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훈련 프로그램

중고등 학교 교육 프로그램


우수한 교수진은 학교의 가장 중요한 자원이며 학교의 포괄적 인 개발 및 지속 가능한 발전의 원천입니다. 새로운 교과 과정 실험의 필요에 적응하고, 교사의 전문적인 성장을 촉진하고, 교직원의 질을 향상시키고, 교사의 학교 기반 교육 참여에 대한 열의를 자극하고, 학교를 포괄적 인 개발 및 지속 가능한 개발을 달성하기위한 학습 조직으로 구축하고이 프로그램을 개발합니다.
첫째, 학교 기반 교육의 지침 이데올로기와 기본 원칙
1. 기본 교육 개혁과 개발의 시대 정신에 초점을 고품질의 교육에 의해 주도, 학교의 전반적인 계획을 달성하기 위해, "학생 개발 지향, 교사 지향 개발, 학교를 달성하기 위해 모든 라운드 개발과 학교의 지속 가능한 개발을 달성하기 위해 "개발 지향적 인"개념은 근대 교육의 발전 요구를 충족시키고 학생의 발전과 교사의 전문적 성장을 촉진하고 목적으로 학교 운영 수준을 종합적으로 향상시키는 기본 방향입니다.
2. 이론과 실천을 결합하는 원리를 고수하십시오. 실제 요구 사항에서 교육 내용 및 방법을 선택하고 관련성을 강조하며 효과성에 중점을두고 학교 기반 교육 및 학교 기반 연구 통합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3. 개별 교사 훈련 및 직업 훈련, ​​개인 학습 및 그룹 훈련의 원칙을 준수하고 시간과 집중 시간을 준수하십시오.
둘째, 학교 기반 교육의 목표
1. 직업을 사랑하고 학생들을 사랑하고 좋은 도덕적 재배를 형성하며 현대 교육의 새로운 개념을 구축하고 새로운 커리큘럼 교사의 건설을 장려하는 교사들의 고귀한 감정을 통합하십시오.
2. 근면 한 연구와 엄격한 연구, 교사의 전문 지식 확장, 끊임없이 새로운 과학 및 문화 지식의 보강, 교사의 지식 구조 개선, 현대 교육의 필요를 충족시키기위한 주요 교사의 성장 촉진 등의 작업 스타일을 개발하십시오.
3. 평생 학습의 개념을 확고히하고, 학습 조직에 학교를 건설하고, 현대 교육 아이디어와 교육 개념을 습득하고, 새로운 경영, 교육, 평가 방법 및 새로운 교육 및 교수법 기술을 습득하십시오.
4. 연대와 협력 팀을 구성하여 교사가 동료의 상호 지원하에 학습, 자기 계발 및 전문가의지도하에 자기 개선을 통해 스스로 개선 할 수 있도록합니다.
셋째, 학교 기반 교육의 내용과 형식
1. 전문가가 리드합니다. 다양한 수준의 교사 교육에 참여하도록 교사를 적극적으로 조직하고, 특수 특수 보고서의 비디오를 보도록 교사를 조직하고, 특수 보고서를 작성하는 교육 전문가를 고용하고, 특수 전문 지식을 갖춘 뛰어난 교사를 고용하여 특별 강의를 제공합니다.
2. 단기 연수. 교사의 비즈니스 학습 시간, 저녁 또는 휴일 및 축제의 일부를 사용하여 단기 훈련을 위해 교사를 조직하십시오. 내용은 다음을 포함합니다 :
특별 보고서;
현대 교육 기술 훈련;
새로운 커리큘럼 주제 커리큘럼에 대한 표준 연구 및 토론;
교육 사례 분석, 교육 사례 분석;
학교 기반 커리큘럼 개발 등
3. 독서 활동. 교사의 독서는 학교 기반 교육의 주요 형태 중 하나입니다. 각 교사는 자신의 실제 상황에 비추어 개별 학습 계획과 학습 내용을 공식화하고 지속적으로 새로운 과학 및 문화 지식을 풍부하게하며 현대 교육 및 교습 업무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지식 구조를 개선해야합니다. 학교는 특정 학습 자료를 제공하고 정기 및 비 계획 교환 활동 및 보고서를 개최합니다.
