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 Wen Daquan > 경험

[부티크] 교육 및 학습 경험


1 부 : 교육 및 학습 경험

최근의 훈련과 학습을 통해 나는 실제로 나 자신의 발전을 느꼈습니다. 학습 활동을 위해 상사에게 감사하고 훌륭한 교사를 위해 모든 선생님 께 감사드립니다. 이 훈련과 연구는 이론적 토대, 윤리적 표준 및 사업 성취도를 크게 개선하고 학습 이론의 의식과 탄탄함을 향상 시키며 새로운 상황에서 훌륭한 직업을 수행 할 수있는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자신감. 이 교육에 참석할 때 다음과 같은 경험과 이점이 있습니다.

1. 훈련을 통해 나는 학습의 중요성과 긴급성에 대한 이해를 더욱 높였다.

교육은 학습 방법이며 비즈니스 지식을 향상시키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21 세기는 지식 기반 경제 사회로서 전자, 네트워크, 디지털 사회로서 지식의 갱신과 지식 감가 상각이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한 국가, 한 국가 및 한 개인이 현대 사회의 발전에 적응하고 따라갈 수있는 유일한 길은 시대와 보조를 맞추고 배우고 계속 발전하는 것입니다. 훈련 수업의 훈련을 통해 나는 학습의 중요성과 긴급 성을 더욱 깨달았다. 학습 요구 사항에 따라 지속적으로 갱신해야하는 업무의 필요성을 인식하고 교육은 새로운 사고와 새로운 시도에 달려 있습니다. 학습과 훈련을 통해 우리는 지속적으로 사고 방식을 혁신하고 혁신적인 사고로 경쟁적인 도전에 대응해야합니다. 교육 및 학습 강화는 비즈니스 지식을 향상시키는 데 필요한 것임을 잘 알고 있습니다. 교육 및 학습 강화는 업무 능력을 향상시키는 가장 직접적인 방법 중 하나이며 비즈니스 표준을 개선하는 것이 시급한 과제입니다. 학습 강화를 통해서만 다른 사람들의 장기적인 결점을 보게 될 수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조직의 기대에 부응 할 수없고 조직이 지정한 임무를 완수 할 수 없습니다.

둘째, 연구와 훈련을 통해 나는 기질과 능력의 배양과 훈련을 계속 강화시켜야한다는 것을 분명히 이해합니다.

1은 전반적인 인식과 책임 의식을 지속적으로 강화하는 것입니다. "세계 의식"은 전체 상황의 관점에서이 문제를 고려하는 것을 의미하며, 정치에서 높은 의식 의식이며, 사고의 고귀한 영역이며 일에있어서 좋은 자세입니다. 올바른 아이디어로 현재의 문제를 해결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고 우리에게 요구하는 것은 진보 된 사고력, 정통하고 혁신적이며 책임감있는 일을하지 않고 항상 유지하기를 요구하는 것입니다 개척과 진취적인 정신, "글로벌 의식", 의식적으로 현재의 상황 개발 요구에 적응, 양심적으로 과학 발전 개념을 연구하고 연습, 사명감과 사회적 책임감을 지속적으로 향상 시키며, 능력의 능력을 향상시키고 정신 상태를 조정하고 사회 발전을 제공하십시오. 조언, 기여. 국민의 이익의 우선 순위, 전체에 대한 부분적인 순종, 전체 상황의 원칙에 순종하고, 항상 건강하고 고양 된 정신을 유지하며, 어려움을 극복하기위한 용기에 대한 진취적인 의식을 높이고, 감히 책임감을지며, 용감하게 무거운 짐을 짊어 지도록 작은 부국을 설립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2 의사 소통과 조정, 숙련 된 작업 방법을 강화할 필요가있다. 의사 소통과 조정을 배우려면 지도자, 직원 및 관련 봉사 단체와의 의사 소통에 능숙해야하며, 다른 사람들을 존중하는 법을 배워야하며, 단합에 도움이되지 않으며, 단결에 도움이되지 않으며 사전 대처를하지 못합니다. 항상 직장, 학업 및 생활에 대해 생각하고, 문화로서의 반성을 생각하며, 반영을 통해 제 시간에 자신의 문제를 반영하십시오.

