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의 개요 > 행정 물류 업무의 개요

2014 년 병원 물류 작업 요약


제 1 조 :

차가운 바람에 실크의 차가움이 올 때, 노란 잎에 약간의 기생충이 동반 될 때, 2019 년에 병원 업무는 보수와 미소로 수확되었습니다. 물류 부서는 병원 직원의지도하에 모든 직원의 열심히 노력하여 과학 발전 개념을 완벽하게 구현하고 보안 및 두 가지 주요 업무의 내부 설립을 중심으로 신중하게 물류 서비스를 구성하고 조용하고 조화로운 병원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물류 업무를 수행하고, 관련 규칙 및 규정을 완벽하게 준수하며, 내부 팀 구성에 중점을두고 더 뛰어난 업적을 얻습니다. 특히 다음과 같은 측면이 있습니다.

첫째, 조심스럽게 물류 건설을 구성하고 우수한 병원 이미지를 형성하십시오.

작업을 파악하고 진행 상황을 파악하고 외래 건물의 개조 및 재건 및 경찰실의 새로운 작업을 완료하십시오. 상반기에는 수술 시간이 짧고 업무량이 많지만 외래 건물의 개보수 및 이전은 우리 부서에서 언제든지 개조 공사를 추적합니다. 작업 완료까지 30 일 밖에 걸리지 않았습니다. 봄 축제 이전에 공사가 완료되어 병원 업무의 진전이 촉진되어 외래 환경이 새 것처럼 보이게되었고 병원의 추상화가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올해 하반기에 경찰실이 새로 건설됨에 따라 병원의 안전 및 보안 장비가 완벽하게 갖추어지고 병원의 안전 업무가 성공적으로 개발되었습니다. 이 두 가지 구성은 작업의 효율성을 엄격하게 파악하고 작업의 품질을 보장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둘째, 조심스럽게 녹화 사업을 수행하고 병원 환경을 격렬히 아름답게합니다.

2 차 과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올해 상반기에 안뜰과 보도 도로의 녹색 벨트가 재건되었으며 올해 하반기에 흰개미가 예방되었습니다. 올드 빌딩의 프론트 플로어 녹화 완료 후, 앞마당 녹화 및 보도 보드 갱신은 즉시 수행됩니다. 우리 부서는 건설 공정을 신중하게 모니터링하고 업무를 완수하며 불과 2 개월 만에 작업을 완료했습니다. 흰개미의 번식 및 성장 특성에 따라 우리학과는 흰개미가 환자에게 큰 물리적 손상을주고 병원의 추악한 환경에 집중하고 있으며 흰개미 예방 및 관리 업무를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병원의 환경을 보호하기위한 장애물을 없앴습니다.

셋째, 병원의 발전 추세와 일치하여 매점 작업을 최적화하기위한 노력.

우선, 운영비를 줄이기 위해 매점이 수축되고 식량 감시가 강화되었습니다. 2009 년 이전에 우리 병원의 술집은 인력 및 물적 자원에 대한 대규모 투자와 높은 운영 비용으로 자체 운영 방식을 계속 채택했습니다. 이 상황을 바꾸기 위해 SARAC는 올해 결산을 조사하고 매점을 계약 할 것입니다. 우리 부서는이 결의안에 적극적으로 응하고, 관련 업무를 조정하고 조정하며, 식당 계정을 감독하고, 병원 식량위원회를 설립했습니다. 우리학과는 상반기에 3 회의 회의를 열고 관련 업적에 대해 토론하고, 환자의 견해를 적시에 효과적으로 피드백하고, 매점에 음식을시기 적절하게 개선 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현재의 운영 상황에서 근본적으로 비용 절감, 공급 보장 및 식량 수준 개선의 수단에 도달했습니다. 둘째, 원래 보일러 실이 제거되고 북쪽 벽이 건조되었습니다. 3 월에는 직원들이 원래의 보일러 실을 제거하고 6 월에 북쪽 벽을지었습니다. 그것은 안전한 구조를 보장 할뿐만 아니라 그것을 최대한 활용할 수있는 수단에 도달합니다. 또한 우리 병원의 특성에 따라 카페테리아에서 식사하는 노인이 200 명 이상이며 정신 질환이있는 환자가 100 명 이상 있습니다. 매점 임무의 안전하고 성공적인 발전을 보장하기 위해 우리 부서는 관련 법규를 완성하고 내부 관리 수준을 향상 시켰습니다. 설립 제도를 수립하고 제한 메커니즘을 수립하고 개선하며 사후 채무 시스템에 대한 업무 요원의 이해를 강화하고 직무 수행, 감시 예방, 식품 위생 및 안전 사고 예방, 법률에 따라 행동하며 징계 직원을 심각하게 조사하고 다룹니다.

