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회사 작업 요약

석탄 회사 2019 작업 요약 2019 작업 준비


XX 년 이래로 당사의 당위원회와 관리팀의 올바른지도 아래 석탄 회사는 "xxxx"의 중요한 개념과 과학 발전 개념을 준수하여 전반적인 상황을 안내하고 Dongyuan 석탄 전기 그룹과 Yunnan Pioneer 석탄 산업 개발 주식회사의 안전을 철저히 이행합니다. 생산의 지침과 정신은 안전 개발 개념을 수립하고 "안전 우선, 예방 우선"을 준수하고, 기본 작업에주의를 기울이고, 본질 안전을 달성하기위한 과학 기술 진보에 의존하고, 안전 문화를 개발하고, 팀의 질을 향상시킨다. 실용주의, 시대와 함께 발전, 그리고 좋은 방향으로 석탄 회사의 안전 생산을 촉진. 구체적인 작업 결과는 다음 측면에 반영됩니다.
첫째, 연간 석탄 생산 작업의 83 %가 완료되었으며, 석탄 품질 관리가 정상 지수 이내 였고 석탄 생산량과 일일 생산량이 새로운 수준에 도달했습니다.
XX Pioneer Company의 이사회가 발행 한 석탄 생산 작업은 2 백만 톤이었습니다.이 목표를 달성하고 달성하기 위해 석탄 회사 관리 팀은 조심스럽게 배치하고 조심스럽게 배치하고 모든 직원을 동원하여 회사 경영 팀의 해를 완료했습니다. 생산 업무는 직무를 수행하고 자신의 역할을 수행합니다. 석탄 회사 매니저 팀의 결실을 맺어 석탄 회사의 모든 직원들의 적극적인 노력을 통해 Xukang Company의 전폭적 인 지원과 협조를 받아 2003 년 11 월 16 일 석탄 회사는 연간 석탄 생산을 완료하기 위해 총 1,655,999.46 톤의 석탄을 생산했습니다. 작업의 83 %. 석탄 품질면에서 총 수분 조절은 36.99 %, 재 함량은 11.72 %, 황 함량은 1.54 %, 발열량은 3408kcal / kg로 유지됩니다. 1 월부터 11 월까지 원탄의 평균 발열량은 회사의 3,300 kcal / kg보다 108 % 포인트 높습니다.
XX에서 11 월 12 일, 석탄 회사는 같은 날에 1,1965.55 톤의 원 석탄을 생산했으며 파이오니어 컴퍼니 (Pioneer Company)가 건설 된 이후 하루 최고 석탄 석판을 기록했으며 Dongyuan Group의 모든 석탄 광산 중 가장 높은 석탄 생산량을 기록했습니다.
원탄 생산에서든 석탄 품질 지표에서든, 석탄 회사의 작업은 좋은 방향으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현재 석탄의 생산 상황에 따르면, 석탄 회사는 12 월까지 2 백만 톤의 석탄 생산을 성공적으로 완료하거나 초과 할 것입니다.
둘째, 안전 생산에서 좋은 일을하고 안전 생산 관리 지표는 정상 범위 내에 있습니다.
"XX 년 운남 파이오니어 석탄 산업 개발 유한 공사의 안전 생산 계획에 대한 의견"에 따르면, 석탄 회사의 XX 안전 생산은 심각하지 않고 중대하고 다재다능한 방법으로 석탄 회사의 안전에 좋은 일을하기 위해, 주요 기계 및 전기 설비 사고는 없으며 경미한 부상은 10 명 이내로 통제되며 일반 기계 및 전기 장비 책임 사고는 3 년 이내에 통제됩니다 석탄 회사는 안전 생산 관리 지표를 다양한 부서로 분할했습니다. 석탄 회사 책임자는 각 부서장과 안전 책임을 맺었으며 각 부서의 책임자는 각 팀장과 안전 책임을 맺고 단계적으로 생산 관리 지표를 구현하고 팀으로 계층화하고 경제적 보상 및 처벌과 연계했습니다. . 책임을 단계적으로 이행하는 동안 전체 생산 관리 지표를 정상적으로 실현할 수 있도록하기 위해 석탄 회사는 다음 측면에 중점을 둡니다.
