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문장 선택

눈의 문장


외로운 보트, 벵 (Weng), 차가운 강설구에서 혼자 낚시.

2. 눈이 아니고 어두운 향기입니다.

3. 수천 마일의 황색 구름과 흰 날, 북풍은 야생의 눈을 불어 넣는다.

4. 저녁에 커피 한 잔 마실 수 있습니까?

5. 북풍이 풀을 굴리고 8 월에 후진타오가 날고있다.

6. 눈 전체 활 칼

7. Chaimen 냄새, 밤에 바람과 눈이 돌아갑니다.

8.이 창에는 동우 만리 (Dongwu Wanli) 선의 문이있는 실링 (Xiling Qianqiu) 눈이 있습니다.

9. 아침에 눈을 뜨고, 눈은 맑고 태양은 차다.

10. 한추 안은 눈을 없애고, 얼어 붙은 시내는 서서히 흘러 간다.

11. 도시의 수도는 열흘이다.

12. 눈이 내게서 내일 저를 보죠.

13. 잔디 독수리 안구 질환, 눈 말굽 빛

14. 산 루프는 왕에게 돌아갈 수 없으며 눈은 말 위에있다.

15. 대나무 소리가 들릴 때 밤에는 눈을 알아라.

16. 구름과 Qinling 산을 ​​교차, 눈은 파란색이며 말은하지 않습니다.

17. 잔설설은 여전히 ​​주황색이며 눈은 몸을 가라 앉고있다.

18. Sanba 봄과 눈은 사라지기 시작하고 동쪽으로는 십만 명이 사라집니다.

19. 칭하이 창춘 다크 스노우 마운틴, 유멘 엔을 내려다 보는 외로운 도시

20. Yanshan Snowflakes는 그 크기만큼 크며 Xuanyuantai를 날려 버렸다.

잔디는 독수리 눈을보기를 열망하고 눈은 가볍다.

22. 빛을 타고 싶을 때, 눈은 활들로 가득합니다.

23. 먼 지식은 눈이 아니지만 어두운 향기가있다.

외로운 보트, Weng, 혼자 추운 강 눈에서 낚시.

25. Chaimen은 개 냄새가 나고 밤에는 바람과 눈이 돌아온다.

26. 눈처럼 사막 모래, 갈고리처럼 Yanshan 개월

27. Meishouxun은 3 점 흰색이지만 눈은 매실 한 점을 잃고있다.

28. 수천 마일의 얼음, 수천 마일의 눈

29. 눈이 내리 쬐고 하늘에서 날아 올라 지붕에 떨어지고 땅에 떨어지며 새끼 고양이의 발자국처럼 매우 가볍다. 눈에는 크리스탈 얼음이 반짝 반짝 빛납니다. 눈 속에서 흰 모자를 쓰고 하얀 목화 자켓, 흰색 스카프를 입은 나무는 순수한 하루입니다.

30. 눈, 멀리 떨어진 나라에서 날아 다니는 흰 꼬마 요정이 천사의 날개에서 떨어지는 하얀 털갈이입니까? 아니면 특별히 지구를 위해 준비된 하얀 퀼트입니까? 예, 눈, 갈대처럼,면 양털처럼, 민들레처럼 푹신한 씨앗. 그녀는 펄럭이고, 그녀는 거만하며, 그녀는 우아합니다 ...

31. 마치 눈이 가볍게 떨어지는 것처럼 조용하고 좋은 쇼를 연출하며 은색의 가루 메이크업을 좋아한다. 길가에는 두꺼운 카펫이 있었는데,이 카펫은 깊은 발자국을 남기면서 "삐걱 거리는 소리"를 내기 위해 밟았습니다. 눈 덮인 세계는 극도로 매혹적입니다.

32. 하늘을 올려다 보면 눈송이가 공중에서 춤추고 있습니다. 나는 눈을 밟고 나 혼자서이 하얀 현장에 갔다. 마치 내가 천국에 왔던 것처럼, 내 발은 부드러운 흰 구름이었고, 나는 귀엽고 순수한 엘프들에게 둘러싸여 있었다. 나는 학교에서 나의 춤과 함께이 엘프들과 춤을 췄다.

