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 Wen Daquan > 경험

지역 사회 근로자 훈련 경험


파트 1 : 지역 사회 근로자의 개인 요약

거리의 당위원회 (Party Working Committee)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지역 사회의 전임 당의 비서관으로서 과학 발전 개념을 지침으로 삼고, xx의 정신을 양심적으로 연구하고 실행하며, 게시물의 기능과 요구 사항에 따라 적극적으로 작업을 수행해야한다고 주장했다. 지난 한 해 동안 수행 한 작업, 생각 및 학습은 다음과 같이보고됩니다.
첫째, 정직과 자기 훈련, 확고한 신념, 그리고 퇴폐적 인 아이디어에 대한 면역 강화. 저는 여러 해 동안 전임 당 간부로 일해 왔으며, 지역 사회 단체의 발전에 대한 자신감이 넘칩니다. 나는 항상 열심히 일하는 열정을 가지고 있으며, 나의 지위를 소중히 여기며, 나의 입장을 사랑합니다. 나는 항상 훌륭한 당원으로 요구하며, 일과 삶의 본보기로 인도합니다. 단팡 (Dangfan)은 다양한 규칙과 규정을 엄격하게 시행하고, 정치인을 이해하고, 인생에서 정직하며, 일하는 리더가됩니다.
둘째, 지역 사회 단체 조직 건설에 좋은 일을하고, 자신의 학습과 개선에주의를 기울이고, 자신의 일과 학습을 결합하고, 새로운 시대의 파티 건설 업무의 새로운 요구 사항에 적응하고, 과학 발전 개념의 심층적 인 연구와 실습에 참여하기 위해 주도권을 잡는 것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파티 지부의 연구 계획과 실행 계획을 수립하고 공동체 구성원을 연구 활동에 참여하도록 조직하여 공동체 구성원 전체의 정령을 잘 훈련 시켰습니다.
셋째, 진지하게 좋은 임무를 수행하고 당의 건물을 이끌어 나가는 훌륭한 지도자가되어야합니다. 실제 업무에서는 진지하게 직무를 수행하고, 집단 지도력, 집단 이익 및 집단적 명예를 의식적으로 보호하고 공정하고 공정하며 진실을 말하고 감히 책임감을 느끼며 적극적으로 지역 사회 구성원과 접촉하고 의사 소통을합니다. 이데올로기 적 및 정치적 업무에서 훌륭한 일을함으로써 갈등을 해결하는 데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넷째, 상황에 적응하고, 커뮤니티 파티 건물에서 좋은 일을해라. 일상적인 조직 생활과 전기 교육을 파악하는 것 이외에, 커뮤니티 파티 멤버들의 교육 관리를 강화하기 위해 새로운 방법을 구축하는 커뮤니티 파티를 적극적으로 탐구하고, 올해 6 월 온라인 파티 멤버 블로그를 열었다. 좋은 결과는 커뮤니티 회원들이 다 채널 방식으로 당의 지식을 배우고 당의 네 번째 본회의 정신을 배울 수있게 해주었습니다.
V. 끊임없이 우리의 열정을 향상시키고 끊임없이 마음을 고치고, 끊임없이 정치에서의 힘을 얻고, 끊임없이 노력하며, 우리의 포괄적 인 질을 지속적으로 향상 시키십시오. 중국 공산당의 일원으로서 Datang Street의 당업에 참여했습니다. 위원회가 개최 한 당원의 자원 봉사 활동은 "일자리 창출"사업에서 자원 봉사 활동에 적극적으로 등록되어 공산당 원들의 개척자를 반영하여 교통의 교차점에서 문명화 된 여행의 봉사 활동을 고집하며 뜨거운 햇볕이나 차가운 바람, 이슬비 등을 주창하였습니다. 모델 역할.
