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훈련 프로그램

학교 신규 교사 연수 프로그램


첫째, 교육 목표

교육을 통해 새로운 교사는 교육 개념을 업데이트하고 교사의 도덕적 경작 수준을 향상 시키며 교과 과정 기준을 이해하고 사전에 파악하고 교육 및 교수법을 형성하며 새로운 교사의 학교 교육 개념 및 교육 문화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가능한 한 빨리 학교 교육에 통합합니다. 문화, 새로운 교사의 역할 과도기를 단축.

둘째, 교육 객체

XX 9 월, 저는 학교의 새로운 선생님이되었습니다.

셋째, 훈련의 형태

교무실, 도덕 교육부, 교육부, 교육 및 연구 그룹은 "이전 및 새로운"개별지도와 결합하여, 교환 토론 및 개별적인 자체 학습 감정을 결합하여 중추 교사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여 "양도, 도움, 가져다".

넷째, 교육 내용

1. 교사의 도덕 훈련 : 현대 교사의 직업에 대한 새로운 교사의 이해를 강화하고, 교사의 도덕적 기준, 교사의 전문적 자질을 강화하고, 교육 사상에 헌신과 사랑을 헌신하는 올바른 생각을 확립하는 데 초점을 맞 춥니 다.

2. 일상적 교육 훈련 : 새로운 교사가 학교 교육 및 교사 교육의 기본 프로세스, 규범, 요구 사항 및 기본 의무를 명확히하고 신규 교사의 교육 및 교수 행동을 표준화하는 데 초점을 둡니다.

3. 교수법 훈련 : 새로운 교사를 육성하여 이론을 적용하여 교수법의 기본 기술을 습득하고 수업 준비 및 수업 수업을 훈련시키는 데 초점을 맞 춥니 다.

V. 기본 관행 및 요구 사항 :

1. 새로운 교사의 훈련은 정치와 사업 모두를 고수하고 정치적 이데올로기 적 교육과 교사의 도덕적 교육을 최우선으로하여 새로운 교사의 헌신과 사랑과 교육 및 교수 능력을 향상시킨다.

2. 새로운 교사들에게 높은 도덕성, 풍부한 교육 경험 및 교사 경험, 그리고지도 교사로서의 강한 책임감을 지닌 교사를 양성하고, 교육하고, 가르치는 모든면에서 새로운 교사들을 인도하고, 특별히 새로운 교사들의 가르침과 가르치는 실천을지도하도록한다. 새로운 교사는 훈련 기간 동안 강사의 시범 강좌를 30 회 이상 듣고 강의 인상을 씁니다. 강사는 새로운 강사의 강의를 듣고 10 회 이상 듣고 강의 듣기를 안내합니다.

3. 토요일의 시간을 토대로 새로운 교사를 조직하여 중앙 집중식 학습 및 훈련을 실시하여 단기간에 교과 과정 기준의 요구 사항에 따라 교실 수업을 수행하고 수업 준비, 수업, 숙제지도, 시험 등과 같은 교육 과정을 마스터하고 좋은 의식 연구 사업을 개발합니다. 습관.

4. 새로운 교사는 개인 계획을 수립하고 연구 내용에 따라 학습 노트를 작성하며 자신의 수준과 교육 및 교수법 이론의 수준을 향상시켜야합니다. 새로운 교사는 펜 문자, 분필 문자, 막대기 그림, 국가 언어 및 컴퓨터 응용 프로그램과 같은 기본 기술 교육을 강화하고 가능한 한 빨리 교육 및 교수에 필요한 기술을 습득해야합니다.

여섯째, 교육 평가 수용

새로운 교사 연수에 대한 시험 및 수락은 학무 사무실, 교육부 및 학교가 공동으로 수행합니다. 시험 내용은 정치적 성과, 업무 태도, 비즈니스 수준 및 교실 수업 효과에 중점을 둡니다. 중앙 집중식 교육 기간 동안의 평가는 사례 분석, 메모, 요약 및 출석 및 숙제와 함께 수행됩니다. 분산 된 실습 훈련 평가는 보고서 수업, 교수 계획 수립 및 독서 노트 검토를 통해 수행됩니다.

검사 및 수락 내용과 책임 부서 :

1. 이론 시험 시험. 부서에서 책임지고 있습니다.

2. 새로운 교사와 강사가 수업에 참여합니다. 검사는 조정 국 (Department of Coordination)에서 수행합니다.

3. 새로운 교사보고 클래스와 교사 기본 기술 경쟁. 교무실과 교무실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4, 교육 및 학습 요약, 수업 계획, 독서 노트, 교육 및 교수 경험, 각. 교무실 책임자.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