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 Wen Daquan > 경험

대학생의 사회 실무 경험


파트 1 : 대학생의 사회 실습 경험

여름 연습, 사회에, 사람들은 젊은 대학생들에 대한 관심이 사회의 책임이라고 말하며, 우리는 기쁘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깊이 생각할 수 없습니다. 우리의 책임은 무엇입니까? 연습은 우리에게 진실을 찾고 있습니다. 연습에 의해 안내. 감히 대담하게 싸워야한다면 대학생들과 동의어입니다. 열정과 확고한 신념으로 인해 우리는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학 입학 이래로 항상 고용 문제가있었습니다. 오늘날의 사회에서, 박람회의 큰 캐릭터 포스터는 항상 "경험이 선호됩니다"라고 쓰지만 캠퍼스의 수업 시간에 얼마나 많은 사회적 경험을 갖게 될까요? 그래서, 우리는 실제로 용감합니다.
실습은 학교에서 배운 이론 지식을 객관적인 현실에 적용하여 우리가 배운 이론 지식이 유용 할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연습하지 않는 법만 배우면 배우는 것은 0과 같습니다. 이론은 실천과 결합되어야합니다. 반면에, 연습은 미래의 일의 기초입니다. 이 기간 동안이 인턴쉽을 통해 나는 학교에서 배울 수없는 것을 배웠습니다. 다른 환경과 사람들과 사물의 차이 때문에, 그들로부터 배운 것들은 자연스럽게 다릅니다. 연습에서 배우고 배우는 것으로부터 배우십시오. 중학교에서 다른 지식을 연습하고 모든 측면에서 지속적으로 자신을 무장시키기 위해 경쟁에서 눈에 띄고 스스로를 표현할 수 있습니다.
회사에서 일하는 것은 영업 보조원입니다. 계약서를 정리하고, 매출액을 계산하고, 회의록을 녹음하고, 전화, 청구서 등을받는 것입니다. 내가 전공 한 분야와는 관계가 없지만, 디지털과의 접촉을 통해 미래에있을 수 있습니다. 연구 실험은보다 조심스럽고 조심 스럽습니다. 일반적으로 학교에서 실수의 수는 변경 될 수 있지만 회사, 특히 계약에서 인보이스의 수를주의 깊게 확인해야합니다. 번호는 잘못 될 수 없습니다. 그것이 틀리면 학교에서 교사가 포크를 만들고 그것을 변경하는 것이 아니라 기업의 실수와 관련하여 기업의 효율성과 관련하여 지불해야 할 책임이 있습니다. 경쟁이 치열 해지면 시장에서 무적을 유지하기 위해 기업은 때때로 경쟁 상태를 유지해야합니다. 따라서 회사는 모든 직원, 모든 링크 틀린 것은 아니지만, 이런 종류의 요구 사항은 학교 교실에서 배울 수 없습니다. 학교에서 문제를 풀고 프로그램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기에 필요한 것은 현실과 결합하는 것입니다. 이론 만 있고 실제적인 조작은 없습니다. 이 신문에 설 수는 없지만이 사회에서는 것은 불가능하므로 조심하십시오.
연습은 세상에 당신을 위해 일자리가 마련되어 있지 않다는 것을 가르쳐주었습니다. 그리고 일을하게하는 것보다는 일에 항상 적응할 것입니다. 직장에서 문제가 발생하면 동료에게 더 겸손하게 질문해야합니다. 사람들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고 문제를 다루는 방법과 방법을 살펴보고, 어떻게해야하고, 어떻게해야하며, 행동으로 옮기며, 다른 사람들의 옳고 그름과 일과 관련이없는 모든 것에 대해 적게 생각하십시오. 모든 일에있어서 우리는 최선을 다해 노력해야하며, 우리 자신을 어떻게 풀어 주는가보다 일의 질을 향상시키는 방법에 대해 생각해야합니다. 이런 식으로 만 우리는 모든 사람들이 인정하는 실사에 의지 할 수 있습니다.
사회의 진보는 재능에 달려 있으며, 경제 발전은 재능에 달려 있습니다. 그러나 어떤 재능이 있습니까? 우리는 어떻게 재능이 될 수 있습니까? 첫 번째는 자기 재배이다. 성격은 사람을 평가하는 열쇠이며, 재능을 평가하는 중요한 기준입니다. 능력과 정치적 완전성을 동시에 지닐 때만 진정한 재능이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작고 돌보는 데 도움이되고, 환상적이고 의로운 사람에게는 모두 품질과 덕성의 빛을 반영합니다. 두 번째는 공부하는 것입니다. 푸 (Fu) 자동차 5 대를 배우는 경제학의 모든 것이 재능입니다. 소위 진짜 재능, 재능이되기 위해 공부하는 능력, 이것은 우리가 학습과 축적, 인내와 자기 개선을 지속하도록 요구합니다. 마지막은 견고합니다. 실제로, 그런 문장이 있습니다 - 더 구체적이고 깊고, 내 마음에 박차를 가하고, 견고한 기초와, 콘크리트와 세심한 모든 것을 잊을 수 있습니다.
