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학교 일의 요약

2014 학교 총무 업무의 개요


학교 총무의 개요

학교 지도자들의 올바른 지도력과 일반 물류 직원의 공동 노력으로 평화 롭고 평화로운 2019가 통과되었습니다. 앞으로의 업무 아이디어를 고취시키고 미래의 업무 효율성을 향상 시키며 이전 연구의 결함을 수정하고 학교의 총무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혁신시키기 위해이 학기의 총무는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첫째, 데이터는 관리 측면을 반영합니다.

1. 인사

2019 년에는 총무 관리 직원 3 명이 학교의 총무 물류 조정 및 관리를 담당했습니다. 인증 된 6 명의 직원이 있으며 24 시간 온 콜 패트롤 시스템이 구현됩니다. 학교 전체의 청소 및 위생 작업은 7 명의 청소 직원이 담당합니다. 2 명의 엔지니어링 유지 보수 직원, 1 명의 허가 된 전기 기술자가 학교의 장비 및 시설을 적시에 유지 관리해야합니다. 카페테리아에는 20 명 정도의 스태프가있어 학교에서 1,500 명이 넘는 점심 도시락을 담당합니다. 녹색 유지 관리 및 캠퍼스 갱신을 책임지는 4 명의 녹색 지원 직원.

2, 유지 보수

올해 개체는 약 600 번 수리되었으며 200 번 이상 교체되었습니다. 대규모 외부인 건설 감독을 두 번 담당합니다.

3. 보안 측면

올해 학교 정문에 있던 아날로그 카메라 두 대를 디지털 카메라로 교체하고 디지털 카메라와 하드 디스크 레코더를 추가했습니다. 학교 문 안전 모니터링을 강화했습니다. 현장에서 건식 분말 소화기 65 개와 소화전 4 개를 교체하십시오.

4. 검사 : 올해는 자체 검사 및 자기 교정 41 회, 대규모 검사 9 회, 공동 검사 4 회. 2 건의 화재 안전 위험 요소가 발견되었고 2 건의 정류 보고서가 제출되었습니다.

5. 사고 : 올해 직원의 사고는 0 건, 학교 안전 사고는 0 건, 불만은 0 건.

6. 심사 측면 : 학년 말 평가, 자격 심사, 안전하고 문명화 된 캠퍼스 평가, 탁월한 현관 선택 및 사립 학교 평가 완료.

7. 지원 : 교육국이 정한 11 개의 총무 임무를 완수한다. 교육국에 9 편의 기사가 발행되었고 거리 안전 사무소에서 6 편의 논문이 발행되었습니다.

둘째, 학교 일상 관리

1. 우선 순위 서비스 인식

학기 중에는 많은 선생님이 공개 강좌를 개설하고 학군 수업 및 연구 활동에 참여했는데 종종 교실, 책상, 의자 및 교재를 준비해야하기 때문에 작업에 어려움이있었습니다 그러나 교사의 요구 사항을 적시에 맞춰 물을시기 적절하게 조정했습니다. 전기, 문, 창문, 책상, 꽃과 식물. 학교 13 학년에는 많은 대규모 행사가 있으며, 가능한 한 사전 준비 작업을 수행하여 각 행사를 매끄럽게 진행할 수 있도록합니다.

2, 매점 관리 감독

학교 식당의 품질은 모든 교사와 학생의 건강 상태와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으며 학교 전체의 정상적인 작동과 관련되어 있으므로 항상 품질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교사와 학생에게 전달합니다. 매점 운영자에게 적시에 피드백을 줄 수있는 합리적인 제안, 엄격하게 식품 위생 작업 요구 사항에 따라 매점의 위생 및 개인 위생에 대한 엄격한 요구 사항. 지난 1 년 동안 매점 직원의 노력으로 식당의 음식은 만족 스러웠습니다.