넷째, 직책에 따라 유지 보수 작업이 완료됩니다.

병원의 많은 장소와 부서의 수는 유지 관리 작업을 복잡하고 무겁게 만듭니다. 그러나 우리 팀원들은 시간외 근무, 불평 및 전화를 통해 적시에 병원의 산발적 인 유지 보수 작업을 완료하여 물과 전기의 적시 가동과 에어컨 램프와 같은 장비의 효과적인 작동을 보장했습니다.

다섯째, 직책에 따라 자재 조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십시오.

봄 축제, 용 보트 축제, 중추절 및 기타 심각한 축제 기간 동안 물류 부는 이러한 심각한 휴가 복지 자료를 적극적으로 구매 및 배포합니다.

여섯째, 전문적 혁신으로 긍정적이고 진취적인 사고 방식을 유지합니다.

병원 업무를 성공적으로 효율적으로 수행하고 병원의 수력 발전 장비를 성공적으로 운영하며 병원 물 및 전기 사용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본부는 올해 물과 전기 인력에 대한 두 가지 전문 교육을 실시했으며 우수를 반영했습니다. 그는 아시아에서 가장 풍부한 사업가 인 리 카싱 (Li Ka-shing)의 말로 "내 눈으로 세상을 바라보고 항상 혁신적인 이해를 유지하라!"고 말했다.

이상이 올해 우리 부서의 업무 상황이지만 더 큰 진전과 성공을 이루기 위해서는 여전히 열심히 일해야합니다. 우리 부서에는 여전히 많은 약점과 단점이 있으며, 작업 계획과 이니셔티브가 강력하지 않고 일반적인 교육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는 것이 분명합니다. 이것들은 향후 작업에서 개선 될 필요가 있습니다. 이를 위해 우리 부서는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출발 할 것입니다.

첫째, 서비스와 인간화를 양적으로 측정 할 때 우리 병원의 물류를위한 완벽한 계획.

둘째, 개념을 업데이트하고, 혁신과 이해를 강화하며, 우리 병원의 신속한 발전을 위해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십시오.

셋째, 에너지 절약 및 배출 감소를위한 규칙을 시행하고, 운영 비용을 줄이며, 병원에서 녹색 소비를 진정으로 달성하십시오.

넷째, 실제 업무의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물류 인력 교육 및 훈련을 파견한다.

다섯째, 교육을 계속하고 병원에 봉사하며 교육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십시오.

물류 작업은 무겁고 무겁고 다양한 영향을 미칩니다. 그러나 물류 작업은 없어서는 안될 중요한 작업입니다. 그러나 우리 부서의 노력을 통해 물류 직원이 진지하게 업무를 수행하고 병원 임무의 발전에 광택을 더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제 2 조 :

2019 년 나는 바쁘고 성취하기 위해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일반적으로 지난 한 해 동안 여러 가지 공동 경영, 광범위한 업무, 많은 과업, 큰 책임을 맡았습니다. 나는 리더십의 업무를 올바르게 이해하고 있기 때문에 성과가 뛰어납니다. 관리 직책과 전문적이고 기술적 인 위치로서 그는 리더십 관리 및 조직 및 조정 기능을 발휘하여 직원의 열정을 완전히 동원하고 연중 관리 및 공동 관리 작업을 성공적으로 완료했습니다.

