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 Wen Daquan > 경험

실내 확장 경험


실내 확장 경험 : Fan Wenyi :

2019 년 초창기 겨울 어느 날 아침, 만지고 눈물과 단결과 우정을 동반 한 독특한 실내 개발 훈련이 시작되었습니다. 저는 확장 교육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저에게이 경험 트레이닝은 많은 감정과 경험을 남겨 줬습니다.
훈련을 확장하기 전에 나는 평소와 똑같은 훈련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나는 이것을 너무 많이 내 가슴에 두지 않았고, 이제는 그것에 대해 생각해 본다. 나는 아직도 특정 연구를 위해 생각해야한다. 이번에는 대학 지도자들의 만장일치로 인해 "경험하는"일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날씨와 기후 때문에 확장 훈련과 훈련 활동이 실내에서 개최되도록 선택 되었기 때문에 나는 이것이 나와 같은 사람들을위한 최고의 치료라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그것에 대해 생각합니다. 아마도 잘못된 것일 수 있습니다.
허페이 개발 연수 (Hefei Development Training Co., Ltd.) 코치 슬로건 아래 실내 개발 훈련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나는 또한 내 자신의 속도와 교사의 페이스로 이런 종류의 훈련을 경험했다. 그러나 생각은 처음에는 집중되지 않았고, 그런 훈련에 참여하지도 않았습니다. 그래서 처음에는 몇 가지 간단한 워밍업 연습이 완료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공식적인 아웃 리치 훈련 프로그램이 시작된 이후, 나는 훈련에 대한 일방적 인 이해를 완전히 바꾸었다.
삶의 여정은 복지 훈련을위한 훈련의 문을 열고 자신의 고마운 마음을 열었습니다.
인생에서 절대적으로 "옳고 그른 것"이 있는지를 탐구하기 위해 서로의 손목에서 피곤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사소한 일로 인해 가장 친밀한 사람을 잃었습니다. 어둠 속에 홀로 존재하는 것에서 벗어났습니다. 자신을 모으고 서로에게 강력한 악수를하십시오. 당신은 홀로 있습니다. 당신은 친밀한 포옹 때문에, 당신의 마음 깊숙한 곳에서 온기와 전례가없는 견고 함, 뇌졸중으로 인한 삶의 가장 중요한 것 영혼의 깊은 곳에서 포기하기가 가장 힘든 감정을 검사하는 사람들과 사물들. 가장 소중한 사람들을 위해 서두르는 속도를 늦추려는 생각을 한 적이 있습니까? 리더 앞 풍경에서 개인 뒤에있는 풍경까지 당신이 겪는 괴로움과 고통은 당신이 일이나 삶에서 다양한 역할을하든, 정말로 당신에게 속한 책임을 떠맡습니까?
천천히 훈련과 훈련에서 내 생각을 철회, 내 눈은 점차 모든 것을 잃어 버렸고, 나는 비밀리에 눈물을 닦았다. 전에 여행 한 삶의 터널로 되돌아가 생각 해보세요. 생각하고 시작하는 법을 아십시오.
2019 년에 나는이 훈련 및 훈련 활동에 참석하지 않았고, 지도자들에게이 확장 훈련에 관심을 가져 주신 것에 감사 드리며 훈련 연장 기간 동안 얻은 약간의 이득을 회복 할 수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허페이 (合肥) 개발 훈련 회사에 상담하십시오, 감사합니다.


