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교사 작업 요약

유아 작업 요약


유아 작업 요약

눈 깜짝 할 사이에, 그것은 또 다른 해가되었습니다. 지난 1 년 동안 나는 진지하게 일을 할 수 있었고, 나는 이데올로기 적, 정치적 측면, 교육 및 교육 측면에서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정치 사상에 관해서는 중국 공산당의 지도력을지지하고, 당의 기본 원칙을 유지하고, 국가 문제에 관심을 기울이고, 정치 연구에 열심히 참여하고, 경험에 대해 잘 이해하고, 당 중앙위원회가 시행 한 아이디어를 이해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시사 문제를 신경 쓰고, 신문과 신문을 읽으며 최신 정보를 얻으십시오.

교육과 교수법에서 우리는 교육과 포괄적 인 개발을 결합하고, 각 어린이를 존중하며 개성을 발전시키는 원칙에주의를 기울일 수 있습니다. 각 학기는 클래스의 작업 계획, 주간 계획, 어린이의 활동에 대한 과학적 준비를 개발하고, 어린이의 역학과 정적의 조합을 보장하기 위해, 어린이의 포괄적 인 육체적 정신적 건강을 증진하기 위해 새로운 "개요"의 정신과 부서의 작업 계획을 기반으로 할 수 있습니다 개발. 반나절 간의 수업 활동에서 우리는 전체에 관심을 기울여 개인차에주의를 기울이고 풍부하고 다채로운 지역 활동의 개발을 통해 우리는 개별 어린이를위한 목적 지향적이고 목표 지향적 인 상담을 제공합니다. 이 수업에서 아이들의 특성에 따라 즐겁게 교육하고 어린 아이들의 열정, 이니셔티브 및 재미를 완전히 동원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역할극"에서는 폐기물을 사용하고, 어린 아이들과 함께 게임 자료를 만들고, 어린 아이들이 게임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의사 소통하고, 구두 표현 능력, 의사 소통 능력, 단합하고 협력 할 수있는 능력을기를 수 있습니다. 역할 게임은 매우 생생합니다. 테마 영역에서는 어린이의 관심에서 시작하여 어린 아이들의 주제를 의식적으로 생성하여 아이들이 알고 싶은 지식과 게임을 알 수 있습니다.

이번 학기에는 보전 활동의 측면에서 각 상급자가 배정한 과제를 신중히 완료하고 어린이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아이들이 안전하게 정원에서 놀고 모든 소독을 할 수 있도록합니다. 어린이의 일상적인 세션에서 아이들의 따뜻함과 따뜻함은 언제나 우선적으로 자리 잡고 있으며, 교육과 교육의 결합에주의를 기울이고 삶의 교육에 침투하여 아이들이 자기 보호 능력과 자기 관리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합니다.

저는 비즈니스 표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라디오 및 TV 대학의 Open Education University Department의 다양한 교육 및 강의에 참여하고 현대 교육 정보를 듣고 "개요"의 정신을 이해하고 "개요"의 구현을위한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새로운 유아 교육 지식을 배우고, 격렬한 문제를 바꾸고, 더 큰 진전을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유아 작업 요약

한 학기의 작품에 대해 다시 생각하면, 나는 깊은 이해가있다 : 우리 모두는 시간을 따라 잡을 때, 당신은 시간이 빨리 지나가고 느낄 것이며, 당신이 시간을 기다릴 때, 당신은 시간을 느낄 것이라고 생각한다. 아주 오래. 부주의로 삶의 또 다른 해에 발을 들여 놓았던 학교의 시작에 바쁜 인물은 여전히 ​​시야에 있습니다, 그것은 정말로 시간의 파리 한숨입니다. 그러나 나는 맛을 보았지만 나는 조금 성숙한 것을 발견했다. 성장하는 아이들을 보면서 나는 그들로부터 자의식을 느낀다. 한 학기는 과거로 바뀌었고, 아이들은 단지 공원에 들어서고있는 것으로 보이며, 집단 생활과 게임 생활의 반년이있다. 아이들은 많은 것을 배웠고 모든면에서 진전이 나쁘지 않습니다. 앞으로 더 나은 직업을 가지기 위해 이번 학기 연구에 대한 다음과 같은 요약을 할 것입니다.