간단한 검토는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첫째, 물류 관리 업무를 잘 수행하고 서비스 수준을 적극적으로 향상시킵니다.

물류 관리 업무는 다양한 문제를 수반하며, 지난 해에는 감독 관리의 강화와 서비스 수준 향상을 도왔습니다. 우리는 여러면에서 시작하여 물류 분야에서 우수한 업무를 수행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나는 주로 사무용품 보관 창고 관리 및 생활 물류 지원 업무를 담당하고 있으며, 사무용품을 낭비하지 않기 위해, 과도한 재고품 등을 적시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각 부서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각 부서에서 필요로하는 사무용품을 시간, 품질 및 수량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 도서관의 내용에 익숙하고 명확한 월간 목록.

사무용품 및 일상 생활에 문제가 있거나 문제가 발생하면 적시에 처리 할 수 ​​있으며, 처리 할 수없는 경우에는 정상적인 작동을 방해하지 않도록 전문가에게 문의하십시오. 물류 업무에서 동료들로부터 지원과 협력을 받았습니다. 우리는 노력을 통해 2019 년에 물류 및 창고 관리 업무를 성공적으로 완료했습니다.

둘째, 차량 관리 및 유지 보수

올해 우리는 자동차 시스템과 통일 된 파견 관리를 개혁하고 차에서 나와 차로 돌아 오는 등의 작업 절차를 수행함과 동시에 차량 소유의 버스 사용을 제거하기위한 감독 절차를 개발했습니다.

차량의 안전 운전 측면에서 우리는 안전한 운전을 보장하고 교통 법규를 준수하기 위해 운전자와 안전 책임 수칙을 체결했습니다. 작업의 정상적인 작동을 보장하는 경우 차량 관리가 강화되고 차량의 정상적인 유지 보수가 완료되므로 작업 개발을위한 훌륭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셋째, 보안 작업을 수행 할 수있는 아름다운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병원의 건강 관리 업무에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십시오.

깊고 인간화 된 이데올로기 교육을 훈련하고 인도했으며 두 명의 보건 종사자의 구체적 업무 세부 사항과 책임을 교육했습니다. 관련 보건 책임 시스템을 수립하고, 더 많은 일일 회전과 빈번한 청소, 빈번한 마찰을 필요로하며, 언제든지 문제를 찾아 신속하게 처리하십시오. 매주 휩쓸고 매주 수표가 있습니다.

병원에서 의료 용품 및 직원의 작업복을 적시에 분류하고 깨끗하게 세척하고 건조하고 배포하십시오.

병원 보안 요원을 대상으로 안전 의식 강화를 위해 안전 교육, 전기 방지, 방재 및 방수 교육을 실시하여 항상 생각 나게 점검했다.

넷째, 사무실을 도우며 최선을 다하십시오.

사무실에서 사무국 장은 주로 병원에서 매일 일하는 것을 끝내고 점원의 통계 작업을하고 지도력 사무실의 건강 및 접수 업무를 완료해야합니다. 학교와 협력하여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고 직원의 문화 생활을 활성화하며 건전한 기업 환경을 조성하고 기업 문화와 똑똑한 문명 제안을 홍보하며 병원의 긍정적 인 정신을 보여줍니다.

다섯째, 그래픽 디자인 네트워크 프로모션

나는 관련 지식과 기술을 배웠기 때문에 그래픽 디자이너와 네트워크 엔지니어가 아닌데도 관련 지식을 배우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최선을 다해이 작업을 수행 할 것입니다. 저는 임직원들의 공동 노력을 통해 이러한 분야에서 진전과 성과를 거둘 것이라고 믿습니다.

여섯째, 시장 선전 및 관리 강화

올해 광고, 라디오, 신문, 텔레비전, 인터넷 및 지상 마케팅의 다양한 형태가 있습니다. 지상 마케팅에는 시골에 대한 건강 검진, 잡지, 달력 및 간판이 있습니다.

