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회사 작업 요약

수도 회사 작업 요약


수도 회사 작업 요약

지난 6 개월 동안시 당국과 시정부의지도하에 시급한 물 관리국 (Water Affairs Bureau)의 지휘 아래 모든 간계의 적극적인 협조와 지원을 통해 회사의 간부와 근로자는 "3 대 표목"에 대한 중요한 사고를 고수하고 공산당에 충분한 관심을 보였습니다. 개척자 선봉 모델은 "헌신, 책임 및 진실 추구"정신을 계속 준수하고 도시에서 10 만 명이 넘는 사람들에게 물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단합하고 열심히 노력합니다.

첫째, 작업 지표의 완료

상반기 전체 물 공급량은 329 만 9000 톤으로 전년 동기 대비 2.77 % 증가했다.

판매 된 물은 225 만 톤으로, 작년 같은 기간의 225 만 톤과 근본적으로 동일합니다.

올 상반기의 평균 월간 수분 손실은 19.07 %로 지난 해 같은 기간의 월 평균 평균 수분 손실 16.58 %보다 2.49 % 포인트 높았으며 연초 17 % 목표보다 2.07 % 포인트 높았다.

상반기에는 다양한 경제 소득이 447 만 위안으로 연간 과제 955 만 위안의 46.5 %를 차지했다. 장소 :

수자원 수입은 348.1 만원으로 연례 과제 765 만원의 45.5 %, 수자원료는 1819 만원으로 445 만 위안의 44.4 %, 수자원 제 2 위는 1283 만원으로 270 만원이다. 47.5 %;

올해 상반기에 파이프 라인 수입은 90 만 6 천 위안으로 175 만 위안의 51.77 %를 차지했다.

감사 수입은 1 만 9 천 3 백 위안으로 연간 작업 35,000 위안의 55.1 %를 차지한다.

수퍼 페인팅 물 가격 인상 수수료는 1 만 1 천 위안으로 연간 25,000 위안의 44 %를 차지한다.

유지 보수 수입은 2 만 4 천 위안으로 연간 작업 3 만 위안의 68 %를 차지한다.

상반기에 DN80mm 이상의 새로운 파이프 네트워크 4100 미터가 설치되었으며, 6000 미터의 연간 작업의 68.3 %를 차지했으며, 80 미터의 기존 파이프 네트워크가 변형되어 1000 미터의 작업량의 8 %를 차지했으며, 551 세대가 개발되어 1,300 개의 연간 작업의 42.4 %를 차지했습니다. ;

이온수 공장은 3.3 배럴의 56 %를 차지하는 18,500 배럴의 이온화 된 물을 판매했으며 작년 같은 기간에 18,107 배럴에서 2.2 % 포인트 상승했다.

홍예 회사는 1200 세트의 맨홀 뚜껑과 시멘트 제품을 판매하여 2,600 세트의 연례 작업 중 46.2 %를 차지했습니다.

올해 상반기에 348 개의 수도 미터가 검사되었으며, 연간 810 개의 블록 중 43 %, 첫 번째 검사에서 736 개의 수도 미터가 2,200 개의 연간 작업 중 33.5 %를 차지했다.

올해 상반기에이 표준은 표준 작업 구덩이 66을 충족시키지 못했고 연간 작업의 26.4 %를 차지했으며 53 건의 물 관세는 230 건의 작업 중 23 %, 13 건의 물 관세로 20 년을 차지했다. 총 65 %;

상반기에 전기세는 37,300 위안으로 7 만 위안의 53.9 %를 차지했다.

둘째, 주요 업적

1. 도시 급수의 안전 확보를위한 효과적인 조치

상반기 전체 물 공급량은 329 만 톤이었고, 총 물 공급량은 225 만 톤이었다. 내부 관리의 측면에서 우리는 다양한 사용자의 물 수요에 따라 "압력과 압력을 가하는"급수 방식을 지속적으로 준수하고시의 적절하고 합리적으로 물 공급을 조정하며 낭비없이 사용자의 요구를 지속적으로 충족시키고 탐색합니다 수원의 최적 급수 압력 점 : 압력 측정 지점의 압력보고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준수하고 급수관 네트워크를 동적으로 모니터링하여 도시 지역에서 부드럽고 질서 정연한 물 공급을 보장합니다.

4 월에는 정주에 수질 검사 기술자를 파견하여 안양시에 필터 및 유리 제품과 같은 다양한 시험 장비를 구입하여 산소 소비량 계량 지표를 향상시키고 실험실 수준을 대폭 향상 시켰으며 도시 만들기 수질이 훨씬 좋습니다.

2, 근원에 기초하여, 급수 지역은 다시 넓혀진다.

우리는 도시 개발의 속도를 따라 잡고 어려움을 극복하고 물 공급 부문을 지속적으로 확장합니다. 올해 상반기에 South Second Ring Road의 새로운 구간은 DN150pvc 파이프 1000m, DN200pvc 파이프 1000m, 유칼립투스 풀 DN100pvc-u 파이프 300m, 관리 센터 DN300pvc 연성 철 파이프 1100m, DN75 이상의 제로 볼륨 가구가 700m 이상의 물을 받았다. 편지 및 전화국, 의약품 검사국, Liyuan 화력 회사, 프록터 앤드 갬블 컴퍼니, 유수 풀 및 칭화 법원과 같은 사용자의 물 수요는 총 63 개의 새로운 테이블과 551 명의 사용자를 보유합니다.

