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판매 작업 요약

판매 월 작업 요약


메이크업 판매 작업 요약

1 년 동안 가난한 일자리를 잃는 사람, 가난한 3 년으로의 전환, 화장품 산업에 종사하는이 직업을 포기한 자동차 수리 전문가는 정말로 내 인생의 전환점입니다. 저는이 업계에서 2 년 동안 일해 왔으며 지금은 메이크업 판매 작업에 대한 요약을하고 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저의 비전과 비전은 끊임없이 높아지고 새로운 환경과 분위기를 느끼고 있습니다. 저는 매우 운이 좋다는 것을 말하고 싶습니다. 그냥 컬러 화장품 감독 판매 작업에 발을 들여 놓고, 판매 작업도 바치고, 열정이 높고, 완전히 헌신 할 수 있으며, 모든 수준의 지도자들도 조화를 이룹니다. 또한 판매에 대한 깊은 이해가 있습니다.

첫째, 마음으로 판매 능력을 발휘하십시오.

보컬이 판매되지 않는 곳에서는 일상 업무에서 고객의 작은 움직임과 미묘한 얼굴 표정을 통해 고객의 심리적 변화와 요구 사항을 분석해야합니다. 어떤 일자리가 판매와 관련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미국이 대통령직을 맡을지라도 대통령은 강의를하고 자신을 판매해야합니다.

둘째, 그것은 사람마다 다릅니다.

고객마다 다른 영업 기법이 사용되며 때로는 고객이 권장하는 제품을 신속하게 수락하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예를 들어, 학생과 같은 고객은 광고가 많은 유행하는 브랜드 제품을 선호합니다. 지금은 인내와 전문 지식을 테스트 할 시간입니다. 신뢰가 강화 된 후에는 제품을 빨리 추천하고 성공률은 더 높습니다.

셋째, 우리는 항상 좋은 심리적 품질을 유지해야합니다.

매일 매일 나는 다양한 사람들과 일한다. 우리가 사든 말든 상관없이 모든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자한다면, 고객을 만족시킬 수있다. 그들은 서로 다른 요구, 태도 및 다른 태도를 가지고있다. 우리가 실패에 직면하고 "아니오"에 직면하면 수준, 다른 산업, 그럼 우리는 일류 심리적 품질이 있어야합니다. 이 작업에서 나는 종종 고객 트래픽을 줄이거 나 여러 고객에게 제품을 소개합니다. 감정적으로 나쁘거나 낙담하여 쉽게주의를 기울이지 않아도 고객이 느리고 신뢰감을 느낄 것입니다. 그러나 불충분 한 바닥 가스는 판매에 영향을 미칩니다.

넷째, 고객을 붙잡은 후에 제품을 말하지 마라.

고객이 귀하를 신뢰하고 수락하는 경우에만 귀하가 소개 한 제품을 수령하게됩니까? 이제는 많은 브랜드와 더 많은 발기인이 있으며 프로모션 언어는 비슷합니다.

지난 2 년은 나에게 매우 중요한 해였습니다. 도전, 희망, 압력의 시작이었습니다. 새해의 일이 올 것이고, 나는 미래의 일에서 행복하게 일하기를 바랍니다. 당신의 일에 행복을 찾으면서 동시에 더 많은 것을 배우고, 전심으로 일하고, 새해의 도전에 응하며, 더 나은 성과를 내십시오! 다음 원칙을 설정하십시오 : 1. 화장품 메이크업 감독자로서, 당신은 예를 들어 이끌어야합니다. 자신을 풍요롭게하고, 자신의 지식을 자신의 것으로 확대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학습하며, 3. 자신의 업무 목표를 확인하고, 4. 책임을 강화하고, 서비스 인식을 향상시키고, 팀 인식을 향상시킵니다.

위의 내용은 메이크업 판매 작업을 요약 한 것으로 새해에는 계속해서 업무의 질을 높이고 교육 및 학습을 강화하며 업무의 결함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서로의 장점을 배우며 더 나은 업적을 남길 것입니다.

와인 판매 요약

바쁜 일에서 2014 년이 끝나고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가고 있다는 사실을 알지 못합니다. 연초에 뜨거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진흙 하우스 와인 업계의 직원으로서 와인 업계의 영업 업무를 요약 해 보겠습니다. .