교사는 인간의 영혼의 엔지니어로 환영받으며 교사의 정치적 사고는 아이들에게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나는 사고의 높은 기준에있어 자신에게 엄격합니다. 적극적으로 공원 내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고 열심히 기록하십시오. 늦지 말고 일찍 떠나지 말고 교사의 이미지를 확립하십시오.

첫째, 가르침

이 수업의 어린이들의 실제 상황에서 시작하여주의 깊게 주간 프로그램 활동 내용을 정리하고 신중하게 각 행사를 조직하십시오. 이 활동에서 어린이들이 실제 작업에서 배우도록하여 어린이가 진정으로 학습의 주인이되도록하십시오. 수업 전 보조 도구는 적절하게 준비되고 내용이 풍부하고 선명하고 참신하며 강한 조작성을 가져야합니다. 그들은 어린 아이처럼 가르치고 생동감이 있으며 어린 아이들에게 편안하고 행복한 아이들을 만들기 위해 통합됩니다. 학습 환경. 아이들이 게임에서 문제를 찾고 문제를 해결하는 법을 배웁니다.

둘째, 정규 교육

1, 예의

자신과 함께 시작하여 지도자, 동료 및 부모에게 인사하십시오. 아이들에게 좋은 출발점을 제공하고, 자신의 말과 행동을 엄격히 요구하며, 어린 아이들을 키우고 젊은이를 좋아하고, 예의 바르고, 문명화되고, 다른 사람들과 친해질 수있는 좋은 노인이되도록 배양하십시오.

2, 교실 활동 규율

인생에서 시작하여 아이들의 일상적인 습관을기를 수 있습니다. 교실에서 아이들의 자세를 올바르게지도하고 올바른 교실 활동을 길러주고, 손을 들어주고, 질문에 답하고, 다른 사람들을 존중하고, 조용히 다른 사람들의 연설을 듣고, 다른 사람들을 우연히 방해하지 않는 연설을 전개 할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3, 건강 습관

아이들의 야외 스포츠 활동을 매일 지키고 어린 아이들이 다양한 스포츠 활동과 운동을 진지하게 수행하도록 유도하십시오. 어린이의 현재 상황에 따라 주간 계획 활동에서 매일 야외 스포츠 활동의 합리적인 디자인과 운동의 양은 청결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아이들 후 손씻기의 습관을 강화하고, 식사, 식사 전에 주도권을 잡을 수 있습니다 손 씻은 후 양치질을하고 입을 닦고 식기를 정리하고 옷을 접을 수 있습니다.

셋째, 비즈니스 학습 :

저는 시대가 발전하고 있으며 사회가 개선되고 있으며 교육과 교수법의 개념이 끊임없이 갱신되고 변화되고 있다는 것을 깊이 이해합니다. 비즈니스 학습, 끊임없이 풍요 로움, 자신을 분석하고 자신을 분석하고 자신을 대면하고 끊임없이 자신을 고치고 자신을 향상시키는 데 많은 관심을 기울입니다. 문화적 전문 지식의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넷째, 가정 통신

1. 적극적으로 학부모와 대화하십시오. 부모님이 자녀들의 공원 상황을 이해할 수 있도록 부모님과 대화하기 위해 아침과 방과 후 시간을 최대한 활용합니다.

집과 공원에서의 어린 아이들의 다양한 공연을 이해하기 위해 집 연락처 양식, 인터뷰 및 기타 양식을 통해.

2. 유치원에서의 부모의 성과에 적시에 대응하고 적시에 부모님들과의 긴밀한 협력을 얻으십시오.

3. 부모와 대화 할 때 열정과 예의에주의를 기울이고 특별 상황을 조용하고 체계적으로 대하십시오.

4. 직장에서의 상호 작용을 강화하고 부모의 조언을 겸손하게 경청하십시오.

5. 월별 테마 교육 활동을 통해 부모가 활동 진행에 관심을 갖도록 안내하고 관련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부모의 유치원 교육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부모와 유치원 간의 좋은 관계를 촉진하며 부모와 자녀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합니다. .