3 주간의 인턴쉽에서는 단점이 밝혀졌지만 교정 할 수있는 기회를주었습니다.이 경험이 없으면 제 성장이 계속 지연 될 수 있습니다. 저는 많은 대학 졸업자들의 인턴십 경험을 배웠습니다. 전에는 잘 해보지 못했다고 느끼기까지 보통 한두 달 정도 걸리고, 인턴쉽을 교정하고 소중히 생각하고 싶습니다. 그러나 나는 일찍이 이런 종류의 이해를 가지고 있으며, 이것은 나의 미래 연구와 일에 커다란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것은 또한 그것이 실천적이든 이상적이든, 또는 기업가 정신이든 이해하게했습니다. 우리는 두 가지 일을해야합니다. 첫째, 충분한 음식을 준비해야하며 기다릴 것입니다. 대학생들은 기업가 정신의 단계에 접어 들었습니다. 우리는 익숙하지 못하거나 두려워하지 않도록 필요한 정신적 준비와 힘 축적을해야합니다. 두 번째는 혁신에 기꺼이 투쟁하고 용기를 얻는 것입니다. 게를 먹는 첫 번째 사람은 의심 할 여지없이 용감한 사람입니다. 힘을 축적하고 장점을 창출하는 동시에 대담하고 혁신적인 노력을 배양해야합니다.
이번 여름의 사회적 관습은 내 포괄적 인 질을 향상시키고 내 사고를 성숙 시켰습니다. 미래에 더 나은 포괄적 인 운동을 할 기회가 생길 수 있기를 바랍니다. 미래의 연구와 삶에서, 나는 내 마음을 교정하고, 올바른 자세를 취하고, 열심히 공부하고, 종합적인 질을 향상시키고, 시대의 요구에 적응하며, 사회와 사람들에게 유용한 사람이 될 것입니다.


2 장 :

"나는 하루 종일 먹지 않고, 생각하고, 좋지도 좋지도, 배우지도 못한다."이것은 공자의 논어에있는 문장이다. 한 사람은 밤새도록 먹고자는 것이 아니라 문제에 대해 생각하고, 이익이 없다. 직접 공부하고 공부하십시오. 이 과정에서 모든 사람들이 반드시 따라야 만하는 실천의 과정이 있습니다.이 길에서, 당신은 운동하지 않고, 자라며, 걸려 넘어지고, 노래를 불러 일으키지 않습니다. 젊음의 시간은 우리에게 더 많은 독수리 뿔과 열정적 인 음악 점수를 남겨 둡니다. 아마도 매일 우리는 지친 몸으로 돌아올 것입니다. 어쩌면 매일 매일의 과제를 완료하는 것에 대해 걱정해야합니다. 매일 같이 내일의 인터뷰를 위해 할 것입니다. 준비되었지만 행복합니다. 더 이상 구름의 눈을 감추지 말고 산의 목록을 지키십시오.
우리는 연습하고 행복합니다. 실제로 이러한 활동에는 프로세스 작업이 있어야합니다. 주제의 결정의 시작부터 연습의 시작, 노동의 분열, 작업의 할당, 아마도 가까이보기, 아주 쉽게 팀 구성원의 선택에 이르기까지. 그러나 실제로이 과정에서 학문적 엄격함을 차갑게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사람들이 갈망하는 과학적 아름다움을 찾는 것입니다. Sun Yat-sen은 "사람들이 최선을 다한다면 모든 것이 끝나고 모든 것이 끝나면 힘과 힘이 부족할 것"이라고 말했다. 모든 사람들은 대학 학생 마을 관계자에 대한 심층적 인 조사를 위해 선샤인 팀의 이름에 자신을 공헌한다. 목적을 위해 대담하게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그렇게하고,이 팀에서 서로에 대해 관심을 갖고 진정으로 단결하고 앞서 나가십시오. 흥분, 감동, 만진.
팀의 업무 효율성의 효율성에 대한 논의 첫날 토론과 상관없이 매일 주민들과 인터뷰를 했더라도 팀원은 Liyang에 의해 일광욕을 당했고 땀방울은 전신 유니폼을 흠뻑 보았습니다. 매일 밤 보고서를 작성해도 로그를 작성합니다. 하루 종일 요약해서, 내일 밤까지 밤을 준비하십시오. 매일 매일의 인터뷰, 식사, 인터뷰, 요약 및 휴식이 우리의 주요 노선이되었고, 매일 농촌 마을 거리로 달려갑니다. 조사하고 그 목적은 연습을 끝내고 더 많은 것을 우리에게 더 이해 시키도록하는 것입니다. 우리 시대의 진정한 의미. 우리가 알고 있기 때문에, 꿈을 부화하고, 땀과 강한 팔이 필요합니다. 우리는 돈을 내고, 수확합니다. 우리는 행복합니다.
