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회사 작업 요약

2019 년 천연 가스 회사 및 2019 년 작업 계획 요약


XX에서는 카운티 당위원회와 카운티 건설청의 관리와지도하에 회사의 지도자와 전 직원의 공동 노력을 통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으며 생산 관리 및 안전 관리에서 일정한 성과를 달성했습니다. :
I. 생산 및 운영이 예상 된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1. 금년 초부터 회사는 XX 년의 목표 업무를 수행하기 위해 주도권을 잡았으며 dd 커뮤니티, dd 가든, 국세청, dd 광장 등 커뮤니티 커뮤니티의 안뜰 파이프 네트워크 및 주택 설치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510 가구를 보유한 가계
2. 가스 분배소에서 dd 신구까지의 주 dn159 및 pedn160 파이프 라인을 약 2.5 킬로미터에 걸쳐 설치 완료 dd 커뮤니티는 760 세대 이상의 가정용 파이프 네트워크에 부분 설치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3. 가스 분배 스테이션에서 테일 댐프에 이르는 dn159 관리자를 완료하고 dd 건설 지역의 주변 파이프 라인에 대해 1km 및 예비 준비 작업을 설치했습니다. 즉, 주강 dn159 심리스 강관 약 10km 및 보조 재료 20 만 개를 구입했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댐 꼬리 슬롯 지역 약 3 킬로미터의 마당 주요 네트워크의 설치 작업을 완료했습니다. 진행중인 건설 투자는 10 월 현재 170 만 위안이었다.
4. 통신 주거용 건물, 곡물 국의 주거용 건물, 농업 자본 회사의 주거용 건물 및 식품 회사의 주거용 건물의 개조 작업을 완료하고 80 세대 이상의 개조 공사를 완료했습니다.
둘째, 비즈니스 상황이 호의적 인 서클에 들어서 특정 결과를 달성했습니다.
1. 판매 세 혜택을 달성하기 위해 10 월 말까지 은행의 누적 판매 수입은 673.5 만원이고 주요 사업 세 및 할증료 및 부가가치세는 222,000 위안입니다.
2. 1505 만 위안의 새로운 고정 자산.
3. 민간 천연 가스 원가 회수주기가 점차 짧아지고 연체료가 40 %에서 50 %로 25 % -30 %로 떨어졌습니다.
셋째, 내부 경영 강화 및 경쟁력있는 인센티브 도입
1. 올해 회사는 Yanfeng Community, Binjiang Garden, 국세청, Fortune Plaza의 안뜰을 설치하고 Gaotan과 Baweigou의 새로운 지역 담당 이사와 안뜰 파이프를 설치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특별히 조직 된, 카운티 정부의 업무 배치 및 요구 사항에 따라 시간이 많이 걸리고 돌진하는 진행 상황과 해당 인프라가 동시에 수행되어 해당 작업이 시간과 용량에 따라 완료되어 높은 해변 및 댐 꼬리 골짜기를위한 인프라를 창출했습니다. 조건.
2. 주요 프로젝트의 경우 회사는 "안전 제일"의 원칙을 준수하고 프로젝트 안전에있어 양심적으로 훌륭한 직무를 수행하며 책임있는 책임자는 해당 수준의 안전 작업을 개인적으로 파악하고 구현합니다. 보안상의 위험을 절대로 내지 마십시오. 숨겨진 위험, 조치 및 구현의시기 적절한 조직 및 수정, 그리고 봉오리의 숨겨진 위험 제거. 특히, 우리는 완전하고 안정적인 공기 공급을 보장하기 위해 휴일 휴일의 안전 검사를 강화할 것입니다. 검사를 담당하는 사람의 조 윤 파이프 라인 구현, 올해 천연 가스 누설의 신체 부식으로 인해 두 발견, 회사는 즉시 수리하고 적시에 정류 인력을 조직했다. 도시 관망은 매월 정 지구의 안전 점검을 담당하고 겨울 안전 검사와 함께 악취 장치 세트를 구매 및 설치하며 9 월과 10 월에 두 번의 악취 조사를 실시했습니다. 검사를 통해 대다수의 사용자가 카운티의 특별 뉴스 및 TV 프로그램에 2 주 연속 홍보 할 수있게하여 천연 가스 누출 감지 및 누출 방지 장치의 안전한 사용에 대한 사용자의 인식을 향상시킵니다.
3. 관할권의 관할권에서 책임을지는 사람에 대한 평가 및 보상을 실시하기위한 경쟁력있는 인센티브 메커니즘을 도입하고, 안전 위험이 발견되지 않으면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안전은 모든 직원의 열정과 주도권을 크게 동원하는 임금과 보너스의 이점과 관련이 있습니다. 올해 도시에서 몇 건의 인시던트 사고, 즉 Yanfeng Community가 주택 보수 및 전력 단열 공사로 인해 천연 가스 파이프 라인에 손상을 입혔으며, Tianba New Street 및 Yucai Road와 같은 기타 구조물로 인해 천연 가스 파이프 라인이 손상되어 천연 가스가 누출되었습니다. 일단 발견되면 직원을 정리하여 정시에 수리하고 신속하게 가스 공급을 복구하십시오. XX에서, 회사는 안전 책임 사고가없고 안전한 생산을 달성했습니다.
