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학교 일의 요약

2014 초등 학교의 작업 요약


제 1 조 :

학기 중 우리 학교는 덩 샤오핑 이론의 기치를 높이 들고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 방식을 진지하게 공부했으며, 17 차 당의회 정신을 깊이 숙지하고 교사를위한 비서실 장의 네 가지 요구 사항을 양심적으로 시행했습니다. 교육과 교수 개혁을 핵심으로하고, 교육과 교수법의 개혁을 심화시키고, 교육과 과학 연구, 교육과 개혁 실험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양질의 교육을 종합적으로 추진하고, 학생들의 혁신 정신과 실천 능력을 적극적으로 육성하며, 교육에서 좋은 일을한다. 이번 학기의 연구는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

첫째, 교육의 내부 관리를 강화하고, 시스템과 교육 관리를 강화

학교는 학교의 실제 상황과 현대 교육 아이디어에 부합하는 교육 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정서적 관리, 시스템 관리, 목표 관리, 프로세스 관리를 핵심으로하는 규제 촉진"이라는 경영 아이디어를 실천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교육을 중심으로 학생 생체의 질, 생존의 질, 과학적 연구와 진보, 활력을 구하는 메커니즘을 통해 "사람 중심의 독립적 개발"이라는 교육 개념이 더욱 분명 해지고 내부 관리가 강화되고 학교가 완성되고 완성되었습니다. 관리 시스템.

1. 학교는 교수 연구 팀 리더와 준비 팀장의 교육 및 교수 목표 책임 시스템을 구현하고 교사를 역동적으로 관리하고 교수 및 연구 팀 리더의 직무를 개정하고 완성하며 교수 및 일상 팀 활동에 대한 교육 및 연구에 전적으로 참여하는 교수 및 연구 팀의 교수 및 연구 팀 리더 책임 시스템을 구현했습니다. 팀 리더와 팀 리더의 주도권.

2. 교육 루틴의 관리를 강화하고 수정하고 Panlong 두 작은 가르침의 정기 관리에 대한 기본 요구 사항을 향상;

3. 교육 및 교수의 질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해 학교는 매월 정기적 인 교육을 실시합니다. 매달마다 학교 지도자들은 교사의 일상적인 준비, 교육, 개혁, 보완, 듣기, 평가, 분석 등의 일에 대해 엄격하게 월별 교육 일상 검사 작업에 참여하고 "더 많은 일, 더 많은 보상, 게으른, 게으른, "우수한 품질과 품질, 품질 개선"의 원칙과 결과는 학교 교사의 성과 평가에 포함됩니다.

4. 매월 시험을 치르십시오. 우리 학교는 한 학기 동안 학생들을위한 5 가지 단위 테스트를 실시했습니다. 매월 매월 시험을 세 심하게 조직하고 엄격하게 검토하고 매월 시험 결과를 분석하고 평가했습니다.

5, 훈련과 보충의 힘을 키우십시오. 학생들의 월별 시험에 대한 실제 분석에 따르면, 우리 학교는 Puiyou 보충 계획을 수립하고 그 차이를 배양하고 보충한다는 목표를 수립했습니다. 교사는이를 양심적으로 실행하고 구체적이고 실현 가능한 조치를 수립하고 목표로하는 상담을 실시하며 실제로 학생들의 업적을 향상시켜야합니다. 진행.

6. 강의 준비, 강의 참석, 강의 및 연구, 집단 수업 준비 활동을 지키십시오. 특히 이번 학기에 우리 학교는 교사 교실 수업 경쟁 및 상호 감사 활동을 열심히 수행했습니다. 서주 로언 (Zhou Jianrong)과 같은 선생님들은 오픈 수업을 가르치기위한 주도권을 쥐고 새로운 가르침 개념을 보여 주며 새로운 가르침을 강조하여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7. 졸업반 수업 관리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두 명의 교장, 교사, 하루 종일 훈련, 졸업생의 상담 업무 증진, 검토를위한 많은 준비 자료 구성, 많은 수의 모의 훈련 실시, 기초의 강화, 능력 향상, 졸업반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둘째, 교사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교실 수업을 적극적으로 최적화합니다.

