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월 작업 요약

품질 월 요약


품질 월 요약

그것은 또 다른 연간 품질의 달이고, 올해의 질 좋은 달은 특히 혼란 스럽습니다. xx 사건의 발생은 충격적이며 그 결과는 심리적 공포감을 유발합니다. 사회적 영향과 기업에 미치는 영향은 끔찍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최근 xx "사회 개발을위한 품질을 희생 할 수없고 회사의 이익을 교환 할 수 없다"면 어떻게 대응할 것인가, 우리는 항상 업무의 질을 보장해야하며, 양질의 달을 일년에 12 개월의 품질로 전환해야합니다. 매일 매일 항상 말하고, 항상 명료하고 단호한 자세를 취하고, 조금 더 실제적인 행동을 취하고, 품질에 대한 인식을 일깨워줍니다. 품질 월은 모든 직원의 품질 인지도를 높이고 회사의 제품 품질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린 "집중적 인 재배 및 꾸준한 성장"이라는 비즈니스 목표의 주요 측정 기준입니다. 이번 달을 되돌아 보면 나는 다음과 같은 깊은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1. xx 지식에 대한 교육을 통해 우리는 화장품 업계의 규제 지식과 기본 지식을 더 잘 인식 할 수 있으므로 향후 업무에서 더 잘하고 올바르게 수정할 수 있습니다.

2. ISO 품질 시스템 교육 및 외부 교육 기관의 내부 감사원 교육에 참여함으로써 모든 사람이 생산 및 품질 업무에서 품질 시스템의 중요한 지침 역할을 완전히 이해할 수 있으며 점차적으로 지속적인 학습을 통해 세트를 개발하고 개선 할 수 있습니다. 우리 회사의 관리 시스템 파일에 적합하며 우리 회사의 우수한 내부 감사 인을 교육했습니다.

3. 품질 관리 기본 교육은 우리가 더 나은 관리 방법과 관리 방법을 배울 수있게 할뿐 아니라 각 직원이 업무의 중요성을 명확하게 인식 할 수있게하여 자체 검사와 상호 검사가보다 원활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합니다. 품질 사고를 줄이고 5 가지 주요 만족도 달성

4. 자체 검사 및 자기 교정을 통해 문제를 발견하고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제안하고, 우리 자신의 작업에 대한 각각의 작업을 명확하고 친숙하게하고, 사실에 부합하지 않는 작업 흐름을 개선하십시오. 그리고 개선.

5, 3 가지 시험 및 경쟁을 통해 학습과 시험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고, 학교로 돌아가고, 우리가 습득 한 지식이 더욱 강화되어 실제 작업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품질은 기업의 삶이며 품질 관리 부서의 문제 일뿐만 아니라 모든 직원의 업무이기도합니다. 양질의 달이 불과 1 개월이라고 생각하지 마십시오.이 활동은 유입 양식이 아니므로 심화하고 구현해야하며 스포츠로 사용하지 말고 장기간 사용하고 결함이있는 제품을 생산하는 경영진으로 삼으십시오. 숨겨진 위험은 발생할 수있는 새싹에서 제어됩니다. 우리 회사의 경영 수준을 높이려면 화장품 업계에서 더 많은 명성을 얻고 가장 영향력있는 기업이 되십시오.

품질의 달이 끝났지 만 그 달의 품질은 항상 일상 업무에 있습니다. 품질은 기업의 삶이며, 제품 품질의 향상은 모든 직원의 공동 노력을 필요로합니다. 동시에 xx를위한 아름다운 청사진을 만들기 위해 함께 노력합시다! 동시에 직원의 여가 시간을 풍부하게하기 위해보다 흥미로운 활동을 개최하길 바랍니다.

품질 월 요약

1. 지도자들은 중요성을 강조하고 신중하게 조직한다.

품질 월 활동을보다 잘 수행하기 위해, 8 월 3 일 XX 일 오후에 기계 공장에서 전체 공장 직원 회의를 개최하여 품질 활동의 목적과 요구 사항을 간략하게 설명하고 품질 월의 시작을 발표했습니다. . 회사의 이사는 양질의 월 활동 및 활동의 배치에 대한 간략한 설명을 작성했습니다. Su 씨는 다양한 워크샵의 개선을 위해 특별한 요구 사항을 만들었으며 공식적으로 월급 행사가 시작되었습니다. 양질의 월 활동 기회를 이용하여 "모두가 모든 사람을 보살펴주고 모두가 품질을 중요시합니다"라는 분위기를 조성해야합니다.

2. 품질 홍보를 위해 다양한 홍보 활동을 실시하십시오.