주간 안전 생산 조정 회의입니다. 석탄 회사는 매주 안전 생산 협의회를 개최하기 위해 각 부처의 장을 소집하고 각 부처장의 안전 생산 활동에 대한 통보와 청취를 듣고 안전 생산 상황을 이해하고 확인하며 안전 생산 활동에 존재하는 문제를 해결해야한다. 안전 생산에서 표준화되지 않은 여러 부서의 행동을 조정하고 품질 표준화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지 않으며, 생산 과정에서 안전 위험을 다루기위한 인력 및 물적 자원을 적극적으로 마련하십시오. 올해 초부터 석탄 회사는 36 개의 안전 생산 조정 회의를 개최하고 석탄 회사의 안전 생산 증진에 긍정적 인 역할을 한 안전 생산 조정 회의 36 분을 발표했습니다.
회사의 안전 기술 부서와 적극적으로 협력하여 안전 검사를 실시하고 정당한 자체 검사를 수행합니다. 올해 그룹 회사는 2 건의 안전 검사를 위해 석탄 회사에 갔고, 지방 석탄 안전 감독 국은 광산 지역에서 3 건의 안전 법 집행 검사를 실시했으며, 운남 파이오니어 석탄 산업 개발 유한 회사 보안위원회는 4 건의 안전 점검을 조직했으며, 안전 수준 자체 검사 2 회, 팀 수준 이상의 보안 전문가 및 간부 검사가 참석할 때마다 자체 검사. 주정부 부처와 그룹 및 회사의 검사를 통해 숨겨진 20 가지 위험이 발견되었으며, 객관적인 이유로 인해 해결 될 수없는 3 가지 사례를 제외하고는 다른 숨겨진 위험 요소가 수정되고 정류율은 85 %에 도달했습니다. 석탄 회사의자가 검사 결과 49 가지 숨겨진 위험이 자동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정류 할 수없는 것을 제외하고는 다른 정류기가 정류되고 정류 율이 99 %에 도달했습니다.
광산 지역의 안전 감독과 검사를 강화하는 것입니다. 석탄 회사는 보안 사무소의 동료들이 매일 첫 검사에 대한 심층 검사를 실시하고 안전 위험이있는 지역에 대한 검사를 수행하며 안전한 운영 절차 위반을 시정하고 처벌해야한다고 규정하고 있습니다. 특히 Beifang 산사태 지역에 대한 후속 검사를 실시하여 숨겨진 위험을 발견하고 회사의 부서 및 지도자에게보고했습니다. 부서의 업무에 안전 문제가있는 것으로 밝혀졌고 부서 담당자는 정시에 대한 충고를 제때에 통보받습니다. 적시에 안전 절차 또는 광산 안전법을 위반 한 직원을 비판하고 교육하십시오.
다양한 형태의 안전 홍보 및 교육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있습니다. 석탄 회사는 석탄 회사 직원의 안전 의식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회의, 창문 게시판, 칠판 신문 및 기타 양식을 사용하여 안전 지식과 안전 규정을 알리고 직원들이 안전과 생산, 안전 및 가족, 안전과 행복을 완전히 이해할 수 있도록합니다. 분리 할 수없는 관계. 직원들이 의식적으로 법을 준수하고 생산 생활을 돌보게하십시오.
그것은 생산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북쪽의 산사태 지역의 모니터링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Beibang 산사태는 Pioneer 광산 지역에서 가장 큰 안전 위험이며 Pioneer 회사가 오랫동안 해오 던 문제였습니다. 절강에있는 노동자와 장비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XX 년 이후, 산사태 지역의 Qingfang de-loading 동안, 석탄 회사 지도자들은 또한 관찰 통제 네트워크를 설정하는 측정 그룹을 구성하고 월간 산사태 지역을 멈추기 위해 토탈 스테이션을 사용합니다. 한 번 정기적으로 관찰하십시오. 산사태 변위 및 관측 및 분석 데이터는 안전 생산 기술 부서 및 석탄 회사 리더에게 제공되며 석탄 채광면과 박리 작업 표면은 그에 따라 배열되어 수명 및 장비 소유권의 안전을 보장합니다. 조사단은 1 월부터 11 월까지 총 11 개의 경사면을 관찰하고 석탄 생산을 보호하기 위해 경사면 보고서의 11 번째 단계를 작성했습니다. 8 월 초부터 Dalinggang 마을의 원래 부지는 북부의 두 번째 주거지의 북쪽 끝 부분에 금이 갔고 몇 개의 지역 산사태가 연속적으로 발생하여 두 번째 강도의 안전한 생산을 방해했다. 이를 위해 석탄 회사의 주요 책임자는 매일 후류 균열을 모니터링하기위한 측정 그룹을 구성했습니다. 측정 팀은 균열을 41 번 모니터링하고 모니터링 보고서에 대한 6 가지 보고서를 집계하여 두 번째 중지의 안전한 생산에 긍정적 인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또한, 각 부서의 임명으로 1 월부터 11 월까지 7 일간 현장으로 이동하여 일년 내내 조사 면적과 8.4 평방 킬로미터의지도를 완성하였으며, 측정 산업 표준에 따르면 50 만 위안 이상의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
위의 작업과 조치를 통해 석탄 회사의 안전 작업이 효과적으로 보장되었습니다. 1 월에서 11 월까지 석탄 회사는 경미한 상해, 심각한 부상 및 사망, 일반적인 기계 및 전기 장비 사고 및 주요 기계 및 전기 장비 사고를 겪었습니다. 안전 생산 관리 지표는 최고의 범위에 있으며 개척자입니다. 회사의 안전 생산 작업이 기여했습니다.