I. 투자 촉진 정책, 판매 계획 및 딜러 선택의 공식화

효과적인 투자 진흥 정책을 수립하는 것이 개발의 기초입니다. 기본 조건, 기업 철학, 문화 및 브랜드 구축 등을 마친 후 회사에 적합한 고객은 브랜드의 주요 에너지 및 자원을 사용하든, 브랜드를 운영하는 데 얼마나 많은 자원을 사용하든 상관없이 표면의 크기를보고 있지 않습니다. 힘. 핵심은 브랜드에 대한 진정한 태도, 즉 회사의 전반적인 전략을 이해하고 동의하는지 여부를 보는 것입니다.

둘째, 설탕과 와인 파티 견학

1. 제조사 지원 및 딜러 관리 : 첫째, 딜러를위한 디자인 마케팅 계획, 통일 홍보 전략 및 재료 설계 계획 제공, 둘째, 에티켓, 마케팅, 제품, 비즈니스 기술 및 협상에 대한 터미널 터미널 판매 직원 비즈니스 요원 훈련 세 번째 방법은 제조업체가 고객에게 제품을 제공하는 것을 지원하지 않고 시장을 엄격하게 통제하는 것이고 네 번째는 다른 지역의 판매 상황에 따라 시장 지원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2. 제조업체의 투자 정책은 주로 다음과 같은 측면으로 구성됩니다. 첫째, 제조업체는 제품 및 딜러 지역을 기반으로 한 마케팅 정책을 수립하고, 해당 시장 개발 비용과 인적 및 재정적 지원을 제공하며, 두 번째는 딜러의 월별 리베이트 및 관리입니다. 채널의 모든 측면에서 제품의 가격 전략 및 이익 분배 방법, 세 번째는 연말에 수입을 알게하고 딜러에 대한 연간 인센티브 정책을 구현하는 것, 네 번째는 시장 경쟁에 따라 월간 프로모션에 의해 지원되는 분배 방법입니다. 다섯 번째는 홍보 및 브랜드 홍보 활동에서 물질적 인적 지원을하는 것입니다.

셋째, 영업 직원 작업 모델 및 관리 시스템 개발

1. 고객에게 브랜드 홍보, 터미널 시장에서의 제품 배분 촉진, 합리적인 제안 제공, 홍보 활동의 효과와 데이터를 본사에시기 적절하게 홍보하도록 안내합니다.

2. 고객의 직원에게 와인 지식 및 영업 기술을 교육하고, 회사 이미지를 유지하며, 자신의 말과 행동에주의를 기울이고, 더 나은 판매 목적을 달성하십시오.

3. 회사 계약의 다양한 조건을 이행하고, 문제가 발생했을 때 즉시 본사에 피드백하고, 문제가있는 제품을 재고하고, 문제가되는 제품의 원인을보고하고, 문제가되는 제품의 출현을 피한다.

4. 고객을위한 주문, 재무 운영 또는 물류 부서에 적극적으로 협조하도록 요청하십시오. 특별한 이유없이 딜러는 제품을 보관하고 고객의 재고를 유지해야합니다.

5. 보조 재무 부서는 판매 데이터를 수집하고 판매량 및 프로모션 피드백에 대한 적절한 조언을 제 시간에 회사에 제공합니다.

위의 와인 산업의 판매 작업 요약에서 우리 회사의 와인 산업의 판매 상황을 종합적으로 요약 한 결과 좋은 결과를 얻었지만 여전히 많은 단점이 있으며 다음 날에는 더 나은 와인을 수정하고 만들어야합니다. 업적.

골드 매장 영업 사원 판매 작업 요약

시간은 물과 같고, 몇 년은 노래와 같고, 눈 깜박임은 XX 금 가게에 8 개월 간 왔습니다. 지난 6 개월 동안 저는 전문 보석 컨설턴트로 성장했습니다. 만족 스럽지만 씁쓸한 곳에서 금 가게 영업 직원의 영업 직원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친구들이 소개 되었기 때문에 나는 XX Jindian의 큰 가족에게 갔다. 나는 보석에 닿는 산업에 대해서 결코 생각하지 않았고, XX Jindian이 나의 삶을 변화 시켰다고 생각하지 않았다.

