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작업 요약 에세이

최신 부담 경감 작업의 개요


부담 경감 업무 요약

올해 초부터 카운티 당위원회와 카운티 정부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주정부 및 지방 자치 단체의 감원 사무를 지원하고 지원함으로써 카운티는 제 18 대 중앙위원회 제 3 기 본회의 정신을 진지하게 이행하고 주정부 및 지방 자치 단체 감축에 따른 기업의 부담을 줄였습니다. 우리 군의 실제 상황과 결합 된 전반적인 배치 및 요구 사항은 과학 개발 개념, 서비스 기업의 구현, 환경 최적화, 기업의 부담을 줄이기위한 다양한 작업 수단을 포괄적으로 구현하며 기업의 이익을 열심히 보호합니다.

I. 올해 기업의 부담을 줄이기위한 노력

금년 초부터 기업 부담 경감의 모든 측면이 원활하고 점진적으로 수행되었습니다. 주로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작업합니다.

리더십을 강화하고 기업 부담 경감을위한 책임 시스템을 추가로 구현하십시오.

카운티 당위원회와 카운티 정부는 카운티 경제 발전의 중요한 기본 작업으로 기업을 줄이고 경제 개발 환경을 최적화 할 책임을지고 카운티의 기업 지배 구조와 부담 경감 사업에 대한 심층적 인 발전을 보장했습니다. 인사 변경 및 작업 필요성을 고려하여, 기업의 부담을 줄이기위한 주요 그룹 구성원의 카운티 목록을 조정하여 구성원 수를 23 명으로 늘 렸습니다. 회사의 부담 경감 감독자로 3 인의회와 CPPCC 위원이 추가되었으며, 기업 부담 경감 모니터링 포인트 수가 15 개로 늘어 났으며 기업 부담 모니터링 포인트를 발행하기위한 작업 시스템 요구 사항이 제정되었습니다. 동시에, 군부 그룹의 기업 부담 경감 부서는 카운티의 관련 기능 부서와의 도킹 링크를 더욱 강화하고 리더십을 명확하게 정의하며 부담을 줄이기위한 작업 메커니즘을 개선하고 책임 부서 및 특정 연락 담당자를 구현했습니다. 카운티 감원 사무국 회의 소집, 책임 이행 및 작업 메커니즘 구축을 통해 관련 부서는 각 직무에 따라 구체적인 업무 조치를 수립하고 상호 협력하여 공동 노력을 결속하고 기업의 부담 경감 부담을 이행한다.

서비스 기업의 효율성 제고 및 유연한 환경 개발 최적화

카운티 정부는 항상 업무의 효과와 효과를 개선하고 서비스 지향적 인 정부 구성을 가속화하며 기업의 발전 추세를 강화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1. 투명하고 개방적인 정부 환경 조성

첫 번째는 조직의 업무 스타일 효율성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엄격하게 중앙 "8 개 ​​규정"의 요구 사항과 인기있는 라인의 교육 활동을 구현하고 낭비와 낭비의 문제에 단호하게 대항하십시오. 두 번째는 햇빛 정부 건설의 강도를 높이는 것이다. 첫째, 햇빛 정부 건설의 강도를 높입니다. 카운티 부서 및 관련 부서에서 설정 한 서비스, 불만 및 감독 핫라인 전화를 통합하여 공공 서비스 플랫폼에 통합하고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1 번 수용 및 1 네트워크 서비스를 구현합니다. 세 번째는 산업의 건강에 해로운 추세를 바로 잡는 일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기업의 부담, 도로의 "3 대 혼란"및 식품 안전과 같은 현저한 문제를 해결하는 데 중점을두고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네 번째는 기업이 부과하는 수수료를 종합적으로 규제하는 것입니다. 법률에 따라 주정부가 정한 행정 및 제도 비용의 카탈로그 관리를 수행하고, 단위, 프로젝트, 표준, 근거 및 범위를 대중에게 공개하십시오. 다섯 번째는 기업과 관련된 검사 활동을 표준화하는 것입니다. "엔터프라이즈 생산 조용한 날"시스템을 구축하고 카운티 차원 아래의 모든 수준에서 정기 검사의 전체 제어를 구현하고 여러 부서에서 공동 검사를 수행하도록 권장하며 공유를 달성하기 위해 결과를 확인합니다.

2. 개방적이고 공정한 비즈니스 환경 조성

공공 자원 관리 감독 체제의 개혁을 심화시킨다. 행정의 분리, 법에 따른 감독 및 통일 된 관리에 따라 카운티 공공 자원 거래 관리위원회, 카운티 공공 자원 관리 사무소, 카운티 공공 자원 관리 감독 사무소 및 카운티 공공 자원 거래 센터의 설립은 "한위원회, 두 개의 사무소 및 한 센터"조직 구조 "결정, 감독, 관리 및 운영"의 기능을 명확히하고 공공 자원 거래 할당의 효율성과 품질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킨다. 사회 신용 시스템 구축을 촉진합니다. 개발, 개혁, 산업 및 상업, 세무, 금융, 정의, 인간 사회, 보건, 주택 건설, 안전 감독, 품질 감독, 마약 감독 등 신용 정보를 통합하고 공적 신용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고 개선하며 나쁜 행동 기록 및 홍보 시스템을 구현하고 신뢰할 수없는 행동에 대한 징계 조치. 중개 시장의 재배 및 규제를 가속화합니다. 우리는 시장 경제 발전의 요구에 부응하고 카운티 개발에 도움이되고 시장 경쟁을 강화하며 브랜드 중개자를 양성하는 수많은 산업 중개 기관을 적극적으로 소개 할 것입니다. 동시에 중개인의 행동을 규제하고 불법 뇌물 수수, 상업 선전, 사기 소비자 및 기타 불법 행위에 대한 조사 및 처벌을 강화합니다. 중개자의 시장 접근, 출구 및 시장 감시 메커니즘을 개선하고, 중개자의 법규 준수 운영 및 산업 자율 훈련을 촉진하며, 표준화되고 질서있는 중개자 시장 환경을 조성합니다.

3. 고품질의 효율적인 서비스 환경 조성

첫 번째는 주요 이슈의 리더십을 증진하는 것입니다. 주요 기업과 1 억 위안 이상의 투자 또는 5 억 위안 이상의 연간 생산 가치를 가진 주요 프로젝트는 카운티 및 부서장들과 연락을 취할 것이며 해당 서비스 팀이 다른 사람들에게 승진, 서비스 업무 및 책임을 홍보하고 그들을 조정하고 해결하도록 도움을 줄 것입니다. 건설 및 생산 운영의 특정 문제. 두 번째는 3 단계 편의 서비스 네트워크의 구축을 종합적으로 강화하는 것입니다. 적극적으로 카운티, 마을과 마을의 3 단계 연계 시스템의 구축을 촉진하고, 기존의 네트워크 시스템을 다리로 사용하는 편리한 서비스 네트워크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고, 전체 서비스 기관 시스템과 시험 및 승인 서비스를위한 온라인 사전 감사 메커니즘을 구현하고 점차 "작은 것들을 마을을 떠나지 말아라, 큰 것은 마을 밖으로 나가지 않는다. "목표. 마을 문제와 마을 수준의 편의 서비스 센터를 서비스 문제, 서비스 프로세스, 데이터 공유 및 성과 감독 측면에서 통제하고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네트워크 기술을 사용합니다.

기업에 대한 부담을 줄이기 위해 더 많은 조치를 취하십시오.

올해 초 카운티, 카운티 및 카운티 정부의 여러 부서는 기업 발전을위한 좋은 환경을 조성하고 동시에 기업의 부담을 줄이고 기업의 부담을 효과적으로 줄이기위한 조치를 취했습니다.

1. 검사 메커니즘을 개선하고 기업이 부과하는 수수료 모니터링에 중점을 둡니다.

