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판매 작업 요약

영업 연간 작업 요약


영업 연간 작업 요약

XX 년이 막 지나고 있습니다. 올해도 영업 부서는 열심히 노력하여 조금씩 성과를 올렸습니다. 연말에는 영업 부서의 업무를 요약 해 보겠습니다. 목표는 교훈을 배우고 판매량을 늘려 작업이 더 잘 이루어 지도록함으로써 내년의 성과를 개선 할 수있는 자신감과 의지가있는 것입니다. 아래에서는 지난 한 해 동안의 작업에 대한 간략한 요약을 제공합니다.

2019 년 우리는 xx 제조업체의 정책을 단호하게 구현했습니다. 마케팅의 다양한 측면, 회사 제품의 핵심 경쟁력, 마케팅 부서,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이미지, 라디오 방송국, 신문 및 잡지 등과 같은 다양한 미디어 광고 등을 공동으로 계획하고 홍보하여 ​​회사를 만들 수 있습니다. 회사의 인기는 타이 위안 시장에서 고객에 의해 점차적으로 인정되고 있습니다. 부서의 모든 직원은 3 만 개 이상의 뉴스 레터 및 팀 빌딩, 상세한 판매 인사 평가 기준, 영업 부서 운영 체제, 작업 흐름, 팀 문화 등을 보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하고 있다고 생각하는 좋은면이지만, 다른 분야에서 우리가하는 일에는 여전히 큰 차이가 있습니다.

판매 관점에서 볼 때, 우리의 작업은 좋지 않으며 판매 실적은 실제로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몇 가지 객관적인 요소가 존재하지만, 다른 방법들도 큰 문제가 있습니다. 현재, 영업 부서는 아직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주요 문제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1. 영업 직원의 열정은 높지 않습니다.

게으름, 자연이 강하지 않다고 자주 언급되는 이니셔티브의 부족.

2. 고객 관계 유지가 매우 열악합니다.

가장 기본적인 고객 유지율, 기본 고객 및 영업 컨설턴트의 재 방문은 너무 작습니다. 한 달 동안 총 8 명의 영업 컨설턴트가 하루에 20 명 이상의 고객을 방문했으며 평균 고객 수는 단지 7 ~ 8 명에 불과했습니다. 디지털 관점에서 볼 때 영업 컨설턴트의 기본 고객은 매우 적기 때문에 매번 고객을 초대하는 것이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어떤 활동은 불가능합니다.

3. 의사 소통이 충분히 깊지 않습니다.

고객과 의사 소통하는 과정에서 영업 담당자는 고객에게 제품의 상황을 명확하게 전달하고 고객의 진정한 아이디어와 의도를 이해할 수 없으며 고객이 제시 한 문제와 요구 사항에 대해 신속하고 정확하게 대응할 수 없습니다. . 고객과 의사 소통 할 때 고객이 제품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는지 또는 받아들이는지 알지 못합니다. 거부 된 후 2 차 추적을하지 않는 것은 치명적인 실수입니다.

4. 일에는 명확한 목표와 세부 계획이 없습니다.

영업 직원은 업무 및 계획을 요약하는 습관을 개발하지 않았고 영업 활동은 자유 방임 상태에 있었고 근무 시간은 적절하게 할당되지 않았으며 업무 상황은 혼란스럽고 다른 불리한 결과였습니다.

5. 영업 직원의 품질 이미지와 비즈니스 지식이 높지 않습니다.

개별 점원의 품질은 낮고 완고하며 나쁜 습관이 아니며 업무 책임과 업무 계획이 강하지 않고 비즈니스 능력과 이미지가 우수하며 품질을 개선해야합니다.

I. 시장 분석

시장은 좋으며 상황은 끔찍합니다. 올해 자체 브랜드 자동차 판매가 감소하면서 제조업체들은 전략을 조정할 것입니다. 내년은 큰 헌신의 해입니다. 우리는 강한 내부 품질과 플라스틱 이미지가 있어야합니다. 철제 팀을 구성하고 아름다운 매복 전투를하려면 철제 훈련을 사용하십시오. 우리가 내년에 잘할 수 없다면, 우리는이 기회를 잃을 것입니다.

