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훈련 프로그램

도시 교육 시스템 간부 교육 및 훈련에 대한 이행 의견


2019 년 도시 도시 관리 시스템의 간부 훈련에 대한 전반적인 요구 사항은 : 중국 공산당 제 17 차 전국 총회 정신의 철저한 이행과 도시 및 농촌 개발의 전반적인 전략과 "4 대 1"과학 발전에 중점을 둔 중국 공산당 제 11 대 중앙위원회 제 4 기 본회의 정신. 개발의 과학적 개념을 연구하고, 이데올로기 적이며 이론적 인 구성을 전제로 연구하고, 업무 스타일에 초점을 맞추고, 비즈니스 업무 능력을 향상시키고, 도시 경영 간부 건설을 적극적으로 강화하며, 도시의 도시 경영 시스템의 간부와 노동자의 정치적 질, 전문적 품질 및 포괄적 인 업무를 지속적으로 개선합니다. 능력, 조화로운 조화로운 도시 경영을 구축하고 과학 발전을 고수하기 위해 강력한 조직적 보장과 인재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우수한 정치적 품질, 강력한 서비스 감각, 훌륭한 사업 활동을 갖춘 고품질 도시 관리 간부 팀을 구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I. 훈련 체계를 혁신하고 관리 능력을 향상 시키십시오. 중국 공산당 전국 대회 및 전국 "두 번의 회의"정신을 진지하게 연구하고 조직하십시오. 집중적 인 연구, 특별 세미나, 배우고 조언하는 전문가 초청 등을 통해 이론적 연구를 주요 과제로 삼아 제 17 차 중국 공산당 국민 총회의 정신, 전국 2 세션의 정신, 중국 공산당 제 9 대 도지위원회 제 4 기 본회의의 정신으로 훌륭한 일을해야합니다. 잠재 의식 회의 정신을 훈련시키고, 중앙 그룹에 대한 이론적 연구를 파악하고, 중앙 그룹에 의한 이론 연구의 열풍을 촉진시키고, 이론적 연구를위한 장기 메커니즘을 수립한다.
혁신 능력 훈련을 수행하십시오. "3 개의 센터, 2 개의 허브, 4 개의베이스"목표 포지셔닝 및 도시 관리 간부 직무 책임을 철저히 통합하고 역량 훈련의 성능을 강화하며 간부의 능력을 향상시켜 배치 요구 사항에 따라 다양한 업무를 효과적으로 수행합니다. 도시 관리에서의 혁신적인 실천을 훈련 내용으로 삼고, 간부들이 아이디어를 더욱 효과적으로 해결하고, 혁신적인 혁신에 용기를 얻고, 어려움을 극복하고, 새로운 지식을 사용하는 능력을 향상시키고 창의적으로 업무를 수행 할 수있는 방법을 배우게됩니다.
역량 훈련에 집중하고 우수한 교육을 실시하십시오. "간부 교육에 관한 규칙"과 "11 차 5 개년 계획의 행정 기관 공무원에 대한 교육 개요"에 따라 양질의 간부 팀 구성 요건에 따라 훌륭한 훈련을 실시 할 것입니다. 훈련을 통해 새롭게 임명 된 도시 관리 인력은 가능한 한 빨리 도시 관리 업무 및 업무에 익숙해지고 기본 비즈니스 지식 및 기술을 습득하며 업무를보다 신속하게 수행하고 업무를보다 잘 수행하며 도시 행정 행정 법 집행의 효율성을 개선하고 테스트에 적응하려고 노력합니다. 지구 건설에 필요한 도시 건설을위한 요구 사항.
도시 관리 업무를 중심으로 전문 비즈니스 교육을 실시하십시오. 지방 자치위원회와 시정부의 관련 요구 사항에 따라 도시의 도시 관리 부서의 실제 상황에 따라 적극적으로 환경 위생 관리, 도시 도로 및 교량 유지 관리, 가로등 광고 관리, 도시 생활 쓰레기 처리 담당 관리, 안전 생산 지식, 종합 행정 법 집행, 법 집행 사찰관 및 직무 기술과 같은 비즈니스 교육 및 경험 교류를 통해 교육의 중추적 인 역할을 수행하고 품질을 향상 시키며 팀을 구성하고 업무를 촉진합니다.
지식을 업데이트하고 업무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실무 교육을 파악하십시오. 다양한 형태의 훈련 및 홍보 및 교육을 실시하고 간부의 목적 의식, 공무원 의식 및 책임 의식을 강화하고 이데올로기 측면에서 사람들을 존중하며 감정적으로 사람들과 가까워지며 행동하는 사람들에게 깊이 들어가고 사람들을 위해 좋은 일을하고, 가족에 게 일하고 사람들을 위해 일합니다. 우리는 도시 경영 간부들의 "포괄적 인 품질 개선 프로젝트"에서 좋은 일을 계속할 것이며, 남서부 교통 대학과의 협력을 증진하고, 3-4 가지의 포괄적 인 품질 개선 훈련 과정을 개최하며, 200 명 이상의 도시 관리 간부를 양성합니다. 핵심 과목 및 9 가지 범용 교육을 관리하고 모든 수준의 당 학교에서 주 교육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십시오.
법에 따라 공부하고 훈련하십시오. 일반 법률 지식과 도시 관리 특별 법률 지식 학습 및 훈련에 밀접하게 초점을 풀뿌리 법 집행의 첫 번째 라인 팀의 훈련을 강화하고 지속적으로 법적 인식, 법률 개념 및 도시 관리 법 집행 요원의 행정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도시의 도시 옥외 광고 및 간판 관리 규정", "도시 국내 폐기물 관리 조치", "도시 건설 폐기물 관리 조치"및 기타 특별법 및 규정에서 좋은 일을하십시오.
