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훈련 프로그램

지방 여성 연맹 여성 문해력 연수 프로그램


우리 문 군의 여성 문명의 질을 높이고 건전하고 최신의 인본주의 적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문명 민간 품질 훈련 활동 이행 계획"의 요구 사항에 따라 여성 연합 여성 문명 품질 훈련 프로그램 시행 계획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Deng Xiaoping Theory와이 지역의 여성의 도덕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새로운 산업화 된 기반과 자원 중심의 도시 변형 모델 도시 건설에 봉사하는 과학 발전 개념을 철저히 실행하는 "Three Representresents"에 대한 중요한 사고 방식이 중요합니다. 현실에 가깝고 삶에 가깝고 삶에 가깝다는 원칙에 초점을 맞추고 저탄소 생활과 국가 행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과학 발전을위한 모델 가족을 만들고 문명에 대한 여성의 인식을 제고하며 효과적으로 문명의 질을 향상시키고 경제적 번영을 구축하는 수준에 중점을 둡니다. 좋은 환경, 조화와 안정성, 그리고 사람들의 행복을 지닌 새로운 Guyeye는 영적인 동기 부여와 인간적 지원을 제공합니다.
둘째, 핵심 활동은 "저탄소 생활을 주장하고 과학적 건축을 실현"하는 것 - 가전 제품의 에너지 절약 제품을 시골로 홍보하는 것. 3 월에 "저탄소 생활을 주장하고 과학적 건축을 실현하십시오"- 가전 제품의 에너지 절약 제품을 시골로 홍보합니다. 회의에서 가전 제품과 농촌 여성의 펩시코 (PepsiCo) 선전 통보가 발령되고 관련 정책 및 규정이 공표되었고 1,000 건의 저탄소 생명 홍보 자료가 발급되었으며 에너지 절약형 제품, 농촌 용 가전 제품 및 에너지 절약 친환경 제품에 대한 현장상은 촉진되었습니다. 활동.
"가족 저탄소 생활 황금 아이디어 경연 대회"를 조직하십시오. 3 월부터 도시와 농촌 주민들과 가족들이 저탄소 생활 아이디어를 교환하고 주민들을위한 "저탄소"삶 혁신 플랫폼을 모으기위한 "저탄소 생명"금세기 수집 캠페인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6 월에는 첫 번째, 두 번째 및 세 번째 상을 수여하고 책으로 집계했습니다.
"저탄소 생활 패밀리 어치 페스티벌 전시회"를 조직하고 수행하십시오. "저탄소 삶과 모든 사람들의 행동"이라는 주제에 초점을 맞추고, 가족의 저탄소 생활 성과를 강조하고, 저탄소 생활 기술을 핵심으로 홍보하고, 모든 사람들이 저탄소 생활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도시와 농촌 거주자에게 "저탄소"를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모든 수준에서 여성 연맹을 조직하십시오. 생활 "가족 교환 전시 플래트 홈. 9 월에는 "저탄소 생명 성취도 전람회"생방송 회의가 열렸습니다.
"저탄소 가족"창작 활동을 조직하십시오. "과학 발전을위한 모델 가족 창출"을 기반으로 "저탄소 마을"과 "저탄소 공동체"의 창설을 추진하고 저탄소 가족의 설립을 조직하여 저탄소 삶의 지표를 "과학 발전 모델 가족"으로 통합 할 것입니다. 끝나기 전에 "저탄소"창조 표준에 도달 한 가족의 경우, "과학적 개발 모델 가족"으로 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올해 말에 20 가구의 "저탄소 가정"이 표창되었습니다.
여성의 문명 에티켓 지식에 대한 강연. 7 월에는 전문 강사를 고용하여 다양한 도시와 마을에서 여성 문명 에티켓을 9 회 강의했습니다. 도시와 지방의 여성들에게 여성의 직장, 가족, 사회 및 기타 측면에 대한 에티켓 지식을 가르치고 여성의 문명적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가족을 키우는 것에 관한 과학적 대화를하십시오. 8 월에는 전 지구가 과학적으로 시범 마을을 건설했으며 지역 사회는 과학 및 가족 대화를 가졌습니다. 가족 구성원들이 과학적 상식, 저탄소 에너지 절약 요령 등을 교환하고 지역의 가족들 사이에서 에너지 절약 라이프 스타일을지지하며 저탄소 삶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십시오.
셋째, 세이프 가드 조치
1. 사고력을 통일하고 리더십을 강화하십시오. 여성 문명의 양질의 훈련은 과학적 가족 건축 활동의 열쇠이며 문명화 된 고대 제련을 건설하는 데 중요한 초석이며, 우리 지역의 문명화되고 문명화 된 여성의 질을 향상시키고 문명화 된 고대 제련의 건설을 촉진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모든 수준의 여성 연맹은 사고력을 높이고 의식을 고취하며 의제를 위임하고 지도력을 강화하고 계획을 세우고 업무를 명확히하고 인력을 배치하며 모든 작업을 원활하게 수행 할 수있는 작업을 신속하게 수행해야합니다. 능동적으로 "5 플러스 2, 화이트 플러스 블랙"의 작업 정신을 전진시키고 우리를 기다리지 않는 진취적인 정신으로 진출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특히이 지역의 3 개년 변화와 자원 중심 도시의 변화를 포착하고 대다수 여성들이 활동에 빨리 참여할 수 있도록 실용적이고 효과적인 정신을 사용하는 것이 좋은 기회입니다.
2, 전형적인 나무, 포인트와 결합. 모든 수준의 여성 연맹은 온갖 종류의 고급 모델을 발견하고 개발하는 데 능숙해야하며, 예를 사용하여 모든 방식으로 작업을 홍보하고 실제로 사람들이 활동의 ​​실제 결과를 느끼도록하고 사람들이 참여하도록 유도하고 과학적으로 공동 건설에서 CCP를 만들고 공유해야합니다. 활동 플랫폼을 구축했습니다.
3. 장점과 조정에 놀아 라. 모든 수준의 여성 연맹은 직무를 충실히 수행하고, 적극적으로 협조하고, 조정하고 조정하며, 활동의 주제를 강조하고, 구현을 신중하게 조직해야합니다. 여성의 문화적 질적 훈련 활동과 과학 발전 모델 가족 창출 활동, 저탄소 생활을 가정과 가족 건강 생활 증진 활동과 결합시키고, 활동 운반자를 풍부하게하고, 활동 메커니즘을 혁신시키고, 지속적으로 작업의 질과 효과를 향상시킬 필요가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