셋째, 광산 지역의 방위 및 수호 사업은 놀라운 성과를 거두었으며 광산 지역의 생산 주문 및 운송 주문이 크게 개선되고 개선되었습니다. 광산 생산 주문과 운송 주문이 안정적인지 여부는 회사의 석탄 안전 생산 작업이 정상적으로 수행 될 수 있는지 여부와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습니다. 또한 오랫동안 회사 지도자와 석탄 회사 지도자들을 괴롭 히고있는 주요 문제였습니다. 광산 지역의 생산 질서와 운송 질서의 불안정하고 빈번한 문제를 되돌리고 변경하기 위해 석탄 기업 지도자들은 지난 년간 수주를 유지하기 위해 노력을 강화하고 인력 및 물적 자원에 집중했다. 첫 번째는 광산 보호 팀 간부 조정, 두 번째는 광산 보호 팀 인력 충원, 세 번째는 광산 보호 작업에 필요한 모든 장비 및 하드웨어 장착, 네 번째는 광산 보호 팀의 작업 감독 및 지도력 강화입니다. 위의 작업과 조치를 통해 광산 보호 팀의 응집력과 전투 효과가 개선되었으며, 광산 생산 주문 및 운송 질서를 유지하고 회사 재산을 보호하는 광산 보호 팀의 역할이 적극적으로 발휘되어 효과적으로 시행되었습니다. XX 년 이래, 순찰 강화와 광산 보호 팀의 신중한 감시로 인해 기계 장비 및 광산 지역의 재산 및 물품 절도 사건이 없었으며 마을 주민들이 공동으로 석탄 자원을 약탈 한 사건도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20 년 이래로 광산 보호 팀의 장기적이고 끊임없는 규범 적 관리와 환자 및 세심한 교육으로 인해 광산은 운송 주문에 의한 도로 폐쇄 사건을 발생시키지 않아서 회사의 원탄 생산이 순조롭게 진행되도록했습니다. 특히 석탄 화력 발전소의 바오 양 발전소 경찰은 인력 부족 문제를 극복하고 석탄 운송 차량의 질서 유지 및 석탄 품질 점검을 위해 오전 6시에 일어나야한다고 주장했으며 야간에는 석탄을 내리지 않은 차량에 야간 열차를 가동 해 열심히 노력했다. 양양 발전소의 석탄 하역 차량의 정상적인 운송 순서를 보장합니다.
