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 Wen Daquan > 경험

2013 년 새로운 파티 장 학습 경험


이 기사에서 제공하는 2013 년 신당 헌법 의 5 개 조항은 수년 동안 당 헌법 학습 경험에 대한 경험으로 개인은 상황에 따라 적절하게 수정할 수 있습니다.

1 부 : 새로운 당 헌법 학습 경험

정당 헌법은 당의 국민회의를 통한 당원의 가장 기본적인 프로그램으로서 당원의 진보 된 성격에 대한 기본적 요구 사항을 구체화하며 당원과 당 지도부가 지켜야 할 기본 규범이다.
새로운 정당 헌법에 대한 연구를 통해 경험은 더 높아질 것이며, 새로운 정당 헌법의 반영은 우리 생각의 중요한 징후이다.
최근에 새로운 정당 헌법에 대한 연구와 국가의 주요 사건들과 당의 주요 결정에 대한 연구와 이해와 함께 우리는 공산당 당원들의 신당 구성의 의미와 의무에 대한 필요성을보다 깊이 인식하고 중국 공산당이 노동 계급 정당은 중국 노동 ​​계급의 첨단 요소로 구성된 중국 노동 ​​계급 선봉으로 구성된다. 중국 노동 ​​계급은 중국에서 가장 발전하고 진보적 인 계급이며, 따라서 중국 혁명의 주도적 인 힘과 사회주의 리더십의 핵심이되었다. 중국 공산당은 중국 노동 ​​계급의 계급적 성격을 구현하고, 중국 노동 ​​계급의 탁월한 구성원들과 모든 민족 집단의 사람들을 결합 시키며 공산주의 계몽주의와 함께 중국 노동 ​​계급의 선구자이다.
우리 당은 당 헌법을 통해 당원의 의무와 권리를 명확하게 규정하는 것을 중요시했으며, 제 16 차 중국 공산당 대회는 국내 및 국제 상황의 발전과 당원의 심오한 변화를 토대로 새로운 당의 헌법을 채택하고 당원의 의무와 권리에 새로운 의무를 부여했다. 이 공식은 핵심 간부에 대한 새로운 요구를 제기합니다. 또한 새로운 시대에 당원의 진보 된 본질을 유지하기위한 구체적인 요구 사항을 명확히하고, 당과 함께 발전하여 당을 강화하는 방향을 지적했습니다.
제 8 차 당원의 당원에 대한 8 가지 의무는 진지하게 "3 대변인"의 중요한 사고를 연구하는 내용을 증가시켰다. "세가지 대표"와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생각, 덩 샤오핑 이론의 중요한 사고에 대한 연구는 당원들이 이행해야하는 중요한 의무로 당 헌법에 포함될 것입니다. 당원의 의무에 관한 새로운 당 헌법의 중요한 규정입니다.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 방식을 배우고 실습하는 것은 당원의 인식을 강화하고 당의 개념을 강화하며 당원의 책임을 완수하고 당원의 진보 된 본질을 유지하기위한 전제 조건이며 근본적인 보증입니다.
"당 간부들"의 장에서, 제 16 차 헌법은 핵심 간부에 대한 새로운 요구 사항을 제시했다. 단 6 개 문장 만 추가되었지만 당의 주요 간부가 갖추어야 할 기본 조건은 시대의 요구 사항에 더 부합한다. 새로운 정당 헌법은 진지한 진전을 제시한다 : "3 대"의 중요한 사고는 배우고, 직립하며, 정치에 대해 이야기해야한다고 주장한다. 그것은 다양한 폭풍우의 시험의 정치적 요구를 견딜 수 있으며, 공산주의의 위대한 이상과 함께 중국 특성을 가진 사회주의의 확고한 신념, 마음을 해방하고, 사실로부터 진리를 찾고, 시대에 앞서고, 개척하고 혁신하는 시대의 요구를 내세울 수 있습니다.
공산당의 일원으로서 우리는 정치 이론 학습을 강화하고 올바른 세계관을 확고히 세우며 삶과 가치관을 정확하게 전망하고 명예와 재산, 힘과 지위를 올바르게보고 열심히 노력하고 혁신과 헌신을 위해 노력하며 끊임없이 당의 정신을 강화하고 당원의 본질을 유지해야합니다. 우리는 당을 최우선 적으로 지켜야하며 중국 국민들이 사회주의의 길을 따라 중국 특성을 계속 발전시킬 수 있도록 이끌어주는 강력한 핵심이되어야합니다.


2 부 : 새로운 당 헌법 학습 경험

당원의 진보적 성격을 유지하기위한 교육 활동에서 당 조직에 적극적으로 동행 한 동지로서 제 16 대 중국 공산당 전국 총회에서 개정 된 "중국 공산당 조항"에 중점을두고 학습을 통한 이해와 이해를 깊게했습니다.
중국 공산당은 중국 노동 ​​계급의 선두 주자이며 중국인과 중국 국가의 선두 주자이기도하며 중국 특성을 지닌 사회주의의 원인에 대한 지도력의 핵심이며 중국의 선진 생산력 개발 요구 사항을 대표하고 중국의 선진 문화의 방향을 대표하며 중국의 가장 대표적인 사람들의 광범위한 대중의 근본적인 이익. 어떤 종류의 조직이 중국 공산당이며, 그 본성은 무엇입니까? 새로운 정당 헌법의이 문단은 우리당의 성격을 분명히 말해 줬다. 그러자 당의 새로운 장은 당의 목표가 마침내 공산주의를 성취하는 것이라고 지적했다. 공산당은 선봉이기 때문에 최전선에서 싸우고 냉기와 비를 두려워하지 말고 더운 여름 해를 두려워하지 말고 사람들이 가시를 박살 내고 전장에서 싸우며 더 나은 내일을 향해 나아가 야합니다. 이를 위해 모든 공산당 당원은 사람들을 전심으로 봉사하겠다는 생각을 가져야 할뿐만 아니라 공산주의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는 고귀한 이상을 가져야합니다. 동시에 모든 당원은 이론을 배우고 당의 노선, 원칙, 정책과 결의를 배우고 당의 기본 지식을 배우며 과학을 배우고 문화와 비즈니스 지식을 연구하며 사람들을 위해 봉사하는 능력을 향상 시키도록 노력해야하며 양심적으로 당사자를 구현해야합니다 선 정책과 정책은 사회주의 근대화 추진에서 선봉적이고 모범적 인 역할을 해왔으므로 우리는 과거에 어려움을 겪었고, 수입 이후의 아이디어를 즐기고, 당과 공식적인 웹 사이트에서 사람들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생각해야합니다. 개인적인 이익은 당과 인민의 이익에 달려 있으며 공산당 당원들, 특히 당의 주요 간부들은 항상 마음 속에있는 사람들에 대해 생각하고 국민의 정치 개념을 고수하고 아무 것도하지 않으며 사람들의 생각과 사람들에 대한 절박함을 생각해야합니다. 국민을위한 문제를 해결하고 대중을위한 파티를 건설하며 국민을 위해 통치하기 위해서는 이기적인 산만 함, 개인적 이익 추구의 힘, 대중과 자기 이익에 대한 손상이 없으며 사람들이 혜택을받을 수 있고 국민에게만 이익을 줄 수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중국 공산당은 중국의 특징을 가진 사회주의의 원인에 대한 리더십의 핵심입니다. 이것은 역사의 선택입니다. 새로운 민주 혁명의 역사는 공산당 만이 중국 국민들이 3 개 산의 억압을 타도하고, 새로운 민주주의 혁명의 승리를 얻으며 중화 인민 공화국을 세울 수 있음을 증명합니다. 수십 년의 어려운 투쟁 끝에 자란 중국 공산당은 여러 차례 좌절을 겪었으나 어려움을 극복하고 어려움을 겪을 때마다 큰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따라서 중국 공산당은 신뢰의 테스트를 견딜 수있는 크고 영광스럽고 정확한 당사자. 오늘날 13 억 인구의 대규모 국가 인 중국 공산당은 맑스 - 레닌주의 정당이며, 국민, 좋은 힘, 좋은 집을위한 좋은 정책이되어야한다. 이것은 시대와 국민의 요구와 공산당의 발전이다. 국민이 좋은 가정이되기 위해서는 전제 조건이기 때문에 항상 공산당의 선봉 역할을 유지해야합니다.