3 감히 고통을 받고, 고통을 받고, 먹고, 헌신을 증진하는 것입니다. "세 가지 식습관"은 고귀한 자기 희생 정신, 헌신, 그리고 사회의 주류 문화입니다. 그것은 개방적이고 다른 사람들에게 친절해야합니다. 다른 사람들을 더 배려하고 다른 사람들에 대해 더 많이 생각하십시오. 다른 사람들이 실수를하거나 불쾌감을 느끼더라도 큰 감정을 잃지 않고 서로의 감정을 상하게하지 않도록 걱정하지 마십시오. 헌신의 정신을 확립하고 "고난, 분실 및 가스"에 대한 생각을 확립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먹을 수없는 괴로움을 먹고, 다른 사람들이 할 수없는 일을하고, 다른 사람들이 견딜 수없는 일을 견디며, 엄격히 요구하십시오.

4 관대하고 관용적으로 배우는 것입니다. 이 영역을 성취하기 위해서는 형제애, 폭 넓은 마음, 필수 정신, 일종의 정신, 관용은 친구를 얻는 전제, 관용은 삶의 부를 이룩해야합니다. 공차는 수용 및 퇴거와 같지 않으며 타인의 잘못을 용인하는 것은 타인을 더 잘 변화시키고, 수용하고, 용인하고, 용인하고, 용인하고, 다른 사람들을 용납하고, 용납하는 것을 배우는 것입니다.

문명화 된 에티켓에주의를 기울이고 종합적인 품질을 향상시킬 필요가있다. 문명의 예절은 삶과 일의 토대이며 국가와 국가의 문명과 경제적 힘의 정도를 나타내는 중요한 상징이며, 문명이 없다면 기본적인 도덕적 방어가 없다. 우리 각자는 문명의 문화를 가져야하며, 정직하고, 문명과 공손을 이해하는 온화하고 신사가되어야합니다. 문명은 우리의 연금술의 최전선입니다. 문명으로 인해 우리는 세계에서 가장 가치있는 영적 부를 소유하게됩니다. 모든 사람이 문명의 천재성을 가질 때만 우리나라의 전반적인 질이 향상 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자아에서 시작하여 모든 작은 일부터 시작해야하며 문명화 된 문구를 말하고 문명화 된 문구를 말하고 문명화 된 예절을 사회 발전의 주류가되게해야합니다.

6 정직하고 자기 훈련, 이데올로기 및 도덕적 재배를 강화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과학적 발전 개념의 중요한 아이디어를 양심적으로 연구하고 올바른 세계관, 삶과 가치에 대한 전망, 권리, 지위 및 이해에 대한 올바른 견해를 확고히 확립해야합니다. 정직과 근면, 엄격한 자기 훈련, 의식적으로 감독을 받아들입니다. 우리는 정직과 자제에 대한 상위 당국의 다양한 시스템과 규정을 양심적으로 이행하고 부패에 저항하고 변화를 막을 수있는 역량을 끊임없이 향상시킬 것입니다. 우리는 솔직하고 일을 순조롭게 할 것입니다. 우리는 항상 사람들을 고무시키고 사람들을 단결시키기 위해 고귀한 도덕적 성격과 성격의 힘을 사용해야합니다. 우리는 항상 자기 존중하고, 내성적이며, 자기 치안을 유지하고, 스스로 동기 부여를하고, 직원들에게 정직과 정치와 근면에 대한 좋은 이미지를 제시해야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며칠간의 연구 끝에 나는 많은 것을 얻었으며 깊은 감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식을 얻는 동안 이론적 표준, 업무 표준 및 아이디어의 부족함과 결함을 깨달았습니다. 미래에는 다양한 학습 기회, 전국 학생이 되려는 태도, 책에서 배우기, 연습하기, 주위에서 동지애하기, 다양한 방법으로 지식을 풍부하게하고 다양한 방법을 채택하고 스스로를 발전시키고 스스로를 향상 시키십시오. 사람들에게 합당한 자격을 갖춘 간부가 되십시오.

파트 2 : 교육 및 학습 경험

8 월 15 일부터 23 일까지 필자는 인사부가 마련한 7 일 반일간의 중년 간부 훈련의 1 단계 훈련 과정에 참여할만큼 충분히 운이 좋았습니다. 나는 훈련에 대한 나의 경험에 대해 당신에게보고 할 것입니다.

교육에서 나는 열심히 공부하고 깊이 생각하고 수업 및 그룹 토의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공원 개발 및 건설에 관한 작업 아이디어를 토론하고 모든 유닛의 성숙한 경험과 좋은 습관을 교환하고 자신의 생각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인지와 이론적 인 수준은 동시에 학습과 일과의 관계를 올바르게 처리하고, 합당한 준비를하고, 전반적인 계획을 세워 학습과 일이 정확하도록합니다.