3. 경영 강화, 매출 증대 및 새로운 성과 창출

첫째, 강수 피해에서 우리는 물 손실 분석 회의의 질을 개선하고, 물 손실 분석 루틴을위한 특별 기록부 책, 시간에 비교하고 분석하기 위해 책에 인쇄 된 월간 물 손실 분석 회의에 대한 상세한 기록을 세웠다. 누수 및 누수의 적시성을 확인하였으며, 상반기에는 14 건의 암흑 누설 지점이 발견되었으며, DN50mm 이상의 폭발 사고가 15 건이 발생했으며 응급시에는 50 세트 이상의 밸브가 교체되었고 400 명 이상의 서비스 사용자가 현장에 배치되어 사용자 수가 크게 줄어 들었습니다. 네트워크가 유출되었으며 상수도 검사가 강화되어 상반기에 20 명의 개인 사용자를 조사하고 조사했으며 2 가구는 불법 복제되었으며 2 가구는 규제를받지 않았고 1 수화 된 물은 학대당했습니다. 모든 사례는 심각하게 조사되었습니다. 처리 중입니다.

두 번째는 요금 관리를 규제하는 것입니다. 상반기에 우리는 혼합 된 물 이용자의 성격을 엄격하게 분류하고 표준에 따라 물 요금을 엄격하게 부과하고 지저분한 네트워크의 물 이용자를 규제하고 병원의 무역 결제 양식을 병원으로 옮겨서 병원을 축소 시켰을뿐 아니라 파이프 네트워크의 손실, 그리고 나쁜 물 사건의 발생을 감소, 3 미터 독서 감독의 강도를 증가하고, 실행, 실행, 물방울과 시간에 새어 나가는 현상을 발견.

세 번째는 비용을 줄이고 사무 비용을 줄이는 것입니다. 자재 조달 및 재무 승인의 통합 시스템을 기반으로 사무 용품 지출 관리를 강화하여 공식 문서 용 종이, 지문없이 인쇄, 양면에 복사본을 작성하는 것과 같은 일일 소모품 공급을 줄이는 데 많은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하나의 사본이 아니기 때문에 사무용품의 소비를 효과적으로 줄입니다.

동시에, 차량 관리, 전원 관리 및 기계 유지 보수에 대한 대응 조치가 취해졌으며, 이는 놀라운 성과와 급수 비용 절감을 달성했습니다.

4. 구현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고 새로운 차원의 경영 표준화

상반기에 우리의 표준화 관리 작업은 "깊은"및 "진정한"단어에 초점을 맞추었고 "구현"의 효율성을 위해 노력했습니다. 연초에 설정된 작업 목표에 대해 모든 부서와 모든 사람이 엄격하게 시스템을 따라 엄격하게 표준 작업은 작업이 조용하고 조용하게 수행되는 새로운 상황을 보여줍니다. 상반기 도시 지역에는 66 개의 표준 우물 구가 있었고 특성이 다른 50 명 이상의 물 사용자가 규제를 받았다. 엔지니어링 사고 나 안전하지 않은 사고는 없었다.

5, 시대와 함께 발전, 정보 관리 놀라운 결과를 달성했다

연초에 우리는 각 부서의 전문 컴퓨터 관리 인력을 갖춘 회사의 컴퓨터 관리를 향상 시켰으며 마이크로 단위에서 교육을 받았습니다. 회사 웹 사이트를 설립함으로써 회사 부서는 물 공급 관련 데이터를 적시에 마스터하고 편리한 채널을 열어 업무 효율을 크게 향상시킬 수있었습니다. 수자원 스타일, 뉴스 보도, 급수 서비스 및 기타 칼럼을 통해 각 직원은 회사의 물 공급 역학을 적시에 이해하고 새로운 급수 지식을 많이 습득했습니다. 동시에 국제 인터넷의 개방은 직원의 지평을 넓히고 직원의 전반적인 품질을 향상 시키며 회사의 발전에 새로운 활력과 활력을 불어 넣었습니다.

6, 지속적인 노력을 만들어, 세 산업의 발전 속도가 안정적입니다

상반기에는 3 개 산업의 발전 속도가 꾸준히 이루어졌으며 그 형태가 만족스러워 직원 감정을 안정시키고 회사 발전을 가속화하는 데 중추적 인 역할을했습니다. 첫째, 홍계 사 (社)는 사회 공학 75,400 위안을 계약하여 일련의 맨홀 커버 판매 대책을 세우고, 맨홀 커버 제조 공정을 개선하고, 두 종류의 색상을 추가했으며, 1200 세트의 맨홀 커버를 판매했다. 둘째, 이온수 공장은 물 생산 과정을 개선하고 선전 노력을 강화했으며, 특히 "사랑을위한 사람들"캠페인을 통해 정사각형 광장에 홍보물을 설치하여 사용자가 상반기에 이온수를 더 잘 이해하고 판매 할 수있게했습니다. 18,500 배럴의 이온화 된 물과 60 명의 이온화 된 물 사용자가 개발되었으며, 110 세트의 음료수 디스펜서와 30 세트 이상의 워터 디스펜서가 있습니다.

7. 이미지를 확립하고 환경 건설을 적극적으로 수행한다.

단원의 환경은 단원의 이미지와 직원의 정신적 전망을 나타내는 신호입니다. 상반기에는 환경 건설의 두 가지 측면에 초점을 맞추 었습니다. 첫째, 펌핑 및 재건축이 곧 완료 될 것입니다. 1 ~ 2 개월 정도면 East Building을 오픈 할 수 있으며 그때 회의실, 독서실, 명예실, 활동실이있는 다기능 현대식 오피스 빌딩이 우리 앞에서 전시됩니다. Sanshui Plant와 Longshan Pumping Station의 꽃과 나무는 회사의 사무실 환경을보다 아름답고 정화시키기 위해 재배치되어 정돈되었습니다.