실내 확장의 감정을 탐색 :

공통의 목표와 일치감을 공유하는 사람들은 목표를보다 빠르고 쉽게 달성 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서로 돕는 한, 우리는 서로의 도움으로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저는이 확장 교육에서 7 개의 프로젝트를 경험했으며, 각 확장 교육 프로그램에 깊은 감사를드립니다.
첫 번째 블라인드 배열 :
확장 훈련 코치는 우리 모두에게 눈을 줬지만 우리에게 무엇을해야하는지 알려주지 않았습니다. 그 당시에는 모든 사람들이 혼란 스러웠고 무슨 일이 일어날 지 몰랐습니다. 코치는 우리를 떼어 내고 마침내 로프를 사용하여 광장을 만들라고했습니다. 사람들은 평균적인 분열을 원한다. 모든 사람들은 어떻게해야할지 모른 채 5 분 동안 이야기하기 시작한 지 40 분 밖에되지 않았지만, 우리는 매우 바빴던 로프를 찾고 있었기 때문에 그것은 낭비였습니다. 통일 된 의견을 정리하지 않았습니다. 실제로, 가장 중요한 것은 우리가 조언을주기 위해 모든 사람에게 의존하는 지도자를 추천하지 않았기 때문에 통일 할 방법이 없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결국 우리는 천천히 감정을 터트 렸고 마지막으로 매우 직사각형의 사각형을 내 놓습니다. 방금 많은 시간이 걸렸습니다. 이 프로젝트에서는 무엇이든 개발하는 데 긴 프로세스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프로세스가 없으면 결과가 없습니다. 좋은 결과를 얻으려면 프로세스의 문제를 지속적으로 수정해야합니다.
두 번째 등 :
이 항목은 자체의 어려움 요인이 아닌 가장 힘든 것일 수 있지만 내부 및 집단 신뢰입니다. 당신이 무대에 서서 다시 돌아올 때, 당신이 누구이던간에, 당신의 의지력과이 집단에 대한 신뢰를보기 위해 심리적 투쟁의 과정이있게 될 것입니다. 모두가 내 보호를 아는 감각을 가지고 있지만, 충분히 강하다면 문제가 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세 번째 눈금 :
이것은 우리가해온 가장 성공적인 봉사 활동 교육 프로그램이며, 어려운 일이기도합니다. 우리는 조심스럽고 조심스럽고 조율되어야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규율을 준수하는 것입니다. 규칙을 위반하면 기회를 잃을 것입니다. . 사람들과의 협력이란 다른 사람의 가치를 인식하고 다른 사람들의 가치를 빌려 자신의 가치를 반영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모두가 협력적인 관계이기 때문에 집단적 강점이 없으면이를 수행 할 방법이 없으므로 실수가있을 때 불평하지 않아도 그룹에 도움이되지 않으며 불만의 분위기가 팀을 채울 것입니다. 여기서 한 일에 대해 왜 생각하지 않습니까? 우리는 궁극적 인 목표는 모든 사람이 과거에 작업을 완료한다는 것입니다.
네 번째 높은 고도 잡아 bar :
이 확장 훈련 프로그램은 주로 자신에게 도전하고이 프로젝트를 완료하기 위해 내면의 두려움을 극복하기위한 것입니다. 이것은 또한 우리가 일하기를 원하는 한 직장이나 개인 앞에서 할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어쩌면 당신은 잘하지 못할 것이지만, 당신은 항상 그 발걸음을 옮겼습니다.


실내 확장 경험 : Fan Wensan :