2. 2019 년 작업 계획

내년의 작업 계획에서 다음 작업이 주요 작업입니다.

1) 사업에 익숙하고, 자격이 있고 효율적이며 상대적으로 안정된 영업 팀을 구성하십시오.

재능은 기업의 가장 귀중한 자원이며, 모든 판매 실적은 훌륭한 영업 사원을 바탕으로 이루어지며 응집성, 전투 효과 및 고품질로 영업 팀을 설립하는 기업의 토대입니다. 오직 고품질의 효율적인 영업 직원을 통해서만 자동차 판매를 늘릴 수있을뿐만 아니라 보험, 가구, 장식 등의 부가가치를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 올릴 수 있습니다. 내년의 작업에서는 조화로운 효율적인 영업팀이 주요 과제로 구성 될 것입니다.

2) 판매 시스템을 개선하고 명확하고 체계적인 관리 접근법을 수립한다.

영업 관리는 회사의 어려운 문제이며, 영업 직원은 고객을 만나고 볼 때 자유 방임 상태에 있습니다. 영업 관리 시스템을 완성하는 목적은 영업 직원이 업무에서 주관적인 주도권을 행사하고 업무에 대한 책임감이 높으며 영업 직원의 소유 의식을 개선하는 것입니다. 영업 직원의 업무 집행을 강화하여 업무 효율을 향상시킵니다.

3) 직원의 품질 및 비즈니스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영업 인력을 육성하여 문제를 찾아 내고, 영업 인력의 전반적인 품질을 향상시키는 것이 문제의 요약이며, 문제를 요약하고 의견과 제안을 제시 할 수 있으며 비즈니스 능력을 새로운 수준으로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4) 새로운 판매 모델 및 채널을 구축하십시오.

보험 및 장식 판매 모델을 파악하고 건전한 계획을 수립하십시오. 동시에, 우리는 새로운 판매 채널을 열고 회사의 기존 자원을 잘 활용하여 매장 판매와 전화 판매, 판매 촉진 및 자동차 쇼 판매 간의 긴밀한 협력을 도모 할 것입니다.

회사가 지정한 판매 작업에 따라 특정 상황에 따라 다양한 영업 컨설턴트로 분류 된 다음 매월, 매주 및 매일로 분해되며 판매 작업이 완료되면 판매 실적이 향상됩니다. 영업 직원이 목표 달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5) Gu Quan은 전반적으로 회사 전략에 복종합니다.

앞으로 모든 결정을 내리기 전에 먼저 회사 리더의 의견과 결정을 고려해야하며 다양한 비즈니스에 대한 리더십 결정을 준수해야합니다. 사업에 차이가있을 때는 진정하고 서로 협상해야합니다. 항상 수업을 요약하고, 강점을 개발하고, 단점을 수정하고, 의식적으로 회사와 고객의 감독하에 자신을두고 부지런히 일하며 모범을 보이십시오. 나는 더 높고 새로운 발전이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내년 회사의 발전은 회사 직원의 전반적인 품질, 회사의 전략적 정책, 제조업체의 정책 지원 및 개인적인 노력으로부터 분리 할 수없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실행 기준을 개선하고 "검"영업 팀을 설립하고 좋은 업무 습관이 우리 업무의 핵심입니다. 우리 영업 부서는 2019 년에 자신감을 가지고 회사를 재 혁신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영업 연간 작업 요약

눈 깜짝 할 사이에 시간이 흐르면 ​​2019 년의 작업이 거의 완료 될 것입니다. 올해 다시 고무 제품 판매, 리더십 케어, 동료 조화의 큰 가족에서, 전문적이고 개인적인 지식을 많이 배운, 능력이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업무를 더 잘 수행하고, 경험을 종합하고, 강점을 키우고, 약점을 피하고, 전문 기술과 비즈니스 역량을 향상시키기 위해 2019 년의 개인 작업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I. 작업 보고서

2019 년 8 월에 입사 한 이래 1 년 넘게 판매 위치에있었습니다. 지난 1 년 반 동안 저는 열심히 공부하고 적극적으로 생각하며 모든 일을 양심적으로 완수하고 점차적으로 일하는 능력을 향상 시켰습니다.