XX 년 이후, 석탄 가격의 상승으로 인해 민간 투기 회사의 고품질 석탄은 소수의 운전자가 불법 소득을 추구하는 길로 부상했으며, 다른 운전자는 봉지를 떨어 뜨리고 물을 추가함으로써 개인적 이익을 추구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광산 보호 팀의 경찰관은 회사의 이익을 해치는 사건을 처리하기위한 조치를 취했습니다. 낮과 밤의 가로 채기 방식을 통해 대형 트럭의 적재는 광산 보호 팀의 감독하에 감독 창구의 섹션 위에 주차되며 시간과 장소에 관계없이 도로 검사를 통해 석탄을 내릴 기회가 주어지지 않습니다 운전자가 가방을 떨어 뜨리고 물을 넣는 것을 막기 위해, 정전과 경제 제재의 조합을 통해 불쾌한 운전자를 처벌하는 것. 이러한 일련의 조치를 통해 회사의 이익에 해를 끼치는 행동이 효과적으로 억제되어 회사의 경제적 손실을 줄였습니다. XX 년 이래 석탄 운반 차량의 톤수가 증가함에 따라 32 톤을 초과하는 차량이 증가했습니다. 과체중 주택 보호 팀의 경찰은 가혹한 작업 환경에서 석탄의 손실을 줄이기 위해 신중하게 차량 무게를 측정하고 순서대로 측정하고과 중량 차량이 석탄을 하역 할 수 있도록시기 적절하게 조정 한 다음 수퍼로드 하역 석탄을 재구성했습니다. 발전소로 운송되었습니다. 1 월에서 11 월까지 광산 보호 팀은 178 량의 초대형 석탄을 내리고 석탄 3,738 톤을 축적했습니다. 회사 손실을 극대화하고 석탄 자원을 절약하십시오. 3 월 XX 일, 카운티와 타운십을 지원하여 Pioneer와 Buyu 및 Songshu의 두 탄광에 자원 통합을 수행했으며, 회사의 리더 배치에 따라 광산 보호 팀은 적극적으로 경찰을 파견하여 주택 재고 및 징수 및 토지 경계에 참여했습니다. 확인 작업. 통합 작업이 완료된 후 광산 보호 팀을 구성하여 토지 취득 경계를 구분하고 정리하십시오. 9 월 25 일에 유 티안 바 (Yutianba)의 토지 굴착 경계선이 구형이었으며 지역 주민들이 부당하게 방해 받았다. 회사의 재산을 지키기 위해 광산 정리 및 발굴에 참여한 경찰관은 거만하고 폭력적이 아니며 학대하고 회사를 때려 죽인 마을에 맞서 싸웠습니다. 피와 땀의 사용은 회사의 이익과 토지의 불가침을 옹호했습니다.
XX에 11 월 18 일에, 회사는 Dalinggang 원래 마을에있는 황폐 한 집을 파괴하기 위하여 인원을 편성했다, 어떤 마을 사람에 의해 부당하게 막혔다. 광산 보호 팀 간부의 지도력하에 광산 보호 팀의 경찰관은 설득 및 해석 작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마을 사람들의 과도한 행동을시기 적절하게 중단했습니다. 3 일간의 노력을 통해 철거 작업이 순조롭게 진행되었습니다. 최초의 Dalinggang Village에있는 위험한 건물 철거는 회사의 안전 위험을 제거했을뿐만 아니라 회사의 두 번째 정지 생산 개발에 유리한 조건을 만들었습니다. 넷째, 안전 생산 및 운영 목표 평가 작업이 원활하게 이루어졌으며 그 결과가 놀랍습니다. 새로운 리더십 팀이 결성 된 9 월 XX 일에 회사는 기업 개혁을 심화시키고 회사 관리 시스템을 합리화하며 회사의 경영 효율성을 개선하고 현대적인 엔터프라이즈 시스템을 구축하며 회사의 경제적 효율성을 개선하고 비즈니스 운영 메커니즘을 변화 시켰습니다. 석탄 회사는 점차적으로 시장 경제 발전 및 회사의 개발 필요성에 부합하는 생산 및 운영 단위가되는 원칙을 수립하고 석탄 회사의 안전 생산 관리 대상 평가 관리를 파일럿했습니다. 회사의 경영진에 대한 정확한 지도력과 지원 아래 석탄 회사의 주요 그룹은 시스템 관리 및 외부 안전 생산에 초점을 맞춘 "석탄 산업 XX 연간 안전 생산 및 운영 목표 구현을위한 조치"에 의거합니다. 거의 3 개월의 노력을 통해 작업의 모든 측면이 큰 진전과 분명한 결과를 얻었습니다. 특히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
시스템 구축을 강화하고 업무 책임을 명확히하며 업무 관계를 합리화하십시오.