중국 공산당은 전심으로 국민을 위해 봉사하는 정당입니다. 비공개 문서 작성을위한 공식 웹 사이트와 동일한 기간에 공식 웹 사이트는 해당 국가를 통치하기위한 다양한 전략을 구현했습니다. 상황의 변화와 발전과 함께, 우리는 지속적으로 국가 통치의 원칙과 전략을 변경합니다. 이것은 진리를 찾고 실용적이며 시대에 따라 발전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결코 변화 될 수 없다는 것, 즉 공산당원들의 진정한 성격은 변화 될 수 없으며 전심으로 사람들을 섬기는 목적은 바꿀 수 없다는 것입니다. 1944 년 9 월 8 일, 마오 쩌둥 (Mao Zedong) 의장은 장 장 동지를 기념하기 위해 회의에서 사람들에게 봉사 할 것을 제안했다. 중국 공산당은 국민의 해방과 국민의 철저한 활동을위한 혁명적 정당이자 정당이다. 그러므로 언제 어디서나 목적을 잊어서는 안됩니다. 우리 당이 올바른 서비스 원칙을 지키면서 국민의지지와지지를 얻을 수 있었고 혁명적 인 원인이 약한 나라에서 강한 국민으로, 승리에서 승리로 나아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새로운 정당 헌법에서, 우리 당은 노동 계급의 이해와 가장 대중의 대중을 제외하고는 그 자체로 특별한 이익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항상 사람들의 이익을 우선으로 생각하십시오. 우리당의 가장 큰 정치적 이점은 국민과 긴밀히 접촉하는 것인데 이는 당과 다른 정당 간의 차이점입니다. 농민 혁명, 일본 침략 전쟁과 해방 전쟁에 맞서 우리 당은 인민의 힘의 위대함을 충분히 인식했습니다. 혁명 투쟁에서 나는 국민을 믿고 국민에게 의지하며 사람들을 놓아주고 사람들과 긴밀한 관계를 맺는다. 그들은 스스로를 보호했을뿐만 아니라 스스로를 강화했다. 수십 년의 어려운 투쟁 끝에 그들은 결국 혁명에서 승리했다. 오늘날 혁명적 투쟁 시대에 평시에이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의지지와지지와지지 없이는 물을 떠나는 물고기와 같아요. 이것은 매우 위험한 일입니다. 이것은 우리 당의 생존 문제입니다. 가볍게 가져 가면 안됩니다. 사람들과 긴밀한 접촉을 유지하는 마법 무기를 단단히 잡아야 만 사회 주의적 건축이 원활하게 수행 될 수 있으며 조국은 번성하고 번영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당원들과 간부들, 특히 일부 주요 간부들, 사람들이 부여한 권한을 사용하지 않았고, 당과 국민의 이익을 무시하고, 국가와 국가의 이익을 무시하고, 당과 국민의 이익에 반하는 행동을 해왔습니다. 당과 인민의 이익은 공산당의 이미지를 손상시키고 당의 법을 부패시켰다. 이것은 당과 국민의 요구에 반하는 것이다. 이번에는 당 중앙위원회는 모든 당원들이 진보 된 학습에 참여해야한다고 결정했다. 각 공산당 당원들에게 사상 의식을 고취시키고 학습을 통해 봉사 감각을 강화 시키며 당원의 이론적 기준과 사업 기준을 향상시키고 당원의 지배력을 향상 시키도록 요청하는 것이다.
새로운 정당 헌법에서, "3 대변"의 중요한 사고는 전체적인 이데올로기로서 당의 본질에 구체화 된 당의 헌법에 쓰여졌다. 그러한 성명서는 우리 당의 역사적 발전과 현 상태에 부합하며 시대의 요구 사항을 준수하며 대다수의 당원의 열정, 주도권 및 창의성의 가장 광범위한 동원에 도움이되며 사람들의 광범위한 대중은 공동으로 중국 특성을 가진 사회주의를 건설합니다. '3 대변인회'의 중요한 사고는 당의지도 이데올로기로서 당과 국가의 활동을위한 현대 세계와 중국의 발전에 대한 새로운 요구 사항을 완벽하게 구현하고 당의 건물을 강화하고 개선하며 중국의 강력한 사회 개혁과 발전을 촉진한다. 이론 무기. 이렇게함으로써 우리는 사회적 진보 세력의 발전과 국민의 요구를 대표하는 가장 진보적 인 정당이되어 우리가 영원히 살 수있게됩니다.