8. 영적 문명에 대한 사람들 중심의 심층적 인 발전

회사 소개

창립 이래로, 그것은 항상 영적 문명 건설을 중요한 위치에 두었습니다. 올해 상반기에 우리는 주로 영적 문명 건설을 위해 다음과 같은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첫째, 당원의 진보 된 성격을 유지하기위한 교육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십시오. 연초에는 지자체위원회, 시정촌,시 수도국의 요구에 따라 동원 회의를 소집하고, 활동의 이행 계획을 소개하고 정당원의 선진 성을 유지하기위한 교육 활동을 실시하기위한 다양한 활동을 실시하여 인원을 배치하고 학생들을 배치했습니다. 홍익 운하 기념관, 마자이 만 저수지, 마오 쩌둥 회장의 전 거주지로 이동하여 모든 당원과 공무원이 공산주의를 위해 투쟁하는 결의와 용기를 얻은 홍 치 운하의 정신 교육을 실시하기 위해 모든 당원을 조직했으며 당원의 진보 된 성격을 유지하는 교육을 실시했습니다. 강연은 직원들의 사기에 영감을 불어 넣어 직원들에게 동기를 부여했으며, 모든 간부와 근로자를 대규모 감정 활동을 위해 조직했으며, 모든 사람들은 3200 개의 구덩이를 청소하고 수리했으며 16 세트의 잃어버린 맨홀 덮개를 무료로 교체해야했습니다. 300 개 이상의 밸브, 수위계 및 손상된 부품이 수리되었고 건자 좡에서 60 개의 가스 계량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5 개의 누수가 처리되었으며 계림 마을 계림 마을의 10 개 특별 빈민 가구와 열 다섯 개의 빈곤 가구에 쌀과 식용유가 보냈습니다. "3 여름"기간 동안 현금과 같은 총 3,500 위안 이상의 조문금을 가지고 그들은 20 에이커 이상의 밀을 잡을 수있었습니다. 공산당 당원들의 진보 된 성격을 유지하기위한 교육 활동의 심층적 인 발전은 근본적으로 회사의 업무 스타일을 변화시키고 역동적 인 개발 모멘텀을 제시했다.

둘째, 적극적으로 "무결성 서비스, 문명화 된 관리"활동을 수행했습니다. 신뢰할 수있는 기업을 만들기 위해 회사에서 "무결성 서비스, 문명화 된 관리"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했으며, 활동을 체계적으로 계획하고 단계별로 효과적으로 진행하기 위해 연초에 "무결성 서비스, 문명화 된 관리"를 동원했습니다. 이 부서의 직원은 직원들에게 "성실한 관리, 문명화 된 서비스"라는 주제로 "시민의 도덕 수행 개요"를 진지하게 연구하고 성실하고 충실하며 따뜻한 봉사와 사회에 헌신하는 사람들을 치료하도록 간부와 직원을 교육하고 안내 할 것입니다 간부와 근로자의 사회 윤리 의식과 서비스 의식이 향상되었으며, 기간 중에는 스피치 콘테스트, 지식 콘테스트, 행동 평가도 실시되었으며, 모든 간부와 근로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사상 정치적 직업 윤리, 비즈니스 기술, 안전한 생산을 실시했습니다. 그리고 다른 지식 훈련. 다양한 활동의 ​​개발을 통해 서비스 수준이 많이 개선되었으며, 모든 삶에서 만장일치의 찬사를 받았습니다.

세 번째는 "안강 컵"경쟁을 적극적으로 펼치는 것입니다. 모든 작업의 ​​최우선 순위로 안전 생산을 효과적으로 고려하고 "안전 제일, 예방 우선"원칙을 철저히 이행하고 양심적으로 "하나의 법, 3 카드"시스템을 구현하고 "10 대 1"활동을 깊이 수행합니다 모든 간부와 근로자에 ​​대한 과학적 인식이 제기되어 상반기에 안전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했습니다.

상반기에는 다양한 매체에 13 건의 선전 기사를, 수자원 국에 10 건, 브리핑에서 21 건, Linzhou TV 방송국에서 5 건의 급수 정보를 발간했으며 청원, 가족 계획 또는 안전 사고는 없었습니다.

셋째, 문제와 결함이있다.

상반기에는 회사의 모든 구성원들의 공동 노력을 통해 일부 성과가 있었지만 여전히 많은 단점이 있습니다.

첫째, 개별 부서 시간이 절반 이상이고, 과제가 절반 이상이 아니며, 추가 작업이 필요합니다.

둘째, 표준 관리가 초기 결과를 달성했지만, 심층적으로 개발해야합니다.

셋째, 회사의 관리 자동화는 여전히 낮고 전문 컴퓨터 관리 인재를 양성해야합니다.

넷째, 개별 동지들의 주도권과 창의력은 여전히 ​​강하지 않으며, 이데올로기 적, 정치적 교육은 더욱 강화되어야한다.

다섯째, 기업의 포괄적 인 품질은 충분히 높지 않으므로 직원 교육을 강화해야합니다.

넷째, 업무 중심의 후반부

하반기에는 회사의 연례 책임 목표를 통합하고 회사의 모든 간부와 직원을 동원하여 정신력을 강화하고 자신감을 강화하며 우수성을 추구하고 일등석을 따라 잡아야하며 간부와 근로자가 마음을 해방하고 진전을 위해 경쟁하며 나아갈 수 있도록 안내해야합니다. 높은 출발점, 높은 기준 준수, 빠른 개발 달성 및 상수도 기업에 대한 새로운 영광을 창출하십시오. 올해 하반기 주요 업무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연간 목표 책임 제도를 꾸준히 실행하고 목표 비율 평가를 엄격히 목표로 삼으십시오. 작업 카운트 다운 시스템을 구현하고 타협하지 않고 연간 임무 목표를 완수하십시오. 모든 부서는 긴급감을 더욱 강화하고 책임 목표를 모두 준수하며 책임 목표를 달성하고 그 달의 업무를 다듬고 일주일로 구체화하며 그룹을 정량화하고 인원을 계량화하며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일하며 높은 기분을 발휘해야합니다 싸우는 정신은 올해의 목표를 향해 나아갑니다.