대학생 마을 관계자들의 수사와 관행에서 우리는 마을 건설을 느꼈습니다. 어린이, 농부, 마을 간부가 있습니다. 단순함을 느낄 때마다 우리는이 단순한 느낌과 느낌을 인터뷰 후 알게되었습니다. 우리 마을은 끊임없이 개선되고 더 나은 삶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기 때문에 마을에서의 기업가 정신의 어려움, 어린이 교육의 어려움, 그리고 동정심. 아마도 우리의 관행은 마을의 모든 곳을 반영 할 수는 없지만, 우리 각자는 우리의 관행이 사람들의 관심을 더 많이 받기를 희망합니다. 더 많은 사람들은 대도시 주변을 도울 필요가 있음을 알게됩니다. 마을과 마을 건설에있어 우리의 실천 활동은 중국 Gaoyou.com, Guoji.com, Gaoyou Information 및 Yangzhou Daily Evening News와 관련이있었습니다. 저는 사우스 대학 학생이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실용적인 활동은 끝났습니다. 모두가 요즘 우리에게 일어난 일에 대해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젊음의 광기, 젊음의 혼란, 젊음의 혼란, 젊어지는 투쟁, 햇빛이라는 말을 잃어 버렸습니다. 더 이상 팀 이름이 아니며 더 많은 영혼입니다. 마을과 마을에 올 때 투쟁이 무엇인지, 단합이 무엇인지, 팀이란 무엇인지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한 연습은 우리 같은 행복합니다.


3 장 :

거의 일주일 정도의 사회 생활을 마치고 나면 많은 감정을 느낍니다. 우리는 사회의 진정한면을 보았습니다. 실제로 일상 생활이 소용돌이 치며 예기치 않은 결과와 사회적 실천을 가져 왔습니다. 이 행사는 도시 상아탑에 거주하는 대학생들이 사회와 사회에 광범위하게 노출 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천 마일의 여행은 짧고 실용적인 인턴쉽으로 시작됩니다. 저는 그것이 사회를 건설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했다고 생각합니다. 전환의 역할은 인생에서 중요한 경험이며 중요한 단계입니다. 또한 일을하는 것이 매우 도움이됩니다. 충고를 구하고 삶의 기본 원리와 같은 사람들과 의사 소통하는 다른 사람들의 겸손 함을 현실 생활에서 신중하게 이행해야하며 좋은 습관은 계속해서 실생활에서 배양되어야합니다. 이 기간 동안 내가 배운 경험과 지식은 제 인생에서 소중한 자산입니다. 이 인턴십 덕분에 그룹과 좋은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깊이 이해하게되었습니다. 먼저 인간이되는 법을 배워야하며, 인간이라는 사실을 이해할 필요가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과 어울리는 방법은 현대 사회에서 가장 기본적인 문제 중 하나입니다. 사회에 들어가려는 사람에게는 배울 것이 많고, 그들은 최고의 교사입니다. "3 인조, 선생님이 틀림 없습니다."우리는 많은 지식과 이유를 배울 수 있습니다. 실습은 학생들이 닫힌 문 뒤에 차를 세우는 대신에 사회에 연락하고, 사회를 이해하고, 사회에 봉사하고, 자신이 습득 한 지식을 사용하고, 개인적으로 실천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이론에서 실천으로의 도약이 실현되었습니다. 문제를 인식하고 문제를 분석하며 문제를 해결하는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사회를 이해하고 사회를 이해하고 사회에 발을 들여 놓기 위해서는 좋은 기초를 마련해야합니다. 동시에 우리는 미래의 연구에서 자신을 무장시키고 책으로 풍요롭게하며 미래에 사회에 봉사하기위한 더 강력한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지식을 사용해야합니다!
인생을 알기 힘들고, 긴 재능을 실천하십시오.
이 사회적 실천 활동을 통해 점차 사회를 이해하고, 시야를 넓히고, 재능을 키우고, 사회 실천 활동에서의 지위를 인정하고, 자신의 결점을 발견하고, 자신의 가치에 대한 객관적인 평가를했습니다. 이것은 보이지 않게 우리에게 미래의 올바른 위치를 제공하고 사회와의 배우고 통합하려는 노력에서 우리의 자신감과 인내를 향상시킵니다. 사회에 착수하려는 대학생들은 사회에 들어가고, 사회를 이해하고, 사회에 적응해야합니다. 대학생의 여름 사회 활동은 대학생이 자신의 성격을 키우고, 재능을 키우며, 모든 단계의 개발을 달성하는 중요한 단계입니다. 여기에서 우리는 실제로 운동을하고 앞으로 사회에 진입 할 수있는 더 좋은 준비를했습니다. 기회가 있다면, 나는 더 적극적으로 그러한 활동에 참여할 것입니다.
사람들로부터 나오고 사람들에게 간다.
이 사회적 실천에서 우리는 또한 많은 사람들과 이야기했고, 우리의 생각은 새로운 불꽃과 충돌했습니다. 나는 책에서 배울 수없는 많은 것을 배웠고, 많은 영양을 배웠고, "사람들에게서 사람들에게의 진정한 의미를 이해하고 실제로는 풀뿌리에서 개인적 운명으로 만 깨달았다. 사회 발전과 국가의 운명과 연결되는 것은 대학생들이 재능으로 성장할 수있는 올바른 방법입니다.