1. 교수 모델을 구축하고 강의실 교육을 최적화하십시오.

학교는 교실 수업의 질을 향상시키고, 학교 교육 개혁의 실제 요구에 직면하고, "사람 중심의 독립적 인 개발"이라는 교육 개념을 교육 실습과 결합시키고, 낮은 강의실 효율성에 대한 현 상황에 대한 활발한 교실을 시작했습니다. 교수 모델의 연구 활동. 심층적 인 수업 평가를 통해 기존 문제의 핵심을 찾고 효과적인 교수 모델을 적극적으로 구성합니다. 일련의 활동을 통해 "교사 중심, 교실 중심, 책 중심"이라는 교실 수업 상황이 점진적으로 변경되었으며, 대부분은 적극적 학습 태도 형성을 강조하기 위해 "독립, 탐구 및 협력"학습 모드를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학생들은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탐구하고, 부지런히 일하므로 기본 지식과 기본 기술을 습득하는 과정은 배우기 학습 과정, 올바른 가치관 형성 과정 및 학생들의 영적 삶을 형성하는 과정이됩니다. 동시에 수업 준비를 조직하고 교사 간의 교 습 경험 교환, 자원 공유, 지혜 공유, 행동의 전 시간 및 다양 화 강조, 교사 토론의 적시성 향상 및 교사의 새로운 커리큘럼 적응 증진을 통해. 수준. 각 교사는 자신의 장점에 따라 적절한 교수 행동을 선택하고, 자신의 맞춤식 교육을 설계하고, 독특한 교수 스타일을 만들고, 넓은 지역에서 교육 및 교수의 질을 향상시키는 새로운 지원 점을 찾습니다.

2. 특성 교육을 촉진하고 교 육 브랜드 강조

특성화 교육을 촉진하고 교 육 브랜드를 강조하며 학생들의 실용적 능력을 키우고 학생들의 인성 및 과학적 소양을 향상시키기 위해 학교는 교실 수업을 주요 위치로 삼고 음악과 예술에 밀접한 규율 경쟁 및 예술 전문 교육을 진지하게 수행합니다. , 영어, 스포츠, 정보, 과학 및 기타 특수 과목을 공부하고 학생들의 예술과 전문 분야의 훈련을 진지하게 수행하며 이러한 주제에 대한 관심 그룹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합니다. 첫 학기에는 이러한 특수 교육 성과가 두드러졌으며 영어 경시 대회, 에세이 경연 대회, 서예 대회, 컴퓨터 경진 대회 등으로 80 명이 넘는 학생들이 돌아 왔습니다. 현재 "영어 교육, 미술 교육, 종합 교육"의 3 개 전공을 이수하였습니다. 브랜드 교육.

셋째, 과학 연구 교사 팀을 구성하고 교사들과 함께 지속 가능한 발전을 도모한다.

우수한 교사진은 학교의 지속적인 발전과 교육 및 교수의 질적 향상을위한 열쇠입니다. 현재 35 세 미만의 교사가 전체 교사의 80 %를 차지하고 있으며, 젊은 교사의 수가 늘어나고 양질의 교육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학교는 내부 조혈 잠재력을 강화하고 교사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우선, 과목 선생님을 선택하여 공부하고 훈련하고 고급 교과 과정 개혁 ​​정보를 얻고 고급 교육 및 교수법 개념을 배우고 우수한 교수법 실습을 배우십시오. 학기 중에 12 명이시와 구내에서 다양한 분야의 훈련에 참여했으며 교사의 전문적인 문해력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둘째, 중추 교사의 건설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고 주요 교사의 시범과 주도적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좋은지도 수업, 시범 강습을하고 동일한 교사를위한 그룹 준비를 조직하며 다양한 교사 경쟁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유명한 교사를 창안한다. 경험있는 오래된 선생님과 뛰어난 젊은 교사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십시오.