새로운 정당 헌법에서는 당의 통치 역량을 강화하는 임무가 반영되며 당위원회와 주요 간부는 상황을 과학적으로 판단하고 시장 경제력을 활용하며 복잡한 상황에 대처하고 법에 따라 통치하고 전반적인 이점을 취할 수있는 능력을 지속적으로 향상시켜야합니다. 능력. 새로운 정당 헌법은 또한 "당의 주요 기관과 당원 및 주요 간부의 감독을 강화하고 내부 당의 감독 체계를 끊임없이 개선해야하며 당의 징계 기관에게"당원과 주요 간부들의 권력 행사를 감독 할 권한 "을 부여해야한다고 규정했다. 우리당 당국의 역사상 처음있는 일입니다. 분명히, 이러한 모든 조항은 당원 건물을 더욱 강화하고 향상시키는 데 필요하고 중요합니다. 제 16 차당 당의회 결의안은 새로운 상황의 새로운 과제에 대한 요구 사항에 적응하고, 당내 자체 건설에서 얻은 새로운 경험을 그려 내고, 당 정당에서 당 정당과 당 지도부에보다 명확한 문제를 제기하는 것으로 지적했다. 이 요청은 새로운 건물 건설 프로젝트를 종합적으로 홍보하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장쩌민 (Jiang Zemin) 동지가 당을 관리하고 당의 일에 당을 엄격히 관리하는 원칙을 이행해야한다고 주장한 첫 번째 기사에서는 "당의 체제를 엄격히 준수하고 당의 제도와 규정에 따라 행동하라"고 강조했다. . 첫째, 당의 간부들은 당의 헌법 인식을 강화하고 헌법을 의식적으로 준수하고 그들의 헌신을 그들의 성스러운 의무로 유지한다는 것을 경험은 증명했다. 즉, 우리는 당의 본질, 내용, 규정 및 효과성에 대해 과학적으로 이해하고, 헌법 시행에 대한 높은 책임감을 갖고, 헌법의 지침을 준수하고, 행동을 표준화하고, 당의 장단점을 평가하고, 헌법을 의식적으로 적용해야합니다. 당의 생애에서 우리는 당의 헌법 위반에 대해 단호하게 싸워야하고, 의의 문제로 "규칙과 장을 지켜야한다"고 간주해야하며, 당 전체의 동지들의 노력에서 우리는 헌법과 당의 구성을 주체로 끊임없이 풍요롭게하고 향상시킨다. 당의 내부 법률 및 규정의 건설. 현재 일부 당 조직은 약하고 흩어져있다. 그들의 구체적인 징후 중 하나는 당 정당에 충분한주의를 기울이지 않고 시행이 약하다는 것이다. 그러나 당내 추악한 부정 부패 현상은 반복적으로 금지되고 일부 사례는 점점 심각 해지고 있는데, 중요한 이유는 정당 헌법을 비롯한 당내의 법과 규정이 준수되지 않았고 당 헌법의 심각한 위반조차도 형벌이 있습니다. 이것은 매우 비정상적이고 위험합니다. "법은 자기 자신에게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정당 헌법은 자연스럽게 효력을 발생시키지 않습니다. 파티 헌법을 의식적으로 준수하고 실천하는 수만 명의 당원과 간부를 통해서만, 우리 당은 영원히 살며 무적이 될 수 있습니다.
당원의 헌법 적 진술 중 하나는 "당의 헌장을 준수"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모든 공산주의자가 세 대표의 충실한 수련자 여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모든 당원은 국민의 이익을 당원에 게 제출해야합니다. 첫 번째 장소. 작년 초 SARS 전염병이 광저우에서 발생했습니다.이 사건은 앞으로 수개월 내에 급속도로 퍼져 매우 나쁜 결과를 낳았습니다. 이 위기는 아직 지나지 않았지만,이 특별한시기에 일어난 일은 우리에게 공산당에 대한 새로운 이해를 제공합니다. 많은 현직 당원과 동지들이 의료 종사자이며, 사망을 잊어 버리기위한 싸움은 사스와의 싸움의 최전선에 있으며, 그들은 위험에 처해 있고 두려움과 공포가 없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일부는 여전히이 특별한 전투에 있습니다. 소중한 삶은 삶에서 희생되며 이는 공산주의자들의 정신적 본질을 국민의 모든 이익을 위해 증명합니다. 그것은 공산주의자들이 "세 가지를 대표하는"충성스러운 종사자라는 것을 완전히 구현합니다.


제 3 부 : 신당 정당의 경험 이해

제 16 차 중국 공산당 대회는 당의 헌법을 보완 한 것으로, 신문의 내용과 정신에 대해 어느 정도 이해하고 있으며, 특히 장쩌민 사무 총장의 "Three Representatives"에 대한 중요한 생각이 신당 정당에 쓰여졌다. 당의 미래 사업은 지침 역할을 해왔다.
우선, 헌법 개정이 필요하다. 제 15 대 중국 공산당 대회 이후 중국은 개혁과 개방, 사회주의 근대화에있어 역사적인 진전을 이루었고, 사회주의 시장 경제 체제가 처음 설정되었고 근대화의 두 번째 단계 전략 목표가 성공적으로 달성되었으며 인민 생활은 전반적으로 균형이 잘 잡혀있다. 새로운 세기에 접어 들면서 중국은 전면적 인 사회를 건설하고 사회주의 근대화를 가속화하는 새로운 발전 단계에 접어 들었다. 새 세기의 새로운 단계에서 당사국은 새로운 개발 목표와 실천 계획을 제안했으며 당 정당의 관련 내용을 조정해야한다.
수년 동안 당사 당 자체 건설 또한 새로운 진전을 가져 왔으며 새롭고 소중한 경험을 축적했습니다. 특히 장쩌민 (Jiang Zemin) 동지가 제시 한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는 현대 세계와 중국의 발전과 변화가 당의 건물을 강화하고 중국의 특징을 지닌 사회주의의 위대한 원인을 증진 시키는데 필요한 근본적인 요구 사항을 반영한 것인데, 이는 마르크스주의 당의 건축 이론의 새로운 발전이다. . 이것은 또한 정당 헌법을 개정 할 필요성을 결정하고 당의 헌법에서 "3 대 대표"의 중요한 사고를 구현한다.
둘째, 제 16 대 국회 의원 헌법 개정 원칙은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 덩 샤오핑 이론 및 당의 기본 노선을 준수하여 "세 가지 대표"의 중요한 사고를 양심적으로 실천하고 제 16 대 장쩌민 전국 대회 주요 이론적 견해 및 확립 된 주요 원칙과 정책은 새로운 상황의 새로운 요구 사항과 당의 일과 당에 대한 새로운 과제에 적응하기 위해 당 헌법에 통합된다.
둘째, "three represent"의 중요한 사고는 정당 헌법으로 쓰여졌다. 장쩌민 (Jiang Zemin) 동지의 "세 가지 대표 (Three Representatives)"에 대한 중요한 사고가 합의를 이끌어 내고 당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 정당의 헌법에 대한 "3 대 표현"에 대한 중요한 생각을 쓰는 것은 당의 건설을 강화하고 개선하며 당의 리더십 기준과 지배 기준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기위한 기본 요건이며 중국 특성을 지닌 사회주의의 위대한 사상을 계속 발전시킬 객관적인 필요성이다. 동지들의 일반적인 열망.