"3 년 활동"에서 현 개발 및 개혁위원회와 카운티 가격 국은 기업에 가격 서비스를 심도있게 홍보하고 서비스 기업으로서 가격 감독 네트워크를 개선하고 관련 기업에 대한 요금을 표준화하며 가격 감독 네트워크 건설을 열심히 파악했습니다. 이 회사는 기업 가격 감독 작업 회의를 열고 자원 봉사 감독 팀을 조정하고 기업 등록 요금제 및 요금 홍보 시스템을 시행하고 기업 관련 수수료에 대한 연구 주제를 정리하고 정리하여 기업에 우대 정책을 시행했습니다. 상황이 중점을두고 조직 감독자가 검사를 수행합니다. 또한 자체 규제 효율성을 제고하고 서비스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12,358 건의 가격보고 전화에 대한 관세 및 조사를 강화하고 "돈을 사는 의견"방식을 채택하여 기업과 대중으로부터 공개적으로 의견과 제안을 구해 가격에 대한 불만을 신고하기 시작했습니다. 시간 제한 메커니즘. 기업 부과금의 감독과 감독을 강화하고 기업 관련 혐의의 특별 검사를 조직 및 실시 : 첫째, 카운티 수준의 인증서 센터 및 타운 센트의 편의 서비스 센터 및 서비스 홀에서의 홍보 시스템 실시에 대한 후속 검사와 총 21 회의 검사를 실시했다. 학과와 12 개의 타운십. 둘째, 카운티 정부가 발급 한 "개발구 제로 조정 수수료 및 중개 서비스 반감 요금 정책"에 대한 핵심 점검이 수행되었습니다. 세 번째는 산업 상거래, 공공 안전 및 운송에 관련된 기업의 수수료 및 요금에 대한 요점을 강조하고 주요 검사를 실시하는 것입니다. 외상 투자 기업에 대한 우대 정책의 이행을 추적 조사하고 법규에 따라 수수료 및 요금 위반을 조사하고 처리했으며 넷째, 중개 수수료를 확인했다. 특히 행정 조사와의 상관 관계가 높은 서비스 요금이 감독을 강화했다.

2. 행정 효율성 향상과 행정 심사 및 승인 시스템 최적화에 중점을 둡니다.

첫 번째는 행정 심사 승인 시스템의 개혁을 심화시키는 것이다. 도도부 현의 행정 심사 제도 개혁에 관한 새로운 요구 사항에 따라 "청청 지방 행정 심사 승인 제도 개혁에 관한 시행 의견"이 제정되어 "감축을 축소해야하며 석방 될 수있다"는 요건에 따라 심사 및 승인 항목, 승인 링크, 사전 조건 및 승인 수준의 "네 가지 축소"가 핵심 내용이며 행정 승인 시스템 혁신, 행정 심사 및 승인 프로젝트 정리 및 관리 승인 프로세스 최적화 작업이 촉진됩니다. 두 번째는 "일곱 가지 공동 승인"서비스 모델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연초에 군구와 마을에서는 '특별 수락 · 도면 조사 ·지도 기업 실시를위한 특별 계획 2019 년'이 발행되었고, 통계는 마을과 마을에서 수집되었으며 각 서비스는 통계 상황에 따라 연결되어 서비스가 확대되고 수동적 서비스가 활발히 이루어졌다. "7 개의 공동 승인"서비스 회사의 혜택을 증가 시켰습니다. 수시로 공동 사전 평가 회의가 25 회 개최되었고, 많은 기업의 건설 도면을위한 도면 검토 서비스가 수행되었으며, 카운티의 주요 프로젝트의 조기 개입이 이루어졌으며, 조기 착륙, 조기 착공 및 조기 생산을위한 토대가되는 공동 검사 및 사전 서비스가 제공되었습니다. 기초.

3. 사회 보장 및 기업 정책을 추가 이행하십시오.

첫 번째는 실업 보험 기금 지출의 범위를 확대하는 것이다. 실업 예방 및 고용 촉진을위한 실업 보험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실업 보험 기금 지출 범위를 확대하는 파일럿 정책을 구현하십시오. 주정부 기록 보관소 정신에 따라 우리 카운티는 "카운티 인민 사회 보장국 및 실업 보험 기금 확장 문제에 관한 재정 국 통지"를 작성하여 지출 항목을 13 세에서 7 세까지 조정하고 기금 계산을 완료했습니다. 일부 교육 보조금 및 사회 보장 보조금 표준은 정책 조건을 충족하는 기업 및 개인의 향유를 촉진하기 위해 명확히하고 지침을 마련했습니다. 두 번째는 "세 가지 보조금"정책을 시행하는 것입니다. 지방 및 시정부 기록 보관소 요구 사항에 따르면 2019 년 "세 가지 보조금"정책이 엄격하게 시행됩니다. 세 번째는 복지 기업을위한 복지 정책을 시행하는 것이다. Demin [2012] No. 7 파일의 정신을 지속적으로 구현하고 선언 및 검증 프로세스를 표준화하십시오.

4. 관리 수수료 및 서비스 요금 인하를 파악하십시오.

올해는 카운티 행정 센터에서 관리비 감면을 계속하고, 날씨 창에는 세 가지 서비스 항목이 포함되며, 인보험 창은 두 가지 부과 기준을 줄이고 통계 창은 한 가지 부과 기준을 줄이는 등 관리비 및 서비스 요금 감면을 계속 확대 할 것입니다. 행정 센터의 라이센스 서비스 시스템 요금 감면 통계에 따르면 2019 년에 행정 수수료 기준을 줄이기위한 네 개의 창이있다. 기상 창에는 번개 위험 평가, 낙뢰 보호 장치 설계 기술 평가, 낙뢰 보호 장치 테스트 서비스 요금 등 3 가지 서비스 항목이있다. 인민 보험 창구에는 50CC-250CC 기관차, 차량 세 징수 및 납부, 위탁 기준이 120 원에서 60 원, 50CC 이하의 기관차가 차량 세를 징수하고 지불하는 두 가지 서비스 품목이 40 %, 30 %, 30 % 수수료는 80 위안에서 60 위안으로 감소되며, 통계 창에는 서비스 항목이 포함됩니다. 징수 수수료는 본부에서 수집되어 "센터"창에 포함됩니다. 2019 년에 "중앙"인증서 서비스 시스템 비용 감면 및 면제 통계에 따르면, 총 7666.6 만 위안의 관리 수수료가 면제되었고, 청청 요금제는 Deqing 카운티의 여러 개발구에서 시행되었으며, 관련 경비는 134.13 억 위안 감소되었습니다.

5. 과세 서비스를 최적화하고 서비스 경제를 개선하십시오. 카운티의 세무 부서는 "서비스는 마음에서 시작하고 만족은 나에게서 시작됩니다"라는 서비스 개념을 고수하고 납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최적화합니다. 첫 번째는 세금 서비스 메커니즘을 개선하는 것입니다. 새로운 세제 정책 발표, 선전 상담, "세 가지 동기화"접근에 대한 후속 연구를 실행하십시오. 5 천만 위안 이상의 주요 프로젝트에 대한 세무 서비스를 추적하는 특별 활동을 집중적으로 수행하고, 서비스를 수집하고 정책 발표를하는 기업의 요구를 심화시킵니다. 두 번째는 세금 서비스 플랫폼을 확장하는 것입니다. 서비스 내용, 서비스 프로세스, 서비스 표준 및 관리 시스템을 주요 내용으로하는 세무 서비스 사무국의 표준화 속도를 높이고 "표준 모델 세무 홀"을 만들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할 것입니다. 온라인 선언, 온라인 인증, 온라인 복사 세금 및 온라인 인보이스를 더욱 향상시킵니다. 세 번째는 세금 납부 서비스 혁신입니다. "원 클릭 (one-click)"소프트웨어를 대신하여 모든 방식의 서비스 및 세금 업무 시스템을 개선하고 "단순 기입", "프리 - 필링", "페이퍼리스 무료"세제 사업의 범위를 2019 년까지 무료 확대 26871 가구 등록 건수는 3,019 건으로 납세자에 대한 부담을 줄였습니다.

6. 금융 양허 증대 및 금융 서비스 최적화

우리 카운티의 전체 은행 신용 자본 시장 가격이 Changxing 및 Anji보다 낮기 때문에, 최근 몇 년 동안 우리 금융 기관은 "신용 공학"창설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다양한 이익 공유 조치를 수행했으며 이익률을 향상 시켰습니다. 첫 번째는 기업이 견딜 수 있도록 저금리 가격 책정을 시행하는 것입니다. 우리 카운티의 금융 기관은 금리 상승 추세를 견딜 수있는 기업의 능력을 충분히 고려합니다. 모기지 형 은행 대출 금리 인상을 예로 들면, 금리는 올해 30 % 이상 증가하지 않을 것이고, 작년 같은 기간보다 15 %가 적다는 것을 알 수있다. 국가 산업 정책, 개발 전망 및 신용 상태와 일치하지만 일시적으로 어려운 중소기업의 경우 가능한 한 낮거나 같아야하는 기업의 경우 두 번째는 엄격하게 흡수와 다양한 비용을 규제하고 변장에 대한 금리 인상을 끝내는 것입니다. 제품을 연결하지 않으려면 회사는 실제 종합 대출 금리를 높이기 위해 예금 자금을 보유하거나 저장 비용을 이전해야합니다. 금융 기관이 대출을 발행하면 "자산 관리, 기금, 보험 및 기타 제품을 묶지 않습니다"를 엄격하게 이행합니다. 추가 불합리한 대출 조건과 불합리한 수수료가 같은 기간에 부과되며 지정된 기관에서 서비스 및 요금을받지 않는 "네 가지 요구 사항"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계약서에 명시된 특급 서비스 품목에는 계약 변경 전 직접 청구 또는 주문이 없습니다. Aspect은 계약 요금을 변경합니다.