호기심에 힘 입어 인턴쉽 주간 첫 번째 활동에 참여하고 연수를 확장 시켰습니다. 당시 나는 틀렸다고 생각 했었습니다. 나는 항상 대학 수업의 응집력이 매우 약하다고 생각했습니다. 학생들은 모두 달랐습니다.이 훈련을 통해 나는 우리가 화합, 왜, 훈련의 내용 때문에.
뒤통수 : 학생은 1.5 미터 높이의 등 받침대 뒤에서 똑바로 떨어졌으며, 다른 학생들은 등받이 아래에서 팔을 뻗었다. 이 활동은 어떤 사람들에게는 매우 어렵습니다. 선생님은 설득과 격려로 그녀를 격려하려고 노력해야합니다. 그래서 그녀는 팀원들을 신뢰하여 심리적 장애를 극복하고 공중 그네의 임무를 완수 할 수 있습니다. 완고하지 마십시오.
훈련에있어서 백 스트라이커가 자유 낙하 운동을 감히하는 이유는 처음에는 일종의 자신감을 표현하는 것이지만, 탁신은 더 많은 것이다. 다시 제안하면 다음 팀이 그에게 보안 스크린 장벽을 제공 할 것이라고 믿는다. 안전한 착륙. 그 사실은 또한 후진하는 사람들의 자부심을 자만하게하지 않는 다음 팀들의 긴밀한 협조임을 보여주고 있으며, 믿을만하고 안전한 플랫폼을 만들기 위해 삶에 대한 선교와 책임감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백 오퍼에는 자신의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하여 자신의 자기 인식의 일종이며, 따라서 능력이 크게 향상됩니다. 우리 각자는 출생 이후로 방에서 생활했으며, 우리는 삶의 규칙을 준수했습니다. 수십 년 동안 우리는 다시 생각하고 인식 할 기회를 얻었습니다. 저는 심리적 훈련 수업이 우리에게이 문호를 열었습니다. 모든 종류의 관습적인 독성 규칙을 제거하고, 다른 방식으로 문제에 대해 생각하고, 빈 마음으로 스스로 재검토하도록하십시오. 아마도이 프로젝트가 도달 범위를 벗어났습니다. 그러나 훈련을 확장하면 우리는 다른 종류의 자신감과 용기를 불러 일으킬 수 있고 자신과 삶, 직업, 성공 후에도 새로운 느낌을 갖게됩니다. 하트 비트는 끊임없이 자신에게 영향을 주며, 박동은 아름답습니다. 좋은 팀 정신은 일과 경력의 성공을 보장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팀 정신은 전반적인 상황, 협조 정신 및 봉사 정신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가장 큰 영역은 모두의 구성원입니다. 구심력과 응집력은 개인의 이익과 전반적인 관심을 반영합니다. 조직 팀의 공동 작업의 효율적인 운영을 보장합니다. 우리 모두는 사회와 집단에서 살고 일합니다. 개인이 발전하기를 원한다면, 모든 사람의 힘과 집단적 지혜와 불가분의 관계 여야합니다. 팀. 어떻게 물방울이 마르지 않을 수 있습니까? 바다에 넣으십시오. 위대한 농구 마이 마이클. 요르단은 한때 유명한 말을 전했다. "위대한 스타의 가장 뛰어난 능력은 주변 팀 동료를 더 잘 만들어주는 것입니다."


실내 확장 경험 : Fan Wensi :