3. 안전 시스템의 구현

학교의 교사와 학생의 안전과 교습 질서의 정상적인 운영을 보장하기 위해 경비원의 보안 관리를 강화하고 다양한 시스템을 체계화하며 외국인과 부모를위한 등록 시스템을 엄격하게 시행했습니다. 종종 주간 작업 계획에서, 반 교사는 학생들을위한 안전 교육을 강화하고 안전 의식을 향상시켜야합니다. 13 년 만에 주요 안전 사고는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실제 상황을 바탕으로 총무부는 목표 및 운영상의 강력한 전기 안전 계획, 화재 안전 계획, 전염병 예방 계획,자가 탈출 훈련, 학교 일상 관리, 도어맨 관리, 식당 식음료 위생 및 안전 관리 및 의회를 공식화하고 개선했습니다. 그리고 대규모의 이벤트 안전 관리, 안전 위험 정류 및 기타 시스템, 그리고 학교 임원 리더십과 모든 교수진과 직원에게 해당 보안 시스템 구현 책임의 구현, 모두를위한 책임 형성, 모두 안전 관리 시스템에 부담을 가지고 명확 모든 유형의 직원의 안전 책임.

4. 자산 관리

학교 자산 관리 측면에서 우리는 어려움을 극복하고, 자산 관리를 강화하며, 자산 인벤토리를 만들었습니다. 새로 추가 된 고정 자산을 먼저 확인하고 승인 한 다음 문서를 하나씩 등록하고 컴퓨터 자산 관리 시스템에 입력합니다. 동시에 교재 사용에 대한 교사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고, 학교 소유권을 등록하고, 점검하고 분류하며, 이러한 시설을 관리하고 사용하여 건물의 안전을 보장하고 장비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야합니다. 더 나은 봉사 교육.

셋째, 물류 서비스 관리

학교는 사람들을 키우고 문명의 상징을위한 장소입니다. 학교의 좋은 이미지를 확립하고 학교의 교사와 학생들의 정신을 반영하기 위해 "조화되고 쾌적하며 안전하며 편안한"직장과 학습 환경을 조성해야합니다. 이는 물류 관리의 강점과 약점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따라서 물류 서비스 분야에서 좋은 일을하기 위해서는 최선을 다하는 것이 중요하며, 실제로 물류 서비스 분야에서 좋은 일을하는 것은 학교가 "우수한 캠퍼스, 정보 캠퍼스, 문화 캠퍼스, 안전한 캠퍼스"를 만들기위한 무형의 지원입니다. 이를 위해 다음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1. 교사의 교재 및 학생 교육 용품 배포에 훌륭한 일을하십시오. 학교 시작과 동시에 교재 및 학생 교과서, 서적, 교복 및 위생 용품이 각 수업 시간에 교사와 학생들에게 보내졌으며 교과서는 교육 및 교습의 원활한 개발을 보장하기 위해 시간에 맞추어 추가되었습니다.

2. 물류 지원에있어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십시오. 학교의 공개 강좌, 평가 강습, 스포츠 모임, 기말 고사, 입시 시험 및 기타 활동을 담당하는 총무 사무소는 모든 유형의 활동이 정상적이고 질서 정연한 방식으로 수행되도록하기 위해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념합니다.

3. 총무 사무소는 많은 일을하고 적은 인원을 배치하는 어려움을 극복하고 모든 종류의 교사를 위해 훌륭한 일을해야한다고 주장한다.

4. 학교 시설 유지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학교에서 사소한 수리와 작은 보충제가 필요한 것은 일상적으로 일어날 수 있다고 우리는 잘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일반 직원은 절약의 원칙에 따라 문과 창문, 문 잠금 장치, 전등 등 약간의 수리를 할 수 있습니다. 계속 전화 해.

5. 캠퍼스 위생 환경에서 좋은 일을하고, 검사와 검사를 강화하고, 문제를시기 적절하게 발견하여 교사와 학생들이 깨끗하고 깨끗한 환경에서 공부하고 공부할 수 있도록하십시오.