물론 우리는 이번 학기의 부족한 점을 잘 알고 있습니다. 학생 자원의 부족과 교육 관리의 부족으로 인해, 우리 학교는 2019 시험에서 거의 진전을 이루지 못했습니다. 우리는 각 학급의 교수 업적이 더 향상되어야한다는 것을 충분히 알고 있습니다. 다음 학기에 우리 학교는 교육 및 교수 효율성의 중심에 초점을 맞추고 하드웨어 시설의 장점을 강력한 교육의 질로 신속하게 전환하고 열심히 노력하며 어려움을 극복하고 개발하고 혁신하며 품질, 학교 및 과학 연구의 길로 나아갈 것입니다. 실용적인 혁신으로 개발을 추구하고, 교육 및 과학 연구를 강화하고, 교육의 모든 측면의 관리를 강화하고, 교육 및 교육 수준을 향상시키고, "문화 유산을 축적하고, 훌륭한 경영에 집중하고, 유명한 학교 브랜드를 만들고, 일류 인재를 양성하는"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우리 학교의 교육과 교수법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려주세요!

제 2 조 :

현재 학기 중 중앙 학교의 요구에 따라 우리 학교의 교육과 가르침은 Deng Xiaoping 이론의 지침과 3 명의 대표자의 중요한 생각을 고수하고 교육 및 교수의 질을 전반적으로 향상시키고 교과 과정 개혁의 발전을 깊이있는 발전으로 촉진하며 계속됩니다. 이 학교는 혁신을 추구하며, 학교 주제를 개선하고, 학교 브랜드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며, 학교 운영 수준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Shanbei 사람들을 만족시키는 교육을 효과적으로 성취합니다. 한 학기 동안 본 학교는 중앙 학교의 목표를 중심으로 진행됩니다. 열심히 공부하고 사전 대책을 세우고 특정 결과를 얻었습니다. 이번 학기의 교육 및 교수 활동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첫째, 책임감을 분명히하고 열심히 노력하며 보험 금액을 관리하는 데 좋은 일을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학기 중에는 우리 학교가 보험 금액을 관리하는 일을 잘하고 있으며, 각 학급의 지도자가 수업료를 관리하는 첫 번째 책임자이며, 수업 교사가 학급 학생들의 이데올로기 적 작업을 신중하고 세 심하게 수행하도록 요구합니다. 한 학생이 학교를 그만 두었습니다. 여섯 번째와 세 번째 학급의 두 학생이 가족 어려움으로 학교를 그만두기를 원했고, 徐 光春, 한 Shouquan, 왕 Yueshan, 첸 링 및 다른 교사들은 학교에 다시 설득 할 때까지이 포럼을 여러 번 방문했습니다. 우리 학교에는 많은 학생들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둘째, 조치를 수립하고, 시행을 강화하며, 학교 관리에 훌륭한 일을하십시오.

1. 캠퍼스 관리

학기 중 우리 학교는 마을 팀의 지원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우리 학교의 캠퍼스 환경을 아름답게 꾸며주고 있습니다 Dongdouling Village는 Jinbai에 뿌리는 데 200 그루 이상의 나무를 제공합니다. 동시에, 학교는 또한 모든 학생들이 가정에서 다양한 허브 꽃을 가져 와서 통일 된 방식으로 정리하고 캠퍼스에 심어야한다고 주장합니다. 캠퍼스의 꽃과 나무를 관리하기 위해 학교는 엄격한 관리 체계를 수립하고 각 반을 분할하고 계약하여 정기적으로 부어주었습니다. 효과는 매우 좋습니다. 또한 학교는 보건소를 나눠 주며, 각 반은 부서별로 정기적으로 청소할 수 있습니다. 학교의 환경 위생은 모든 수준의 지도자들에 의해 확인됩니다.

2. 교육 및 교수 관리

우리 학교는 학문의 균형 발전을 촉진시키기위한 교과 과정 계획을 엄격하게 시행하고 있으며, 학교위원회 위원들은 정기적으로 나무를 둘러보고, 엄격하게 교과 과정을 수행하지 않는 교사들에게 자신의 업무 아이디어를 바꾸고 가르치는 행동을 표준화 할 것을 촉구합니다.