매일 매일의 실내 개발 훈련을 통해 깊이 감동을 받았고 가슴이 아팠지만 감사 한 마음으로 훈련 후 경험을 공유했습니다.
1, 감사하는 마음으로 일하러 가십시오.
우리에게 안정된 직업을 제공하는 보스에게 감사하고, 보스들에게지도에 감사 드리며, 따뜻한 도움을 동료들에게 감사하고, 친절에 대해 부모님 께 감사하며, 강한 후원자가되어 주신 것에 대해 감사하고, 친지와 친구들에게 그들의 동행에 감사드립니다. 사랑, 심장 따뜻하고, 따뜻하고 강력한 것입니다, 친애하는 동료, 감사합니다!
2, 공감
그것이 직장이든 삶이든, 당신은 서로의 마음을 이해해야합니다. 동료 간 의사 소통은 장애를 만났을 때, 고객이 불평 할 때, 상사가 당신의 결점을 지적 할 때, 부모가 질투 할 때, 좋은 친구가 오해 할 때 ... 상대방의 관점에서 문제를 생각하면, 나는 그것에 대해 정말로 생각하고 상대방의 구두에 자신을 둔다. 나는 당신이 마음을 가지고있는 한 모든 문제가 해결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3, 팀의 힘 - 포기하지 말고 포기하지 마라.
팀 구성원들이 "마음, 신뢰, 헌신, 지원"이라는 말을 큰 소리로 외치고 큰 소리로 외쳤을 때 우리 팀원은 항상 어려움 때문에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계속했습니다. 왜냐하면이 순간마다 개인은 서로를지지하고 서로를 신뢰하고 있습니다. 모든 사람이 중요합니다. 중요한 인물이 있기 때문에 훌륭한 팀이있을 것입니다. 개인적 탁월성은 우수하지 않으며 팀 우수성은 탁월합니다.
4, 정신이 모든 것을 결정합니다.
오늘날의 성과는 어제의 정신력에 달려 있으며, 내일의 결과는 오늘날의 태도에 달려 있습니다. 가족을 대하는 일, 친구를 대우하는 일, 친구를 대하는 일, 불평하고 무관심한 사람, 거만한 사람, 독선적 인 사람 일 경우 도로가 좁아지고 좁아지며 친구들이 점점 줄어들고 일자리 소득이 정체 될 것입니다. 그것은 경쟁에서 제거되었습니다. 기업의 경우에도 마찬가지이며, 핵심 경쟁력이 없다면 시장이 없어 시장에 의해 제거 될 것입니다.
5, 한 사람과 한 마음 - "충성도"
회사에 대한 충성심은 직원에게 가장 기본적인 요구 사항이며 가장 기본적인 직업 윤리이기 때문에 회사에서 고용되기 위해서는이 비즈니스에 전념해야합니다. 모두가 몇몇 회사를 염려한다면 끝없는 고민이 될 것입니다. 속담처럼, 한 줄을하고, 한 줄을 사랑하며 한 줄을 충실하십시오. 사장에게 충실한, 내 직업에 충실한, "사람들이 조화를 이루고 있기 때문에, 대산은 움직였다." 회사의 문화를 확인하고 사장님의 스타일을 인식하십시오.
6, "장미를 주시고, 손에는 향기가있다"
동료가 일할 때 어려움을 겪는다면 그는 조롱이 아니라 도움이 필요합니다. "좋은 말, 3 개의 겨울, 6 월의 나쁜 말"때문에 작은 움직임과 격려로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자라면서 일하고 동행 할 때 가장은 동료입니다 사랑과 함께 동행하는 사람을 치료하십시오 모두가 친절합니다 모두가 보살핌을 원하며 모든 사람도 취약합니다 어쩌면 상처를 받았을 지 모릅니다. 다른 사람들을 사랑으로 대하는 것이 더 많은 사랑을 낳을 것이라고 믿으십시오.
7, 용기를 가져야 책임
"리더십 스타일"링크는 영혼과 닿아 있습니다. 우리의 평범한 업무에서의 과실은 회사에 손실을 가져 왔고, 이는 상사의 책임입니다. 회사는 그것을 지불합니다. 상사와 상사의 관용 때문에 우리는 계속해서 우리를 기다립니다. 잘못으로 인한 모든 종류의 손실과 고난, 심지어 고통과 불안 ... 우리는 여전히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까?
책임은 어디 에나 있습니다. 우리가 성장할 때, 우리는 부모를 지원하는 책임을 져야하며, 부모로서 우리는 자녀 양육의 책임을 져야하며, 일할 때 직원이되어야한다는 책임을 져야합니다. 일을 사업으로 간주하고 진정으로 "주인"의 정신을 발휘하십시오. 책임감에 도전하고, 땅에 물건을 세우고, 모범으로 인도하고, 명확한 자세를 취하십시오. 처음부터 높은 책임감을 설정하십시오. "소유자"의 태도만으로 책임을 회피하지 않고 책임감을 갖는 것이 용감하며, 직원은 문제 해결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기업은 발전과 발전을 이룩할 수 있습니다.
위의 내용은 확장 훈련 이후의 경험입니다. 회사에서 제공 한 교육 기회 덕분에 미래의 업무에서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리더와 동료로부터 겸손하게 배우며 자격을 갖춘 직원이 되겠습니다.