넷째, 안전 보건 관리

학교의 안전 작업이 얼마나 잘 이루어지면 교사와 학생의 신체적, 정신적 건강에 영향을 미치고 교육과 교수법의 정상적인 발전과 관련된 삶의 안전까지도 영향을받습니다. 이를 위해 "우리는 타이 태산보다 학교 안전이 더 중요합니다"라는 생각을 확고히하고 정치적 인식과 전반적인 인식을 높이며 학교 안전과 안정의 유지를 "안전한 학교"를 만드는 데 필요한 중요한 위치에 두었습니다. 지난 해 모든 교사진과 교직원들의 공동 노력으로 인해 학교 사고와 관련된 사건이 ​​발생하지 않아 학교 교육 및 교수법의 정상적인 발전을 보장합니다. 특히 다음과 같은 두 가지 측면의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1. 모든 보안 요원의 공동 노력으로 학교의 보안 업무가 한층 강화되었습니다 보안 요원은 책임과 책임을지고 법을 준수하며 책임감이 강해 학교의 임시 계약을 준수 할 수 있으며 개인적인 이익과 손실에는 신경 쓰지 않습니다. 캠퍼스에 입국하는 모든 외국인은 등록 및 확인을 거쳐 허가없이 학교에 입학 할 수 없으며, 매일 퇴학 한 후 보안 요원은 캠퍼스에서 검열을 실시하고 야간에 학교의 안전과 교사 및 학생의 생명 안전 인 "세 가지 관습"상황을 확인해야합니다. 강력한 보증을 제공합니다.

2. 총무 부는 학교 건물과 교육 시설 및 장비의 안전을 정기적으로 점검하고 숨겨진 위험을 발견하고 즉시이를 제거합니다. 그리고 검사 상황을 확인하십시오.

V. 일상 업무에 대한 반성

1. 재산 관리 측면에서는 여전히 불충분 한 점이 있지만, 다양한 종류의 교육 장비 및기구를 제때에 반납 할 수 없으며 장비 보관 및 사용 책임 시스템이 구현되지 않아 내년에 경영을 강화해야합니다.

2. 환경 관리 측면에서 전반적인 청소 작업에 약간의 개선이 있었지만 아직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변기의 위생 상태는 아직 해결되지 않았으므로 학교 위생 및 청소 작업 관리를 강화할 필요가 있습니다 청소 인력에 대한 사후 책임 제도를 수립하고 명확한 요구 사항과 책임으로 관리 방법을 강화함으로써 건강과 청결 작업이 개선되어 캠퍼스는 일년 내내 깨끗하고 청결하게 유지 될 것입니다. 아름다움, 선생님과 학생들이 아름답고 깨끗하고 편안한 환경에서 일하고 공부할 수있게하십시오.

3. 안전 관리 측면에서 업무를 강화할 필요가 있으며 조건부 지원 조건하에 학생 개발부의 지원을 받아 정기적으로 탈출 훈련을 실시합니다.

4. 총무부의 복잡한 업무와 소규모 인원으로 인해 아직 만족스럽지 못한 작업장이 많이 있으며, 우리는 앞으로의 노력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올해의 사업을 되돌아 볼 때, 우리는 학교의 중심, 즉 총무 관리의 표준에 집중하여 근면과 근면의 원칙을 고수하고 "실용적이고 효율적인"업무 방식, 각 방의 긴밀한 협조 및 모든 교사의 힘을 실었습니다. 지원을 통해 총무 부의 모든 직원은 학교 전체의 교사와 학생의 교육, 가르침, 생활 및 물류 서비스가 마련되어 있다고 생각하고 교육과 교수법을 보호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 좋은 팀 정신을 구현하는 마음과 정신을 하나로 결합하여 연합했습니다. 지난 해 우리는 지속적으로 일에 자신을 연마하고, 스스로를 개발하고, 봉사 감각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훌륭한 순찰 서비스를 제공하고, 직장에서 얻는 즐거움을 찾고, 성공에서 벗어나 자신감을 얻으며, 교사의 잦은 고개에서 기쁨을 나눕니다. 학생들의 진보에 대한 열정을 높이고 끊임없이 자신을 향상 시키십시오. 또한 선생님 들께 친절한 알림과 좋은 제안을 해주신 것에 대해 매우 감사드립니다. 땀이 헛되이 흐르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마침내 선생님의 미소로 대답을 얻습니다. 지도자들과 선생님들 덕분에 우리는 계속 열심히 일할 것입니다! 결함과 위반이 있습니다.지도와 교사들에게 많은 지침을주십시오.

