이유입니다. 두 번째는 "결함이있는"교수법입니다. 일부 교사는 학습 시간과 학습 비용, 시험 복용 보험, "소량 생산"에 대한 "큰 투입"에 관계없이 교수법을 심각하게 연구하지 않았기 때문에 과잉 학습.

학교는 또한 많은 압력을 받고 있는데, 학부모의 승인, 사회 인정, 우수한 판단 등, 특히 처음 두 가지는 학생들의 수에 초점을 맞추는 경향이 있습니다. 동시에, 교육 평가 메커니즘의 평가 과정에서 고등 교육의 비율은 또한 상위 당국의 평가 과정에서 주요 지표이다. 입학 부서의 반복 된 등록에도 불구하고, 학교 진학 현상은 "단일 교량"을 통과했으며, 시험 성적은 교량의 유일한 통과가되었고, 성적이 만족스럽지 않으면 학교와 학생들은 "차가운 궁전"으로 분류되어 등록 비율이 학교가됩니다. 명예와 지위의 대명사 인이 학교의 일은 연구를 중심으로 이루어져야하며, 학교의 학업 성취도는 학교 시작과 함께 마라톤이되었습니다. 자녀가 학교에 입학 한 날부터, 젊은이들은 부모의 무거운 희망을 시작했습니다. 더 많은 연구에 대한 큰 압박은 학교, 교사 및 학부모 님들에게 다양한 정책을 가져 왔습니다. 학생의 schoolbags 및 두뇌는 교사, 부모 및 사회의 주입에 아주 무겁다.

교육부 관계자는 학생들의 부담을 경감하고 실용적으로하기 위해 "부담 경감"은 세 가지 관계를 파악하고 취급하고 일방적 인 일을 방지하는 데 특별한주의를 기울여야 함을 상기시켜 주었다. 첫째, 우리는 학생들의 부담을 줄이는 것과 교육의 질을 향상시키는 것 사이의 관계를 이해해야합니다. 두 번째는 학생들의 과도한 부담을 줄이는 것과 학생들의 의지와 노력 정신을 길러주는 것 사이의 관계를 파악하는 것입니다. 셋째는 학생의 업무 부담을 줄이고 선량을 파악하고 일방적 인 일을 막는 데 중점을 두어 부담 경감 업무를 수행 할 수도없고 극단적으로 극복 할 수도 없다는 것이다.

"Reduce"은 학생들의 학업 수행 요구 사항을 낮추고 교수의 질을 떨어 뜨리는 것이 아니라 학생들의 성장과 발전을위한 원동력이며 과도한 부담은 학생들의 성장과 발전에 대한 저항이 될 것입니다. "부담을 줄이면"학생들의 신체적, 정신적 건강과 포괄적 인 개발을 방해하는 과도한 부담을 줄이고, 기계적, 반복적, 맹목적, 쓸모없는 노동력을 제거하고, 학습에 대한 학생들의 흥미를 자극하고, 45 분 내에 품질을 요구하는 것입니다.

시험 시스템, 시험 내용 및 시험 방법을 개혁하는 것은 "부담 경감"작업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그러나 "부담 경감"은 시험을 취소하는 것이 아니라 시험 횟수를 줄이고 시험 내용을 개편하고 시험을 치러 학생의 학습을 숙지하는 것이 필수적이며 교사가 학생의 상황을 이해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가르치는 데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끝으로 이루어지는 것은 그에 따라 교수 방법을 조정하는 학교에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이 테스트는 가르치는 상황에 대한 피드백을 적시에 제공하기 위해 끝이 아니라 수단입니다. 선진국이있는 미국과 같은 국가는 시험을 폐지하지 않습니다. 열쇠는 시험하는 방법, 시험의 정도를 파악하는 것입니다.

동시에 학생들의 신체적 및 정신적 건강과 전반적인 발달을 저해하는 과도한 부담을 줄이는 과정에서 학생들의 노력과 노력을 키우고 학생들이보다 적극적으로 개발하고 혁신과 실천을위한 공간을 조성하도록해야합니다. 열심히 연구하고 적극적으로 탐구하는 학생들의 정신을 길러줍니다.