"효과적인 의사 소통 기술", "효율적인 의사 소통 팀", "주요 간부의 집행력", "전문직 관리자의 전문 지식", "중간 수준의 직책과 자기 관리", "리더의 혁신적 사고"등과 같은 강좌는 내용이 풍부하고 목표에 부합합니다. 강해. 의사 소통에서부터 팀 구성, 전문직 관리자가되는 방법, 실행을 개선하는 방법, 중간 역할의 역할에서부터 리더의 혁신적인 사고, 생생한 사례, 열띤 토론, 선생님이 단계별로 이야기합니다. 내 사고에 영감을 불어 넣어서 계속 생각하고, 향상 시키며, 지식을 키우고, 생각을 넓혀줍니다. 특히 실행 방법을 개선하는 방법에 대한 교육을 통해 기업 문화 란 무엇이며 실행은 무엇인지 깨달았습니다. 내 자신의 작업과 함께, 나는 나의 실행을 향상시키는 방법에 대한 대략적인 이해와 생각이있다.

첫째, 실행을 개선하기 위해 우리는 학습 및 업데이트 개념을 강화해야합니다. 일상 업무에서 우리는 특정 업무를 수행 할 때 항상 몇 가지 문제에 직면합니다. 문제를 처리하기위한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하나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아무것도하지 않고 진행하지 않기 위해 결과는 문제가 여전히 존재하고 작업이 완료되지 않으며 문제를 해결할 방법을 찾고 문제를 제거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작업을 수행하며 결과는 작업을 성공적으로 완료하는 것입니다. 문제의 두 가지 선택과 두 가지 결과를 다시 생각해 볼 때, 우리는 무의식적으로 요구할 것입니다. 똑같은 일이 왜 사람들이 잘 할 수 있겠지만,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할 수 없습니까? 핵심은 아이디어를 이해하는 것입니다 문제. 우리는 아이디어가 아이디어를 결정하고 아이디어가 해결 방법을 결정한다고 종종 말합니다. 개념이 바뀌고 세상은 넓어지고 아이디어의 힘은 끝이 없습니다. 일부 성공적인 회사는 또한 어떤 아이디어가 있고 어떤 종류의 업무 효과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이디어의 변화와 정신의 해방은 "핵분열"의 영향을받으며 발달을 촉진하기 위해 무한한 동기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개념을 바꾸고 마음을 해방시킴으로써 만 회사는 항상 빠른 개발을 유지하고 항상 활발한 에너지로 가득 차있을 수 있습니다. 우리 공원이 최근에 달성 한 비약적이고 도약적인 발달을 보면서, 그것은 앞서 생각하고 자유로운 생각을하는 필연적 인 결과입니다. 우리가 "기다리는"오래된 이데올로기 적 이해를 깨고, 개혁과 혁신에 대한 새로운 개념을 수립하고, 과학적 관리 방법을 올바르게 구현한다면, 우리의 공원에는 훌륭한 미래가 없을 것이라는 것이 실증적으로 증명되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모든 조직의 발전이 전략적 의사 결정, 사업 계획 등뿐만 아니라 모든 수준의 인력의 수행 능력이라는 것을 인식해야합니다. 일상 생활에 관해서는 항상 변명하지 말고 학습과 업데이트의 개념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끊임없이 분석하고 개선하며 행동하지 않는 나쁜 습관을 바꾸고 자동으로 직업을 수행하십시오.

둘째, 실행을 개선하기 위해 정직하고 진지하게 행동해야합니다. 우리는 종종 정직하고 정직하며 진지하게 행동해야한다고 종종 말합니다. 남자가 되려면 남자가되는 기준을 가져야하며, 일을하려면 일을하는 원리가 있어야합니다. 그러나 실제 작업에는 시스템, 조치 및 위반이 종종 있습니다. 그 이유는 태도 문제, 강한 책임 의식, 사람이 정직한 것인지 아닌지에 대한 질문입니다. 공원과 마찬가지로 일부 기업의 "강화 및 성장"발전 패턴과 연계하여 규모가 커지고 있으며 긍정적 인 업무 태도를 확립하고 정직하게 그리고 양심적으로 공원의 모든 결정을 이행해야합니다. 항상 사형 집행을 명심하고 미덕에 복종 할 변명의 여지가없고 일에 작은 사안이없고 일은 책임을 의미합니다. 어떤 직책이든 상관없이 어떤 일을 하든지 열정과 감정으로해야합니다. 최선을 다하고 실사로 당신의 역할을하십시오. 항상 모든 것이 순종적이고 정직하며 책임감 있고 헌신적입니다.