학교 총무의 개요

올해 상반기 이후 학교의 모든 물류 직원들은 학교의 리더십 아래 엄격하게 요구했으며 어려움을 겪고 포스트를 즐겼으며 물류 서비스 분야에서 좋은 일을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으며 전심으로 봉사하고 물류 직원을 향상시키는 아이디어를 수립했습니다. 책임과 헌신, 일상 관리 강화, 품질 서비스 인식 향상, 재무 관리 강화, 교수 효율성 향상, 캠퍼스 관리 강화, 환경 미화 제시, 식당 관리 강화, 서비스 품질 향상, 보통 명확한 책임, 폭행 작업 달성 화합과 협력을 성취하기 위해 적시에 문제를 찾아 내고 주관적인 이니셔티브를 늘리고 "수동적 서비스, 능동적 인 봉사"를 달성하십시오. 다음은 올해의 작업을 요약 한 것입니다.

봉사의 목적으로 모든 일을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첫째, 기술 장비 관리

1. 기술 장비의 효율성을 최대한 발휘하십시오. 지난해 교육 장비 및 장비 공정에서의 긴박한 시간으로 인해 일부 장비가 제대로 설치되지 않았으며 올해 초에 해당 장비를 적기에 배치하고 교사 사무실 컴퓨터를 업데이트하여 사용했습니다.

2. 학교에 등록 할 때 좋은 직장을 취하십시오. 기술 장비의 모든 장비는 등록되어 있습니다. 수집 절차가 완료되었습니다.

3. 기술 데이터를 잘 관리하십시오. 기술 장비의 역할을보다 잘 수행하기 위해 각 기술 장비의 정보를 수집하고 책임자를 지정했습니다.

4. 기술 장비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십시오. 네트워크 교육을 위해 네트워크 시스템을 사용하는 경우 교실의 멀티미디어 장치가 교육에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둘째, 학교 유지 관리

1. 학교 건물의 유지 보수에 좋은 일을하고 적시에 문제를 찾으십시오.

봄에 비가 내리면 복잡한 하수도에 문제가 있음을 알 수있다 옥상에 물이 쌓이고 웅덩이 구멍에서 빗물이 흘러 나오지 않아 일부 사무실에 물이 들어오고 모든 물류 요원이 비를 찾아 시간 내에 처리한다.

또 다른 예는 비오는 날에 교실 복도에 물의 축적과 같은 문제가있을 때 적절한 치료가 시간 내에 수행된다는 것입니다.

2 산발적 인 유지 보수를 적시에 처리하십시오. 교사 사무실에있는 에어컨, 교사 건물에있는 물 디스펜서, 욕실에있는 물 공급 장치, 손상된 수도꼭지의시기 적절한 수리 등. 적절한 멀티미디어 사용을 보장하기 위해 커튼이 각 교실에 설치되었습니다.

셋째, 재정 업무 관리

1. 재정적으로 엄격하게 주정부의 금융 시스템을 구현하고, 상위 당국에 의해 설정된 과금 표준을 준수하고, 수수료를 부과하지 않으며, 엄격하게 2 개의 세입 및 지출 라인을 구현하고 신중하게 계산합니다.

2. 학교의 모든 경제적 수입과 경상 수지, 경상 수지 정산 및 기타 관련 통계, 자본 조정, 선지급 기금, 각종 보험, 발행, 선언, 연간 검토, 변경 등, 연간 예산 및 최종 계정 및 준비 지침.

3. 기금 사용시 가능한 한 우선 순위를 정하고 준비하십시오. 정상적인 교습 운영을 전제로 교습 시설이 전면 개량되어 교습 수준을 향상시키고 교습의 질을 향상시킬 수있는 토대를 마련하기 위해 현대 교습법을 최대한 활용합니다.