당 헌법의 전반적인 개요는 제 13 차 중서부 중앙위원회 제 4 기 본회 기 간 이후의 역사적 과정에 대한 성명을 추가하고 "세 가지 대표"의 중요한 사고의 역사적인 입장과 중요한 역할에 대해 설명했다. 정당 헌법의 개정은 제 3 차 중앙위원회의 제 4 기 본회의 이후 13 년 동안의 당업과 당의 업적을 완전히 확인하면서 제 6 절을 추가하고 제 2 절과 제 9 절을 보완했다. 그것은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 형성의 실제적인 기초와 이론적 기원을 설명한다. 장쩌민 (Jiang Zemin) 동지를 중심으로 중국 공산당이 제 13 차 중 앙 중앙위원회 제 4 기 본회의 이후로 사회주의가 무엇인지, 사회주의를 건설하는 방법과 어떤 종류의 정당을 만들고, 어떻게 건설 할 것인가에 대한 이해를 심화시켰다. 당의 이해는 당과 나라를 통치하는 데 소중한 경험을 축적했으며 "3 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사고를 형성했다. 이 개괄적 개요는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의 역사적 위치와 중요한 역할을 매우 높이 평가했으며,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는 동시대 세계를 반영한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생각, 덩 샤오핑 이론의 유산과 발전이라고 분명히 지적했다. 중국의 발전과 변화를위한 당과 국가의 발전을위한 새로운 요구 사항은 당의 강화와 발전, 중국의 사회주의 자조 발전과 발전을위한 강력한 이론 무기이며 중국 공산당의 총체적 지혜의 결정화와 당원이 오래 동안 준수해야만하는 원칙이다. 생각. 항상 "3 대다"는 당사 당의 당의 토대, 거버넌스의 기초 및 힘의 근원입니다. 중국 공산당이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 덩 샤오핑 이론, 그리고 "세 가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생각을 행동의 지침으로 삼는다는 사실을 강조한다. 전체 당의 동지는 덩 샤오핑 이론,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와 생각을 통일하고 일치시키는 기본 노선을 사용해야합니다.
정당 헌법에서는 당원들이 이행해야 할 의무에 관한 세 번째 기사에서 "세 가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생각을 열심히 연구하는 내용을 증가 시켰고, 31 조에있는 당의 풀뿌리 조직의 기본 임무에서 당원 조직이 추가되었다.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의 내용을 진지하게 조사하고, 제 34 조에서 당의 모든 단계에서 주요 간부가 소유해야하는 기본 조건을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를 진지하게 연습하는 내용이 추가되었습니다.
다시 한 번, 당의 성격에는 새로운 표현이 있습니다. 개정 된 제 16 대 국회 헌법은 당의 본질을 다음과 같이 표현했다 : 중국 공산당은 중국 노동 ​​계급의 선두 주자이며 중국 국민과 중국 국민의 선봉이며 중국 특성을 가진 사회주의 원인의 핵심이며 중국의 진보를 대표한다 생산력 개발 요구 사항은 중국의 선진 문화의 방향을 나타내며 압도적 다수의 중국 국민의 근본적인 이익을 대표합니다. 당의 가장 이상적이고 궁극적 인 목적은 공산주의를 성취하는 것입니다. 우리 당의 역사적 발전과 현실에 따라 당의 본질을 표현하는 것은 시대의 요구와 일치하며, 노동 계급 선봉의 성격, 당의 계급 기반 강화, 당원의 업무 범위 확대 및 당의 확대에 도움이된다. 대중적인 토대는 당 당이 직면 한 역사적 책임을보다 깊게 이해하고 실행하기 위해 모든 당의 동지들에게 도움이되고, 한 마음과 한 마음으로 중국의 특성을 가진 사회주의를 건설하기 위해 모든 민족의 사람들을 연합하고 이끌어 낸다.
당 헌법의 일반적인 개요에서 새로운 내용은 중국의 새로운 세기의 새로운 단계에서 경제 및 사회 개발의 전략 목표와 지침 원칙에 추가되었습니다. 제 15 차 중국 공산당 대회 이후 개혁과 개방이 계속 심화되었고 20 세기 말의 정당 목표가 ​​달성되었습니다. 신세기의 새로운 단계에서 중국의 경제적 사회적 발전의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당 헌법의 개요는 다음과 같은 새로운 내용을 보완한다.
첫째, 그것은 금세기의 첫 20 년 동안 만장일치로 사회를 건설하는 목표를 수립했습니다. 총괄 개요의 7 번째 문단은 개발이 나라를 통치하고 젊어지게하는 데있어 우리 당의 최우선 순위라고 지적했다. 새로운 세기의 새로운 단계에서 중국의 경제적 사회적 발전의 전략 목표는 초기 달성 된 잘 정립 된 기준을 강화하고 개발하는 것입니다. 당사는 창립 100 주년을 맞이하여 10 억 명이 넘는 사람들에게 혜택을 줄 높은 수준의 사회를 건설 할 것입니다. 중화 인민 공화국 건립 시점까지는 1 인당 GDP가 완만하게 선진국 수준에 이르며 근본적으로 현대화가 이루어질 것입니다.
둘째, 중국의 사회주의 기본 단계에서 기본 경제 시스템과 경제 건설의 내용을 추가했다. 제 7 절에서는 중국이 사회주의의 초기 단계에 머물며 사회주의의 주요 단계에 머물러있을 것이 라면서 공적 소유가 주권이며 다원주의 경제가 함께 발전하는 기본 경제 체제를 고수하고 개선해야하며 주체 및 여러 형태의 분배 방식에 따라 분배를 고수하고 개선해야한다고 강조했다. 유통 시스템. 일반 개요의 9 번째 단락에서는 과학과 교육을 통해 국가를 젊어지게하는 전략과 지속 가능한 개발 전략을 구현하는 내용이 추가되었습니다. 개괄적 인 개요의 제 11 절에서는 개혁과 개방을 주장하는 것이 강대국으로가는 길이며 사회주의 시장 경제 체제의 내용을지지하고 개선해야한다고 덧붙였다.
세 번째는 법에 따라 국가 통치의 내용을 늘리고 법으로 통치되는 사회주의 국가를 건설하는 것입니다. 제 15 차 중국 공산당 대회는 우리 당의 역사적 경험, 특히 제 11 차 중앙위원회 제 3 기 본회의 이후의 통치 경험을 요약하고 법에 따라 국가 통치의 기본 전략과 법으로 지배되는 사회주의 국가를 건설하는 중요한 임무를 제시했다. 제 16 대 중국 공산당 대회는 사회주의 민주주의 정치의 발전과 사회주의 정치 문명의 건설을 제안하였으며, 당 지도부, 국민의 주인이되고 법치의 통일성을 밝히고이 세 가지의 유기적 조합과 변증 법적 단결을 고수 할 필요성을 강조하며 끊임없이 강조했다. 사회주의 민주주의 정치의 건설이 진전되고있다. 이 내용을 일반 개요의 12 번째 단락에 추가하면 중국 공산당과 중국 국민은 자신이 선택한 정치 발전 경로에 대해 확신을 갖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는 당사국이 법률 체계를 강화하고 법에 따라 통치 의식을 형성하며 헌법과 법률의 범위 내에서 의식적으로 행사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
넷째, 일반 개요의 13 번째 단락에서 중국 공산당은 사람들로 하여금 사회주의 영적 문명을 건설하고 법의 지배를 덕의 통치와 결합시키면서 사회주의 및 정치 문명을 건설하도록 이끌었다.
