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훈련 프로그램

중학교 봄 학교 훈련 프로그램


이 봄, 우리 학교의 모든 분야에서 새로운 커리큘럼 표준의 교육 표준이 심화되었습니다. 커리큘럼 개혁 입학생에게 처음으로 고등학교 입학 시험을 치르려면 주정부 및 학부모 통합 학생 스케줄의 구현과 함께 교사의 질에 대한 높은 요구 사항이 필요합니다. 새로운 상황에 적응하기 위해 우리는 교사가 지속적으로 새로운 커리큘럼 표준을 이해하도록 강화합니다! 새로운 교과서를 통제하고, 교사가 교육 및 교수법 실습의 연구자가되도록 장려하고, 교실 효율을 향상 시키며, 송중 학교의 특성을 강조하고, 교육 및 교수의 질을 향상시키고, 계획을 세울 수있는 능력.
첫째, 작업 대상
1. 연구 및 연구 루틴 화;
2. 혁신적인 커리큘럼 표준화;
3. 학교 기반 교육이 특징입니다.
둘째, 주요 조치
1. 학습 - 실습 - 탐구 - 개선 된 학교 기반 훈련 모델의 단위로서 주제 교수 및 연구반과 준비반의 실행을 지속적으로 강화한다. 학술 연구 그룹은 매월 2 회 세미나를 열어 토론 할 예정이며, 학기 초에 계획 및 전반적인 준비가있을 예정이며 각 행사의 주제는 분명하고 센터의 대변인은 충분히 준비가되어 있으며 정보는 유익하고 실용적입니다. 준비반에 대한 주간 그룹 토론은 또한 계획의 실행, 사람들에 대한 책임, 현재 기간의 재검토 및 평상시의 가르침에서의 공통적 인 문제들, 특히 복습 수업의 연구가 강조되어야하며, "주제별"학교 기반 토론을위한 집단적 준비 과정에서 훌륭한 역할을 수행하도록 가르치고 연구합니다.
2. 학술 캠퍼스를 설립하고 교사가 연구 교사를 배울 수 있도록 격려하십시오. 새로운 교과 과정 기준을 파악하고, 새로운 교재를 흡수하고, 수업의 효율성을 검토하는 것이 본 연구의 요점입니다. 개별 학습, 자기 반성, 피어 투 피어, 집단 연구 및 백본 시연을 결합해야합니다. 좋은 책 동료, 평생 독서와 말하기 활동. 중기 및 최종 교육을위한 우수한 노트 선택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3. 모든 교사들에게 "나는 새로운 커리큘럼으로 성장하고있다"라는 3 개의 새로운 레슨에서 좋은 일을 계속한다. 강의실은 통일 된 방식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교수 및 연구 그룹은 신중하게 조직하고 구현합니다. "교사와 학생의 페어링, 새롭고 오래된 페어링, 피어 투 피어 상호 지원"및 기타 형식, 교실 교사, 이론 강의 및 훌륭한 검토가 각 선생님을 "중간에서"만들도록 요구됩니다. 수확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며, 문제점과 제안을 찾고, 지속적으로 교실 수업 수준을 높이고, 교실 효율성과 강의 질을 향상시키고, 가을 도시 품질 수업 경쟁에 참여하는 선생님을 선정하는 이점이 있습니다. 상호 감사 및 상호 평가를 장려한다. 학기의 교사는 15 회 미만이다.
4. "교사의 개인 성장 기록 봉투"에 대한 평가를 향상시키고 교사들 사이에서 "5 인 1"학습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중추 교사와 학교 수준의 교사는 최소한 교실 수업 시범 또는 비즈니스 강연을 실시하고 조심스럽게 교사를지도 할 것입니다.
5. 교사의 중추에 대한 교육과 평가에 계속 집중하십시오. "학교의 주인", "우수한 젊은 교사", "상위 10 명의 교사"의 평가에서 진지하게 좋은 직업을 수행하고, 젊은 교사의 훈련을 파악하고, 지속적으로 교수와 연구의 예비력을 배양합니다.
6. 교사의 사업에 대한 자습, 준비반, 토의 그룹, 활동 개발에 대한 그룹 토의는 정기적 인 월별 검사,시기 적절한 피드백, 감독 및 실행에 포함됩니다.
셋째, 작업 배열 :
2 월 :
1. 다양한 과목에서 학습 학습 의견을 그룹화한다.
2. 집중적 인 비즈니스 학습, 집단 학기 계획;
3. 프로젝트 검사.
3 월 :
1. 고등학교 입학 시험 검토 및 재검토 계획 개발 연구 및 평가
2. "세 가지 수업"활동.
4 월 :
1. "세 가지 수업"활동;
2. "좋은 책으로 배우고, 인생을 읽는다"연설 활동을 읽는다.
3. 현대 교육 이론 및 현대 정보 운영 기술 교육.
5 월 :
1. "세 번의 수업"활동 및 요약 평가;
2. 주제 토론을 검토하십시오.
3, 우수한 교수 에세이 선택 및 훌륭한 평가 선택.
6 월 :
1. 학년 교사의 평가는 "우수한 젊은 교사"와 "상위 10 명의 교사"의 선택입니다.
2. 우수한 "교사 성장 기록 가방"디스플레이.
7 월 :
1. 평가 요약;
2. 교사 목표 관리 및 평가.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