4. 고정 자산 관리를 강화하고, 재산 등록에서 좋은 일을하며 정기적으로 청소하고 학교의 생산을 확인하고 상사의 재고 및 정보보고를 제 시간에 완료하십시오.

5. 모든 종류의 아카이브를 수집, 구성 및 구속하고 안전한 장소에 보관하십시오.

넷째, 정규 교육 서비스 관리

1. 학교 건물, 물, 전기 및 차량 배치의 정기적 관리 : 우리는 문제가시기 적절하게 해결되었음을 발견했습니다. 이번 학기 동안 우리는 학교의 모든 직접 식수 기계를 두 번 청소하고 관리하여 모든 사람이 물을 즐길 수있게했습니다. 철저하고 철저한 정화 작업이 진행되었고 캠퍼스 플라자의 환경을 정돈하기 위해 학교에 입학하는 차량들이 규칙적으로 배치되었습니다.

2. 교실 위생에 대한 정기적 인 관리 : 멀티미디어 기능을 켜고 끄고, 교사의 차 서비스가 가능하고, 책상 의자가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고, 교실에는 스파이더 웹이없고, 문과 창문은 밝고 교실은 한 번만 청소됩니다. 내일까지 지체하지 마십시오. 선생님이 연단에 서서 보건 학교의 자부심을 갖도록하십시오. 매일 화장실을 청소하고 청소하며, 모든 교사는 열심히 일하고, 더럽고, 피곤하며, 서둘러야합니다. 진지하게 일하십시오. 개인적인 이익과 손실에 신경 쓰지 마십시오.

3. 캠퍼스 환경 : 올해는 캠퍼스의 환경 위생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학기가 시작되기 전에 교장실 지도력하에 총무실 직원을 초청하여 캠퍼스 환경을 정리하고 건강 코너를 바로 잡았습니다. 모두를 두려워하지 않고 두려워하지 않고 두려워하지 않고 두려워하지 않고 더러운, 광장에서 잡초를 청소, 도구는 철수하는 데 사용할 수 없습니다, "영어 코너"깊은 잡초로, 작은 정원으로 청소 후, 특히 올해의 학교에서 일부 묘목과 꽃을 구입하여 캠퍼스를 아름답게하기 위해 구입 축하 축제에서 국기를 들고 깃발을 꽂고 꽃을 피우고 캠퍼스는 정원과 같고 총무 직원의 땀을 흘 렸습니다. 오늘 열심히 노력해서 학교 모습을 바꿀 수는 없습니다.

V. 캔틴 작업 관리

1. 매점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고 안전한 식사를 보장하십시오. 학교 음식점 환경, 식품 저장, 가공, 식기 소독, 청소 및 관련 국가 식품 위생 설계 사양, 엄격한 운영에 따라 다른 측면. 하반기에는 매점 직원 회의가 두 번 열렸으며 안전 작업은 한번 자체 검사를 거쳤으며 현장 점검은 한 번 실시되었으며 자체 검사 결과와 시정 조치가 기록되었습니다. 동시에 식당에 소화기가 설치되어 일어나는 것을 방지했습니다.

2. 식당 직원의 교육을 강화하고 위생 의식과 개인 위생 습관을 향상시킵니다.

3. 식당에 대한 선생님의 의견이나 제안을 적극적으로 듣고 모든 사람들이 먹을 수있는 방법을 찾으며 매점의 일은 자신의 것으로 간주하며 근무 시간은 신경 쓰지 않으며 교육청에서는 업무를 잘 처리합니다. 또한 우리 학교의 이미지를 확립했습니다.

여섯째, 경영의 다른 측면들

각 방과의 관계를 조정하십시오.

사무실에서 도서관을 옮겨 선반에서 작업하도록 돕습니다.

교장실의 배치에 따라, 우리는 관련 부서의 모든 문제에 대해 훌륭한 일을 할 것입니다.

학교 등록 과정을 시작부터 끝까지 촉진하기 위해 "육군과 말은 도착하지 않았다. 먼저 곡물과 풀을 가져왔다."

관리 개선을 위해 선생님으로서 수업을 활용하십시오.