우리는 당 헌법의 내용을 깊이 이해해야 할뿐만 아니라 새로운 당 헌법의 내용을 사용하여 우리의 실천을 인도해야합니다. 우리는 제 16 차 전국 대회가 열심히 공부하고 새로운 차원으로 우리의 업무를 수행 할 수있는 기회를 가져야합니다.


제 4 장 : 새로운 당의 경험을 배우자 17 차 중국 공산당 전국 대회

후진타오 (Hu Jintao) 사무 총장은 제 17 차 중서부 중앙위원회 제 1 기 본회의에서 제 17 차 당사국 총회의 정신 구현은 당 헌법의 연구와 실행을 중요하게 강조해야한다고 강조했다. 제 17 대 국회당 헌법은 중국에서의 마르크스주의의 최근 업적을 구체화 한 당의 헌법이며, 덩 샤오핑 이론, 3 대 표현의 중요한 사고와 과학 발전의 개념을 하나로 모아 중국 헌법과 중국을 대표하는 사회주의의 위대한 깃발이다. 그것은 사회주의의 전체적인 배치와 사명을 구현하는 당의 헌법이며, 모든 당사자들을 동원하여 공산주의의 위대한 이상과 중국 특성의 사회주의의 공통된 이상을 강화시키고, 온전한 사회를 건설하기위한 새로운 승리를 얻고, 중국 특성을 가진 사회주의 도로가 더 넓고 넓어 지도록 보장하는 것이다. 당 헌법. 7 천만 명이 넘는 당원이있는 우리와 같은 큰 당에 대해서는 당의 전체적인 생각을 일방적으로 통일하고 헌법에 따라 의식적으로 행동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첫째, 당이 항상 올바른 방향으로 움직이고 항상 중국 특성을 지닌 사회주의의 강력한 리더십 핵심이되도록하십시오.
정당 헌법은 전체 정당의 행동을 규제하고 인도하는 일반적인 헌장입니다. 중국 공산당은 당의 헌법을 중요시하기위한 훌륭한 전통을 가지고 있으며, 당의 헌법을 지속적으로 제정하고 개선하며 당의 강화와 개선을위한 중요한 기본 사업으로 헌법을 연구 및 시행하고 끊임없이 추진하고 있습니다.
정당의 헌법을 제정하고 개선하는 것은 쉽지 않으며, 헌법을 연구하고 실행하는 것은 지속적인 노력이 요구되는 과정이다. 정당 헌법의 활력은 당 전체 정체성과 의식에 크게 좌우되며, 특히 신당 헌법이 발효 된 초기에는 학습, 이행 및 준수를 두드러진 입장에 두어야한다. 열심히 공부하지 않는다면, 이해와 습득, 그것을 구현하는 것, 전체 당의 사고와 행동을 통일하기 위해 당의 헌법을 사용하고, 창의력, 결속력 및 전투 효과에 대한 당사자의 목적을 충분히 발휘할 수는 없습니다.
제 17 차 중국 공산당 전국 총회 헌법은 거의 30 년 동안의 발전과 새로운 역사적 출발점을 거쳐 중국 특성을 지닌 사회주의 발전의 중요한 순간에 탄생했다. 제 17 대 중국 공산당 전국 총회의 보고서가 정치적 선언과 당의 인민 대중을 이끌어 중국의 특성을 가진 사회주의를 발전시키는 행동 프로그램 인 것처럼 제 17 대 국민 회의의 당의 헌법은 당의 가장 위대한 법의 형태로 당의 프로그램과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체계적이고 제도적이다. 해당 규정 및 보증이 이루어졌습니다. 보고서와 당장은 서로를 보완하고 서로를 보완하며 엄청난 영적 힘과 규제력을 보여줍니다.
제 7 차 한미 총회 이후 우리 당은 정당 헌법에 대한 개괄적 인 개요를 추가했습니다. 이것은 실제로 당의 기본 계획에 대한 간단한 진술입니다. 당의 12 차 당의 헌법의 중요한 이점은 그것이보다 포괄적 인 개요를 갖고 있다는 사실이다. 이것은 사회주의 근대화의 상황과 필요에 적응하기 위해 10 년간의 혼란 끝에 개혁과 개방의 새로운 시대에 공식화 된 최초의 정당 헌법이다. 그 이후로, 그것은 이론과 실천, 상속과 혁신, 연구와 실행, 당사 당의 헌법 역사에서의 공식화와 개선 사이의 긴밀한 통합의 가장 좋은시기를 시작했다. 제 17 차 한나라당 총회 헌법은 제 12 차 전국 총회 때부터 당 헌법의 성취를 계승, 증진, 발전시키고 혁신 시켰으며, 지금까지 가장 성숙한 정당 헌법이다.
당 헌법의 개요에서 중국 공산당은 덩 샤오핑 이론의 지침과 제 16 차 중국 공산당 대회 이후 '세 가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생각을 고수하고 새로운 개발 요구 사항에 따라 전체 당의 지혜에 집중하여 인민 중심의 포괄적이고 조정적이고 지속 가능한 개발의 과학적 개발 개념의이 단락은 매우 중요합니다. 제 16 대 중국 공산당 대회가 5 년째를 맞은 이래 5 년간의 경험과 지식의 축적으로 우리 당은 개발 문제에 관한 일련의 과학적 개념, 전략 및 원칙과 정책을 수립했습니다. 발전의 과학적 개념을 정당 헌법에 통합하는 것은 과학 발전 개념을 구현하는 의식과 탄탄함을 강화하고, 과학 발전에 대한 그들의 사고를 더욱 통일시키고, 사회 전체의 발전 열정을 과학 발전에 인도하고, 과학을 발전시키는 전체 당의 동지들에게 도움이된다. 이 개념은 모든면에서 구현됩니다.
당 헌법의 개괄적 개요는 또한 개혁 개방 이후 지난 30 년의 역사와 실천을 요약 한 절을 추가했다. "개혁 개방 이후의 모든 성과와 진전의 근본적인 이유는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중국 특성과 형성으로 사회주의의 길을 열어 놓았다. "모든 당 동지들은이 길과이 당이 당면한 고난을 겪어 온이 이론적 체계를 소중히하고 장기적으로 고수하고 발전시켜야한다"고 엄숙하게 전했다. 정당 헌법의 정교화는 중국 특성을 지닌 사회주의의 위대한 깃발을 높이 들고, 중국 특성을 지닌 사회주의 도로와 중국 특성을 지닌 사회주의의 이론적 체계를보다 잘 준수하며, 중국 특성을 가진 사회주의를 끊임없이 발전시키는 전체 당의 동지들에게 도움이된다.