둘째, 심리적 부담

살아 있고 활동적인 아이들은 지루한 학습에 대해 거의 본능적 인 거부감을 보이고 있습니다. 특히 과중한 학업 상황에서 두려운 성가신 심리학 학습 경험이 있으며 학습은 최후의 수단이며 부담하기 어렵습니다. 동일한 학습 과제는 일부 학생들에게는 적합하지만 다른 학생들에게는 견딜 수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교사로서 학생들의 학습 심리 경험에주의를 기울이고 학습 태도를 조정하고 학습 관심을 자극하고 학생들의 학습 심리를 최적화해야합니다. 학생들은 자신의 고난에서 즐거움을 찾고, 언제든지 적극적으로 적응하며, 낙관적이고 평화로운 마음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수업의 과중한 노력으로 우리는 긴장을 풀고 쉬기를 열망하게됩니다.하지만 부담이 줄어들면 일부 학생들의 심리적 압박이 더 커졌습니다. 특히 동기가 좋지 않은 학생의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걱정이되어 심리적 압박이 급격히 증가했습니다. 우수한 성적을 가진 일부 학생들은 갑작스런 교과 과정 축소에 대해 불편하며 다른 학생들과 잘 견디지 못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기 쉽기 때문에 학업 성취도가 떨어집니다. 이러한 심리학의 영향으로 학교와 교사가 실제로 "부담 경감"을하더라도 학생들은 여전히 ​​심리적으로 편안합니다. 사실, 점수에 따라 교육 개념을 바꿀 수 없다면, 우리는 실제로 부담 경감을 달성 할 수 있다고 말하기는 어렵다. 고교 입학 시험과 대학 입학 시험의 배턴이 학생들의 눈에는 여전히 무게가있는 한, 그들의 정신 상태는 결코 감소 될 수 없다.

물론 격렬한 교육 개혁에서는 필연적으로 불일치가있을 수밖에 없으며 학생들의 학업 부담이 너무 많이 바뀌고 시험 교육에서 양질의 교육으로의 전환이 실현 될 것입니다 소령은 학교는 자격을 갖춘 인력을 사회 건설을 위해 양성 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도덕, 지능 및 육체적 개발의 모든면에서의 발전을 도모하고 사회주의 의식과 문화적 노동자를 갖기 위해서는 교사들에게 핵심이 있습니다. 이것은 훌륭한 비즈니스 품질을 요구할뿐만 아니라 좋은 사고 능력을 요구하기 위해 교사들에게 더 높은 요구를합니다. 학교에는 작은 것들이 없으며, 모든 것은 교육을 받았으며, 교사에게는 규칙이 없으며 모든 곳에서 있습니다. 우수한 교사는 우수한 인재를 양성 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 선생님들은 공부를 강화하고, 훌륭한 사업을하며, 고상하고, 창의적이며, 기꺼이 기여해야합니다.

부담 경감 업무 요약

초등학생과 중등 학교 학생들의 과부하는 모든 수준에서 주정부와 교육 행정 부서의 관심을 끌었으며, 교육 부문에서는 "부담을 덜어주는 것"이 ​​최우선 순위로 삼 았습니다. "품질을 떨어 뜨리지 않고 부담을 줄이고, 부담과 질을 줄이는 것"은 올해 3 월 이래로 가장 많이 들려오는 단어입니다. 올해 3 월 1 일부터 윈난성은 초등학생의 부담을 효과적으로 줄이고 모든면에서 교육의 질을 향상시키기위한 조치를 철저히 시행하여 학생의 학습 시간, 작업량 및 시험 횟수를 엄격하게 통제하여 학생의 휴식과 활동 시간을 충분히 확보합니다. 학생들에게 과도한 학업 부담을 줄이기 위해 "품질 저하없이 부담을 줄이고 더 나은 품질을 달성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들에 대응하여 카운티의 모든 학교들은 우리 카운티의 교육의 질을 보장하기 위해 체력 관리 프로그램을 감소 시켰습니다. 우리 카운티의 부담 경감 및 개선 작업의 이행 요약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법에 따라 학교를 운영하고, 학교 커리큘럼을 엄격하게 관리하며, "부담을 줄이고 효율성을 향상"