이 실제 활동은 우리의 실무 경험을 풍부하게하고 팀워크 능력을 향상 시켰으며,이를 통해 우리는 사회를 이해할 수있었습니다.이 실제 활동은 광범위한 의미를 가지며 우리의 삶을 누리는 데 도움이됩니다. 21 세기 대학생으로서 사회 실천은 우리를 학교, 사회 및 사회로 인도하는 좋은 형태이며, 재능을 계발하고 발전시키고, 자기 재배를 강화하며 사회 봉사의 정신 및 의식을 확립해야합니다. 동시에, 우리는 고상한 이상을 확립하고, 우리 자신의 목표를 정의하며, 조국 발전에 우리 자신의 힘을 기울여야합니다!


4 장 :

우리 학교는 당의 교육 정책을 구현하고 학생들의 모든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도덕적, 지적, 육체적, 미적 교육을 적극적으로 꾸준히 실시하고 학생들이 사회 실천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지도하고 학생들의 사회적 실천 능력을 향상 시키며 학생들의 ' 노동 의식. 이 학년도의 사회 복지 사업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
첫째, 학교 교사와 학생들은 광범위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합니다.
사회 실무 노동은 모든 학생의 학습에서 중요한 부분입니다. 각 학기는 구체적인 계획을 가지고 있으며, 계획에 따라 사회적 실천 노동의 구현, 정치 교육부와 책임, 다양한 부서와 적극적인 협력의 년, 그래서 학생들이 참여하는 매우 동기 부여, 노동에 대한 지식을 성장시킬 수 있도록 노동 인식 개선.
둘째, 학교의 사회적 관습에 기반합니다.
사회적 실천 활동을 수행하고, 노동 공간을 개방하며,보다 효과적인 연습을하기 위해 학교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1) 신입생은 이번 학년도에 등록하고, 9 월에는 신입생도 라디오 교육을 실시했습니다. 이것은 학생들의 열심과 노력에 대한 인식을 향상 시켰으며, 순위에 대한 기본 지식을 습득했으며, 훈육 감을 향상 시켰습니다. (2) 학생들이 자기 관리와 민주적 관리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학교 감독 팀을 설립하십시오. 이번 학년도에는 100 명이 넘는 학생들이 감독 팀에 참여했으며, 정치 및 교육부의지도하에 출석, 위생, 정리 및 문명화 된 행동과 같은 일일 검사를 담당했습니다.
감독 팀 활동을 통해 학생들의 소유 의식이 고양되고 자기 관리 수준이 향상되며 학교 정신이보다 적극적으로 발전 될 수 있습니다. (3) 학생들이 캠퍼스 내 노동에 참여하고 조건을 만들어 각 학생이 캠퍼스의 미화 및 녹화 작업에 참여할 수 있도록 구성합니다. 학기 중에는 학교의 캠퍼스 확장이 더 중대한 과제이며, 1 일부터 3 일차까지 학교 동원 및 통일 배치하에 학생들은 벽돌, 돌, 굴착, 나무 심기 등의 노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합니다. . 캠퍼스의 건설은 학생들의 열심히 노력하여 학생들이 캠퍼스 환경의 변화를 느낄 수있게하여 학생들의 노동 의식을 향상시킬뿐 아니라 학생들의 학교 사랑을 향상시킵니다. (4) 좋은 결과를 얻은 겨울 방학 동안 건강 청소, 녹화 유지 보수, 교실 문 및 창문 관리를 책임지는 1 학년 및 2 학년 학생의 겨울 및 간호 팀 구성.
셋째, 학교 밖의 사회 실습 공간을 확장합니다.
학교는 적극적으로 학생들의 사회적 실습을보다 다채롭게 만들기 위해 실습 공간을 확장합니다. (1) 봄과 가을 투어를 조직하십시오. 학교의 통일 지도력, 교육부, 필요한 경로 조사 및 안전한 동원하에 중학교와 중학교 학생들의 봄과 가을 여행은 학생들의 방과 후 생활을 풍요롭게 할뿐만 아니라 학생들이 더 많이 이해하도록 만들었습니다. 고향, 사랑하는 고향. (2) 지역 사회 봉사. 우리 학교에는 두 가지 주요 유형의 지역 사회 봉사가 있습니다 : 하나는 학생들이 Qinyu 타운의 거리 위생 시설을 청소하고 거리 벽을 따라 불법 광고 용지를 청소하도록 준비하는 것이며, 두 번째는 학생들이 양로원에 가서 건강을 위해 준비하도록하는 것입니다. 이들은 지역 사회와 노인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3) 기초 노동. 우리 학교의 노동 기반은 Taimu Mountain Forest Farm과 Qinyu Greenhouse Vegetable Base를 포함합니다. (4) 사회 조사. 우리 학교는 기지와 좋은 관계를 맺었으며, 학교 책임자는 학교의 사회적 실천이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좋은 공간을 제공합니다. 학생들은 매 학년마다 접시 공장을 방문하여 Bailin의 수질 오염을 조사합니다. Hutougang과 같은 장소에서 나무 심기 활동에 참여하도록 학생들을 준비 시키십시오.
