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훈련 프로그램

의류 기업 교육 계획


수 년 동안 의류 산업 교육에 종사하여 의류 산업의 급성장을 목격했습니다. 트레이너의 관점에서, 나는 또한 많은 의류 브랜드 회사의 내부 관리를 보았다! 예를 들어, 교육 부서에는 인적 자원 부서와 마케팅 부서에 속한 부서에 관한 많은 논란이 있습니다!
기업, 교육 비용의 계획 및 투자를 어떻게 볼 수 있습니까? 과학적 관리가 어떻게 지속적인 개선을 가져올 수있는 훈련을 가능하게 할 수 있습니까?
비즈니스 운영의 소프트 비용에 대한 투자로서 교육은 지난 몇 년 동안 의류 회사를 대상으로 한 시장 투자 교육에 중점을두고 있으며 브랜드가 시장에서 급속도로 확장 될 수 있도록 도왔습니다. 이후 브랜드의 수익 개선점과 운영상의 초점이 매장 확장에서 점차적으로 단일 점포 성능 향상으로 확대되면서 다양한 업그레이드 된 단말기 교육이 차례로 진행되어 업계 컨설팅 회사 및 강사의 도움을 받아 계속해서 교육 캠프를 적극적으로 개최했습니다. 비즈니스 스쿨 등. 물론, 교육의 목적은 대다수를 설명하기 위해 얼굴과 형태가 상인에게 주어지는 경우가 많다. 그렇지 않으면 각 해당 비즈니스 스쿨 및 훈련 캠프 후에 평가 양식을 찾을 수 있습니다. 평가는 실제 응용 프로그램과 상관없이 당시에 만 이루어졌습니다. 심지어 더 많은 훈련은 연구를 할 수 없으며 그러한 훈련은 물론 효과적이지 못하다. 비용이 너무 비싸다! 돈의 문제 그 이상은 연수생의 열정에 대한 열정이 줄어들고 있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정말 자신의 훈련 부서를 설립하려는 의류 회사는 여전히 몇 가지 문제에 직면 해있다!
첫째, 훈련 부서의 작업 모드는 퍼지 의류 기업 교육이 사후 기술, 직무 프로세스, 기업 문화, 제품 지식, 사고 방식 및 일상적인 교육의 세 가지 범주로 나뉘어지며, 이러한 교육에는 필요와 인력 채용이 있습니다 교육 접목, 교육 과정 템플릿이 비슷하며 교육 실행 빈도가 높습니다. 구현 과정에서 기본 교육은 다른 분야 및 부서에도 속합니다. 이러한 과정을 통해 한 사람이 훌륭한 일을하거나 잘하지 못하고 인적 자원 부서가 매일 기업 전체의 채용 및 평가에 바쁜 경우 어떻게 시간과 에너지를 투입 할 수 있습니까? 이러한 다양한 기본 위치에 대한 훈련 템플릿 연구?
기본 교육 직책이 높은 임금을 기꺼이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은 어려움이 적고 충분한주의를 기울이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낮은 임금을 찾고있는 트레이너는 이러한 시스템 코스를 전혀 계획 할 수 없습니다. 연구 및 개발 코스웨어가 완료 되더라도 조직 기술의 구현 및 구현이 충분하지 않아 모든 교육이 허용 오차를 충족해야하므로 실질적인 비즈니스 운영 요구 사항을 달성하기 어렵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기본적인 교육은 기업에서 높은 에너지 소비를 경험했습니다. 트레이너를 변경하면 트레이닝 코스의 버전이 변경됩니다. 버전을 구현하기 전에 트레이너가 변경되었으며, 매년 포스트가 작성되며 매년 작업이 완료됩니다.
주요 이슈 : 관리 시스템 구축을위한 과학적 '훈련 시스템의 부족!