엄격하게 새로운 교과 과정 계획을 실행하고, 교과 과정 설정에 관한 교육부의 관련 조항을 엄격히 이행하고, 초등 및 중등 학교 학생들이 규정에 따라 국가 교과 과정을 완료하고, 교과 과정을 등록하고, 수업에 참석할 수있게하십시오. 초등 및 중등 학교 학생들이 하루에 1 시간 씩 운동 할 수 있도록 전국 체육 시간 규정을 엄격하게 시행하십시오.

포괄적 인 실천 활동을 실질적으로 강화하고 종합적인 실천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며, 학교는 지식의 통합, 학생의 독립적 인 실천, 교수 과정의 개설, 학생들의 과목 및 연구 내용의 선택을 완전히 구현하면서 학교의 실제 상황과 결합하여 학생의 실천 기반을 구축 할 것입니다. 효과적.

학생들의 연령 특성에 따라 학생들은 학교에서의 학습 활동을위한 시간을 마련하여 효과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초등학생과 중등학생의 노동 시간을 합당하게 조정하여 학생들이 충분한 휴식과 수면을 취할 수 있도록하십시오.

둘째, 생각을 통일하고, 인식을 높이며, 교사를위한 교육을 향상시킵니다.

부담을 줄이고 품질을 향상시키는 것은 학생들의 학습 부담을 덜어주고 합리적으로 학생들의 학업을 배분하며 학생들의 흥미에서 시작하여 학생들의 개성을 존중하고 학생들의 적성에 따라 학생들을 가르치는 개방적이고 고무적인 교육을 적극적으로 촉진하는 것입니다. 학습에 대한 학생들의 열정을 키우고 동원하며 "배우고 싶다"를 "배우고 싶다"로 변형시킵니다. 교사는 교실 수업의 주최자로서 각 반의 수준과 성공 여부를 결정하는 열쇠입니다. "품질을 저하시키지 않고 부담을 줄이고 부담을 줄이는"효과를 얻기 위해 교사의 비즈니스 능력을 키울 수있는 열쇠 중 하나입니다.

국 지도자는 학교 지도자 및 핵심 교사를 훈련시키는 데 중점을 둡니다. 올해 3 월부터 쿤밍에서 교육 관리 사업 연수에 종사하기 위해 다양한 학교의 교수진을 조직하고 주립 대학 입학 시험 세미나에 고등학교 교사를 초청하고 주립 시험 세미나에 중학교 교사를 초청하여 6 명의 중소 중국어 교사를 배치하여 비즈니스 지식 교육을 실시했다. . 이러한 교육을 통해 우리 카운티의 교수 관리 수준과 교사의 교수 능력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강의 및 연구 섹션은 교실의 최전선에 깊이 들어가 최적의 교실 수업 방법을 연구하고 구현합니다. 올해 3 월 초부터 카운티 교육국의 교육 연구실 동지들은 중국의 도시 지역과 일부 타운 스쿨의 소규모 학교들에 깊이 들어갔고 교사들의 선생님의 강의를 들으며 선생님들과 교실 수업 방법을 최적화하는 방법과 새로운 방법을 채택하는 방법을 논의했습니다. 교육 컨셉과 근대 과학 교수법은 부담 경감 작업을 이행하고 의견을 제시함으로써 대다수의 교사가 "부담을 줄이면 품질이 떨어지거나 부담이 줄어들지 않고 품질이 향상되지 않는다"는 확신을 갖게됩니다.