교사의 가르침 과정을 표준화하고, 교사의 준비, 가르침, 개혁, 보완 및 개혁을 안내합니다. 학교의 모든 교사는 가르치는 중심에 집중할 수 있으며, 성실하고 열정적 인 영혼에 집중할 수 있으며 훌륭한 가르침을 할 수 있습니다. 학교는 Zhoucha 월별 보고서의 작업을 강화하고, 교육 관리의 타당성과 효과 성을 높이고, 학교 일상 관리의 지속적인 강화를 도모하며 지속적으로 교육 관리 수준을 향상시킴으로써 우리 학교의 교육 및 교수 업무 전반의 향상을 촉진했습니다.

교사 관리

학기 동안 우리 학교는 교사의 정치적, 비즈니스 적 학습을 강화했으며 교사의 정치적 인식은 지속적으로 개선되었으며 교사의 전문적 수준이 지속적으로 향상되었으며 교사의 교수 철학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우리는 학생들을 사랑하는 교사들로 구성된 팀을 구성하고, 헌신하고, 관리하고, 자기 동기 부여를하기 위해 3 명의 창조 활동의 세 가지 활동과 클래스 교사의 관리를 수행하는 카운티와 함께 ​​클래스 교사와 교사의 두 팀 구성에주의를 기울입니다. 혁신적인 아이디어, 커리큘럼 개혁, 혁신 및 뛰어난 업적에 대한 열정으로 교사 팀을 양성하기위한 교육, 학교 기반 연구, 논문 검토 및 기타 활동.

학생 관리

학기 중 우리 학교는 "청소년의 이데올로기적이고 도덕적 인 구조를 더욱 강화하고 향상시키기위한 중앙위원회 (CPC) 중앙위원회와 여러 의견"을 진지하게 이행했습니다. 학생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학생들의 교육을 향상시키기 위해 매주 깃발 쟁이 연설, 아침 모임, 다양한 과목 강의, 독서 활동, 에세이 활동 등을 통해 선을 긋습니다.

물류 관리

한 학기 동안 우리 학교는 돈을 절약하고 학교 생산 관리에 관심을 기울였으며 학생들의 안전 교육을 강화하고 학교 안전에 좋은 일을했다. 동시에 교사와 학생을위한 안전 교육을 강화하고 학생들의 안전을 향상시켰다. 의식과 자기 보호에 대한 인식. 학교 건물과 같은 사고를 제거하십시오.

센터를 중심으로 우리는 센터를 장악하고 커리큘럼 개혁의 발전을 적극적으로 촉진 할 것입니다.

학기 중에 본 학교는 중앙 학교가 주최하는 수업 준비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학교 기반 교육 시스템을 단호하게 구현했으며 중앙 정부의 소규모 교수 및 연구 활동 참여를 주장했습니다.

우리 학교는 효과적인 교수 및 연구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있으며, 교육 및 연구 그룹은 정기적으로 활동을 수행합니다. 학기 중에 학교는 교사가 학교 기반의 교수 및 연구 활동의 결과 및 경험을 구체화하고 요약하고, 교사에게 지도서 작성을 안내하고, 모든 수준의 교육 기관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권장합니다. 논문 평가 활동에서 많은 논문이 수여되었습니다.

특성을 염두에두고 일과를 형성하고 교과 특유의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창안하며 지난 3 년간의 활동을 바탕으로 계속해서 1 ~ 2 번째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대담하게 실천하며 대담하게 연습하고 합계를 제고하고 일련의 라인을 연구합니다. 과외 독서 전략과 방법의 효과적이고 유용성이 학교의 교수 특성을 형성했으며, 중국어 교사는 과외 독서를 통해 학생들의 글쓰기에 대한 관심을 적극적으로 키 웁니다.

우리는 훌륭한 글쓰기 표준 활동을 계속해서 수행했으며, 글쓰기의 질적 인 저하에 대처하여 글쓰기의 가르침에주의를 기울였습니다. 우리는 글쓰기 표준 활동을 수행했습니다. 학생들에게 학생들이 초기 학생의 말을 지키도록 글쓰기하고 작업하도록 안내했습니다. 두 번째로 정오에 15 분의 작문 수업과 주당 한 부분의 작문 강좌를 사용하여 학생들이 3 개의 펜을 들고 앉을 수 있도록 학생들의 작문 실력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점차적으로 올바른 습관이 개발됩니다. 수업 중 작문을 마칠 수있을뿐만 아니라, 적절한 숙제에주의를 기울이고 교사는 규정에 따라 학생들의 서체 작업에주의를 기울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우리 학교는 학기 중에 어떤 결과를 얻었지만 개선되어야 할 학교의 발전을 제한하는 학교 교사의 고령화, 학교의 자금 부족 등과 같은 몇 가지 단점이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제 3 조 :

먼저 독일 법을 사용하십시오.