6. 앞으로의 성과는 과거에 대해서만 설명 할 수 있습니다. 내년을 기대하고 더 열심히 일하고, 제 20 회 당의 제 4 기 본회의 정신을 공부하며, 과학 발전의 개념을 가진 당의 건물을 인도하고, 적극적이고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강화합니다. 자기 계발, 공동체 파티 건물에서 좋은 일을하기위한 노력.


제 2 부 : 지역 사회에서의 경험

공동체는 전체 사회의 기초이자 당, 정부와 국민 간의 연결 고리입니다. 공동체 사업의 발전은 사회 전체의 발전에 직접적이고 중요한 영향을 미친다. 지역 사회 봉사자로서 우리는 많은 수의 주민들이 직면하고 있으며, 우리는 거주자들의 가장 사소한 것들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우리의 일은보다 의미 있고 중요합니다.
눈 깜짝 할 사이에, 저는 1 년 이상 지역 사회에서 일해 왔습니다.이 기간 동안 사람들을 상대하든 비상 사태를 다루 든 상관없이 Hengmao Huacheng 지역 사회의 전임자들은 좋은 모범을 보였고 그들 자신의 행동을 사용합니다. 영향력. 시간이 지남에 따라 내 이해가 변화하고 감정이 깊어지고 일할 수있는 능력이 향상됩니다. 나는 지역 사회 사업의 중요성과 지역 사회 사업의 어려움에 대해 점점 더 많이 인식하고 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저는 지역 사회 활동에 대한 더 나은 이해를 얻었으며 많은 지식을 습득했으며 풀뿌리에서 사람들을 위해 뿌리 내릴 진정한 진정을했습니다. 그런 다음 새로운 시대의 새로운 형태에서 우리는 어떻게 지역 사회에서 좋은 일을합니까? 주민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사람들을 더 만족스럽게 만들 수있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우선 우리는 우리의 위치를 ​​올바르게 지켜야합니다. 우리는 사람들에게 봉사하는 평범한 직원 일 뿐이므로 열정, 참을성있게 설명하고 헌신하며 성실하게 일하는 모든 거주자를 치료해야합니다. 모든 사람을 참을성있게 대하십시오. 주민들의 일을 자신들의 것으로 취급해야하며, 화가 났으며, 참을성이 없어야하며 이해하고 만족할 때까지 참을성 있고 신중하게 설명해야합니다. 작은 문제 일지라도 적시에 처리되어야하며 항상 명심해야합니다.
둘째, 우리는 공동체에 나가서 사람들에게 깊이 들어가서 모든면을 돌보고 공동체의 모든 거주자들의 생활 조건을 뒤지고 문제를 해결해야합니다. 주민들과 더 많은 의사 소통을하고, 생각을 올바르게 인도하고, 소품에 관심을 가지십시오.
인민은 국가의 기초이며, 고용과 사회 보장은 국민의 생존의 토대이며, 사회 보장 제도는 대중의 광범위한 관심과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국민의 가장 큰 관심사이기도합니다. 사람들의 삶이 보장 될 때만 사회가 조화롭게 그리고 꾸준히 발전 할 것입니다. 고용, 사회 보장, 조화로운 노사 관계는 국민의 가장 큰 세 가지 이슈와 관련이있다. 이와 관련하여 xx는 "사회 고용 시스템이보다 적절하고 도시와 농촌 거주자를 대상으로하는 사회 보장 제도가 기본적으로 수립되었으며 모든 사람들이 기본적인 생활 보장을 누리고 합리적이고 질서 정연한 소득 분배 패턴이 기본적으로 형성된다"고 분명하게보고했다. 사람들의 생계를 촉진하는 사회 건설에서 정부의 국민 생활의 기능 부서 인 노동 안전 시스템은보다 힘든 업무와 책임감을 가지고있다. 그리고 사람들과 직접 접촉하고 정부 정책을 전달하는 가장 기본적인 노동자로서, 나는 책임감이 점점 더 무거워지고 있다고 느낍니다.