신체 검사는 주로 3 월과 8 월에 이루어졌으며 그 효과는 나쁘지 않았지만 전반적인 환경 영향으로 9 월까지 건강 검진 활동이 중단되었습니다. ***

마을은 간판을 걸어 놓고 방사선 표면은 비교적 넓고 그 효과도 뛰어나다. 이해를 통해 일부 환자들은 마을 간판을보고 전화를 걸어 상담을 받는다. 2019 년에 총 1266 장의 카드가 교수형에 처해졌고 목록에 올 때 환자의 출처를 고려하여 도시 지역과 4 개 카운티로 나누어서 광고판의 장기적이고 눈에 띄는 삶을 고려할 위치를 선택했습니다. 그러므로 가족이 우리 연구소를 기꺼이 열거하고 보호 활동을 할 수 있도록 각 브랜드를 다룰 책임이있는 인원이 필요합니다. 매달아 놓았을 때 쉽게 볼 수 있으며 파괴되기가 쉽지 않습니다. 대부분 마을 사람들의 지붕이므로 장기간 유지 보수 작업을해야합니다. 동시에 우리가 상장 할 때 우리는 얼굴을 맞대고 홍보 활동을하고 있습니다. 우리가가는 곳마다 주변 마을 사람들이 우리에게 좋은 인상을 줄 수 있고 우리 마을에 광고판과 홍보 자료를 게시 할 수 있습니다.

2019 년에이 잡지는 2019 년 달력에 세 권의 책자 (총 80,000 부, 총 3,000 권)를 인쇄했으며 다른 고객 그룹에 따르면 효과적으로 배포되었습니다.

새해에는 새로운 목표를 설정했습니다. 즉, 배우고, 더 풍요롭게하며, 새해의 도전에 온 힘을 기울이고, 책임감을 갖고 열심히 일하기 위해 노력하며, 열심히 일하는 것입니다. 주변의 작은 원은 전반적인 상황에 초점을 맞추고 미래 개발에 집중해야합니다. 다른 동료로부터 배우고, 서로의 장점을 배우고, 좋은 직장 경험을 교환하고, 함께 진보를 이뤄낼 수 있습니다. 새해에는 병원의 중심에서 일하고, 내 개인적인 책임을 분명히하고, 필수 작업을하고, 조정 작업을 잘 수행하고, 훌륭한 직원이되고, 훌륭한 일을하고, 함께 밀접하게 일하여 2019 년의 작업을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 과제는 병원 발전에 긍정적 인 역할을합니다.

제 3 조 :

첫째, 하드웨어 환경을 개선하고 아름다운 캠퍼스를 만듭니다.

1. 대학의 전반적인 계획에 따라, 일련의 프로젝트 건설을 수행하십시오.

우선, 3 월 28 일, 산책로 철거와 캠퍼스 지역 및 가족 지역 격리 네트워크 프로젝트의 시작이 서곡으로 시작되어 웨스트 파크 놀이터 미화 프로젝트가 시작되었습니다. 이 시점에서 Liaoda Foreign Affairs Office의 전체 계획 및 미화 시리즈 프로젝트의 첫 번째 전투가 시작되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산책로를 철거하는 동시에 캠퍼스와 가족 지역 사이의 격리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돈을 절약하기 위해 분리 네트워크는 오래된 철제 파이프를 갤러리에서 제거하여 프레임 워크로 사용하여 비용을 절감했습니다. 동시에 놀이터 주변의 철책 프로젝트가 철거되었으며 4 월 11 일까지 놀이터 주변의 철책이 완전히 제거되었습니다. 4 월 13 일, 학생 도로의 설치가 시작되었고, 4 월 30 일 야오 슈지 (Yao Shuji) 학교 당위원회가 학생용 도로 용 리본을 잘라 냈습니다. 거친 통계에 따르면, 전체 프로젝트는 6 만 위안 이상으로 대학을 구했다. 지금까지 최초의 계획 및 미화 프로젝트가 끝났습니다.