당 헌법의 개괄적 인 개요는 당의 기본 배치와 4 대 1 사회주의 경제, 정치, 문화 및 중국 특성, 특히 사회주의 시장 경제의 발전과 조화로운 사회주의 사회 건설과의 전반적인 배치를 보완하고 향상시켰다. 등등. 민족, 종교, 통일 전선, 외교 공관, 육군 건물에 대한 새로운 요구가 제기되고있다.
이 모든 것들이 우리 당이 언제나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고 항상 중국의 특성을 지닌 사회주의의 원인에 대한 강력한 지도적 핵심이되도록 보장하는 정신에 있습니다. 당의 7-8 개 주요 당헌이 중국의 혁명, 건설 및 개혁의 중요한 단계에서 역사적인 이정표를 대표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제 17 헌법은 중국의 특성과 현대 맑스주의를 가진 사회주의의 원인을 확실히 발전시킬 것이다. 중국의 진보는 중대하고 광범위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제 17 차 당의회 헌법은 당의 역사와 당의 역사에 새로운 장을 열었습니다.
둘째, 정당을 엄격하게 관리하는 원칙을 진지하게 준수하고 당의 건물의 제도화, 표준화 및 양식을 촉진한다.
정당 헌법은 시대에 따라 특징 지어지며 정당이있는 시대의 객관적 반영, 정당의 지위와 상태, 정당의 건설 필요성을 반영합니다. 정당 헌법은 당의 정치적 업무의 필요에 적응할뿐만 아니라 당의 조직적 구성의 필요성에 적응하고 당이 해결해야하는 다양한 문제의 필요에 적응해야한다. 제 17 차 한나라당 총회 헌법은 당의 리더십 기준과 거버넌스 기준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부패에 저항하고 위험에 저항하는 능력을 향상시키는 두 가지 주요 역사적 성과를 해결하기 위해 개혁과 혁신의 정신으로 당의 새로운 위대한 프로젝트 프로젝트의 최신 경험을 토대로하고있다. 성적인 주제가 목표 인 정당 헌법. 정당 헌법은 당사자가 당사자의 엄격한 관리 원칙을 고수하는 근본적인 기반 일뿐만 아니라 당사자 전체가 엄격하게 당사자의 제도와 규율을 구현할 수 있도록 보장하는 합법적 인 무기이며 당사자의 단결과 단합을 보장하고 당의 임무를 완수하는 데 대한 강력한 보장을 제공합니다. 당의 헌법은 당사자 내의 정치 생활과 조직 생활의 모든 주요 원칙에 대한 명확한 요구 사항을 제시하고 당사자 내의 기본 시스템을 규정하며 당사자 내의 다른 규칙과 규정의 기초와 기초를 제공합니다.
덩 샤오핑 (Deng Xiaoping) 동지는 제 8 차 당 총회 초에 여당의 지위가 새 시험을 가져 왔다는 당 헌법의 개정에 관한 보고서에서 분명히 지적했다. 당원은 당원의 사상 교육을 강화하는 것 외에도 모든면에서 당 지도력의 역할을 강화하고 당 조직과 당원을 엄격히 감독하기 위해 국가 체제와 당 체제의 적절한 조항을 마련하는 것이 중요하다. . 덩 샤오핑 동지는 제 11 차 중앙위원회 제 3 기 본회의 이후에 "문화 혁명"의 심오한 교훈을 고려하여 조직 체계의 중요성을 중요시하면서 리더십 시스템과 조직 체계가보다 근본적이고 전반적이며 안정적이며 장기적인 것이라고 강조했다. 우리는 당과 국가의 리더십 시스템과 작업 시스템을 개혁하고 시스템과 시스템에서 온갖 종류의 오판을 철저하고 철저히 제거 할 것입니다. 이 배경에 반하여 12 개 주요 당원 헌법이 당지도 체제와 조직 체계를위한 새로운 장을 열었다. 제 12 헌법 제정 이후 개정 된 당 헌법은 당의 다양한 제도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제도의 부재 및 각종 단점을 제거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왔다.
후진타오 (胡錦濤) 중국 총사령관과 제 16 대 중국 공산당 대회가 열린 이래로 후진타오 (胡錦濤) 중국 총리는 선진 성격의 통치 능력을 강화하고 체제 건설을보다 중요한 위치에두고 헌법을 준수하고 당의 헌법을 준수하도록 촉구했다. 정당 헌법 및 정당 헌법의 유지는 정당 헌법과 양립 할 수있는 일련의 특별 규정, 규정 및 관련 규정을 공표했다. 후 주석은 중앙 수양 검사 6 차 총회에서 경제, 정치, 문화 및 사회 분야에서 제도적 발전과 혁신을 강화하고 다양한 제도적 메커니즘을 지속적으로 개선하며 정당 내 시스템 구축 및 혁신을 강화해야한다고 강조했다. 당의 모든 측면에 대한 제도적 장치를 끊임없이 개선하십시오. 장기적으로 우리는 당의 헌법을 핵심으로하는 당의 내부 법률 및 규정 시스템의 구축을 강화해야하며 시스템을 통해 권력을 관리하고 시스템을 사용하여 사물을 관리하며 시스템을 사용하여 사람들을 관리 할 수있는 시스템의 과학적, 체계적, 권위있는 성격을 향상 시키도록 노력해야합니다. 사실은 파티 건물이 점차 제도화되고, 표준화되고, 양식화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제 17 차 당대회의 헌법은 당의 체제 구축을 촉진하는 데있어 4 개 체제가 최초로 규정된다는 점에서 모든 당의 조직이 규정에 따라 정당 업무를 수행해야하며 의회의 모든 수준의 당 대표자는 체제라는 용어를 구현한다. 중앙 및 지방, 지방 자치제, 지방 자치제 및 지방 자치제 직속 시정촌위원회는 순찰 시스템을 구현하고, 중앙 정치국은 중앙위원회 본회의에보고하고 감독 권한을 부여하며, 각 지방위원회의 상임위 원 회의는 정기적으로위원회의 본회의에보고하고 감독합니다.
네 개의 시스템 중 두 개는 기본 시스템의 범위 내에 있습니다. 제 17 대 국회 헌법은 "모든 계층의 당 조직은 규정에 따라 정당 업무를 수행해야한다"고 규정함으로써 당원 승진에 도움이되는 명확한 제도 규정과 보증을 통해 당원들이 정당에 더 많은 이해와 참여를하도록했다. 당원들의 주요 지위를 존중하고 당원들의 민주적 권리를 보호하는 내부 민주주의 건설. "당의 총회 대의원은 모든 차원에서 당의 총회 시스템의 보완과 발전이라는 시스템이라는 용어를 채택하고 당의회 체제의 기본 의미를 강조하며 당의 총회에 전면적 인 연극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된다. 기능.
