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월 작업 요약

간호사의 업무 요약


간호사의 업무 요약

첫째, 양심적으로 다양한 간호 규칙 및 규정을 시행합니다.

진료의 질을 향상시키고 완전한 치료가 보장되도록 시스템을 엄격히 시행하십시오.

1. 간호학과에서는 반복적으로 모든 수준의 간호원의 의무를 명확히하고 있으며 책임있는 간호사와 로빙 간호사는 자신의 의무에 책임이 있으며자가 병과자가 추출 바늘과 같은 바람직하지 않은 현상을 제거합니다.

2. 검사 시스템을 수행하십시오 : 의사가 각 반을 검사하고 주 간호사가 일주일에 두 번 총 수표에 기록하고 기록하며 간호 수술은 엄격히 3 쌍으로 7 쌍씩 실시되며 주입 카드를 채우고 지난 1 년 간 간호 실수는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3. 외과 간호 절차 및 미세 수술 간호 업무를 양심적으로 수행하고 다양한 정보 데이터 등록 서를 작성하며 5 가지 종류의 간호 수술 및 처분 쟁반을 갖추고 있어야합니다.

4. 합병증의 발병 및 발생을 예방하기 위해 병상 이동 시스템 및 모닝 케어 구현을 감독합니다.

둘째, 간호사의 관리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1. 간호사 핸드북의 기록 및 평가를 주장한다. 간호사는 매 간 5 월 전에 간호사에게 간호사 핸드북을 제출하여 검사를 받고, 연례 계획, 분기 계획 및 월간 계획에 따라 감독 및 시행을 실시하고 시행 효과를 모니터링해야한다. 간호사는 월간 업무 요약을 작성하여 경험을 요약하고 관리 및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2, 간호사의 정기 회의 시스템을 준수 : 의사의 수준에 따라 주 간호사 정기 회의를 개최, 이번 주 작업 초점을 마련하고, 지난 주 작업의 단점을 요약하고, 대응 개선 방법, 간호사를 수집하고 조직하는 의료 및 교육 네트워크를 제안합니다 긴 피드백 관리 품질 관리 체크 상태, 간호사 관리 데이터를 배웁니다.

3, 매월 치료의 품질, 적시에 피드백을 확인하고 끊임없이 간호사의 관리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4. 연구하고 방문 할 간호사를 구성하고 고급 단위의 관리 및 기술적 경험을 배우고 지식을 확장하십시오 : 간호사가 국제 간호 진학 클래스에 참여하도록 구성하십시오. 연구가 끝나면 모든 간호사가 공유하고 진행합니다.

셋째, 간호 직원의 도덕적 성격과 스타일을 강화시킨다.

1. 간호사의 행동 강령을 지속적으로 이행하고 간호사의 문명화 된 언어를 일상 업무에 구현하십시오.

2. 모든 간호사를 구성하여 이번 달 에티켓 훈련에 참석하십시오.

3. 보건 및 건강 교육을 실시하고 입원자 간호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며 조사 결과는 95 % 이상이며 만족도 조사에서 간호 문제에 대한 시정 조치가 제안되고 최고의 간호사가 선정된다.

4. 인턴 간호사를 대상으로 고용 전 직업 윤리 교육, 규칙 및 규정, 행동 규범 교육 및 간호 기본 지식 및 간호 기술 운영 평가를 실시합니다.

넷째, 간호 인력 수준 향상

1. 현직 직원을 대상으로 3 단계 교육을 실시하고, 이론 시험을 구성하고, 대규모 교육 활동을 훈련합니다.

2. 의학 부서와 협력하고, 전문가를 고용하여 가르치고, 수술 지식을 가르치고, 전문 지식을 향상시킵니다.

3, 각 부서는 매일 아침 질문을하며 내용은 기본적인 이론 지식과 외과 지식입니다.

4 월, "3 월 여성의 날"간호 기술 운영 대회를 개최하고, 각각의 보상을 선택했습니다.

5, 비판적으로 아픈 환자의 보살핌을 강화하고, 침대 옆 교대 시스템과 아침 치료를 고수하십시오.

6. 간호 사업 순찰 준수 : 매월 간호 사업 라운드를 3 개 구에서 실시하고, 간호 진단 및 간호 실시를 토의하여 사업 수준 향상의 목적을 달성했습니다.

7. 올해 9 월부터 11 월까지 새로 입원 한 간호사들은 예비 간호 교육을 받았고 기본 간호 및 전문 간호 지식으로 간호학 간부가 구성되어 강의 수준을 향상시켰다.

8. 간호 대학 시험에 응시하는 간호사가 5 명 있으며 간호사가 4 명 있습니다.

플러스 간호 대학 통신.

V. 병원 감염 관리 강화

1. 병원 감염 관리팀이 작성한 소독 및 격리 시스템을 엄격하게 구현합니다.

