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교사 작업 요약

2019 년 전국 소수당 당원 교원들의 개인 연구 요약


"선생님이된다는 것은"많은 선생님들이 평생 동안 추구했던 목표이며 나의 목표입니다. 교육의 전당에 들어서는 이래로 저는 항상 부지런히 노력하고 부지런한 태도로 교육하고 교사의 도덕성을 교육하고 교사로서 일하는 것을 표준화했으며, 제 자신의 일로 좋은 선생이되었습니다. 모토는 당원들의 기준을 요구하는 것입니다. 첫 해의 일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

첫째, 이데올로기의 관점에서, 애국심은 당을 사랑하며 동기 부여가된다.
나는 적극적으로, 진지하게 자신의 사상 의식을 향상시키기 위해, 나는 진지하게 삼개 대표 사상의 중요한 사상의 이론적 세미나 후 '연설을 연구에 진지하게, 정치 학습에 참여하는 자 헌법을 공부하고, 다양한 학습과 훈련에 참여 "생각"나는 어떻게 자신의 입장에서 세 대표자의 생각을 연습 해보십시오. " 또한, 동작, "건물 교사 '매력"학생들과 다른 기사를 감염 자신의 개성에 역할 모델 역할을, 교사는 때때로 첫 번째 속도의 첫번째 몸, 교육, 말과 행동을 할 수 있어야합니다, 그 학생들을 교육하는 알고 학생과 학부모가 나를 받아들이고 나를 좋아하도록하십시오. 올해, 새로운 교육 과정 개혁의 값이 새 양식에 적응하기 위해, 나는 조심스럽게 다른 기사은 "새로운 교육 과정 개혁의 역할의 활성화"를 읽어, 새로운 교육 과정의 물결에 압도되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선생님 자신의 선생님으로서 항상 선생님의 이미지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선생님의 이미지에주의하면서 학생의 포괄적 인 교육에 큰 관심을 기울입니다. 선한 행동은 모든 사람에게 가장 아름다운 것임을 확신하고 있기 때문에 사회의 분위기와 학생들의 미풍에 관해서는 학생들의 도덕 교육과 미학적 교육을 가장 중요한 위치에 두었습니다. 직장에서, 나는 긍정적, 적극적, 근면, 강한 책임을 해요, 학교의 일의 배열을 받아 들일 나는 또한 지속적으로 학습, 문화 학습에 초점을, 그들의 사상 의식, 이론적 수준, 모두의 운영 능력을 만들기 위해 노력 더 빠르게 증가하십시오.

둘째, 교육과 가르침, 헌신과 사랑, 그리고 엄격한 통치.
학생들을 성공적으로 가르치고 학생들을 성공하게 만드는 것은 모든 교사 의 가장 큰 소원이며 최고의 영예입니다. 어학 교사 로서, 학생들이 좋은 학습 방법을 습득하고 더 많은 지식을 습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임무입니다. 그래서, 내가 교실에있어,주의 깊은 연구 개요 주장 서면 재료, 좋은 디자인에 대한주의 깊은 준비,주의 각 클래스 교육 방법, 교실에서 적용되는 현대 교육 기술의 연구의 의도의주의 깊은 분석은 학생의 다양한에 초점 능력의 배양. 일상 수업에서 좋은 일을하는 동안 중국어 수업의 수준 높은 교육을 구현하는 방법과 방법을 모색하고 학생들의 교육 능력 개발 방법을 모색합니다. 저의 작업에서 나는 학습의 중요성을 알고, 열심히 공부할 모든 기회를 포착하고 지속적 학습과 지속적인 실천에있어 교육 표준과 교수법 표준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킵니다. 끊임없이 자신의 가르침을 실천하고, 요약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십시오. 나는 보통 책을 가지고 공부하고, 경험 많은 선생님들로부터 배울 수 있고, 교실 수업 표준을 향상시키고, 나 자신의 교실 수업 스타일을 형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교육과 가르침에서 "다섯 가지의 심각한"가르침을하면서 나는 보통 교사와 대화하고 서로 배우며 "단합과 협력"의 정신으로 함께 진전 할 수 있습니다.