4. 직업 훈련. 학교의 모든 기능 부서는 익숙하고 능숙한 직업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사전 학습, 교육, 실무 학습 및 교수진과 직원의 재교육을 구현해야합니다.
5. 협동 학습. 교사 간의 전문적인 교환, 조정, 교류 및 협력을 장려하고, 경험을 공유하고, 서로 배우고, 서로를 지원하고, 함께 성장하고, 고립 된 교사의 무력감을 예방하고 극복하십시오. 교사와 교사 간의 상호 작용을 통해 학생들은 서로에게 영감을 불어 넣고 서로 보완 한 다음 요약하여 원래의 개념과 방법을 더욱 완벽하고 과학적으로 만듭니다.
6. 주제에 관한 연구. 학교 기반 교육은 연구 프로젝트에 의해 주도됩니다. 교사는 교육 및 교수 주제 연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주제 연구 및 실습을 배우며 지식을 풍부하게하고 실제로 실력을 향상시킬 것을 권장합니다.
넷째, 백본 교사를 주체로하는 학교 기반 교육의 중추를 수립하기위한 학교 기반 교육의 조직 및 관리는 모든 수준의 핵심 교사의 주도적 역할을 충분히 수행합니다. 학교는 실제 요구에 따라 포스트 트레이너 또는 강사를 고용하거나 임명하며 강사 또는 강사는 학교에서 확인, 등록 및 제출합니다. 학과 부서, 연례 섹션 그룹 ​​및 교육 연구 그룹은 학교 기반 교육 주제 및 내용이 교육 및 교수법에서 파생되고 실제 업무 필요에 적응할 수 있도록 학년 및 학기에 대한 학교 기반 교육 계획을 제출해야합니다.
1. 교장실 기능으로서의 학교 기반 교육 조직과 그 기능 :
1 학교 기반 교육의 계획, 조직, 관리, 실행 및 평가를 책임지고 모든 수준의 교육에 참여할 교사를 조직합니다.
2 학교 기반 교육을위한 학교 시간, 장소, 장비, 자금 및 기타 보증을 제공하십시오.
3 학교 기반 교육의 실행을 안내하고, 학교 기반 교육의 진행 상황을 확인하며, 학교 기반 교육의 질을 보장합니다.
부서, 주제 그룹, 연도 그룹 기능 :
1이 부서의 학교 기반 교육의 계획, 조직 및 시행을 담당합니다.
2 부서의 학교 기반 교육 활동에서 좋은 일을하고, 활동 과정 자료를 수집하고 제출하십시오.
3 학교 기반 교육의 진행 상황을 정기적으로보고하고 관련 서면 자료를 제출하십시오.
그룹 준비 팀 기능 :
1이 준비반의 특별 활동의 조직과 구체적 이행을 책임진다.
2 프로세스 기록, 데이터 편집 및 관련 서면 자료 제출에 좋은 업무를 수행하십시오.
2. 학교 기반의 교육 평가 관리 학교 기반의 교육 상황은 교육 및 연구 섹션에서 문서화하고 교사의 평생 교육에 포함되며 교사의 연례 평가에 기록되며 학교는 적절한 방법으로이를 인식합니다. 교사 기반 교육에는 교사의 독서, 그룹 집중 및 특수 교육이 포함됩니다.
우리 학교에서 처음으로 새로운 직장으로, 우리는 사전 직업 훈련과 실무 교육을 받아 들여야하며, 학교 평가와 시험에 합격해야합니다. 직업 훈련은 강사 또는 강사에 의해 수행됩니다.
3. 학교 기반 교육 기금 관리 학교는 교사가 학교 기반 교육 기금에 대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학교는 학교 기반 교육, 특별 강연 및 기타 활동을위한 기금을 제공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