2. 각 부처는 치료실과 와드의 탈의실에 대한 월간 공기 문화를 주장하고 외래 환자의 수술실과 수술실과 같은 고위험군의 경우 2 차 공기 문화를 매월 실시하여 "외과 적 절개"가 없었는지 확인했습니다. 감염의 결과.

3, 부서는 치료실과 드레싱 룸의 매주 소독, 기록, 자외선 램프 dedusting, 무 알코올 소독, 기록, 자외선 강도의 월별 모니터링을 주장하고 있습니다.

4. 일회용 제품을 사용한 후에 모든 병동, 수술실 및 진료소는 시간 내에 파괴되고, 젖었고, 집중적이며 정기적으로 점검되고 감독됩니다. 정기적으로 다양한 소독제의 농도를 검사하고 검사하십시오.

5. 각 병동의 치료실과 드레싱 룸은 하루 2 회 소독액에 부착 될 수 있으며 환자의 침대 시트는 소독액과 함께 와드에서 정기적으로 배출됩니다.

6. 수술실은 감염 관리 시스템을 엄격하게 구현하고 멸균 패키지는 화학 물질 표시기 카드를 포함합니다.

7. 공급실은 소독 품목에 대한 모니터링 기록부를 만들고, 각 소독 품목은 정기적으로 모니터링됩니다.

간호 요원 6 명, 간호 업무 우수자

1. 환자를 중심으로하고 품질을 핵심으로 삼아 환자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노 케어 조종사를 적극적으로 양성합니다. 모든 수준의 간호사는 많은 지원과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양질의 진료 서비스는 환자들에게 호평을 받았습니다. 간호사들이 설교하고 가르치도록 격려하고, 환자들에게 질병 예방, 재활 및 관련 의료, 간호 및 자기 관리에 대한 기본 지식을 갖도록하십시오.

이상은 정형 외과 의사 간호원의 간호 업무를 연말로 정리 한 것으로 의료계 및 학술 교육 네트워크 구축시 연초 간호 업무의 이행, 효과 평가 및 모든 차원에서의 간호 업무의 지속적인 개선이 포함됩니다. 또한 2010 년 모든 간호 직원의 노력과 노력이 포함됩니다. 모든 수준의 지도자가 제공 한 지침과 간호사의 강력한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간호사의 업무 요약

매니저로서 간호사는 작업을 요약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간호사의 업무 요약은 어떻게 작성합니까? 간호사의 다음 작업 요약을 참조하십시오. 모든 사람들이이 작업 요약 보고서에서 영감을 얻길 바랍니다.

올해 국민 건강 시스템은 개혁의 해를 계속 심화 시켰으며, 학장의 지도력과 직접적인 리더십 아래 모든 간호 요원은 "모든 환자가 모든 환자의 중심이된다"는 서비스 교리에 따라 병원 지도력의 다양한 준비를 더 잘 완료했습니다. 간호 작업은 상반기 연간 의료 계획의 90 % 이상을 완료했으며, 2019 년 상반기의 작업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첫째, 양심적으로 다양한 규칙과 규정을 구현합니다.

규칙 및 규정의 엄격한 이행은 진료의 질을 향상시키고 완전한 의료를 보장하는 기본적인 보장입니다.

1. 간호과에서는 모든 단계의 간호원의 임무를 재확인하고, 책임있는 간호사와 로빙 간호사가 환자가 병과자가 추출 바늘을 바꾸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임무를 수행하는 등 다양한 사후 책임 제도와 간호 업무 시스템을 명확히했습니다.

2. 수표 시스템을 준수하십시오 :

의사는 수업을 확인해야하며, 간호사는 일주일에 1-2 번 전체 수표에 참여하며 기록이 있습니다.

간호 수술에는 7 쌍의 세 쌍이 필요합니다.

주입 카드 작성을 강요하며 지난 한 해 동안 간호 실수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3, 양심적으로 정형 치료 루틴 및 microsurgical 케어 루틴을 구현, 다섯 가지 운영 디스크를 갖춘 다양한 정보 데이터 레지스터 작성을 주장했다.

4, 합병증을 예방하기 위해 병상 및 아침 치료를 준수하십시오.

둘째, 간호사의 관리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1. 간호사 안내서의 기록 및 평가를 준수하십시오 : 매 간 5 일 전에 머리 간호사 안내서를 간호 부서에 제출해야하며 간호사가 정한 해당 부서의 연차 계획, 분기 별 배치 및 월간 계획을 이행해야합니다. 그리고 구현 효과를 모니터링하고 경험과 업무를 촉진하기 위해 간호사에게 월간 작업 요약을 요청하십시오.

2, 간호사의 정기 회의 시스템을 준수 : 병원 요구 사항의 수준에 따라 간호사의 주간 간담회 한 번 내용은 : 이번 주 작업 초점을 마련, 지난 주에 작품의 장점과 단점을 요약하고 간호사에게 해당 정류 조치를 제안합니다 긴 피드백 관리 품질 관리 체크 상황, 그리고 간호사 관리의 관련 정보를 배웁니다.