"인내 서비스"충분하지 않은, 적극적이고 창의적인 작품의 부족, 작업 스타일은 충분하지 조심스럽게, 감독 및 기타 작업으로 인해 특히이 캠퍼스 녹화 프로젝트가 아닌 장소에서 견고하지 않다, 프로젝트는 예상 결과를 달성하지 못했습니다.

고품질의 경영을 목표로, 우리는 다음 단계로 업무를 추진할 것입니다.

1. 품질을 더욱 향상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일반 물류 관리자의 경영 품질과 서비스에 대한 인식이 한 걸음 앞서기는했지만 여전히 과학 경영진에서는 큰 격차가 존재하며 적극적인 혁신, 창조적 인 노동 정신 부족, 비즈니스 역량 및 정보화에 대한 개혁과 인식이 절실히 필요하지 않습니다. 경영 지식은 여전히 ​​매우 가난합니다, 그것은 물류 관리 개혁의 속도를 따라 잡기가 어렵습니다

2. 서비스 품질 개선 필요

지난 해 우리의 일반 물류 직원이 약간의 성공을 거두었지만 우리는 지도자의 보살핌, 지원, 이해 및 확인을 받았지만 직원의 질과 서비스의 질은 여전히 ​​존재합니다. "모든 것을 간단하게하십시오. 그것은 단순하지 않고 모든 일상적인 일을하는 것이 특별합니다. " 여기에서 총무실의 모든 직원은 교장실에 직접 지도력과 보살핌을 준 것에 대해 감사를 표하며 여러 사무소에 큰 도움을 주었으며 총무실에 도움을주었습니다. 특히 우리의 부적응에 대한 냉각 솔루션을 제공했습니다. 총무실의 모든 직원을 대신하여, 나는 모두에게 감사하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작업에서 우리는 계속 열심히 일하게 될 것입니다.

학교 총무의 개요

총무 물류 업무는 학교 교육의 필수 부분이며, 교사와 학생을 가르치고 봉사하는 목적에 따라 학교 행정부 지도력하에 학기 초에 설정된 작업 목표 및 계획 요구 사항을 사용하여 학생들을 교육하고 교육합니다. 사람, 환경 및 기타 측면에서 교육 활동, 교사 및 학생의 삶을 질서있게 유지하면서 많은 봉사 활동을 해왔습니다. 다음은이 학기의 총무에 대한 몇 가지 측면에 대한 간략한 검토입니다.

첫째, 팀 빌딩을 파악하는 것이 좋은 일을하는 열쇠입니다.

학교를 시작하자마자 모든 인력의 모임을 적시에 개최하고 과거 작업을 요약하고 새 학기의 과제와 전반적인 요구 사항을 조정하고 학습을 강화하며 이해도를 높이고 지속적으로 서비스의 질과 수준을 개선했습니다. 전체적인 상황에 초점을 맞추어 개인은 집단에 복종합니다. 명령에 복종하고, 다양한 시스템을 엄격히 준수하고, 올바른 서비스 정신과 직업 윤리를 확립하고, 모든 물류가 완벽하게 완료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둘째, 충전 행동을 표준화하고 자격을 갖춘 표준화 된 충전 학교를 운영하십시오.

학기 초에, 상위 레벨의 요구 사항에 따라 학교의 공고란에 학교의 다양한 과금 표준이 강조 표시되어 학생들에게 상위 규정에 따라 요금이 부과됩니다. 대행사 서비스 항목의 경우 가격 부서의 검토에 따라 교장실에 신청하십시오. 학생들은 홍보 후 비용이 청구됩니다. "교육비 공표 시스템"을 엄격하게 시행하고, 수수료를 청구하지 않으며, 학교를 규제하기위한 자격있는 교육비를 지급해야합니다.

셋째, 매점 관리를 강화하고 봉사 활동에 최선을 다하십시오.

식당은 교사와 학생들의 삶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으며 경영진은 다음과 같은 일을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1. 노동 분업은 분명하다. 식당은 근로자의 작업을 구체적으로 파악하고, 요리 및 위생과 같은 몇 가지 큰 조각을 구매 및 수락하여 노동 분업과 협력을 달성한다.