유아 작업 요약

눈송이 날기, 날기 희망, 수확기가 가득한 시간, 긴장된 시간, 긴장감, 바쁘고, 온화하고 행복한 2019 년은 빠르게 우리를 떠나게됩니다. 시간이 많이 걸리는 것은 단순한 것 같고 학년의 일은 끝났습니다. 작년에 일어난 일을 되돌아 보면, 일이 매우 바빴지만 매우 바쁩니다. "모든 아이들이 진전을 이루기 위해서는 끊임없는 노력의 원동력이됩니다. 성장하는 아이들을 보면서 저는 그들로부터 자부심을 느낍니다. 이번 학년도에는 지도자와 동료의 도움을 받아 교육 활동이 성공적으로 완료되었으며, 지난 한 해를 요약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경험과 교훈을 종합하여 향후 작업에서 서로 배울 것입니다. 더 큰 결과를 위해 노력하십시오.

첫째, 이념적 측면 :

나는 유치원 시행 규칙과 규정을 성실하게 준수하고, 내 동지를 결집하며, 집과 같은 사랑의 집을 만들고, 사람들을 가르치고, 가르치고, 배우고, 가르치고, 교육하는 일을 잘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수 있습니다. 나는 취직, 헌신 및 헌신에 기초한 취학 전 교육을 좋아합니다. 새로운 교육 이론을 진지하게 연구하고시기 적절하게 교육 개념을 업데이트하며 다양한 교육 및 관찰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십시오. 새로운 형태의 교육은 교육 발전에 적응하기 위해 선진 교육 개념을 갖추어야 함을 요구하므로 집단 정치 이론에주의를 기울일뿐 아니라 책의 영양에주의를 기울이고 새로운 형태로 훌륭한 일을하는 방법을 신중히 연구합니다. 선생님.

둘째, 수업 시간 :

아이들을 사랑하기 위해서는 어린이의 신체 상태, 가족 상황, 취미, 성격 기질, 기쁨과 슬픔에 대한 깊은 이해를 포함하여 아이들을 이해해야합니다. 이것은 수업 관리에서 좋은 일을하기위한 전제 조건이며, 교육의 사각 지대를 피하고, 적성에 따라 학생들을 가르치며, 또한 교육 관리 수준을 향상시키고 교육 및 교수법의 질을 향상시키기위한 필수 조건입니다.

아이들을 이해하기 위해 나는 그들과 매일 같이 있고, 수업 중 게임을하고, 정오에 그들과 이야기하며, 채팅하는 동안 그들의 기본적인 상황을 이해합니다. 오랜 이해의 시간이 지나면, 나는 많은 것을 알고 있습니다. 보통 때, 우리는 부모와 적극적으로 대화하여 가정을 동기화하고, 아이들을 잘 교육하며, 가정과 좋은 관계를 맺을 수 있습니다. 인생에서 나는 각 어린이의 건강한 성장에 대해 가능한 한 관심이 있습니다. 교수법에서는 가능한 한 많은 교수법을 사용하여 어린이들이 쉽게 배울 수있게했습니다.

셋째, 교육과 교수법 :

이제는 수업을 잘 언급하지 않고 수업을 두려워 할 수 있고 수업에 가고 싶습니다. 나는 이미 자신을 물리 쳤습니다. 이번 학기에는 메이 선생님이 다른 선생님들의 선생님 강의와 연구 수업을 준비했다고 들었는데, 오랫동안 내 이름을 듣지 못했지만 결국 선생님 께 수업에 가고 싶다고 도울 수는 없었습니다. 나는 항상 그런 기회가 남았음을 기억합니다. 준비된 사람들! 나는 교과서를 신중하게 반복적으로 분석하고 수업을 완전히 준비했다. 지도자들은 음악 행사 "요람"을 칭찬하고 단언하며 동시에 제안과 더 높은 요구 사항을 제시했다. 수업을 마친 후 다시 교과서를 분석하고 반성하며 다른 두 가지 수업에 대해 두 가지 연구와 세 가지 연구를 실시했으며 지도자와 교사로부터 칭찬과 인정을 받았습니다.