추천 테마 이벤트 진행하기

1. "선샤인 프로젝트"의 건설을 심화시킵니다.

카운티 징계 감사위원회와 검사 감독 국은 선샤인 프로젝트 건설을위한 이행 계획을 실행하기위한 고지를 발표했다. "햇빛 프로젝트"활동을 실행하고 부담 경감 정책을 실행하십시오. 당사는 정당 업무를 확대하고 정부의 공무원을 확대하고 핵심 분야에서 관련 기업의 개방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건전하고 개방적인 메커니즘을 수립하며 "선샤인 엔지니어링 네트워크"플랫폼을 구축함으로써 "선샤인 프로젝트"건설을 심화 할 것입니다. 상위 수준의 통일 된 지도력하에 권력의 표준화와 투명성 증진, 감독 및 통제 강화, 전자 정부를 플랫폼으로 활용하고 전자 감독을 적극적으로 예방 및 통제 메커니즘을 진흥시키기위한 수단으로 활용하는 것을 목표로하는 "Sunshine Deqing"구축 지침 건설, 투명성과 투명성을 촉진 투명성을 통해 공정성을 촉진하고 Deqing의 새로운 부상의 실현을 가속화하는 수단을 제공하기 위해 작업 메커니즘을 형성, 부서의 전체 범위를 달성하기 위해, 문제의 전체 공개, 프로세스의 전체 프로세스, 감독 및 모든 라운드의 전체 투명성을 달성하기 위해 햇빛 운영의 힘을 촉진 보증.

2. 기업을 보호하고 "3 가지 혼란"의 성과를 통합하기위한 심층적 인 노력.

공안부는 고위 당국이 배치 한 다양한 특별 조치를 열렬히 조직했으며, "도난 및 도둑질에 대한 카운티 공안 기관을위한 특별 행동 계획"과 반 전화, 뉴스 레터 및 온라인 사기에 대한 카운티 공안 기관의 특별 작업을 실시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놀라운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해마다 기업체에 종사하는 각종 기업이 11 건이 체포되어 5 명이 체포되어 36 건의 전기 통신망 사기가 났으며 5 명의 용의자가 체포되어 210,000 위안이 회수되었으며 동시에 흑인과 악을 단속하는 작업도 계속되었다. 흑인과 불법 범죄에 관련된 용의자 58 명과 악행 관련 32 명을 체포 한 사악한 폭력 단원 4 명이 있었다. 카운티 관리국은 "강력한 관리, 강력한 기준, 강력한 품질 및 강력한 기반"을 주제로 행정 법 집행 절차의 표준화 된 관리를 강화하고 승객 및화물 시장을 지속적으로 강화했습니다. 택시 시장 및 비 자동차 시장 감독. 우리는 합법적 인 법 집행 업무를 개선하고 법 집행과 공공 보안 부서의 중앙 관리를 통한 "흑인 자동차"및 과다 제한 과부화 대책을 실시하고 비인가 및 비허가 운영을 종합적으로 정리 및 교정하고 운송 시장 관리를 강화할 것입니다. 카운티 광산 개선 사무소와 협력하여 광산의 포괄적 관리를 강화하고, 광산 초과 차량을 정정하고 광산의 포괄적 인 관리를 강화하기위한 주요 출발점으로 항구 터미널을 관리합니다. 숨겨진 위험에 대한 심층적 인 조사를 실시하고 "비 규제 퇴치"활동을 강화하고 총 359 건의 검사를 실시하고 1178 인 검사를 파견했으며 150 건의 불법 위반을 조사하여 운송 기업과 개인 소유주의 안전하고 안정적인 생산을 보장했습니다.

3. "3 리뷰"활동을 수행하십시오.

즉, 수천 명의 사람들이 감정 기관, 1,000 명은 타운십 부서의 리더십, 3 명은 기업에 관련된 사람들의 중간 수준의 게시물에 대한 활동입니다. 전체 상황 인식 및 사회적 영향, 서비스 태도 및 업무 효율성, 업무의 공정성 및 자기 규율 측면에서 사람, 사회 및 기업의 감독을 수용 한 "20 년"3 가지 평가 "활동 계획"이 발행되었습니다. 동시에, 서비스 약속은 기업 활동에 포함되며, 관련된 모든 기업은 업무와 관련된 기업의 친밀도에 따라 기업에 서비스 약정, 우대 정책 및 지원 조치를 인쇄하고 방문 및 토론과 같은 활동을 통해 기업에 대한 컨설팅을 요구합니다. 경영 활동에서의 일에 대한 의견이나 제안, 직원 개개인의 태도는 부정적이고 심각하며 진지한 조사가 수행됩니다.

둘째, 다음 단계는

2019 년에 우리 군은 기업의 부담을 줄이는 작업을 강화하기 위해 고위 당국의 작업 배치와 요구 사항을 따를 것입니다.

첫 번째는 중개 서비스 기관의 개혁을 촉진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행정 심사 제도의 개혁을 기회로하여 현 내의 심사 승인 절차에 관여하는 중개 기관의 개혁, 중개 조직 육성 및 표준화를위한 이행 계획 수립, 중개기구 육성, 독점 중단, 중개기구의 공정 경쟁 촉진 등을 추진할 것입니다. .

두 번째는 투자 프로젝트 승인 프로세스를 표준화하는 것입니다. 프로젝트 승인 프로세스를보다 표준화하고, 출원 단계, 건설 토지 승인 단계, 프로젝트 계획 허가 단계, 건설 허가 단계 및 완료 승인과 같은 기업 투자 프로젝트의 범주에 따라 심사 및 승인 항목의 순서도를 작성하십시오.

셋째, 국무원,도,시 및 카운티의 정책을 엄격히 이행하여 기업의 부담을 줄이고, 행정 비용의 감독을 강화하며, 요금 징수를 엄격히 금지하고, 새로운 서비스 모델을 적극적으로 탐구하고, 시험 및 승인 서비스의 새로운 방식을 혁신한다. 회사에 대한 부담을 줄이기위한 노력을 실천하십시오.

네 번째는 기업의 모니터링 포인트 기능을 개선하고 적시에 엔터프라이즈 개발의 어려움과 뜨거운 문제에주의를 기울이고 서비스 기업의 작업 방식을 혁신하고 업무 효율성을 획기적으로 향상 시키며 이론적 사고력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다섯 번째는 기업 관련 수수료의 감사 및 검사를 강화하고 산업 협회 및 중개인에 의한 수수료 및 요금 관리를 규제하는 것입니다. 기업과의 의사 소통을 철저히하고, 정부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며, 중개 수수료 관리를 강화하십시오.

여섯째, 중소기업을위한 공공 서비스 플랫폼을 구축하고, 금융, 거래, 혁신, 교육 등 기업의 운영 비용을 절감하고 정부, 기업 및 중개자 간의 긍정적 인 상호 작용을 달성하고 다중 우승을 달성합니다. 우리는 언제나처럼 기업에 봉사하고 기업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기업의 문제를 해결하며, 경제와 사회의 안정적이고 건실한 발전에 공헌하는 다양한 업무를 수행 할 것입니다.

부담 경감 업무 요약

이번 학기에, 나는 우리 학교의 처음 5 개 학급의 수학 교사로 일했습니다. 수업 중 대부분의 학생들은 현명하고 유연하며 풍부한 상상력, 적극적인 사고력 및 긍정적 인 말투가 있습니다. 그러나 기초가 약하고 사고가 느리고 새로운 지식을 느리게하는 학생도 있습니다. 이 수업의 학생들의 실제 상황과 새로운 커리큘럼 표준의 특정 요구 사항을 결합하여 다음과 같이 이번 학기의 교수 학습에 대한 제 생각을 요약 할 것입니다 :

첫째, 공과를 준비하는 좋은 일을하고 공과를 준비하는 방법을 개혁하십시오.