셋째, 실행을 개선하기 위해 우리는 어려움에 직면하고 앞으로 나아가 야합니다. 유물론자들은 어떤 것도 개발이 원활하지 못하다고 믿는다. 마오 쩌둥 동지께서는 우리 공산주의자들이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세상에 어려움이없고 오직 두려운 사람들 만이 있다고 말씀 하셨다. 토지 습득 문제에 직면 한 우리 두 번째 단계의 개발과 건설을 상기하면서 모든 주요 간부들은 시골로 가서 농민들을 설득하고 추론하여 사실을 알리고 성공적으로 원활하게 어려움을 극복하고 토지 습득과 철거의 다양한 임무를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높은 수준의 규율과 전반적인 인지도를 충분히 보여 주며, 이는 우리의 구현에서 우리가 준수해야하는 것입니다. 귀하의 업무에 대해 기억하십시오. 귀하의 업무에 아무리 어려워도 모두 나가야합니다. 마침.

넷째, 사형 집행을 개선하기 위해 우리는 최선의 것이 아니라 오직 더 나은 것을 깨달아야합니다. 어떤 사람이 훌륭한 업적을 만들어 보상을 받으면 항상 충분하지 못했다고 말하면서 더 큰 결과를 얻기 위해 계속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이것은 오만과 오만과 정직과 겸손의 표현이지만, 진실을 설명합니다. 어떤 일이나 일을 하든지, 어떤 결과를 얻었지만 결코 최종 단계는 아닙니다. 성적인 승리, 우리는 더 열심히 일해야합니다.

위의 내용은 훈련 수업에 참여한 경험이었습니다. 교사와 반 친구들에게 비판하고 수정하도록 요청하십시오. 미래의 직장에서 함께 노력하고, 교류를 강화하며, 끊임없는 노력과 진보를 이루어 과학 기술 공원을보다 빠르고 빠르게 개발하십시오! 연말에 새해의 종소리와 새로운 모습으로 새로운 사람들을 환영합시다. 년!

제 3 부 : 교육 및 학습 경험

5 월 초순 하늘은 하늘색으로 가벼운 햇살이 내 몸 안에 있고 내 마음이 따뜻하고 나는 흥분하고 당혹스럽고 베이징 대학의 캠퍼스에 들어서고 북경 대학 행정 관리의 제 4 단계에 참여했습니다. 고급 학습 수업. 저는 베이징 대학 야뉴 안 교육 과정의 학생으로 매우 영광입니다. 단기간의 연구를 통해 결과는 매우 유익했으며 많은 혜택을 입었습니다.

하나를 얻으십시오 : 풍성한 지식, 넓은 시야 및 개선 된 생각과 정신.

베이징 대학의 캠퍼스에 들러서 나는 무명 호수의 풍부한 학습 분위기와 학업 분위기를 목격했습니다. 여기에는 100 년 동안의 이데올로기 적, 문화적 축적, 애국심, 진보, 민주주의, 과학, 근면, 엄격함, 진실 추구, 혁신 스타일의 연구, 진실 추구, 우수성 추구, 재능 개발, 사회 혜택 등의 전통적인 정신이 있습니다. 보아 타워 (Boya Tower)의 일류 전문가이자 학자 인 유명한 학교 장학생들의 말과 행동은 통찰력의 문을 열었습니다. 교실의 교수에 대한 깊은 지식, 인용의 교수 방법, 훌륭하고 유머러스 한 설명, 교육 내용의 풍부함은 무한한 문화 축제의 한 장에 불과하므로 지식 측면에서 개념의 침례를 완성 할 수있었습니다. 강한 "요금"을 얻었습니다. 그들의 광범위한 지식, 적극적인 사고 및 독특한 통찰력으로 인해 저는 새로운 지식 구조, 특히 현재의 국제 및 국내 정치 및 경제 상황 분석, 중국 사회 문제 분석, 사회 관리 및 제도 혁신 및 관리를 구축 할 수있었습니다. 심리학과 자기 자신의 올바른인지와 같은 이론 지식의 연구는 어색함을 느끼게하고, 이전의 혼란스러운 것들에 대한 해답이나 내가 알지 못하는 문제를 발견하여, 왜 내 생각과 영혼이 더욱 승화 될 수 있습니다.