2. 내부 관리를 강화하고 휴식없이 물 부족을 물으십시오. 상반기에는 강수 피해의 경우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많은 효과적인 조치가 취해졌지만 감소하지 않았을뿐만 아니라 2.49 % 포인트 증가했다. 강수량 피해 작업에는 여전히 많은 단점이 있으며 우리는 노력을 두 배로 늘려야한다고 설명한다. 물 손실에서 올해 하반기에, 우리는 다음 다섯 가지 작업을 수행해야합니다 : 첫째, 매월 평가 시스템을 구현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물 손상과 경제 연계를 구현하고, 간부와 노동자의 열정과 책임을 개선 둘째, 네트워크의 변화의 속도를 가속 플러스 세 번째는 물 손실 분석의 품질과 파이프 네트워크의 자연 누출의 깊이를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넷째 파이프 네트워크의 검사를 증가 물을 훔치는 현상에 단호하게, 인간의 물, 인간의 감정을 단호하게 넣어 다섯 번째는 구덩이 표준화 작업을 더욱 가속화하는 것입니다.

3. 가능한 빨리 물가 조정 작업을 완료하십시오. 물 가격 개혁은 기업의 경제적 이익과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습니다. 상반기에 우리는 물가의 개혁을 강화했습니다. 우리는 부 관리자가 이끄는 등 여러 번 부서에 돌입하여 심층적 인 연구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하반기에는 물 가격 조정 작업을 가능한 한 빨리 완료하고 회사 발전에 새로운 힘을 주입하기 위해 특별 수자원 개혁 팀을 구성하려는 노력을 계속 강화할 것입니다.

4. 계속해서 물 공급 시장을 확대하는 데 좋은 일을하십시오. 상수도 구역을 확장하는 것은 급수 기업의 경제적 이익을 향상시키는 열쇠입니다. 하반기에는 문학 창건, 훈흥 정원, 행정 공무원, 시엘 루 빌리지, 왕지 촌의 주민들이되도록 우리 마음을 완전히 포기하고 사고 방식을 바꿔 South Second Ring Road, Longshan Road, Wangjiachi, New Administrative Center 등의 파이프 네트워크를 완성해야합니다. 가급적 빨리 수돗물을 사용하십시오. 이를 바탕으로 우리의 파이프 네트워크는 주변 농촌 지역으로도 전파 될 것입니다. 따라서 도시 수도 공급 지역은 1 월에 약간 변화하고 매년 큰 변화를 일으킬 것입니다.

5. 위기에 대한 인식을 강화하고 세 산업의 발전 속도를 계속 가속화하십시오. 점점 치열 해지는 시장 경쟁에 직면하여 국가, 기업, 종업원의 이익을 위험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개발 개념을 바꾸고 위기감을 강화하며 시장에 대한 강한 인식을 확립해야합니다. 하반기에 우리는 3 개 제품 개발의 기반을 더욱 강화하고 3 개 제품 개발 정책을 더욱 구체화하며 3 개 제품 개발 프로젝트를 더 연구하고 진정으로 직원의 장점을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있는 "수자원, 다중 산업 개발"Kangzhuang 애비뉴에 착수 할 것입니다.

6. 직원 교육을 강화하고 재능 개발을 강화하십시오. 국유 기업 개혁의 엄격한 형태에 직면하여 우리는 개혁을 추진력과 혁신의 본선으로 삼아 인력 개발을 강화하고 인재 팀을 강화하며 회사 발전을 위해 강력한 인재를 후원해야합니다. 하반기에는 다음과 같은 측면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 첫째, 효과적인 직원 기술 경쟁을 여러 차례 수행하고 비즈니스 지식 학습을 정기적으로 수행하도록 직원을 조직하며 적극적으로 자습을 장려합니다.

7. 계속해서 안전하게 일을하십시오. 하반기에는 "안전 우선, 예방 우선"원칙을 지속적으로 이행하고, 안전 인식을 강화하고, 정기적 인 안전 생산 작업 회의를 개최하고, 안전 생산 경험을 적시에 요약하고, 진지하게 계획하고, 목표를 수립하고 이행 할 것입니다. 1 년 동안 안전 책임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하십시오.

8. 회사 환경 건설을 지속적으로 개선하십시오. 가능한 한 빨리 펌프 하우스 리노베이션 프로젝트를 완료하고 2 층 대형 회의실을 완공하고 다기능 회의실을 건설하며 회사의 화합물을 녹화 및 미화하고 두 번째 수생 화합물을 수리하고 산수 공장에 꽃과 나무를 추가하십시오. 우리 사무실 환경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고 정화 시키며 높은 물 공급원을 만듭니다.

Shang의 영혼은 사용자에게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서비스 수준을 더욱 향상시키는 데 있습니다.