나는 당의 교육을 사랑하고 충성하며 교사의 직업 윤리를 의식적으로 준수하고 양질의 건설 재능과 후계자를 그들의 껍질을 벗기지 않는 의무로 양성하고 정원사가되어 교육의 평화와 집중을 이루며 진심으로 교육의 목표에 봉사한다. 직장을 사랑하고, 열심히 노력하고, 명성과 재산을 쫓지 않습니다. 시간의 개발, 부지런한 연구, 근면 한 연구, 적시의 지식 업데이트, 그리고 지속적으로 교육 및 연구의 수준과 능력을 향상시킬 필요성을 충족시키기 위해. 경험있는 선생님들로부터 명시된 교수법과 교수법을 배우고 그들의 가르침을주의 깊게 경청하십시오. 진지하고 책임있는 태도로 각 반원들에게 가져 가라. 완전한 사랑을 가진 학생들을 돌보고, 학생들의 성장을 돌보고, 적극적으로 학생들의 이데올로기 적, 정치적 업무를 수행하고,지도 및 규율을 따르고, 학생들을 가르치고 교육하며, 학생들을 동등하게 대우합니다. 학생들에게 손을 내밀고 학생 문제를 해결하며 학생들에게보다 실용적인 일을 할 수있게하십시오. 학기 중에는 개인적인 문제로 인해 수업을 듣지 못했습니다. 학교의 모든 수준에서 지도자의 작업에 능동적이고 양심적으로 순종하고 협조 할 수 있습니다.

둘째, 열심히 공부하십시오.

"Shoushan에는 일할 길이 있고, 바다를 배우는 것도 끝이 없습니다."학습은 끝이 없으며, 노인들과 함께 살며, 노인이라는 것을 배웁니다. 교사는 자신의 지식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고 풍부하게해야합니다. 물론 모든 교사는 지식이 있어야합니다. 우리는 학생들을 직접 대면하는 교육자이기 때문에 학생들은 질문을하고 종종 "캐서롤을 깨뜨리고 끝을 묻습니다". 광범위한 지식이 없으면 학생들의 "혼란"을 잘 풀어 사람들에게 전가 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이번 학기 동안, 나는 학교가 수행하는 다양한 활동, 특히 평생 교육에 진지하게 참여할 수 있으며 적극적으로 학습 기회를 모색 할 수 있습니다. 도시로 가서 교육과 학습을 위해 수업에 나갈 때마다, 나는 분명히 볼 수있는 좋은 자리에 서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다른 사람들의 고급 교수 경험을 더 잘 기록하고, 공부하고, 오래된 가르침 개념을 바꾸고, 새로운 가르침 개념을 적용 할 수 있습니다. 내 자신의 교육과 가르침 위에.

셋째, 사람들을 교육하기 위해 사랑을 사용하십시오.

모든 회원을 키우는 교육적인 생각은 내 마음 속에 확고하게 자리 잡고 있습니다. 나는 종종 학생들에게 학교를 사랑하고, 수업을 사랑하고, 교사를 사랑하고, 반 친구를 사랑하도록 가르친다. 주변 사람과 사물을 사랑할 수 없다면 조국을 사랑하고 사람들을 사랑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따라서 저는 학생들, 행동 습관, 예의와 생각에 대한 정기적 인 교육 기회를 포착 할 수있는 기회를 자주 갖게됩니다. 성격과 다른 측면들은 점차적으로 사랑의 교육에 침투한다. 학생들이 싸울 작은 것들을 만날 때, 나는 그들을 교육시키고 다른 사람들을 돌보는 법을 배우라고 가르치겠습니다. 학생들과 함께 통로에 버려진 음식 주머니를 찾았을 때 학생들에게 쭈그리고 앉는 대신 직접 구부린 음식 가방을 집어서 쓰레기통에 버렸습니다. 뒤쳐져있는 학생들에게 나는 그 학생들을 포기하지 않고 계속 학습 할 수 있도록 학습 어려움을 해결하도록 격려하고 돕습니다. 나는 내 마음을 이용하여 학생들을 가르치며, 학생들을 키우고 그 학생들에게 모범을 보이기 위해 나의 감정을 사용합니다.