1. 직업 책임, 제품 정보를 진지하게 조사하고 직업을 구하려고 노력하십시오.

새로운 일 때문에 비즈니스 능력과 사고에 많은 결함이 있습니다. 가능한 한 빨리 새로운 작업 환경에 적응하기 위해 선구자들은 큰 격려와 도움을주었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것부터 시작하여 세일즈 포지션의 업무 책임을 면밀히 검토하고, 제품 기술을 배우고, 제품을 이해하고, 제품에 익숙해 질 것입니다. 반년이 지난 후에 우리는 제품에 대해 깊이 이해하고 있습니다.

2019 년 초 남서부 시장에서 오래된 사용자를 방문하고 신규 사용자를 개발했으며 남서부 시장에서 변압기 다이어프램의 전망을 이해하기 위해 연습이 이론을 테스트하는 유일한 기준이었습니다. 방문하여 방문한 후, 나는 현재의 변압기 다이어프램 제품이 매우 경쟁력이 있고, 석탄의 영향으로 구매 물량이 심각하게 줄어들 었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이 문제에 직면하여 폴리 우레탄 오일 주머니를 홍보하기위한 전략을 변경하고 초기 방문 및 후속 조치를 통해 두 명의 사용자를 개발했습니다. 연습을 통해, 나는 시장에 대해 알게되었고, 내 자신의 결점을 발견하고,주의 깊게 요약하고, 미래의 작업에서 문제의 출현을 피했다.

평소 업무에서 계약 이행, 송장 발행 및 납품을 수행합니다. 사용자와 의사 소통하고 사용자가 반영한 문제를 적극적으로 조정하고 해결하십시오.

2. 회사의 마케팅 전략을 구현하고, 네트워크 구축 및 홍보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우리 회사의 신제품 인 폴리 우레탄 시리즈는 초기에는 모든 사람이 잘 알고 받아 들일 수 없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 대응하여 지점장은 적극적으로 기존 마케팅 모델과 현대 온라인 마케팅을 결합하여 외부 세계에 자사 제품을 알리도록 마케팅 전략을 조정했습니다. 새로운 중국어 및 영어 웹 사이트가 완성됨에 따라 회사 제품의 가시성이 크게 향상되었으며 조언을 요청한 고객이 왔습니다. 웹 사이트를 매일 모니터링하고, 정보를 수집하고, 중요한 정보를 필터링하고 분류하며,시기 적절한 피드백을 제공하십시오.

3. 청렴 문화와 문화 시연 포인트가 받아 들여지고 수상

2019 년, 제 18 대 전국 대회의 3 대 총회 정신과 무결성 문화의 모델을 만드는 그룹의 잠정 접근 방식에 대한 아카이브 정신을 바탕으로 지회는 청결한 문화를 시연하는 것으로 받아 들여 수상했습니다. 그룹 회사의 리더십을 받아들이 기 위해 회사의 청렴 문화 사업이 순조롭게 추진되었습니다. 당과 정부 지도자들의 지도력하에, 레이아웃을 만들고, 자료를 보충하고, 일련의 작업을 통해 지회는 11 월 말에 그룹 승인과 면허를 통과했습니다. 이 일을 통해 저는 당의 진보 된 사고의 침례를 받아 들였고 우리는 정직한 사람이어야한다는 것을 이해했습니다.

둘째, 직장 감정

새로운 일자리를 얻은 후 1 년간의 교육을 거친 후 비즈니스 수준과 전문성이 크게 향상되었으며 판매 작업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게되었습니다. "100 명의 사람들이 햄릿 100 마리를 눈에 가지고있다."나는 보통 두 가지 각도에서 내 생각을 파악한다.