4. 다양한 규칙 및 규정을 개선하고 가스 설치비 및 가스 가격 기준에 대한 대중 대중의 고지를 공개하고 수리, 불만 및 질의를 설정하고 회사 간부 이미지 칼럼을 추가하고 첫 번째 질문 시스템, 투입 시스템 및 서비스 협약을 이행합니다. 사용자 전화 수리 등록을 수립하고 24 시간 이내에 응답 시스템을 구현합니다. 적시에 사용자가 제기 한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IV. 어려움과 문제점 기존의 봄과 가을의 10 개 기간을 거치며 어려운 개발 과정을 겪어 왔으며, 새로운 개발 상황에 직면 할 때 새로운 어려움과 새로운 도전에 직면하게됩니다.
1. 카운티 당위원회와 현 정부의 전반적인 계획 및 배치에 따라 Gaotan과 Bawei Trough, 천연 가스 파이프 라인 네트워크와 역 및 CNG 급유 시설의 새로운 영역을 건설해야하며 회사는 엄청난 투자 압력에 직면하게 될 것이며 신규 프로젝트의 총 투자는 5000 만원 이상이 될 것입니다. 위.
댐 꼬리 골짜기의 신설 구역 건설 네트워크는 시가지의 메인 스트리트와 샹하이 바 수력 발전소 건설 구역을 지나치므로 건설이 어렵고 세 협곡 본부의 승인을 받아야하므로 카운티 정부와 관련 부서는 지원을 받고 적극적으로 지원해야합니다. 지원. 그렇지 않으면 작업을 향상시킬 수 없습니다.
3. Gaotan 신구 및 Baweigou 신구의 천연 가스 파이프 라인 망 건설은 회사 경영의 어려움을 증가 시켰고, 도시 지역의 삼각형 구역을 가진 사용자 가스 공급 구역은 관리 및 유지 보수에 대한 더 높은 요구 사항을 제시했다. 특히 댐 꼬리 골짜기의 주선은 단시간 내에 공사를 완료해야하며, 샹하이 바 발전소의 댐이 도청되면 건설 지역에서의 작업이 허용되지 않으며 댐 테아 홈의 새로운 구역에서 사용되는 천연 가스는 더 오랜 시간 동안 지연 될 것입니다. 새로운 지역의 이민자들이 가능한 한 빨리 천연 가스를 열심히 사용하고자하는 욕구를 충족시키기가 어렵 기 때문에 건설 작업이 무거워 시간이 오래 걸려 회사에 전례없는 압박감과 어려움이 있습니다.
4. 10 년의 운행 후 구 도시 관망은 대규모 정비 및 재건축을 받게되며, 구시 가지의 주택 건설이 포괄적이지 않기 때문에 정비가 어렵다. 특히, 일부 사용자는 제대로 이해하지 못하고 협조하지 않아 유지 보수 및 재건에 큰 저항을 초래했으며,이 작업은 정부와 관련 부서의 강력한 지원과 홍보가 필요한 오래되고 힘든 작업입니다.
5. XX 년 동안의 작업 계획 및 목표 작업.
1. XX에서 Gaotan과 Bawei Trough의 새로운 지역에 천연 가스를 설치하고 Gaotan에 고압 연료 보급소를 건설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두 개의 새로운 분야에 1,500 개의 천연 가스를 설치하는 것을 실현할 것입니다. 상업용 가스는 30 세대입니다. 2. 새로운 지구 안뜰 파이프 네트워크와 cng 고압 주유소에 대한 투자를 늘리고, 건설 진행을 가속화하고 주유소, 기본 주택 건설, 시설 및 cng 가스 주유소의 지원 업무를 완료하고 주 장비의 선택 및 조달 업무를 완료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Gaotan과 Dam 꼬리 골짜기의 주유소의 기초 공사와 주택 건설 작업을 완료하십시오.
3. 리노베이션 조건으로 구시 가지를위한 100 개의 정원 아울렛과 실내 테이블을 개조하십시오. 천연 가스 정원 상자와 정원 튜브를 교체하십시오.
4. 다양한 프로젝트의 안전 작업을 파악하고, 항상 "안전 제일"과 "안전은 Taishan보다 중요하다", 안전 작업의 책임과 조치를 진지하게 파악하고 안전 사고와 책임자를 절대 일으키지 않습니다. 놔둬, 회사는 보안 문제에 부드러운되지 않습니다. 한손으로 생산과 안전을 한 손에하십시오. 안전 생산에서 좋은 일을하는 동안 우리는 인력 구성을 강화하고주의를 기울여 예기치 못한 사건에 대처할 수있는 팀이 될 수 있어야하며 훌륭한 업무 방식과 우수한 기술을 갖추고 있어야합니다.
간단히 말해, XX에서, 회사는 Xiangjiaba 수력 발전소 건설과 지리적 장점과 운남성 북동부 지역의 경제 발전을 통해 모든 어려움을 극복하고 모든 어려움을 가능한 한 빨리 해결할 것입니다. * 도시 거주자는 천연 가스를 사용하여 조화되고 아름다운 사회를 만들고 카운티의 경제적 발전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