33. 9 월의 추운 달에, 그녀는 무수한 날아 다니는 눈송이로 바뀌었고, 우아한 구석 구석을 따라 세계의 구석을 한 발짝 내딛었습니다. 불멸의 불멸의 소나무들도 수정의 층들에 닿았습니다. 은빛 흰색, 땅에 하얀 뚱뚱한 눈사람, 작은 눈을 바라 보면서, 태양 광선에 빛나는 나무 꼭대기의 얼음을 쳐다 보며, 아무도 깨기를 원치 않으므로, 전 세계는 침묵의 세계로 들어간 것처럼 보입니다. 이 신성한 순간은 겨울입니다! 이것은 매우 매혹적인 겨울입니다!

34. 나무는 흰 거즈로 덮여 있었고 땅은 하얀 퀼트로 덮여 있었다. 지구는 가루로 만든 옥의 세계가되었습니다. 아, 너무 아름다워!이 은빛 입은 세계에 매혹되어있어! 눈이 내리면 아름다운 눈이 내리는 장면을보기 위해 집이 바닥 나기를 기다릴 수 없다. 부드러운 눈에 발을 디디면서 발로 삐걱 거리는 소리가 들렸습니다. 나는 눈이 내리 쬐는 곳에 달려 가서 손으로 깨끗한 눈을 들고 내 혀로 문질렀다. 그리고 순수한 눈을 맛 보았다. 독특한 향기와 추위가 내 혀에서 쏟아져 나왔다.

35. 이봐, 겨울 소녀는 우리에게 1 년 동안 준비된 선물을 주었다. 흰색과 무고한 육각형은 세상에 떨어지는 엘프와 같습니다. 하얀 옷을 입은 가볍고 몸집이 작은 몸매는 하늘을 나는 크리스탈 나비와 같습니다. 그들은 신속하게 압도적으로 전체 땅을 뒤덮었습니다. 모든 것이 흰색으로 염색됩니다.

36. 눈 조각은 거위의 깃털처럼 떨어집니다. 부드럽게 부드럽게 지붕에 착륙하여 풀밭에 착륙하여 산에 착륙했습니다. 한동안 지구는 마치 전 세계가 은빛과 번쩍이는 것처럼 흰색이었습니다. 눈이 땅에 떨어졌고, 너무나 순수한 크리스탈 이었기 때문에, 참기 어려웠습니다.

37. 눈송이는 매우 희고 희고 순백색입니다. 그들은 지구를 매우 순수하고 아름답게 만듭니다. 나는 고전 문장의 문장이 모든 것을 순수하게하는 것뿐만 아니라 사람들의 마음을 아름답고 순수하게 만드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38. 리드의 회색 하늘에서 구름이 빽빽하다. 거위 깃털의 눈이 쓰러지고 집에 눈이 내렸다. 그 집은 케이크 샵에서 향기로운 냄새가 나는 섬세한 크림 케이크와 같았고, 나무에 눈이 내렸다. 큰 나무가 옥을 꺼내은 꽃을 연 것처럼 보였다. 땅에 떨어지는 것은 종이 같고 치킨은 그 위에 걸려 있고 "대나무 잎"의 그림이 그려져 있습니다. 새끼 고양이는 여기를지나 약간의 "작은 매화"를 인쇄합니다. 매우 흥미 롭습니다!

39. 눈송이는 옥처럼 희고 티앙 고옹의 작은 종파입니까, 또는 달궁의 월계수 나무에 떨어지는 비취 잎입니까? 눈송이는 술 취한 춤처럼 민들레처럼 부풀어 오른 아름다운 비취 나비입니다. 천사와 같은 작은 흰색 꽃, 갑자기 흩어지고, 팔랑 팔랑 가볍고, 결백 한, 무고한 지구의 걸작입니다! 나는 나비 앞에서 눈이 내린 것을보고 처마 아래 떨어지고 가지에 떨어졌습니다. 때때로 보행자의 얼굴에 여전히 떠있었습니다.

40. 보라구! 아름다운 작은 눈송이! 처음에는 귀엽고 하얀 백조가 온화하게 날개를 흔들었고 작고 가벼운 조각처럼 반짝이는 작고 가볍습니다. 그런 다음 작은 눈이 서서히 더 커지고 두꺼워 져서 달궁의 우강 (Wu Gang)이 활발하게 유수 칭화 (Yushu Qionghua)를 흔들었던 것처럼 흰색과 무죄의 꽃잎이 날아 갔다. 결국 눈이 점점 커지고 눈송이가 공중에서 나를 잡아 당기고 있습니다. 당신은 나를 붙들고 있습니다. 마치 하늘에서 무수한면을 무너 뜨린 것처럼 집단, 군중을 잡고 있습니다.