다른 두 시스템, 즉 "당 중앙 및 지방, 지방 자치 지역 및 시의회는 순찰 시스템을 구현한다", ​​"중앙위원회 정치국은 중앙위원회 총회에보고하고 감독을 수락한다", "당의 지방위원회 상임위원회는 정기적으로 위원회 본회의의 활동에 대한보고 및 수락은 특정 권한 분립을 포함하고 실질적인 의미를 갖는 모든 제도적 조항이다. 한편으로는 저급 기관을 중심으로하는 저급 기관의 고위급 기관에 대한 감독과 검사를 강화했으며, 반면에 동일한 수준의기구에서위원회의 본회의의 권한과 책임을 확대했으며 주요 문제는 당위원회에 의해 토의되고 결정되었다. . 이 규정은 내부 당국의 감독을 강화하고 청결하고 정직한 정부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되며, 내당 민주주의를 전진시키고 모든 수준에서 당의위원회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시스템 구축은 과학입니다. 우리 당은 항상 시스템 구축이 현실에서 진행되고 국민의 이니셔티브를 존중하며 목표로 시스템을 수립하고 개선해야한다고 믿어 왔습니다. 먼저 경험을하고, 규칙을 세우고, 일을 끝내고, 합법적 인 시스템을 성공적으로 실천할 수있는 실천을 향상시킵니다. 우리는 체계적인 시스템 강화, 청두의 조정과 조정, 지원에 초점을 맞추어야합니다. 기본 법률 및 특별 규정에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지만 특정 규정 및 고도의 운영 구현 규칙 및 방법조차주의를 기울여 서로 연결하여 전반적인 시너지를 형성 할 수 있어야합니다. 우리는 시스템의 권위와 구속력을 중요시하고 정기적 인 감독과 조사를 훌륭히 수행해야하며 법률 위반에 대해 철저히 조사하고 처벌해야하며 당사자 관리 정책을 효과적으로 시행하고 당사자를 엄격히 관리하고 진정으로 당사의 내부 법률 및 규정을 완전하게 만들어야합니다. 당사자가 준수하는 행동 규범. 이것은 개혁 개방 이후 당사 당의 내부 법률 및 규정 건설의 주된 경험이며, 또한 17 대 국회의당 구성에 구체화 된 중요한 정신입니다.
3. 공산주의의 일반적인 이상과 중국 특성, 과학 발전 개념의 충실한 수행자, 명예와 불명예에 대한 사회 주의적 개념의 의식 실천가, 사회적 조화의 적극적인 발기인과 같은 사회주의의 공통된 이상을 확고히 믿는다.
정당 헌법은 당원들이 당 정신을 강화하는 기본 기준이며 유자격 당원과 간부를위한 필수 강습입니다. 제 17 차 당의회 헌법은 정당 구성원이 숙달해야하는 당원의 기본 지식을 체계적으로 정교화했을뿐만 아니라 당원의 정당성에 대한 분명한 규칙을 만들었다.
제 17 대 당의 당위원회는 중국 공산당의 구성원들이 중국 노동자 계급의 공산주의 계몽의 선구자라고 규정하고 있으며, 개인을 희생하면서 사람들을 전심으로 봉사하고 공산주의를 위해 투쟁하며 노동하는 사람들을 위해 노력해야한다. 일반 회원으로서 모든 공산당 당원은 법과 정책의 범위 내에서 개인적 이익이나 직업 권 이외의 개인적인 이익이나 특권을 추구해서는 안됩니다. 이것은 제 12 차 전국 총회 이후 정당 헌법에서 확고하게 지켜온 엄격한 규칙이다.
제 12 차 전국 대회 이후, 당원의 기본 기준은 결코 축소되거나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당원의 의무는 당사자가 직면 한 상황과 임무의 변화에 ​​따라 지속적으로 보완되고 개선됩니다. 당위원회의 의무 부분에서 제 17 당 헌법은 당원들이 과학 발전 개념을 배우고 법률 지식을 배우고 명예와 불명예라는 사회주의 개념을 실천하는데 앞장 선다는 내용을 추가했다. 이는 제 17 대 중국 공산당 국민당 총회 헌법 시대의 특징을 반영한 것으로, 당사 당이 지속적으로 당의 선진적 성격을 고수하고 발전시켜 왔으며 엄격하게 당원에게 당원의 기본 기준을 준수하도록 요구하고 당의 정신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했다는 것을 반영한다.
제 17 차 당사국 총회의 주요 당 간부가 보유해야하는 기본 조건과 관련하여 제 17 차 민주당 헌법은 3 가지 중요한 추가 사항을 만들었다 : 과학 발전 개념의 구현에서 주도권을 쥐고, 정치적 성과에 대한 올바른 견해를 수립하고, 실천, 인력 및 역사적 조사를 견딜 수있는 성과를 창출한다. 도덕적 경작을 강화하십시오. 이러한 내용을 추가하는 것은 현실적인 태도를 취함으로써 사람들을 고용하기위한 올바른 방향 설정에 도움이되며 과학 개발 개념을 구현하고 당 정신과 도덕적 경작을 강화하며 당과 당에 대한 현실감을 높이기 위해 모든 단계에서 주요 간부를 홍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사람들은 공적으로 행동했습니다.
후진타오 국가 주석은 제 17 대 중국 공산당 대회 보고서에서 당원과 간부의 이상과 신념에 대한 교육을 강화하고 이데올로기적이고 도덕적 인 교육을 구축하여 당원과 간부 대다수가 사회주의 핵심 가치 체계를 실천하는 모델이 될 수 있으며 공산주의의 이상과 중국 특성의 사회주의의 이상이되어야한다고 강조했다. 확고한 성도, 과학 발전 개념의 충실한 수행자, 명예와 불명예라는 사회주의 개념을 의식한 실천가들, 그리고 사회 조화의 적극적인 발기인. 이 정신에서 17 대 당의회 헌법은 당원과 당 간부의 사고와 행동에 새로운 규범을 만들었다.
중국의 마르크스주의에 대한 최신 업적을 토대로 공식화되고 완성 된 제 17 차당 헌법은 역동적이고 결실을 맺고있는 헌법이다. 제 17 대 중국 공산당 대회 정신과 제 17 대 중국 공산당 전국 총회 헌법 심화로 인해 헌법의 입법권은 큰 실천력으로 바뀌어 중국 특성과 당 자체 건설의 사회주의 원인에 긍정적이고 광범위한 영향을 미칠 것이다.


