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회사 작업 요약

기업 규율 검사 및 감독의 연례 보고서 요약


징계 검사 및 감독 작업 ** 요약 ** 회사 규율 검사 및 감독 작업은 항상 규율 검사 및 감독 작업 및 시추 엔지니어링 기술 회사의 전반적인 배치에 따라이 센터의 회사의 과학 연구, 생산 및 건설을 밀접하게 둘러싼 가이드로 덩 샤오 평가 이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정당의 작업 스타일과 청결한 정부 건설에 대한 전반적인 생각, 징계 점검 및 감독의 기능을 열심히 수행하고 규율 검사 및 감독 작업 계획을 수행하기 위해 노력하며 정당 스타일 및 청정 정부에 대한 심층적 인 개발을 통해 회사의 개혁 및 생산 연구 활동을 효과적으로 보호하고 홍보합니다.
1. 선도 간부의 성실성과 자기 규율을 더욱 심화시키고 규율과 이데올로기 적, 정치적 수준의 개념을 지속적으로 개선한다.
** 회사의 당위원회는 Deng ** 이론과 "xxxx"의 중요한 아이디어로 간부와 간부를 결합하는 아이디어를 항상 고수하고 개혁, 개방화 및 현대화 과정에서 당의 업무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건물 및 반부패 투쟁의 극단적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제고합니다. "연구 이론, 긍정적 인 파티 스타일, 강한 품질 및 나무 이미지"의 활동을 캐리어로 수행하고 파티원과 간부 대다수, 특히 핵심 간부들을 "정당 스타일과 청정한 정부 건설 및 반부패에 대한 덩과 쉰"을 진지하게 연구하고, 당의 스타일 및 청정한 정부 건설 책임 시스템 학습 매뉴얼과 규율 검사 및 감독 정책 및 규정과 같은 자료는 주요 간부의 이념적 및 이론적 수준을 향상 시켰습니다. 시스템 구축 측면에서 당사는 모든 부서의 청정 정부 책임 시스템을 더욱 풍성하고 향상시켜 모든 당원과 간부가 준수 할 규칙과 따르도록 규칙을 지키고 적극적인 감독 역할을 수행 한 당원과 간부의 행동을 규제합니다. 감독 강화에서 당사 당위원회는 항상 모든 수준, 특히 부서 수준 이상의 핵심 간부의 감독에 집중 해 왔습니다. 첫 번째는 법 제도의 감독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선도 간부 및 그 가족 구성원의 주요 행사, 개인 소득보고 시스템 및 주요 간부의 성실성 및 자기 규율을 촉진하는 비즈니스 연락처에있는 선물 등록 시스템의 수용에 대한보고 시스템을 양심적으로 구현할 것입니다. 리더십 팀 구성원은 전문적이지 않으며 비즈니스 환대에 대한 중앙 집중식 관리를 구현하고 엄격하게 식사 및 음주를 중단합니다. 엄격하게 회의의 수와 규모를 제어하고 여러 회의를 구현합니다. 긴 회의는 짧게 열리 며 풀뿌리 차원에서 풀 수있는 문제는 풀리지 않으며 풀뿌리에서 환영 받는다. 두 번째는 리더십 팀 구성원 간의 내부 감독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선진 간부들의 민주주의 생활 체계를 준수하고, 회의 이전에 광범위한 의견과 제안을 구하고, "당원과 주요 간부의 민주주의에 관한 의견"을 발간하고 발표하며, 직원 대표 심포지움을 통해 당원과 간부를 광범위하게 청합니다. 국민 의견 및 제안은 총 42 건의 의견 및 제안을 수집하였으며, 요약 및 요약 한 후 9 가지 제안 또는 의견을 3 가지 측면으로 전달했습니다. 중학교 팀원들은 자신의 이데올로기 스타일에 접촉하여 담당 업무를 수행하고 비판과 자기 비판을 열심히 수행했습니다. 회의가 끝나면 양심적으로 구현하고 문제를 해결할 것입니다. 풀뿌리 당 지사의 민주주의 생활은 항상 1/4 분기마다 개최 될 것이며, 각 분기의 민주주의 생활은 지도력을 담당하게 될 것이며 규율 검사 요원은 항상 참여하고 비판과 자기 비판의 발전을 감독하며 사상적 스타일을 작업 보고서로 대체 할 것이다. 시의 적절 함을 상기시키면서 민주적 인 삶의 만남의 질을 향상 시켰고, 2 단계의 당원들이 간부의 민주주의 생활을 선도 간부의 청렴성과 자기 규율을 강화하고 의사 소통, 이해, 상호 도움 및 공통 개선의 목적을 달성하기위한 회의로 이끌 수있었습니다.