수업을 준비하는 것은 좋은 수업의 전제입니다. 수업에서 나는 "내 생각을 가지고" "효과적인 디자인으로"수업을 시작하고 각 수학 수업을 연구 방식으로 다루는 작업 스타일을 개발하려는 노력에주의를 기울입니다. . 손 준비, 수업의 두 번째 준비, 학생들의 부담을 줄이기위한 노력을 토대로, 그리고 학교의 각 반에서 일상 교육의 질을 효과적으로 향상시킵니다.

둘째, "부담 경감"의 정신을 구현하고 효과적으로 부담을 줄입니다.

작품에서 나는 학생들의 실제 학습 상황에 따라 가르치려고 노력하며, 임의로 교과 과정을 가속화하고 교습 요건을 향상시키지 않으며 학생들의 업무 부담을 줄이기 위해 노력한다. 동시에 자신을 향상시키기 위해 열심히 공부하면서 조심스럽게 학습 자료, 우리는 진지하게 학생들에게주의를 기울일 수 있으며, 각 클래스의 학생들을 제자리에 마스터하도록 노력합니다. 배열에서, 그들은 수량과 품질의 통제에주의를 기울입니다. Jingjing, 나는 오히려 혼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학생들이 낭비적인 일을하도록 두지 말고, "선을 세우고 차이를 만들어라"는 일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학생 성장 기록 가방"을 사용하여 여러 평가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고 기존 평가 방법을 변경하고 프로세스 평가를 기반으로 학생들의 종합 학습 상황을 여러 측면에서 평가하고 각 학생의 학습 열정을 보호하며 학습 능력을 향상 시키십시오.

셋째, 학생들의 종합 개발을 촉진하기위한 일련의 특별 활동.

엄밀히 말하면 숙제의 양을 조절하고 10 개 질문을 계산하고 5 개 질문 만 적용하며 종합 시험은 하나의 통합 문서를 초과하지 않으며 학생들이 과외 도서를 읽을 시간을 제공합니다. 교실 수업의 방식을 바꾸고 담대하게 교실에서 시도하며 다양한 실습과 연습의 조합, 실험 모드, 수업 내외의 보완 적 보완 모드, 협력 학습 모드 ...

우리 학교는 적극적으로 독서 활동을 개혁하고 모든 레벨의 다양한 수학 활동에 참여하도록 적극적으로 조직하고 모든 구성원의 참여에주의를 환기시키고 참여 태도에주의를 기울이고 얻은 방법에주의를 기울이고 얻은 경험에주의를 기울이고 문해력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개선 능력, 능력의 개발에 초점을 행동의 변화에주의하십시오. 그것은 다른 학생, 교사 및 부모가 다른 활동에있는 그들의 장소를 찾아 내고 행복하고 성공적인 경험을 얻을 것을 허용합니다 :

수학 그림책의 풍부한 컬러 페이지, 간단한 단어, 낮은 학년의 아이들을위한 거대한 상상의 공간을 만들고, "초등 학생들의 저널"의 다양한 에디션의 다른 내용은 이야기가 훌륭하고, 유명한 교사의 강의실은 간단한 방법으로, 매일 사고 연습은 도전적이며 학생들의 눈과 두뇌를 끌어들입니다. 학생들은 읽고 축적했습니다. 수많은 우수한 수학 이야기와 수학 에세이를 읽고 나면 학생들은 충동과 창조의 원천을 갖게됩니다. 학생들은 수학 읽기, 수학 지식 축적, 수학 교육 활동, 필기 신문 경시 대회, 학생, 학부모, 단결하고 협력 한 교사 등 많은 우수 작품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학생들을 평가했습니다.

양질의 교육은 모든 학생들에게 "작은 수학자 평가", "자기 편집 수학 동화", "수학 필기 신문 평가 비율"등의 활동을 통해 모든 학생들이 보여줄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마음이 얼마나 클지, 무대가 얼마나 큰지", 수학을 즐기고 수학을 맛보며 수학에 가치를 구현하십시오.

넷째, 모든 구성원이 연구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부담을 줄이고 효율성을 제고하는 시스템을 구축합니다.

또한, 수학 팀은 부담 경감 및 효율성 향상을 위해 효과적으로 주제를 연구하고 "효과적인 업무 설계 연구"를 선정하여 연구 업무를 수행하였습니다. 모든 구성원은 이론과 실습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실험 수학 교육의 부담을 줄이고 효율성을 높이기위한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다섯, 함께 일하고, 개인적인 매력을 보여주고, 팀 우위를 보여줍니다.

우리의 수학 그룹은 통일되고 진보적 인 팀으로,이 학기의 교사들은 이론적 인 연구를 강화할뿐만 아니라 많은 고품질의 교육용 논문을 작성합니다. 힘든 일, 수확. 가르치는 일에는 괴로움이 수반됩니다. 나는 "근면, 착상, 근면"이라는 원칙을 따르며, 늘 그렇듯이 더 나은 일을하도록 끊임없이 노력합니다.

부담 경감 업무 요약

산서성은 기업의 부담 경감 정신을 철저히 이행하고, 성급 당위원회와 지방 정부가 기업의 부담을 줄이기위한 노력을 성실히 이행하고, 부담 경감 및 최적의 경제 개발 환경을 이행하는 데 전념했다. 과학 발전 개념의 기본 개념과 조화로운 Shanxi 건설의 촉진은 항상 핵심 포인트, 세심한 조직, 포괄적 인 거버넌스 및 실질적인 결과에 초점을두고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산서성에 대한 기업의 부담이 크게 줄 었으며 사업 운영 및 개발 환경이 더욱 개선되었으며 범죄 부담을 줄이고 기업의 합법적 인 권익을 보호하는 작업이 탄탄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산서성의 기업의 부담 경감 작업의 현재 상황은 다음과 같이 요약된다.

첫째, 리더십은 정책을 중요시하며 정책 수단은 강력합니다.

지방 정부는 올해 초부터 안정적이고 빠른 경제 성장을 유지하고 중소기업의 건전한 발전을 지원하고 지원하며 부담을 줄이기위한 기업 화상 회의를 조직하고 부담을 줄이기 위해 기업을 배치하는 등 여러 의견과 의견을 차례로 발표했다.

주정부는 안정적이고 빠른 경제 성장을 유지하기 위해 많은 의견을 발표했습니다. "의견"은 기업에 대한 부담을 효과적으로 줄이기위한 구체적인 조치를 제시합니다. 국가 차원의 구조적 감면 정책을 신중하게 시행하고 행정 수수료를 청산 할 필요가 있으며, 과금 표준의 상한선 및 하한선이있을 경우 한도에 따라 요금이 부과됩니다. 코카인 생산업자에 대한 하수도 및 코크스 운송 및 판매 서비스 비용의 정지는 2019 년 말까지 중단 될 것입니다. 어려운 기업으로 하여금 연금, 의료, 실업, 근로자 부상 및 산부인과 보험료 납부를 연기 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지불 기간은 2019 년 말까지 중단됩니다.

지방 인민 정부 총무실은 중소기업의 부담을 효과적으로 줄이기 위해 "특정 정책 및 조치 개발을 가속화하기위한 중소기업 지원에 관한 고시"를 발표했다. 기업에 대한 수수료 감면 규정을 엄격히 이행하고, 중소기업을위한 행정 수수료 및 비용을 면제하고 징수하고, 명부 및 기준을 공개하며, 소기업을위한 등록 시스템을 시행하는 것에 대해 양심적으로 주 및 지방의 규정을 이행해야합니다. 모든 종류의 불합리한 혐의를 정리하고 취소하십시오.

지방 전역의 기업에 대한 부담을 줄이기 위해 화상 회의를 조직했습니다. 지방 정부는 5 월 3 일 지방 전역에 걸친 기업들의 부담을 줄이기위한 비디오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Ren Runhou 부지사는 중요한 연설을했다. 주정부 경제 정보위원회의 후유팅 (Hu Yuting) 이사는 "요점 강조, 효과에주의 집중, 은행의 기업 부담 경감 작업의 심층적 인 발전 촉진"이라는 제목의 보고서를 작성했다. 지방 보조금 사무소,시 감축 사무소 및 기업 대표자들이 회의에 참석했습니다. 이 회의에서 "2019 년 산서성 기업의 부담 경감에 관한 의견"을 발표하고 구체적인 작업을 다음 단계로 진행했다.

