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교사 작업 요약

유치원 교사 개인 요약



자라 난 아이들을 보면서 진행 상황을보고 자긍심을 느꼈고 학기 중에 눈 깜짝 할 사이에 귀가 아이들의 웃음 인 것 같습니다. 또한 나의 생각을 정리하고 과거의 경험을 요약하여 작업 표준을 향상시켜야합니다. 다음은 이념적 정치, 교육 및 교수법, 비즈니스 연구 및 학부모 연구 측면에서 본 학기의 연구 결과 요약입니다.
I. 사상 정치적 측면 :
교사 는 인간의 영혼의 엔지니어로 환영받으며 교사 의 정치적 사고는 아이들에게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나는 사고의 높은 기준에있어 자신에게 엄격합니다. 적극적으로 공원 내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고 열심히 기록하십시오. 늦지 말고 일찍 떠나지 말고 교사의 이미지를 확립하십시오.

둘째, 교육과 교수법 :

이 수업에서 아이들의 실제 상황을 시작으로 테마 활동을 계획하고 신중하게 주간 프로그램 활동을 계획하고 신중하게 각 행사를 조직하십시오. 이 활동에서 아이들이 실제 작업에서 배우게하여 아이들이 진정으로 학습의 주인이되고 개성을 개발하면서 종합적이고 조화로운 발달을 얻도록하십시오.
1. 인생에서 시작하여 아이들의 일상적인 습관을 기르십시오. 이 학기는 수업 계획의 수업 중 몇 가지 약점에 따라 학급에서 좋은 일상을 형성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활동에 초점을 맞 춥니 다. 진보적 인 어린이를위한시기 적절한 찬사, 후진 어린이에 대한 격려, 개개인의 자녀를 교육하기 위해 "세 가지 빛"을 얻으려면 가벼운 말하기, 가벼운 장난감 및 가벼운 장난감을 의미합니다.
2. 아이들의 야외 스포츠 활동을 매일 지키고 아이들이 다양한 스포츠 활동과 운동을 진지하게 수행하도록 유도하십시오. 주간 계획 활동에서 어린이의 현재 상황에 따라 야외 스포츠 활동의 일일 내용과 양은 합리적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아이들의 몸은 학년이 시작된 이래 점차적으로 증가했습니다.
3. 어린 아이들을위한 좋은 학습 환경을 조성하십시오. 소규모 학급 어린이를위한 학습 경로는 게임입니다. 나는 각 활동을위한 게임의 가치가 아이가 준비된 게임 활동에서 스스로 개발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전통적인 방법을 변경함으로써, 각 활동에서, 나는 교실에서 주제 활동과 관련된 지식 내용 그림이나 다른 환경 창조물을 먼저 설정했습니다. 어린 아이들이 환경에서 배우고 환경과 물질과의 상호 작용을 통해 자녀를 키울 수있게하십시오.
셋째, 비즈니스 학습 :
저는 시대가 발전하고 있으며 사회가 개선되고 있으며 교육과 교수법의 개념이 끊임없이 갱신되고 변화되고 있다는 것을 깊이 이해합니다. 비즈니스 학습, 끊임없이 풍요 로움, 자신을 분석하고 자신을 분석하고 자신을 대면하고 끊임없이 자신을 고치고 자신을 향상시키는 데 많은 관심을 기울입니다. 문화적 전문 지식의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강의와 해외 유학과 같은 정원에서 조직 된 활동은 저의 생각과 교육적 행동에 많은 영감을 주었고, 또한 유치원의 통합되고 고양 된 그룹에서 진도는 필연적이며 필연적임을 깨달았습니다. 예비 유치원 교육에 관한 책을 읽고, 최신 유치원 교육에 대해 배우고, 유치원 잡지에 기사를 읽고, 유치원 교육 개혁의 새로운 경향을 이해하고, 훌륭한 교사 의 고급 교육 방법을 제 시간에 볼 수 있고, 동시에 경험이 많은 노인에게 교사 는 조언을 구하고, 중학교에서 배우고, 중간에서 배우고, 지속적으로 비즈니스 표준을 향상시키는 경험을 축적합니다.
비즈니스 스터디에서 관찰과 이해가 최우선 적이며 미래의 개입 지침이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으므로 모든 어린이를 개선하고 개발할 수 있습니다. 나는 아동 관찰 기록을 만들었으며 각 지역 활동 중에 각 어린이에게 신중하게주의를 기울였으며 아동 발달의 모든 평범한 순간에주의를 기울이고 관찰을 통해 문제를 발견했다. 한때, 나는 건물 지역의 아이들이 항상 조용 할 수는 없다는 것을 알게되었고, 그래서 나는 그들이 작은 동물들이 집에 살았는지에 대해 논쟁하고 있음을 관찰했다. "그게 집이 아닌가, 아니면 문제가 무엇 이냐?"나중에 나는 그것이 건축 면적에있는 작은 동물의 수가 너무 많아 장난감을 선택하는 과정에서 압도적 인 선택을하게 된 원인이라는 것을 발견했다. 그들은 모든 형태의 집을 지을 수 있지만, 작은 동물들에 살고 있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건축 면적의 보조 재료의 양을 조정했습니다. 그리고 어린 아이들이 다양한 보조 자료를 사용하여 자신의 작품을 풍부하게하도록 안내합니다. 아이들은 동물들과 서로 싸우지 않습니다. 나는 그들의 게임을 괴롭히지 않아서 매우 기쁩니다. 대신, 문제의 본질을보고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셋째, 부모의 일 :

이번 학기에 부모님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부모님 들께서 만장일치로 인정 받고 칭찬을 받아 왔습니다. 내가 창조 한 "러브 서비스 스테이션 (Love Service Station)"은 학부모들과 함께 부모님들과 조기 아동 교육을 교환하고 양육 지식에 관한 새로운 서적들을 소개 할 수있는 환영을 받았습니다. 학급의 활동이 학부모 지원을 필요로 할 때 부모는 가장 큰지지를 보냈습니다. 예를 들어 테마 활동 "토이 스토리 (Toy Story)"를 진행할 때 부모는 아이들에게 다양한 장난감을 가져다 주며, 부모는 아이들을 집에서 데리고 아이들이 유치원에서 함께 배우도록합니다.
넷째, 부족한 점이있다.
1. 다음 학기에 게으른 생각으로 인한 드래그 현상을 피하기 위해 "오늘의 오늘의 행사"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2. 직장에서의보다 엄격한 요구 사항은 문제와 연구 능력을 분석하는 능력을 향상시킬 것을 요구합니다.
Gorky는 "어린이를 사랑하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 사람을 사랑합니다. 아이들을 사랑하는 사람 만이 자녀를 교육 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앞으로의 작업에서 나는 모든 아이들을 내 마음으로 사랑할 것입니다. 자신의 약점을 극복하고 더 큰 진전을 위해 노력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