현재 중국의 노동 안정 시스템 구조는 기본적으로 완성되어 사회 보험 적용 범위가 확대되고 있지만 현재의 노동 산업에 아직 많은 불완전한 문제가 남아있다. 예를 들어, 많은 사람들이 노동 정책이 충분히 공표되지 않았고 현실을 달성하지 못했다고보고 할 것이다 대중의 공개는 일반적으로 거주자가 관련 사업을 처리 할 때만 관련 법률 및 규정을 알려주며 많은 직업을 처리하기에는 아직 충분하지 않습니다. 국민들의 생계 문제를 해결하고 정부가 수행하는 다양한 업무에 대한 박수를 받기 위해서는 정책 및 규정을 더욱 개선하고 보험 정책 감독을 강화하며 사회 노동 보호의 강도를 높여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지역 사회의 노동 안전 보장관으로서 저는 정치적 신념을 강화하고, 봉사 정신을 분명히하고, 항상 엄격하게 요구하며, 조직에 복종하고, 이론 연구에 관심을 기울이고, 주변의 모든 것을 적극적으로 대우하고, 지속적으로 자신을 강화해야합니다. 학습, 자신의 품질을 강화, 작업 능력과 효율성을 개선, 오직 이런 식으로 작품의 모든 것을 잘 다룰 수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배우고, 당의 정책과 정책을 올바로 시행하고, 항상 사람들을 전심으로 봉사하고, 충실하게 일하는 목적을 기억한다면, 사람들에게 더 나은 봉사를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주변의 동료들에게서 겸손을 배우고, 자신의 결점을 분명히 이해하고, 끊임없이 자신을 향상시켜야합니다. 직장에서 나는 직장인들과의 협력을 적극적으로 강화하고 조언을 구하는 것이 겸허하게 요구되며 이는 업무의 원활한 완료에 도움이된다.
앞으로의 연구에서 나는 계속해서 자신을 분석하고, 실제 업무에서 내 자신의 결함을 찾아 내고, 지속적인 학습과 축적을 통해 업무 능력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나는 장래에 사회와 함께 성장할 것이라고 단호하게 믿습니다.


제 3 부 : 거리 공동체 간부 훈련의 느낌

27 일, 거리 커뮤니티 간부 훈련 수업이 시작되었습니다. 거리의 당 작업위원회 (Party Work Committee of the Street)는 "계속하고 다시 움켜 잡고 다시 올라와 가족을 나누는"원칙에 입각하여 지역 사회 활동을 수행 할 수있는 커뮤니티 간부를 배치했으며 형식주의에 관여하지 않고 실질적인 결과를 얻기 위해 노력합니다. 나는 오늘의 어려운 학습에서 많은 유익을 얻었습니다.
파티 및 정부 관료의 동지는 파티 건물 건설의 요점을 설명했습니다. 주로 당원 기본 절차의 개발, 당 지부의 창설, 당원 관리, 수습 당원의 권리와 의무, 지역 공무원의 의무 수행 및 합법적이고 합법적 인 도장 방법을 주로 설명했다. 방금 커뮤니티에 입장하여 파티 건물 작업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저는 지역 사회에서 파티 건물을 짓는 내용, 시스템 및 중요성에 대한 요점을 배웠고, 수년 동안 파티 빌딩에서의 귀중한 경험을 얻었으며 앞으로의 일 목표를 더욱 분명히했습니다.
도시 관리 사무소의 부국장은 도시 건설에서 좋은 일을하는 방법을 설명했습니다. 구 감독은 도시 관리 업무가 역동적 인 관리 업무이며, 핵심 포인트를 완전히 파악하고 장기적인 결과를 유지할 필요가 있다고 지적했다. Gu 국장은 건강 관리, 수주 관리, 지방 자치 관리, 불법 건축, 도시 출현 관리 및 시장 관리 측면에서 도시 건설 작업의 방향을 제안했습니다. 그는 지역 사회 간부들에게 관리 시스템을 합리화하고 공동체 감독을 강화하며 청소 직원 관리를 강화하고 소유 회사위원회와 이웃위원회 사이의 업무 관계에 초점을 맞추고 인프라 지원 관리를 개선하고 쾌적하고 살기 좋은 지역 사회 환경을 조성하며 전반적인 상황을 개선하도록 요청했습니다. 커뮤니티 관리 표준.