기업의 기업 축소 캠페인에 관한 전국 텔레콤 컨퍼런스의 정신을 구현하십시오. 6 월 14 일 지방 감면소 감원 실, 지방 자치 단체 감원 사무소 및 기업 대표자 회의를 주정부 및 지방 자치 단체 회의에서 기업의 기업 부담 경감 활동에 관한 국가 전화 회의에 참가하도록 조직했습니다. 6 월 19 일에는 지방 감축소 주관 심포지엄을 개최하여 각 부서의 기업 부담 경감 업무의 기본 기능 및 주요 책임, 도입 될 관련 정책 및 조치, 특히 중소기업에 대한 구체적인 대책 및 조치를 담당하고, 지방의 기업의 부담 경감 업무에 대한 의견 및 제안을 검토하고, 각 부서의 책임에 따라 회사의 부담 경감을위한 다양한 조치의 구체적인 임무를 수행했다. . 7 월 16 일 주정부 감면 사무소는 여러 도시 축소 사무소의 이사회를 열었습니다. 그것은 기업의 부담을 줄이고 여러 도시의 부담을 줄이는 작업에 대한 정보를 교환하고 지방 기업의 관련 조치에 대한 부담을 줄이기위한 준비를 마련하기 위해 전국 기업 경량화 회의 (National Corporate Light Reduction Conference)와 지방의 비디오 화상 회의 (teleconference)의 정신을 전달했습니다.

둘째, 행동 계획의 수립, 질서 정연한 방식으로 수행되는 특별 조치

전국 화상 회의의 정신을 구현하기 위해 "산서성의 기업 부담 경감을위한 특별 행동 계획"이 발표되었습니다. 지방의 특수 행동에 대한 전반적인 사고, 기본 목표, 주요 임무, 활동 준비 및 조직 보장이 명확 해졌습니다. 중소기업 투자 부담 조사, 기업 부담 감리 네트워크 구축, 기업 정책 이행, 중소기업 위탁과 관련된 중대한 문제와 관련된 중앙 관리, 기업의 부담을 줄이기위한 장기 메커니즘의 구축에 중점을 둔다. 일.

기업 부담 모니터링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개선하며 기업 부담 관리자 역할을 수행합니다. 당 중앙위원회, 국무원, 지방 자치위원회, 주정부가 기업의 부담 경감에 대한 의사 결정을보다 철저히 이행하기 위해 산서성의 기업 권익 보호 규정과 산서성의 기업 부담 감독 조치는 모든 단계에서시기 적절하고 정확한 감축 부서를 수립하도록 엄격히 이행된다. 우리는 기업의 부담을 줄이고, 기업의 주요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의사 소통, 효율성 및 효율성의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해당 지역의 "기업 부담 모니터링 네트워크"와 해당 업무 시스템을 수립하고 개선하기 위해 노력한이 지방의 노력의 진전을 마스터 할 것입니다. 지방에서 기업의 부담 모니터링에 좋은 일을하는 통지 "를 발표하고, 산서성의 기업 부담 모니터링 네트워크 모니터링 기준을 설정하고, 지방 기업의 모니터링 포인트를 조정하고 권고하며, 기업과 감독자의 부담을 선택하는 조건 권리와 의무에 대한 특정 조항이 만들어졌다. "산서성 기업 부담 모니터링 네트워크"는 주정부,시, 카운티의 엔터프라이즈 감축 사무소가 조직하고 조정하는 주정부,시, 군 단위의 기업 부담 모니터링 네트워크로 구성됩니다. 주정부 수준의 기업 부담 모니터링 포인트와 관리자는시 감축 사무소에서 권장합니다. 각시 및 군 부담 감축 사무소는 각각의 상황에 따라 해당 모니터링 포인트를 수립하거나 수립 된 모니터링 포인트를 조정하고 감독 팀을 개선하며 일상 업무를 책임집니다. 현재 도내 100 개 기업의 모니터링 포인트에 대한 추천 작업이 완료되었으며, 가까운 시일 내에 라이센스 컨퍼런스가 개최 될 예정이며, 주정부 차원의 기업 책임 관리자 교육이 조직 될 예정이다.

셋째, 홍보 및 실행 강화, 중소기업 지원

기업 부담 경감 정책의 홍보 및 교육을 강화하고 기업의 권리를 보호하기위한 기업의 인식 및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주정부와 지방 중소기업 청은 주정부가 제정 한 기업 및 기업을 대상으로 "기업 부담 정책의 결의안", "중소기업 정책에 대한 백개의 질의 응답서"및 "최신 지원"을 편찬하고 발표 한 일련의 정책 및 조치를 정리했다. 중소기업 발전 정책을위한 선정 된 문서 및 산서성의 2019 년 행정 비용 카탈로그 주정부 경제 정보위원회의 작업 사이트에서 다양한 정책 규정을 홍보하고 주 전역의 기업 부담을 줄이기위한 작업을 발표하기 위해 "비즈니스 부담 경감"칼럼이 시작되었습니다. 지방 중소기업청과 함께 중소기업 교육 연수회를 개최하여 권리를 보호하고 부담을 경감하고 권리 보호 전문가들이 권리 축소 및 권리 축소 정책에 대한 참가자의 해석 및 교육에 착수하여 좋은 성과를 거두었 다.

지방 중소기업 국과 함께 "3 회 보내기"활동을 ​​공동으로 수행하십시오. 지방 중소기업 국과 중소기업청은 각국의 중소기업 부담을 심층적으로 연구하고 중소기업 포럼을 소집하여 국가 부담 경감 정책을 발표하고 기업의 부담을 줄이기위한 "정책 전달, 전문가 파견 및 서비스 제공"활동을 전개 할 예정이다. Hui Enterprise Policy Compilation 및 Enterprise Burden Questionnaire는 회사가 반영한 미해결 문제 및 작업 제안을 수집하고 정리합니다. 기업 관리 및 기업 권리 보호 전문가들은 기업 대표자들에게 기업 경영 및 권리 보호에 관한 강의를하고, 현장에서 질문에 답하고, 정부 조달 서비스를 채택하고, 기업의 합법적 인 권익을 보호하고, 중소기업 발전을 지원하도록 초청 받았다.

중소기업의 부담을 줄이기위한 업무 시스템 구축을 강화한다. 기업을위한 공고 및 등록 시스템을 엄격히 준수하고 중소기업에 대한 책임 감독 시스템을 개선한다. 지방 중소기업청은 지방 중소기업 청장이 공동으로 중소기업 등록 제도 시행 안내문을 발간하고 중소기업 감축을위한 Guofa [2009] No. 36 파일의 시행으로 "지불 등록 매뉴얼"을 발간 하였다. 부담의 중요한 과제 중 하나. 누가 발행하고, 누가 관리하고 책임을지는 지에 대한 원칙에 따라 각 도시는 약 200 개를 선택하고 지불 등록 매뉴얼을 발행 한 기업은 "중소기업 경영의 주요 모니터링 기업"으로 간주됩니다. 카운티와 도시가 선출되고보고 된 후, 구호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노동력 설립의 요구 사항에 따라, 부하 감소 감찰관과 감독자, 팀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지방의 중소 기업의 형성을 결정하기 위해 지방의 300 개 이상의 중소 기업. 혼란을 다루는 팀은 풀뿌리 기업들과 밀접하게 접촉하고, "지불 등록 매뉴얼"의 사용을 수집하고 요약하며, 기업의 목소리를 듣고, 기업의 어려움을 이해할 것입니다.

일련의 재정 및 세제 정책은 중소기업의 발전을 돕기 위해 도입되었습니다. 지방의 중소기업 금융 서비스는 "정부 지원, 은행 감독, 은행 주도, 기업 협력 및 사회적 관심"이라는 새로운 상황을 형성했다. 우리 지방의 금융 금융 기관은 100 종류 이상의 중소기업 금융 서비스 상품을 개발했습니다. 6 월말 현재 중서부의 중소기업 대출 잔액은 215.27 억 4 천만 위안으로 연초 대비 7.79 % 증가했으며 중소기업 대출은 연초 대비 12.29 % 증가했다. 지방 세법의 다양한 세금 인센티브 시행은 중소기업의 건전한 발전에 강력한 자극제가되었다. 6 월 말 현재, 지방세 국의 납세자는 제 시간에 세금을 내야 만 1 억 2 천만 위안의 사업 세 혜택을 누리게되어 64,000 명의 납세자에게 혜택을줍니다. 주정부 국세청은 지방의 개별 산업 및 상업 가구 151,000 개에 대한 부가가치세 한도를 조정했으며 감면 및 감면 규모는 1 억 6 천만 위안에 달했으며 피해 지역은 해당 지방의 개별 산업 및 상업 가구의 84.8 %를 차지했다.