둘째, 캠퍼스의 문화적 분위기를보다 잘 반영하고 우수한 학습 환경과 생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학교는 놀이터 서쪽에 캠퍼스 문화 광장 프로젝트를 건설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물류 학부는 대학의 통합 배치에 따라 캠퍼스 문화 광장의 전반적인 설계 계획을 수립하고 동시에 프로젝트 전체에 대해 신중하고 세부적인 조치를 취하고 프로젝트 리더십 팀과 건설 선도 그룹을 구성하여 노동 분담과 프로젝트 보호 보장 책임을 명확히했습니다. 품질과 수량은 예정대로입니다. 현재의 건설 진행 상황에 따르면 프로젝트가 우기의 영향을 받지만 프로젝트 완료가 너무 많은 영향을받지 않아야합니다.

셋째, 본관 뒤편에 벽돌과 장식 공사를하는 것은 캠퍼스 문화 광장의 건설에 색을 더합니다. 원래의 벽돌 구조의 당구대가 분해되고 바닥이 벽돌로 덮여 있었으며 도로의 측면은 도로와 잔디가있는 불규칙한 직사각형으로 그려져 캠퍼스 문화 광장에 아름다움을 더했습니다.

2. 녹색 캠퍼스, 생태 캠퍼스를 만들고 나무와 풀을 심습니다.

물류학과는 캠퍼스에서 좋은 생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3 월 20 일부터 나무 심기 기회를 포착하고 대규모 심기 및 심기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6 월말 현재 총 317 그루의 새로운 나무가 심 었으며 60 그루 이상의 나무가 이식되어 현재 상황에서 전체 생존율은 90 % 이상에 이릅니다. 새로 심은 나무의 구체적인 분포는 다음과 같습니다 :

나무 이름

균주 수

심기 위치

시안

노송 나무 공

북경 노송 나무

기타

문 양쪽의 울타리

58

게이트 웨스트 그 로브

39 세

본관 뒤에

44

놀이터의 서쪽

115

7

놀이터의 북쪽

30

2

경기장의 북쪽

22 개월

합계

203

66

39 세

9

또한 캠퍼스 환경을 아름답게하고 3 차원 적 녹화를 실현하기 위해 안뜰 벽 주변의 노출 된 지역에 1500 그루의 땅삼을 심어 생존율을 95 %까지 끌어 올릴 수 있으며 내년 여름에는 벽이 녹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봄이 시작된 이래로 우리는 항상 잔디를 심는 작업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했습니다.이 작업에서 우리는 대학의 실제 상황과 적은 비용으로 더 많은 일을하고 원래의 잔디를 다시 심고 본관 앞에서 옮기는 원리를 결합했습니다. 놀이터 북쪽과 식당 앞에서 총 XX 제곱미터의 잔디밭이 심어 져 초록 식물 지역이 확장되었습니다.

3. 버려진 선재를 제거하고 선을 정리하여 깨끗하고 정돈 된 캠퍼스 환경을위한 조건을 만듭니다.

놀이터 주변에는 8 개의 막대기가 있고 본관 앞에는 4 개의 막대기가 있고 원래의 이스트 코트에는 남아있는 막대기가 10 개 이상 있습니다.이 지점에서는 이스트 코트 야드의 나머지 부분을 제외하고는 마당에서 제거하고 운반 할 수있는 극이 몇 개 있습니다. 모든 물품이 선적되었으며, 나머지는 가까운 장래에 선적 될 것입니다.

본관 앞에있는 전화선의 지저분한 문제를 해결하고 교실 앞에서 문제를 해결하고 개인적으로 다른 장소에서 전화를 당기는 문제를 고려하여 병원의 지저분한 전화선을 구성합니다.

둘째, 서비스를 의지하여 브랜드를 구축하고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미래를 만듭니다.

물류 업무는 근본적으로 서비스 업무이며, 좋은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우리는 직무를 가장 잘 해석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하위 부서의 실제 작업과 결합 된 핵심 요소를 파악하고 작업 스타일을 개선하며 서비스를 기반으로 새로운 상황을 창출했습니다.