실내 확장 경험 : Fan Wenwu :

1 일 1 박 개발 교육에 깊이 감명을 받았습니다.이 4 가지 단어는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 예기치 못한, 예상치 못한, 보상으로 가득 찬이 여행의 가치!
6 월 26 일과 27 일에 연장 훈련을 위해 샹탄 (Xiangtan)에 갔다는 것을 알았을 때, 나는 비슷한 훈련에 참여한 적이 없었고 재미 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매우 기뻤습니다.
26 일 저녁 Xiangtan Xingzhi 구제 훈련 센터에서. 우리의 소매 대학은 카운티 내 20 명을 대상으로 수입 지향 교육을 실시하고 다음날 확장 교육의 기초를 마련했습니다. 훈련의 도입을 통해 우리는 경험적 개발 훈련이 "예언자로부터"처음 "알기"에 이르기까지 전통적인 교육을 깨뜨리는 것임을 알게되었습니다. 훈련이 시작된 후, 코치의 리더십 아래서 우리는 훈련과 복지 훈련 기지에 갔으며 천막은 죄를지었습니다. 그러나 "죄"는 행복했습니다!
27 일 아침 8시 30 분에 우리는 통합 수집 후 경험 개발 훈련의 날을 시작했습니다 ...
바다를 건너는 여덟 명의 이모탈의 경험에서, 우리 모두는 재미있는 분위기로 시도했지만 몇 차례의 시련 끝에 우리는 우리의 태도를 수정하고 악마를 물리 칠 자신감을 강화해야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이 경험 프로젝트를 신뢰하고 나면 팀을 신뢰하고 심리적 장벽을 극복하기 위해 서로 도와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어려움에 직면하여 다른 사람들에게 도움을 구해야합니다.
Tangram 경험 프로젝트는 주로 팀 조정 능력을 테스트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잘 해내 지 못했지만, 우리는 일을하든 살든 상관없이 스스로 중심을 정할 수는 없으며, 다른 사람들과 팀을 갖추고 있어야합니다. 성공할 수 있습니다. "한 팀, 함께 성공!"
생존 벽 경험 프로젝트에서 저는 팀의 힘을 느꼈습니다. 우리 중 19 명이 짧은 시간에 4 미터 이상 높이를 올랐을 때 마지막 팀원 만 남았습니다. 모두가 지쳤습니다. 그 때 포기하고 싶은 선수가 있었지만 코치도 소매했습니다. 대학의 선생님은 걱정스러워서 소리 쳤습니다. 당신의 동료들은 바다에 빠져 죽어 가고 있습니다! 모두가 신속하게 감정을 조정하고 마지막 팀원을 구하기 위해 함께 노력했습니다.
오늘의 야간 훈련을 통해 모든 사람들이 얻을 수있는 게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Wu 선생님이 말씀 드렸습니다 : 훈련의 끝은 훈련의 진정한 시작입니다! 우리가 돌아 오면 6 월에 모든 사람들이 도전 과제를 완수하기 위해 손을 잡았습니다. 지난 2 일 동안 확장 정신이 발휘되었습니다! 28 일 저녁, 매장 관리자는 비상 회의를 개최하기 위해 상점의 모든 책임자를 소집했습니다. 도전 판매량과의 차이는 34 만명 이상이었으며 그 시간은 2 일 밖에 걸리지 않았으며 30 일은 상점 판매가 하락한 월요일이었습니다. 어떻게해야합니까? 지난 이틀 동안 모든 사람들이 뜨거운 햇볕 속에서 사치스럽게 일하고 많은 사람들을 돌보며 열심히 일하면서 필드에 투자하고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결국 모든 사람들의 얼굴은 행복한 웃음으로 가득 찼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