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의 이야기 : 한 번 열등감
영감의 이야기 : 한 번 열등감
감동적인 감정 : 유명 인사는 열등감을 느끼고 연예인이되기 전에 완전히 없애 버립니다.
10 년 전만하더라도 그는 북부의 한 작은 도시에서 200,000 명이 넘는 인구를 가진 베이징 대학에 입학했다. 학교 첫날에 이웃의 테이블에 앉은 여학생은 "어디 출신입니까?"라는 첫 번째 문장을 물었습니다. 그리고이 질문은 그의 가장 금기시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의 논리에서는 작은 마을에서 태어 났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세상을 보지 못했던 작은 가족이 대도시 출신의 학생들에 의해 분명히 보일 것임을 의미합니다.
이 여성 동급생의 질문 때문에 그는 같은 학급의 여성 동급생들과 한 학기 동안 대화 할 기회가 없었기 때문에 한 학기가 끝나기 때문에 같은 학급의 많은 여학생들이 그를 알지 못했습니다!
오랜 시간 동안 열등감의 그늘이 그의 마음을 사로 잡았습니다. 가장 확실한 징후는 사진을 찍을 때마다 무의식적으로 큰 선글라스를 들고 내면의 공황 상태를 은폐한다는 것입니다.
20 년 전 그녀는 베이징에있는 한 대학의 한 학교를 다녔다.
하루의 대부분, 그녀는 또한 그녀의 혐의와 열등감을 보냈다. 18 세의 그녀의 사진은 그녀의 30 세보다 나이가 많은 것 같습니다. 그녀는 동급생이 비밀리에 그녀를 비웃을 것이고, 그녀는 비만 해 보이기에는 너무 추했습니다.
그녀는 스커트를 입을 감히하지 않았으며 체육 수업을 감히하지 않았습니다. 대학 말기에, 그녀는 거의 그녀의 숙제가 너무 나빴 기 때문에가 아니라 그녀가 스포츠 장거리 테스트를 감히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녀의 사업을 거의 끝낼 수 없었다! 교사는 "아무리 천천히 달려도 도망 쳤다."라고 말했지만, 그녀는 그냥 뛰지 않습니다. 그녀는 선생에게 그녀가 저항하고 있지 않다는 것을 설명하기를 원하지만, 두려움 때문에 그녀의 비만 한 육체에 대한 두려움은 매우 어리 석다. 학생들에 의해 조롱을 당해야한다. 그러나 그녀는 교사에게 설명 할 용기조차 없었습니다. 그녀는 상실감이 있었고 교사 만 바보처럼 따라갔습니다. 선생님은 집으로 가서 요리를하고, 그녀는 따라 갔다. 마침내, 선생님은 화가 나서 간신히 그녀의 패스를 세었다. 그녀는 TV 파티에서 "우리가 그 당시 동급 생이라면 결코 말을하지 않을 수있는 한 쌍일 것입니다. 사람들이 베이징의 소녀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어떻게 저를 감당할 수 있습니까? 나는 부모님들이 너무 잘 생기면 어떻게 할 수 있을지 생각 하리라. "
그는 현재 CCTV의 유명한 TV 호스트이며, 전국 여러 곳의 TV 시청자와 수시로 이야기합니다. 그의 주요 프로그램의 가장 인상적인 특징은 자신감입니다. 그의 이름은 바이 용성 (Bai Yansong)으로 현재 CCTV의 유명한 TV 호스트이며 그녀의 재능에 전적으로 의존하고 있으며 외모로 CCTV 호스트의 위치를 차지하지 못했습니다. 그녀의 이름은 Zhang Yue입니다.
[이 기사를 읽은 사용자는 다음 훌륭한 기사를 읽었을 때 체크 아웃 할 수도 있습니다! 】
[자아를 넘어서] [성공적인 영감 : 열등감을 넘어서]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
- 프랭클린의 유명한 단어들
- 지 유린의 유명한 말
- 경구 배우기
- 2012 년에 전념 한 영감 어린 이야기
- 두 가지 감동적인 이야기
- 나쁜 기분의 해고
- 가을 경치를 묘사하는 문장
- 아들에게 쓴 글 2019
- 아이디어는 탈출구를 결정합니다.
- 비 주류 미학적 감상 문장
- 조 길 라드의 유명한 말
- 시
- 감미로운 향내기의 묘사를 기술하십시오
- 실수 인정하기
- 세 문에 대한 계시
- 많은 실패 후에, 그것은 성공과 같습니다
- 현무식 가족 인상 문장
- 시간 격언
- 슬픈 문장 2019
- 사랑의 행복 문장 2019
- 우리가 살고있는 한, 우리는 더 나은 삶을 살아야합니다.
- 말해야 해.
- 선생님 말씀에 감사드립니다.
- 직장에서 사람들이 읽어야하는 10 가지 고전적 영감의 이야기
- 완료시의 문장
- 잠자는 마음을 깨우는 사람
- 68 개의 고전적인 영감의 이야기가 당신을 계속 지켜줍니다.
- 조국의 유명한 노래를 부릅니다.
- 고전적인 영감의 이야기
- 조국의 형량을 찬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