3, 간호의 품질의 월별 검사, 그리고 적시 의견, 그리고 지속적으로 모두 간호사의 관리 수준을 개선, 모두 좋은 일을 계획하고 요약 할 필요합니다.

4. 연구하고 방문 할 간호사를 구성하고, 형제 자매의 선진 경험에서 배우고, 지식을 확장하십시오 : 5 월 말에 3 구의 간호사가 국제 간호 새로운 진도 수업에 참여했습니다. 연구 후에 모든 간호사가보고되었습니다.

셋째, 간호 인력을위한 의료 윤리 구축 강화

1. 간호사의 행동 강령을 지속적으로 이행하고 일상 업무에서 간호사의 문명화 된 언어를 50 문장 씩 구현하십시오.

2. 6 월과 11 월에 Wenling Hotel과 Wanchang Hotel의 에티켓 훈련에 모든 간호사를 참여시킨다.

3. 건강 교육을 계속하고 입원 환자에 대한 만족도 설문지를 발행한다. 만족도 조사 결과는 모두 95 % 이상이며, 만족도 조사의 문제점에 대한 시정 조치가 제안되고, 최고의 간호사가 선정된다.

4. 월별로 1 주일에 1 회 워크 쉬트 회의를 개최하여 환자의 의견을 청취하고 환자가 제시하는 요구 사항에 최대한 만족할 수 있도록한다.

5. 간호사의 근무 계획에 대해 잘 수행하고 새로 할당 된 간호사에 대한 고용 전 직업 윤리 교육, 규칙 및 규정, 간호사 행동 표준 교육 및 간호 기본 지식, 전문 지식 및 간호 기술 운영 평가를 제공합니다.

넷째, 간호 실력 향상

1. 근무중인 직원을 대상으로 3 가지 교육을 실시하고 이론적 인 시험을 조직합니다.

2. 의학 부서와 협력하고, 전문가를 고용하고, 전문 지식을 향상시키기 위해 정형 외과, 내과 및 외과 지식을 가르친다.

3, 각 부서는 아침에 일주일에 1-2 번을 요구하며, 내용은 기본적인 이론 지식과 정형 지식입니다.

4. "3 월 여성의 날"은 간호 기술 운영 대회를 개최하고 각각 1 등상, 2 등상 및 3 등상을 선정했습니다.

5. 12 월 상순에 간호과에서는 병원 간호사를 대상으로 간호 기술 평가를 실시했다 : 병동 간호사 평가 : 정맥 내 주입, 산소 흡입, 응급실 간호사 평가 : 심폐 소생술, 산소 흡입, 위 세척, 수술실 간호사 평가 : 정맥 주입, 무균 수술.

6, 비판적으로 아픈 환자의 보살핌을 강화하고, 침대 옆 시스템과 아침 치료를 고수하십시오.

7, 간호 사업 라운드를 준수합니다.

간호사의 업무 요약

1. 부서장 및 간호 부서장의지도하에 회사는 간병 실의 관리 및 간호의 품질 관리를 담당합니다.

둘째, 간호학과 산부인과의 품질 관리 요구 사항에 따라 간호 업무 계획 수립 및 시행 조직, 정기적으로 또는 불규칙하게 다양한 규정을 감독하고 검사하며 각 반의 의무와 다양한 간호 기술 운영 규격을 이행하고 시간을 합산한다 간호의 질에 대해 논평하고 개선하십시오.

셋째, 산실의 업무와 조산사의 특수한 상황에 따라 간호력의 결합을 최적화하고, 과학적이고 합리적인 일정을 수립하며, 각 반의 의무를 개발하십시오.

넷째, 비즈니스 학습 및 전문 기술 훈련, 정기적 인 질문 또는 다른 형태의 평가를 조직하고 보상 및 처벌 평가에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십시오.

5. 소독 및 격리 및 무균 조작을 엄격히 수행하도록 인원을 감독하고 계획 및 요구 사항에 따라 공기, 물품 및 직원 손의 세균 배양을 정기적으로 배달실의 무균 지역에서 수행하고 소독 효과를 확인합니다.

6. 간호학과의 업무 요구 사항을 적시에 전달하고, 배달실의 업무를 감독하고 안내하며, 오전 회의를 주재하고, 중 / 야간 교대 근무를 이해하며, 중간, 야간 근무 및 공휴일에 대한 업무를 정기적으로 점검합니다.

7. 치명적인 환자의 구조 작업에 참여하고 조직하고 어렵고 비판적인 사례에 대한 논의를하고 모든 수준의 의사의 요구 사항을 간호 작업에 대해 이해합니다.

8. 배달실에서 모든 종류의 물품, 도구 및 구급 용품을 관리하고, 책임을 질 사람을 지정하고, 공급과 정기 검사를 보장하고, 기록을 작성하는 데 훌륭한 일을하십시오.

9. 부서 직원과 의사, 근로자 및 기타 직원 간의 업무 관계를 조정하고, 서로 의사 소통하며, 적시에 지원과 협력을 얻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