모든시와 카운티는 중소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 활동을 수행합니다. 린이 (Linyi) 중소기업 국은 네 개의 고정 소수점 로펌의 기능을 충분히 발휘했으며 기업 개발을위한 완전한 법률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시다 법률 사무소는 린이 라디오 방송국의 "법의 시간과 공간"열에 참여하여 중소기업의 법규를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기업의 현장 협의를 받아 들였으며, 현재 52 개의 중소기업이 법률 컨설턴트로 고용되어있다. Yicheng County의 Longzhen, Xinhua, Tianyuan과 같은 6 개의 제련소 기업에 대한 법적 분쟁을 해결하고 3500 만 위안의 경제적 손실을 복구합니다. Puxian 경제 정보 국은 기업 서비스 정책을 정책에 적용하고 산업 기업 지원 정책에 대한 교육 과정을 실시했으며 25 개 기업 100 개 이상의 기업이이 연구에 참여했습니다. 적극적으로 기업의 어려움과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조치를 취하십시오. 모든 수준의 기업에 대한 카운티의 재정 지원은 2 천만 위안을 초과하여 기업이 실제 문제를 400 개 이상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창주시는 2019 년 7 월 16 일 '수 천명의 간부 기업 활동 지원 활동'을 시작으로 100 개 시군 당국과 기관이 400 개 간부를 이전하여 연간 100 만 위안 이상의 산업 기업 100 개를 돕고있다. 각 카운티는 100 개 이상의 지사를 이전하여 카운티의 주요 기업을 지원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110 개 이상의 기업의 어려움과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동시에 은행 및 기업의 도킹 노력을 강화하여 기업이 자금 조달 채널을 확대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넷째, 표준 요금을 정리하면 짐을 줄이는 효과가 분명합니다.

올해 초부터 38 개의 지방 행정 수수료가 취소되고 면제되고 연기 됨으로써 기업의 부담이 약 27.3 억 위안 감소되었으며, 1064 개의 지방 서비스 요금이 취소되고 표준화되었으며 기업의 부담이 약 3 억 2 천만 위안 줄어 들었습니다.

전년도에 기업이 부과 한 수수료를 청산 할 때 기업에 대한 9 건의 관리 수수료가 취소되었습니다. 올해 초 기업법에 관한 규정을 정리하기위한 중앙 정부의 요구와 함께 지방 정부는 "기업 행정 비용 일부 취소"에 대한 통지를 발급했으며 2019 년 2 월 1 일부터 지방 정부에서 제정 된 "목재 관리 및 가공 허가"가 취소되었다. "인증서", 문화 유물 건설 및 고고학 드릴링 엔지니어링 감독 비용, 도시 소방 시설 지원 비용, 토지 가격 평가 수수료, 토지 사용 관리 수수료, 국유 자산 재산권 등록 수수료, 광업 지역 관리 수수료, 기업 관리 수수료, 고고학 발굴 수수료 등 행정 수수료 및 요금은 약 6 억 위안으로 기업의 부담을 줄일 것입니다.

소규모 및 소규모 기업에 대한 일부 관리 수수료가 일시적으로 포기되었습니다. 중소기업의 부담을 효과적으로 줄이고 중소기업의 건전한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관리, 등록 및 면허 등 소규모 기업 22 개를 일시적으로 면제하고 부담 경감 심사 강화를 요청했다. 행정적 및 제도적 위탁 정책의 부서 및 단위는 규정에 따라 처벌되며 책임자의 행정 책임을 추구한다. 감면 정책은 2019 년 1 월 1 일부터 시행 될 예정이며 2019 년 12 월 31 일까지 유효하다. 중소기업에 대한 부담은 약 4697 만원 감소 할 것으로 추정된다.

특수 장비 및 계량 및 검증 비용에 대한 검사 및 테스트 비용을 줄이고 표준화하십시오. 수입 및 수출 보일러 및 압력 용기의 설치 및 정기 검사 및 과금 항목이 취소되었습니다. 수입 및 수출 보일러 및 압력 용기의 안전 성능 감독 및 검사에 대한 부과 기준을 줄이고 설치, 변형, 주요 유지 보수 및 제조 공정 감독 및 전자 기계 특수 장비 시험에 대한 과금 기준을 줄이고 수입 및 수출 전기 기계 특수 장비에 대한 감독 및 검사 비용을 낮추고 가격을 낮추었습니다 범위는 30-66.6 %입니다. 전자 기계 특수 장비의 기술 데이터 검토를위한 기술 표준을 표준화했습니다.

표준화 된 측정 및 검증 비용, 재 표준화 된 "Shanxi Province Metrology Verification Charge"총 1059 개 품목. 현재 청구와 비교하여 209 개의 새 항목이 추가되었으며 30 개의 항목이 취소되었으며 316 개의 항목이 감소되었으며 10 - 2099 위안에서 2 - 55 %의 감소 범위로 감소되었습니다. 감소 된 316 요금 부과 기준 중 무역 정산, 보안 보호, 의료 및 환경 모니터링과 관련된 132 가지 유형의 강력한 검사가 수행되었으며 가격 인하는 약 190 만원이었다. 재 승인 후 1059 충전 표준은 모두 국가 계측 인증 기관의 충전 표준보다 낮습니다.

행정 수수료 및 규정 관리를 강화하고 수거 행동을 규제하십시오. 첫째, 새로운 상황과 관리 비용으로 발생하는 새로운 문제에 대응하여 금융 및 가격 부서는 주정부의 직업 기술 평가, 특수 장비 테스트, 계량 및 청구 및 기타 관련 정책을 표준화했습니다. 둘째, 필요에 따라 민병대 훈련 조정비를 징수하지 않는 문제에 대해서는 관련 부서가 법에 따라 행동하고 징계 조치를 즉각 중단해야한다. 셋째, "중화 인민 공화국 행정법"에 따르면 우리 지방에 설치된 불법 및 우발적 인 자동차에 대한 보관료가 취소되어 부과 될 법규가 보장되고, 넷째, 중앙 정부의 요구에 따라 지방에서는 취소 및 면제가 발급되었다. 수입 및 수출 관련 행정 및 상업 수수료 정책은 세관 감독 수수료를 없애고 4 분기 및 입 퇴장과 같은 검역 및 검사 검역 비용을 면제했다.

표준 운영 서비스 요금을 계속 정리하고 기업의 부담을 줄입니다. 2019 년 10 월말 현재 2 차 정비비는 2 차 정비비이며 차량 운행비는 2 억 위안 / 년이다. 품목은 부동산 권리 거래 시장 서비스 수수료, 부동산 거래 수수료 및 비포 생산 라인 유지 보수 비용이며 연간 부담액은 약 1 억 위안 감소 할 수 있습니다.

모든시와 카운티는 국가와 지방의 정화 정책을 진지하게 실시하여 주목할만한 결과를 얻었다. 행정 라이센스 법의 요구 사항에 따라 Jixian County는 행정 라이센스 법의 요구 사항에 따라 기업 및 부서의 청구에 관련된 부서를 정리하고 검사하며 관련 기업의 심사 및 승인, 수집 및 사용 관리를 규제합니다. 상공업, 공공 안전 및 주택 건설과 같은 큰 수수료와 큰 수수료가있는 단위는 청소되고 검사 될 것이며, 기업에 대한 행정 및 제도 비용은 11,200 위안으로 취소 될 것이다. 지 시안 카운티는 행정 기관의 위탁 행위에 대한 감독을 강화했다. 카운티 수수료, 표준 및 금액에 관련된 관리 수수료, 관리 서비스, 사회 단체, 산업 협회 및 시장 중개 기관을 조사하고 계산하며 요약하고 카운티 관련 기업의 기반을 찾으십시오. 공공 기관은 정화 및 정류를 실시했으며 총 16 건의 기소가 취소되었다. Jixian County는 관리 승인을 위해 녹색 채널을 열어 포괄적으로 정리 및 관리 비용을 지불하고 26 개를 취소하고 행정 심사 및 승인 프로젝트 32 개를 조정하기로 결정했습니다.

V. 심사 및 승인 개혁을 심화시키고 정부 환경을 최적화한다.

행정 승인 프로젝트를 정리, 취소 및 조정합니다. 2000 년 행정 심사 제도의 개혁 이래 16653 건의 행정 심사 승인 사업이 성,시, 군 단위로 폐지되었고 1,860 개의 성 (省) 부서가 정리되었다. 주정부는 2019 년에 33 개 지방 국에서 252 건의 행정 심사 및 승인 사업을 포함한 행정 심사 및 승인 사업의 취소 및 조정을위한 10 번째 카탈로그 목록을 발표했다. 70 건의 행정 승인 사업이 취소되었고, 100 건의 행정 승인 사업이 분산되었고, 65 건의 유사한 사업이 28 건으로 합병되었고, 4 건의 행정 승인 사업이 추가되었고, 13 건의 사업이 변경되었습니다. 2019 년에는 행정 심사 제도의 개혁을 계속하여 승인 프로젝트 수를 2019 년의 587 건에서 270 건으로 약 50 % 줄였습니다.