첫 번째 단계는 무엇보다도 기업은 비즈니스 문제에 대해 분명히해야합니다. 관리 프로세스를 통해 어떤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까? 교육과 코칭으로 해결할 수있는 것은 무엇입니까? 전임 강사의 일을 실제로 시작하는 모듈은 무엇입니까? 그런 다음 자체 개발 단계 및 개발 단계 목표에 따라 교육 기능을 계획하고 적절한 후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요구되는 훈련 담당자는 정규직이 아니며 아르바이트를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전문적으로 당신은 무엇을합니까? 평가하고 평가하는 방법? 아르바이트를하기 위해 어떤 유형의 사람들이 필요합니까? 노인 서비스 매니저? 외국 지원 전문가 현장 교사? 이 사람들은 어떻게 평가하고 평가합니까? 어떤 종류의 고용 메커니즘 이죠? 이런 계획을 세우면 최소한의 비용으로 가장 효과적인 교육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단계는 경영 교육 시스템을 표준화하는 것입니다. 첫째, 연수 프로그램은 연수를받을 수는 없지만 회사 연례 및 분기 별 성장 목표를 수립하여 연수 프로그램을 수립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각 프로젝트는 교육 및 세부 교육 계획의 과학적이고 정연한 작업 및 과정의 핵심 내용과 완전히 통합되어야합니다. 수요 분석에서 ---- 목표 내용을 결정한다 ----- 연구 과정 ----- 과정 내용 검토 ----- 훈련 형식 계획 ---- 구현 실행 구현 ----- 훈련 후속 조치 - --- 교육 평가 ----- 후속 개선 계획 및 전체 교육 시스템의 기타 완전한 관리. 풀 타임 트레이너와 파트 타임 트레이너 모두이 프로세스에 따라 관리됩니다.
세 번째 단계는 효과적이고 모델링이 가능한 부문에 대한 표준 교육 모델을 수립하는 것입니다. 회사 직원들은 구식과 신설을 번갈아 가며 기본 내용을 반복하여 실용적으로 할 수 있으며 원래대로 개선 될 때마다 엔터프라이즈 소프트 문화의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구축 할 것입니다! 모델 경쟁력이라고도합니다. 표준화 될 수없는 일부 교육 내용의 경우 핵심 핵심 커뮤니케이션 교육 형식을 요약해야하며 기업 문화의 일부인 습관적 커뮤니케이션 모드를 통해 많은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작업은 자연스럽게 hr에 의해 수행됩니다.
따라서 훈련 부서가 끝나면 분명한 노동 분업, 어떤 작업이 조정되어야 하는가? 또한 교육 부서는 지나치게 많은 직장 정치를 소개하기가 가장 힘든 부서이며, 부서가 속한 핵심 요소는 현재의 비즈니스 비즈니스 문제와 개발 단계 목표에 달려 있습니다. 개발 단계의 초기 단계는 인적 자원부에 주로 기인합니다. 개발 및 확장 단계는 마케팅 부서에서 기인 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꾸준히 증가 할 때 우리가들은 "McDonald 's University"와 같은 독립 부서가 있어야합니다.
둘째, 경영 시스템을 수립하기위한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이 없기 때문에 트레이너를 유지하는 것이 어렵고 어렵습니다. 회사는 훌륭한 트레이너를 보유하고 유지할 수 없습니다. 생존 한 트레이너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끊임없이 변화하는 시장의 도전에 직면하여 회사는 천천히 더 이상 교육부에 대한 희망이 없어 질수록 더 많이 보게 될 것입니다.