2. 조달 및 수락 업무를 강화하고 자격이 안되고 비위생적이며 3 가지 제품이없는 카페테리아에 들어가는 것은 엄격히 금지됩니다.

3. 공급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조리 기술과 요리의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4. 위생 작업을 강화하고, 날것으로 만들고 따로 요리하고, 식기류와 용기를 매일 소독하고, 주방과 식당을 깨끗하고 정돈되게 유지하십시오.

5, 저장소의 요구 사항에 따라 창고에 상품의 저장, 쌀 가방 비료 가방 및 기타 현상없이.

6. 적시에 창고에 등록하십시오.

7. 감독을 강화한다. 학교는 매일 검사하는 차례가 될 식품 검사 선도 그룹을 구성한다. 동시에 (우리는 보건 및 유행 예방 부서의 전문가들에게 1 학기를 검사하고 문제를 찾고 즉각적으로 교정하도록 돕기 위해 학교에 와서 식중독 사고가 없었습니다.

8. 식당 직원에 대한 설문 조사를 통해 매점 직원에 대한 평가를 실시하십시오. 현재 교직원 수통은 양호한 상태이며 대부분의 식당 및 학교 지도자들로부터 확증을 받았습니다.

넷째, 캠퍼스와 내부 환경 건설에서 좋은 일을 계속합니다.

1. 녹색과 미화에 대해 좋은 일을 계속하십시오. 녹색 유지 관리는 학교 전체의 교사와 학생의 공통된 유지 관리와 특별 인원의 전임 유지 보수를 결합하는 원칙에 충실합니다. 첫째, 전임 정비사와 공시오 마는 초록색 유지 보수 계약을 맺습니다. 주요 작업은 곤충을 제거하고 가지를 잘라내고 물을 이식하고 꽃과 꽃을 심는 것입니다. 두 번째로, 반 교사는 학생들에게 학교의 꽃과 나무를 돌보고 모든 사람들에게 녹화 및 유지 보수에 좋은 일을하도록 요청합니다. 다시 한번, 정기적 인 꽃 변경, 트리밍 및 재배치는 캠퍼스의 녹색과 다양성을 활력과 생명력으로 가득 채울 것입니다.

2. 기숙사 조정의 좋은 일을한다. 학생들의 증가로 학교는 더블 침대 152 개와 학생 침구 160 세트를 입찰을 통해 구입했다.

3. 교실, 매점, 관리 건물 및 회랑, 그리고 교육 건물 회랑의 부분적인 벽, 꼭대기 수리 및 그림은 학생들에게 더 나은 생활 및 학습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바둑판 식으로 배열됩니다.

4. 학교의 유지 보수 및 건설 프로젝트와 물품 조달은 정부 조달 및 프로젝트 입찰의 모델과 결합되어야하며 수수료 정산은 감사 가격에 의거한다.

5. 물류 서비스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학교의 질에 기여하십시오.

학교의 물류 업무는 많은 단서, 혼합 된 업무, 광범위한 적용 범위 및 소수의 사람들이 있지만, 모든 종류의 물류 서비스를 적기에 수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모두 관련 요구 사항에 따라 아침 저녁으로 지낼 수 있으며, 물류 서비스에서 좋은 일을하고 모든 종류의 활동과 시험이 원활하게 진행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일상적인 물류 서비스 업무에서 우리는 항상 긴급, 포괄적 인 고려 및 합리적인 원칙을 준수합니다. 우리는 교육 및 교육을 중심으로하고 교사와 학생의 삶을 우리의 책임으로 제공하며 모든 종류의 봉사 활동을 수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총무 업무는 업무가 복잡하여 과제를 처리해야하는데, 상사가 만족하려면 교사와 학생들이 만족하기가 정말로 어렵습니다. 그러나 지도자들의 관심, 지원 및 도움이있는 한, 모든 물류 요원의 적극적인 노력이 효과적 일 것이며 나는 내일이 훨씬 나아질 것이라고 믿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