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 Wen Daquan > 경험

[부티크] Guopei 경험


제 1 조 : Guo Pei의 경험

나는 "국가 훈련 프로그램"의 훈련에 참여하고 전문가와 교수의 훌륭한 강의를 듣는 특권을 가지고 있으며, 나는이 드문 학습 기회를 소중히 간직하고 있습니다. 이 훈련을 통해 가장 큰 이득은 내 생각에 전문가와 교수가 영향을 미치고 내 마음 속에 많은 감정을 불러 일으켜 새롭고 올바른 교육 전망을 수립 할 수 있으며 학생들에게 친절하고 삶을 존중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자신감을 얻었고 그 방법을 배웠으며 깊은 감정을 깨달았다.

1. 미래의 업무 목표를 명확히 함.

미래의 교육과 가르침에서 저는 천천히 경험을 탐구하여 최대한 빨리 교수 정보화에 적응할 것입니다. 항상 내 자신을 말하고, 내 마음을 해방시키고, 내 생각을 업데이트하고, 혁신 감각을 수립하고, 두뇌가 좋고, 부단히 생각하고, 발전하며, 항상 시대의 최전선에 설 수 있으며, 끊임없이 새로운 상황을 연구하고, 새로운 문제를 해결하고, 내 작업을 새로운 단계로 만들어야합니다. . 또한 학교의 건설과 발전을위한 적절한 제안을하기 위해 학교의 실제 상황을 결합하고 동료의 학습 태도, 지식 추구 정신, 공동 작업 능력 및 일반적인 학습과 청구를 강화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나는 그의 산의 돌을 옥 공격에 사용할 수 있다고 믿는다. 나는 배운 것을 적용해야하고 교육 된 지식을 훈련과 가르침에 적용해야한다. 그래서 교육의 결실이 가르침의 발전에 빛날 것이다.

둘째, 교사 역할 변경

새로운 커리큘럼 표준은 "학생들을 주류 및 교사로 받아들이 기"라는 새로운 개념을 옹호합니다. 새로운 커리큘럼에 직면 한 교사는 먼저 자신의 역할을 바꾸고 새로운 커리큘럼에서 자신의 정체성과 지위를 확인해야합니다. 새 커리큘럼에서 교사는 교실 수업에서 학생 학습 활동의 조직자, 강사 및 참가자입니다. 기본 지식과 기본 기술에 중점을 두어 새로운 커리큘럼은 학생들의 학습 과정과 방법을 강조하고 학생들의 감정, 태도 및 가치 배양을 향상시킵니다. 이것은 교사가 더 이상 지식의 가르침에만 관심을 두지 말고 사람들을 키우는 무거운 책임을 져야 함을 요구합니다. 교사는 더 이상 학생의 주인이 아닙니다. 교사와 학생은 평등 한 두 그룹입니다. 학생들이 지식을 습득하는 과정에서 교사는 사람들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안내하며, 학생들의 학습에 대한 지원, 도움 및 상담을 제공하고 학생들이 자신의 지식을 이해하도록 돕습니다. 전문성과 잠재력은 학생들의 발전을위한 지침을 제공합니다.

셋째, 지식을 업데이트하고 비즈니스 표준을 향상시킵니다.

새로운 커리큘럼은 우리에게 우리를 가르치고 도전 할 수있는 기회를주었습니다. 지식 구조를 업데이트하도록 요청하십시오. 새로운 커리큘럼 컨텐츠의 출현으로 인해 우리는 원래의 지식 구조를 업데이트하여 생물학과에서 학생들의 평생 발전에 필요한 기본 지식과 기본 기술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한편으로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지속적으로 학습하고 지식 저장을 확장해야합니다. 새로운 커리큘럼은 또한 코스를 개발하고 원래의 "교재"를 "교재"로 전환 할 수있는 능력을 요구합니다. 교육 내용은 교과서 중심의 단행본 지식에서 교과서로의 축, 링크로서의 활동, 실생활과의 긴밀한 관계, 지역 자원 및 학교 기반 자료, 교과서 내용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넷째, 평생 학습, 지속적인 충전