석탄 산업은 '석탄 산업 XX 연간 안전 생산 운영 목표 평가'에 따라 석탄 기업 설립 및 직위 할당 및 직무와 석탄 회사의 다양한 부서의 안전 생산 운영 목표 평가를위한 시책을시기 적절하게 개정했다. 부서의 안전 생산 관리 목표 평가 점검표와 같은 일련의 아카이브를 작성한 후 팀 리더 회의 또는 부서 회의를 통해 직원과 간부를 구성하여 구현함으로써 간부와 직원이 업무 책임을 분명히 이해하고 준수해야 할 사항을 명확히 이해할 수 있도록합니다. 안전한 운영 절차와 노동 규율을 정하고 진지하게 성과를 거두고 준수하십시오. 제도의 연구를 통해 간부와 근로자의 책임 의식이 향상되었고 직원 간부의 옳고 그름의 개념이 개선되었습니다. 직원이 회사의 상승과 하락, 개인과 가족의 행복 관계를 이해하고 자신의 업무를 수행하도록 노력하십시오. 간부와 직원, 부서 및 개인은 시스템 구축을 통해 작업 관계를 정리하고 향후 석탄 회사가 건강하고 지속 가능하며 안정적인 발전을 이루며 좋은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노동 규율이 크게 향상되었고 작업 효율성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석탄 회사의 실제 상황과 결합 된 "운남 파이오니어 석탄 산업 개발 유한 공사 직원 코드"를 기반으로 한 석탄 회사는 노동 규율의 느슨한 상태를 바꾸기 위해 더 중요한 문제에 대응하여 "노동 규율에 관한 11 개의 석탄 산업 규율"을 책정했습니다. 이 규정은 간부와 근로자를 반복적으로 홍보하고 배우며 모든 근로자가 노동 규율 준수의 중요성을 깨닫고 노동 규율을 준수하지 않는 것에 대한 경제적 처벌을 받는다는 것을 알고 실제 작업을 금지합니다. 동시에 간부들이 주도하고 직원들이 일렬로있어 석탄 회사의 노동과 노동 상황이 새로운 모습을 나타 냈습니다.
임시 근로자 퇴각 작업은 놀라운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회사 지도자의 지시와 준비에 따르면, 비용 절감과 내부 잠재력 활용이라는 원칙에 따라 석탄 회사는 9 월 1 일부터 임시 근로자의 퇴직을 시작했습니다. XX 9 월 17 일 현재, 석탄 회사는 22 명의 임시 직원을 해고했으며 나머지 임시 직원은 상황이 좋을 때 점차 퇴직 할 것입니다. 직원 수는 감소했지만 작업량은 증가하고 작업 효율성은 크게 증가했습니다.
간부와 근로자의 관리를 강화하고 생산 과정에서 노동 규율 위반을 엄격하게 조사합니다.
기차는 머리띠로 모두 빠르게 달렸다. 훈련되고 양질의 핵심 간부 만이 회사를 번영시킬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석탄 회사의 주요 지도자들은 직장과 학업 모두에서 간부에 대한 높은 기준과 엄격한 요구 사항을 부과했습니다. 직원들이 준수하도록 요구하는 사람은 간부에게 먼저해야합니다. Ma 선생님의 변호는 항상 매일 일어나서 일하는 첫 걸음입니다. 직장에 종사하는 근로자와 간부를 볼 때, 그는 자비없이 당신을 지적 할 것이며, 평가 시스템에 따라 관련 부서의 지도자들에게 보상과 처벌을하도록 요청할 것입니다. 그는 몇 분 동안 늦어 지자 즉시 사무국 장에게 규정에 따라 적어두고 벌금을 부과하도록 요청하면서 동시에 안전 생산 조정 회의 (Safety Production Coordination Meeting)에서 브리핑을했다. 전자 기계 팀 직원 인 Ma Erqiao는 그와 관계를 맺고 전기 기계 팀의 기계 등급 모니터입니다. Ma Erqiao는 동급생 Ma Shunwei의 가짜 출석 인 것으로 밝혀졌으며 Ma Erqiao의 분대장을 제거하고 도로 유지 보수 소방 수업을 준비 할 것이라고 즉시 발표했다. 모범 사례의 힘은 끝이 없습니다. 엄격한 관리와 운전을 통해 석탄 회사의 간부와 노동자는 점차 노동 규율을 의식적으로 준수하고 열심히 열심히 일하는 습관을 갖게됩니다.
원탄의 생산량은 꾸준히 증가했으며, 안전 및 품질 표준화 작업은 꾸준히 발전했다. 올해 9 월, 회사 경영 팀의 첫 달에 석탄 회사의 안전 생산 관리 목표를 이행하기 위해 완성 된 생산 작업은 경제적 수입과 연계 될 것입니다. 더 많은 석탄, 좋은 석탄은 석탄 회사에게 중요한 우선 순위가되었습니다. 이를 위해 석탄 회사의 주요 지도자들은 석탄 광산의 생산을 정상적으로 그리고 지속적으로 수행 할 수 있도록 석탄 광산에서 석탄 생산에 사용될 수있는 석탄 채광면을 찾아서 열 수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양지 여부에 관계없이 석탄 회사의 관리자는 항상 일어나서 시장에 진입하여 적합한 석탄 매장을 찾고 적절한 석탄 매장을 찾습니다. 석탄 회사의 간부와 근로자들의 노력을 통해 Xukang Company와의 협력을 통해 석탄 회사는 9 월에 비가오고 진흙 투성이 도로에서 많은 어려움을 극복하고 171,859.66 톤의 석탄을 생산했습니다. 가능한 모든 일을하는 동시에 석탄 회사는 토지 취득 과정에 있으며 일부 품질 표준화 작업은 회사의 역량 내에서 수행되었습니다. 일부 석탄 광산 계단은 정규화되고 통제되었으며, 두 번째 계류장 구덩이 바닥의 물은 배수되고 청소되고 채워졌습니다.