관련 지식 및 기술 교육을 심화시킵니다. 업무의 필요에 따라 업무, 조직, 방법 및 기술, 정보화 및 전자 정부 및 업무와 관련된 공식 에티켓과 관련된 기본 지식 및 기술에 대한 교육을 수행하고 oa 시스템의 사무 자동화 및 포털 웹 사이트의 정보 제출에 훌륭한 업무를 수행합니다. 이러한 훈련은 업무 효율성과 수준을 더욱 향상시킵니다.
도시 관리 군대를 운영하고 군사 훈련을 강화하십시오. 도시 관리 법 집행 요원의 훈련을 강화하고, 3 년 기간을 사용하여 도시의 1 기 행정법 집행 요원을 훈련시키고, 도시 관리 법 집행 요원의 법 집행 품질을 종합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매년 5-10 일마다 2 ~ 3 회의 군사 훈련을 실시하십시오. 서비스 인식, 사람 중심의 개념 강화, 사람들을위한 법 집행.
내부 추천 및 외부 교육 강화. 간부를위한 훈련 채널을 확대하기 위해 국가, 지방,시, 구 및 주요 도시에서 유능한 젊은 간부를 적극적으로 선택하고 해제하십시오. 우리는 체계적인 간부들을 체계적으로 조직하여 다른 곳, 특히 선진국에서 도시 관리 업무를 연구하고 교환하고 교환 및 협력을 증진 할 것입니다. 우리는 심천과 홍콩에서 배울 수 있도록 싱가폴, 홍콩, 미국에서 해외 연수를 확대하고 해외 연수 과정을 운영하고 싱가포르의 도시 관리에 대한 고급 개념을 배우며 도시 경영 간부의 비전을 종합적으로 탐구합니다.
간부 교육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도시 관리 간부의 교육 수준을 더욱 향상 시키려면 현재의 젊은 간부가 대학 학위를 취득하지 못하면 학업 자격을 향상시키기 위해 실무 자율 학습 및 원거리 교육을 선택해야합니다. 간부, 특히 젊은 간부를 지원하여 "일의 필요와 독창적 인 학습"의 원칙에 따라 행정학 석사 학위 교육에 참여하고 고품질의 높은 수준의 전문적이고 적용된 도시 경영 인력을 훈련시킵니다.
둘째, 교육 개념을 업데이트하고 교육 효과를 높이며 교육 팀을 강화하십시오. 시 당국 간부 훈련 센터의 주도적 인 역할을 수행하고 대학 및 직업 훈련 기관과의 협력을 강화하며 주정부 및 시립당 학교, 사천 대학교, 남서부 교통 대학 및 기타 대학 전문가를 정규 시간 교사로 고용하고 양질의 간부 훈련 팀을 구성하며 간부를 강화합니다. 간부 훈련의 전반적인 수준을 향상시키는 훈련의 조정 된 관리.
교육 내용을 최적화하십시오. 시민위원회, 시정부, 도시 관리 및 도시 관리 행정 법 집행 업무를 밀접하게 결합하고, 다양한 교육 목표의 교육 및 특성을 강조하면서 "요구에 관한 교육, 일관되고 열정적으로 우선 학습"의 원칙을 달성합니다. 개인화 된 요구 사항, 교육의 적합성, 실용성 및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효과적으로 도시 관리 요구에 부응하는 교육을 가능하게합니다.
교육 방법을 개선하고 확장하십시오. 훈련 시간, 길이와 길이의 조합, 엔지니어링과 학습의 모순을 고려하여, 훈련 방법, 법 집행 경험 교환, 사례 분석, 심포지엄, 연구 및 기타 방법의 포괄적 인 사용, 그리고 점진적으로 지식 주입에서 능력 향상에 이르기까지 훈련을 변형시킴으로써 훈련 작업의 매력.
셋째, 조직의 리더십을 강화하고 올해를 본격적으로 시행하는 것은 중앙 정부의 대규모 훈련 간부 구현에있어 중요한 해이다 도시 관리 시스템의 간부와 노동자는 개념을 바꾸고 시대와 함께 발전하며 간부 교육 및 훈련에 대한 인식을 제고해야한다. 학습 중심의 교육 기관을 위해 노력하고 학습 지향적 인 간부가되기 위해 노력하며 "상황은 강력하지만 진보는 아니지만 과제는 매력적이며 학습은 후퇴하지 않습니다."라는 긴박감을 조성합니다. 지구 및 카운티 시정부는 간부 훈련 작업을 중요한 의제에두고 인력, 물적 자원 및 재원에 대한 강력한 지원을 제공해야합니다. 간부의 훈련과 이용의 결합 체계를 적극적으로 수립하고 개선하며, 효과적인 학습 인센티브 메커니즘과 억제 메커니즘을 형성하고, 간부와 근로자가 평생 학습의 개념을 수립하고 지속적으로 학습 능력을 향상 시키며 업무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노력한다.
시정부 사무국의 인력 및 간부 훈련 기관은 서비스 센터를 설치하고 도시 관리 시스템 간부 팀을 구성하여 시스템 구축을 강화하고 장기간 간부 훈련 및 교습 명령을 수립하며 훈련 관리자의 교육 및 훈련을 강화하고 개선하기위한 효과적인 조치를 취한다. 교육 관리 인력의 정치적, 전문적 품질 및 포괄적 인 업무 능력은 교육자가 먼저 교육을 받고, 간부 교육 및 훈련 업무를 효과적으로 수행하고, 고품질 도시 관리 간부 팀을 구성하고 도시 관리 업무에 새로운 상황을 조성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강력한 지적 지원 및 재능 보장을 제공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