사람들을 가르치고 교육하는 것은 영혼을 형성하는 포괄적 인 예술입니다. 나는 선생님으로 성장할 때 매우 기분이 좋습니다. 아이들의 어린 나이는 새로운 것들에 대한 호기심과 호기심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나는 그 아이의 호기심과 호기심을 충족시키기 위해 더 많은 지식을 필요로합니다. 저는 휴식 시간을 사용하여 많은 책을주의 깊게 읽었습니다. 그 당시에는 대답 할 수없는 질문을 만났을 때, 나는 책과 인터넷을 사용하여 아이에게 가장 정확한 대답을 알리는 정보를 확인했습니다. 가르치는 일에서 나는 수업 전에 수업 계획을 세 심하게 기록했고, 지식의 정확성과 예술적이며 유연한 교수법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면서 공과를 신중하게 준비했습니다. 교실에서는 적극적으로 다양한 형태의 교수법을 채택하고, 생생하고 간결한 언어를 사용하여 어린 아이들의 관심을 끌고 아이들에게 상상할 수있는 충분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모든 어린이를 준수하고,이 수업에서 어린이의 특성에 따라 개인차에주의를 기울여 중학교에서 놀고 놀기를 배우고 지식을 쉽고 행복하게 누릴 수 있도록하십시오. 나는 항상 무거운 능력의 배양, 가벼운 지식의 주입, 학습에 대한 아이들의 관심 배양, 실제적인 방법으로 아이들을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아이들을 실제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을 주장 해왔다.

큰 계급의 아이들은 전국적인 수준으로 상승하려고합니다. 나는 학교에 입학하기 전에 긴장감을 없애기 위해 친구들이되고 의사 소통하기를 원합니다. 일상 교육 활동에서 나는 주로 어린이 일상과 좋은 학습 습관을 키우는 것에 초점을 둔다. 그리고 종종 학급 포럼에서 젊은 연애에 관한 기사를 보내 부모와 자녀가 나라에 대해 정확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함으로써 어린이들이 쉽고 행복하게 전국 규모의 작은 곳으로 들어갈 수 있도록합니다.

교사가 모든 어린이를 돌보고 사랑할 때, 우리는 그것을해야합니다. 특히 각 어린이를 동등하게 대우해야합니다. 모두가 존경 받고 다른 사람들이 이해하기를 원합니다. 유치원의 아이들은 동일하므로 자녀들과 이야기 할 때 무릎을 꿇고 그들과 이야기하거나 손을 잡고 머리를 만지거나 안아보세요. 또한 아이를 기쁘게 받아들이 기가 매우 행복합니다. 나는 아이들을 친구로 생각하고 나를 친구로 대우한다.

넷째, 개인 학습 :

다양한 교육 이론을 적극적으로 연구하여 자신의 업무에 대한 견고한 이론을 바탕으로 교육하고 가르 칠 수 있도록 자신을 풍부하게하십시오. 적극적으로 학업과 연구를 수행하고, 공원이 나에게 공부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컴퓨터 지식을 진지하게 학습하고, 멀티미디어를 제작하고, 온라인으로 정보를 찾고, 교육을 제공하는 등 여가 시간을 이용합니다.

결론적으로 나는 또한 나 자신을위한 노력을 확립했다 :

1. 그들 자신의 훈련을 강화하고, 아이들의 능력 배양에주의를 기울이고, 무작위 교육의 능력을 향상시킨다.

2. 이론 및 과학 연구의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3, 가르치기에 열심히 노력하고, 반원들에게 원래의 기초 위에서 더 큰 발전을하도록 노력하십시오.

4, 책에서 볼 것을 기억하고, 선생님은 네 가지 유형으로 나뉩니다 : 지혜 사랑 유형, 사랑 근면 한 유형, 부지런하고 양심 유형, 양심 대처 유형. 앞으로의 작업에서 나는 계속해서 열심히 일하고 적극적으로 유치원 교사로서 좋은 직업을 생각하며 지혜와 사랑으로 훌륭한 유치원 교사가되어이 목표를 위해 노력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사회가 발전하고 있으며 시대가 나아지고 있습니다. 책임감있는 교육자로서, 우리는 우리가 지켜야 할 신성한 역사적인 사명을 수행하기 위해 고도의 민감성과 의식으로 실사와 책임을 가지고 일해야합니다. 사람들을 가르치고 교육하는 길에서 나는 땀과 눈물을 흘 렸지만, 내가 수확 한 것은 충만, 무거운 감정이었다. 저는 아이들에게 가장 소중한 사랑을 바칠 것입니다. 오늘의 꽃 봉오리가 피고 내일이 아름다운 꽃을 피울 수 있다고 믿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