학생들에게 물 한 그릇을주고 싶다면 물 한 통 가지고 있어야하며, 이제는 물통이 더 이상 요구를 충족시킬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아이들을 생수 공급원에 주입해야합니다. 우리는 끊임없이 배우고, 지속적으로 요약하고, 끊임없이 적시에 경험을 재고하고 기록하십시오. 소팅을 생각하고 행동하면서 공부하는 것이 내가 앞으로 추구 할 목표가 될 것입니다. 동시에 교사는 지속적으로 연구를하고 끊임없이 다시 생각하고 끊임없이 자신의 경험을 논문에 적시에 작성해야합니다. 실제 교습과 분리 될 수없고 교습의 문제를 해결할 수없는 연구, 즉 교과서에서 수행 된 연구가 아니라 교습 활동의 탐구.

교육은 시작에 불과합니다. 훈련이 준 봄에 나는 그것을 흐르게하고 싶다. "전국 훈련"은 나에게 힘, 기운, 끽끽 거리는 소리 및 무한한 활력을주었습니다. 생각의 뒤에는 더 많은 책임감과 스트레스를 느낄 수 있으며 교육은 지혜가 넘치는 직업이라는 것을 진정으로 느끼며 책임감을 깊이 인식하고 있습니다. 장래에, 나는 배운 것을 적용하고, 학교 발전의 실제 성과를 결합하여 교육 발전에 빛을 발할 것입니다.

제 2 조 : Guopei에서의 경험

과학의 급속한 발전으로 시간의 급속한 발전과 국가 문화의 향상이 국가의 최우선 과제입니다. 선생님으로서, 먼저 무거운 책임을 져야합니다. 따라서 중국 교육부는 교사의 전문성을 종합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해 국가 별 교육 프로그램을 실시하기로 결정했으며, 이는 다양한 조건에서 교사에게 편리한 학습을 ​​제공한다.

시골에서 교사로서 우리 학교의 모든 언어 교사들과 전국 훈련에 참여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우선, 학교 지도자들에게 우리가 공부할 수있는 기회를 주신 데 대해 감사 드리고 싶습니다. 학교는 온라인 학습을위한 최상의 조건을 제공하고 무료 네트워크 리소스 인이 효율적인 네트워크 교육 모델은 기존 교육 모델에 새로운 하이라이트를 추가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교사의 전문적인 성장을위한 새로운 기반을 마련합니다. 특히 강사가 강렬한 작업 시간을 마련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학습은 우리에게 학습의 편의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훈련 기간 동안 일상의 느낌은 강렬하고 바쁘고 즐겁습니다. 무의식적으로 거의 2 개월의 학습이 끝나고 2 개월 간의 훈련이 깊게 느껴집니다.

이 훈련은 나에게 많은 생각을 주었고, 나는 배워야 할 것이 많다는 것을 깊이 깨달았다. 인기있는 언어 교사가되는 방법 어떻게하면 우리는 교수 과정에서 학생들에게 좋은 분위기를 조성하고 평등, 민주주의 및 신뢰의 새로운 교사 - 학생 관계를 구축 할 수 있습니까? 어떻게 할 수 있습니까? 아직 해결해야 할 문제가 많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또한 끊임없이 자신을 축적하고 배우기를 계속해야합니다.