수업지도 측면에서 저는 양심적이고 헌신적입니다. 수년 동안 나는 항상 모든 학생을 돌보고 모든 반에서 훌륭한 직업을 갖기 위해 "사랑과 인내와 조심"을 해왔으며 나의 반은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 나는 그들을 내버려두기로 결심합니다. "느슨한 검색 및 경쟁"분위기에서 성장하십시오. 현실에서 시작하여 여론의 올바른 방향을 사용하고, 예의의 힘을 사용하여, 학생을 적극적으로, 적극적으로, 법에서 의식적으로, 좋은 심리적 품질과 행동 습관을 개발하도록 촉진합니다. 아침 회의, 수업 회의, 칠판 신문, 벽 신문 및 기타 채널을 통해 학생들은 의식적으로 집단 마스터, 학습의 마스터가 될 것입니다. "안전"이 학생들의 마음에 확고하게 새겨 져 있도록 "안전 교육"을 강화하십시오. 학급을 번창하게하고 특히 부모와의 연락에주의를 기울이고 전화, 가정 방문, 학부모와 학교 및 다른 방법으로 학교에서 학생의 성과와 변화를보고하고 학부모에게 제 시간에보고하며 학부모가 자녀의 학교 진학 여부를 알리거나 교사가 교육 활동 수행하는 것을 돕기 위해, 자녀의 모든 측면의 장점과 단점을시기 적절하게 파악하고 회피합니다. 나의 이니셔티브 때문에, 어떤 부모들은 또한 가정에서 아이들의 공연에 대해 매우 기꺼이 피드백을 주겠다. 나는 교사가 도와주기를 바란다. 이러한 양방향 활동은 학부모가 학생 관리에 참여하고 학생의 건전한 성장을 촉진하는 데 훌륭한 역할을 할 수있게 해줍니다.

첫 학기 동안 저는 살아가고 좋은 직장을 다니고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이번 학년도에, 나는 비즈니스 능력뿐만 아니라 교육과 교수력도 향상 시켰습니다. 그러나 평소의 작업에서 향상시켜야 할 부분이 많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론 지식만으로는 충분하지 않고 문서의 품질이 강하지 않으며 컴퓨터 지식이 빠르게 성장하지 못합니다. 앞으로의 작업에서 나는 변화를 만들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입니다.

한 학기의 일을 돌아 보면서, 나는 정말로 너무 많이 말하고 싶다. 선생님 들의 직업은 매우 힘들며, 수업 일에만 책임이있을뿐만 아니라 수업 전체를 관리하는 부담을 져야합니다. 교사 는 학생 계급의 교육자, 주최자 및 지도자이며 학교 교육의 주요 원동력, 특히 학교의 사상 및 도덕 교육입니다. 교사의 작업의 질은 학교 전체의 발전과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몇 가지 사항입니다.

첫째, 이념적 측면 :
나는 정치 연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국가 행사에 관심을 갖고, 진지하고 책임감있게 일하고, 학생들을 돌보고, 학생들을 돌보고, 교사가되고, 헌신 할 수 있습니다.

둘째, 가르침
1, 수업 준비
학교의 시작, 적극적으로 대학 교육과 부문 공동 수업 연구 직원의지도하에 수행 교육 및 연구 활동의 부서의 조직에 참여,주의 깊게 영적 본질을 이해하고, 기억하고, 잘 들어. 그런 다음 요구 사항에 따라 2 주 전에 미리 수업을 준비하고 수업 계획을 작성하십시오. 보통 주 전에 수업을하십시오. 수업을 준비하는 동안 교재를 심각하게 연구하고, 인삼을 가르치고, 윤곽을 배우고, 같은 해 교사들로부터 배웁니다. 철저하게 교과서를 이해하고, 요점을 찾아, 어려운 점을 찾으십시오.