둘째, 간부, 한 게시물 및 두 가지 책임을 잘 수행하고 당의 스타일과 청결한 정부 책임 시스템으로 모든 수준에서 주요 기관과 회원들의 행동을 규제하고 당사자의 업무 스타일을 촉진하고 표준화 된 행동으로 청정한 정부 업무를 촉진하기 위해 당사 당위원회를 운영하는 당 스타일 및 청결한 정부 건물 책임 시스템을 구현하십시오. 심층적 인 개발. 첫 번째는 정당 스타일의 책임 시스템을 정교화하고 정부 건설을 청결하게하는 것입니다. 리더십 팀과 주요 간부가 어디에서 책임을 맡고 있는지, 누가 파티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책임 시스템의 감독 기능이 문제가 발생한 후에 책임을 추구 할 수 있는지에 대한 책임이있는 사람의 원칙을 준수하십시오. 팀원들은 종종 조사하고 연구 할 부서를 담당하고 당의 스타일 강화와 청정한 정부에 대한 의견을 표명하며, 팀 구성원은 책임 분야의 문제를시기 적절하게 해결하고 책임 담당 목회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책임 주제가 명확하고 책임감이 명확 해집니다. 각 부서 책임자와 풀뿌리 부서는 또한 "파티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건설 책임 시스템의 분해 양식"을 신중하게 작성했으며, 책임 시스템의 요구 사항에 따라 부서와 작업 및 주민들의 생계 문제를 연결하고 수행 할 사람을 책정했습니다. 의무와 책임. 전체 회사는 "모든 사람에게 부담이 가중되며 모든 사람의 머리에 지표가 있습니다"라는 책임 시스템을 형성했습니다. 두 번째는 민주적 감독 기능을 수행하는 것인데, 감독의 역할을보다 잘 수행하기 위해 회사는 건전한 감독 네트워크에서 시작하여 팀 리더이자 회사의 주요 지도자로 구성된 감독 사무소를 설립하여 공공 감독에 도움이되는 감독 네트워크를 구성했습니다. 풀뿌리 수준에서 당의 작업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의 수립은 책임감과 책임감이 강한 사람들 고용을 감독하고 회사의 공장 업무에 대한 수집과 피드백을 책임집니다. 감독관 및 연락관의 회의가 매 분기마다 열리 며 "정당 및 청렴 감독 정보 피드백 양식"이 신중하게 작성됩니다. 회사의 징계 검사 부서는주의 깊게 요약하고 관련 부서에보고합니다. 세 번째는 6 개월마다 선임 간부들의 정직하고 깨끗한 정치 상황에 대한 평가를 주장하는 것이다 정치적 상황은 사람들을 돌보기 위해 풀뿌리를 심화시키고 법을 엄격히 준수하며 의무와 책임을 이행하고 저축과 개인 행동 체크 포인트, 공연은 11 가지 측면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평가의 결과는 간부의 정직한 정부 기록에 기록되었으며, 평가 결과는 간부의 보상 및 처벌, 약속 및 해고와 관련되어 있으며, 다수의 당원을 효과적으로 홍보했습니다.
셋째, 본격적인 검사, 핵심 분석, 견고하고 효과적인 모니터링 작업은 "올해의 감독에서 좋은 직업을하는 것에 관한 통지"를 받았고, 회사의 지도자들은이를 중요하게 생각하고 회사는 회의 개최를위한 관련 인력을 조직했다. 성과 모니터링 업무에 대한 세부 계획이 수립되었으며 효율성 모니터링을위한 선도 그룹이 수립되었습니다. 상급자의 요구에 따라 회사의 실제 상황과 결합하여 구체적인 이행 단계가 공식화되었습니다. 동시에 풀뿌리 간부와 부서장은 효율성 모니터링에 중점을두기 위해 관련 풀뿌리 부서와 부서를 필요로하며이 모니터링 작업의 중요성과 필요성을 이데올로기 적으로 인식해야했습니다. 진지하게 자기 점검에서 좋은 일을하고, 항목별로 항목을 분석하며, 지속적으로 경제적 사회적 혜택을 향상시킵니다.