양질의 월 활동에서는 다양한 콘텐츠 풍부한 홍보 활동이 수행되었습니다. 게시판을 사용하여 품질 월 행사의 주제와 행사 내용을 홍보하고, 품질 지식을 대중화하고, 선전을 증진하고, 직원의 품질 의식을 높이고, 슬로건 형태로 품질 홍보 활동을 홍보하고, 모든 사람들에게 양질의 보살핌을 제공합니다. 좋은 분위기.

3. 교육 강화

이 "품질의 달"활동에서 학습의 절정이 설정되어 직원들이 품질 개념을 수립하고 품질 인지도를 향상시킬 수있게되었습니다. 각 워크숍은 다양한 형태로 직원을 대상으로 양질의 교육을 실시합니다. 기계 공장 : 운영자의 운영 교육은 교수 및 학습 방식으로 이루어지며, 근로자는 자체 검사를 강화하고 부품의 품질을 엄격하게 통제해야하며, 전체 워크샵의 직원은 측정 도구 사용에 대해 교육을받습니다. 구조 워크숍 : 정기적 인 모임을 유지하고 직원의 품질 의식을 향상시킵니다. 매일 생산이 끝난 후 품질 검사관은 당일의 생산 및 품질을 요약하고 정기적으로 워크숍에 발표하며 워크샵의 전반적인 품질이 향상되었습니다. 가벼운 강철 작업장 : 직원의 그림 식별 교육을 강화하고 직원의 그림 인식 능력 교육을 점차적으로 수행했습니다.

4. 엄격하게 생산 공정의 품질 관리

프로세스 품질 관리를 효과적으로 실현하기 위해 각 워크샵의 직원들이 자체 검사 기능을 향상시키고 생산 과정에서 자체 검사를 강화했습니다. 워크샵 검사원은 검사의 강도와 빈도를 증가 시켰으며, 모든 차원은 회사의 내부 통제 기준에 따라 엄격하게 구현되고 상세한 기록이 만들어집니다. 워크샵 디렉터는 각 워크샵의 품질을 엄격하게 관리하여 제품 품질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5. 양질의 달 심포지움을가집니다.

XX는 8 월 28 일 관리자를 대상으로 한 "품질의 달"심포지움을 시작했으며 품질 월 활동을 위해 모든 경영진이 깊이 감동을 받아 합의에 이르렀습니다. 품질의 달은 회사의 제품 품질을 크게 향상 시켰고 직원 관리는 품질 인지도와 직원의 질을 향상 시켰지만 계속 유지해야하며 항상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일부 관리자들은 양질의 달 활동에서 해결해야 할 많은 문제가 완전히 완전하게 해결되지 않았으며 열심히 일해야한다고 말했습니다. 스승은 연설을 끝내고 품질의 월 개발로 인해 직원들의 품질 인지도가 향상되었고 특정 결과를 얻었으며 준수해야한다고 지적했다. 품질 월 활동을 통해 제품 수리율은 크게 떨어졌지만 피할 수없는 특정 품질 문제가있다. 관리자와 직원은 품질 인식 향상을 위해 계속 개선해야합니다.

6. 품질의 달에는 여전히 더 많은 문제가 있습니다.

8 월에 우리 제품의 품질이 크게 향상되었지만, 여전히 많은 문제가 있습니다. 외관의 품질을 개선해야합니다. 제품은 신중하게 연마되지 않습니다. 일부 세부 사항을 개선해야합니다. 그림에 많은 품질 문제가 있습니다. 흐름 표시가 심각하고 그 달의 후반부에 품질이 크게 향상되었지만 여전히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8 월 31 일에는 공장 전체 공동 노력으로 일본 품질의 달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품질의 월별 향상을 통해 품질에 대한 인식이 크게 개선되고 인력의 기술 수준과 경영 수준이 향상되고 예상되는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좋은 사회적 혜택. 품질의 달은 우리 회사의 품질을 크게 향상 시켰습니다. 워크샵이 현재의 좋은 상황을 유지하고 품질이 항상 절망적 일 것을 희망합니다. 달의 형성은 품질의 달이며 회사의 품질은 끊임없이 향상되고 있습니다. 새로운 차원에서 우리 회사의 품질 평판을 확립하고, 브랜드를 만들고, 시장에서 무적이 될 수 있습니다.

품질 월 요약

1 개월 품질의 월간 행사가 성공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이는 모든 KF 직원이 출입자에서 관리 직원까지 평범한 직원까지 일하는 중요한 행사입니다. "품질은 내 마음 속에, 품질은 내 손안에", 또한 모든 직원의 안전 의식을 크게 향상시킵니다. 소량 문제부터 시작하여 엄격한 품질 관리, 제품의 품질과 서비스 보장 및 보장. 높은 수준의 품질을 향한 다음 단계의 또 다른 주요 단계.