추수 2 : 그 차이를보고, 단점을 발견하고, 지속적인 학습의 의식을 향상 시켰습니다.

이 훈련을 통해, 그것은 당신 앞에서 창문을 여는 것과 같습니다. 이 창문을 통해 실제로 광대하고 상쾌한 느낌이 들게됩니다. 나는 사회 발전의 급속한 발전과 인간 사고의 진전을 깨닫고 지식의 재생이 사람의 발전에 얼마나 중요한지 깨달았다. 상황은 압도적이며, 당신이 나아지지 않는다면, 당신은 당신의 위장에 실제로 너무 적은 잉크가 있거나, 당신이 가지고있는 지식이 충분히 포괄적이지 않다는 것을 느낄 것입니다. 예를 들어 Tsinghua University의 Li Hong 교수는 "경영 심리학"과정의 문제를 설명합니다. "당신이 알고있는 백분율, 당신이 모르는 백분율, 당신이 모르는 것. 백분율은 얼마입니까? 내 마음 속에서, 나는 내가 아는 것이 약 10 %가되어야한다고 생각했다. 실제로 광대 한 우주는 너무 커서 당신은 당신이 너무 적다는 것을 안다. 2019 년에 20 명의 물리학 자의 연구로 우주에 두 가지 종류의 물질, 밝은 물질은 4 %, 암흑 물질은 23 %, 암흑 에너지는 73 %의 물질이 있습니다. 평범한 사람은 그가 아는 ​​것이 너무 적거나 너무 적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약 1 %가되는 것이 좋습니다. 과거의 연구에서 나는 항상 실용적인 경험을 축적 한 한 일상의 일에 대처할 수 있었고 종종 지식의 갱신, 특히 이론적 지식의 갱신을 무시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배워야 할 것이 필요하며 때로는 열심히 공부하고 책을 남겨두기 위해 변명을 사용합니다. 의식적으로 읽는 습관을 키우지는 않습니다. 이 연구를 통해 나는 과거에 지식과 피상성의 부족을 깨달았다. 그러므로 평생 학습이라는 개념을 확립해야하며, 시간을 짜내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책을 체계적으로 읽으려면 일정한 시간이 걸리는 것이 완전히 가능합니다. 지식 축적에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책을 읽게 될 것입니다. 당신이 그것을 사용할 때, 당신은 더 적은 것을 싫어합니다. " 그러므로 나는 다시 한 번 "오래된 삶을 살고 오래된 것을 배웁니다"라는 깊은 의미를 깨달았습니다. 우리는 끊임없이 자신의 단점을 보완하는 것을 배우기 만하면 새로운 지식을 축적하고, 최적의 지식 구조를 업데이트하고, 과학적 방법을 습득하고 적용하며, 문제를 정확하게 분석하고 해결하여 업무의 과학적 예측 가능성을 향상시킵니다. , 창의력, 작업 효율성의 지속적인 개선, 다양한 작업의 고품질 완료.

수확 3 : 방법을 습득하고, 배운 것을 적용하고, 문제를 해결하는 능력을 향상 시키십시오.

1 주일의 학습 후, 우리가 배운 것은 선진 아이디어 나 문제에 대한 사고 방식과 같이 풍부한 지식과 광범위한 비전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선생님이 우리를 위해 열어 준 것은 지식과 사고의 문입니다. 더 중요한 것은 문제를 해결하고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습득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우리가 배운 것을 적용하고, 통합하고, 부지런히 생각하고, 사고력을 기르고, 배운 것을 배워야합니다. 실제 세트는 실제 작업에서 직면하게되는 다양한 어려움 및 문제를 해결하는 데 사용됩니다. 타운십 재무 관리인으로서 저는 일반 대중과 평범한 사람들을 대합니다. 평소 업무에서 사회 관리 수준에 서비스를 통합하고, 정책 및 서비스 제공을 잘 수행하며, 좋은 일을 잘 수행하고, 항상 모든 것을해야합니다. 사람들의 관점에서 우리는 문제를 고려하고 대처해야하며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고 조화로운 사회와 조화로운 풀링을 만들기위한 빈약 한 노력을해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