좋은 수업을 받기 위해 온라인에서 정보를 확인하고 다른 사람들의 장점에 집중하여 내 자신의 수업 아이디어를 결정했으며 늦은 밤 늦게까지 일했습니다. 학생들이 지식 내용을보다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하기 위해 나는 코스웨어를 적극적으로 검색하고, 코스웨어를 만들고, 준비하고, 교육 보조 도구를 만든다. 매번 작업이 끝나면 목이 매우 뻣뻣하고 고통스러워졌습니다. 가족은 잠 들어 있었고, 밤중에 11시와 12시를 지나서 시계가 미끄러졌습니다. 때로는 아침에 한 번 이상이었습니다.

2, 클래스
좋은 수업을 전제로하는 것은 준비가되어 있지 않은 수업을 준비하는 것입니다. 수업 중 진지하게 강의하고, 핵심 사항을 파악하고, 어려움을 극복하고, 정련에 집중하십시오. 학생들의 실제 상황에서 시작하여 다양한 교수법을 사용하여 학생의 열정과 창조적 사고를 동원하여 학생들이 추론을 할 수 있도록합니다. 학생들의 학습에 대한 관심을 키우고, 어려운 질문이있는 어려운 학생을 찾고 일반 학생들에게 일반적인 문제를 찾아 항상 질문에 답하도록 학생들에게 요청하십시오. 테이블을 방문 할 때는 학습 장애가있는 학생들을위한면 대면 상담에주의를 기울이고 수업 시간에 방과후의 수업을 통해 단점을 찾아냅니다.

3, 상담
나는 학생들을 가르치는 데 여유 시간을 사용하고, 환자 설명을 이해하지 않으며, 쓰지도 않고, 직접 가르치고, 적시에 걸리는 트랩의 부족을 확인합니다. 그리고 부모가 상황을 알 수 있도록 부모에게 연락하여 부모가 자녀를 집에서 상담 할 수 있도록하십시오. 학생들에게 조언을하기 위해 나는 종종 수업 후에 집으로 가져 가서 작은 난로를 준다.

4, 숙제
부담 경감의 요구에 따라 일상 업무를 신중하게 선택하고 학생들의 능력 개발에 도움이되는 적극적이고 창의적인 작업을 적절히 남겼습니다.

둘째, 도덕 교육 활동 :
도덕 교육은 학교 일의 최우선 과제이며 도덕 교육의 비밀은 "사랑"입니다. 교사의 사랑은 위대하고 신성합니다. 교사 사랑은 교사의 무아의 헌신 정신을 응축하는 인간의 복잡한 감정에서 가장 고상한 감정입니다. 교사 사랑은 "특별하고 세련된"사랑입니다. 이런 종류의 사랑은 피와 애정이없고 자기 이익과 목적이 없지만이 사랑은 거대합니다.

힘.

1. 사랑은 이해하는 것입니다.
사랑하는 학생들은 학생의 신체 상태, 가족 상황, 지식 기반, 학업 성적, 취미, 성격 기질, 우정, 기쁨과 슬픔에 대한 깊은 이해를 포함하여 학생들을 이해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것은 수업 관리에서 좋은 일을하기위한 필수 조건이며, 교육의 사각 지대를 피하고, 적성에 따라 학생들을 가르치며, 또한 교육 관리 수준을 향상시키고 교육 및 교수법의 질을 향상시키는 데 필요한 조건입니다.

새로운 반을 시작하고 학생 가족에 대한 이해를 시작으로 학생들에 대해 배웁니다. 부모의 연령, 직업, 집 주소 및 생활 조건은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아이들의 관심사, 취미, 특성, 그들이 가지고있는 문제, 돌볼 필요가없는 것들, 자신의 적성에 따라 학생들을 가르치기 위해 유아의 취학 전 교육을 이해해야합니다.

