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회사 작업 요약

회사는 7 개의 비 승인 업무 요약


************************************************************************************************************************************************************************************************************************************************************************************************** 노드는 훌륭한 결과와 결실을 거둔 결과로 특별한 작업을 수행합니다.
행동 동원, 다양한 형태의 신속한 홍보

선거 및 연구 및 분명한 요구 사항의 단계에서 ** 장 구오 장 (Zhang Guojiang), 마영지 (Ma Yongjian) 당 정부 비서관 및 기타 정부 및 정부 지도자들은 학생들을지도하는 데 자원하여 리더십을 발휘했으며 정치 건설, 시스템 구축 및 사례 교육에서 연구를 통해 강화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깨끗하고 정직한 정부 건설을위한 구체적인 학습 요구 사항. 동시에 콘텐츠, 프로세스, 방법 및 학습 방법 혁신, 현재의 생산 실습을 완전히 고려하여 학습을 공장 및 워크샵으로 확장하여 중앙 집중식 학습 및 조각화 학습을 동시에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육종 지점의 파티가 배우게됩니다. 일선 농가가 집중된 어류 연못에서 수행되며 학습은 회사의 중추로 확대되고 확장되어 학습의 적합성과 조작성을 향상시키고 학습 활동을 활성화시킵니다. 본사의 요구 사항과 규정 된 내용에 대한 연구 외에도 일부 풀뿌리 단위는 단위의 요구 사항을 결합하여 "7 가지 부정확성"에 대한 요구 사항을 수정하고 확장합니다. ** Miye Base Branch는 실제 조건과 원래의 규정을 기반으로합니다. 시스템은 분류되며, "5 금지"를 근거로 어떤 행동이 허용되고 불법인지를 명확하게 규정하기 위해 "6 가지 부정확"조항이 공식화되었습니다. ** 건설 서비스 회사는 기업의 실제 운영과 결합하여 간부 및 기술 및 기술 인력을 선도하는 "7 가지 부정확 한"규정을 수립하고 프로젝트 입찰, 디자인 계획 및 원재료 조달을 개선하고 시스템의 출처를 제거했습니다. 부패한 행동을 키우면 학습 효과와 타당성이 높아집니다.

다양한 형태의 홍보 활동이 학습 활동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었으며, 칠판 신문과 선전 칼럼을 통한 선전 외에도 농장 케이블 TV 방송국은 홍보 및 안내의 역할을하며 케이블 뉴스 프로그램에 기상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시간 단위를보고합니다. 최신 개발 결과 **의 상한 및 하한 수준에서 좋은 학습 분위기를 조성하여 당원과 간부가 "회사가 위아래로 모두가 알 수 있도록 두뇌, 귀 및 심장을 얻기위한"일곱 가지 부정확 한 요구 사항을 만들어 냈습니다.

자기 제어, 자기 교정, 실용적이고 효율적인

자체 통제 및 자기 조정 단계에서 ** 본사 징계위원회는 "국영 기업 리더 무결성을위한 7 가지 자질 검증 및 자체 교정 양식"을 작성하여 발간했으며, 각 당사국은 이행 계획을 엄격히 준수하여 특별한 삶을 소집했습니다. 회의에서 대다수의 당원과 간부들은 일곱 가지 측면에서 자기 점검과 자기 교정을 실시하고 자신의 약한 연결 고리를 찾아 의식적으로 개선했으며 학습 경험과 경험, 정류 의견을 서면 형식으로 전달했습니다. 신한 텡 케이블 유한 공사 총회 5 개 위원은 자신의 업무와 결합하여 심오한 비판과 자기 비판을 실시 할뿐만 아니라 기업의 생산, 운영 및 관리에있어서의 문제점을 열거하고 노력 방향을 제시했다. 개선 조치. ** 쌀 산업 기지 지부 구성원은 "7 가지 부정확성"의 요구 사항에 따라 하나씩 점검하고, 하나씩 점검 한 후 기존 시스템을 분류하고 정류 계획을 수립하고 시스템을 차단했습니다. "7 가지 부정확성"의 요구 사항은 경제 의사 결정과 관리에 통합되어 단위 경제의 지속적이고 건전한 발전을 촉진합니다.

조직의 리더십을 강화하고 양심적으로 감독 및 검사 수행

감독 및 검사 단계에서 ** 본사는 특별히 "일곱 번의 부정확 한"특별 업무 교환 회의의 연구, 시행 및 시행을 실시하고 이전 단계의 부서의 학습 및 수정을 요약하고 교환하여 다음 단계를 더욱 분명하게했습니다. 작업 작업. 특별 작업의 단계적 승리에 기초하여 모든 부대는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야하며, 작업의 결론 및 홍보에 훌륭한 일을하고 특수 작업을 성공적인 결론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해야한다고 분명히 명시되어 있습니다. ** 징계 검사위원회, 조직 및 기타 부서는 또한 검사 및 검사 업무를 주도하고 정기적이고 불규칙적 인 감독 및 검사를 수행합니다. "7 가지 부정확 한"작업으로 모든 부서에서 형성된 좋은 경험과 관행을 수집하고 요약하고, 직접 원료를 제공하고, 부패 방지 및 정직을 장려하고 깨끗한 정부의 조화로운 문화를 구축하기위한 장기적인 메커니즘을 구축 한 경험을 통해 배웁니다. 상하이에서의 생태 농업 통합을위한 시범 기지를 종합적으로 구축하고 중국 쌀 산업을 전력 질주하기 위해 군부대의 첫 번째 그룹은 강력한 정치적 보장을 제공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