첫 번째는 좋은 태도를 유지하고 Milu의 고전 문구 인 "태도가 모든 것을 결정합니다."를 적용하는 것입니다. 판매 업무는 외부인의 날인 것처럼 보일 수 있으며 너무 아름다워요. 사실,이 직업에서 일한 사람은 기복을 알 것입니다. 이와 같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특히 현시점에서 좋은 태도를 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긍정적 인 태도로 올바른 방향을 찾고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내 직업을 사랑해, 나는 그것을 과업이나 짐으로 생각하지 않고, 고백의 임무를 이끌고, 최선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며, 직업을 완성시키는 즐거움을 완전히 누릴 것이다.

둘째, 능력 문제입니다. 전문 능력과 기본 능력으로 나눌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 책에서 본 예는 낙타의 경우 전문인 능력이 사막 환경에서 생존 할 수 있다고 판단하고 피트니스, 인내, 자연 등의 기본 기능을 결정합니다. 사막 환경에서 얼마나 오래 살아남을 수 있습니까? 우리 개인의 전문적 능력에 따라 당신은 자신감, 협력, 책임감, 모험 정신, 혁신 가능성 등을 포함하여 특정 직업, 기본 능력에 적합하다고 판단하여 업무의 활력을 직접 결정합니다. 사업에 성공한 사람은 개발과 운영을 잘 조정할 수있는 사람이어야합니다.

마지막으로, 다른 사람들을주의 깊게 경청하고 다른 사람들의 의견을 겸허하게 받아들이는 법을 배우십시오. 젊은 사람들은 조금 거추장스럽고 목록에없는 것은 아닙니다. 나는 내 원칙이 깨지기 힘들다고 생각했지만 경험이 커짐에 따라 많은 것들이 성숙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때 주인은 우리가 빨리 성장하고 싶어하며 열심히 공부하고 좋은 경험과 좋은 일을 배우고 다른 사람들의 의견을 겸손하게 받아 들여야한다고 가르쳤습니다.

영업 연간 작업 요약

지난 해는 시장의 흥망 성쇠와 치열한 경쟁에서 비롯된 것이며, 광물 판매 역사상 가장 높은 해였습니다. 올해는 모두 지뢰 지도자와 지도자들의 강력한지지와지도하에 있습니다. 함께 일하고 열심히하며 실제 작업을 성공적으로 완료하십시오. 영업 사무소의 구성원으로서 다음은 2019 년의 개별 작업 요약과 2019 년의 작업 계획을 요약 한 것입니다.

I. 2019 년 작업 요약

1. 판매 작업이 완료되고 판매 작업에 활력을 주어야합니다.

2019 년에이 프로젝트는 ** 톤의 판매를 완료했으며 실제 판매는 ** 톤, ** 백만 위안의 반환, 판매 완료, 두 배 100 % 목표를 달성했지만 계획 판매보다 개인 판매는 ** 톤 감소했습니다.

(1) * # * 입자 감소의 이유. &&& 시장 판매가 감소했습니다.

(2) ... 비료 감소의 이유. 봄철 시장의 재배 구조 조정으로 판매량은 ** 톤 감소했고 가을에는 가을이 제한적이었고 에너지 절약 및 배출 감소로 인해 공장에서의 생산이 불충분했고 시장 규모는 ** 톤 감소했습니다.

불충분 한 개인 : 출력을 보장 할 수있는 경우 판매량을 ** 톤만큼 증가시킬 수 있으며 이는 실제 필요한 판매량에 여전히 가깝습니다. 계획에 따라 판매를 완료 할 수없는 주된 이유는 개인의 노력이 충분하지 않고 시장 용량이 효과적으로 확장되지 않았으며 일부 시장의 축소를 효과적으로 막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2. 실제 상황에 따라 시장을 개발하고 유지한다.