9. 영적 문명을 건설함에있어 훌륭한 일을 계속하십시오. 기업 문화는 회사, 특히 서비스 산업의 정신이며 선진 기업 문화와 경제적 이점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합니다. 하반기에는 영적 문명 건설의 다음 측면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첫째, 정치 연구를 가속화하고 정치적 질을 향상 시키며 과학 이론을 고수하고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에 대한 연구를 끊임없이 개선해야합니다. 두 번째는 도덕 교육을 강화하고, 직업 윤리 교육을 강화하고, 정중 한 언어의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장려하며, 기업, 공장으로서의 공장, 헌신과 헌신의 훌륭한 전통을 강력하게 옹호하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공휴일을 사용하고, 풍부하고 다채롭고 긍정적이며 고양 된 문화 및 스포츠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직원의 정서를 기르고, 팀 정신을 고양시키고, 영적 문명 건설을 파악하여 작업 스타일 건축이 새로운 수준에 도달하도록하는 것입니다.

지난 6 개월 동안의 주요 작업을 되돌아 보면, 우리가 어떤 결과를 얻었지만 우 리 지도자의 요구 사항과 일정한 거리가 있습니다. 하반기에는 도시의 정상적인 물 공급을 보장하기 위해 연중 목표를 자연스럽게 완결하기 위해 더 단결하고 단호한 노력,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수도 회사 작업 요약

2019 년 물 회사는시 당위원회와 시정부의 "세 가지 주요 전략"을 진지하게 실행하고 마음을 더 해방시키고 개혁을 심화 시켰으며 경영을 강화하고 발전을 가속화했으며 연초에 목표와 과제를 중심으로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I. 경제 지표 완수 : 본사의 총 물 공급량은 1199 만 톤으로 전년 동기 대비 12 만톤 증가한 1.01 %, 물 판매량은 647 만 톤, 물 판매량은 672 만 위안으로 작년 같은 기간보다 299,700 위안 증가했다. , 4.66 %의 증가, 478,500 위안의 다양한 세금을 완료, 지난해 같은 기간 동안 35,500 위안의 증가, 8.01 %의 증가. 3 차 산업은 1.668 억 위안의 생산 가치와 39000 위안의 이익을 완성했다. Sanshui 공장은 220 만 톤의 물 공급과 160 만 3 천만 위안의 물 요금 수입을 완료했습니다.

둘째, 작업에서 취한 주요 조치

첫째, 올해의 다양한 임무가 일찍 분해되었고, 일찌감치 명확하게 정의되고 구현되었습니다. 연초에 각 부처의 세부 계획을 수립하고 임무의 책임을 명확히하고 1 월 1 일 목표 책임 제 평가 방법을 엄격하게 따랐습니다. 수자원 수입은 물 공급 업무의 기본 위치를 강화하기위한 어려운 지표로 구현되었으며 회사가 승격되었습니다. 작품은 원활하게 진행되었습니다.

두 번째는 생산 관리를 강화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 공장은 생산 원가 정량 책임 제도를 구현하고, 단위 소비량을 설정하고, 장비 유지 보수 비용을 설정하고, 에너지 절약 및 소비 감소를 잘 수행하고 기계 설비를 재구성합니다. 펌프 하우스의 3 # 단위는 원래 110kW에서 132kW로 변환되며 투자는 거의 13 만입니다. Yu Yuan은 생산 비용을 줄이고 전기 소비를 절약하며, 파견실은 과학적으로 합리적으로 물 공급을 보장하고 물 생산 비용을 절감하기위한 생산 일정 계획을 조직합니다. 실제 상황에 따라 산유이 공장은 푸팡 지역에서 안전한 식수 공급을 위해 노력하고 각종 관리 시스템을 개선하며 용수 소비량을 규제하고 있으며 본사는 정책에 대한 지침과 조정만을 제공하고 효과적인 업무 조치로 사업 상황이 양호합니다.

세 번째는 운영비 관리를 강화하고 물 요금 회복률을 높이는 것입니다. "물 판매 비용 요구 시스템"에 대한 계약서에 서명을 계속하십시오. 연간 청구 작업은 매월 분해되며, 합의금은 한 달에 현금으로 처리되고 보상이 완료되며 작업이 완료되며 작업 완료없이 처벌됩니다. 검찰청은 열심히 감독직을 수행하고 감독 및 관리를 강화하며 불법적 인 용수 사용을 단호하게 마무리했으며 급수 회수율을 높이기 위해 노력했다. 올해 회복율은 작년 동기 대비 2.98 % 포인트 증가했다.

네 번째는 제 3 차 산업의 경영에 초점을 맞추는 것입니다. 구체적인 조치는 "건설 관리 인력을 배치하고, 특별 팀을 구성하고, 노동 서비스 회사의 책임 목표를 설정하고,"경제적 위험 모기지 "와 계약하는 것입니다. 3 개 산업은 파이프 라인의 설치 및 유지 보수에 좋은 성과를 거두었고 시장 개척과 설비 사업 개발을 위해 노력했으며 상반기 생산량은 16.68 억 위안, 이익은 3.9 만 위안이었다. 학교 탁구대는 적극적으로 학교 업무를 수행하고 다양한 측면에서 학교 탁자 사업을 찾았으며 상반기에 1 만 위안의 관리비를 완납 한 후에도 일정 금액의 저축이 있었기 때문에 회사의 압력이 감소되고 회사의 용적 측정기가 확인되었습니다. 측정의 정확성.