모든 수준의 학교는 업무 부담을 줄이고 교사의 질적 수준이 안정적이고 향상되도록 교사의 다양한 형태의 교육을시기 적절하게 채택 할 책임이 있습니다. 카운티 내 모든 학교는 부담 경감을 저해하지 않도록 부담 경감 작업을 수행 할 책임이 있으며, 학교 설립 초기에는 그룹 준비, 상호 감사 및 상호 평가, 숙제 탐색, 교실 효율성 향상을위한 네트워크 자원 사용, 교육 및 연구 그룹 활동 수를 늘립니다. 그리고 내용의 수단, 그래서 카운티의 교육의 첫 번째 라인의 교육 방법이 개선되었습니다, 교사의 능력은 안정과 상승 교실의 품질을 보장 ​​시간에 개선되었습니다. 2019 년, 카운티 대학 입학 시험은 1237 명, 온라인 속도는 77.51했다. %로 2008 년에 비해 14.06 % 포인트 증가했으며, 고등학교 입학 시험에서 4,980 명, 600 점 이상에서 300 명, 500 점 이상에서 2035 명에 이르렀으며 중국 중학교 최종 시험 점수도 전년도보다 향상되었습니다.

셋째, 연습 자료를 제어하여 연습의 효과와 적합성을 향상시킵니다.

우리 카운티의 모든 학교는 "교육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초등 및 중등 학교 학생들의 부담을 효과적으로 줄이기위한 조치를 수정하기 위해 윈난성 교육청 운남성 인민 정부 통보 및 중화 인민 공화국 인민 정부 통보"정신을 엄격하게 구현하고 구독 자료를 엄격하게 통제합니다. 각 학생 클래스의 일일 작업량이 파일에 지정된 시간을 초과하지 않도록 보장합니다. 각 반 교사는 신중하게 주제를 선택하고, 작업량을 엄격하게 통제하며, 학생들이 기계 운동을 반복하고 적절하게 향상시키는 것을 효과적으로 방지합니다. 과외 과제를 교실 학습 및 테스트로 옮기고, 학생 개발의 차이점을 존중하고, 과제를 적절하게 통제하고, 과제의 "금 콘텐츠"를 개선하여 학생들이 "과일을 뛰어 넘을 수 있도록" 자신의 적성에 따라 학생들을 가르치고, 학생들이 서로를 기반으로 통합하고 향상 시키도록 촉진하여 서로 다른 기초를 가진 학생들이 성공을 경험하고, 스스로 만족하는 숙제의 기쁨을 느끼고, 학습 능력에 대한 자신감을 높이고, 성공적인 학습 경험을 축적하고, 학생들을 완화시킬 수 있습니다. 특히, 학습의 중간 및 하위 수준에서 학생들의 심리적 부담.

넷째, 시험의 수와 난이도를 엄격하게 통제하고, 학생들의 성공감을 높입니다.

"부담을 덜어주는 것"은 시험을 취소하는 것이 아니라 더 이상 시험이 학생의 적이되지 않도록 시험 개혁의 내용과 방법을 요구하는 것입니다. 교칙에 따라 시험이 필요하고 필요합니다. 학교의 모든 수준에서는 여러 단위를 시험하고 학생들을 시험하기 위해 여러 가지 양식을 사용하고, 시험 횟수를 줄이기 위해 신중하게 조직 된 교사들을 배치했습니다. 그러나 개략적 인 개요와 어려움을 정확하게 파악하여 결과가 더 좋지 않고 더 좋게됩니다. 이 테스트를 통해 모든 부서의 교사는 결과를 즉시 수정하고 교정해야하며 결과를 수업 교사에게 피드백하여 이데올로기 작업에 대한 훌륭한 업무를 수행함으로써 부족한 부분을 확인하고 채우고 학업 상황을 이해하는 역할을합니다.

간단히 말해, "부담 경감"은 "양질의 교육"의 실행에있어 중요한 단계이며 중요한 단계이며, 모든 학교는 적극적으로 부담을 줄이지 않는 효과적인 조치를 취하고 있지만 학생들의 학습이 높지 않기 때문에 그 효과는 분명하지 않습니다. 또한 사회, 가족 및 학교의 끊임없는 노력과 연대와 협력을 필요로하므로이 문제를 효과적으로 수행 할 수 있어야 학생들의 과도한 학업 부담을 줄일 수있을뿐만 아니라 교육 및 교수의 질을 향상시키고 부담을 줄이고 품질을 낮출 수 있습니다. 부담을 줄이고 더 나은 결과를 얻으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