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훈련 프로그램

교사 전문 직업 훈련 개인 프로젝트


나는 선생이다. 학업과 일상 업무에서 나는 교사라는 중요한 책임을 깊이 인식하고있었습니다. 사람들은 종종 "학생은 조국의 꽃이고 선생은 단단한 정원사"라고 말합니다. 조국은 활력을 되찾고 교육은 기초입니다. 교사의 교육 활성화에 대한 희망이 있습니다. 오늘날의 지속적인 발전은 교사가 지속적으로 문화 지식을 배우고 점차 전문성을 향상 시키며 시대의 도전 과제를 해결해야합니다. 이를 위해 특별 개인 성장 계획은 다음과 같이 작성됩니다.
첫째, 정치적 연구를 강화하고 전문 윤리를 향상시키기 위해 사상 정치 지식을 풍부하게하십시오. 나는 항상 정치와 정치에 대한 연구에주의를 기울여야한다. 당의 원칙과 정책을 적극적으로지지하고, 덩 샤오핑의 중국 특색을 지닌 사회주의 건설 이론을 양심적으로 연구하고, 세 대표의 중요한 아이디어를 배우고, 교사법과 미성년자 보호법과 같은 전문지도 정신을 배운다. 우리는 헌신과 교육에 대한 헌신의 헌신을 굳게 믿으며 학생들의 개인 개발 원칙을 고수합니다. 법, 엄격한 연구, 일치 및 협력에 따라 가르치고, 정직하고 가르치며 모범으로 인도하십시오.
둘째, 커리큘럼 개혁 실험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지속적으로 교육의 개념을 업데이트합니다. 개인적인 역할의 역할 : 단순한 교육자에서 교육에 사려 깊은 사람으로 변화해야합니다. 교수 과정에서, 가르치는 상황에서, 연구자의 눈을 사용하여 교수 이론 및 실제 문제를 분석하고, 자신의 행동을 반영하고, 경험을 축적하고, 교육의 새로운 아이디어를 탐구하며, 둘째, 도서 지식을 창의성으로 옮김 선생님은 학생들에게 독창적 인 말과 행동을 사용하여 학생들에게 편안하고 즐거운 창조적 인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셋째,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연습하고, 협력하고 교환하고, 전문 지식을 풍부하게하고, 전문 기술을 연마하십시오. 문제에 초점을 맞추고 문제에 초점을 맞추고 게시물을 교실로 가져 가서 교사로 연습하면서 교육 및 교수 과정에서 문제를 발견하고 문제를 해결하며 교육 및 실용 능력을 개발하고 실제 상황과 교실 수업의 강점을 강조합니다. 다각적 인 관점, 다단계 분석 및 경험 반영은 학생들을 검토하는 관점과 교사의 관점에서 교사의 개념, 행동 및 디자인 개념에 대해 자세히 검토해야합니다. 자녀의 눈을 통해 자신의 가르침을 반영하기 위해서는 동료 들간의 "상호 감사 및 상호 평가"활동을 통해 반영하고 교육 반영 및 경험 요약과 같은 기사를 작성하여 교육 수준을 향상시킬 수있는 연구 및 교육을 관찰 할 필요가 있습니다. 자녀의 발달을위한 당신의 가르침에 대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