XX는 석탄 회사의 새해이고 어려운 해입니다. 새로운 팀이 새 팀을 변경하고 새로운 시스템을 도입 한 것으로 알려 졌는데, 근년에 토지를 징발하지 않았고, 400 만 입방 미터의 분리 작업으로 인해 작업이 진전되지 못했으며, 석탄 광산이 부족한 상태였다. . 이러한 복잡한 상황에서 원시 석탄 생산과 안전에 좋은 일을하기 위해서는 많은 노력과 어려움이 필요합니다. 9 월 1 일부터 11 월 22 일까지 안전 생산 경험 목표는 3 개월 미만이었고 석탄 회사는 총 525,095.25 톤의 석탄을 생산했습니다. 극히 어려운 상황에서 회사의 원 석탄의 정상적인 생산이 보장 될뿐만 아니라 석탄 회사 직원의 소득 증가도 보장됩니다.
위 작업의 업적은 회사의 관리 팀의 지원 및 지원과 분리 할 수 ​​없으며 대부분의 간부 및 석탄 회사 직원의 이해와 노력에서 분리 될 수 없습니다. 우리는 Pioneer의 여러 부서의 도움과 협력을 통해 회사 경영진의 리더십하에 미래의 석탄 회사의 사업이 더 큰 발전과 더 나은 결과를 달성 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짧은 시간과 많은 과업으로 인해 해결하기가 어려우며 일시적으로 해결할 수없는 많은 모순과 문제가 발생했기 때문에 회사 관리자 팀에게 문제를 지원하고 해결할 수 있도록 회사 관리자 팀에 요청했습니다.
첫째, 객관적인 조건에 따라 안전과 품질 표준화 작업 광산 생산 부분은 여전히 ​​정상적으로 수행 할 수 없습니다, 회사의 토지 취득 작업의 완료까지 조항에 따라 완벽하게 구현할 수 있습니다;
둘째, 회사는 원래 석탄 회사 기술 그룹을 설립했으며, 지금까지 장비를 갖춘 직원은 결과가 없습니다.
석탄 회사 XX 년 작업 고려 사항 및 준비 1. 시스템 구축을 촉진하고, 간부가 시스템 관리 사용법을 배우도록하고, 근로자가 시스템을 사용하여 자신의 행동을 규제하도록 배우고, 시스템에 따라 안전 생산 작업을 수행하게하십시오.
둘째, 과학 기술 진보에 의존하고 석탄 회사의 기술 그룹을 설립하고 향상 시켜서 석탄 회사의 안전 생산 작업을 기술로 인도 할 수있게하여 석탄 회사의 향후 업무가보다 표준화되고보다 과학적이고 합리적이되도록합니다. 조건 하에서 우리는 원 석탄 생산에서 품질 표준화를 촉진 할 기회를 잃지 않을 것입니다.
셋째, 취득한 토지의 보호와 보호에 대한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고 토지 취득 사무소와 협력하며 XX에서 생산 계획을위한 토지 징발을 적극적으로 촉진한다. 그리고 새롭게 획득 한 토지의 적기 구분 및 경계.
넷째, 안전 업무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XX 년의 안전 업무 이점을 지속적으로 유지 및 증진하며 파이오니어 및 그룹 회사의 안전 생산 작업에 새로운 공헌을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광산 지역의 생산 및 생활 질서의 안정성을 보장하고 회사의 재산이 손상되지 않도록 보장하며 회사의 이익이 침해 당하지 않도록하기 위해 광산 보호 팀의 관리 및 건설을 지속적으로 강화한다. 여섯째, 열심히 노력하고, 차이를 만들고, 석탄 생산 지표, 석탄 품질 지표, 안전 지표 및 기타 지표가 XX 년 내에 완전히 완료 될 수 있도록 보장하십시오.
7. 인력의 질과 기술을 향상시키고 석탄 회사의 특수 인력을 훈련 시키는데 좋은 일을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