학생들을 이해하기 위해 나는 매일 그들과 함께 수업 중에 학급 친구들과 게임을하고, 정오에 그들과 이야기하고, 채팅하는 동안 그들의 기본적인 상황을 이해합니다. 이해의 기간 후에, 나는 많은 것을 안다.
어린이에 관한 모든 것을 알고 있으므로, 나는 그들을 목표에 따라 돌볼 수 있습니다.

2, 사랑은 보살 피고 있습니다.
교사 사랑은 교육의 "윤활유"이며 교육을위한 필수 조건입니다. 교사가 보살핌을 받고, 보살핌을주고, 학생을 돕고, 친한 친구가되면 교사 사랑은 커다란 교육의 힘이됩니다. 선생님의 사랑 덕분에 선생님들은 학생들의 신뢰를 얻을 수 있었고 학생들은 기꺼이 교육을받을 수 있었고 교육은 좋은 결과를 얻을 수있었습니다. 교사 사랑은 포괄적이고 공정해야합니다. 포괄적이고 공정한 사랑은 교사 가 모든 학생을 사랑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배우고, 사랑하고, 일반적으로 사랑하고, 나쁘게 배우고, 사랑하고, 활기 차게하고, 조용하고 정직하며, 내면적으로 더 사랑받는 법을 배우고, "황금 피닉스"를 사랑하고, "추한 오리"도 사랑.

3. 사랑은 존중합니다.
학생들의 존중, 이해 및 신뢰는 교육의 맹점을 제거하기위한 기초입니다. 학생들이 학생들의 성격을 존중하도록 존중하십시오. 교사 와 학생은 교육과 가르침 과정에서 서로 다른 입장에 있지만 개성이 평등해야합니다. 이는 교사가 오만하지 않아야하며 학생을 모욕하고 청소년의 심리적 발달을 이해하는 데 교사 의 지위와 힘을 사용하면 안됩니다. 특성을 시연하고, 요구 사항과 아이디어를 이해하고, 순진하고 무고한 사람을 이해하고, 학생들이 잠재 능력을 신뢰하고, 학생들이 실제로 운동하게하고, 성숙하게 자라게하십시오. 이런 식으로 만 학생들은 교사 와의 심리적 인 거리를 좁힐 수 있으며 학생들은 교사 에 대한 의존감을 갖게됩니다.

수업에서 모두가 작은 주인입니다. 선생님의 지정이 없으면 날짜 테이블을 정렬 할 필요가 없습니다. 매일 청소를하기 위해서는 학생들이 있습니다. 수업에 학생이 있다면, 학생들은 관심과 지원을 위해 주도권을 둡니다. 사랑을 사용하여 집단과 다른 이들에 대한 어린이의 사랑을 키우십시오. 일단이 사랑이 타인과 사회에 대한 책임 의식으로 승화되면 성격의 나무가 나타납니다.

4 사랑은 책임입니다.
사랑하는 학생들은 깊이 사랑하고 학생들을 합리적으로 사랑해야합니다. 학생들에게 애정 어린 마음을 품지 말고 엄격하게 요구하지 말고 엄격하게 학생을 요구해야합니다. 거짓 실수, 묵인, 유화, 자유 방임 없음. 교사의 사랑은 강한 정서적 색채와 심오한 이유를 모두 포함하며 학생들의 현재의 손익과 쓴맛에 초점을 맞출뿐만 아니라 미래의 학생들의 발전과 미래에도 관심을 기울입니다.

유능한 사람들 선생님 으로서 나는 그들을 지식의 전당으로 안내하고 더 많은 것을 배울 책임이 있으며, 나는 이상적인 돛을 열고 꿈의 반대편으로 항해 할 책임이 있으며 지혜를 삽입 할 책임이있다. 날개는 끝이없는 하늘에서 급증하고 있습니다.