다섯 번째는 사람들의 관리에 초점을 맞추는 것입니다. 적극적으로 현대 기업 고용 시스템을 촉진, 노동, 인력 및 유통의 세 개혁을 구현, 적극적으로 개발에 도움이되는 기업 개혁을위한 새로운 방법을 모색하고, 엄격하게 다양한 규칙 및 규정을 구현하고, 회사 전체에 양방향 선택을 구현하고 게시물, 간부와 작업에 합당하지 않은 근로자는 마지막 단계에서 제거되고 간부와 근로자의 열정을 동원하며 작업의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여섯 번째는 회사의 파티 및 부서 부서의 기능적 역할을 완전히 발휘하는 것입니다. 정당, 산업, 청소년, 여성의 기능이 완전히 반영되었으며, 출산 규율이 심각하게 계획되었습니다. 정책을 벗어난 상태로 태어난 두 명의 직원은 관리적으로 기록되고 2 단계의 임금 수준이 낮아졌으며 1 년간 일시 중지되었습니다. 노동 조합 및 다른 부서는 공장의 상태를 정기적으로 발표하여 직원들이 기업을 이해하고 기업에 관심을 갖고 기업을 지원하며 회사 발전을 가속화 할 수있는 강력한 보장을 제공합니다.

일곱 번째는 안전 생산 관리에서 좋은 일을하는 것입니다. 모든 생산 부서는 실무자를 대상으로 실습 교육을 실시하고 인증서 보유 시스템을 엄격히 시행하고 있으며, 보안 부서는 급수 안전 및 비상 시스템 구축을 위해 안전 사고 발생을 방지하기 위해 "두 가지 훈련"을 실시합니다. 안전과 보안을 강화하고, 공공 보안의 포괄적 인 관리에서 좋은 일을하며, 훌륭한 사회 보장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 회사는 또한 아름다운 작업 환경을 조성했으며, 상반기에는 Sanhua Branch에서 1,100 가지 이상의 꽃과 나무 (잔디 1,000m² 이상)를 이식했으며 계속 좋은 명소를 건설했습니다. 이제 회사의 정원 스타일 공장이 형성되기 시작했습니다.

지난 한 해를 요약하면 네 가지 주요 특징이 있습니다. 첫째, 급수 수준이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이 회사는 자본 투자, 신규 사용자 개발 및 새로운 비즈니스 개발에 획기적인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올해 상반기에 DN100 이상의 파이프 라인은 3,300 미터가 될 것이고 142 명의 신규 수자원 사용자가 개발 될 것입니다. 둘째, 프로젝트 선언 및 건설 작업이 수행되었습니다. 현재 도시 파이프 네트워크 변환 프로젝트가 국가 발전 개혁위원회에 제출되었으며 산수 식물 재건 프로젝트의 예비 작업이 진행 중이며 공사가 곧 완료 될 예정입니다. 셋째, 영적 문명의 창조가 꾸준히 진보했다. 올해 5 월에는 지방 분과위원회에서 2005-2006 년에 "주정부 문명 단위"라는 칭호를 수여 받았습니다. 넷째, 급수 검사 및 파이프 네트워크 유지 보수 노력이 더욱 강화되었습니다. 상반기에 15 가구가 조사되고 불법적으로 처리되었으며, 수자원 수수료는 1 만 4 천 위안을 넘었다. 파이프 라인은 파이프 네트워크에 맞추어 수리되었으며 DN100을 초과하는 67 개의 누수 지점이 수리되었습니다. 또한, 회사의 사회 보장, 공공 보안 관리 및 환경 위생 관련 업무 또한 큰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회사의 전반적인 상황을 고려할 때, 모든 작업은 건강하고 건강한 방향으로 움직이고 있습니다. 회사의 수도 요금 수입은 작년 같은 기간에 비해 크게 증가했지만 올해의 수도 요금 분해 계획과의 격차는 여전히 있습니다. 3 개 수처리 위탁 업무와 3 개 업종의 사업 상황 또한 월간 계획과 동기화되지 않으며 회사의 여러 부서 간의 협조와 협력이 더 필요합니다. 하반기에는 모든 부서가 연초에 작업 계획을 수립하고 개혁을 심화하고 경영을 강화하며 건전한 발전을 강화하고 회사의 경제적 힘을 강화해야하며 복사 및 충전에 대한 노력을 계속하고 수자원을 회수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조치를 취하고 완료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연간 물 요금 작업.

셋째, 내년의 업무 요건

첫 번째는 생각을 통일하고보다 활기차게하는 것입니다. 모든 부대는 선전과 동원에서 양심적으로 선을 행해야하며 고품질의 안전한 물 공급을 보장하기 위해 직원의 작업을 통일해야합니다 광범위한 대중의 간부와 노동자는 한 곳에서 생각해야하며 무한한 잠재력을 발휘하기 위해 한 곳으로 가야합니다. 제나라, Taishan 이동, 모든 부서는 conscientiously 대상 책임 시스템의 요구 사항을 따라야합니다, 달의 작업이 완료 또는 초과 월에도, 그리고 시간과 작업을 동기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두 번째는 오픈 소스와 절약 작업의 좋은 일을 계속하고, 경영의 이익을 얻고, 기술 혁신의 혜택을 누리고, 절감 혜택을 누리는 것입니다. 모든 부대는 잠재력을 활용하고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실제 상황에 따라 효과적인 조치를 취한 다음 끊이지 않는 노력을하고 새로운 성과를 창출해야합니다. 2 차 수력 발전소와 Sanshui 공장은 생산량, 품질, 물 공급량을 향상시키고, 정상적인 물 공급을 보장하고, 생산, 비즈니스, 물류 및 3 차 산업을 보장하는 조건 하에서 물 생산 비용을 합리적으로 파견하고 절감하기 위해 생산 프로그램을 표준화합니다. 모든 지출을 적극적으로 강화하고 비용을 절감하고 경영 증대를 통해 매출 증대 효과를 얻으십시오.