넷째, 공휴일을 최대한 활용하고 학생들의 사회 실천 의식을 강화하십시오.
1. "3.5"Xuefeng의 날, 우리 학교는 "Lei Feng, tree new 바람"시리즈 활동을 배우면서 동시에 공산주의 청년 연맹, 청소년 자원 봉사자 봉사 팀 및 기타 단체들과 함께 다양한 형태의 사회 실천 활동에 참여하도록 학생들을 동원했습니다. 예를 들어, 자발적인 노동을 수행하고, 학교 건강 코너를 청소하고, 학교 실험실을 청소하고, 요양원에 가서 위생을 수행하고, 회원들의 모범적 인 역할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도록 회원을 준비하십시오. 이번 학년도에 우리 학교의 젊은 자원 봉사자 팀은 꾸준히 성장해 왔으며 청소년 협회위원회 구성에 따라 우리 학교의 젊은 자원 봉사자들은 다시 Huiquan Company가 "사랑 판매 및 제공"활동을 돕고 "돕는 학생들"을위한 기금을 마련했습니다.
2. 칭 명나라 축제 기간 동안, 회원들과 간부들은 차 토우 산의 혁명적 순교자들의 무덤을 청소하고, 마을 간부들의 말에 귀를 기울이고, 혁명적 순교자들의 이야기를 들려 주었고, 학생들은 깊이 교육을 받았다.
3. 식목일 학생들은 마을 정부가 Cheyang에 나무를 심고 녹색 띠를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4, "여섯 번째 섹션"젊은 개척자의 역할을 Bailin의 거리를 청소 거리로 이동하십시오.
이번 학년도에 우리 학생들의 사회 복지 사업은 선구적이고 혁신적이며 내용은 풍부하고 다채로 우며 학생들은 좋은 운동을 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의 성적이 좋으며 합격률은 100 %이며 우수한 비율은 95 % 이상입니다.


5 장 :

시간은 날아 들고, 대학의 첫 번째 휴일은 끝났지 만, 나는 아직도 겨울 방학의 추수에 몰두하고 있습니다. 대학생으로서 저는 역사적인 책임과 사명을 지니고 있습니다.이 모든 것을 취하고 시대의 흐름을 따라 가기 위해서는 매일 후회가 없어야합니다. 나는 내 목숨을 낭비하고 싶지 않아. 그래서 대학에서의 첫 휴가 동안에 나는 사회 실천에 대한 성취감과 기억에 남는 경험을했습니다. 나는 "선생님"이라고 불리는 잊을 수없는 화창한 날을 보냈다. 나는 교육 기관의 과외 과외학과에서 시간제 교사이며,이 실습에서 나는 다른 것을 느꼈다. 나는 이전에 만지지 않았던 것이었다. 전제. 끊임없는 발전 속에서 나는 더 많은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더 많은 진전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제는 학교 생활에 적응해 왔지만 사회 생활은 여전히 ​​좋지 않습니다. 열심히 일해야합니다. 실제로는 계속 개선 할 것입니다. 대학생의 겨울 방학의 사회적 실천은 대학생들의 문해력 증진을 종합적으로 촉진하고, 청소년 학생들의 사상 정치 활동을 강화하고, 학생들의 건강한 성장과 재능을 이끌어 내며, 학생들과 사회와의 만남, 사회에 대한 봉사, 혁신 정신, 협력 정신 및 실용적인 능력을 길러줍니다. 사회와 소통하는 중요한 방법. 따라서 휴일 동안 운동을하는 것이 가능한 한 빨리 사회 생활에 적응하는 데 큰 영향을 미친다 고 생각합니다. 그러한 경험은 또한 당신에게 귀중한 자산이 될 것입니다.