첫째, 사랑에서 시작하여 학생들을 교육하십시오. 사랑의 평등, 사랑의 이해, 사랑의 존경, 신뢰의 사랑은 교사 사랑의 진정한 의미입니다. 학생들은 인생과 공부 모두에서 필요한 보살핌과 도움을 받아야합니다. 문제가있는 한 적시에 처리하고, 취급 방법이 적절하며, 학생들과 의사 소통을하기 위해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학생들은 당신을 당신처럼 신뢰합니다. 학생들의 사랑은 학생들의 엄격한 요구 사항뿐만 아니라 학생들에 대한 교사의 존중과 신뢰에도 반영 될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개인차에주의를 기울여 다르게 대합니다. 성적이 나쁜 학생의 경우, 교사는 다른 교육 방법을 채택하고 적성에 따라 학생들을 가르쳐야합니다. 교사 사랑은 포괄적이고 공정해야합니다. 개방과 자유의 특성을 지닌 Guopei의 교육은 선생님들이 신선한 공기를 저장할 수있는 창을 열었습니다. 모든 방향의 본질을 모으고, 동료들의 아름다운 글과 반성에 대한 감사와 가르침에 대한 독특한 통찰력을 평가했습니다. 저는 산 밖에있는 사람들의 의미를 깊이 깨닫고 강한 충격을 받았습니다. 나는 일상적인 학교 검사에 대한 반성이 더 이상 이루어지지 않고 각 반의 성공에 진정으로 반영된다는 사실을 깊이 인식했습니다. 부적절 함은 더 이상 반영을하지 않고, 동기 부여의 일종 인 진정한 습관으로 만듭니다.

둘째로, 중국 교실을 더욱 현실적이고 자연스럽고 무겁고 인간의 감정으로 가득 차게 만드는 법 어학 교사로서, 나는 언어 교실에있는 사람들 만 이해할 수 있고 말할 수 없다는 사실에 더욱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교사와 학생들이 환경에서 공유 할 수있는 것들은 선생님과 학생들과 함께 수행되는 탐구와 교류에서 얻은 긍정적 인 정서적 경험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우리는 지식을 전수 할뿐만 아니라 아이들의 학습 방법을 간소화하고 아이들의 학습 경험을 풍부하게하며 아이들의 지혜를 열어 주면서 자신의 지혜로 아이들의 학습 열정을 깨우는 데 능숙해야합니다. 우리가 행동하고 헌신적 인 "밥솥"이되어, 모든 언어 수업이 맛있고 영양가가 높은 어린이들을위한 "언어 축제"가되도록하십시오!

마지막으로 나는 또한 좋은 언어 수업, 새로운 아이디어, 숙련 된 디자인, 실제 승리 및 후속 조치를 깨달았다. 좋은 언어 수업에서 두 ​​가지 관심사가 있습니다 : 첫째, 학생들의 집중, 학생들의 실제 요구에 초점을 맞추고, 학생들의 감정적 욕구와인지 욕구에주의를 기울이고, 학생들의 기존 지식 기반과 인생 경험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 성공적인 수업을위한 필수 토대입니다. 두 번째는 : 언어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 교수법을위한 언어의 본질을 파악하고, 중국 사고 방식의 보급에주의를 기울이고, 관찰, 운영, 추론 및 검증 과정에서 언어 문화의 학습 과정을 경험할 기회를 갖도록하여 학생들이 진정으로 언어를 경험할 수있게하십시오. , 배우고, 중국어를 배우는 것을 좋아합니다. 또한, 좋은 언어 수업, "쇼"복잡한, "간단하고 중후하고 신선하고 무거운"교육 스타일을 옹호하고, 생각의 강도를 보여 주며, 언어 방법에주의를 기울이고, 언어 수업의 영혼을 반영하도록하십시오. 언어 수업에는 "중국 맛"이 있습니다! 그리고 선생님의 "은폐와 떠나는 공간"도 일종의 지혜이자 가르치는 방법입니다.

요즘 학문을 통해 나는 많은 것을 배웠고, 나의 시야를 넓힐뿐만 아니라 나의 실제 경험을 풍성하게했으며, 나의 생각조차도 승화되어서 나는 중국의 가르침에 대한 새로운 이해를 갖게되었다. 교육. 앞으로 더 열심히 공부하고 교육의 원인에 기여할 것입니다.