제 5 장 : 새로운 당 헌법을 배우기에있는 개인적인 경험

당의 건설을위한 정당 헌법의 공식 구성은 당의 성격, 이데올로기, 이념과 신념, 투쟁의 목표 등을 규정하는 조항에 주로 반영된다. "중국 공산당은 중국 노동 ​​계급의 선두 주자이며 중국 국민과 중국 국가의 선봉이기도하며 중국 특성을 가진 사회주의 원인의 핵심이며 중국의 선진 생산력 개발 요구를 대표한다. 중국의 선진 문화의 방향을 대표하고 압도적 인 대다수의 중국인들의 근본적인 이익을 대표합니다. " 당사자의 성격에 대한 최초의 정당 헌법의 조항과 비교할 때, "두 선봉", "하나의 핵심"및 "세 가지가 대표하는"것은 당사자의 성격을 규정하는 근본 원칙이 아닙니다. 일관성있게 일관성있게 준수해온 당의 본질에 대한 논리적 발전. 제 16 차 헌법 개정안에 대한 의회의 결의안은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당의 본질에 대한 표현은 당의 역사적 발전과 현실에 부합하며 시대의 요구에 부합하며 당원 다수의 열정, 이니셔티브 및 창의성의 가장 광범위한 동원에 도움이된다. 사람들의 광범위한 대중이 공동으로 중국의 특성으로 사회주의를 건설하도록 이끌었다. " 당시 류 샤오키 (Liu Shaoqi) 동지는 "일곱 당 헌법은"중국 국가와 중국 국민의 승리와 해방을 보장하는 당의 헌법 "이라고 말했다. 오늘날 우리는 또한 16 대 당 대회의 헌법이 반드시 중국 국민과 중국 국민의 승리와 회복을 보장하는 정당 헌법이 될 것이라고 단호하게 믿을만한 모든 이유가 있습니다. 당의 실제 생활은 당의 헌법이 "종이 수단"이 아니라는 것을 증명한다. 그것은 의미심장 한 것이 아니지만, 당의 진보와 후퇴, 성장과 수축, 승리와 좌절과 관련이있다. 당이 권력을 잡은 후에, 그것은 또한 국가의 정치 및 법률 시스템의 창설, 이행 및 지속적인 자기 개선과 관련이있다. 당의 국민 회의에서 확인하고 당의 삶에 영향을 미치는 모든 정당 헌법은 당 조직을 가지며 당의 정치적 명제를 이행하고 당의 삶과 노동 질서를 유지하며 전 국민의 사회 생활에 큰 영향을 미친다. 영향.
당의 통치 능력을 강화하는 임무는 모든 수준의 당위원회와 주요 간부들이 상황을 과학적으로 판단하는 능력, 시장 경제를 통제 할 수있는 능력, 복잡한 상황에 대처하는 능력, 법에 따라 통제하는 능력, 전반적인 상황을 파악할 수있는 능력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킬 것을 요구합니다. 새로운 정당 헌법은 또한 "당의 주요 기관과 당원 및 주요 간부의 감독을 강화하고 내부 당의 감독 체계를 끊임없이 개선해야하며 당의 징계 기관에게"당원과 주요 간부들의 권력 행사를 감독 할 권한 "을 부여해야한다고 규정했다. 우리당 당국의 역사상 처음있는 일입니다. 분명히, 이러한 모든 조항은 당원 건물을 더욱 강화하고 향상시키는 데 필요하고 중요합니다. 제 16 차당 당의회 결의안은 새로운 상황의 새로운 과제에 대한 요구 사항에 적응하고, 당내 자체 건설에서 얻은 새로운 경험을 그려 내고, 당 정당에서 당 정당과 당 지도부에보다 명확한 문제를 제기하는 것으로 지적했다. 이 요청은 새로운 건물 건설 프로젝트를 종합적으로 홍보하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xx 동지들이 당의 당원 관리를 지속하고 당의 건물을 엄격히 관리하는 원칙을 이행 할 때, 첫 번째 기사는 "당의 규칙을 엄격히 따르고 당의 제도와 규정에 따라 행동하라"고 강조한다. . 첫째, 당의 간부들은 당의 헌법 인식을 강화하고 헌법을 의식적으로 준수하고 그들의 헌신을 그들의 성스러운 의무로 유지한다는 것을 경험은 증명했다. 즉, 우리는 당의 본질, 내용, 규정 및 효과성에 대해 과학적으로 이해하고, 헌법 시행에 대한 높은 책임감을 갖고, 헌법의 지침을 준수하고, 행동을 표준화하고, 당의 장단점을 평가하고, 헌법을 의식적으로 적용해야합니다. 당의 생애에서 우리는 당의 헌법 위반에 대해 단호하게 싸워야하고, 의의 문제로 "규칙과 장을 지켜야한다"고 간주해야하며, 당 전체의 동지들의 노력에서 우리는 헌법과 당의 구성을 주체로 끊임없이 풍요롭게하고 향상시킨다. 당의 내부 법률 및 규정의 건설. 현재 일부 당 조직은 약하고 흩어져있다. 그들의 구체적인 징후 중 하나는 당 정당에 충분한주의를 기울이지 않고 시행이 약하다는 것이다. 그러나 당내 추악한 부정 부패 현상은 반복적으로 금지되고 일부 사례는 점점 심각 해지고 있는데, 중요한 이유는 정당 헌법을 비롯한 당내의 법과 규정이 준수되지 않았고 당 헌법의 심각한 위반조차도 형벌이 있습니다. 이것은 매우 비정상적이고 위험합니다. "법은 자기 자신에게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정당 헌법은 자연스럽게 효력을 발생시키지 않습니다. 파티 헌법을 의식적으로 준수하고 실천하는 수만 명의 당원과 간부를 통해서만, 우리 당은 영원히 살며 무적이 될 수 있습니다.
사실은 당과 국가가 나아갈 때마다 당 구성에 상응하는 반성이있을 것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1992 년 10 월 제 14 차 중국 공산당 대회는 중국의 특징과 당의 기본 노선과 일련의 원칙과 정책들을 당의 헌법에 포함시키는 사회주의 건설 이론을 처음으로 썼고, 사회주의 시장 경제 체제의 확립과 내외부의 이행을 증가시켰다. 포괄적 인 개방과 영성 문명 건설 및 민주주의 및 법률 시스템 구축과 같은 중요한 내용. 1997 년 9 월 제 15 차 중국 공산당 대회에서 덩 샤오핑 이론 (Deng Xiaoping Theory)이 당의지도 이데올로기로 자리 잡았고, 중국 공산당은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 덩 샤오핑 이론을 행동 지침으로 정의했다. 당 헌법은 또한 당원들과 당 간부들이 양심으로 Deng Xiaoping 이론을 연구해야한다고 규정 한 Deng Xiaoping Theory에 관해 썼다. 제 16 차 전국 총회 헌법 개정은 지난 13 년간의 당 진보를보다 집중적으로 반영한 것이다. 13 년의 성과는 새로운 정당 헌법의 기초이며, 13 년의 경험은 새로운 정당 헌법의 기초입니다 .13 년의 혁신은 새로운 정당 헌법의 근원입니다. 지난 13 년간의 기본 경험을 종합적으로 요약하여 우리 당은 지난 13 년간의 이론적 성과와 실제 성과를 더 자세히 요약하고이를 제 16 차 대회의 당 구성에 집중적으로 썼다. 4 개 메이저 대회 이후 최대의 진보와 성취감.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