성급 수준의 심사 및 승인 료가 10 개로 줄었고, 주요 프로젝트와 주요 프로젝트 공동 검토 및 서명 시스템이 처음으로 수립되어 승인 프로세스가 기본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시 행정 심사 및 승인 비용이 200 개 미만으로 줄어들어 승인 프로세스가 더욱 최적화되고 승인 프로세스가 단축되며 승인을위한 시간 제한이 줄어들고 효율성이 40 % 이상 향상되었습니다.

행정 감사 및 승인을위한 전자 감독 시스템이 더욱 개선되었습니다. 이 지방에서는 행정 심사 및 전자 감시 시스템 구축이 종합적으로 추진되었다. 주정부 행정 심사 및 전자 감시 시스템이 원활하게 운영되고 완료되었습니다. 지방 자치 단체는 행정 심사 비준 전자 감시 시스템 구축 요구 사항에 따라 행정 심사 비준 전자 감시 시스템의 예비 작업을 완료하였으며 산서성 9 개 지자체는 행정 심사 비준 전자 감시 시스템을 완료하였으며 41 개 지국은 기본적으로 행정 검사 및 전자 모니터링 시스템 건설 작업의 승인 프로젝트는 모두 전자 모니터링 시스템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올해 말까지 지방의 11 개 카운티와 확대 된 권력을 가진 카운티의 22 개 시범 카운티는 행정 심사 및 승인을위한 전자 검사 시스템을 갖출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음 단계에서는 지방 수준 전자 모니터링 시스템의 두 번째 배치를 완료하는 것을 기초로시 및 카운티 전자 모니터링 시스템과의 도킹 작업을 실현하고 3 개 차원의도,시 및 카운티 네트워크를위한 3 차원 행정 심사 및 승인 전자 모니터링 시스템을 구성 할 것입니다.

여섯째, 정류, 먹고 카드를 받고 우수한 개발 환경을 조성합니다.

지도자 가치. 5 월 10 일 성내위원회 총무실과 성도 사무소는 "성내 식량 및 식량난 복구 절차 및 환경 개발 실행 계획"을 발표하고 지방 자치위원회 상임위원회와 지자체 검사위원회 비서관을 리더로 설립했다. 지도력 팀의 개선. 지방 당위원회와 주정부의 통일 된 협의에 따라 모든 수준과 부서는 중요한 정례에 특별한 정류 작업을하고, 일하는 기관을 세우며, 다양한 수준에서 동원되고 배치되었다. 지방 당위원회와 정부의 통일 된 지도력을 형성하고 규율 검사와 감독을 이끌었다. 기능직 부서는 사람들의 적극적인 참여의 좋은 업무 패턴과 밀접하게 협력합니다.

강력하게 발전했습니다. 해당 지역의 모든 레벨 및 부서에서 370 개 이상의 감독 및 검사 팀이 파견되어 40,000 개 이상의 다양한 유형을 검사하고 3,000 시간 이상의 예고없는 방문이 이루어졌습니다. 정기적으로 보고서를 듣고 상황을시기 적절하게 파악하고 업무 지침을 강화하는 "비디오 파견 시스템", "사례보고 시스템", "감상 수집 시스템"및 "정보보고 시스템"등을 수립했습니다. 지금까지 주정부 특수 재활 국에서는 총 52 건의 사례 보고서, 77 건의 취업 동향 및 20 건의 인터넷 가사를 수집하여 효과적으로 지방의 정류 작업을 인도했습니다.

핵심 사항을 강조 표시하십시오. "카드를 먹어"를 개선하고 우수한 개발 환경을 조성하고 법에 따라 양질의 서비스, 효율적인 승인 및 관리를 달성하기 위해 "느린", "간", "장애"병을 해결하는 데 중점을두고 "카드"초점을 단단히 잡으십시오. 교정의 초점은 모든 수준의 당 및 정부 기관, 사법부, 공공 권력을 행사하는 공공 기관 및 직원들로 구성되며 주요 내용은 서비스 시장의 모든 단계에서의 의사 결정, 검사 및 승인, 법 집행 기관, "카드, 드래그, "승인되지 않은 배치의 여섯 가지 행동, 특히 조기 승인은 조기 승인이 아니며 작업의 효율성이 낮고 개발 환경에 영향을 미치며 지방 정부의 이미지가 손상되었습니다.

7. 산서의 실제 상황을 결합하고 특별한 거버넌스를 수행한다.

이 주에서 석탄 관련 혐의에 대한 특별 청산 감독을 수행하십시오. 주정부 지도자들은 석탄 관련 혐의 처리를 매우 중요시했으며 왕 위원장은 중요한 지시 사항을 작성하고 Niu Renliang, 지방 개발 개혁위원회, 지방 경제 정보위원회, 지방 석탄 부, 지방 정부 부 및 지방 정부의 부총재를 구성했습니다. 사무실, 지방 감독국 및 주정부 가격 국은 석탄 관련 수수료에 대한 주정부 청소 기준을 적용합니다. 주정부 인민 정부 사무소는 "석탄 관련 요금 청산 작업에 관한 고지"를 발하고이 지역의 석탄 관련 혐의 처리 작업을 수행했다. 국무원과 지방 인민 정부 및 재정 및 가격 당국의 승인을받지 않은 행정 기관에 대한 혐의에 중점을 두어야하며시 및 카운티 정부 부서는 승인 절차를 이행하지 않았고 스스로 위탁했으며 행정 기관은 승인없이 행정 권한이나 독점적 지위를 확립했다. 독점적 지위를 독점적으로 사용하는 독점 기업의 요금, 사회 단체 및 중개 기관이 자체적으로 의무 서비스 요금을 설정합니다.

"통지"는 규범을 정화하는 작업에서 영토 원칙을 이행 할 것을 요구하며, 지방 자치 단체는 각 행정 구역의 과금 항목을 조심스럽게 정리해야한다. 모든 지역 및 부서는 "직접 책임 시스템"을 구현합니다. 팀원은 카운티 및 패키지 산업을 포함하여 노동 분업이 명확하고 책임은 국민에게 있습니다. 가능한 한 빨리자가 진단으로 해결 된 문제를 처리해야하며, 폐지는 즉시 폐지되어야하며 모든 불법 및 비준수 혐의는 단호하게 금지되어야합니다. 주요 감독자가 수집 한 불법 및 불법 혐의 문제는 준법 절차에 따라 법 절차에 따라 처리해야합니다. 성격이 좋지 않고 영향력이 큰 전형적인 경우 징계 검사 및 감독 부서는 책임자의 책임을 조사해야합니다. 또한 모든 지방 자치 단체는 표준 수수료를 삭제하기위한 등록 양식을 신중하게 수집, 요약 및보고해야합니다. 주정부는 11 월 11 일부터 11 월 16 일까지 11 개 성 (省)에 5 개의 사찰단을 파견하여 석탄 관련 혐의 처리를 감독했다.

코크스 산업의 축소에 관한 특별 회의에 참석하십시오. 과잉 경작 기업의 문제와 생산 관리의 어려움에 대응하여 지방 경제 정보위원회는 코크스 산업의 합병과 개편을 촉진하고 기업의 부담을 줄이기위한 심포지엄을 개최했다. 주정부 지도부의 정신에 따라 현 도내 기업의 현재 부담을 정확히 파악하고 무분별한 과징금을 청산하기 위해 해당 지방의 30 개 코크스 기업을 선정하여 기업 부담에 관한 특별 연구를 수행합니다. 코킹 기업은 2019 년 1 월부터 6 월까지 다양한 수수료를 지불했다. 설문지는 다양한 유형의 운영비, 기금 및 관리비, 평가 된 스폰서 십 비용에 포함되었습니다.

관련 파일을 폐지하고 석탄 코크스 기업에 대한 부담을 줄입니다. 금년 초부터 우리 지방의 전력 및 코크스 기업은 시장 침체와 석탄 가격의 두 배 압박을 받아 생산 및 운영이 어려우며 손실이 심각하여 우리 지방의 석탄 운송 및 판매 분야에서 많은 부담과 많은 부담의 상황에 강한 대응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정부 인민 정부의 "경제의 꾸준하고 빠른 성장에 대한 의견"의 아카이브 정신을 구현하기 위해 석탄 기업의 부담을 효과적으로 줄이고 지방에서 꾸준하고 빠른 경제 성장을 유지하며 기업의 부담을 줄여 리더십 그룹의 기록을 공개한다. 지방에서의 석탄 운송 및 마케팅 규제 및 통보는 폐지되어야한다.