41. 그녀는 흰 드레스를 입은 요정 인 것처럼 보이는데, 그녀의 치마가 있으면, 눈은 조용하고 눈 덮인 봉우리는 차갑고 곧고 Yushu Qionghua는 피고 있지만 공기는 특히 부드럽다. 그녀의 부드러운 부드러운 상태에서 모든 부추김이 진정되기 시작했고, 지구는 어머니의 품에 잠 들어 있던 아기처럼 조용하고 평화 롭습니다. 이 은색 화장의 세계에서이 눈부신 백색은 하늘을가 렸습니다. 이 조용한 흰색에서 다른 격렬한 것들을 우리가 놓을 수 있습니까?

42. 깊고 커진 황혼의 눈에는 무수한 감정이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물이 가득한 바다와 같습니다. 모든 것을 익사 할 수 있고, 꼬리와 꼬리를 드러내는 개방성의 힌트입니다. 눈송이 모양은 투명하고 투명한 모양을하고 있습니다. 마치 전사가 나와은 갑옷을 입은 것처럼 항해에서 하얀 돛 같았습니다.

43. 집이 희어지고 큰 나무가 희어졌으며 땅도 흰색이되었다. 집에는 눈이 두꺼운 층이 있으며, 지붕은 평평하고 뾰족한 모양을하고 있습니다. 큰 나무는 흰 옷을 입고 군인처럼 도로 양쪽에 서있었습니다. 멀리서 보니 지구는 흰 카펫으로 덮여 있었고 카펫에 아름다운 꽃을 자수하는 것처럼 모든 종류의 의상을 입은 사람들이 걸어갔습니다.

44. 겨울에는 눈이 내뿜고, 엘프처럼 떨어지는 작은 눈송이가 사람들에게 냉기를 안겨줍니다. 봄철 소녀가 일하기 위해 기다릴 수는 없지만, 겨울의 메신저 인 눈송이는 특히 아름답고, 오랫동안 떠나기를 거부합니다. 아니, 오늘 큰 눈이있다.

45. 겨울에는 폭설이 내린다. 사람들은 우아하고 조용한 영역에 와서 맑은 동화의 세계로왔다. 눈의 향기 인 소나무의 향기는 차갑고 부드러운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모든 것이 필터링되고 모든 것이 승화되며 심지어 내 마음도 정화되어 순수하고 아름답게됩니다.

46. ​​땅에 작은 눈이 내리 쬐면 땅에 이불로 덮여있는 것 같아서 집에 떨어 뜨려 집에면 코트를 달기를 원한다. 큰 나무에 떨어지면 나무를은으로 만들고 싶다. 그것은 하얀 크림의 층과 같은 차에 떨어진다. 이 장면은 상쾌하고 중독성이 있습니다! 흰색과은으로 둘러 쌓여 너무 아름다워요.

47. 무의식적으로, 나는 우리 집 앞에 서 있었고, 나는 여전히 겨울의 아름다운 풍경을보고, 나는 돌아 오지 않을 것이다 ...

48. 올려다 보면 깊고 푸른 하늘이 너무 매력적입니다. 공중에 밝은 작은 별들이 있고 그들은 마치 푸른 카펫으로 춤을 추듯이 점점 더 모여 있습니다. 아! 밤이 너무 마술 같아. 달이 나무 꼭대기에 올라와 밝은 빛을 내 보냈어. 밤에는 매우 조용해 보입니다.

49. 이것은 겨울의 아름답고 조용한 캠퍼스입니다.

50. 겨울 아침이 아름답고, 믿지 않아요,보십시오

51. Qinghai Changyun 어두운 눈 산, Yumenguan을 내려다 보이는 외로운 도시.

52. 옐로우 리버 아이스 사가와를 건너고 싶다면 타이 항 설산에 탑승하게됩니다.

53. 수천 마일에 달하는 노란 구름이 희고 북풍이 야생의 눈을 불어옵니다.

54. 창문에는 시안 키안 키우 스노우 (Shi Qianqiu Snow)가 있으며, 문은 동우 만리 배로 정박되어있다.

북풍은 흰 풀밭을 굴리고, 후진타오는 8 월에 날아간다.

56. 가을의 바람 소리, 겨울 눈을 날려 포도주를 켜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