세 번째는 안전 생산을 항상 첫 번째 장소에 두는 것입니다. 안전 수칙 관리, 순찰 검사 및 숨겨진 위험 조사 및 정류 노력을 한층 더 높이고 다양한 안전 규칙 및 안전 생산 책임 시스템을 구현하는 데있어 훌륭한 업무를 수행해야한다. 생산 부서는 매일 물 공급 장비 및 설비의 운영 및 유지 보수에 능숙해야하며 파이프 라인 부서는 유지 보수는 신속하고 신속하게 이루어져야하며, 설치 부서는 배관 작업의 품질을 보장하고 생산의 안전하고 안정적인 운영을 보장하며 문명적이고 양질의 물 공급을 보장해야합니다.

네 번째는 제때에 공사중인 프로젝트를 완료하는 것입니다. 철거 및 재건 작업을 조정하고 잘 수행하고 직원들에게 좋은 생활 환경을 조성하십시오. 정책 지원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도시 파이프 라인 네트워크 변환 및 산수 공장 개조 기금을 구현하고, 물 공급 환경을 개선하고, 사용자에게 서비스하십시오. 동시에 도시의 파이프 네트워크가 변형되고 도시의 급수 상태가 개선 될 것이고 노동 서비스 회사는 파이프 라인 연장을 개선하고 급수 밀도를 높이기 위해 국도 확대 메커니즘을 사용해야한다.

수도 회사 작업 요약

XX 상반기에 "3 가지 핵심 포인트, 2 번 지속, 1 가지 보장"이라는 전략적 목표와 자원 절약 및 친환경 사회 봉사의 아이디어에 초점을 맞추어 고등 당국과 카운티 당위원회를 적극적으로 따라갔습니다. 정부의 작업 배치는 군의 전반적인 경제 발전을 기반으로하여 급수 파이프 라인 네트워크의 건설 및 변형 속도를 가속화하고 안전한 생산 관리 기반을 강화하며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고 사회주의 명예와 불명예의 교육 활동을 심화하여 모든 작업을 꾸준히 진행 및 완료하도록합니다. 명시된 목표.

I. 주요 경제 지표의 완성

1 월에서 6 월까지 총 10,000 톤의 물 판매를 완료하여 전년 동기 대비 22.32 % 증가하여 연중 46.4 %를 차지했습니다.

2. 상반기 산업 생산액은 1 만 위안으로 전년 동기 대비 27.27 % 증가했다.

3. 완제품의 판매 수입은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32.62 % 증가한 3 백만 위안이었다.

4. 이익과 세금 ****** 위안을 완료하십시오.

둘째, 상반기의 주요 업무 완수

상반기에 회사는 업무 책임을 명확히하고 목표 관리를 강화함으로써 놀라운 성과를 달성했습니다. 그것은 주로 "3 가지 우선 순위, 2 가지 연속성, 그리고 하나의 보장"이라는 전략 목표에 초점을 맞추고있다. 즉, "가정에 미터 독서에 집중하고, 급수 사업 관리를 강화하고, 도시 급수 시설 건설과 도시 보조 파이프 네트워크 설치에 중점을 둔다. 개선 및 근무 조건 개선에 중점을두고 사무 자동화의 건설을 촉진하기 위해 노력하고, "시립 수준의 문명 단위를 계속 만들고, 지방 수준의 정원 형 수자원을 계속 만들고"직원 소득이 평균 15 % 증가하도록 보장합니다.

안전한 생산의 상황은 안정적입니다. 회사는 철저히 카운티 안전 감독 국의 정신을 구현하고 안전 관리 규칙 및 규정의 홍보 및 교육을 강화하고 지도자, 책임자 및 부서장에게 "3 중 고리"메커니즘을 수립하고 안전 생산 책임 및 안전 관리를 체결하도록 유도했습니다. 그 개념은 더 전 해지고 인식됩니다. 생산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여름철 피크 시즌이 오기 전에 급수 펌프 설비에 대한 안전 점검 및 발전 설비 보호를 실시하고 있으며, 급수 및 배수 프로젝트 건설시 직원은 필요한 경우 운전 규정을 준수하고 헬멧을 착용해야합니다. 작업복, 고고 작업 안전 로프. 실용적이고 실현 가능한 형태에 의지하여 회사는 모든 사람이 출범하여 참여하여 훌륭한 기업 보안 분위기를 조성했습니다. 회사는 또한 생산 기술 부서와 행정 사무 직원으로 구성된 안전 생산 검사원 그룹을 구성하여 전체 생산의 통제 가능성을 보장하기 위해 안전 생산의 모든 라운드, 전체 프로세스 및 정상적인 관리를 강화합니다.

파이프 라인 네트워크 및 수자원 시설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올해 상반기에 회사는 강가에 400mm 급수 감독관을 개조하기 위해 1 만 위안 이상을 투자했습니다. 공사 도중 중간 도로를 따라 강이 재건축됨에 따라 도로 전체의 건설이 합리적으로 완료되었으며, 현재 파이프 라인 프로젝트가 완공되어 해당 지역의 주민들의 물 수요를 효과적으로 보호하고 있습니다. 작년 9 월에 발생한 홍수로 인해 손상된 침몰 작년은 작년 초 수리가 시작되었고 더 적은 비용으로 더 많은 성과를 거두었으며 프로젝트의 품질은 보장되었습니다. 올해 5 월에 침몰 한 유지 보수 프로젝트는 Shenjing이 가능한 한 빨리 사용되도록 보장하기 위해 카운티의 여러 부서의 수료 확인 및 수락을 통과 시켰습니다.