왜 나는이 휴일 동안 사교육을 개인 연습으로 선택 했습니까? 두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 첫째, 아빠는 과외 교사의 머리입니다. 이것은 나에게 좋은 기반을 제공합니다. 또 다른 이유는 내가 조금 있기 때문입니다. 꿈. 나는 어렸을 때 꿈을 꾸었다는 것을 기억합니다. 나는 자랄 때 영광스런 선생님이되기를 바랍니다. 그러나, 모든 종류의 삶을 경험 한 후, 나는 공학 경영 대학생이되었습니다. 어린 시절의 꿈은 결코 사라지지 않았습니다. 선생님의 시선 이미지와 충성스러운 몸매, "커다란 나무"의 아름다운 멜로디가 여전히 내 마음 속에 울려 퍼지고 있습니다. 그런 다음 "한 돌, 세 마리"와 같은 경험이 있습니다. 나는 어린 시절의 꿈을 실현할 수 있으며 나는 다른 삶의 경험을 할 수 있으며, 나는 내 손으로 공부를 끝낼 수있다. 나중에 나는이 것들을 배웠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리고 저는 제 자신의 능력을 더 잘 이해하고 교실 밖에서도 배울 수없는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나는 휴가가 끝난 후 일주일 만에 처음으로 사회 생활을 시작했다. 첫 번째 날은 재판이었고 두 명의 중학생에게 수학을주었습니다. 더 잘하기 위해 중학교 교과서를 여러 번 읽은 후 제 생애 첫 강의에 착수했습니다. 약간 긴장에도 불구하고, 나는 첫번째 통행을 통과했다. 당시 내 마음 속의 유일한 느낌은 교사가되는 것이 쉽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한 번, 두 번 요리했기 때문에 나는 "선생님"을 시작했다. 교사들에게 학생들에게 처음으로 가르 칠 수도 있습니다. 나는 진지합니다. 각 강좌 전날 밤, 나는 같은 질문을 잘못 이해할 것을 두려워 수업을 준비하기 위해 열심히했습니다. 그러나 이런 일이 일어 났고 실수를 한 후에 솔기가 있다면 나는 들어가기를 기다릴 수 없었습니다. 이런 식으로 아침 일찍 일어 났고 아주 늦게 자러갔습니다. 매우 힘들고 피곤했지만 아주 성취감이있었습니다. 선생님으로서 제 일을 원활하게 마쳤습니다. 학생들의 학부모도 나를 매우 잘 알고 있었고, 제가 데려온 학생들도 저를 존경했고 좋은 친구가되었습니다. 특히 그들이 나를 "Zhong Zhong"이라고 불렀을 때, 내 감정은 매우 자랑스럽고 영광스럽고 하늘에 떠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 당시 저는 사람들이 선생님이 태양에서 가장 고귀한 직업이라고 말하는 이유를 정말로 이해했습니다.
이 실습에서 배운 것은 인생의 어려움과 일을하는 태도뿐 아니라 교육에 대한 몇 가지 경험과 원칙도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들은 분명 내 인생 경험이 될 것입니다.
소중한 자산. 나는 또한 앞으로의 연구와 연구에서 내가 배운 것을 배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제 나는 이러한 감정을 기록하고 자신을 격려합니다.
또한 모든 사람과 공유하십시오.
하나 : 교육이 필요합니다.
우리는 모두 9 년간의 의무 교육을 마치고 고등학교와 대학교에 다녔습니다. 지금 우리는 여전히 무지의시기에있는이 집단의 아이들을 만나면 자신의 감정을 더 잘 알고있을 것입니다. 여기 수업을받는 대부분의 학생들은 대학생입니다. 젊고 활기차고 열정이 넘치며 물론 고유 한 교수법과 개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공자 아카데미는 "다른 연령층의 어린이들을위한"적성에 따라 학생들을 가르치는 것은 당연히 다양한 방법과 교육 방법을 필요로한다고 말했다. 예를 들어, 첫 2 학년 또는 3 학년의 1 학년 학생에게는 격려와 보상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당신이 잘하고, 적절한 보상을주고, 나쁜 일을한다면, 격려를해야합니다. 비평이 필요하지만 필수는 아닙니다. 4 학년 또는 5 학년의 3 학년 자녀들은 여전히 ​​작지만 옳고 그름의 개념과 자신의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사탕 조각, 엄지 손가락 같은 보상은 그들에게 조금 순진합니다. 그러나 화재 선을 통한 채팅, 함께 게임, 흥미있는 이야기 등 관심있는 내용으로 보상 할 수 있습니다. 중학생에게는 성격의 형성과 발전을위한 중요한시기이기 때문에 개인적인 감정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맹목적인 비판은 의심의 여지없이 가장 역겨운 것입니다. 그러므로 평범한 교육에서 우리는 그들의 관심을 불러 일으킬 수있는 방법을 찾아야 만합니다. 또한 지식을 그들에게 전가시킬뿐만 아니라 반항적 인시기와 좋은 관계를 유지해야합니다. 반의 첫 번째 단계에서는 자신의 업적에 직면하여 자신의 신뢰와 사랑뿐 아니라 자존심과 성취감을 느낍니다. 초기 상담 수업 담당자의 말을 항상 기억하십시오.주의하십시오. 이런 식으로 만 부모와 학생의 신뢰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우리 사업은 오래 동안 지속되고 발전하게됩니다. 물론 교육은 보살핌을 필요로 할뿐만 아니라 모든 산업 분야에서 우리는 모든 작은 일을 할 수있는 모든 일을해야합니다. 작은 일을 할 때마다 우리는 위대한 일을 성취 할 수 있습니다. 속담처럼, 세부 사항은 성공 또는 실패를 결정합니다. 세부 사항에 정말로주의를 기울여야 만 일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배우가 행동 할 때 배우의 요구 사항 일뿐만 아니라 일상 업무, 학습 및 생활에서 모든 것을하기위한 전제 조건과 필요한 조건입니다. 공자는 "수업에는 수업이 없다"고 말했다. 수업 중에는 항상 약간의 학업 성과가 있으며, 여러 학업 성취도가 우수하다는 것이 사실이다. 물론, 내 개인적인 경험은 또한 잘 배우고 사물을 이해하기를 좋아하는 선생님이 정당하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그러나 이것이 우리로 하여금 다른 아이들을 포기할 이유는 아닙니다. 좋은 아이들을위한 좋은 성적을 볼 때 우리는 분명 행복 할 것입니다. 그러나 자녀의 업적이 자신의 노력을 통해 향상되었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들은 더 자랑스럽고 스스로 만족합니다. 우리는 모두 그것을 경험했습니다. 그래서 어떤 종류의 선생님이 자녀를 좋아하고 어떤 선생은 그들이 싫어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또한 어떤 교육 방법이 더 쉽게 받아 들여지는지 알고 있습니다. 이것이 우리의 힘과 자원 중 하나입니다. 시간이 흔하지는 않지만, 내가 배운 것은 교육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나는이 삶의 경험들이 나를 사회로 들어갈 수있게 해주고 계몽과 조심성을 줄 수 있다고 믿는다.