나는 아주 내성적이었고 매우 조용했습니다. 나는 낯선 사람들과 이야기 할 기회가 없었습니다. 그것은 매우 창피한 소녀였습니다. 졸업 후 나는 약국에 가서 일하러 갔다. 매일 똑같은 것을 반복한다. 나는 신선함이 없다. 내가 전에 알지 못했던 한약과 이상한 서양 의학의 이름을 보았다. 나는 매일 다른 환자들을 받았다. 고객에게 약물을 소개하고, 다른 환자에게 다른 처방전을 제공 할 필요가 있습니다. 요즘은 아무 말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생명은 간단합니다. 사지가 개발되었습니다"라고 표현할 수 있습니다. 오랜 시간이 지난 후에는보고 싶어합니다. ...... 처음에는 업계에서 매우 이상했습니다. 아침 일찍 일어나서 화장을 배웠습니다. 제 인생의 첫 번째 메이크업이기 때문에 저는 XX 매장에서 처음으로 많은 시간을 보았습니다. 아침에 새로운 모습을 시작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마주하고있는 노동절 옆에 일하러 갑자기 잃어 버렸습니다.

며칠 동안 나는 보통 일할 때 어떤 세부 사항에주의를 기울여야하는지 가르쳐주었습니다. 몇 가지 간단한 상식, 각 고객을 어떻게 받아야하는지, 보석을 소개하는 방법, 고객과 대화하는 방법 등이 나와 있습니다. 갑자기 나는 많은 것을 즉시 받아 들일 수 없다고 느낀다. 그리고 나는 많은 것을 배워야한다. 제가 매번 고객을 데리러 올 때, 주인님은 개선해야 할 부분,주의해야 할 부분, 나에게 많은 도움을 주셨습니다. 스승님은 정말로 행복하고 매우 행복합니다. 천천히, 한 달이 지났습니다. 나는 천천히 자신을 팔기 시작했습니다. 요즘 데이터는 개인적인 전문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매일 백업되기 때문에.

이런 식으로, 10 일 후에, 나는 점차적으로 그 과정을 마스터했고, 매니저가 저에게 주인을 주었고, 이번에 주인은 저에게 하얀 질문으로 돌아가라고했습니다. 어렸을 때부터 책을 아주 좋아하지 않았기 때문에 나는 두꺼운 정보를 보았습니다.이 때 압박감이 커졌다 고 느꼈습니다. 나는 매일 3 가지 질문을 낭독해야했고, 처벌을 암송하거나 뒤에 남을 수는 없었습니다. 나는 불만을 느낀다. 그래서 나는 매일 정보를 낭독하도록 스스로에게 물을 것이다.

고객은 조용하고 차갑고 조용한 사람이기 때문에 고객이 있었고 저보다 조용한 고객을 만났을 때 나는 더 조용했습니다. 그 과정에서 나는 고객의 분위기를 옮길 수 없으며 전체적인 분위기는 매우 차갑다. 일을 마친 후, 스승님은 저에게 이야기하라고 말씀 하셨고, 앞으로 다른 동료들에게 가서 더 나은 분위기를 조절할 수있는 방법을 가르쳐 주었고, 더 많은 지식과 기술을 더 빨리 익힐 수있게되었습니다. 이런 방식으로 동료가 고객을 데리러 올 때마다 나는 처음으로 협조하게되며, 각 동료가 고객을 다양한 방식으로 선택한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고객마다 다른 방법을 사용하여 선택합니다.

오랜 시간이 지났지 만 나는 새로운 사람이 아니라고 느낍니다. 나는 고객을 대담하게 비명 지르기 시작했으나 아직 익숙하지 않았습니다. 오랫동안 전화를 걸었고 마침내 고객이 생겼지 만 제품을 소개하는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그 당시 나는 완전히 압도 당했고, 동료가 나를 도와 주었고, 그녀가 보석을 고객에게 소개 한 방법을 보았을 때 나는 완전히 매료되었다. 나는 그녀가 매우 좋았다고 느꼈고 그녀는 갑자기 XX 금 가게의 소녀가 팔리고 있다고 느꼈다. 매우 강력합니다, 그것은 내 역할 모델입니다.

이 골드 스토어 영업 사원 판매 작업 요약에서는, 나는이 판매 기회를 주셔서 지도자들에게 매우 감사하고, 나는 나의 주인의지도에 매우 감사하고, 동료들과 함께 금 가게의 큰 가족에게 와서 나를 따뜻하게 해주고 돌보는 것은 또한 교활한 소녀에서 지금 활기 차고 명랑한 소녀로 나를 바 꾸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