Hongqiao Street의 이사는 홍차오 거리 관리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우리에게 가르쳐주었습니다. 디렉터 쑤는 "지역 사회 그리드 관리의 시작 이후, 지역 사회 계획의 합리적인 조정을 통해 더 나은 지역 사회 공공 서비스 자원의 통합을 최적화,"한 몸과 이원 "커뮤니티 조직 구조의 건설을 통해 커뮤니티 단체 조직과 지역 사회위원회, 커뮤니티 공공 서비스 센터 간의 관계가 공동체 활동에서 공동체 조직의 주도적 인 역할을 수행하는 것이 더 좋았으며, 공동체 공동 건축 조정위원회의 설립을 통해 "두 개의 새로운"당 건설 운영위원회와 당원들이 인원 연락위원회에 3 회 봉사했으며, 관할 구역의 다양한 조직과 사회 구성원 및 단위 사람들이 지역 사회 건설에 참여하고 홍보 할 수있는 열정을 극대화하고 그리드 관리 서비스의 새로운 방식의 구현을 통해 지역 사회와 주민들은 폐쇄되어 "하나의 특별한 다기능 지역 사회 간부 팀은 "입소자의 다리 달리기"에서 "다리를 달리고 심부름을하는 주민"에게 기쁜 변화를 이루었습니다. 그는 지역 사회의 그리드 관리가 커뮤니티의 모든 간부들이 책임있는 분야를 가질 수 있었고, 각 사람은 과거에 여러 부서 간의 별도의 관리 및 협력 현상을 제거하고 공동 노력을 결의 한 "책임자"임을 강조했다. 첫째, 네트워크 관리의 설립을 통해 대중에게 널리 연락하고, 사람들을 홍보하고, 사람들을 단결시키고, 사람들을 단결시키는 커뮤니티 간부를위한 플랫폼을 구축하고, 둘째, 네트워크 관리의 구현을 통해 사람들의 요구와 관리의 필요성을 핵심으로, 건설을 통해 통일 된 액세스 채널, 통합 자원 예약 및 조정 메커니즘을 효과적으로 효과적으로 다양한 부서의 이전 분산 관리 및 서비스 자원을 통합하고 다양한 부서의 조정 작업을 지원, 셋째, 전통적인 부서 및 우주 경계를 깨고 지원으로 정보 기술에 의존하고, 정보 자원의 공유 실현, 그리드 관리에서 적시에 발견, 신속하고 효율적이며 효율적인 관리를 실현합니다. 지역 사회의 간부들은 매일 거리에서 걸어서 "거리가없는"사람들과 연락을 취해 당과 정부를 지역 사회와 연결 한 다음 주민들을 연결시켜 지역 주민들을 둘러싼 "작은 것들"을 땀을 흘리며 지역 사회를 이끌 기위한 노력으로 정부 책상에서 주요 사건이되게했습니다 행복과 행복을 위해 행복과 행복을 발견하고 주민들의 찬사를 받았으며 공동체 간부 책임 의식을 강화하고 공동체의 구심력과 구심력을 강화하며 사회 봉사의 표준을 장려했습니다. 그것은 지역 사회 활동의 발전을 촉진하고 질서 정연한 경영, 완벽한 봉사, 아름다운 환경, 문명적이고 조화로운 새로운 형태의 공동체를 건설하는데 긍정적 인 역할을했습니다.