두 가지 : 돈을 벌는 것이 검소하다는 것을 배우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근면과 보전은 고대부터 중국 유명인들의 전통적 미덕이었습니다. 그러나 노동에 대한 사회적 참여를 한 적이없는 우리에게는 피아노를 치는 것과 같습니다. 항상 존재해온 순수한 소비자들에게 어떻게 돈을 벌기위한 노력과 열심히 일을 이해할 수 있습니까? 그리고 항상 우리는 부모님이 우리에게 주신 모든 것을 즐기어야합니다. 그러나 실제로 그것에 빠졌을 때 나는 돈을 벌기위한 고된 일과 어려움을 깨달았습니다. 이것은 힘든 육체 노동이 아닙니다. 매일, 시간과 계급에 게으른 나에게는 이미 작은 도전. 특히 추운 날에는 일어나기가 특히 어려워졌지만 어깨에 대한 책임 때문에 치아가 물릴 때마다 나는 지켰습니다. 마지막으로, 힘들게 벌어진 빨간 봉투를 들고 내 마음이 흥분하고 움직였습니다. 나는 어른이 된 것처럼 느껴지고, 나는 분별 있고, 부모님의 어깨에 부담을 분담 할 수 있습니다. 월급은 그다지 많지는 않지만 어쨌든 자신의 땀을 통합하고 자신의 노동 소득을 지불했기 때문에 그는 "무거운"빨간 봉투를 가져다가 이전에 계획했던 돈 계획에 대해 생각했습니다. 여전히 유용한 곳에서 돈을 쓰는다면, 혼란스러워하는 것들은 여전히 ​​자기 돈을 쓰지 않을 것입니다. 철학은 진리의 실천을 가르친다. 제가 열심히 일한 경험이 없다면 빈 이론을 배우고 책에서 설교하는 것만으로도 깊은 이해와 통찰력을 얻지 못할 것입니다. 나는 부모님의 고난과 어려움을 이해하지 못할 것입니다. 그러므로 여가 시간, 특히 대학생들이 파트 타임으로 일하러 가고, 삶의 어려움을 경험하고, 돈을 조금 벌고, 일하는 경험을 축적하고 교과서를 배우는 것이 좋습니다. 아니야. 진실로 그것의 맛을 경험 함으로서 만 우리는 마음에 가장 큰 감동을 줄 수 있습니다. 반기의 강의,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는 삶은 나의 뜻을 행사할뿐만 아니라 책임감과 책임감을 이해하게했습니다. 그러므로 그때부터 근검은 구두에 남을뿐만 아니라 평범한 삶에서도 연습해야합니다. 선조들의 훌륭한 전통을 계승하는 것은 조상을위한 최고의 기억 일뿐만 아니라 우리가 젊은 세대에게 남길 수있는 소중한 재산이기도합니다.
3 : 대인 관계에서 좋은 일을해라.