1. 유지 보수 측면에서 우리는 적시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 만족을 보장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유지 보수는 물류의 창입니다, 그 중요성은 자명하지만 좋은 서비스를하는 방법, 열정은 충분하지 않다, 과학적 시스템이 있어야합니다. 우리는 프로세스를 통해 유지 보수 작업을 모니터링하고 정보 피드백을 통해 서비스 담당자를 감독하며 유지 관리 소환장을 통해 품목 소비를 관리합니다. 실제로 우리는 효과적인 유지 보수 관리 접근법을 발견했다.

2, 깨끗하고 깔끔한 좋은 상황을 형성, 외부에서 내부로 위생 환경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진지하게 학생과 교사, 캠퍼스 환경의 전반적인 청소 및 청소로 보완, 청소 환경에 대한 책임 시스템, 높은 기준, 엄격한 요구 사항을 구현, 건강 환경은 더욱 향상되었습니다.

3. 급수 및 전원 공급 작업은 규칙적인 방식으로 수행됩니다. 물과 전기는 수천 세대의 일상 생활에서 중요한 사건으로, 우리는 물을 안전하게 공급하고 안전한 전기 사용을 보장해야하며 둘째, 물과 전기를 절약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시간에 물과 전기를 예측하고 공급합니다.

4. 가사 관리는 점차 과학적이고 제도화되고있다. 기숙사 관리를 강화하기 위해 집안의 관리부가 집과 집을 재 등록하고 관리 교사가 학생들의 상황을 잘 파악하고 기숙사의 건강 상태를 효과적으로 감독했습니다. 하우스 키핑 관리의 수준이 더욱 향상되었습니다.

5. 팀의 업무는 고품질의 서비스와 저렴한 비용에 기반을두고 있으며, 차량의 사용을 보장하기 위해 여러 차량 부서에서 사용하는 차량의 분류 및 통계를 수행하고 차량의 각종 비용을 계산합니다. 경영 아이디어는 미래의 노력 방향을 명확히했습니다.

6. 건강 센터의 업무는 건강 관리 및 의료 상담 제공에 중점을 둡니다. 주요 초점은 학생들에게 일반적인 질병 진단 및 치료 제공, 교사 및 학생을위한 정기 건강 상담 제공, 교사 및 학생을위한 기본적인 보호 제공입니다.

7. 일치와 협력. 물류 관리 부서의 서비스 기능을보다 잘 반영하기 위해 관련 부서와 적극적으로 협력하여 좋은 업무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물류 부서는 여러 부서의 취업 요청을 받으면 단기간 내에 해당 업무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참으로 어려움이 있으며, 서로를 이해하고 이해하기 위해 상황을 설명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셋째, 소프트웨어 구축에 중점을두고 긍정적 인 근무 환경 조성

1. 팀 빌딩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팀 건설부터 철분을 단단히 할 필요가 있으며, 새로운 물류 리더십 팀으로서이를 깊이 인식하고 있습니다. 우선, 팀, 특히 당과 정부 팀의 단결로 공동 노력이 이루어졌습니다. 둘째, 주요 이슈에 대한 집단 지도력의 구현, 팀 내의 민주주의의 완전한 실행, 물류 전반의 이미지와 관련된 작업을 결정하기위한 집단 토론. 셋째, 학습 물류 팀을 구성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단과 대학의 중요한 부분 인 대학 및 대학의 발전과 더불어 물류 관리 부서의 개발이 요구되는 반면, 한편으로는 관리 수준이 더 높아야하며 동시에 고급 관리 개념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항상 하나의 종류로 학습합니다. 물류 관리 태도.

2, 팀 빌딩에 중요성을 부여하십시오.

팀은 훌륭하지만 팀을 데려와이 팀은 작업을 수행하기위한 팀의 아이디어를 수행합니다. 이를 위해 우리는 개별 회담과 집단 동원의 형태로 모든 사람들의 열정을 향상시킬 수있는 많은 방법을 모색했습니다. 인생은 사람들의 고통에 관심을 가지며, 일에 모범을 보입니다. 실제로 물류 팀의 연령은 다소 크지 만, 현재 상황에서이 팀은 여전히 ​​젊음의 활력을 되찾아줍니다.

3. 시스템 구성에주의하십시오.