정부 간부의 간부들은 우리에게 정보 작문 강좌를주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미래에 지역 사회 보고서의 질과 등급을 쓰도록 한 걸음 더 나아갔습니다. 그는 훌륭한 정보 보고서를 작성하는 것이 "새", "실제", "가상", "준", "빠름", "미세한"및 "깊은"의 7 가지 포인트를 진정으로 파악해야한다고 지적했다. 관점과 간단한 언어를 지우십시오. 독자가 보고서가 실제적이고 신뢰할 수 있다고 생각하게 만듭니다.
훈련을 통해 나는 훌륭한 공동체 간부가되어야하고 거주자를 위해 다기능 복합 공동체 간부가되어야한다고 느낍니다. 앞으로도 오래 갈 것이지만 계속 열심히 일하고 내 삶을 계속 건설 할 것입니다.


제 4 부 : 2019 년 지역 사회 간부 훈련 경험

2019 년 2 월 24 일, 저는 지방 당위원회의 당 학교가 주최 한 지역 지부 총무 및 이사 간부 연수반에 참석할 수있는 특권을 가졌습니다. 체계적이고 포괄적 인 지역 사회 지식 및 비즈니스 지식 교육이 실시되었습니다. 이 훈련 활동은 나 자신의 비즈니스 문해력과 이론 표준을 향상 시켰으며, 이는 커뮤니티 직원으로 도움이되었습니다.
4 일간의 교육 및 학습 활동을 마친 후 다음과 같은 생각과 느낌을 갖습니다.
첫째, 공동체 사업은 매우 중요하고 책임감이 크다.
이 연구를 통해 나는 지역 사회가 작은 사회라는 인상을 받았다. 지역 사회 활동은 정부 일의 모든 측면을 포함하고 큰 책임이있다. 모든 부서는 지역 사회 활동에 대한 구체적인 요구 사항을 제시하고 향후 작업 개발을 이끌어 냈습니다. 일반적으로 파티와 주정부는 지역 사회 활동에 중점을 둡니다. 동시에 반 년 동안의 실무 연습을 마친 후 지역 사회는 공공 의식의 발달과 함께 서비스 기능의 요구 사항도 지속적으로 개선되었으며,보다 새롭고 더 구체적이며보다 구체적인 요구 사항을 제안했습니다. 우리 일의 좋고 나쁨은 정당과 주 정책의 실행과 다양한 기능 부서의 일의 개발을 포함합니다. 수천 명의 가족의 관심과 삶의 영향을 받아 몸에 가해지는 부담은 매우 무거워서 내 힘이 강해집니다. 책임, 임무.
둘째, 지역 사회 봉사는 봉사 주제에 초점을 맞추어야한다.
사람들에게 봉사하고, 사람들을 돕고, 사람들에게 이익을주는 것은 커뮤니티의 모든 작업의 ​​근본적인 출발점이자 최종 결과입니다. 지역 사회에서의 일은 결혼식과 장례식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포함되며, 의복, 음식 및 피난처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사람들의 생활 수준이 지속적으로 향상되면서 모든면에서 사람들의 요구가 끊임없이 변화하고 발전하게되었습니다. 지역 사회의 일꾼으로서 우리는 국민의 필요를 완전히 파악하고 국민 봉사의 목적에 부합하는 다양한 업무를 수행해야합니다. 사람들의 긴급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지역 사회의 일과 업무 필요성의 특성과 결합 된 대중과 여론에 대한 심층적 인 이해. 나의 지역 사회의 일은 노인과 불우한 이웃을위한 "봉사"라는 주제에 중점을 두어야합니다.
셋째, 공동체 연구의 발전은 새로운 아이디어, 새로운 아이디어 및 새로운 방법을 필요로합니다.