가르치면서, 나는 아이들이 쉽게 받아 들일 수있는 많은 방법을 사용했고, 흥미로운 게임을 많이 생각했다. 학생들은 놀이의 본질을 좋아할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관심을 끌었으며, 예상치 못한 결과가 있었다. . 학생들을 가르 칠 때, 학생들을 더 좋게 만들뿐만 아니라 중학생들이 더 잘 배우게 할뿐만 아니라 학생들이 잘 배우게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교사 의 책임은 학생들에게 지식을 가르 칠뿐만 아니라 삶과 생존의 기본 기술을 배우고 사람들을위한 기본 행동 규범이되도록 안내합니다.

방금 학교에 입학 한 학생들은 키가 크고 두껍게되는 법을 모릅니다. 학급 회의, 조기 검진, 붉은 깃발 보충, 붉은 깃발 보급 등의 정규 교육을받을 수있는 모든 기회를 활용할 수있는 기회를 잡을 것입니다. 이것은 그들로 하여금 마음 속에 일과를 가질 수있게하고 일상적인 감각을 갖도록합니다.

그러나 이것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들의 자의식이 강하지 않으며, 휴식없이 항상 "보아야"합니다. 제가 수업 시간에 교실 문에 먼저 가서 그곳에 서서 하나씩 나가는 것을 지켜 보았습니다. 그리고 어떤 역에서 특정 손이 내려 졌음을 때때로 상기시켜주었습니다. 나는이 말을 얼마나 해야할지 모르겠다. 게임에서 그들을 안내하는 방법. 라이트 스테이션 팀은 수업 중에 여러 번 훈련해야했습니다. 이런 식으로, 나는 점차 지하 강습을 보지 않았고, 팀은 깔끔하게 서 있었다.

넷째, 개인 학습 :
다양한 교육 이론을 적극적으로 연구하여 자신의 업무에 대한 견고한 이론을 바탕으로 교육하고 가르 칠 수 있도록 자신을 풍부하게하십시오. 저는 또한 여가 시간을 사용하여 컴퓨터 지식을 배우고 교육을위한 멀티미디어 코스웨어를 만드는 방법을 배웁니다.

V. 노력 방향 :
1. 기본 기술 훈련을 강화한다. 교실에서는 학생들의 능력 배양에 관심을 기울이고 지식을 명확하고 명확하게 만드는 데 집중해야한다.
2, 가난한 학생들을 더 보살 피고, 더 많은 사랑과 더 많은 인내를하므로 모든면에서 더 큰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3. 순종 교육을 강화하여 학생들이 교실 공부에 집중할뿐만 아니라 학교 규칙에 따라 엄격하게 규율하도록하십시오.
4. 교육 학생들은 환경 위생을 유지하고 소유 및 책임 의식을 강화하는 데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5. 학생들이 향상시키고 집중하도록 다양한 방법을 사용하십시오.
6. 가르침에 큰 노력을 기울이고, 반원들에게 성적에 따라 진보가 이루어 지도록 노력하십시오.
교육은 끊임없는 끊임없는 직업입니다. 사회가 발전하고 있으며 시대가 진보하고 있으며 학생들의 특성과 문제가 끊임없이 변하고 있습니다. 책임감있는 교육자로서 높은 감도와 의식으로 적시에 학생들의 교육과 관리에 새로운 상황과 새로운 문제를 발견, 연구 및 해결하고 특성을 습득하고 법을 발견하고 실사를 수행해야합니다. 우리가 지켜야 할 신성한 역사적인 사명을 완수하기 위해 일하십시오.

Chunhua, Qiu Shi, 나는 사람들을 가르치고 교육시키는 길에서 땀을 흘리며 눈물을 흘 렸습니다. 그러나 내가 수확 한 것은 충만과 무거운 감정이었습니다. 나는 내 마음을 사용하여 학생들을 가르치며, 나는 내 마음을 감당할 가치가 있으며, 내 경력에 대해 후회하지 않습니다. 평생 동안의 교육을 학생들을 사랑하는 불로 만들고 어린이들에게 가장 소중한 사랑을 바치게하고 오늘의 꽃 봉오리가 피고 내일은 아름다운 꽃을 피울 수 있다고 믿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