(1) 개발 상황.

** 지역의 매출 감소를 고려하여 올해의 ** 비료 개발은 ** 지역의 대규모 야채 재배자와 ** 사용자를 찾고 있습니다. ... 비료 개발은 복합 비료 제조업체와 농업 자원 판매 업체에 초점을 맞 춥니 다.

(2) 유지 보수.

올해 우리는 주변 시장에서 통일 된 아웃 바운드 가격을 만들고 몇몇 주요 딜러는 마진 정책 및 기타 작업 관리 용품을 계속 지불했습니다.

불충분 한 개인 정보 : 때로는 딜러와의 의사 소통이시의 적절하지 않고 시장의 일부 문제를 적시에 처리 할 수 ​​없어 시장 개발 및 유지 관리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3, 물류 업무에 최선을 다하십시오.

4. 팀워크가 뛰어나고 다른 부서와 협력하십시오.

** 팀은 단일성과 특별한 통합을 필요로하는 팀으로, 우리 팀은 전반적인 영업 업무의 완수를 보장 할뿐만 아니라 개인 시장에서의 제품 배치 및 운송 균형 문제를 극복해야합니다. 2019 년의 판매 작업에서는 모두가 폭 넓은 깊이와 밀도로 모든 일을 해왔습니다.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일하고 정보를 공유하며 물류를 공유하고 사전 판매, 판매 및 판매 후 서비스로 서로 보완했습니다. 전반적인 상황은 개인적 이익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판매 작업의 다양한 문제를 처리하는 방법을 공동으로 찾고 궁극적으로 판매 작업을 성공적으로 완료하는 것입니다. **에서 작업을 완료하는 동안 감독이 임시로 고백하는 다른 작업을 적극적으로 처리합니다. 기업 내부 부서와의 협력을 통해 합리적이고 적절한 방법으로 의사 소통하고 여러 부서와 좋은 협력 관계를 유지하며 회사의 이익을 극대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개인적인 결점 : 팀워크에 대한 기여도가 낮고,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하며, 리더와의 의사 소통이 충분하지 않고 때로는 잘 이해되지 않은 리더십 의도가 아니며, 때로는 일을 충분히 심각하지 않고 다른 부서와의 의사 소통 방법 및 방법을 더 개선해야합니다. .

5, 적절하게 고객 관계를 처리

2019 년 시장 운영에서 필요한 시장 정보와 저렴한 물류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적시에 고객의 제안을 처리하고 고객의 시장 수요를 충족 시키며 회사와 유통 업체 간의 관계를 균형있게 유지하고 회사와 고객을 계속 유지했습니다. 좋은 관계.

불충분 한 개인 : 판매 이론의 부족, 판매의 일부 문제에 대한 과학적이고 효과적인 분석 및 해결, 고객의 자체 마케팅이 이루어지지 않고 영향력이 작으며 작업 목표가 충분하지 않고 관련 작업이 상세하지 않습니다.

6, 기타 관련 작업

정보는 영업에서 매우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내부적으로는 회사 내 제품의 생산 및 품질에 대해 잘 알고 시장 조사, 전화 및 인터넷과 같은 다양한 수단을 통해 다양한 시장 관련 경쟁 제품을 수집하고 기업의 생산을 조정합니다. 시장 가격 및 기타 관련 의사 결정은 신뢰할 수있는 참조를 제공합니다.

개인 정보 부족 : 관련 정보 작업이 세부적으로 수행되지 않고 정보 분석 방법이 부족하며 판매에 필요한 정보 자료를 모든 방향으로 제공 할 수 없습니다.

둘째, 2019 년 작업 계획

2019 년에이 프로젝트는 10,000 톤을 생산할 것입니다. 2019 년 개인 영역 판매의 경우 2019 년 실제 매출액을 참고할 수 있습니다. 2019 년의 작업 계획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판매 작업이 계속 완료됩니다.

2. 시장 정보 수집이 더 완전합니다.

3. 채널 개선 및 진행.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