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고전적인 영감 스토리 : 잠깐만


고전적인 영감 스토리 : 잠깐만

많은 경우, 패자는 재능과 기회를 잃지 않고 열심히 노력하고 지혜가 부족하지 않지만 약간의 끈기와 인내심을 잃어 버렸습니다. 승자와 패자의 차이는 단지 약간의 끈기와 인내심, 때로는 1 년, 때로는 하루, 때로는 수탉에 불과합니다.
전설에 따르면 두 사람이 박카에게 와인 만드는 법을 묻습니다. 두양 당일에 꽉 찬 쌀을 골라 내고 얼음과 눈이 녹 았을 때 산과 샘의 맑은 물과 조화를 이루고 자주색 모래에서 던져진 도자기 입상을 넣은 다음 초여름에 첫 봄을 보내서 새로운 연꽃 덮개를 보았습니다. 닭고기가 개봉되기 전에 닭고기가 세 번 호출 될 때까지 구백 팔십 일 동안 닫히고 와인은 바퀴벌레가됩니다.
두 사람은 어려움과 장애물을 극복하기 위해 시간을 할애하여 결국 모든 자료를 찾았습니다. 그들은 포도주 신의 지시에 따라 포도주 양조 법을 봉인하고 봉인 한 다음 흥미로운 순간을 기다렸다.
얼마나 오래 기다려.
마침내 긴 길의 끝은 당신의 손끝에 있고, 81 번째 날이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밤새도록 두 사람은 닭의 소리를 기다리지 않고 잠을 잘 수 없습니다.
이때 첫 번째 치킨 비명 소리가 먼 곳에서 왔으며, 오랜 시간이 지났을 때와 두 번째 치킨 때, 치킨이 세 번째로 호출되었습니다.
그 중 한 명은 도마가 열릴 때까지 기다릴 수 없었지만 충격을 받았고 아빠 물이었습니다. 와인의 맛은 씁쓸하고 시큼했습니다. 그는 그것을 후회하고 실망스럽게 땅에 와인을 뿌렸습니다. .
다른 하나는 욕망이 불처럼 마음에 천천히 타는 것처럼 보이지만 도울 수는 없지만 손을 내밀고 싶어하지만 그는 여전히 치아를 물고, 닭이 하늘이라고 부르는 세 번째 마지막 시간을 주장했다. 그는 도자기를 연다 : 얼마나 달콤하고 명료하며 상쾌한 와인!
그는 전자와 비교하여 성공했고, 수탉을 기다리고있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