자체 교육의 두 번째 주요 범주는 터미널 데이터 마케팅, 다중 상점 영업 관리, 브랜드 관리, 매장 제품 포트폴리오 계획, 효율적인 주문, 컨설팅 판매, 팀 판매 및 기타 업그레이드 과정과 같은 마케팅 관리 향상 교육입니다. 이러한 과정이 회사에서보다 나은 유형의 기본 교육을 기반으로하는 경우 결과의 구현은 프로세스, 기술 및 개념으로 인한 일상적인 마케팅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현재이 훈련 의류 회사의 대부분은 대외 원조 강사에 의존하고 있지만, 그러한 과정의 내부 환경은 정말로 까다로 우며 매번 기업의 문제를 해결할 수는 없습니다. 각 회사는 성장과 발전의 단계가 다르며, 시장 기반이 다르며, 제품 소비의 형태가 다릅니다. 전문 과정은 모든 기업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현재 코스에는 3 가지 유형의 카운셀러가 있습니다 : 하나는 표절 유형으로, 좋아하는 것과 무지의 단계에 속하며, 어떤 코스의 느낌을 가지고 있고, 두 번의 수업을 듣고, 다른 사람들의 코스를 모방하기 위해 두 권의 책을 읽었습니다. . 두 번째 유형은 데이터 마케팅, 디스플레이 등과 같은 특정 분야의 교육에만 집중하는 우수한 교사이지만 개인 홍보 문제로 인해 교육 과정 템플릿은 기본적으로 3 년 동안 말하고 때로는 사실입니다. 좀 더 심하다. 세 번째 종류는 진정한 선임 교사이며 다양한 분야의 과정에 익숙하며 그 당시 기업 및 경영 환경의 발전 단계에 따라 실용적인 방법을 가르치는 데 능숙합니다. 책임있는 강사는 일반적으로 사전 교육 연구에 관심이 있습니다. 교육 관리 추적이 실행되는 동안 타겟팅을 늘리십시오. 그런 선생님은 매우 드뭅니다!
이 과정의 대부분은 기업의 중간을 대상으로하기 때문에 교육의 형태는 강의실 교육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회사 내부의 학습 조직 활동, 의사 소통 메커니즘 및 문화는 이러한 교육 과정의 내용을 전달하는 좋은 방법이며, 많은 기업들이이 내용을 연 2 회의 주문 회의에 집어 넣고 교육 효과는 아첨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어려움에 대한 내부 교육을 통제하기가 어려우며 자연 재능이 어렵습니다.
셋째, 훈련 과정의 전문성을 평가하는 능력은 충분하지 않다 .3 번째 범주의 의류 기업 훈련은 고급 기술, 기업의 경쟁력 강화를위한 전문화 된 고급 과정이다. 구매자 모델 디자이너 제품 개발 모델 최적화, 공급망 관리, 제품 기획, 전문 드레싱 컨설팅 판매 모델 가져 오기, 판매, 관리, 마케팅 코칭 과정 등. 이러한 유형의 훈련은 주로 외국 원조 컨설팅 회사를 기반으로합니다. 의류 회사가해야 할 일은 자신의 비즈니스 문제를 해결하고 교육 컨설팅 회사 서비스를 제공하는 장단점을 구별하고 전체 컨설팅 교육 프로그램에서 예상되는 위험, 비용 및 구현 지점을 제어하는 ​​것입니다.
이런 종류의 현상이 두 가지가 있습니다. 가장 흔한 것은 전문가 분석 및 분석을하지 않고 컨설팅 회사가 정보 부족을 기반으로하고 제출 된 계획이 완전히 수용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컨설턴트 교육 프로그램의 종료는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궁극적으로 컨설팅 회사를 더 이상 신뢰하지 않게됩니다. 다른 하나는 컨설팅 회사에 지속적으로 프로젝트 계획을 제출하라고 요청하거나 많은 컨설팅 회사가 제출 한 제안서를 통해 배울 것을 요구하지만 실제 프로젝트 운영 회사는 컨설팅 교육 비용을 최소화하기 위해 서둘러야합니다. 또는 컨설팅 교육 프로젝트 견적 부족의 이행의 계속은 프로젝트의 낙태를 가져 오게했다. 신중하게 일하고 궁극적으로 회사를 성공으로 이끄는 컨설팅 교육 프로그램입니다.
문제는 한편으로는 업계 컨설팅 회사의 능력과 다른 한편으로는 의류 기업의 지도자들의 포괄적 인 능력에 기인합니다!
교육은 기업의 생산성이 될 수 있으며, 기업의 영업 인력, 교육 또는 기업의 경쟁력이 될 수 있습니다. 모든 기업이 관리 교육 리소스를 과학적으로 사용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