대인 커뮤니 케이 션은 우리 삶의 동반자가 될 수있는 코스입니다. 다른 사람들과 어울리는 법과 다른 사람들과 어울리는 법은 우리 인생에서 공부하고 토론 할 가치가있는 주제입니다. 카운셀링 센터에서는 나이와 큰 친구가있는 아이들을 만나고 경험과 배경이 다른 선생님들과 잘 지내고 또한 학생들의 부모와 적시에 의사 소통해야합니다. 물론 관리자는 의사 소통을해야합니다. 가르침의 어려움과 문제를 토론한다. 따라서, 관계의 복잡한 네트워크에서 어떻게 서로 다른 사람들과 함께, 대인 관계의 좋은 일을 할 매우 배운 된 과정이되었다. 우선, 학생들을 상대 할 때 그것은 사람마다 다른 첫 번째 원칙입니다. 어떤 어린이들은 내성적이고, 어떤 어린이는 외향적이며, 어떤 어린이는 장난 꾸러기이며, 어떤 어린이는 제지를받습니다. 성격이 다른 어린이의 경우 특히 중요합니다. 큰 형제와 같은 선생님처럼 고풍스러운 표정을 짓지 말고 수천 킬로미터 떨어진 곳을 거부하십시오. 아무도 당신을 좋아하지 않을 것입니다. 반대로 친화력은 교사가 인기를 얻는 마술 무기입니다. 둘째, 학생들의 부모와의 의사 소통 및 의사 소통에서 충분한 인내와 책임감으로 확신을 가져야합니다. 부모는 자녀를 교사에게주고, 그것은 당신을 신뢰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부모님을 안심시키기 위해해야합니다. 아이들의 정상적인 학습에서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우리는 제 시간에 찾아 내고 의사 소통해야합니다. 물론 이런 종류의 의사 소통은 불만이 아니며 단지 아동의 성장을보다 잘 촉진하기위한 것입니다. 교사와 학부모의 공동 노력 만이 어린이들이보다 건강하고 포괄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협력 할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관리자와의 커뮤니케이션입니다. 상담 센터의 선생님으로서, 먼저 경영진의 지시에 따라야합니다. 물론 이것은 자신의 견해와 제안을 가질 수 없다는 말은 아닙니다. 적절한시기에 자신의 제안을 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잘 의사 소통을해야합니다. 평상시의 가르침에서 발견 된 문제들에 대해서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관리자와 의사 소통을해야하며, 이런 식으로 만 상황이 악화되기 전에 피할 수있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다른 선생님들과 어울려, 즉 동료들과 어울리는 것도 중요합니다. 조화 된 대인 관계는 작업을보다 쉽고 간단하게 만듭니다. 속담이 있듯이, 삼인조에는 선생님이 있어야합니다. 일반적인 상호 작용에서 진정한 의미의 상호 작용이 필요합니다. 타인의 강점과 강점을 잘보고 다른 사람의 강점과 장점을 배우는 것이 사람의 성장과 성숙의 표시입니다. 나는 또한 상담 센터에서 매우 인기있는 교사로부터 많은 것을 배웠다. 예를 들어, 수업 중 다른 선생에게 물 한 잔주고, 선생님에게 감사하는 법을 알도록 가르쳐주세요. 물론 아주 작지만 매우 유용하지만 작은 방법과 요령이 있습니다. 사람들과 함께하는 것은 훌륭한 일이며, 우리는 모든 사람을 우리와 같이 만들 수는 없지만 최소한 어느 정도의 대인 관계 기술은 갖추고 있습니다. 대인 관계를 개선하고 조화로운 대인 관계 커뮤니케이션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필요합니다. 좋은 대인 관계는 우리 삶에 없어서는 안 될 교훈 인 대학이나 장래에있어서 우리를 운이되게합니다. 특정 기술을 습득하고 특정 방법을 배우는 것은 우리의 대인 관계를보다 조화롭게 만들 수 있으며 따라서 사회를 더욱 조화롭게 만들 수 있습니다.
4 가지 : 관리 방법
대학에서는 엔지니어링 관리를 공부하고 있으므로이 경험에서 얻은 관리 경험은 전문적인 학습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이 선생님의 경험을 통해 저는 관리자로서 그 방법이 특히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학생 관리를 위해 학교에서하는 것처럼 가혹할 수는 없으며 너무 게으르지 않아도됩니다. 따라서 학위를 취득하는 것이 특히 중요합니다. 그러나 명확한 관리 계획과 요구 사항이 있어야한다는 점이 분명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상황을 통제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따라서 경영진은 방법과 협조가 조화롭게 이루어집니다.
5 : 큐브가 자립 할 수 있기 때문에
현대 젊은 대학생으로서, 물론 90 년이 지난 지금, 어떻게 자라고 재능을 발휘할 수 있습니까? 나는 첫 단계가 자립하는 법을 배워야한다고 생각한다. 기생충 같은 생활 환경은 진정으로 재능있는 사람들을 만들어내는 것을 어렵게 만듭니다. 부모를 의지하는 것이 우리의 스타일이 아닙니다. 부모님의 날개를 떠나면 폭풍과 삶의 도전에 직면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진정한 사회 진입을 위해 배워야 할 첫 번째 단계입니다. 사람이 진정으로 자립하고 고통받을 수있는 경우에만 자신을 성취 할 수 있습니다. 사람이 자신을 돌볼 수없는 경우 야망과 이상은 무엇입니까? 자립, 자신감, 자립은 우리 젊은이들의 귀중한 재산입니다. 따라서 가족이 우월 할지라도 부모는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당신이 충분히 좋지 않으면, 당신은 성공한 사람이 아니라 존중받을 사람입니다.
이 10 일간의 경험 동안 가장 깊은 느낌은 개인적인 경험을 통해서만 일어나는 일이 무엇이든,이 문제에 대해보다 현실적이며 심오한 이해를 갖기 위해 실제 감정이있을 것이라는 점입니다. 또 다른 요지는 세상이 쉬운 일은 아닙니다. 당신의 마음으로 그것을해야합니다. 이러한 이익과 경험은 미래의 학업에 영향을 미치며 향후 연구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