코카인 산업 요금 인하 정책을 계속 이행하십시오. 곤경에서 코킹 기업을 더 지원하기 위해 코카콜라 생산 하수도 요금 우대 정책을 시행하는 135 개의 가정용 코크스 기업 목록에 포함될 것이며 다음과 같이 공해 감소 및 면제에 대한 우대 정책을 계속 이행 할 것이다. 즉, 첫 번째 유형의 지방 코크스 기업인 80 가구, 부과 기준은 18 위안 / 톤에서 3 위안 / 톤 코크스로, 제 2 유형은 지방 코크스 기업 55로, 부과 기준은 18 위안 / 톤 코크스에서 5 위안 / 톤 코크스로 낮아진다. 2019 년 12 월 말까지이 정책의 시행은 약 780,000,000 위안의 하수도 요금 수입의 연간 감소. 2019 년 7 월 1 일부터 20 일까지 코카인 운송 및 운송 비용은 중단되었고 코크스 기업의 부담은 약 1 억 위안 감소했다. 우리 지방의 코카인 산업의 주요 기업에 대한 금융 위기 위험을 퇴치하고 전체 산업의 안정성을 달성하는 데 긍정적 인 역할을했습니다.

석탄 판매에 대한 표준화. 석탄 관련 혐의 행위를 규율하고 표준화하고 석탄 기업의 공동 개발을 촉진하기 위해 국가 인민 회의와 지방 인민 정부 지도부의 정신에 따라 석탄 관련 혐의 행위가 정리되고 규제되었다. 석탄 운송 및 판매 서비스 수수료, 대리점 서비스 수수료 및 석탄 검사 수수료와 같은 5 가지 요금이 취소되었으며, 기업에 대한 연간 부담은 약 11 억 위안 감소되었습니다.

여덟, 회사는 더 두드러진 문제를 반영

기업 조사 과정에서 다음과 같은 문제점이 발견되었습니다.

1. 주정부는 중소기업 면제를위한 행정비를 일부 도입했으며, 산업 자원부 중소기업 표준 표준에 따라 시행되어야한다. 산업 자원부에서는 개별 산업 및 상업 가구가 참조 구현 범위에 포함되어 있으며 많은 부서에서는 중소기업 혜택을위한 우대 정책을 수립 할 때 개별 산업 및 상업 가구를 포함하지 않으므로 개별 지역 및 부서에 대한 우대 정책이 수립됩니다. 기업은 그것을 즐길 수 없습니다.

2. 재무부와 국가 발전 개혁위원회는 교통부 운영 차량의 2 차 정비 점검 비용과 운행 차량의 종합 성능에 대한 기술 수준 탐지 수수료를 포함한 요금 항목의 취소를 발표했다. 운행 차량의 2 차 유지 보수 검사 및 운행 차량의 종합 성능에 대한 기술적 평가는 "중화 인민 공화국 도로 교통 규정"에 따라 장관급 형태로 교통부에 의해 지정된 품목이다. 이 두 요금은 취소되었으므로 요금 지불 없이는 검사를 수행 할 수 없으며 운영 차량이 2 차 유지 보수 테스트 및 종합 성능 테스트를 거치지 않은 경우 운전 면허를 취득하거나 연간 검사를 수행하지 못합니다. 운송 회사와 개인은 큰 문제를 야기했으며 국가 차원에서이를 조정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자동차 관리의 관점에서 볼 때, 공안부는 자동차의 포괄적 인 안전 기술 성능에 대한 의무적 인 규정을 가지고 있으며, 모든 자동차는 종합 안전 기술 성능 시험을 수행해야합니다.

중소기업은 일반적으로 높은 자금 조달 비용을 반영합니다. 현재 중소기업 자금 조달은 여전히 ​​은행 대출에 의해 주도되고 있으며, 기업의 대출이자를 모으는 것 외에도 모든 레벨의 은행들이 다양한 이름에 대해 1,000 개 이상의 중개 수수료를 받고 있으며 "서비스"현상이 널리 퍼져 있습니다. 우리 회사의 조사에 따르면, 회사는 1 년 동안 600 만 위안의 대출을 받았으며, 다양한 담보 대출 절차를 정상적으로 처리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은행에 298,000 위안의 중개 수수료를 지불해야하며이 비용 만 기업의 자금 조달 비용을 증가시킵니다. 5에서 3 ~ 5 %의 보증 수수료를 추가하면 기업의 실제 조달 비용은 15 % 나됩니다. 또한 은행들은 "큰 것을 붙잡고 풀다", "가난한 사람들을 의심하고 부유 한 사람들을 사랑"함으로써 중소기업 자금 조달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많은 기업들이 사회적 자금 조달 방식에 관심을 돌리게되었습니다. 또한 보증 회사, 전당포 및 소액 금융 회사가 대출 상어로 전환 할 수 있도록 많은 사회 및 금융 기업을 자극했습니다. 중소기업 자금 조달의 어려움은 기업의 발전을 제한 할뿐만 아니라 불법 자금 조달 및 대출과 같은 불법 활동을위한 교두보를 제공하며 사회 안정과 경제 발전을위한 재앙입니다.

IX. 다음 단계는 회사의 부담 경감 작업에 대한 준비와 의견 및 제안을하는 것입니다.

기업의 부담 경감 작업을 수립하기위한 장기적인 메커니즘을 적극적으로 탐구하십시오. 기업 부담 경감 기관을 개선하고, 기업 부담 경감 업무를 표준화하며, 국가 차원의 기업 부담 경감 업무에 대한 제도적 장치 및 라이센스 권리를 합리화하고, 과학적 업무 시스템을 수립하고 개선하며, 부담을 줄이기 위해 기업 부담 경감 업무를 촉진하고 표준화하는 행정 규정을 제정 업무는 모든 관련 부서의 평가 시스템에 포함되며, 연계가 위 아래로 이루어지며 홍보가 강화되어 기업의 권리 보호에 대한 인식이 향상됩니다. 정보 자원, 인적 자원 및 물질적 자원을 포함한 다양한 자원을 통합하여 공동 관리를위한 공동의 힘을 형성하십시오. 국가 차원의 기업 부담 지표 통합 평가 시스템을 구축하고, 기업의 부담 경감을 추적, 모니터링 및 분석하고 기업 부담 평가 결과를 발표하는 데 편리한 기업 부담 모니터링 포인트 선정 기준을 통일한다.

기업의 권리 보호 시스템 구축을 강화한다. 우리는 기업의 권리 침해 메커니즘 및 권리 보호 서비스 네트워크를 개선하고 사회적 힘을 동원하며 기업 참여 증진, 불평 제거, 갈등 해소 및 조화로운 기업 개발을 위해 노력합니다. 사회 환경.

석탄 회사에 대한 세금 및 수수료를 줄입니다. 주정부는 석탄 산업에 대한 통합 과금 정책을 수립하고 석탄 자원과 관련된 광물 자원 보상 수수료 및 기타 세금 및 수수료를 한 가지 종류의 수용으로 결합하는 것이 권장되며 채광 및 배수 수자원 수수료 및 토양 침식 제어 수수료도 한 종류의 수용으로 결합되어야합니다. 요금 부가금 및 지역 교육 추가 요금은 하나의 항목으로 지불해야합니다. 석탄 기업의 부가가치세 (VAT) 율을 낮추고 철도화물 및 도로화물 공제액의 비율을 높이고 석탄 판매 링크에서 발생한 항구 비용에서 입력 세를 공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석탄 기업은 광산 및 도로를 개발, 확장, 재건 및 업그레이드하고 있습니다. 모든 비용은 입력 세금을 상쇄하기 위해 17 %의 비율로 계산됩니다.

국가가 세율을 낮추고 은행이 대출 금리를 낮추는 것이 좋습니다. 중소기업이 사업에서 직면하게되는 어려움과 권리와 이익의 보호 문제에 대해서는 어려움을 해결하고 중소기업 및 우대 정책에 대한 재정 지원을 강화하는 방법을 연구하기 위해 국가 차원에서 재정, 회계 및 세무 부서의 조정을 조정할 필요가있다. 중소기업의 경우 어려움을 겪고있는 정부에게 필요한 정책 지원, 조세 등 다양한 특혜 정책의 시행 및 개선, 중대 감축 기업에 대한 감면 및 면제 정책의 심사 최적화를 신속히 권고하고 재정 보조금을 지원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