당과 정부는 조화로운 사회를 조성하고 사회는 사회의 기본 구성 요소이며 사회의 세포이며 세포의 조화는 사회와 국가의 조화를 보장 할 수 있습니다. 풀뿌리 활동의 최전선 인 공동체는 당과 정부와 국민들 사이의 다리이자 연결 고리입니다. Jinxiu 지역 사회 준비위원회의 관할하에있는 Jinxiu 동양 커뮤니티는 청두의 Huimin 프로젝트이며, 구 Dongjiao의 21 개 기업에서 퇴직 한 1 만 명 이상의 퇴직자와 해고 근로자를 지역 사회에 입양시키려는 노력이 복잡해지고 복잡해졌습니다. . 시대의 발전과 상황의 변화는 우리가 개발하고 혁신하고, 사업자 건설을 강화하며, 광범위한 아이디어와 다중 채널을 가진 사람들에게 봉사해야합니다. 노인 공동체의 작업 방식, 작업 개념 및 작업 아이디어를 적극적으로 탐구하십시오. 대중을 대상으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형태를 즐기며 지역 사회 봉사 및 지역 사회 봉사에 대한 대중의 인식을 지속적으로 자극하여 사람들이 자기 교육과 셀프 서비스의 결합을 실현할 수 있도록합니다.
4. 지역 사회 사업은 지역 사회 간부들로 하여금 자신의 정신을 고양하고, 업무 스타일을 바꾸고, 서비스 인식을 향상시킬 것을 요구합니다.
새로운 시대는 지역 사회 노동자들에 대한 더 높은 요구를 요구합니다. 나는 정치적 품질, 전문 윤리, 문화 사업, 조직 관리, 심리적 및 물리적 요인을 계속해서 배우고 향상시켜야합니다. 공동체 활동에 방금 참여한 공동체 간부로서 저는 구 세대의 공동체 노동자들로부터 적극적으로 배우고, 사람들을 깊이 관여하고, 사람들과 접촉하고, 여론과 여론을 이해하고, 사심없는 헌신에 대한 이념적 개념을 수립해야합니다. 집은 어렵고, 따뜻하고 집에 있습니다. 동시에 우리 시대의 장점을 최대한 발휘하고, 사람들에게 봉사하고, 마음을 해방하고, 끊임없이 나아가며, 젊고 긍정적이며 새로운 요소를 지역 사회 활동에 투입하고, 지역 사회 활동에 새로운 힘을 부여하는 목적을 확립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이 4 일간의 연구가 끝나면 모든 레벨의 지도자들이 지역 사회 활동과 지역 사회 간부를 중요하게 생각한다는 것을 깊이 느꼈습니다. 저는 제 자신의 일을하고 주민들에게 더 잘 봉사하겠다는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조화로운 공동체와 주민들을 위해 더 많은 일자리를 마련하고 실용적인 일들을하십시오.


제 5 부 : 2019 년 지역 사회 간부 훈련 경험

카운티 당의위원회와 군 민원 국 (County civil Affairs Bureau)의 파티 스쿨이 주최 한 지역 사회 복지사를위한 교육 과정은 이틀간의 치밀한 준비 끝에 중앙 집중식 교육 단계에서 교육 과제를 완료했습니다. 일반적으로,이 훈련 수업의지도 이데올로기는 분명하고, 교육 내용은 집중되어 있으며, 동료들은 정신과 진지한 연구로 가득합니다. 몇 가지 뛰어난 기능이 있습니다 :
1. 지도자는 중요성을 첨부하고 조직은 효과적입니다. 이 훈련 과정은 연초에 카운티 간염 교육 훈련 프로그램에 의해 결정된 주요 수업 중 하나이며 카운티에서 개최되는 지역 사회 노동자를위한 첫 번째 교육 과정이기 때문에 카운티 당위원회와 카운티 민사 국은 많은 예비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부서 지도자 및 지역 사회 간부들도이 훈련에 충분한 관심과 지원을 보냈습니다. 연수회 개회식에서 카운티 지도자들이 개회식에 참석하고 **** 동원 된 연설을했습니다. 카운티 민원 국은 우리에게 첫 번째 교훈을주었습니다.