제 3 부 : Guopei에서의 경험

교육의 요즘 후에, 나는 많이 얻었고 나의 감정은 깊다. 나는 나의 가르침 기준과 교수법을 더 향상시켜야한다고 깊이 느낀다. 나는 원래의 수준으로 머물 수 없다. 연수 과정에서 많은 전문가들과 국내외의 유명한 전문가와 교수님들로부터 강의를들을 수 있었고 프론트 라인 선생님들의 강의를 관찰하고 교수법을 배울 수있었습니다. 생각의 침례, 충격, 생각의 개념이었습니다. 혁신.

나는 내 가르침의 피상적 지식, 지식의 부족, 지식의 가벼움, 능력 부족을 깊이 느낀다. 전문가들의 예리한 설명, 독특한 통찰력, 새로운 교수법, 성격의 매력, 심오한 지식과 지식이 모두 나를 영향을 미치고 감염시킵니다. 내 마음을 바꾸고 능력을 향상시키고 싶다는 것을 이해하게하십시오. 무거운 지식 전달에서 능력 개발에 이르는 교수 아이디어의 변화 : 우리는 학생들에게 지식을 가르쳐 줄뿐만 아니라, 가르치는 데있어서 물고기가 물고기만큼 좋지 않다는 것을 가르쳐주는 것, 교실에있는 학생들에게 배우는 능력을 가르쳐야한다. 그러므로 우리는 모든 것을 설명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하며, 배울 수있는 충분한 시간과 공간을 갖도록 배우고 공개하도록하십시오. 이러한 교실은 학생들의 자율 학습 능력과 탐구 능력을 길러주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 교육은 주로 새로운 교과서의 교수 아이디어, 교수 방법, 특성 및 기술을 이해하는 데 목적이 있으며, 강의, 세미나 등을 통해 매우 진지하게 배우고 경청했으며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저의 이론적 인 수준뿐 아니라 교실 수업에 대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열었습니다.

주요 이득 : 나는 10 년 동안 일해 왔으며, 주된 시간은 숙제를 바꾸고, 학생, 수업 또는 수업과 의사 소통하고, 그 당시 나를 위해 실제 교육과 연구를 이해하고 이해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내 마음은 특히 분명합니다. 수업은 숨겨진 큰 위험성이 있습니다. 나는 너무 임의로 선택합니다. 효과적인 교습 과정이 새로운 교과 과정에서 얼마나 효과적인지 모르겠다.이 기간 동안 나는 배웠다. 학급에서 수업 중에 가장 효과적인 방법. 이것은 또한 수업을 계속 가르치 겠다는 나의 자신감을 향상시킵니다. 그래서 저를위한이 훈련은시기 적절한 비, 재교육, 생생한 실습 코치입니다. 가르치는 일은 힘들지만, 우리는 항상 일에 불타는 마음을 지녀야합니다. 교사와 학생 간의 의사 소통, 학생과 학생 간의 의사 소통을 소홀히해서는 안됩니다. 학생들에게 가서 멘토와 친구가되어 자신의 기술을 믿을 수 있어야합니다. 학생들과의 관계는 우리가 가르치고 배우고, 학생들의 성장, 진보 및 행복을 느낄 수있게합니다.

이 훈련은 인생을 풍요롭게 할뿐만 아니라 단기간에 교실 수업 능력을 빠르게 향상 시켰으며 수업 포럼과 동료들에게 교육과 교수 활동의 혼란과 문제를 자유롭고 무제한 적으로 전달했습니다. 이러한 진지한 교류에서 교사의 기술은 여전히 ​​매우 부족한 것으로 나타 났으며, 앞으로는 독서량을 늘려서 언어 능력을 풍부하게 할 것이며 결코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교실 수업, 교실 수업의 이해, 전반적인 교수법과 기법의 사용, 많은 부족, 그래서 배우는 법을 배우고, 거울을 빌리는 것을 배우고, 변화를 배우고, 새로운 진도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