넷째, 가르치기 위해 마음을 이용하십시오.

유명한 현대 교육 심리학자 인 브루너 (Bruner)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인지는 과정이 아니라 결과이다."따라서 그는 "사람의 과목을 가르치는 것은 어떤 결과를 기록하는 것이 아니라 지식에 참여하도록 가르치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구축의 과정. "

교실 수업의 가르침에서 나는 "가르침"과 "학습", "학습"과 "지도"사이의 관계를 올바르게 다루고, "학습"에 관한 가르침과 학습, 그리고 교수법에서의 "지도"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학생들의 발달에 기초하여 학생들의 호기심이 자극되며, 학생들은 적극적으로 탐구하고 적극적으로인지 구조 과정에 참여함으로써 학생들이 배우고 배우고 배우도록 권장합니다. 학생들에게 독특한 의견을 말하고 적절한 확인을하고 학생들의 자신감을 확립하며 학습에 대한 관심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Suhomlinski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선생님들이 학생들에게 높은 감정과 지적 영감을주는 자세를 갖기를 원하지 않으면 지식을 전하고자 열망하며,이 지식은 감정적 인 두뇌 능력 없이는 무관심한 태도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노동은 피로감을 느끼며 기쁨을 느끼지 못하고 배우는 것이 학생의 부담이 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수업의 첫 번째 일은 학생들을 "움직이게"하고 학생들이 빠른 마음으로 적극적으로 학습에 참여하도록하는 것입니다. 들어와. 예를 들어, "십진수 플러스 또는 마이너스"를 가르 칠 때 쇼핑몰에서 쇼핑을위한 가상의 상황을 만들어 학생들이 움직일 수 있도록했습니다. 나는 급식에서 상품 패턴과 가격을 잘라서 4 개 그룹에게 제품으로 보냈고 그 다음에는 매번 2 개 아이템을 사서 두 아이템이 지불해야하는 금액을 계산하라고했다. 숙제에는 가로 및 세로가 나열됩니다. 누가 가장 많은 계산을했는지, 누가 옳은지, 누가 큰 우승자인지를 비교해보십시오. 학생들은 흥분을 감추지 않았고 수업을 슈퍼마켓으로 사용했으며 계산을 작성하는 동안 제품 구매에 많은 관심을 보였습니다. 나는 열정적 인 [FS : PAGE] 장면을 보았고, 보통 숙제를 쓰지 않는 학생들조차도 적극적으로 활동에 참여했다. 새로운 교과는 다음과 같이 제안합니다 : 중소 학교에서 수학 교육 개혁의 중요한 목표는 학생들이 배우는 방식을 바꾸는 것입니다. 학생들이 적극적으로 탐구하고 수학 문제를 해결하고 수학 법칙을 발견하며 교사가 역할을 변경하고 진정한 조직자가되어야합니다. , 지도자. 학생들이 관련 지식, 긍정적 사고 및 자기 학습을 적극적으로 동원하여 문제를 독립적으로 해결하게하십시오. 저는 수학 교실 수업에서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 나는 각 공과를 신중하게 준비했다. 수업 준비 과정에서 나는 교재와 교재를 진지하게 공부했다. 새로운 강의 계획표를 배우고 다른 사람들의 겸손에 관한 선진 경험을 배우십시오. 철저하게 교과서를 이해하고, 요점을 찾아, 어려운 점을 찾으십시오. 수업 중 진지하게 강의하고, 핵심 사항을 파악하고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다양한 교수법을 사용하십시오. 학생들의 현실에서 학생들의 열정과 창의력을 동원하는 데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