2. 초점을 맞추고 조밀하게. 이 연수반의 내용은 당 xxth 당의 제 5 기 본회의의 정신, 공동체 표준화 건설에 대한 지식, 공동체 안보에 대한 기본 지식, 사회 관리의 강화와 혁신, 그리고 새로운 시대에 훌륭한 직업을 다루는 공동체의 실제 업무와 밀접하게 관련되어있다. 동시에 훈련 효과를 높이기 위해 군 민원 국 (County civil Affairs Bureau)의 지도자들이 훈련 강좌에 대한 강연을했고, 동료들의 반응이 좋았습니다.
3. 동지들은 규율을 따르고 진지하게 배웁니다. **** 지도자 및 지역 사회 동지들은 필요할 때 수업을보고하고 참석할 수 있습니다. 특히 수업 첫날에는 동지들이 같은 수준에 도착했고, 대부분의 동지들은 올바른 태도와 명확한 학습 목적을 가지고 있으며, 훈련 수업의 관련 규정을 의식적으로 준수하고 제 시간에 수업에 참석하며 좋은 교실 순서를 유지하고 지역 사회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노동자들은 훌륭한 조직적 규율과 영적인 전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훈련 과정은 집중적 인 학습을위한 짧은 시간을 가지고 있지만, 훈련의 목적은 기본적으로 달성되었습니다. 동지들은
첫째, 지역 사회 활동의 중요성과이 훈련의 중요성을 충분히 이해합니다. 커뮤니티는 도시 관리의 중요한 부분이며, 커뮤니티 간부는 지역 사회의 매니아 및 군인이며 당위원회와 정부 간의 다리이자 연결 고리입니다. 최근 몇 년 동안, 특히 올해 초부터 중앙 차원에서 지방 차원까지 모든 수준의 정부와 주요 동지들은 사회 관리에 많은 관심을 기울여 왔습니다. 올해 2 월 중앙 당 학교에서 xx 동지들에 의해 전달 된 중요한 연설 이었든, "인민의 일은 사회 관리의 근본적인 작업이다", 또는 현 당사자위원회에 의해 사회 관리 업무의 특별 연구회가 완전히 반영되었다. 미래의 도시 관리에서 지역 사회 관리의 지위가 더욱 두드러지고 중요해질 것이라고 확신 할 수 있습니다. 지역 사회 노동자는 점점 더 많은 책임을 져야하고, 과제는 더 무겁고 무거워 질 것입니다. 훈련도 필요합니다. 올해 초 우리는 카운티 교장 양성 교육 및 훈련 프로그램에 도시 지역 공동체 근로자 훈련을 포함 시키려고 노력했는데,이 훈련 교실의 성공적인 개최로 미래에 지역 사회 일을 시작하는 좋은 출발점이되었습니다. 지역 사회 봉사자를위한 교육 과정을 조직하고 좋은 사고 방식, 높은 서비스 기준 및 강력한 업무 능력으로 카운티의 공동체 사업의 중추를 마련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두 번째는 XX 세션의 제 5 기 본회의 정신을 더 잘 습득하는 것입니다. 제 5 회 중앙위원회 제 5 기 본회의는 제 11 차 5 개년 계획과 12 개 5 개년 계획에서 중요한 회의였으며, "중국 공산당 중앙위원회"는 제 12 차 국가 경제 사회 발전을 심의하고 채택 하였다. 5 개년 계획의 제안은 향후 5 년간 중국의 경제 및 사회 발전을위한 웅 대한 청사진을 제시합니다. 그 중 "권고안"제 8 편 36 절은 사회 관리 업무를 강화하고 혁신하며 풀뿌리 관리 및 서비스 시스템을 개선하고 풀뿌리 당 조직의 업무를 강화 및 개선하며 대중 조직 및 사회 조직의 역할을 수행하고 도시 및 농촌 지역 사회를 개선 할 필요가 있음을 분명히 명시합니다. 자율성과 서비스 기능은 사회적 관리와 서비스의 시너지 효과를 창출합니다. 연구를 통해, 나는 모든 사람이 이것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고 있다고 믿는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