과학적으로 합리적으로 물 공급을 유도합니다. 첫째, 장비 관리에서 좋은 일을하십시오. 연례 점검 및 기술 이전 작업은 정상적으로 수행되었으며, 대규모 소비 및 변형 설비에 대한 부품의 부분 유지 보수 및 교체가 이루어졌으며 기술적 변환 계획에 포함 된 장비는 급수 품질 개선 계획에 따라 교체되었다. 두 번째는 기술 경영 분야에서 우수한 업무를 수행하고 일시적인 상수도 대책을 수립하는 것인데, 상반기에 회사의 상황에 따라 정부 및 관련 부서에 도시 비상 사태에 대한 합리적인 대우를 제공하기 위해 "급수 비상 사태 긴급 계획"을 준비했습니다. . 세 번째는 여름에 좋은 일을하는 것입니다. 여름철 최고점은 수력 발전소의 물 공급 능력을 테스트하는 시간이며, 사전에 해당 장비를 유지 보수하고 피크 시간 동안 파이프 라인의 압력을 합리적으로 조정하여 정상적인 전원 공급 상태에서 24 시간 동안 물 공급을 중단시키지 않도록합니다.

물 공급 사업 단계에 작동합니다. 금년 초부터 방대한 물 공급 시장에 고품질의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마케팅 및 행동 활동을 완전하게 수행한다는 개념을 고수해 수돗물 및 물 재활용률을 효과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회사의 이익 안정성을 보장했습니다. 먼저 수자원 가격 조정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인 결과 새로운 가격은 가격 조정 심리, 물가 및 생산비를 합리적으로 상회하고 행정 용수 사용을 늘렸고, 수자원 가격 조정을 통해 수자원 공급이 회복되었습니다. 둘째, 도심 및 공업 단지의 자체 수자원을 봉쇄하기 위해 카운티의 통고 정신을 구현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자급율 사용자를 수돗물 사용자로 전환하도록 적극적으로 안내 할 것입니다. 자체 수자원 포착을 위해 특수 인력을 구성하고 우물을 봉쇄하는 사용자에게 저렴한 수돗물 공급 체계를 제공함으로써 사용자 수가 증가하고 수돗물 판매량이 향상되었으며, 셋째, 상수도 사업소 직원의 관리가 강화되었습니다. 그리고 공공 감독 제도의 수립, 미터 독자의 경영 관리 강화 및 통행료 징수 원의 서비스 태도 제고, 넷째, 통행료 전산망 관리를 통한 업무 효율 및 서비스 수준 향상 및 상수도 사업의 품질 향상 큰 증가.

관리 수준이 지속적으로 향상됩니다. 올해 상반기에 회사는 메커니즘의 관리 개선, 잠재력 발굴, 인간 지향적 인 "인적 자원"관리 구현, 지속적으로 지속 가능한 개발 역량 강화 등을 주장했습니다. 첫째, 예산 관리를 종합적으로 수행하고, 자산 재고 작업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자본 사용의 효율성을 향상 시키며, 포괄적 인 감사 업무를 철저히 수행하고, 회사의 운영 관리 수준을 표준화하며, 감사 결과를 최대한 활용하고, 시정 조치를 취하고, 기업이 법률에 따라 운영하도록 장려한다. 인적 자원 관리. 부서 부서의 조직 조정과 관리 인력의 조정이 완료되고 각 부서의 업무 효율성이 향상되고 직원의 열정과 창의성이 지속적으로 향상되었으며 회사 관리자는 회사의 업무를 보장하기 위해 직원들과 자주 통신하고 의사 소통 할 수있었습니다. 원활한 개발. 세 번째는 건물 설치 관리를 규제하는 것입니다. 이 회사의 상수도 및 배수 설치 회사는 새로운 주거 사용자와 설치 계약을 체결했으며, 국가 표준에 따라 엄격히 사전 승인되었으며 계약의 신뢰성에 충실했습니다 .1 월 -6 월에 설치 출력 값은 565,000 위안이었으며 작업의 전반은 완료되었습니다.

당과 대중의 건설은 놀라운 성과를 이루어 냈습니다. 금년 초부터 당원, 간부 및 직원의 질적 향상 및 문명 설립 심화에 중점을 두어 리더십 팀 구축을 강화하여 회사 지부 건설과 영성 문명 건설을 종합적으로 강화하고 개선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목표를 위해 노력하고, 강력한 이데올로기 적 보장, 조직 보장 및 힘 지원을 제공하는 조화로운 기업을 건설하십시오. 첫째, 이념적 구조를 열심히 강화하십시오. "학습 당사자 헌법"과 사회주의 개념 인 명예와 불명예를 주제로 심층적으로 교육하고 "8 개의 명예와 8 개의 명성"교육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당원 책임 영역"활동을 더욱 심화하면서 당원과 간부들은 부패에 저항하고 위험에 저항하는 능력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킵니다. 둘째, 조직 구성에 초점을 맞추고 당원 개발에 열심히 노력했으며, 상반기에는 총 2 명의 정당 멤버가 결성되었습니다. 세 번째는 작업 스타일 구축에주의를 기울이고 파티원의 효과 성, 표준화 및 장기 성격과 중급 간부의 작업 스타일 구축을 보장하는 것입니다. 네 번째는 당의 일 방식을 홍보하고 정부 건설과 부패 방지 사업을 깨끗하게하는 것이다. 적극적으로 회사의 처벌 및 부패 방지, 파티 스타일 및 깨끗한 정부 건설을위한 책임 시스템을 홍보 할 기회로 상업 뇌물 전문 기회를 활용하십시오. 다섯 번째는 사람들 중심의 원칙을 고수하고 영적 문명 건설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사랑의 기업, 사랑, 정직과 성실함"이라는 테마 교육을 계속 수행하여 문명화 된 창조 수준을 향상시키고 기업을위한 좋은 사회적 환경을 조성하는 데 집중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