지난 1 월부터 활동을 되돌아 보면 KF의 모든 직원들은 회사와 부서의 지침과 요구 사항에 따라 신중하게 조직, 조정, 적극적 참여, 완전히 구현, 점진적으로 향상 및 지속적 개선을 통해 이벤트의 특정 내용을 성공적으로 완료했습니다. 요구 사항과 함께, 그것은 만족스러운 결과를 달성하고 원하는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신중하게 문제의 핵심을 분석하고, 합리적인 제안을하고, 수정을 제거하고, 훌륭한 조치를 취함으로써 과거에 존재했던 나쁜 습관을 뒤집어 놓았습니다.

1 월부터 품질 및 안전 활동을 요약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1. 양질의 월 활동을하는 동안 KF는 적극적으로 기자의 대규모 교육 활동을 수행하고 직원들에게 열정으로 가득 찬 "속도를위한 싸움"을 추구하기 위해 동료들 사이에 "공동 작업 공간"및 "개별 작업 공간"작업 품질 평가 활동을 조직했습니다. 만족스러운 자세는 탁월한 포지션 전문가, 품질 및 안전 관리 모델로 부상했으며 모든 KF 직원의 모델이며 모델이며 목표입니다. pacesetter에서부터 개척자에 이르기까지, 포인트가 표면으로 옮겨져, 어드밴스가 더욱 진보되어 어드밴스가 진보하게된다.

2. 사전 회의를 통해 "품질은 기업의 생존과 발전의 생명선"입니다. 직원들은 품질 수준의 월간 교육 후 활동을 결합하여 품질이 회사의 생존과 발전의 생명선임을 이해하고 모든 사람이 품질이 생명이며 품질이 없다면 시장은 시장을 잃을 것이라는 점에 동의했습니다. 큰 발전. 제품의 품질이 좋은 경우에만 사용자의 신뢰를 얻고 더 많은 생산 작업을 수행하여 기업이 생존하고 발전 할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더 나은 내일을 가진다!

3. 품질 선전 구호와 신문의 형태를 첨부함으로써 직원의 품질에 대한 깊은 이해가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그리고 안전과 품질 교육 관리에 좋은 일을하고, 상호 연결 보안의 보안 책임을 엄격히 이행하며, KF 직원이 모든 사람의 사랑과 도구 및 도구의 올바른 사용을 할 수 있도록 "세 가지 위반"을 단호하게 마무리해야합니다. 노동 보험 공급은 "세 가지 해를 입히기 위해 깔끔하게 옷을 입는다."

4. 품질, 안전 및 환경 위생 관리를 촉진하고 강화함으로써 창고에서 사무실 내부 및 외부에 이르기까지 환경 위생이 대폭 개선되고 외관이 새롭고 편안하며 일과 생산을위한 쾌적한 환경을 조성합니다. 좋은 상태. 차량 탑승자의 환자 안전 및 안전 지침은 KF 직원의 서비스 품질을 크게 향상시킨 "안전 관리 창고 관리 지침 및 현장 관리 규정"을 구현했습니다.

위의 성과는 협력, 강력한 지원, 적극적인 협력 및 회사 및 부서장과 KF 직원 모두의 공동 노력을 통해 달성되었습니다. 회사 및 부서장의 지시에 따라 : 행사가 영향력을 행사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심화되고 실행되어야합니다. 스포츠로 간주하지 말고 KF 경영진의 목표로 오랫동안 주장하십시오. .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모든 KF 직원들은 많은 노력과 열심히 노력하여 일련의 조치를 통해 직원들의 품질에 대한 인식을 효과적으로 개선했으며 모두가 함께 노력하여 승리했습니다. "품질의 달"캠페인의 성공에 대한 전반적인 보장 인 "우수한 성능"의 목표는 서비스 품질의 향상을 촉진하고 장기적으로 지속되어야하며 부적격 제품이 시장에 진입하지 못하도록 제품의 품질을 엄격하게 통제해야합니다. 우리가 얻은 것은 경제적 이익뿐만 아니라 모든 KF 직원의 전문성, 연대성 및 진실 추구 개념에 대한 심도있는 검토와 승화입니다! 이것은 9 월의 "품질의 달"에서 우리의 소중한 경험이 될 것입니다. 앞으로도 우리 회사와 부서의 지속 가능하고 안정적인 발전을위한 가장 중요한 자산이 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