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처칠의 삶에 대한 지혜는 적을 친구로 만드는 유일한 약입니다.


1917 년 7 월 16 일 처칠은 공식적으로 영국 정부의 군사 장관을 지냈고 스코틀랜드의 클라이드 강 (Clyde River)에있는 여러 군수 공장에 근무하는 노동자들이 공동으로 며칠 동안 대규모 파업을 일으켰다.

노동자들은 정부 관리에 만족하지 못했으며, 보상금을받지 못했으며, 시위는 사전에 조직 된 반면, 처칠 전임자는 시위를 기각 한 지도자에게 힘든 반응을 보였다. 커크 우드와 그의 조수들은 클라이드를 "퇴거"시켰고, 그들은 클레어를 망명하여 강제로 다시 돌아와 문제를 일으키지 못하도록 막았고, 결국 총파업을 이끌었다.

현재 영국은 제 1 차 세계 대전 중이다. 전방에있는 껍질에 대한 수요는 매우 크며, 파업이 계속된다면 결과는 상상할 수 없을 것이다.

처칠은 "망명 한"사람들로부터 즉시 우드를 발견하고 그와 협상했다. 우드가 생각하지 못한 것은 처칠이 얼굴에 미소를 지으며 고개를 저 었다고 말하는 것입니다. 인사, 꼭대기에는 선반이 없습니다. 협상이 시작되기 전에 처칠은 실제로 그에게 "한 잔의 차와 간식을 갖자!"라고 말했습니다.

우드 목소리를들은 후 그는 매우 흥분 했었습니다. 영국에서는 차를 마시고 간식을 먹도록 초대 받았기 때문에 다른 사람이 자신을 친구로 여겼습니다. 이전에 영국 정부는 항상 자신을 매우 위험한 "나쁜 사람"으로 간주했습니다.

우드보다 더 예기치 못한 것은 처칠이 그와 다른 "퇴학당한"사람들이 일자리로 돌아올뿐만 아니라 포병 공장의 열쇠 역할을 계속할 것을 요구했고, 또한 직원 보너스 프로그램에 동의했기 때문이다.

파이낸셜 타임스는 상황에 대해 매우 불만을 갖고 처칠의 관행을 비판하면서 노동계의 혼란과 도발적인 요소들을 돕기 위해 국가 이익을 무시한 이들 "모닥불 살인마들"이 과감히 "보수"하도록 장려했다고 믿었다. "내려 가라."

그러나 처칠은 파업을 신속하게 종식 시켰을뿐만 아니라 포병 공장의 연간 생산량을 영국 역사상 최고 수준으로 끌어 올렸다.

선반에 두지 말고 양보하지 말고 "국가 이익 우선"을 가르치고 가르치지 말고 서로를 동등하게 대우하고 합당한 요구를 존중하십시오. 처칠은 "누군가를 때려 눕히는 것을 항상 생각하지 마라. 그가 더 잘 일어 서지 않는 한."고 말했다. 처칠은 이후에 말했다. "고압과 강압은 상황을 더욱 악화시키고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적을 친구의 '좋은 약'으로 바꿔라! "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