규칙 없음, 규칙 없음. 물류 업무에서 우리는 임시직 모집에서부터 소규모 물 정비, 대규모 엔지니어링 건설에 이르기까지 부서의 인사 위치 조정에 이르기까지 더 엄격한 조치가 필요하지만 일련의 규칙과 규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이러한 규칙과 규정은 이미 중요한 역할을하여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4. 이데올로기 적 건설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생각 지향적 인 연습은 높은 수준의 이데올로기 적 이해만으로는 추진력과 실천의 원천을 형성 할 수 있으며, 자신의 주관적인 주도권을 행사하여 업무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팀을 움켜 잡고 팀을 파악하고 시스템 구축을 파악하는 동안 우리 모두는 이데올로기 적 구성을 파악하는 것으로부터 시작합니다. 끊임없이 우리의 사고를 바꾸고, 개념을 새롭게하고, 발전에 대한 과학적 전망을 가지고 우리의 실천을지도하고, 시대와 함께 발전하는 태도로 변화하는 환경에 직면하면서, 우리는 이러한 방식으로 만 효과적인 건설과 개발을 이룰 수 있다고 굳게 믿습니다. 통일.

즉, 한 학기가 시작된 이래, 물류 학부는 대학의 발전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기꺼이 공헌하기 위해 단합하고 협력 할 수있었습니다!

물류 부서 XX 연도 작업 요약

XX는 외국어 전문 대학의 발전 과정에서 비범 한 해이며 개발 규모와 운영 학교의 방향을 결정하는 중요한 해입니다. College Logistics의 모든 직원은 항상 학교 중심에 있으며 목적을 달성하고 지속적으로 우수성과 혁신을 추구하며 항상 진실을 추구하고 실용적인 업무 방식을 유지합니다.

진정한 봉사 정신은 양질의 서비스로 물류 스타일을 보여주고, 진취적인 대학 물류를 창출하고, 대학의 평가 및 개혁과 발전을 촉진시키기위한 확실한 물류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다음은 올해의 작업을 요약 한 것입니다.

첫째, 기본 구성 :

올해 우리는 11372.7 평방 미터의 학생 아파트 건물을지었습니다. 지금까지이 건물이 지어졌고, 본문이 완성되었으며, 경험을 통과하고 테스트를 통과하여 창세기 프로젝트의 견고한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Decoration : 이것은 외부 법원 역사상 가장 큰 인프라 프로젝트이며이 학생 아파트의 건축은 외국 대학의 발전이 계속 될 것이며 외국어 전문 학교 개발의 역사적 상징이기도하다. 이것은 외국어 학원이 새롭고 큰 발전을 이뤘음을 보여 주며 또 다른 하나는 매점의 재건축이다. 매점의 원래 면적은 2,158 평방 미터이며 변경 후 473 평방 미터로 증가하여 동시에 XX 명을 수용 할 수있다. 개장 한 식당은 요양시에서 가장 좋은 식당이며 식사 환경이나 장비가 1 등석이든 7 월 15 일 학생 휴게실에서 개장합니다. 신학기의 첫 번째 식사는 정시에 먹어야합니다. 위와 같은 상황에서 우리는 어려움을 극복하고 어려움을 극복하고, 시간을 잡기 위해 초과 근무하며, 물류의 특성을 반영하여 시간에 맞추어 작업을 완료 할 수있는 질과 양을 보장하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의 총 최종 계좌는 2,192,130.66 위안이다.

둘째, 수리 측면 :

학생과 첫 집 사이의 재건 프로젝트. 하수도 라인의 리노베이션은 80 미터 이상으로 완전히 하수구 폐색 문제를 해결하고 426 평방 미터의 화강암 도로 포장, 길가의 돌 272 미터, 잔디밭 1,200 평방 미터의 심기, 전체 프로젝트의 최종 프로젝트는 약 6 만 1 천 1 백 위안으로 168,701.00 위안이다.