먼저 해당 부서는 검사의 범위와 내용에 따라 심층적이고 세심한 조사 및 분석을 실시하고 품목별로 분석하여 사안별로 검사를 수행하였습니다. 회사의 조직 효율성 모니터링 선도 그룹 구성원은 관련 풀뿌리 부서 및 부서를 방문하여 불법 거래, 국유 자산 손실 및 국유 자산 손실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이 회사의 자재 조달은 장비 공급 스테이션을 관리하는 것으로 풀뿌리 차원의 모든 곳에서 소규모 창고에 자재 잔고가 없었지만 필요에 따라 사용되었으며 수리가 불가능했습니다. 과거에는 차량의 수리가 대체 부품을 기반으로 이루어졌으며 모든 기능을 수행하지 못했고 직원이 매우 많았으며 재료 수리 비용이 많이 들었습니다. 지난 2 년 동안, 자재 사용을 기준으로 재료 소비 지수를 전체 압축의 20 %로 분해하고 작업 유형과 게시물에 따라 팀과 직원으로 분해했습니다. 팀의 사후 관리 지표의 구현은 20 % 급여와 연계되어 있으며 지표는 한 표결로 거부됩니다. 이 방법을 실행 한 후에는 메이저 팀과 수리 팀이 일반적으로 자재 소비 관리를 강화하고 교체없이 수리 할 수 ​​있으며 스크류만큼 작은 대형 풀 대신 교체 할 수 있으며 쿠션은 모두가됩니다. 저장하려는 특정 작업. 그들은 또한 기술자가 냉기 부품을 교체하고 공장장의 승인을 받아 사출 된 재료의 교체의 무작위성을 효과적으로 줄이기위한 사인 시스템을 구현했습니다. 자기 개혁, 발전 및 수리의 실행 이후 직원의 보전과 효율성에 대한 개념은 근본적인 변화를 겪었다.
넷째, 정당 스타일 및 청정 정부에 대한 교육에 능숙하고 당원과 간부의 부패 방지 능력을 강화한다. 당의 당위원회는 항상 정당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교육을 당원과 간부의 최우선 과제로 간주한다. 다양한 형태로 우리는 지속적으로 업무를 강화하고 당원과 간부들이 부패에 저항 할 수있는 능력을 강화했습니다. 올해는 정상적인 정치 학습을 고수하는 것 외에도 고위 당국의 요구 사항에 따라 일부 무대 활동이 진행되었습니다. 첫째, 정당위원회의 중앙 그룹에 대한 이론적 연구에서 좋은 일을하십시오. 회사의 중앙 그룹 회원들은 자율 학습 외에 주간 학습 센터를 주장했으며 "당의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건물 및 반부패에 대한 덩 청", "정당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책임 시스템 학습 매뉴얼", "징계 점검 및 감독" 현재의 상황과 결합 된 정책 및 규정의 선택은 열심히 신문과 잡지를 연구하고 잡지에서 중요한 기사를 출판하여 좋은 시범 역할을했습니다. 두 번째는 풀뿌리 당원과 간부에 대한 정치 연구에서 좋은 일을하는 것입니다. 풀뿌리 지부는 풀뿌리 사업의 특성, 집단 학습과 개인 학습의 목표 조합, 주요 상담 및 토론의 결합과 함께 연간 계획, 월간 계획 및 단계 평가를 요구합니다. 당원과 간부에 대한 정치 연구가 수행되었습니다. 동시에 회사는 파티원과 간부 중 일부를 적극적으로 보급 파티 학교 수업에 참여 시켰습니다. 동시에 두 회사의 100 명 이상의 사람들이 특수 교육 TV 영화를 보는 데 주력했으며이 회사의 주요 간부들은 100 % 교육을 받았으며 학업과 교육을 통해 대다수의 당원과 간부가 전형적인 경우의 교훈을 얻었으며 어떤 상황에서, 어떤 이슈가, 그 링크에서, 실수를 범하고 넘어지기 쉽고 올바른 세계관과 삶과 가치에 대한 전망을 확립하고 변화를 막기위한 거대한 썩음의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V. 자체 건설 강화 및 자체 품질 개선 지속적으로 정치적 이데올로기 적 성격을 지닌 규율 감시 및 감독 사업은 당 중앙위원회와 항상 높은 수준의 일관성을 유지하고 당의 기본 및 기본 노선을 고수하고 당의 노선을 지속해야한다. 정책과 정책은 다양한 잘못된 아이디어의 영향력에 의식적으로 저항하며 종종 근무 시간을 사용하거나 덩 샤오핑 이론을 심각하게 연구하고 징계 검사 및 감독 비즈니스 서적을 연구하며 끊임없이 자신의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엄격하고 세심한 업무는 풀뿌리 조사 및 연구에 깊이 들어가며 회사의 파티 스타일을 정탈하고 정부 건설을 청결하게하며 공정한 방식으로 작업하고 원칙, 성실성 및 자기 규율을 준수하며 업무를보다 잘 수행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