본관의 전체 인테리어 페인팅의 평가를 충족하기 위해 총 16,432.25 평방 미터, 프로젝트의 최종 정착 72,872.34 위안입니다. 주 건물 문 및 사무실, 교실 문 유지 보수 시멘트 타일 및 나무 빔의 상단에있는 본관을 보수하고, 배수 파이프를 교체하고, 호랑이 창을 수리하고, 외부 창 가장자리를 페인트하고, 포장 도로를 포장하고 포장 도로 500 평방 미터를 수리합니다. 본관에는 총 239 평방 미터의 보수 공사를위한 2 개의 회의실이 있으며, 건설비는 6 만 위안이며 건설 당은 8000 위안의 학교 가치를 지닌 프로젝터 1 대를 제공합니다. 이는 평가의 원활한 전환을위한 견고한 토대를 마련해줍니다. 평가 전문가가 우성 캠퍼스에 오지는 않았지만, 우리는 또한 평가에 대한 우리의 기여도를 보였습니다. 동시에 이것은 우리를위한 테스트 및 테스트이기도합니다.

05 신입생, 80 수리 및 생산 테이블, 유지 보수 테이블 및 의자 501 세트, 설치 및 유지 보수를위한 학생용 침대 130 세트, 전체 전원 공급 장치 라인과 학생의 스위치가 완전히 개조되었고 새로운 학생들이보고하기 전에 성공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원활한 개발은 물질적 인 안전을 만들었습니다.

가열 파이프 라인을 100 미터 이상으로 복원하여 본관이 80 미터를 보호하여 난방을 복원합니다. 부족한 물 공급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한 15kW 인버터, 15kW 50 * 50 물 펌프 2 대, 32,000 위안의 총 건설 비용을 대체하는 상수도 주파수 변환 급수 설비 개조 프로젝트.

일일 정비 물량은 전년도 대비 현저하게 증가했지만, 처음 서비스 개념과 첫 번째 품질에 따라 모든 작업을 완료했으며 근면 한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이는 물류 정신의 징후입니다. 동시에 우리는 과학적 방법을 사용하여 하루 종일 신문 수리를 관리하고 워크 플로를 조정하려고 노력합니다. 위에서부터 아래로, 우리의 생각을 새롭게하고, 과학적 서비스 개념을 수립하고, 외국어 학원의 개발과 건설에 기여할 "실용적이고 선구자적이고 진취적인"인도 이데올로기에 기초한 조화로운 물류를 건설하십시오.

셋째, 녹화, 건강 :

녹화 중입니다. 새로 심은 잔디 면적은 2,864 평방 미터 이상이며, 30 그 그 이상의 나무가 심어 져 있습니다. 평가를 받기 위해 꽃과 식물이있는 XX 화분 이상이 있으며 캠퍼스는 아름답습니다. 일상적인 작업은 나무의 유지 보수, 마약 싸움, 잔디 깎기 등을 규칙적인 방식으로 수행하는 것입니다.

환경 위생에 관해서는 캠퍼스 환경이 깨끗하고 깔끔하다고 말할 수 있으며 청소부는 과거의 혼란을 바꾸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공동 노력 덕분에 병원 전체가 환경에 관심을 갖고 환경을 보호하는 분위기를 조성했습니다.

넷째, 난방 :

이번 겨울에 교사와 학생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하기 위해 사전에 준비 작업을 마쳤으며 실내 온도를 보호하기 위해 학생의 침실과 교실에 테이프를 보내고 창문에 플라스틱 시트를 주문하고 창을 붙입니다. 목화 커튼 주문. 동시에, 우리는 또한 시간에 난방 장치에 연락하고 조정에 좋은 일을했습니다. 지금까지 우리는 올해 겨울에 모두에게 더 따뜻한 환경을 제공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물, 전기 및 자동차와 같은 기타 통상적 인 작업이 정상적으로 수행됩니다.

간단히 말해서, 대학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모든 물류 동역자들의 공동 노력을 통해 물류 지원에 대한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고 교육 및 과학 연구의 원활한 진행을 효과적으로 보호하기 위해 대학 중심부에서 최선을 다했습니다. 물류 분야에서 각 직원의 열정을 완전히 동원하고 경영의 이점에서 서비스 품질에서부터 우리는 대학 건설과 발전에 기여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